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son37의 등록된 링크

 mcson3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텐카페 리더쉽에 대한 정의 [내부링크]

리더쉽 이라는것은 사람들이 나를 자발적으로 따르게 만드는것을 말한다 억지로 따르게 하는것은 강제이고 강압에 불과하다 최근에 문제가 됬었던 대학교 MT에 가서 신입생들 군기교육 같은 문화는 리더쉽이 아니..

텐프로의 3월 그리고 재오픈 [내부링크]

날씨가 정말 많이 풀렸다 3월의 중순을 지나니 확실히 날씨가 많이 풀렸다 다음주에 벚꼿이 핀다고 하니 이제는 진짜 2018년도를 맞이하는 기분이 되는거 같다추운날씨가 사라지니까 오히려 더 건강도 좋아지는거..

텐카페 꾸준한 관리가 가져오는 성과의 힘 [내부링크]

슬램덩크 라는 만화를 보면 강백호가 나오거든 만화이긴 한데 키도 키고 얼굴도 잘생기고 지구력도 좋고 힘은 무지막지하게 좋지 그리고 농구선수 로써 가장 필요한 점프력은 두말 할 나위가 없고... 헌데 이친구..

텐프로 확고한 자신의 견해에 대해 [내부링크]

20-23세의 꽃다운 아가씨들이 보통 일을 하게 되면서 자신이 상상도 하기 힘든 돈을 벌면서 느끼는 감정이 바로 이 세상에 돈은 내가 다 벌고 있다는 느낌이다. 보통 친구들이 학교에서 엠티가고 수업을 들으면서..

텐카페 돈관계에 대해서 [내부링크]

최근에 친한 친구가 연락이 와서 돈을 빌려 달라고 하더라. 그 친구는 가족도 있고 아이도 벌써 2명이다. 그런데도 무슨 사정이 있는지 돈을 빌려달라고 하는데 난 단칼에 거절했다. 일단 20대에 돈거래를 나름 했..

텐카페 직업의식의 문제 [내부링크]

오늘 비가 온다고 했는데 비가 오지 않네요 은근 비가 오길 기대 했는데 안와서 좀 실망을 했네요 비라는게 사람의 기분에 따라 어떤 날에는 좋고 어떤 날에는 싨던데 이상하게 어제는 비가 왔음 헀는데 안오네요...

텐카페 가난을 극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내가 어떤일을 선택을 할때 누군가와 상의하고 조언을 얻을 수 있는 현명한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의사결정을 하는중대한상황의 고통과 두려움은 아마 배로 줄어들 것이다.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힘들었던 부분은..

텐프로 아가씨 성형은 필수 [내부링크]

예전에 아주 친하게 지냈던 친구 한명이 있었는데 그 친구가 참 바르고 성실한 아이였어 학교도 좋은데 나왔고 집안환경도 좋고 얼굴도 이쁘고 키도크고해서 미녀대회 입상도 많이 한 친구야.뭐 사실 외동이라 남..

텐카페 사랑에 대한 생각들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들이 해야 하는것중 하나가 바로 선택에 대한 책임이다 사랑을 쉽게 말하는 친구들은 사랑에 대해 갈망을 하고 발전에 대한 기대를 하기보다는 사랑에 대한 평가를 하게 된다.사랑에 대한 평가만 하..

텐카페 20대에 해야하는 것들 [내부링크]

밤일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이익이 되는 부분은 나이에 맞지 않게 큰 돈을 버는것과 돈을 벌면서 굉장히 큰 "시간이 주어지는 것"이다. 나 스스로 "주체적인 일을 찾는 기간" 이 어느 직업보다 크기 때문에 돈보다..

텐카페 자격지심과 기본교육 [내부링크]

요즘에는 대학을 다니지 않는 친구들이 거의 없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정규 고등학교 과정을 마치고 대학을 간다 그게 네임벨류가 있는 유수의 대학이 아닐지라도 자기 성적에 맞는 대학을 가서 공부를 한다.지금의..

텐프로 좋아하는 일에 대해 [내부링크]

요즘 나혼자산다라는 프로그램을 보면 참 대단한 친구들이 많이 있는거 같다 물론 방송이어서 픽션도 많을것이다 연예인들을 띄어주기 위해서 여러가지 부풀리는 부분도 있을것이다.가장 기억네 남는건 황치열 편..

텐카페 강남 가게들의 차이 [내부링크]

손님들 중에 하이 아가씨들이 많이 있죠 텐도 있고 점오 아가씨들이 많은 편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점오는 일단 대형가게이다 보니까 아가씨들의 출근수도 많고 요즘은 사이즈가 예전에 비해서 많이 떨어지는 경..

텐카페 경기상황에 대해 [내부링크]

금수저와 흙수저를 구분하는 요소가 부모의 경제적 상황으로 늘 구분을 짓지만 개인적으로는 다른 견해를 이야기하고 싶다 부모가 돈이 많거나 돈이 없거나 하는 문제에서 "진정한" 행복이 시작이 되지 않고 결정..

텐카페 건강검진 받으세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몸이 조금 허하다 생각해서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다행히도 아무문제가 없네요 최근에 많이 피곤하고 쓸데없이 잠도 많이 못자고 술도 매일같이 마셔서 좀 걱정을 하긴 했습니다.헌데 다행히도 아무 문제..

텐카페 사랑의 힘은 위대하다 [내부링크]

거울신경세포 라는 개념이 있다 이것은 자신이 직접 긍정적인 경험을 따로 하지 않아도 내가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이 하는 올바른 행동을 보면서 자신이 닮아간다는 이론이다.이것은 자신의 의지와는 조금은 다르..

텐카페 구분이 정말 중요한가? [내부링크]

인간관계가 너무나도 협소한 공간이 이 업계관련 사람들 이다 자신을 드러내는걸 특히나 꺼려하는 집단이다 이런 환경에서도 의지를 하거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보통 팀을 이루고 같이 노력..

텐프로 돈 모으는것에 대해 [내부링크]

누군가를 만나고 연애를 하고 사랑을 하다보면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이별이 아닌, 잠시 떨어져 있는 시간을 갖는 경우가 있다 남자와 여자중 한 사람이 자의적인 잘못이 아닌 불가항력적인 실수로 인한 잘못으로..

텐카페 진정성에 대해서 [내부링크]

남자와 여자가 어디서 어떻게 만났느냐 하는 부분은 연인관계를 유지하는데 있어서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첫만남의 장소는 그 사람에 대한 처음의 감정이 생겨난곳이고 추억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고 나중에 어린..

텐카페 결혼에 대해 [내부링크]

남자에게는 여자가 필요하고 여자에게는 당연히 남자가 필요하다 누구는 말을 한다 "나는 관심이 없다" 고 말이다 관심이 없다는것은 "현재" 관심이 없고누군가를 만나고 싶지 않다는 뜻이지 "미래" 까지 내가 이..

텐카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내부링크]

사람의 마음을 얻기란 정말 힘든 같다 기본적으로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 아니면 조금이라도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 관심있게 그나마 지켜봐줄수 있는 사람 이라면 오히려 마음을 얻기에는 편할수도 있는데 말이다..

텐카페 단기간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없다. [내부링크]

살면서 사람은 누구나 여러감정을 느끼게 된다 좋은 일이 많이 생기고 돈을 잘 벌때는 "내가 좀 괜찮다" 라는 생각을 하지만 내가 하는 일이 잘 안되고 잘 어그러지고 옆에 돌아보면 딴 친구들이 잘 되면 "난 안되..

텐프로 자신의 위치에 맞는 행동하기 [내부링크]

피터의 원리(peter principle)라는 것이 있다 군대나 정부조직에서 왜 이렇게 문제가 생기고 무능력 현상이 일어날까 고민하며 만든 하나의 원리이다.이 책을 한 줄로 요약을 하면 위계질서를 가지고 있는 모든 조..

텐카페 행복의 자격을 갖춘 사람들 [내부링크]

행복하려면 행복하려는 사람이 자격(qualification)이 있어야 한다 우리가 본능적으로 어떤일을 하거나 또는 물질적인 것을 가지고 싶어하는 것으로 행복을 추구 할 수는 없다.그것은 그냥 단순한 끌림,욕구충족..

김건모 텐프로 사건에 대해서 [내부링크]

아침부터 눈을떠서 핸드폰을 보니 온통 김건모에 대한 이야기로 포털이 도배가 되었네요. 유튜브에서 방송을 한 내용때문에 결혼을 앞둔 탑스타가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최근에 방송에서 보니 공식적으로 프로포즈..

텐카페 집착의 한계는 헤어짐 [내부링크]

새해가 되면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늘 같은 자리에 있었던 사람들은 아닐 수도 있겠지만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경우들도 아주 많이 있죠. 새롭게 학년을 시작을 하는 학새들이 대표적인 예이고, 회..

텐프로 알뜰하게 돈 모으는 방법 [내부링크]

돈을 잘 모으는 방법이 있을까? 하루살이 아가씨들? 일상적으로 듣는 이야기들이다. 왜 아가씨들을 하루살이 라고 부를까? 그렇지 않은 아가씨들도 많은데 말이다. 가장 큰 이유는 돈이 매일 들어오기 때문이다.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