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daya의 등록된 링크

 mbaday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3건입니다.

갤럭시z 폴드4 스펙 가격 사양 특징 색상 [내부링크]

이번에는 갤럭시 z 폴드4 스펙 특징 가격 사양 색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z 폴드4에 대해서 알아보고싶은분, 구입할려고 생각중이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z 폴드4 스..

아이폰 전원이 켜지지 않을때 화면멈춤 먹통 해결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전원이 켜지지 않을때 , 아이폰 화면멈춤 즉 먹통 해결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전원이 켜지지 않아서 또는 화면먹통현상 때문에 속상하신분들에게 추천드..

우엉차 효능 우엉차의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이번에는 우엉차의 효능, 우엉차 부작용 및 주의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국화과 두해살이풀에 속하는 우엉은 담백하고 아삭아삭한 식감으로 여러 요리의 식재료로 많이 이용되는데..

손저림 손목 손가락 마비 될때 의심되는 질병 [내부링크]

이번에는 손저림이나 손목 손가락이 마비될때 의심되는 질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손이 저리면 혈액순환에 문제가 있거나 중풍의 조기증상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

홈텍스 부가가치세 신고 방법 / 기간 [내부링크]

이번에는 부가가치세란 무엇인지 그리고 홈텍스에서 부가가치세 신고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시게 되는분들은 어떻게 신고해야 할지 막막하실텐데요 그..

열대야에 숙면하는 방법 / 열대야 불면증 극복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열대야속 숙면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 불면증은 대부분 열대야 기후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열대야란 일일 최저기온이 25도 이상 즉 밤이 되어도 온도..

레트로 사진 어플 / 빈티지 감성 필터 카메라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레트로 사진 어플, 빈티지 감성 필터 카메라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레트로 사진 필터가 필요하신분, 사용하기 편리한 빈티지 감성 필터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

안드로이드 노트 어플 / 갤럭시 필기 앱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노트 어플 , 갤럭시 필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노트 어플을 찾고 계신분, 사용하기 편리한 필기앱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안드로이드..

명함 스캐너 어플 / 명함인식 앱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명함 스캐너 어플 , 명함인식 카매라 스캔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명함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은분, 스마트폰으로 사진찍어 명함을 관리할수있는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

증여세 계산기 어플 / 양도소득세 계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증여세 계산기 어플, 양도소득세 계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증여세 상속세 양도소득세,보유세 등 다양한 부동산 계산기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증여..

모바일 전략 게임 어플 추천 / 앱 순위 [내부링크]

이번에는 모바일 전략 게임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전략 게임을 즐기시는분, 모바일 전략 게임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모바일 전략 게임 어플에 대해 궁..

터키어 번역기 어플 추천 / 번역 통역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터키어 번역기 어플, 터키어 통역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터키어를 공부하고 계신분, 터키로 여행을 가시는분, 터키에 출장을 가셔야 하는분, 터키분과 대화를 하고 싶은..

핸드폰 즐겨찾기 어플 / 북마크 바로가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핸드폰 즐겨찾기 어플, 스마트폰 북마크 바로가기 링크저장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즐겨찾기 어플을 찾고 계신분, 자주 가는 사이트 목록을 핸드폰에 저장하고 싶..

아이폰 걸음수 측정 앱스토어 / 걷기 어플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걸음수 측정 어플, 걷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용 걸음수 측정 어플을 찾고 계신분, 사용하기 편리한 만보기 어플 걷기앱을 찾고 계신 모든분들에게 추천드..

모바일 골프 게임 어플 / 골프예약 앱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골프 게임 어플, 골프 예약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골프를 즐기시는분, 스마트폰 골프게임 어플을 찾고 계신분, 골프 예약과 골프 부킹을 하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앱 추출 어플 / 삼성 스마트 스위치 앱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앱추출 어플, 삼성 갤럭시 스마트 스위치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깔려있는 어플을 추출해서 데이타를 사용하지 못하는 친구에게 공유해주고 싶은분.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

내장지방 빼는법 / 지방 분해 음식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내장지방 빼는법, 내장지방 분해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늘어만 가는 뱃살때문에 고민이신가요? 배가 자꾸만 자라는것을 지켜보는게 너무 힘든가요? 내장지방 빼는..

핸드폰 배달 어플 추천 / 배달앱 순위 [내부링크]

이번에는 배달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식사를 배달시켜서 드시는분들이 많죠~ 배달 어플이라고 하면 배달의 민족이 제일 먼저 떠오르긴한데요 다른 배달어플..

축농증 증상 원인 치료 방법 / 부비동염 예방 [내부링크]

이번에는 축농증 이란무엇인지 그리고 축농증 원인과 증상, 축농증 치료방법과 예방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축농증이 의심되시는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것 같네요~ 축농..

텍스트 읽어주는 어플 / 글자 음성 변환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텍스트 읽어주는 어플 , 글자 음성변환 앱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텍스트 파일로 저장된 문서를 소래내어 읽어주는 어플입니다. 유튜브하시는분, 운전하면서 소설을 듣고 싶은분, 음성파일을 만들..

아이폰 백색 소음 어플 추천 /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을 추천해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잔잔한 음악이 필요할때, 아기가 잠을 잘 못이룰때, 불면증으로인해 잠을 잘 못잘때, 공부할때 적당한 백색소음이 있었으면 할때 이 어..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복원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모바일에서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방법 그리고 복원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으로 많은 대화를 나누죠~ 그중에는 정말 중요한 이야기가 있어서 나중에 다시 보고 싶은경우가 있을겁..

카테고리별 다른 애드센스 광고 넣기 [자바스크립트] [내부링크]

이번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시면서 애드센스 광고로 수입을 내시는분들을 위한 꿀팁입니다. 바로 자바스크립틑를 이용해서 상황에 맞게 최적의 광고를 게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드라마 다시보기 어플 / 중드 일드 미드 앱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 드라마 다시 보기 어플 4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많이 보급되면서 언제 어디서든 드라마나 영화를 시청할 수가 있게 되었죠~ 이것이 가능한 이유가 이런 어플들 덕분..

공동체 성경 읽기 어플 / 말씀 듣기 통독 앱 [내부링크]

1.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어플입니다. 아래는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공동체 성경 읽기..

키스 꿈 해몽 / 연예인과 키스하는 / 키스받는 [내부링크]

'키스하는 꿈'에 숨겨진 암시나 메시지들 아세요? 내용에 따라서는 기쁜 마음으로 해 주는 것도 있습니다만, 그렇다고 해서 반드시 좋은 의미만은 아닙니다. 이번에는 꿈을 다양한 패턴으로 나누어 그 의미를 자세..

자동차 사고 꿈 해몽 / 차량 접촉사고 / 파손 꿈 의미 [내부링크]

사고를 당하는 꿈을 꾸고 무서운 생각을 한 적은 없는 것입니까. 해몽에서는 자신이 사고를 당하는지 아는 사람이 사고를 당하는지에 따라서도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사실 어느 쪽도 상황에 따라 나쁜 것을 암시..

불이 나는 꿈 해몽 / 불을 끄는 꿈 의미 / 타는 [내부링크]

불은 예로부터 광원과 열원으로 이용되어 인간의 생활에 빼놓을 수 없는 존재입니다. 하지만, 사용법을 잘못하면 화재가 나거나 화상을 입거나 하는 위험한 면도 있습니다. 꿈에 불이 등장했을 때에도 좋은 의미와..

거북이 꿈 해몽 / 큰 새끼 황금 거북이 꿈점 [내부링크]

해몽에서 거북의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북이라면 '장수'를 연상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거북이는 약 2억 1천만 년 전부터 존재해 왔다고 하며 지금까지 살아남아 왔습니다. 거북이 수명..

내가 죽는 꿈 해몽 / 가족 지인이 죽는 꿈점 [내부링크]

죽는 꿈은 그것이 나든 남이든 아주 불길한 느낌이 드는 법입니다. 꿈이 실제가 되어 버리면 어쩌나……라고 생각하는 것도 당연하죠. 하지만 해몽의 세계에서 죽는 꿈은 결코 나쁜 꿈은 아닙니다. 죽는 꿈이 암시..

이석증 원인 증상 치료방법 좋은음식 [내부링크]

1. 이석증 이란? 이번에는 이석증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이석증의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과 좋은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귓속에는 칼슘 브스러기인 이석이라는 작은 돌이 있..

아이폰 셀카 어플 추천 / 앱스토어 [내부링크]

1. SODA (소다) 뷰티 셀카 어플 SODA (소다) 어플 소개 그동안 나에게 정말 필요한 기능만 넣은 셀피 카메라, 많이 기다리셨죠? 쉽고 가벼운 뷰티 카메라, SODA 입니다. • 필터와 메이크업의 완벽한 콜라보레이..

전립선암 증상 원인 예방 치료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전립선암이란 무엇인지 전립선암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전립선암 예방방법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전립선암을 잘 극복하기 위한 따뜻한 길잡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전립..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어플 / 포인트 관리 앱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어플과 포인트 관리 어플입니다. 카드를 하나만 사용하시는 분은 잘 없을 겁니다. 저만해도 총 5개의 카드를 이용 중입니다. 하지만 포인트 관리하기가 쉽지 않죠~ 여..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 천연 정력제 [내부링크]

남자에게 있어서 정력은 자존심이며 남성다움을 잘 표현하는 상징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남성 불임환자들을 보면 대부분 정력이 좋지 않으며 그 이유가 스트레스, 과음, 흡연이 주된 원인이라고 합니다...

비트 효능 레드비트의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에는 비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 라고도 하고 레드비트 라고도 하죠. 주로 샐러드로 먹거나 즙을 내어 마시며 단맛과 씹는 맛이 좋습니다. 저열량 저지방 식품이라서 다이어트에도 효..

노트북 살때 꿀팁 / 노트북 사양보는법 [내부링크]

최근에는 가격이 많이 내려갔지만 노트북은 여전히 비싸죠. 비싼 노트북을 살 때는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먼저 노트북을 주로 사용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어떤 용도로 사용할지를 따져봐야 할것입니다. 가격..

복숭아 효능 부작용 / 복숭아의 주의사항 [내부링크]

1. 복숭아 섭취시 주의사항 / 부작용 이번에는 복숭아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효능도 중요하지만 부작용이나 주의사항을 먼저 체크하는 게 좋겠죠~..

노란 가래 좋은 음식 원인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1. 가래 정의 이번에는 가래란 무엇인지? 가래가 생기는 원인은 무엇인지 그리고 가래를 삭이는 방법과 없애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가래로 인해 걱정이 많다면 아래를 참고하..

다모증 원인 증상 치료 방법 / 조모증 [내부링크]

1. 다모증 이란? 이번에는 다모증이란 무엇인지 원인과 증상 다모증 치료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모증에 걸린 여성 한 분의 이야기도 마지막에 소개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

캐드 글자 한줄 / 외줄 폰트 생성하기 [내부링크]

캐드 글자 한줄 / 외줄 폰트 생성하기 이번에는 캐드글자를 한줄로 나오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는 괜찮은데 한글 같은 경우 외줄 글자로 입력하고 싶은데 자꾸 두줄로 나와..

캐드 글자 편집 딜레이 렉 지연 / 텍스트 리습 [내부링크]

1. 오토 캐드 글자 편집시 딜레이 현상 원인 캐드를 사용하다보면 다른 건 괜찮은데 텍스트를 수정하려고 하면 좀 기다려야 수정 창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10초에서 20초 정도 지연되는데 글자 수정 작업이 많..

유튜브 연령제한 해제 / 19 뚫기 성인인증 우회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을 보다 보면 어린아이가 보면 유해한 콘텐츠는 차단했으면 할 때가 있습니다. 자녀에게 해로운 동영상을 차단하고자 할 때 연령제한을 설정하시면 매우 편리하겠죠. 그리고 이런 경우도 있을 겁니다..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 좋은 음식 운동 [내부링크]

1. 콜레스테롤 이란  흔히 콜레스테롤은 ‘공공의 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콜레스테롤의 종류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막연하게 위험한 존재로만 알고 있는 이름, 콜레스테롤. 하지만 ‘좋..

일회용 기저귀 선택 요령 / 사용방법 [내부링크]

1. 일회용 기저귀 선택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회용 기저귀 선택요령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저귀는 아이가 매일 갈아입는 옷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이에게 잘 맞는 옷과 신발을 입혀야 잘 뛰어놀..

치매 예방 게임 퀴즈 어플/ 두뇌 운동 앱 [내부링크]

1. 치매예방 두뇌운동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치매예방 두뇌운동 어플입니다. 치매예방 두뇌운동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치매예방 두뇌운동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바퀴벌레 퇴치방법 / 퇴치법 / 없애는법 [내부링크]

1. 바퀴벌레 개요  바퀴벌레 퇴치방법(없애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퀴벌레는 집안을 돌아다니면서 사람을 놀라게 하는 불청객입니다. 눈에 보이는 것만 해도 소름 끼치는데 어두운 밤에 파드닥..

실시간 tv보기 어플/ 인터넷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1. 실시간 tv 보기 - 인터넷 사이트 실시간 tv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중 가장 추천하고 싶은 사이트는 호빵 넷입니다. 로그인 없이도 많은 방송들을 시청하실 수가 있습니다. 티빙같은 방송은 로그인해야..

수면 장애 증상 원인 치료 방법 [내부링크]

1. 수면 장애 정의 아래는 수면장애란 무엇인지 그리고 수면장애의 종류에 대한 설명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수면장애란? 수면장애란 건강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거나, 충분한 수면을 ..

남자 여자 노래방 애창곡 모음 연속 듣기 [내부링크]

1. 남자 노래방 애창곡 모음 연속 듣기 남자 노래방 애창곡 top30 을 소개합니다. 자세한 건 아래를 참고하세요~ [PLAY LIST] 01. 하늘을 달리다 - 이적 02. 바람기억 - 나얼 03. 보고싶은 날엔..  -..

베이비시터 월급 비용 하는일 구인구직 알바 [내부링크]

1. 베이비 시터란? 베이비시터란? 베이비시터는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맞추어 집 또는 외부에서 아이들을 돌보는 사람을 뜻하며 여성의 사회진출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선호하는 육아의 한 형태로 자리매김하고..

설사 원인 배탈 증상 예방 치료 방법 좋은음식 [내부링크]

1. 설사의 종류  오늘은 설사란 무엇인지, 설사의 원인과 증상, 설사 예방방법과 치료방법 , 그리고 설사에 좋은 음식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설사란? 배변 횟수가 하루 4회 이상, 또..

문서 스캔 어플 / 핸드폰 텍스트 스캐너 앱 [내부링크]

1. vFlat Scan (무료 PDF 스캐너)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vFlat Scan (무료 PDF 스캐너) 어플입니다. 책이나 신문을 스캔해서 사진 속의 글자를 텍스트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스캐너 대용으로도 굿이죠~..

창업 지원 센터 정보 사이트 / K-스타트업 [내부링크]

1. K-스타트업 이란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지원 정책 정보를 쉽게 찾고 신청할 수 있도록 만든 정부 창업지원사업 통합 브랜드입니다. 창업 지원센터 K-스타트업(K-Startup) 이용방법 창업 지원센터 ‘K-스타트업(K..

원데이 클래스 어플 / 취미생활 추천 [내부링크]

1. 취미생활 추천 5 1) 캘리그라피 배우기 캘리그라피란  손으로 그린 문자'라는 뜻으로, 기계적인 표현이 아닌 손으로 쓴 아름답고 개성 있는 글자체를 의미합니다. 손글씨를 잘 쓰는 사람을..

삼계탕 칼로리 / 효능 영양성분 / 요리 레시피 [내부링크]

1. 음식별 칼로리 순위 1등 삼계탕 여름철 복날의 대표적인 보양식 하면 삼계탕이 빠질 수가 없죠~ 닭고기와 인삼, 대추, 마늘 등은 예민한 신경을 가라앉히고 체력을 증진하며 피로 해소와 간 기능 회복에 효과..

아이폰 한글 뷰어 어플 / 광고없는 오피스 앱 [내부링크]

1. 폴라리스 뷰어 - PDF, 한글, 오피스 문서 리더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폴라리스 뷰어 (PDF, 한글, 오피스 문서 리더) 어플입니다. 아이폰 사용자와 안드로이드폰 사용자 모두 이용하실 수가 있는..

출산 지원금 준비물 리스트 / 출산일 계산기 [내부링크]

1. 출산 징조 대표적인 출산 징조 3가지!! 1.숨쉬기 편안해진다 출산이 임박하면 엄마의 배꼽 주위에 있던 태아가 서서히 아래쪽으로 내려가서 골반쪽으로 자리를 잡아요. 육안으로 봐도 배가 아..

[스마트폰 / 아이폰] 무료 가계부 어플 추천 5 [내부링크]

1. 편한 가계부 어플 [앱스토어/구글플레이스토어]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편한 가계부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안드로이드폰뿐만 아니라 아이폰 사용자도 사용하 실수 있는 어플이랍니다~ 아래는 편한 가계부 어..

아이 태몽 해석 풀이 / 남아 여아 꿈 시기 종류 [내부링크]

1. 태몽이란? 태아를 잉태하거나 낳게될 징조의 꿈을 태몽이라고 하죠~ 이러한 습속은 민간신앙으로 내려오는 무속적인 것(치성·굿), 주술적인 것, 점복(占卜) 등의 형태로 구현, 습속화하여 전승되어 왔다. 잉..

무료 콜라주 어플 추천 / 아이폰 사진 합치기 앱 [내부링크]

1. PicCollage 사진 콜라주 어플 [앱스토어/구글플레이]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PicCollage 사진 콜라주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유저뿐만 아니라 아이폰 사용자도 사용하실 수가 있는 어플입니다. 아이폰 아이패..

일기 예보 / 날씨 어플 추천 / 미세먼지 앱 5 [내부링크]

1. 광고없는 Weawow(날씨 및 위젯)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Weawow(날씨 및 위젯) 어플입니다. 일단 광고가 없어서 인기가 높은 어플입니다. 무료인 데다가 정확하기까지 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눈에 좋은 음식 시력 회복 운동 트레이닝 [내부링크]

시력회복 운동 1 - 기본원근 트레이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력회복시력 회복 운동방법과 시력에 좋은 음식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시력 회복 트레이닝은 0.3이던 시력을 1.5까지 올린..

아이폰 요가 어플 추천 / 갤럭시 홈트레이닝 앱 [내부링크]

1.  Down Dog (요가 다운독) 어플 [앱스토어 / 구글플레이스토어]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Down Dog (요가 다운 독) 어플입니다. 아래는  Down Dog (요가 다운독)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부동산 중개보수 수수료 요율표 [매매 교환 임대차] [내부링크]

1. 부동산 중개수수료 - 머릿말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동산 중개수수료가 얼마나 나가는지 지역별 요율표를 확인하고 주요 숙지사항도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집을 구입할 때 부동산을 많이 이용하..

보이스피싱 문자피해 사례 /스팸차단 어플 / 앱 [내부링크]

1. 대포통장 수법의 보이스피싱 사례 대포통장 수법의 보이스피싱 사례 1. 해외송금 이용 보이스피싱 피해 A 씨는 재택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업체와 프리랜서 계약을 맺고, 돈을 전달할 테니 해외로 송..

재난적 의료비 지원 대상 / 저소득층 병원비 신청방법 [내부링크]

1. 저소득층 대상 재난적 의료비 지원 사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소득층 대상 재난적 의료비 지원 사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부터 의료비 지원이 확대되었는데 내용을 알고..

바다 낚시 예약 어플 / 민물 낙시 포인트 앱 [내부링크]

1. 물반고기반 (바다/민물낚시 예약)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물반 고기반 (바다/민물낚시 예약) 어플입니다. 아래는 물반 고기반 (바다/민물낚시 예약)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물반..

만성 콩팥병 원인 증상 신부전증 예방 치료 방법 [내부링크]

1. 만성 신부전(콩팥병) 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성 신부전(콩팥병)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증상과 원인, 예방방법 치료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신부전은 말 그대로 신장..

분실폰 위치추적 / 휴대전화 찾기 / 스마트폰 원격 잠금 [내부링크]

1. 휴대전화 찾기 꿀팁 - 벨소리 울리기 요즘 폰들은 거의 100만 원이 넘어가기 때문에 분실하면 너무나도 속상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스마트폰을 분실했을 때 이 방법을 알아두신다면 매우 편리하게 찾을 수가..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검사항목 유의사항 시기 [내부링크]

1. 건강검진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검진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연령별 성별별 건강검진 시기 건강검진 시 유의사항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건강..

아이폰 그림 그리기 어플 아이패드 스케치 앱 5 [내부링크]

1. Procreate (프로크리에이트) - 스케치 그래픽 디자인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Procreate (프로 크리에이트) 어플입니다. 아래는 Procreate (프로 크리에이트)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좋은 글귀 어플 / 감동글 명언 인사말 모음 앱 [내부링크]

1. 365 좋은글귀 어플 (좋은글,명언,감동글)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365 좋은 글귀 어플입니다. 아래는 365좋은글귀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반복되는 하루, 바쁜 일상, 지쳐가는 인간관계. 우..

골다공증 원인 증상 예방 치료 방법 이란 [내부링크]

1. 골다공증 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다공증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골다공증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예방방법 치료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100세 시대라고 하죠~..

빈혈 증상 원인 예방 치료 방법 좋은음식 [내부링크]

1. 빈혈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빈혈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빈혈의증상 원인 예방방법,치료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빈혈이란? 만약 여러분에게 어지럼증이 있다면 당..

고지혈증 증상 원인 예방 치료 방법 이란 [내부링크]

1. 고지혈증 정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지혈증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고지혈증의 원인 예방방법 그리고 치료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고지혈증 이란 건강검진을 할 때 혈압과..

스마트폰 명함관리 어플 추천 리멤버 앱 [내부링크]

1. 명함관리 리멤버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명함관리 리멤버 어플입니다. 아래는 명함관리 리멤버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내 손 안의 모바일 명함첩 - 명함을 찍기만 하면 명함 정보..

코골이 치료법 / 줄이는 방법 / 수면 무호흡 원인 [내부링크]

1. 코골이 및 수면 무호흡 정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골이와 수면 무호흡이 무엇인지 원인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고 치료방법과 예방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코골이 및..

임대차 3법 계약 갱신 청구권 전월세 상한제 신고제 [내부링크]

1. [부동산 지식] 임대차 3법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대차 3 법에 대해 공부하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임대차 3 법이라고 많이 들어보렸을텐데 도대체 임대차 3 법이 무엇인지 궁금하셨다면 오늘 저와..

여성 갱년기 증상 나이 자가진단 좋은 음식 [내부링크]

1. 여성 갱년기란? 갱년기란? 갱년기란 노화 또는 질병에 의해 난소 기능이 쇠퇴하면서 폐경과 관련된 심리적, 신체적 변화를 겪는 시기를 말합니다. 성성 숙기에서 노년기로의 이행기이고 내분비 기능, 특히 난..

무료 자동 통화 녹음 어플 추천 [ 아이폰 갤럭시 ] [내부링크]

1. 통화녹음기 (자동녹음기, ACR)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통화녹음기 (자동녹음기, ACR)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폰 전용 어플이며 무료입니다. 아래는 통화녹음기 (자동녹음기, ACR)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미스트롯2 은가은 나이 프로필 SNS 노래 모음 [내부링크]

1. 미스트롯2 은가은 프로필 - 나이 출생 신체 학력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 출연했던 은가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은가은의 본명은 김지은 입니다. 본관은 김해 김씨 입니..

당뇨병 증상 원인 예방 치료 방법 식이요법 [내부링크]

1. 당뇨병 이란? 당뇨병의 정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뇨병이 무엇인지 그리고 증상과 예방방법 치료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병이란? 당뇨병이란 인슐린의 분비량이 부족..

정각 알림 어플 추천 시간 알람 앱 / 알리미 [내부링크]

1. BNB 정각알림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BNB 정각 알림 어플입니다. 아래는 BNB 정각 알림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매시간 정각마다 귀여운 목소리로 시간을 알려줘요~ 열듀시이~ 하던..

저소득층 기저귀 조제분유 지원 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1. 저소득층 기저귀 조제분유 지원 서비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소득층 기저귀 지원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저소득층 기저귀 지원 서비스는 저소득층 영아(0~24개월) 가정의..

mp3 음악 플레이어 어플 추천/ 노래 재생 앱 [내부링크]

1. MP3 플레이어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mp3 재생 어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너스로 노래 찾기 어플과 노래 다운로드 어플도 추가로 소개해 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생계급여 자격 지원 대상 신청방법 금액 [내부링크]

1. 그림으로 보는 생계급여 [사례로 알아보기] 인생에 닥친 경제적 위기의 순간... 누구에게나 갑자기 찾아올수가 있습니다. 이런 위기의 순간과 마주하게 되었을때 생계급여는 당신에게 다시 일어설수있는 희망..

아킬레스건염 원인 증상 치료 방법 예방법 [내부링크]

1. 아킬레스건염 (아킬레스 힘줄염) 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20대 미만이 잘 걸리는 근골격계질환중 하나인 아킬레스 힘줄(아킬레스 건)염의 뜻 원인과 증상 예방방법과 치료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

가족 돌봄 휴가 지원금 신청방법 / 자격 대상 [내부링크]

1. 코로나19 가족돌봄비용 지원사업 (가족돌봄휴가지원금) 고용노동부는 5일부터 코로나19에 가족이 감염되거나 휴원·휴교·원격수업 등으로 초등학교 2학년 이하 자녀를 돌보기 위한 ‘코로나19 관련 가족돌봄..

초등 중등 고등 학교 교육 급여 신청 방법 / 대상 [내부링크]

1. 교육 급여(맞춤형 급여) 란? 교육급여란 ? 저소득층 가구 자녀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책중 한가지 입니다. 수급자에게 적정한 교육기회를 제공하여 자립할 수 있는 능력을..

2021 월급 실수령액 / 연봉 실수령액 표 [내부링크]

1. 2021 최저임금 최저임금이란? 국가가 임금의 최저 수준을 정하고, 사용자에게 이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도록 강제함으로써 저임금 근로자를 보호하는 제도 대상 1인 이상 근로자를 사용하는 모든 사업 또..

파일관리자 어플 추천 / 탐색기 앱 [내부링크]

1. 파일 관리자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일 관리자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는 파일 관리 어플로 파일 하나 복사하거나 이동하려면 너무너무 답답합니다. 왜 이렇게 어..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확인 방법 [내부링크]

1. 건강검진이란.. "건강검진"이란 건강상태 확인과 질병의 예방 및 조기발견을 목적으로 제2호에 따른 건강검진기관을 통하여 진찰 및 상담, 이학적 검사, 진단검사, 병리검사, 영상의학 검사 등 의학적 검진을..

영유아 초기 건강검진 무료 신청 방법/ 사전등록 [내부링크]

1. 무료 영유아 건강검진 정책 곧 아이가 태어난다면 영유아 초기 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2021년 1월 1일 출생자부터 적용되며 생후 14일~35일 까지 가능하니 출생신고 전 사전등록후 검강검진..

코로나19 예방접종 시기 / 증상 확인 및 대처방법 [내부링크]

1. 코로나19 예방접종 국내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연일 400명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줄어들지가 않네요` ㅜ.ㅜ 그래도 희망이 있는것은 다음 달인 4월 1일부터 75세 이상 일반 고령자를 대상으로 한 화이자 백..

사진 편집 어플 추천 / 얼굴 몸매 보정 앱 [내부링크]

1. 스프링 - 몸매 보정 전문앱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진편집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뷰티셀카 , 얼굴보정 , 몸매 모정이 필요하시다면 추천드립니다~ ^^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스프링 (몸매..

농촌에서 살아보기 정책 / 귀농 귀촌 신청 안내 [내부링크]

1. 농촌에서 살아보기 소개 올해부터 농촌에 장기간 거주하며 일자리와 생활을 체험해 보는 ‘농촌에서 살아보기’ 프로그램이 본격 시행됩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을 대상으로 올해..

아파트 공시가격 조회 방법 / 열람/ 확인 / 이란 [내부링크]

1. 공시가격 이란? 공시가격이란 ? 정부가 조사·산정해 공시하는 가격으로, 정부가 매년 전국의 대표적인 토지와 건물에 대해 조사해 발표하는 부동산 가격을 말합니다. 특히 땅에 대한 공시가격을 '공시지가'라..

대가족 다자녀 출산 가구 전기요금 할인제도 [내부링크]

1. 전기요금 할인제도 안내~ 전기세가 많이 나오시나요? 혹시 대가족이신가요? 아니면 다자녀 가구이신가요? 그것도 아니면 출산한지 얼마 안된 가정이신가요? 이중 한가지라도 해당되신다면 ... 그렇다면 여러분..

만화 뷰어 어플 추천 / 만화책 보는 앱 /마루 [내부링크]

1. 마루뷰어 (만화뷰어,스캔뷰어,소설뷰어)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화뷰어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캔한 만화책을 스마트폰으로 보고싶을때 이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첫번째 소개할..

임산부 지원정책 / 지원 내용 / 대상 /신청 자격 / 방법 [내부링크]

1. 임산부 지원 정책 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산부 지원 정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에서 암산부에게 여러가지 지원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한가지 한가지 지원받는것보다 통합적으로 헤..

기초연금 수급 자격 / 모의계산 / 신청방법 [내부링크]

1. 기초연금이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초연금에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기초연금이란 어려운 노후를 보내시는 어르신들에게 소득기반을 제공함으로써 생활안정을 지원하고..

식단관리 어플 추천 / 체중 다이어트 기록 코치 앱 [내부링크]

1. 다이어트신 (식단,운동)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식단관리를 할수있고 체중감량을 위한 코치를 해주는 어플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다이어트신 (식단,운동) 어플입니다..

국민 취업지원 제도 / 대상 /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1. 국민취업지원제도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취업지원제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란 저소득 구직자, 청년 구직자, 경력단절여성, 중장년층 등 취업취약..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 제도 대상 혜택 [내부링크]

1.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 제도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 제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지가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면서 정부에서 마련한 미세먼..

아동수당 지급대상 나이 / 신청방법 / 금액 얼마? [내부링크]

1. 아동수당 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동수당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동수당 이란? 아동수당은 아동의 권리입니다. 아동수당은, 아동양육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건강 기록 어플 추천 / 우리가족 건강수첩 앱 [내부링크]

1. 우리가족 건강수첩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 기록 어플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리미리 건강을 챙기고 관리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병원이나 약국에 다녀와서 처방받거나 주의해야 할 일들을..

무료 창고 재고관리 엑셀 파일 다운로드 [내부링크]

1. 창고 재고 관리 엑셀 파일 첫번째 시트 창고재고 목록 입니다 두번째 시트 재고 선택 목록입니다. 세번째 시트는 보관통 조회 입니다. 유료로 결재해서 사용하는방법도 있겠지만 이런 파일을 참고해서 자신..

경찰 공무원 봉급표 / 소방 공무원 월급 연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방공무원과 경찰공무원 봉급표와 수당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은 다른 공무원과 마찬가지로 올해 월급이 0.9% 인상이 되었습니다. 참고로 최저시급 인상률은..

오디오 성경 어플 추천 / 드라마 바이블 앱 / 말씀 통독 [내부링크]

1. 드라마 바이블 (오디오 성경)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드라마 바이블(오디오 성경) 어플입니다. 성경 말씀을 실감 나는 효과음과 연기자의 멋진 음성으로 들을 수가 있어서 매우 만족할 겁니다. 마치 한..

상속세 계산기/ 계산 방법 / 납부기한 / 제출서류 [내부링크]

1. 상속세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속세란 무엇인지 그리고 상속세 계산방법, 상속세 납부기한, 제출서류 등에 대해 알아보는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속세란 무엇인지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

증여세 계산기 모의 계산 / 신고 기한 / 제출서류 [내부링크]

1. 증여세란? 증여세란 타인의 증여에 의해 무상으로 취득한 재산을 과세대상으로 하여 그것을 취득한 사람에게 부과하는 조세를 말합니다. 증여는 그 행위 또는 거래의 명칭·형식·목적 등과 관계없이 직접 또..

양도소득세 계산 방법 / 모의 계산 / 납부 기간 [내부링크]

1. 양도소득세란? 양도소득세란 토지나 건물 등을 팔았을 때 판 금액에서 살 때의 금액을 뺀 양도차익에 대해 부과되는 세금을 말합니다. 양도소득세는 과세대상 부동산 등의 취득일부터 양도일까지 보유기간 동..

배우자 출산휴가 신청 방법 시기/ 지급 대상 [내부링크]

1. 배우자 출산휴가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자 출산휴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출산할 아내를 예비 아빠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내용이죠~ 꼼꼼히 확인하시고 놓치지 말고 꼭 챙기시길..

가족 위치 추적 어플 추천/ 자녀 GPS 추적기 앱 [내부링크]

1. 아이 쉐어링 (GPS 위치추적)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치추적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녀가 학원에는 잘갔는지 집에는 잘 도착했는지 항상 조마조마하고 걱정이 되죠~ 그리고 가족중에 치매 환자가..

양육수당 어린이집 보육료 전환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집 보육료 전환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아이를 양육하고 게신분들은 양육수당을 매달 받고 있겠죠 이제 아이가 어린이 집으로 가게된다면 양육수당..

실업급여 신청 방법 조건 자격/ 실업인정 인터넷신청 [내부링크]

1. 고용보험 실업급여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용보험 실업금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일이 많이 없어지고 심지어는 다니던 직장에서 그만둬야 하시는분들에 많으실텐데..

영구임대주택 입주자격 / 국민 임대 아파트 신청 방법 [내부링크]

1. 영구임대주택 이란 무주택 저소득 서민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주거안정을 누릴수있도록 다양한 임대주택이 공급되고 있습니다.참고로 임대유형은 영구임대,국민임대,전세임대,행복주택 등이 있답니다.  이중..

유아학비 지원 시스템 / 신청 방법 / 대상자 [내부링크]

1. 유아학비 지원 시스템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아학비지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자녀를 키우고 계신 부모님이시라면 우리 아이에게 보다 좋은 교육환경을 만들어주고 싶..

아기 육아 일기 어플 / 성장 스토리 / 사진 앨범 앱 [내부링크]

1. BabyTime (베이비타임)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BabyTime (베이비타임) 어플입니다. 베이비타임 어플은 엄마 아빠가 함께 기록하는 간편한 올인원 육아 어플이랍니다. 아기의 하루하루를 일과표로 쉽게 파..

청년희망키움통장 자격 / 이란 / 신청 방법 [내부링크]

1. 청년희망키움통장 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희망키움통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희망키움통장이란 자산형성지원사업중에 한가지입니다. 자산형성지원사업이란 일을 하고 있는 근로빈곤층의 자..

tv 다시보기 무료 앱 / 티비 편성표 어플 [내부링크]

1. 트렌드TV  (티비 다시보기)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트렌드TV  (티비 다시보기) 어플입니다. 아래는 트렌드TV  (티비 다시보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모든 방송을 한번에 감상..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 혜택 / 신청방법 [내부링크]

기초생활 수급자는 생활이 어려운 가구의 최저생활을 보장해 드리고, 생활 안정을 위해 국가에서 다양한 급여를 제공해 드리는 제도를 말합니다.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주민을 기초생활수급자로 선정하여 생계 급..

아파트 실거래가 어플 /부동산 시세 조회 앱 [내부링크]

1. 호갱노노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호갱노노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어플입니다. 아파트를 구입하실려고 할때 아파트 시세가 어느정도인지 파악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 내..

임신 축하금 , 출산 장려금 신청 방법 / 군포시 /제천시 / 부산 [내부링크]

1. (경기도)군포시 임신축하금, 출산장려금 신청방법 1) 군포시 임신축하금 만약 군포시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임신축하금을 수령하실수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금액은 현금 10만원이 되겠습니다. 임심할때마다..

PSAT 란 / PSAT 기출문제 / 정답 /시험 내용 / 뜻 [내부링크]

1. PSAT 란 (PSAT 정의) PSAT 란 (PSAT 정의) PSAT 란 인사혁신처 및 국회사무처가 공무원 채용을 위해 실시하는 적성평가입니다. Public Service Aptitude Test의 약자이며 공직적격성평가(公職適格性評價)..

핸드폰 led 전광판 어플 / 콘서트 응원 필수 앱 [내부링크]

1. 전광판 LED Scroller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전광판 LED Scroller 어플입니다. 콘서트장에 갈때 필수로 필요한 어플이죠~ 시선을 집중시키는 글자로 콘서트장에서 가수를 응원해보세요~ 내가 좋아하는..

무료 노래방 어플 추천 / 녹음 점수 템포 키조절 앱 [내부링크]

1. 모두의 노래방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모두의 노래방 어플입니다. 모두의 노래방어플은 일단 무료입니다. 무료라고 해서 기능은 절대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제일중요한 녹음기능 됩니다. 점수 나오구요~..

공무원 월급 표 / 호봉 별 연봉 / 연금 / 수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무원 월급은 얼마인지 수당은 어느정도 받는지 그리고 성과보수제도 그리고 공무원 연금에 대해 알아볼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 공무원 월급표 공무원에 대한 관심은 해가 갈수록..

영어 기초배우기 / 무료 영어 학습 어플 [내부링크]

1. 왕초보 기초영어 어플 스크린 캡처 2. 왕초보 기초영어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영어 공부를 기초부터 하고 싶은 분 영어 왕초보 이신분 영어공부를 재미있게 하고 싶은 분 스마트폰으로 영어공..

칭찬 스티커 어플/미션 동기부여/ 포인트 앱 [내부링크]

1. 칭찬 포인트 어플 스크린 캡처 2. 칭찬 포인트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자녀가 미션을 완료했을 때 보상을 해주고 싶은 분 칭찬스티커를 주고 싶은 분 사용하기 편리한 칭찬스티커 어플을 원하시..

기도 응답 노트 어플 / 매일 감사기도 앱 [내부링크]

1. 매일감사 매일기도 어플 스크린 캡처 2. 매일감사 매일기도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기도응답 노트가 필요하신 분 감사일기를 적고 싶은 분 스마트폰으로 기도응답 노트를 작성하고 싶은 분 사..

런투런 국어 공무원 기출문제 어플(앱) [내부링크]

1. 런투런 국어 공무원 기출문제 어플 스크린 캡처 2. 런투런 국어 공무원 기출문제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공무원 국어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싶은 분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이신 분 런투런 시..

핸드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어플 추천 [내부링크]

1. 비디오 다이어트 2 어플 스크린 캡처 2. 비디오 다이어트 2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카톡으로 영상을 보내고 싶은데 용량이 커서 못보내시는분 동영상 용량을 줄이고 싶은분 스마트폰으로 동영..

무료 애니메이션 영화 감상 어플/ 라프텔 앱 [내부링크]

1. 애니감상 라프텔 어플 스크린 캡처 2. 애니감상 라프텔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애니메이셔니을 좋아하시는 분 무료로 애니를 감상하고 싶은 분 저렴한 월정액으로 매일매일 무제한 애니 감상을..

할일 체크 어플 / 직장인 필수앱 /생산성 업 [내부링크]

1. 할일 체크 Trello 어플 스크린 캡처 2. 할일 체크 Trello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체크리스트 어플이 필요하신 분 생산 능률을 높이고 싶은 분 오늘 할 일 관리를 하고 싶은 분 사용하기 편리..

광고없는 나침반 어플/방향 확인 앱 [내부링크]

1. 국 나침반(광고 없음) 어플 스크린 캡처 2. 나침반(광고없음)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방향을 확인하고 싶은 분 등산을 자주 가시는 분 남향인지 아닌지 확인하고 싶은 분 광고 없고 정확한 나침..

금주 절주 기록 어플/코알라 앱 [내부링크]

1. 절주와 금주를 위한 기록 코알라 어플 스크린 캡처 2. 절주와 금주를 위한 기록 코알라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금주를 작정하신 분 절주를 하고 싶은 분 금주 기록 어플을 찾고 계신 분 ..

법무사 시험 기출문제 어플/ 헌법 상법 민법 [내부링크]

1. 법무사 시험 기출문제 어플 스크린 캡처 2. 법무사 시험 기출문제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법무사 시험을 준비 중이신 분 법무사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싶은 분 스마트폰으로 법무사 공부를 하고..

엑셀 강좌 어플 / PPT 레슨 앱 [내부링크]

1. 엑셀 PPT 왕국 어플 스크린 캡처 2. 엑셀 PPT 왕국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엑셀을 공부하고 싶은 분 엑셀 함수를 알고 싶은 분 엑셀 VBA를 공부하고 싶은 분 파워포인트를 배우고 싶은 분 2. 이..

아이폰 얼굴 보정 어플/몸매 축소/앱스토어 [내부링크]

1. 얼굴 보정 메이투 어플 스크린 캡처 2. 얼굴보정 메이투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얼굴보정 어플을 찾고 계신 분 사진 편집 어플을 원하시는 분 뷰티 셀카 어플을 찾고 계신 분 이쁜 스티커와..

모바일 광고없는 바이러스 검사 어플 (앱) [내부링크]

1. 라인 백신 어플 스크린 캡처 2. 라인 백신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모바일 백신이 필요하신 분 바이러스를 검사하고 싶은 분 위험한 어플로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싶은 분 광고 없는 바이러..

스마트폰 화면 회전 제어 어플 (앱) [내부링크]

1. 스마트폰 화면 회전 제어 어플 스크린 캡처 2. 스마트폰 화면 회전 제어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스마트폰 화면을 자유자재로 회전하고 싶은 분 게임을 할 때 화면 회전이 안되어 속상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