mazmeru의 등록된 링크

 mazmer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2건입니다.

[손흥민 경기 일정] 토트넘 레스터 프리미어리그 무료 중계 [내부링크]

손흥민의 토트넘과 레스터 시티의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경기 일정과 전력 분석, 그리고 무료 중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리버풀의 1위 쟁탈전에서 리버풀이 2:1의 스코어로 승..

맨체스터 더비 중계 일정 맨유 맨시티 선발 라인업 스쿼드 [내부링크]

12월 13일 일요일 더비중에 최고의 더비 맨유와 맨시티의 맨체스터 더비가 올드트레포드에서 펼쳐집니다. 맨체스터 더비 중계 일정, 무료 중계 사이트, 선발 라인업(스쿼드), 팀 전력을 비교해보겠습니다. ※ 맨..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무료 중계 프리미어리그 12R 손흥민 경기 일정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가 선발 출전 예정인 경기 토트넘 대 크리스탈 팰리스의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가 12월 13일 일요일에 실시간 중계 예정입니다. 토트넘과 크리스탈 팰리스의 최근 마지막 경기는 19-20 시즌 프리미어..

토트넘 VS 앤트워프 유로파리그 손흥민 경기 중계 (12월11일) 무료 사이트 [내부링크]

토트넘 핫스퍼가 12월 11일에 앤트워프와 유로파리그를 앞두고 있습니다. 1위를 놓고 펼치는 중요한 경기인 만큼 손흥민 선수의 출전이 유력해 보입니다. 본문에서는 유로파리그의 경기 중계 시간, 일정, 무료 중..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챔스) 순위 일정 무료 중계 채널 사이트 (조별리그 6라운드) 황희찬 [내부링크]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챔스) 중계 일정과 팀 순위, 개인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벌써 챔피언스리그(챔스) 조별리그가 마지막 6라운드를 앞두고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챔스) 16강 진출을 확정이..

토트넘 아스날 경기 무료 중계 프리미어리그 11R 손흥민 경기 일정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가 출격 예정인 프리미어리그 북런던 더비 토트넘 대 아스날 경기 일정 무료 중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켈 아르데타 감독이 이끌고 있는 아스날 FC의 현재 순위 14위를 기록하고있습니다. 무리..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 시간, 분실신고, 홈페이지) [내부링크]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적이 있으신가요? 신한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그리고 분실신고는 어떻게 하는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가끔 신용카드를 잃어버리거나 했을 때..

토트넘 라스크 린츠 유로파리그 경기 중계 무료 채널 손흥민 [내부링크]

UEFA 유로파리그 토트넘 대 라스크 린츠 중계 일정과 팀순위 선수 순위 그리고 무료 중계 사이트에서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로파리그 지난 경기 지난 11월에 펼쳐진 유로파리그 토트넘 대 루도고레츠 경기에..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무료 중계 채널 사이트 (조별리그 5라운드)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일정과 조별리그 순위 무료 중계 사이트 채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는 현재 조별리그 5라운드를 앞두고 있습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5라운드를 앞두고 있습니다...

청주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 그대로 보기 청주시청 [내부링크]

청주에서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청주에서 취업할때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청주 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고 신무 그대로 보기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

UFC 블레이즈 VS 루이스 실시간 무료 중계 채널 좌표 [내부링크]

UFC 경기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고 무료 중계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는 2020년 11월 29일 일요일에 UFC 블레이즈 대 루이스의 메인 이벤트가 진행 예정입니다.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 다시보기..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 그대로 보기 인천시청 [내부링크]

인천에서는 다양하게 일자리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고 신문 그대로 보기를 활용한 구인 활동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벼룩시장 목차 인천 시청 안..

토트넘 첼시 중계 프리미어리그 10R 경기 일정 [내부링크]

2020-2021 프리미어리그10라운드 토트넘 첼시 중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토트넘은 맨시티에게 승리하며 승점 20점으로 프리미어리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첼시는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2골을 넣어 승리하..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무료 중계 (조별 리그 4라운드) [내부링크]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챔스) 중계가 오는 11월 25일과 26일에 치뤄질 예정입니다. 경기 일정과 무료 중계는 본문에서 확인해주세요.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 순위(2020-11-24 기준) 2020-2021..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대구시청 [내부링크]

대구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한 벼룩시장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고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생활밀착서비스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통하여 일자리를 찾아보고 활용하여 취업에 도전해보세요..

구미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구미시청 [내부링크]

구미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한 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고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생활밀착서비스 교차로 구인구직을 통하여 일자리를 찾아보고 활용하여 취업에 도전해보세요. 구..

골프존 마켓 압구정점, 청담점, 도곡점, 대치점 (주소, 전화번호) 오프라인 매장 [내부링크]

국내 최대 골프용품전문점 골프존 마켓을 아시나요? 골프존 마켓은 전국적으로 많은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서울 강남에 위치한 골프존 마켓 압구정점, 골프존 마켓 청담점, 골프존 마켓 도..

2020-2021 토트넘 프리미어리그(EPL) 경기 일정 무료 중계 해외축구 [내부링크]

해외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을 비롯한 모든 팀들의 경기 일정과 무료 중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A매치 한국 국가대표 친선 경기가 끝나고 선수들이 유럽과 국내로 복귀 하고 있습니다. 해외축구 프리..

토트넘 핫스퍼 FC VS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무료 중계 손흥민 EPL(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해외축구 [내부링크]

2020-20201 11월 22일 펼쳐지는 토트넘 핫스퍼 FC와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의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무료 중계에 대해서 알아보고 각 팀의 전력분석과 프리미어리그(EPL) 경기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토트..

첼시 뉴캐슬 고화질 무료 중계 프리미어리그 (2020 11월 21일) 해외축구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무료 중계사이트 소개와 첼시와 뉴캐슬의 경기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2021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가 첼시와 뉴캐슬을 맞대결로 시작됩니다. A매치와 u-23 올림픽 대표팀 경기가 끝나고..

동대문 CGV 상영시간표 (영화 가격, 예매 링크, 할인, 주차장 주차요금, 맛집 안내) [내부링크]

자주 찾는 영화관이 있으신가요? 저는 이번주에 도굴이라는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조금 뻔한 내용의 영화였지만 오랜만에 찾은 영화관이라서 매우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하였습니다. 그럼 오늘은 동대문 CGV에 대..

목포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링크(신문보기) 목포시청 [내부링크]

목포에 이사오셨거나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한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포 교차로를 이용해서 구인구직 활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목포 시청에 의하면 중장기적 사업으로 서..

2020-2021 프로농구 순위 일정 무료 중계 (현대모비스 KBL) [내부링크]

2020-2021 현대모비스 KBL 프로농구 중계를 같이 시청해보실까요? 그리고 프로농구 순위와 일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KBL 국내 신인선수 드래프트 구단 순위 추첨행사가 11월16일(월요일) 오후2시에 KBL 센..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사이트, 설치, 전화번호, 센터찾기, 모델명 확인) [내부링크]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와 설치 방법 모델명 확인 그리고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회사에서 또는 가정에서 컴퓨터에 연결된 프린터를 활용해서 문서를 출력하려고 할때 컴퓨터가 인..

맨시티 리버풀 프리미어리그 무료 실시간 중계 epl 전력 분석 고화질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리버풀 무료 중계! 2020-2021 프리미어 리그 올 시즌 첫번째 맞대결을 한국시간으로 2020년 11월 9일 월요일에 앞두고 있습니다. 경기는 새벽 1:30분에 ETIHAD 스타디움에서 치뤄집니다. 과연..

자유로 자동차극장 상영시간표 현재상영작 상영예정작 [내부링크]

자동차 극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극장은 코로나시대에 안전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자유로 자동차 극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유로 자동차 극장에는 현재 어..

양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내부링크]

양산에서 취업할 수 있는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양산에서 가장 보기 편한 생활 밀착형 구인구직 사이트는 양산 벼룩시장입니다. 양산벼룩시장을 통해 옛날 신문 보기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양산..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취업 [내부링크]

시흥시에서 일자리를 구하여 취업할 수 있는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9월기준 15세 이상 고용률은 60.3%입니다. 수치상으로 보자면 작년 12월 기준 0.5% 하락하였지만 생활에서 체감되..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내부링크]

계룡시에서 구인구직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계룡시는 대한민국 충청남도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계룡시청에서는 일자리맵을 통하여 매일 구인정보와 공공기관 및 민간의 취업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각종 일..

토트넘 핫스퍼 FC VS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WBA) 무료 중계 손흥민 EPL(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내부링크]

이번주 11월 8일에 열리는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웨스트브롬 위치 알비온(WBA) 대 토트넘의 경기가 한국 시간으로 21:00(오후9시)에 펼쳐집니다. 토트넘은 지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2020-2021 챔피언스리그 경기 무료 중계 리버풀 맨유 레알마드리드 잘츠부르크 바이에른뮌헨 파리 생제르맹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첼시 [내부링크]

2020-20201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한국시간으로 11월 4일(수요일), 5일(목요일) 새벽에 시작합니다. 한국시간으로는 새벽이라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지는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도 모든 중계일정을 소개 해드..

2020-2021 토트넘 루도고레츠 UEFA 유로파리그 경기 무료 중계 손흥민 11월 6일 [내부링크]

11월 6일(금요일) 토트넘 유로파리그 일정을 공유합니다. 토트넘은 유로파리그 이틀 후인 11월 8일(일요일) 프리미어리그 웨스트브롬과의 경기가 있습니다. 토트넘 입장에서는 두 경기 모두 꼭 승리해야하는데요...

맨유 아스날 무료 중계 경기 일정 (2020년 11월 2일)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내부링크]

2020년 11월 2일 맨유(맨체스터 유니아티드)와 아스날의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중계가 있습니다. 3번연속 올드트래퍼드 홈에서 경기를 치르고 있는 맨유입니다. 4경기 연속 무패를 달리고 있는 맨유(맨체스터 유니..

K-리그 경기일정 순위 무료 중계 케이리그(10월31일,11월1일) [내부링크]

2020년 5월부터 시작한 K리그가 단 한경기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 10월 31일, 11월 1일에 열리는 경기를 마지막으로 우승팀과 강등팀이 결정됩니다. 전부과 울산현대가 1위 싸움을 하고 있습니..

2020-2021 라리가 경기일정 무료 중계 이강인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발렌시아) [내부링크]

2020-2021시즌 스페인 라리가 8라운드 경기에서 발렌시아의 이강인 선수가 선발 출전할꺼라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강인 선수는 적은 출전시간에도 불구하고 현재 라리가에서 3개의 도움으로 랭키 1위를..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재방송, 촬영지) [내부링크]

오랜만에 크게 웃을 수 있는 드라마가 tvN에서 방영 예정이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020년 11월 2일부터 방영하는 산후조리원은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라마 산후조리원 방영시간 드라마 산후조리원..

토트넘 핫스퍼 FC VS 브라이튼 무료 중계 손흥민 EPL(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내부링크]

이번 주말 해외축구 토트넘 핫스퍼 FC와 브라이튼의 중계가 있을 예정입니다. 손흥민 선수의 출전 여부는 어떻게 될까요? 2020-2021 EPL(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과 현재 순위 및 개인 순위를 알아보고 실시간 무..

2020-2021 토트넘 UEFA 유로파리그 일정(10월 30일) 무료 중계 [내부링크]

10월 30일 토트넘 유로파리그 일정에 대해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토트넘은 유로파리그를 치룬뒤 11월 2일에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손흥민 선수는 로테이션 맴버가 될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프리미..

창원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링크, 신문보기) [내부링크]

사람중심 새로운 창원시에서 구인구직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통계청, 경제활동인구조사에 따르면 전체 취업률은 60.3%라고 합니다. 경남 지역 취업률을 보면 60.6%로 평균이상의 취업률을 보여주..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경기일정 무료 중계 [내부링크]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가 조별예선 2차전이 10월 28일, 29일 경기가 치뤄질 예정입니다. 너무도 기대가 되는 경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 시간으로는 상당히 늦은 시간에 경기가 치뤄져서 볼 수 있..

해외축구 경기일정 11월 17일,18일,19일(무료 중계사이트 링크) [내부링크]

지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에서 토트넘이 맨유에게 6 대 1일이라는 충격적인 패배를 안겨주었습니다. 그원인중 하나는 토트넘의 손흥민이 깜짝 복귀가 있었습니다. 손흥민은 햄스트링 부상에 마법과도 같은 일이..

지렁이 나오는 꿈 해몽(무료) [내부링크]

지렁이가 나오는 꿈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지렁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렁이가 있는 땅에서는 어떤 작물이든 잘 자랍니다. 지렁이는 토양을 이롭게 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땅속의 신사 지렁이가..

2020년 코로나 추석 인사말(명절 꿀팁)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이번 추석은 가족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28일부터 '추석 특별 방역기간'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 달라고 정부에서 당부하였습니다. 또한 추석 명절 기간 (9월..

해외축구 경기일정 (9월 26일), 무료 중계 [내부링크]

해외축구 경기일정과 해외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링크를 소개해드립니다. 이번 주에도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가 있습니다. 바로 9월 27일 밤 10시에 시작하는 토트넘 대 뉴캐슬 경기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2차 재난지원금(특고프리랜서 신규 신청 날짜는?) [내부링크]

특수형태근로종사자, 프리랜서에게 지급하는 2차 재난지원금인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전지원금이 1차 9월 18일부터 9월 23일 종료가 되었습니다. 신속한 지급을 위해 아주 짧은 기간에 사전 신청을 받았습니다. 9월..

114114 구인구직 홈페이지 링크(일자리) [내부링크]

다양한 취업사이트 중 눈에 띄는 114114.com이라는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습니다. 7개월 전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청년들의 베트남 취업 연수가 막혔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다시 연수 프로그램이 재개되었었습니..

바디프랜드 (렌탈, 고객센터, 팬덤2 브레인) 할인정보 [내부링크]

거리두기 2단계로 인해 고향 방문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추석선물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선물하려는 소비층들이 늘고 있습니다. 가족 선물을 위해 바디프랜드 매장에도 사람들도 눈에 띄게 증가한..

데일리팜 구인구직 (약국, 약사 일자리 구하기) [내부링크]

약국(제약) 및 약사들이 일자리를 찾고 활동하는 데일리팜 사이트에 있는 팜리쿠르트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팜리쿠르트는 약사와 제약 취업 1위 사이트라 너무 나도 유명합니다. 어떻게 이런 저널 사..

신한생명 무료운세 (로또, 사주, 꿈해몽) 홈페이지 링크 [내부링크]

신한생명 무료 운세와 사주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초가 되면 토정비결, 운세, 애정운 궁합, 꿈해몽등 다양한 운세와 사주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믿는 사람들도 많지만 저는 재미로 한달에 몇번씩이나..

어린이 동요 무료듣기,연속듣기(feat 핑크퐁) [내부링크]

어린이 동요 무료 연속 듣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요즘 외출도 자주 못하고 아이들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명절에도 고향에 내려갈 때 듣기 아이들에게 들려줄만..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링크 (일자리) [내부링크]

천안의 일자리 구하기 천안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고 홈페이지 링크를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작년(2019년) 기준으로 비정규직 비율이 36.4%에 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40세 이상의 근로자들은 45%로 가장..

이경제 흑염소진액 효능? 제품 고르는 꿀팁 [내부링크]

흑염소에는 어떠한 효능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위한 식품으로 사용되는 것일까요? 염소는 전 세계적으로 분포돼있고 약 600여 종이 존재합니다. 흑염소는 한국의 토종에 속하는 종입니다. 흑염소는 건..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 링크) [내부링크]

2030년 세계 최대 규모의 엑스포를 개최하는 부산은 많은 산업들이 발전하고 고용창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요즘엔 많은 일자리 찾기 어플이나 사이트가 있지만 여전히 부산벼룩시장은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들..

애플워치 시리즈6, 아이패드 에어4, 8세대 (한국 가격 공개) [내부링크]

애플에서 9월 16일 새로운 애플워치 시리즈 6과 애플워치 SE, 그리고 아이패드 에어 4와 아이패드 8세대를 공개하였으며 IOS 14의 정식 버전은 9월 17일부터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애플워치의 출시일은 추후 공개..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효능 (feat 김호중) [내부링크]

미스트롯으로 유명한 김호중이 광고모델로 등장한 셀트리온 초유단백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갓 태어난 생명을 생존케 하는 강력한 영양제 초유 과연 어떤 효능이 숨어 있을까요?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추천..

진주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일자리 구하기) [내부링크]

진주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한 진주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살펴보고 구인구직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남부지역의 중심도시 '진주' 진주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 본문의 링..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내부링크]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요즘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는 서정적인 드라마입니다. 저에게는 옛날의 감성이 느껴지는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된 두 형제의 이야기 , 가슴 떨린 첫사랑을 형수로..

보스웰리아 효능 및 추천 (프롬바이오) [내부링크]

보스웰리아는 관절에 효과가 있을까요? 한국의 대국민질환 퇴행성 관절염은 60대 이상의 연령층에서 많이 발생이 되곤 합니다. 최근의 운동 부족 또는 비만 등 때문에 30대, 40대에서도 퇴행성 관절염으로 고생하..

네이버, 카카오톡, PASS 큐알 (QR) 체크인 (간편한 전자출입명부) [내부링크]

큐알(QR) 체크인 전자출입명부(KI-Pass)가 2020년 6월 10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대표적으로 네이버와 카카오톡, 그리고 PASS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큐알(QR) 체크인 추..

북포항 cgv 상영시간표 (영화 예매 링크, 할인,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 [내부링크]

북포항 CGV의 최신 상영 영화와 시간표를 알아보고 바로 예매할 수 있는 링크를 준비하였습니다. 할인정보와 주차장 요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정부는 수도권에 코로나19 감소 유지시에는 사회적거리두기 2.5..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청년, 선별지급, 초등학생, 저소득층) [내부링크]

2020년 9월 9일 정부 발표에서 2차 재난 지원금을 피하가 큰 업종을 대상으로 추석 전 선별지급( PC방, 헬스장, 당구장, 여행, 숙박업계 등, 자영업자, 소상공인, 프리랜서, 실업자)을 하기로 발표하였습니다. 그..

경기도지역화폐 한정판 인센티브 25% (지급 날짜, 사용기간)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경기도 지역화폐의 인센티브를 기존 10%에서 25%를 지원해주는 한정판 지역화폐를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2차 재난 지원금의 경우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사람들에게만 혜택이 돌아가지만 경..

고가네 유아포럼 ( 교사 구인구직) [내부링크]

다양한 취업 포털이 있지만 고가네 유아 포럼은 교사들이 자주 찾는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교사 구인구직 정보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정보, 유아 정보, 고사 정보, 교사 교육 등 많은 정보가 담겨있는 사이트입니..

양평군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최근 이스타나항공에서 640여명이 정리해고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코로나 19의 여파가 이제 시작되는 걸까요? 이스타나항공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해고당하고 있습니다. 생계를 꾸려가야 하는 입장에서 빨리..

하남 스타필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영화 예매 링크, 할인,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 [내부링크]

영화를 보러 자주 찾는 영화관이 있으신가요? 저는 메가박스를 주로 이용합니다. 하남 스타필드 메가박스의 최신 상영 영화와 시간표를 알아보고 바로 예매할 수 있는 링크를 준비하였습니다. 할인정보와 주차장..

홍삼의 효능과 체질, 추천상품 (정관장 홍삼진고 데일리스틱) [내부링크]

한국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건강기능식품은 홍삼입니다. 전체 건강기능식품 판매의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슈퍼푸드중 하나입니다. 홍삼의 효능과 제가 추천하는 제품 정관장 홍삼진고 데..

2020 국가장학금 2학기 2차 신청기간 (PDF 메뉴얼, 신청사이트 링크) [내부링크]

2020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본문의 날짜를 꼭 기억해주시기랍니다. PDF 메뉴얼, 한국장학재단 링크 ※ 본문의 링크를 참조하여 국가장학금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 국가장..

지샥 지얄오크 ga2100 (feat 오데마피게 로얄오크) [내부링크]

지샥(Casio G-shock)은 2020년 현재까지 다양한 시계를 출시하였고 지샥(G-shock) Ga-2100 제품은 지얄오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데마피게의 인기 제품인 로얄오크를 닮아 붙여졌습니다. 작년 19년 9월..

팽현숙 버버리 가방 (JTBC - 1호가 될순없어) [내부링크]

JTBC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1호가 될순없어'의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하시나요? '1호가 될 순 없어'를 시청하던 중 팽현숙씨가 매고 나온 버버리 가방을 보고 너무 예뻐서 찾아보았습니다. JTBC 1호가 될순없어..

르누아르 노트북 추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5'(줌 화상수업) [내부링크]

줌 화상수업을 위한 저가형이지만 강력한 르누아르를 탑재한 노트북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 슬림 5를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등교 불발 최대 기록을 기록하면서 2020년도 2학기에 개학도 줌 화상수업(온라인 수업)..

AOMG 새 맴버 '구스범스' 신곡 Somewhere 공개(MV, 가사) [내부링크]

9월 4일 'AOMG'는 새로운 맴버 '구스범스'의 신곡 Somewhere (Feat. GRAY, Hoody, ELO&DeVita)를 유튜브와 음원 사이트에 공개하였습니다. AOMG의 이하이에 이은 대박 맴버 '구스범스'님의 노래를 감상해보세요...

프리바이오틱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유산균 다이어트) [내부링크]

장기능이 안 좋으시다고요? 뱃살이 안빠지시나요? 체지방 감소와 장건강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유산균 다이어트 식품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를 드셔 보세요. 추천하는 이유 최근 임상실험..

전지현 콜라겐 효능 (NH농협카드 5% 할인 정보) [내부링크]

콜라겐이란 무엇이며 어떠한 효능이 있을까요? 콜라겐 제품으로 핫한 전지현 콜라겐을 추천하는 이유와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전지현 콜라겐을 추천하는 이유 본문에 NH농협카드5% 할인 행사..

2020 추석 기차표 예매(KTX, SRT) 사이트 링크 (9일로 연기) [내부링크]

한국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고향에 내려가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2020년 추석 연휴 9월 1일부터 시작되는 2020 추석 기차표 예매를 서둘러주세요. 2020 추석 기차표 예매 (KTX, SRT) 이번에..

방탄소년단 BTS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차트 1위 (가사 해석) [내부링크]

온통 안 좋은 뉴스들 사이에서 방탄소년단 BTS의 '다이너마이트'가 빌보트 차트 1위를 했다는 기분 좋은 소식하나가 들려왔습니다. K-POP을 넘어서 세계적인 뮤지션으로써 역사를 하나씩 갈아치우고 있는 방탄소..

식용아르간오일 효능 (모나르카 골드 아르간 커넬 오일) 추천 [내부링크]

식용아르간오일은  노랗게 예쁘게 생긴 아르간 열매에서 추출합니다. 혈관 속 지방 독소 배출을 통해 혈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용아르간오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식용아르간오일의 효능,추천..

유기농 현빈 새싹보리 착즙분말 (효능 5가지, 부작용) [내부링크]

이미 건강보조 식품으로 많이 알려진 새싹보리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의 효능과 부작용 유기농 현빈 새싹보리를 추천하는 이유 본문에 현빈의 새싹 보리..

김미경의 리부트 (인디펜던트 워커, 리부트 뜻) [내부링크]

지긋지긋한 마스크 언제쯤 벗을 수 있을까? 올해는 끝나는 걸까? 내년쯤이면 괜찮아지겠지? "아니오" 이 엄청난 혼돈이 끝나더라도 우리는 다른 세상 한복판에 서있을 것입니다. 본문에  MKTV 김미경 TV 유튜..

인바디 체중계 추천 (표준체중, 비만도 계산기) [내부링크]

스마트 기기들이 넘쳐나는 시대 건강관리에 있어서 체중관리는 필수요소입니다. 인바디 체중계란 무엇이며 건강한 몸을 유지하려면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만도 계산기는 본문에 링크해 두었..

엔비디아 지포스 30시리즈 공개(RTX 3070, RTX 3080, RTX3090) [내부링크]

엔비디아에서 지포스 RTX 3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예상한 것과 달리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어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포스 RTX 30 시리즈의 성능과 새로운 기능 가격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Z 폴드2 5G' 언팩 파트2 가격 공개 총정리 (공식 영상)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폴드2 언팩 파트2'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하였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양과 영상 가격을 공개하였습니다. 삼성의 독창성과 혁신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갤럭시 Z 폴드2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

샤오미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GTR, GTS, T-Rex, 아레스) 장단점 [내부링크]

요즘 길거리나 회사 등스마트워치를 착용한 사람들이 많이 보입니다. 저 역시 매우 저렴한 샤오미 미밴드3를 업무용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화면이 작아 제품을 변경하고 싶은 욕구가 자주 발생하곤 합니다. 하지..

열나면 코로나? 냉방병 (증상비교) [내부링크]

현대에는 에어컨의 보편화로 인하여 급격한 온도 변화로 인하여 생기는 냉방병은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의 증상과 비슷하여 혼선을 주고 있습니다. 냉방병과 코로나19는 어떤 점이 다른지 비..

결혼 선물 베스트 14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추천) [내부링크]

결혼은 두 사람이 부부가 되면 서가정을 꾸리는 인생에서 간장 중요하고 행복한 이벤트입니다. 친구 또는 회사 동료 친척 등 지인이나 가족분들이 결혼을 하게 되면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되기 마련입니..

대구시 2차 재난지원금 (조회방법, 신청방법, 지급일) 사이트 링크 [내부링크]

서민생계지원위원회는 대구 2차 재난지원금의 명칭을 '대구희망지원금'으로 정하고 지급할 예정입입니다. 지급 일정과 지급 사이트는 본문에 첨부된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시 2차 재난지원금 코로나 1..

시서스 다이어트 효능 (제품 추천) [내부링크]

시서스는 수천 년 동안 약용 성분으로 활용도가 높은 식물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뼈 건강을 증진하고 관절 통증을 완화하며  심장병, 당뇨병 및 뇌졸중과 같은  만성 질환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

추석선물 홍삼(정관장 홍삼 마일드센스 가격) [내부링크]

2020년 추석은 10월 1일입니다. 가을 달빛이 밝은 좋은 명절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추석 2020년 추석 연휴는 9월 30일~ 10월 2일까지입니다. 추석선물에 빠질 수 없는 홍삼 벌써부터 홈쇼핑에서 판매를 진행..

KF-AD 비말 마스크 추천 (웰킵스, 에어퀸, 네퓨어) [내부링크]

무더위와 장마로 인하여 KF-AD 비말 마스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말 마스크란 무엇이며 여름용 안전한 KF-AD 마스크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비말이란? 비말 마스크를 써야 하는 이유 호흡기..

일루미나티는 과연 존재할까? (빌게이츠의 루머) [내부링크]

사회가 위기에 처하거나 큰 사건이 발생하면 어김없이 가십거리로 등장하는 일루미나티 과연 일루미나티는 존재할까요? 일루미나티의 루머로 얘기되고 있는 빌 게이츠와 화사 마리나는 무슨 관계가 있는 것일까요?..

링티 효과, 성분, 가격 및 할인정보(추석선물) [내부링크]

세계 보건 기구 WHO가 권정하는 일일 수분 섭취량보다 대한민국 성인들은 적은 수분을 섭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누적 판매량 1천만 포를 자랑하는 군의관들이 만든 수분 보충 음료 링티 링티 과연 효과가 있을까?..

퇴촌 맛집 '라체나' 레스토랑(경기도 광주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퇴촌 맛집 '라체나'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남 스타필드로 향하던 길에 퇴촌 맛집으로 소문나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체나'에 방문하였습니다. 경기도 광주 퇴촌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 경기 광주시..

삼성 갤럭시 탭 s7 vs 갤럭시 탭s7 플러스 (비교) [내부링크]

갤럭시 탭 s7 사전예약 매진 행렬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태블릿 '갤럭시 탭 s7과 탭 s7 플러스'가 사전예약 하루 만에 온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는 물량이 전부 소진되었습니다. 온라인 물량은 매진되었고 오프..

비밀의 숲 시즌2 3화 미리보기( 황시목, 한여진, 강원철 ) [내부링크]

비밀의 숲 시즌2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이다" 검사 황시목(조승우)과 형사 한여진(배두나)이 은폐된 사건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 드라마입니다. 총 16개의 에피소드를 준비하고 있으며 20..

타트 체리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타트 체리 식료품점이나 마트 등에서 찾을 수 있는 달콤하고 진한 체리와 달리 타트 체리는 새콤하고 작고 밝은 빨간색입니다. 타트체리는 건강에 좋다는 점이 알려짐에 따라 주스 농축액이나 분말 농축액이 들어..

스타벅스 리스타트 프로그램 [내부링크]

코로나 19 여파로 인하여 구직활동을 하고 있지만 일자리를 구하지 못한 신규 실업자가 60만을 넘었습니다. 2020년 7월 실업자 수는 114만 명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중년층 재기를 위한 '스타벅..

2020년 9월 개봉영화 (킹스맨,뮬란) [내부링크]

2020년 9월 개봉영화 정리 현재 8월에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와 '오케이 마담', '강철비 2', '반도'등이 개봉 중입니다.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영화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뿐입니다. 아쉽게도 기대..

2021년 간호사 국가고시 날짜(시험일정, 합격기준), 직무테스트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 격상하는 등 다시금 코로나가 확산되고 있는 시기입니다. 사회적으로 의료진 부족 현상이 발생하여 정부에서는 간호학과 입학정원을 늘리겠다고 밝혔습니다. 간호사 간호사는 크게 보면..

스포티파이 한국 진출! 멜론의 독주 깰수 있을까? [내부링크]

스포티파이 한국 9월 출시 유력 외산 음원 서비스의 무덤 한국 과연 한국의 '멜론'의 아성을 넘을 수 있을까? 스포티파이와 K-POP 음악계의 넷플릭스 스포티파이가 국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

삼성 갤럭시 워치 3 vs 애플 워치 5 (비교) [내부링크]

신기능과 함께 등장한 갤럭시 워치 3 추락 감지와 심전도(ECG) 과연 애플 워치 5를 견제할 수 있을까요?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에서 공개된 갤럭시 워치 3이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 워치 3은 타이젠 소프트웨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후기] 이정재, 황정민, 박정민 [내부링크]

오랜만에 찾은 영화관 코로나 시대 이전과 이후의 제 삶의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전에는 한 달에 몇 번씩이나 영화관을 방문하여 영화를 감상하였습니다. 거의 개봉하는 메이저급 영화들은 모두 보곤 했습..

이명(tinnitus) 예방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내부링크]

이명이란? 의료 전문가들은 이명을 외부에서 소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한쪽 또는 양쪽 귀의 소음을 인식하는 것이라고 정의 합니다. 이명은 잘 관리 되지 않으면 사람의 삶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명(tinnitus) 치료 (기넥신에프 정, 유턴 정, 리보트릴 정) [내부링크]

이명 이번엔 저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적고자 합니다. 사람들 대부분은 귓속에서  '삐' 소리가 나는 걸 경험해 보셨을 것입니다. 저 역시 경험은 해보았지만 자주 일어나는 편도 아녔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자고..

아이폰 카메라 무음 팁 (IOS 13.6) [내부링크]

한국과 일본의 아이폰에서 셔터음이 나는 이유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마트폰 카메라는 촬영음이 나도록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정한 스마트 기기 촬영음 권고 기준을 따르고 있..

갤럭시 버즈 라이브 vs 에어팟 프로(비교)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라이브 VS 에어팟 프로 삼성은 최근 새로운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8월 6일 출시하였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에어팟 프로를 겨냥한 삼성의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새로운 갤..

갤럭시 탭s7 플러스 vs 아이패드 프로(비교) [내부링크]

최근 삼성 언팩 2020을 통하여 삼성의 많은 제품들이 공개되었습니다. 그중에 갤럭시 노트 20과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는 벌써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고성능 안드로이드 태블릿 삼성 갤럭시 탭 s7도 곧..

삼성 케어 플러스 출시 SKT 파손보험 T ALL 케어플러스(비교) [내부링크]

스마트폰 분실 및 파손보험의 장점 스마트폰 보급 이후 누구나 한 번쯤 실수로 휴대전화를 떨어 드렸을 때 아찔한 경험을 해본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현대인의 필수품인 스마트폰 화면에 금이 가거나 손상이..

갤럭시 Z 폴드 2의 변경점 (BTS 방탄소년단의 언박싱) 톰브라운 에디션 [내부링크]

삼성의 폴더블 폰 삼성이 첫 번째 폴더블 폰을 발표했을 때 저는 굉장히 흥분했던 기억이 납니다. 태블릿을 반으로 접는 모습이었습니다. 어떻게 디스플레이가 반으로 접힐 수가 있을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우려..

갤럭시 노트20 출시일, 가격, 사양, 사전 예약 혜택 [내부링크]

삼성 언팩 2020 삼성은 지난 8월 5일 23시에 삼성 언팩 행사를 통하여 전 세계에 새로운 제품들을 공개하였습니다. 언팩 행사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되었습니다. 언팩 행사는 영어로만 진행되었습니다. 유일하게 k-..

새로운 아이폰12 루머정리 (출시 날짜, 가격, 사양 및 유출정보) [내부링크]

외신들은 애플이 매년 9월에 실시하던 신제품 공개 행사를 10월 후반으로 연기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생산에 차질이 발행하면서 신제품 공개 행사도 연기..

아이폰 재난 문자 끄기 및 재난의 종류(태풍,폭우,지진) [내부링크]

현재 재난 상황 지금 한국에는 코로나 19 바이러스 전염병과 곳곳에 게릴라성 폭우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장마가 시작되었는데요. 퇴근길에 운전할 때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비가 와서 잠시 정차를 하다가 움직..

태블릿 시장 점유율과 교육용 태블릿 추천(아이패드 에어3) [내부링크]

2020년 2분기 전 세계 태블릿 PC 시장 26% 상승. 2020년 2분기 전 세계 태블릿 출하량은 전년대비 26% 증가한 3,750만 대를 기록하였습니다. PC 시장의 일부인 태블릿은 최근 몇 년 동안 변동을 겪었지만 2020년..

물놀이후 피부병 가려움증 피부과 찾기(차앤박 피부과, mj 피부과, 닥터스 피부과) [내부링크]

무더위가 찾아온 8월의 휴가철을 맞이하여 수영장이나 오션월드, 워터파크, 해수욕장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로 인해서 물놀이 후 피부병을 호소하는 사람들 또한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해수욕장에서..

2021 수능 100일은 언제일까? (원서접수기간,수험생에게 좋은 음식) [내부링크]

2021 수능 100일은 언제일까? 올해 정부에서 개학을 연기하면서 대학 수학능력시험(수능)을 11월 19일에서 12월 3일로 2주 연기하였습니다. 수능은 12월 3일에 시행되고 성적은 20일 후인 12월 14일에 발표 예정..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직장인 투잡) [내부링크]

불과 얼마 전까지 저는 평범한 직장인이었습니다. 퇴근을 하면 게임을 즐기거나 영화를 보거나 가끔은 여행을 떠나 여가 생활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발에 염증이 생기면서 걸을 수 없을 정도의 통..

카카오뱅크 가져오기 기능 및 이벤트 (주의사항) [내부링크]

월급 통장과 카카오 뱅크 제가 다니는 직장은 농협이 주 거래 은행입니다. 그래서 저는 농협통장과 카드를 주로 쓰고 있었습니다. 카카오 뱅크가 출시되고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되는 편리함에 줄곧 이용하고 있었..

이탈리안 레스토랑 맘마(무아레478) 가평 맛집 [내부링크]

가평을 가면 항상 들리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펜션과 중식, 카페까지 같이 하고 있는 무아레 478이라는 곳입니다. 카페와 중식도 이용해 보았지만 저는 무아레 478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맘마를 가장..

살인자의 기억법 저자 '김영하'(반야심경) [내부링크]

기억을 서서히 잃어가는 알츠하이머 걸린 천재 연쇄살인범의 이야기 등장인물 김병수 주인공 김병수라는 인물은 16살 때 살인을 시작해서 45살까지 살인을 계속합니다. 첫 살인은 취한 상태로 어머니와 여동생을..

[도서] 유튜브의 신, 저자- 대도서관(나동현) 동기부여 [내부링크]

유튜버 대도서관 어려서부터 게임을 좋아했던 한 소년이 2010년 직장을 그만두고 인터넷 방송을 시작해 구독자 170만을 넘고 누적 조회수 10억 뷰, 누적 시청 시간 1억 5,000만 시간에 달하는 유튜버가 된 이야기..

[도서] "SNS 네트워크 마케팅" 저자 무라이 요시아키 [내부링크]

저자 무라이 요시아키 현 오토다운 시스템(ADS) 대표이사이며 19세에 창업하여 통신, 금융, 의류, 부동산, 제휴 마케팅 등에 도전하지만 경험 부족과 패착으로 실패를 거듭하다 26세에 음식점을 개업하고 4년간..

기계식 키보드 텐키리스 레오폴드 fc750rt (청축,적축,갈축 비교) [내부링크]

키보드의 종류의 장단점 키보드는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멤브레인 스위치 키보드, 펜타그래프 스위치 키보드, 기계식 스위치 키보드가 있습니다. 멤브레인 키보드는 일반적인 전자식 키보드로서 가장 보편..

나이키 에어팟 케이스와 에어팟 2세대 장단점(애플서비스센터정리) [내부링크]

선이 없는 편리함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선물로 구매한 에어팟이 총 3개이며 제가 통화용으로 구입한 에어팟 1개까지 총 4개를 구매하였습니다. 애플이 왜 1등 기업인지 알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애플 제품..

게이밍 모니터 추천 (LG 32GK650F) PS4 PRO, PC 게임, 넷플릭스 겸용 [내부링크]

게이밍 모니터의 선택 기준 playstation 4 pro(이하 ps4 pro)와 pc STEAM 게임을 하기 위해 모니터를 교체할 모니터 찾고 있었습니다. ps4 pro의 경우 4K TV에서 즐기는 게 가장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저는 책상..

경포 해수욕장(해변) 근처 강릉 세인트존스호텔(먹거리) [내부링크]

성수기 되기 전에 방문해본 경포 해수욕장 인근에 호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세인트 존스 호텔 도착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체크인 시간이 4시부터 가능하다고 하여 근처에서 간단하게 밥을 먹고 경포 아쿠아..

강릉 여행, 경포 아쿠아리움 방문후기(할인 정보) [내부링크]

강릉 여행 중 방문하게 된 경포 아쿠아리움 실내에서 즐기는 해저 여행 가장 싸게 입장할 수 있는 방법은 뭘까? 움짤(gif)이 많으니 데이터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짧은 1박 2일 여행이라 간단하게 점심을 먹..

강릉 맛집 초당 맷돌 순두부 (영양성분 칼로리) [내부링크]

초당 맷돌 순두부 순두부의 영양성분은 무엇이며 몇 칼로리나 될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강릉에서 먹어본 맷돌 순두부 맵지 않고 순한 맛 강릉 초당 맷돌 순두부 후기 순두부 영양성분과 칼로리 확인 본문..

면도후 피부 트러블 해방, 브라운 전기 면도기 시리즈5 장단점 [내부링크]

매일 면도를 해야 하는 사람들의 불편함 피부 트러블 없이 면도 할수 있을까? 개인적으로 찾은 면도 트러블 적은 면도 방법 면도날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면도에 들어가는 비용을 최소화 해보자. 수염 많은 사람..

몽벨레 진동 클렌저, 갈바닉 기능까지 (노화방지 팁) [내부링크]

거울을 보니 급격히 늙어 버린 나 누구나 동안이 뒬 수 있을까? 피부 노화를 늦출 수 없을까? 여러 가지 노화방지 팁 피부 재생 갈바닉 기능까지 겸비한 몽벨레 진동 클렌저 나이가 들면서 얼굴에 피지는 점점..

게이밍 헤드셋 커세어 보이드 장단점(배그,오버워치,발로란트) [내부링크]

편안한 착용감과 가상 7.1 채널 모드를 탑재한 커세어 보이드 프로 저는 귀 건강을 위해 이어폰보다는 헤드셋을 선호합니다. 여름이라 덥지 않냐구요? 지난 리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세코 에어컨이 있답니다...

리줌 M7 버티컬 무선 마우스 후기 (손목터널증후군) [내부링크]

손목의 피로감이나 손목터널증후군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버티컬 마우스 하지만 과연 이제품을 추천할만한가 4~5개월 사용해본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 스마트폰 사용이 늘면서 손목과 목..

리디북스 페이퍼 vs 아이패드 미니5 (전자책 뷰어로써 비교) [내부링크]

전자책 뷰어로 뭐가 좋을까? 리비북스 페이퍼, 크레마 시리즈, 아이패드 시리즈 장단점을 비교 후 고민 끝에 구입한 아이패드 미니 5입니다. 전자책 첫 구매는 크레마 카르타였습니다. 두 달가량 잘 썼지만 너무..

양평 베이커리 카페 허밍! 브랜드 카페에서 벗어나 분위기 좋은 맛집 [내부링크]

지난 휴일에 방문했던 양평 베이커리 카페 허밍 진입할 때부터 부지가 굉장히 커 보였는데 주차장이 엄청 넓었다. 양평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옥천 쪽으로 드라이브를 가던 중 우연히 보게 되었다. 차 안에서..

손흥민 한 시즌 최다 공격포인트 30 달성 2경기 연속골! [내부링크]

손흥민이 텐텐을 달성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오늘 손흥민이 리그 11호 골을 넣으면서 한 시즌 최다 공격포인트 30을 달성하였습니다. 2경기 연속골 맛을 보고 있습니다. 뉴캐슬 vs 토트넘 어제 경기는 한국..

서울 근교 맛집 남양주 기와집 순두부 [내부링크]

남양주 기와집 순두부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요즘 식욕도 떨어지고 깔끔하고 담백한 음식을 먹고 싶어서 포털 사이트 검색으로 찾아낸 기와집 순두집입니다. 주차장에 도착했는데 이미 만차였습니다. 조금 기다렸..

이 찜통에 안샀어? 창문형 에어컨 파세코 장단점 [내부링크]

저는 물건을 살 때 아주 고민을 많이 하는 스타일입니다. 창문형 에어컨을 살 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고민은 2018년도부터였습니다. 폭염이 지속되면서 정말 무더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만 참아 냈습니다...

당첨! 이마트앱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당첨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용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동물의 숲 시리즈의 다섯 번째 메인타이틀입니다. 2020년 3월 20일에 전 세계에 출시하였습니다. 무인도에 도착한 주인공이 동물친구들과 지내면서 곤..

비아지오, 양평 한화리조트 근처 양평 맛집, 파스타 [내부링크]

오늘은 또 뭐 먹지? 외식을 하게 되면 항상 하는 고민이 있습니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제가 요즘 파스타를 너무 좋아해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자주 찾습니다. 지난번에 '산타바바라 07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4개나 구입했다! 샤오미 미밴드4 [내부링크]

샤오미 미 밴드 4 스마트워치 입문 저는 전자기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항상 갤럭시 노트 썼을 때는 갤럭시 워치를 지금은 아이폰을 쓰고 있어서 애플 워치를 언젠가는 사려고 생각 중이었습니다. 회사에서 업무량..

토트넘 손흥민 텐텐 달성 네시즌 연속 두자리수 골! [내부링크]

손흥민 텐텐 달성 ( 10골 10 어시스트 ) 지난밤 토트넘 VS 아스널 경기를 보느라 5시간밖에 못 자고 출근해서 아침에 너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이 10골 - 10 어시스트를 기록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장 쉽고 쓸만한 비디오 에디터 추천(모바비) [내부링크]

동영상 편집의 시작 전문적으로 하는 건 아니지만 회사 마케팅 부서가 따로 없어서 이것저것 겸업을 하다 보니 동영상 편집할 일이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일단 아이무비라는..

이번엔 사보자!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이마트앱 응모하기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닌텐도 스위치가 계속되는 품절 속에 상품을 구매하여 하격을 올려 파는 사람들의 만행으로..

무아레478 정원 ( 중식 ) [내부링크]

가평 무아레 478 가평 펜션으로 유명한 무아레 478은 개별 별장형 리조트입니다. 독립된 공간에서 마음의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평 펜센으로 유명합니다.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하고 있어서 북한강가 가깝..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 [내부링크]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 2020년 5월 20일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로 출발하였습니다. 오전 10시경 편의점에서 간단히 마실 것과 주전부리 과자를 사서 차에 올라탔습니다. 두 달 만에 떠나는 여행이라 설레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