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5569의 등록된 링크

 md556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7건입니다.

세계 10대 해변 추천 [내부링크]

세계 10대 해변의 간단한 상세 정보와 특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바하마 (The Bahamas): - 위치: 카리브해에 위치 - 특징: 투명한 파도와 백사장, 스노클링과 다이빙의 천국 2. 말디브 제도 (Maldives): - 위치: 인도양에 위치 - 특징: 오버워터 빌라, 산호초 다이빙, 로맨틱한 휴양지 3. 세이쉘 (Seychelles): - 위치: 인도양에 위치 - 특징: 환상적인 해변, 자연의 아름다움, 스노클링, 사파리 4. 하와이 (Hawaii): - 위치: 태평양에 위치 - 특징: 서핑, 화산 활동, 다양한 해변과 섬 5. 바르바도스 (Barbados): - 위치: 카리브해에 위치 - 특징: 아름다운 해안, 문화적 다양성, 스노클링 6. 태국, 푸켓 (Phuket, Thailand): ..

볼만한 추천영화 10가지 소개 [내부링크]

볼만한 영화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1. "인터스텔라" (Interstellar, 2014) "인터스텔라"는 우주 여행, 시간 여행, 인간의 용기와 결정의 중요성을 다루는 공상과학 영화입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마스터피스로, 과학적 요소와 감동적인 이야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매튜 맥커너히와 앤 해서웨이의 연기는 감동적이며, 영화 속 우주 여행의 아름다움은 잊을 수 없습니다. 2. "레옹" (Léon: The Professional, 1994)"레옹"은 감독 루크 베송의 액션 드라마로, 샤를리즈 테론과 나탈리 포트만의 연기와 감동적인 캐릭터 관계가 돋보입니다. 이 영화는 평범한 상황에서 벗어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감정적으로 강한 여운을 남깁니다. 3. "위플래쉬" (Whiplas..

세계 유명 관광지 10곳 소개 [내부링크]

세계 각지에는 아름다운 관광지가 많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10곳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에 대해 소개 하겠습니다 1. 파리, 프랑스 파리는 로맨틱한 분위기로 가득 찬 도시로,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몽마르트 언덕과 같은 명소로 유명합니다. 파리는 예술, 패션, 요리,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로, 세계 각지에서 여행객들을 매료시킵니다. 2. 뉴욕 시티, 미국 뉴욕 시티는 미국의 문화와 경제 중심지로, 자유의 여신상, 타임스 스퀘어, 센트럴 파크와 같은 아이코닉한 랜드마크를 자랑합니다. 이곳은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 예술, 음악, 레스토랑과 쇼핑 천국으로서의 명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3.. 로마, 이탈리아 로마는 로마 제국의 영광을 기리는 고대 유적지와 아름다운 궁전으로 가득찬 도시입니다. 콜로세움, 파나테오..

인기 있는 블로그 주제 10가지 [내부링크]

인기 있는 블로그 주제 10가지에 대한 글 아래는 각 주제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조언입니다. **1. 건강과 피트니스** 건강과 피트니스는 매우 중요한 주제입니다. 블로그에서는 다양한 운동 방법, 영양 균형, 다이어트 팁 및 건강한 생활 습관을 다룰 수 있습니다. 운동 루틴, 식단 계획, 건강한 식재료 선택 등을 제공하면 독자들은 더 건강한 삶을 위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여행** 여행 블로그는 세계 각지의 아름다운 명소, 문화, 음식, 모험 등을 소개하는 장소입니다. 여행 경험, 여행 팁, 예산 관리, 여행 촬영 팁, 문화 교류 경험 등을 공유하여 독자들을 인도, 프랑스, 일본 또는 다른 어떤 곳이든 데려갈 수 있습니다. **3. 요리와 레시피** 요리와 레시피 블로그에서는 다양한 요리 ..

가상화폐 거래소 특징 [내부링크]

가상화폐는 디지털 형태의 자산으로서, 전자화된 데이터의 단위로서 사용됩니다. 이 자산들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블록체인은 탈중앙화된 분산 원장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기술입니다. 블록체인은 거래 내역을 블록 단위로 기록하고, 이 블록들을 연결하여 체인 형태로 구성합니다. 각 블록은 이전 블록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 데이터의 위변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블록체인의 특성으로 인해 가상화폐 거래는 보안성과 무결성이 높은 환경에서 이루어집니다. 가장 유명한 가상화폐 중 하나인 비트코인은 2009년에 사토시 나카모토라는 가명의 개인 또는 그룹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비트코인은 채굴이라는 과정을 통해 생성됩니다. 채굴은 컴퓨팅 파워를 사용하여 블록체인에 새로운 거래를 검증하고 블록을 추가하는 과정으로, ..

노벨상 선정방법 과 종류 [내부링크]

물리학자, 화학자, 의학자, 문학작가, 평화 활동가 등에서 올해의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은 개인 또는 단체에게 수여되는 노벨상은 스웨덴의 기업가 알프레드 노벨(Alfred Nobel)이 유언장을 통해 설립한 상입니다. 노벨상은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 중 하나로 여겨지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노벨상 수상자들의 작업과 업적은 역사에 남게 되었습니다. 노벨상은 다음과 같은 주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1. **카테고리:** 노벨상은 다섯 개의 주요 분야로 나뉘어집니다 - 물리학, 화학, 의학, 문학, 평화. 각 카테고리는 그 분야의 혁신과 업적을 평가하여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2. **수상자 선정:** 노벨상 수상자는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스웨덴 왕립 과학 아카데미(물리학, 화학), 카..

초전도체 초전도체 활용방법 [내부링크]

초전도체는 특정 온도, 즉 "임계 온도" 이하에서 전기 저항이 완전히 사라지는 현상을 나타내는 물질입니다. 이는 미세한 전기 저항으로 인해 전류가 저항 없이 자유롭게 흐를 수 있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1911년 영국의 연구자들인 헬멧 온스과 존 케멜링에 의해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이후 1957년에는 상온(영온도 이상)에서 초전도를 관찰한 재료가 발견되었지만, 해당 재료들은 매우 높은 압력이나 냉각이 필요하여 실용적인 응용에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1986년에 고온 초전도체라고 알려진 새로운 타입의 초전도체가 발견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고온 초전도체들은 상온 근처에서도 초전도 현상을 나타내기 시작하여, 더 간편한 냉각 기술로 인해 실용적인 응용이 가능해지게 되었..

SEO 최적 키워드 검색방법, 방문자 유입 [내부링크]

SEO 최적 키워드를 검색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래는 키워드 리서치를 수행하는 단계적인 절차입니다: 1. 키워드 아이디어 수집: 자신의 웹사이트 또는 콘텐츠와 관련된 주요 주제를 생각해보고, 관련 키워드 아이디어를 수집합니다. 2. 키워드 리서치 도구 사용: 다양한 키워드 리서치 도구를 사용하여 키워드 아이디어를 확장하고, 해당 키워드들의 검색량과 경쟁도를 파악합니다. 유용한 도구로는 Google 키워드 플래너, Ahrefs, SEMrush 등이 있습니다. 3. 검색량 파악: 키워드의 월간 검색량을 확인하여 얼마나 많이 검색되는지 파악합니다. 높은 검색량을 가진 키워드는 인기가 많지만, 경쟁이 높을 수 있습니다. 4. 경쟁도 분석: 선택한 키워드의 경쟁도를 확인하여 다른 웹사이트들이 해당..

엠아이큐브솔루션 공모주 일정 7월 공모주 [내부링크]

엠아이큐브솔루션은 이번 IPO(기업공개)를 통해 확보한 공모자금을 R&D(연구개발)· 프로젝트 인력채용 ,연구시설 확충 글로벌 시장 확장 등에 사용해 지속 성장의 기틀을 마련할 계획이다. 박문원 엠아이큐브솔루션 대표이사는 "엠아이큐브솔루션의 기업가치를 긍정적으로 평가해 준 많은 기관 투자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이번 상장을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혁신으로 투자자들의 기대에 부합하는 글로벌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기업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223억원, 영업이익 28억원을 기록하며 설립 이래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2023년 1분기 기준 수주 잔고는 127억원으로 제조 업종별 다양한 고객사 확보를 통해 탄탄한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 단순 기..

신림동 칼부림 사건 실체 [내부링크]

신림동 칼부림 사건은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서의 흉기 공격 사건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큰 충격과 불안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조모(33)씨의 폭력적인 행동은 많은 이들에게 상처를 입히고 영구적인 상처를 남기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조씨는 자신의 불행한 삶에서 비롯된 분노와 상처 때문에 남들도 불행하게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동기는 그의 범행에 어두운 면모를 더해주었습니다. 또한, 조씨가 범행 장소로 신림역을 선택한 이유는 이전에 친구들과 술을 마시러 방문한 적이 있어 사람이 많은 곳이라는 점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배경은 그의 공격을 더욱 무자비하고 무차별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사건 현장에서는 20대 남성 1명이 흉기로 찔려 숨졌으며, 30대 남성 3명도 피해를 입었습니다. 다행히..

SQL 기초상식 [내부링크]

SQL(Structured Query Language)은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하고 조작하기 위해 설계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다양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저장, 검색 및 관리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다음은 SQL에 대한 몇 가지 핵심 사항입니다: 1. DBMS(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SQL은 MySQL, Oracle, Microsoft SQL Server, PostgreSQL 또는 SQLite와 같은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과 통신하는 데 사용됩니다. 각 DBMS는 구문 및 기능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핵심 SQL 개념은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2. DDL(Data Definition Language): SQL은 데이터베이스와 해당 개체의 구조를 정의하고 수정하는 명령을 ..

7월 공모주 일정 정리 (7월 주목해야 할 이유) [내부링크]

2023년 공모주 일정 정리합니다 최근 필에너지가 공모를 했었고 앞으로 센서뷰 및 와이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7월은 중소형 공모주가 대거 코스닥 시장 에 나옵니다 특히 기업가치 1조원 이상의 대어급 '파두'도 이달 상장합니다 여름으로 오면서 ipo 시장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상반기 신규 상장에 성공한 기업은 31곳(스팩,리츠 제외)이며, 6월에만 8곳의 기업이 상장을 완료 했다 지난 26잉부터 상장 첫 날 공모가 대비 가격 제한폭 상한선이 기존 260%에서 400%로 확대 되면서 상장을 앞둔 기업들의 수요을 자극하고 있음 공모주 투자방법 및 매도전략공모주는 기관경쟁률를 보고 투자하고 상장일에 10분 안에 매도하는 전략으로 하면 손해를 볼 경우가 극히 드물자 필자도 다년 간 공모주 투자를 했지만 아직까지 ..

공모주 필에너지 IPO 청약일정 [내부링크]

2차전지 장비 전문기업 필에너지는 공모가를 희망밴드 상단을 초과한 3만4000원으로 확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필에너지의 총 공모금액은 956억원으로 올해 코스닥 상장 기업 가운데 최대 규모다. 김광일 필에너지 대표는 "상장 후에도 지속적인 아이템이나 기술력 있는 특정 설비 개발에 주력해 차세대 전지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필에너지는 오는 5~6일까지 미래에셋증권을 통해 일반 투자자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다. 상장예정일은 오는 14일이다. 공모가 3만4000원 기관투자자 99.7% 상단초과 제시 수요예측 1812:1 청약일 7월5일 ~ 7월 6일 환불 7월10일 상장 7월14일 최소청약금 10주 17만원 청약증권사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이 공모주는 참여시 ..

데이터베이스 란? DBMS Database [내부링크]

데이터베이스는 체계화된 데이터의 모음으로, 여러 사용자나 응용 프로그램들이 공유하여 접근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구조화된 방식으로 저장된 데이터의 집합입니다. 데이터베이스는 조직이나 기업에서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터를 저장, 관리, 검색, 수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는 테이블, 레코드(행), 필드(열) 등의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Database Management System, DBMS)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DBMS는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고 조작하기 위한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DBMS는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RDBMS)으로, 이는 데이터를 테이블 형태로 저장하고 테이블간의 관계를 설정하여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데이터베..

장마 소식 및 장마시즌 유의사항 [내부링크]

한라산 이미 100mm 제주산지 모레까지 최대 500mm이상 등 전국 많은 비 호남·경남 80~150mm 충청·경북·수도권·강원내륙 30~100mm 최대 강수 강도 제주·남해안 시간당 40~60mm 나머지 시간당 20~40mm 글피부터 내달 1일까지 재차 장맛비 '좁은 구역 집중호우' 우려됩니다 기상청은 28일부터 다음달 1일 사이에도 다시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장맛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시기 정체전선은 남북 폭이 좁고, 동서 길이가 긴 형태일 것으로 기상청은 내다보고 있다. 정체전선이 이런 형태로 형성되면 좁은 지역에 많은 비가 집중될 가능성이 크다. 지난해 8월 중부지방에 집중호우가 쏟아졌을 때도 정체전선이 이 같은 형태였다. 장마철 주의사항 장마철은 비가 많이 오는 기간으로, 주의가 필..

ESG 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이에스지(ESG)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Environmental, Social, Governance)의 약어로,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는 개념을 나타냅니다. 이에스지는 기업이 경제적인 성과뿐만 아니라 사회 및 환경적 영향을 고려하여 운영하고 투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환경(Environmental): 기후 변화, 에너지 효율, 쓰레기 관리, 자원 소비 등과 같은 환경적인 영향을 평가하고 개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에스지는 기업이 탄소 배출을 줄이는 노력을 하거나 재생에너지를 적극 활용하는 등 환경 보호에 관심을 가지고 대응하는 것을 중요시합니다. - 사회(Social): 사회적 책임과 사회적 영향을 고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에스지는 기업이 노동자의 권리를 존중하..

IMO 국제해사기구 주요임무 [내부링크]

국제해사기구(International Maritime Organization, IMO)는 세계 해운 및 해양 안전에 대한 국제 기구입니다. IMO는 유엔의 특수기구로, 해양 교통 안전, 환경 보호, 해상 안전 규제, 해상 보안 등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국제 해운 업계의 안전과 효율을 강화하기 위해 활동합니다. IMO의 주요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해상 안전: IMO는 해상 사고 예방을 위해 선박 안전 규칙과 규정을 개발하고 채택합니다. 선박의 구조, 설비, 운항, 조난 구호 시설 등에 대한 규정을 마련하여 선박과 선원의 안전을 증진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2. 해양 환경 보호: IMO는 해양 환경에 대한 보호와 지속 가능한 해양 관리를 촉진하기 위한 규정을 제정합니다. 선박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김남국 의원 학력 프로필 코인 60억 [내부링크]

김남국 의원 프로필 출생 : 1982. 10. 22. 광주광역시 나이 : 42세, 만40세 소속 : 더불어민주당(경기 안산시단원구을) 김남국 의원 학력사항 학력사항 ~2016 서울대학교 대학원 행정법 박사과정 수료 ~2012 전남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전문석사 ~2008 중앙대학교 행정학과 학사 김남국 의원 경력사항 김남국 의원 변호사 전남대 로스쿨을 1기로 졸업하고 제1회 변호사시험에 합격한 뒤, 서민반값 변호를 표방한 법무법인 예율에서 변호사를 시작했다. 네이버 지식인에서 법률상담을 해 태양신까지 갔다고 한다. 법률상담만 아니라 연애 상담도 많이 했다 김남국 의원 논란모음, 논란이유 거액의 가상자산 보유 논란에 휩싸인 더불어민주당 김남국 의원은 8일 "아무리 생각해도 '서민 코스프레' 했다는 비판에는 ..

메타버스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메타버스란 무엇인가? 메타버스는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 혼합현실(Mixed Reality, MR) 등의 기술로 구현된 가상 세계를 의미합니다. 메타버스는 실제 세계와 유사한 사회, 경제, 문화적 활동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실제 세계와 동일한 상호작용 및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는 기존의 인터넷과는 달리 2차원적인 정보의 제공이 아닌, 3차원 가상 세계를 구축하여 사용자에게 보다 현실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자신의 디지털 아바타를 생성하고 이를 통해 가상 세계에서 다른 사용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는 현재 게임 산업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으며, 미래에는 더 많은 분야에서 사용될 것으로 예..

로봇기술 [내부링크]

로봇기술 로봇기술은 인공지능, 로봇공학, 제어공학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이 융합되어 만들어진 기술입니다. 로봇기술은 인간의 일부 업무를 대신 수행하는 로봇을 개발하는 기술로, 산업, 서비스, 의료, 군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로봇기술은 로봇의 감지, 인식, 판단, 제어, 움직임 등에 필요한 기술을 포함합니다. 로봇은 다양한 센서를 이용해 주변 환경을 감지하고, 이를 분석하여 적절한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로봇기술은 영상처리, 음성인식, 자연어처리, 머신러닝, 딥러닝 등의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합니다. 또한, 로봇의 제어 기술도 매우 중요합니다. 로봇이 움직이는 방법, 속도, 힘 등을 제어하면서 안정적으로 동작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로봇기술은 제어 이론, ..

임창정 요즘 시끄럽네 [내부링크]

임창정(Im Chang-jung)은 대한민국의 가수, 배우, 작곡가입니다. 1970년 충남 천안에서 태어났으며, 1990년대 후반에 가수로 데뷔하여 지금까지 다양한 앨범과 노래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그는 부드러운 목소리와 유쾌한 무대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사랑이 지나가면', '소주 한 잔', '오늘 헤어졌어요' 등의 히트곡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연기자로서도 활동하며,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를 했습니다. 대한민국의 가수, 배우, 작곡가인 임창정은 1970년 12월 31일 충청남도 천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임창정은 어린 시절부터 노래에 관심을 가지며, 중학교 시절에는 학교 교향악단에서 클라리넷을 연주하기도 했습니다. 1989년..

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전환 [내부링크]

디지털 변환 디지털 혁신은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운영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고객 서비스, 운영, 마케팅 등 비즈니스의 모든 영역에 디지털 기술을 통합해야 합니다. 과거에는 기업이 운영 및 성장을 위해 전통적인 방법에 의존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기술의 가용성과 경제성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이제 이러한 툴을 활용하여 운영을 간소화하고, 고객 환경을 개선하고, 새로운 시장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의 이점은 다양합니다. 우선, 기업은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여 보다 전략적인 이니셔티브를 위한 시간과 리소스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 고객을 더 잘 이해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 및 분석을 추적하며, 이 정보를 기반으로 더 많은 정보를 바..

아이언맨 다우니 주니어 [내부링크]

아이언맨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은 마블 코믹스에서 등장하는 슈퍼히어로로, 토니 스타크(Tony Stark)라는 대기업 CEO이자 천재 과학자가 변신한 캐릭터입니다. 아이언맨은 강력한 로봇 슈트를 입고 날아다니며 범죄와 전쟁을 막는 활약을 합니다. 2008년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Robert Downey Jr.)가 주인공을 연기한 "아이언맨"이 개봉되어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어벤저스" 시리즈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등 다른 마블 영화에서도 등장하면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아이언맨의 탄생 배경은 대한민국 전쟁을 배경으로 한 "테러의 집"이라는 이야기에서 시작됩니다. 이 이야기에서 토니 스타크는 테러 조직에게 납치되어 강제로 무기를 개발하게 되지만, 대신 로봇 슈트를 개..

걷기만 해도 공짜커피 주는 어플 [내부링크]

https://superwalklink.page.link/RbJR [슈퍼워크] 저와 함께 슈퍼워크 하실래요?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500 포인트를 드립니다!superwalklink.page.link 슈퍼워크라는 어플이 걷고 수익발생하는 최고 어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한 달에 6천 원 이상을 그냥 만보만 걸어도 주니까요 물론 상기 링크타고 설치하시면 저와 500원씩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걷기 어플 많이 있죠 캐시워크 토스뱅크 등 제가 여러 가지 돌려봤 지만 슈퍼워크가 최고로 많이 줍니다 걷기 어플 무시하지 마세요 3개 정도 깔아놓고 꾸준히 돌리는 중인데 한 달 금방 갑니다 공짜로 커피 몇 잔 사 먹을 수준 되니까 깔지 않을 이유 있을까요? 어플 때문에 운동한다사실입니다 어플 깔아놓으면 한걸음이라도 더..

It 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자격 [내부링크]

It 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자격 IT 관리자는 조직의 IT 시스템과 인프라를 관리하며, 이를 효과적으로 운영, 유지 보수하고 보안성을 강화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IT 관리자가 가져야 할 자격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기술 지식 IT 관리자는 IT 시스템 및 인프라에 대한 깊은 이해와 기술 지식이 필수적입니다. 이를 위해 컴퓨터 공학, 정보 기술, 네트워크 등의 관련 분야에서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해야 합니다. 경영 지식 IT 관리자는 조직의 전략과 목표를 이해하고, IT 시스템과 인프라가 조직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경영학, 회계학 등의 관련 분야에서 학습하고, 경영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문제 해결 능력 IT 관리자는 기술적인 문제..

돈버는 방법 [내부링크]

돈버는 방법 돈을 버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회사에서 일하면서 돈을 버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활용하여 돈을 벌고, 또 다른 사람들은 투자를 통해 돈을 늘리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돈을 버는 다양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을 활용한 부업 인터넷을 활용하여 부업을 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판매하는 상품을 홍보하는 것 등이 그 예입니다. 이 방법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활용하거나 취미를 활용하여 부업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중고물품 판매 중고물품 판매는 그동안 사용했던 물건을 팔아서 수익을 얻는 것입니다. 중고 물품 판매를 위해 중고매장, 중고거래 사이트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불필요한 물건을 팔아서 돈을 버는..

RPA 활용 방법 RPA [내부링크]

RPA 활용 방법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는 기업이나 조직에서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기술입니다. 이번에는 RPA의 활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업무 자동화 RPA는 반복적이고 규칙적인 업무를 자동화하여 인간의 업무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사팀에서는 새로운 직원의 정보를 수집하고 업로드하는 등의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처리 RPA는 데이터 처리 작업에서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금융기관에서는 대출 신청서를 처리할 때 RPA를 사용하여 신청서를 검토하고 결과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인력을 아끼고 처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

스마트팩토리 [내부링크]

스마트팩토리 스마트 팩토리 스마트 팩토리는 고도로 자동화된 제조 시설로 인공지능,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해 생산 공정을 최적화합니다. 스마트 팩토리의 목표는 낭비와 오류를 줄이면서 효율성과 생산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완전히 통합되고 디지털화된 제조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스마트 팩토리에서는 기계와 장비가 인터넷을 통해 연결되고 실시간으로 서로 통신하며 데이터를 교환하고 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 결정을 내립니다. 이를 통해 유연성과 적응성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수요 또는 생산 요구사항의 변화에 대한 응답 시간이 단축됩니다. 스마트 팩토리는 종종 고급 로봇 공학, 센서 및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그들은 또한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 기술을 통합하여..

ESG 란? [내부링크]

ESG는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의 약자입니다. 기업의 운영과 투자가 지속가능성과 윤리적 영향을 평가할 때 기업과 투자자가 고려하는 세 가지 핵심 요소를 말합니다. 환경적 요인에는 탄소 배출량, 에너지 효율성 및 폐기물 관리 관행과 같은 기업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포함됩니다. 사회적 요인은 노동 관행, 직원 관계, 지역 사회 참여와 같은 회사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말합니다. 지배구조 요인은 이사회 구성, 임원 보수, 재무 보고의 투명성 등 회사의 내부 정책 및 절차를 말합니다. 투자자들이 가치에 맞게 투자를 조정하고 지속 가능하고 책임감 있는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ESG 고려사항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ESG는 환경 및 사회 문제와 그로 인해 기업 및 사회 전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식이 ..

호주 시드니 여행기 [내부링크]

https://m.blog.naver.com/md5569/223056306657 부산출발 인천직항 아이동반 호주 여행기 2일차(미시즈 매쿼리스포인트,오페라하우스,달링하버 2023년 2월 25일 입니다 한국은 아직 춥고 호주는 덥고 하지만 대부분 실내에서 이동 하는 동선을 잘 짜서 ...blog.naver.com호주시드니 여행기 입니다 4박6일 가족여행 패키지 아시아나항공 이용

유튜브 팔로워 늘리는법 [내부링크]

유튜브 팔로워 늘리는 법유튜브 팔로워를 늘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전략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컨텐츠 제작 유튜브 팔로워 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컨텐츠를 제작해야 합니다. 구독자가 좋아할 만한 흥미로운 주제를 다루는 비디오를 자주 업로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업로드 일정을 유지하며 일관적으로 비디오를 제작해야 합니다. SEO 최적화 유튜브 검색 엔진 최적화 (SEO)는 새로운 구독자를 유치하는데 중요합니다. 제목, 설명 및 태그 등에 키워드를 적절히 활용하여 검색 결과에서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활용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유튜브 채널을 홍보하는 것도 좋은 전략입니다.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해외여행 준비물 [내부링크]

여행준비물 여행을 준비할 때 필요한 물품은 여행의 목적, 기간, 목적지, 계절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필요한 준비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권/신분증: 국내 또는 국외 여행을 할 경우 여권 또는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여권은 유효기간을 확인하고, 복사본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전기/어댑터: 스마트폰, 카메라, 노트북 등을 사용할 경우 충전기나 어댑터를 챙기세요. 특히 해외여행 시 전기코드 규격이 다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의약품: 만성적인 질병이 있다면 약을 챙겨야 하며, 이외에도 복통, 두통 등의 의학용품을 챙길 수 있습니다. 현금/카드: 여행 중에는 현금 또는 카드가 필요합니다. 현지 통화로 환전한 현금을 챙기거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챙기세요. 옷/신발: 목적지..

사이버보안 유지 사이버공격 종류 [내부링크]

사이버보안이란? 유지하는 방법은? 사이버보안(Cybersecurity)은 인터넷, 컴퓨터, 스마트폰 등 디지털 장치를 통해 발생하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개인정보, 기업 정보, 국가 기밀 등을 보호하는 기술과 방법을 의미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이버공격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사이버보안의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사이버 공격은 크게 다음과 같은 유형으로 나뉘어집니다. 악성 코드 공격: 악성 코드 공격은 컴퓨터에 악성 코드(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웜 등)를 삽입하여 컴퓨터를 파괴하거나 데이터를 도난하는 방법입니다. 스팸 공격: 스팸 공격은 이메일, 메시지, 광고 등을 통해 악성 코드나 스팸을 유포하는 방법입니다. DDos 공격: DDos(Distributed Denial of ..

해킹에 대비하는 방법 해킹의 종류 [내부링크]

해킹에 대비하는 방법 해킹은 매우 심각한 문제이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는 해킹에 대비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아래는 일반적으로 추천되는 해킹에 대비하는 방법들입니다. 강력한 암호 사용: 모든 계정에 강력한 암호를 사용하고, 가능하면 비밀번호를 자주 변경하세요. 투명성 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때, 절대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마세요. 또한, 인터넷을 사용할 때 민감한 정보를 입력할 때는 반드시 HTTPS를 사용하세요. 악성 코드 방지: 컴퓨터에 백신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악성 코드로부터 보호하세요. 업데이트는 정기적으로 해주세요. 외부 공격 차단: 방화벽을 설치하여 악성 코드와 외부 공격으로부터 보호하세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사용하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세요. 이를 통..

iot 란 기술은? [내부링크]

IoT는 인터넷을 통해 연결된 다양한 기기들이 서로 상호작용하면서 데이터를 주고받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이를 위해 기기들은 인터넷 연결을 위한 통신 기술인 Wi-Fi, 블루투스, 셀룰러 네트워크 등을 사용합니다. IoT 기술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홈에서는 가전제품, 조명, 보안 시스템 등 다양한 기기들이 인터넷을 통해 연결되어,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 관리를 위한 웨어러블 기기들도 IoT 기술을 활용하며, 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질병 예방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IoT는 스마트시티 분야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스마트시티는 도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IoT 기술을 활용하여 해결하고자..

it 의 기초지식 [내부링크]

IT 기초지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의 구성요소: 컴퓨터는 CPU, 메모리, 하드디스크, 그래픽카드 등의 다양한 하드웨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운영체제: 컴퓨터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대표적인 운영체제로는 Windows, Mac OS, Linux 등이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 컴퓨터와 대화하는 언어로, 다양한 목적에 맞게 사용됩니다. 대표적인 언어로는 C++, Java, Python 등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컴퓨터끼리 연결되어 정보를 주고받는 구조입니다. 인터넷이 대표적인 예시입니다.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저장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대표적인 데이터베이스로는 MySQL, Oracle, MongoDB 등이 있습니다. 보안: 컴퓨터 시스템이나 네트워크를..

나는 4시간만 일한다 핵심요약 [내부링크]

나는 4시간만 일한다주 4시간만 일하며 새로운 일과 삶의 방식을 개척한 《타이탄의 도구들》의 저자 팀 페리스. 그가 전하는 최소한만 일하고 원하는 대로 사는 법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디지털 노마드, 즉 인터넷의 보급과 기술의 발전으로 원격 근무를 하면서 시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선택하며 일하는 방식의 선구자이자 지금도 선도자로서 성공적인 인터넷 기업가로 활동하는 저자는 이 책에서 가장 적은 노력과 비용으로 선택의 권리를 찾고 만들어 내는 모든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삶은 원래 가혹한 것이고, 느긋한 주말과 짧은 휴가를 보내는 대가로 회사에 하루 종일 붙박여 고된 일을 감수해야 하는 것일까? 저자는 자신의 삶을 통해 그럴 필요가 없다고 증명해 보인다. 저자가 강조하는 방식은 기존의 규칙을 벗어나라는 ..

자기 계발 추천도서 추천책 습관의 힘 [내부링크]

습관의 힘반복되는 행동이 만드는 극적인 변화『습관의 힘』. 하버드 MBA 출신 뉴욕타임스 심층보도 전문 기자 찰스 두히그가 자신의 나쁜 습관을 고치기 위해 발로 뛰어 밝혀 낸 스마트한 습관 사용법을 제시하였다. 저자는 700여 편의 학술 논문과 수십여 다국적 기업에서 실시한 비공개 연구 자료를 파헤치고, 300여 명의 과학자와 경영자를 인터뷰하면서 습관이 개인적인 삶을 넘어 조직, 기업, 사회에까지 매우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7퍼센트의 미국인만 사용했던 치약이 어떻게 전 세계인의 필수품이 되었으며, 마이클 펠프스는 최악의 상황에서 어떻게 세계 신기록을 세울 수 있었는지, 스타벅스는 어떻게 말썽꾸러기 직원을 1년 만에 최우수 사원으로 만들었는지 등 다양한 사례를 통해 좀처럼 변하지 않는..

API 란 [내부링크]

API란? API는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의 약어로, 다른 애플리케이션 또는 시스템에서 자신의 기능을 호출하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인터페이스를 의미합니다. 즉, 어떤 서비스나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기능을 외부에서 호출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 API를 사용하면 다른 애플리케이션 또는 시스템에서 자신의 기능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개발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API는 일반적으로 웹 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운영체제 등의 여러 시스템에서 사용됩니다. API는 RESTful API, SOAP API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될 수 있으며, 주로 HTTP를 통해 호출됩니다. API는..

수입의 파이프라인을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합법적인 수입 파이프라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팁입니다: 수익성이 높은 틈새 시장 파악: 수요가 많고 수익성이 높은 연구 산업과 시장. 관심을 갖고 자신의 기술 및 전문 지식과 일치하는 분야를 찾으십시오. 강력한 브랜드 구축: 경쟁사와 차별화된 인지도 높은 브랜드를 개발합니다. 여기에는 고유 로고 제작, 일관된 브랜드 목소리 개발, 강력한 온라인 존재감 구축 등이 포함된다. 소득의 여러 스트림 생성: 하나의 수입원에 의존하는 대신, 여러 수익원을 개발하십시오. 예를 들어, 전자 상거래 상점을 운영하는 경우 제휴 마케팅, 후원 콘텐츠 또는 컨설팅으로 확장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고객 유지에 집중: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서는 충성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우수한 서비스와 커뮤니..

블로거가 알아야 할 인기있는 글 [내부링크]

인기있는 글의 특징 (Popular Article Traits) 인기있는 글은 주제나 컨텍스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인기있는 글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주제: 대중들이 흥미를 가지는 주제나 이슈를 다루는 글은 보통 인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여행, 음식, 스포츠, 유행 등은 항상 사람들의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유용한 정보: 인기있는 글은 보통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어떻게 ~ 하세요?' 또는 ' ~ 가장 좋은 방법'과 같은 질문에 대한 해답이 포함된 글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글입니다. 재미있는 구성: 글의 구성이 흥미로워야 합니다. 글의 내용이 중요하지만, 글의 구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인기있는 글은 대개 일관성 있는 구성과..

RPA 란 무엇인가? 사용목적은? [내부링크]

RPA는 Robotic Process Automation의 약자입니다. 조직이 봇이나 소프트웨어 로봇을 사용하여 반복적이고 일상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하는 소프트웨어 기술의 일종이다. RPA 봇은 데이터 입력, 데이터 추출, 파일 및 폴더 관리, 보고서 생성, 송장 처리 등과 같은 광범위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봇은 인간의 행동을 모방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으며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 레거시 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한 여러 시스템 및 응용 프로그램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RPA 기술은 효율성 향상, 오류 감소, 비용 절감과 같은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최근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RPA를 통해 직원들이 반복적이고 일상적인 작업을 수행하지..

RSV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RSV는 Respiratory Syncytial Virus의 약자로,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반적인 호흡기 바이러스입니다. 전염성 바이러스로 호흡기 감염을 일으키며, 일반적으로 건강한 사람에게 가벼운 감기와 같은 증상을 일으킨다. 그러나 RSV는 유아, 어린이, 노인, 면역 체계가 약한 사람들과 같은 특정 인구에서 더 심각할 수 있다 이러한 경우 RSV는 기관지염과 폐렴을 포함하여 더 심각한 호흡기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다. RSV는 감염된 사람의 침, 코 분비물 또는 점액과 같은 호흡기 분비물과의 접촉을 통해 전파된다. RSV는 파라믹소바이러스과(Paramyxoviridae)로 알려진 바이러스군에 속하는 바이러스이다. 전 세계적으로 호흡기 질환의 흔한 원인이며, 보통 가을, 겨..

삼성 갤럭시 탭의 장점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탭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휴대성: 갤럭시 탭은 가볍고 휴대성이 좋아 일, 오락, 여행을 위해 휴대하기가 쉽다. 디스플레이: Galaxy Tabs에는 영화를 스트리밍하거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보기 환경을 제공하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다양성: Google Play Store에 액세스하면 생산성에서 엔터테인먼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하고 필요에 따라 장치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 갤럭시 탭은 일반적으로 배터리 수명이 길기 때문에 충전 없이도 장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장 가능한 스토리지: 많은 갤럭시 탭은 확장 가능한 스토리지를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마이크로SD 카드로 더 많은 스토리지 용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S펜 지원: 갤럭시 탭S..

chatGPT 는 무엇이며 기능은? [내부링크]

ChatGPT는 오픈에 의해 개발된 많은 언어 모델들 중 하나이다AI. 텍스트와 같은 순차적 데이터 처리에 특히 적합한 신경망의 일종인 트랜스포머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다. ChatGPT를 훈련하는 데 사용되는 훈련 데이터는 책, 기사 및 웹 사이트를 포함한 광범위한 출처의 방대한 텍스트 말뭉치로 구성된다. ChatGPT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입력 텍스트에 대한 인간과 같은 응답을 생성하는 능력이다. 이것은 "언어 모델링"이라고 불리는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달성되는데, 여기서 모델은 이전 단어를 기반으로 단어의 순서로 다음 단어를 예측하도록 훈련된다. 이를 반복함으로써 모델은 훈련받은 훈련 데이터와 스타일과 내용이 유사한 텍스트를 생성할 수 있다. ChatGPT는 자연어 입력을 이해하고 문맥적으로 관련성..

드론의 활용분야 용도 [내부링크]

드론의 활용분야 무인 항공기(UAV)라고도 불리는 드론은 다양한 산업과 응용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드론의 가장 일반적인 용도는 다음과 같다: 항공 사진 및 비디오 촬영: 카메라가 장착된 드론은 영화, TV 쇼, 광고 및 부동산 마케팅에 사용하기 위해 놀라운 항공 이미지와 영상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농업: 드론은 농작물의 건강, 토양의 질, 관개 필요량을 감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것은 농부들이 농작물 관리에 대해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이는 수확량을 높이고 비용을 낮추게 한다. 검색 및 구조: 드론은 실종자 수색, 재난 지역 조사, 원격지 또는 접근 불가능한 장소에 물자를 전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기반 시설 점검: 드론은 다리, 전력선, 그리고 다른..

스타벅스 인기메뉴는? [내부링크]

스타벅스에서 인기 있는 메뉴? 스타벅스에는 다양한 인기 메뉴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으로 주문되는 품목은 다음과 같다: 카페라떼: 에스프레소와 찐 우유로 만든 고전적인 커피 음료입니다.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찐 우유, 거품 층으로 만든 커피 음료. 바닐라 라떼: 향을 내기 위해 바닐라 시럽을 첨가한 라떼입니다. 호박 향신료 라떼: 에스프레소, 찐 우유, 호박 향신료 향료, 생크림으로 만든 계절 라떼입니다. 프라푸치노: 캐러멜, 모카, 자바 칩을 포함한 다양한 맛이 나는 혼합 커피 음료입니다. 아이스 커피: 얼음 위에 차갑게 식혀서 제공되는 일반 커피입니다. 리프레셔스: 그린커피 추출물, 과일 주스, 허브 성분으로 만든 상쾌하고 과일 같은 음료. 차: 스타벅스는 홍차, 녹차, 허브차를 포함한 다양한 차를 ..

호주에서 유용한 지도는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호주에서 유용한 지도는 ? 당신이 찾고 있는 것에 따라, 호주를 위한 많은 좋은 지도들이 있다. 일반적인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지도: 이것은 위성 이미지와 거리 뷰뿐만 아니라 호주의 상세한 지도를 제공하는 인기 있고 무료 옵션입니다. 그것은 또한 유용한 검색 기능을 가지고 있고 다른 위치 간의 길을 제공할 수 있다. Hema 맵: 헤마맵스(Hema Maps)는 고품질의 도로지도, 4WD 지도, 호주 관광지도 등을 생산하는 호주의 기업이다. 이 지도들은 야외 애호가들을 위해 고안되었고 캠프장, 휴식처, 그리고 다른 흥미로운 장소들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지오사이언스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레일리아 지구과학국은 지형도, 지질도, 위성사진 등 다양한 지도를 제작하고 있다. 이 지도들은 ..

우유의 효과 효능 기능은? [내부링크]

우유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장점이 있다: 필수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우유는 칼슘, 비타민 D, 그리고 뼈 건강, 신경 기능, 그리고 전반적인 성장과 발달에 필수적인 다른 중요한 영양소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근육 성장과 회복을 촉진합니다: 우유는 근육의 성장과 회복에 필수적인 양질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그것은 또한 근육 파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을 몸에 제공합니다. 수분 보충에 도움: 우유는 특히 운동 후나 더운 날씨에 좋은 수분 공급원이다. 면역 체계 강화: 우유는 면역 글로불린과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감염을 물리치는데 도움을 주는 다른 화합물들을 포함하고 있다. 체중 감량 촉진: 건강한 식단의 일부로 우유를 소비하는 사람들이 우유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보다 더 빨리 체중을 줄일 수..

ESG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ESG는 무엇입니까 ESG는 Environmental, Social 및 Governance의 약자로, 이러한 분야에서 기업의 성과와 지속 가능성을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일련의 기준을 말합니다. 환경적 요인은 탄소배출, 폐기물 관리, 자원사용 등 기업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말한다. 사회적 요인은 직원, 고객, 공급업체 및 지역 사회와의 관계를 포함하여 회사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말합니다. 여기에는 노동 관행, 인권, 다양성 및 포용, 지역사회 개발과 관련된 문제가 포함될 수 있다. 거버넌스 요인은 기업이 관리되는 방식과 책임성, 투명성 및 윤리적 행동을 보장하기 위한 시스템을 의미한다. 여기에는 이사회 다양성, 임원 보수, 주주 권리, 부패 방지 조치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ESG 기준은 지속 ..

카카오톡 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2010년에 처음 출시되었고 한국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으며,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의 90% 이상이 이 앱을 사용하고 있다. 이후 다른 나라로 확대되어 현재는 15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되고 있다. 카카오톡은 메시지와 통화 기능 외에도 모바일 게임, 뉴스, 쇼핑과 같은 다양한 다른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와 유명인의 업데이트를 팔로우하고 받을 수 있는 '플러스 프렌즈'라는 독특한 기능도 있다. 카카오톡은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광고, 앱 내 구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가상 비서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 카카오톡(KakaoTalk)은 한국의 카카오가 개발한 인기 있는 인스턴트 메시징 앱이다. 그것은 사용자들이 ..

IOT 기술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IOT 기술이란? IoT는 "사물인터넷"의 약자로, 인터넷에 연결하고 서로 데이터를 공유하는 기술이 내장된 물리적 물체, 장치 및 센서의 네트워크를 의미한다. IoT 기술은 이러한 장치들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전송할 수 있게 하여 서로 및 사용자와 다양한 방식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게 한다. IoT 기술은 센서, 연결 및 클라우드 컴퓨팅을 포함한 몇 가지 주요 구성 요소를 포함한다. 센서는 온도, 빛 또는 움직임과 같은 물리적 환경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여 중앙 위치로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연결은 Wi-Fi, Bluetooth 또는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장치를 서로 연결하고 인터넷에 연결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IoT 장치가 수집한 데이터를 저장하고 처리하며, 해당 데이터를 ..

데일카네기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데일 카네기는 1888년 미국 미주리주에서 태어나 농장에서 자랐다. 그는 1920년대에 대중 연설과 자기 계발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세일즈맨과 배우로 일했다. 1936년에 처음 출판된 "친구를 얻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방법"은 3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대인관계 기술에 관한 가장 영향력 있는 책 중 하나로 여겨진다. 인간관계론으로 잘 알려진 책이다 카네기는 글을 쓰고 가르치는 것 외에도 대중 연설과 기업 훈련에 참여했다. 그는 IBM, 코카콜라, 그리고 미 육군과 같은 고객들과 함께 일했다. 1955년 그가 사망한 후, 데일 카네기 연구소는 계속해서 훈련 프로그램을 확장했고 현재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다. 조직은 리더십, 영업, 고객 서비스와 같은 분야의 과정을 제공합니다. 카네..

SEO 란 무엇인가 블로그 하는 사람 필수 [내부링크]

SEO 기술은 무엇입니까 SEO 또는 검색 엔진 최적화는 특정 키워드나 구문에 대한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의 순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관행이다. 그것은 검색 엔진에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특정 키워드에 대한 웹 사이트의 관련성과 권한을 향상시키기 위해 웹 사이트의 내용과 기술 구조를 변경하는 것을 포함한다. SEO 기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웹사이트의 콘텐츠와 HTML 소스 코드를 변경하는 온페이지 최적화와 다른 웹사이트의 링크를 통해 웹사이트를 홍보하는 오프페이지 최적화. SEO의 목표는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이며, 궁극적인 목표는 가시성을 높이고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다.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웹사이트의 순위를 ..

GPT4.0 출시가 된다면 GPT 장점 [내부링크]

OpenAI는 아직 GPT-4를 공식적으로 출시하지 않았다. 그러나 OpenAI는 GPT 시리즈에 대한 몇 가지 업데이트를 발표했는데, 가장 최근의 것은 GPT-3(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 3)이다. GPT-3는 인간과 유사한 텍스트 생성, 언어 번역, 질문 답변 등이 가능한 1750억 개의 거대한 매개 변수를 가진 최첨단 언어 처리 AI 모델이다. GPT-4.0은 OpenAI의 GPT(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 언어 모델의 최신 버전입니다. 그것의 주요 기능은 입력 프롬프트에 응답하여 인간과 유사한 텍스트를 생성하는 것이다. 이 모델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에 대해 훈련되어 광범위한 주제에 대해 일관되고 의미론적으로 건전한 응답을 생..

RPA란 무엇인가? RPA 장점 [내부링크]

RPA는 Robotic Process Automation의 약자입니다. 소프트웨어 로봇이 일반적으로 인간이 수행하는 반복적이고 일상적인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는 기술을 말한다. RPA의 목표는 반복적이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에서 인력을 해방시켜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이 기술은 금융, 헬스케어, 고객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할 수 있다. RPA 장점 및 효과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율성 향상: RPA는 반복적이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을 자동화하여 직원들이 가치가 높은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정확도 향상: 자동화된 프로세스는 사용자의 실수 위험을 줄여 데이터 정확성과 일관..

유튜브 단축키 사용법 [내부링크]

다음은 YouTube 동영상을 보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바로 가기 키입니다: 스페이스바: 비디오를 재생/일시 중지합니다. 왼쪽/오른쪽 화살표: 되감기/빠르게 감기 5초. 위쪽/아래쪽 화살표: 볼륨을 위/아래로 이동합니다. M: 비디오 음소거/음소거 해제. F: 전체 화면 모드. Esc: 전체 화면 모드를 종료합니다. 0-9: 비디오의 특정 지점으로 건너뜁니다(시작 부분은 0, 끝 부분은 90%). J/L: 되감기/10초 빨리 감기. K: 비디오를 일시 중지합니다. /: 검색 표시줄의 초점을 맞춥니다. 참고: 이러한 바로 가기는 일부 브라우저 또는 운영 체제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유튜브단축키

인공지능이란 (ft 머신러닝 딥러닝) [내부링크]

인공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 AI)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술을 통해 인간의 지적 행동을 모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AI 시스템은 데이터를 분석하고 학습하여, 인간의 말, 손으로의 작업, 이미지 인식 등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주요 AI 기술로는 머신 러닝, 딥 러닝, 비지도 학습, 지도 학습, 강화 학습 등이 있습니다. AI가 보유한 기술은 기업, 정부, 의료,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하지만 AI의 발전에 따라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지기도 하며,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대체 일자리 문제, 미래의 일자리 확보 등의 고민이 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AI의 발전과 활용에 대한 적절한 규제가 필요합니다. 기계 학습 (Machine learning) 머신러닝(M..

sns 로 돈버는 방법 [내부링크]

sns로 돈을 버는 방법 소셜 미디어로 돈을 버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후원 게시물: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브랜드용 후원 콘텐츠를 게시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플루언서로서, 당신은 팔로워들에게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브랜드와 함께 일할 수 있다. 콘텐츠를 만들고 경품을 주최하거나 게시물에 브랜드를 언급하는 것만으로도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다른 사람의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판매: 팔로워가 많으면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팔로워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관리: 소셜 미디어에서 존재감을 높이고자 하는 기업에 소셜 미디어 관리자로서의 서비스를 제공할 ..

인스타 비활성화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삭제 [내부링크]

Instagram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Instagram 계정을 비활성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거쳐야 한다 스마트폰의 인스타그램 앱이나 컴퓨터의 웹사이트로 접속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프로필 사진을 누르거나 클릭합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줄을 누르거나 클릭한 다음 "설정"을 선택합니다." "계정"을 선택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일시적으로 내 계정 사용 안 함"을 선택합니다 제공된 옵션 목록에서 계정을 비활성화하는 이유를 선택합니다. 암호를 다시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일시적 계정 비활성화" 버튼을 누르거나 클릭합니다. 이제 다시 로그인하고 다시 활성화할 때까지 Instagram 계정이 비활성화되고 일반인에게 숨겨집니다. Instagram 서버에서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는 데 최..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드는 방법 Instagram 계정을 만드는 것은 쉽고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앱 다운로드: 인스타그램 앱은 앱스토어(아이폰)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앱을 열고 "가입"을 누릅니다. 앱을 연 후 로그인 화면에서 "가입"을 누릅니다.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포함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원한다면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할 수도 있다. 사용자 이름 만들기: 당신이나 당신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고유한 사용자 이름을 선택하세요. 사용자 이름이 프로필 URL의 일부가 되므로 쉽게 기억하고 철자를 입력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프로필 설정: 프로필 사진을 추가하고 간단한 소개서를 작성하며 공유할 다른 정보를 포..

해시태그 정의 및 사용 [내부링크]

해시태그 정의 및 사용 해시태그란 해시태그는 트위터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메시지를 식별하고 분류하는 데 사용되는 기호 "#" 앞에 오는 단어 또는 구입니다. 해시태그는 사용자가 관심 있는 대화와 주제를 찾고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며, 더 쉬운 검색과 검색을 위해 콘텐츠를 분류하고 구성하는 데도 사용된다. 사용자가 해시태그를 클릭하면 동일한 해시태그를 사용한 모든 공개 게시물을 보여주는 피드로 이동합니다.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에서 널리 채택된 조직화 및 발견 방법이 되었다.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이유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해시태그를 사용한다: 대화에 참여하려면: 특정 해시태그를 사용함으로써,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진행 중인 토론과 토론에 참여할 수 있다. 가..

유튜브 채널 만드는 법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만드는 법 YouTube 채널을 만드는 것은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수행할 수 있는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Google 계정 만들기: 유튜브 채널을 만들려면 구글 계정이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미 지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은 경우 https://accounts.google.com/signup에서 새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YouTube로 이동하여 로그인하기: Google 계정이 있으면 YouTube로 이동하여 Google 계정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YouTube 채널 만들기: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하고 "채널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채널 이름을 입력하고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채널 사용자 지정: 전..

친구 사귀는 가장 좋은 방법 [내부링크]

친구 사귀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요 성별에 관계없이 누군가와 친구를 사귀는 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을 알아가는 시간을 갖고, 그들의 삶과 경험에 진정한 관심을 보이고, 친근하고 다가가기 쉬운 것을 포함한다. 다음은 여자 친구를 사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자신답게 행동하라: 누군가에게 깊은 인상을 주거나 특정 그룹과 어울리기 위해 당신이 아닌 누군가가 되려고 하지 마세요. 진실하고 진실한 사람이 되는 것은 의미 있고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들의 삶에 관심을 보이세요: 그 사람에게 그들의 취미, 관심사, 그리고 경험에 대해 물어보세요. 적극적으로 듣고 그들의 의견을 존중하세요. 친절하고 도움이 되라: 어떤 일이나 문제를 도와주거나, 단순히 그들을 지원하기 위해 그..

스마트팜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스마트팜이란 무엇인가 스마트팜은 센서, 드론, 자동화 시스템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해 농업 운영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농업 생산 시스템이다. 스마트팜의 목표는 농작물 수확량을 최적화하고 폐기물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농업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다. 스마트 팜에서는 센서 및 기타 데이터 수집 장치를 사용하여 토양 수분, 온도 및 영양 수준뿐만 아니라 날씨 패턴, 농작물 건강 및 물 사용량을 모니터링합니다. 그런 다음 이 데이터를 분석하여 작물을 심고 관개하고 수확할 시기와 병해충 및 질병 발생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합니다. 스마트 농업은 또한 농작물을 조사하고 그들의 건강과 성장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드론과 다른 항공 장치를 사..

호주여행에서 관광도시는 어디? [내부링크]

호주에서 가장 좋은 관광 도시는 어디인가요 호주는 독특한 경험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많은 놀라운 도시들이 있는 크고 다양한 나라입니다. 개인의 관심사와 선호도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최고의" 도시를 결정하는 것은 어렵지만 다음은 호주에서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몇 개의 도시들입니다: 시드니: 시드니는 호주에서 가장 큰 도시이고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시드니 하버 브리지와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로 유명합니다. 그것은 또한 활기찬 문화적 장면, 멋진 해변, 번창하는 음식과 쇼핑 문화를 제공합니다. 멜버른: 멜버른은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고 종종 호주의 문화 수도로 여겨집니다. 그것은 다양한 음식 장면, 훌륭한 커피, 그리고 많은 역사적인 건물과 박물관에서 볼 수 있는 풍부한 역사로 유명합니다. 브리즈..

내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는 법 [내부링크]

내 블로그 방문자 수 늘리는 법 다음은 블로그 트래픽을 늘리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SEO): 게시물, 제목 및 메타 설명에 관련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에 맞게 블로그를 최적화합니다. 이것은 블로그가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더 많은 유기적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콘텐츠 마케팅: 방문자의 관심을 끌고 게시물을 공유하도록 유도하는 고품질의 유익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듭니다. 콘텐츠가 대상 고객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블로그 게시물을 공유하고 팔로워와 교류하세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블로그를 홍보하고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세요. 게스트 게시: 당신의 틈새 시장에 있는 다른 블로거에게 연락하여 그들의 ..

좋은습관 만들기 [내부링크]

좋은 습관을 형성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다음은 좋은 습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작게 시작: 작고 관리 가능한 변화부터 시작하면 새로운 습관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동작에 익숙해지면 점차 빈도나 복잡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상적으로 만들기: 새로운 습관을 일상에 포함시키십시오. 예를 들어, 운동하는 습관을 기르고 싶다면 매일 같은 시간에 일정을 잡아라. 트리거 만들기: 새 습관을 기존 습관 또는 루틴과 연결합니다. 예를 들어 양치질을 치실 사용의 방아쇠로 만들 수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보상하기: 새로운 습관을 완성한 후 자신에게 작은 보상을 주세요. 이것은 당신이 좋은 일을 계속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

페이스북으로 돈 버는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으로 돈 버는 방법 Facebook을 사용하여 돈을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Facebook 광고: 판매할 비즈니스나 제품이 있는 경우 Facebook 광고를 사용하여 많은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광고를 사용하면 특정 인구 통계, 관심사 및 행동을 타겟팅할 수 있으므로 잠재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Facebook 페이지에서 다른 사람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고유한 제휴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각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Facebook Marketplace: Marketplace 기능을 통해 Facebook에서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많은 잠재적 구매자에게 도달할 수 있으므로 판매할 실제 제품이 있는..

금으로 돈버는 방법 [내부링크]

금으로 돈 버는 방법 금을 통해 돈을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물리적 금에 대한 투자: 이것은 동전이나 금괴와 같은 물리적 금을 구입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증가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보유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실제 금은 귀금속 딜러, 동전 상점 및 온라인 소매점을 포함한 다양한 출처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금 ETF(Exchange-Traded Funds)에 투자: ETF는 금 가격을 추적하고 투자자가 금을 물리적으로 보유할 필요 없이 금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합니다. ETF는 거래소에서 주식처럼 거래되며 거래일 내내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금광 회사에 투자: 투자자는 회사 운영을 통해 금 가격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는 금 광산 회사의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금 선물 거래: 금..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광고: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센스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여 블로그에 광고를 표시하고 누군가 해당 광고를 클릭할 때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후원 콘텐츠: 브랜드를 위한 후원 콘텐츠를 만들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동영상을 제작하는 대가로 귀하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휴 마케팅: 블로그에서 제휴 제품을 홍보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고유한 제휴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모든 판매에 대해 커미션을 받습니다. 디지털 제품: 블로그에서 전자책, 온라인 강좌, 인쇄물과 같은 디지털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특정 기술..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Instagram 팔로워를 얻는 방법 Instagram에서 팔로어를 얻으려면 다음과 같은 전술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틈새 시장 정의: 게시할 내용을 결정하고 이를 고수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특정 그룹의 사람들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 만들기: 눈길을 끌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고품질 이미지와 비디오를 사용합니다. 전문적이고 일관되게 보이도록 콘텐츠를 편집하십세요 해시태그 사용: 관련 해시태그를 조사하고 사용하여 게시물이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세요. 게시물당 최대 30개의 해시태그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팔로워와 교류: 댓글과 메시지에 응답하고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깁니다. 이를 통해 관계..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chatgpt 에 물어보면 [내부링크]

당분간 골치가 아플 것 같다 sns ㅋㅋㅋ 글을 사람이 쓴건지 누가쓴건지 알길이 없어짐 건강한 습관 가이드 건강 유지 건강을 유지하려면 건강한 습관을 채택하고 생활 방식을 바꿔야 합니다.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다. 균형 잡힌 식사를 하십시오: 과일, 채소, 통곡물, 기름기 없는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고 설탕, 소금 및 건강에 해로운 지방 섭취를 제한해야한다. 규칙적인 운동: 빠르게 걷기와 같은 중등도 신체 활동을 매일 30분 이상 목표로 해야한다 수분 유지: 몸에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 종일 물을 충분히 마시기 바랍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매일 밤 7-9시간의 수면을 취하여 신체가 휴식을 취하고 회복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확보하세요 담배와 과도한 알코올 피하기: 이 두 물질 ..

successpictures 모두 자신만의 문제가 있지만 그 레벨이 다르다 [내부링크]

사람들은 본인의 고통을 참을 수 없어한다 본인이 겪고 있는 아픔이 큰 것으로 착각하 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내색하지 않는 사람 과 그 것을 드러내는 사람의 차이일 뿐 그 고통의 크기는 사실 많이 다를 수 있다 자기계발 서적에서 항상 단골로 나오는 메시지가 있다 "긍정적인 마인드" 를 강조 하는 것이다 이는 내가 겪을 고난을 이겨내 는 에너지라고도 할 수 있고 나를 성장시키 는 힘이라고도 말할 수 있다 그래서 마음가 짐이 중요한 것이다 내가 경험을 통해 성장 할지 못할지는 그 마인드에 달려 있다 유튜브나 책을 통한 마인드에 대해 많이 배우고 느낀다 다만 그것을 내가 담고자 한다면 나 스스로 근원적으로 바뀌지 않으 면 안된다 이게 가장 어렵다 그리고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요즘 월천만원 몇천만원 버는 사람들..

코로나 확진자 백신접종 필요하나?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 후 회복하신 분들은 결론적으로 백신접종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정부 이야기만 믿지 마시고 스스로 판단할 줄 알아야 합니다 https://m.blog.naver.com/md5569/222674768368 코로나 확진자 백신접종 필요할까? 코로나 확진자는 회복 후에 백신 접종을 해야 할까? 에 대한 한 연구팀의 결과를 소개해 드린다 하와이대 ... blog.naver.com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변경 3월16일부터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정부 지원제도가 3월16일 부터 변경되었습니다 이마저도 확진자 수 대폭증가에 따라 지급이 안될수도 있겠다 싶네요 케이방역 잘한다고 홍보를 그렇게 하더만 지금은 전세계에서 확진자가 가장 큰 폭으로 늘어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이게 나라냐? https://m.blog.naver.com/md5569/222673638959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변경(3월16일부터) 확진자가 일일 30만명 수준에 이르자 정부가 격리 인원과 기간에 따라 차등 지급 했던 생활지원비를 가구당... blog.naver.com

코로나 확진자 행동요령 3월1일부 [내부링크]

3월1일 부터 적용되는 코로나 확진자 동거인 안내사항을 정리했습니다 https://m.blog.naver.com/md5569/222662265419 코로나 확진자 및 동거인 행동요령 3월1일부터 적용 코로나 확진자 및 동거인 행동요령이 3월1일 부터 변경이 되었습니다 보건소나 학교에서도 이번에 개정된 ... blog.naver.com #코로나확진 #오미크론잠복기 #코로나동거인 #코로나19 #자가격리 #신속항원검사 #PCR받는법 #오미크론 #코로나증상 #코로나격리해제

2022년 금융, 지원 제도 총정리 [내부링크]

2022년 금융·지원 제도 총정리 https://event.kakaobank.com/p/contents?i=21 2022년 금융·지원 제도 총정리 새해에는 어떤 것이 바뀌는지 알아보세요 event.kakaobank.com 상기 유용한 정보가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2022년 금융 지원제도 총정리 입니다 1.국내주식 소수단위 거래 도입 2.면세점 구매 한도 폐지 3.근로장려금 대상 소득기준 인상 4.추가 소비 특별공제 연장 5.서민금융 한도 상향 6.총부채 원리금 상환 비율(DSR) 변경 7.육아휴직 급여 상향 8.영아기 첫만남꾸러미 지원 9.국가장학금 및 교육급여 확대 10.청년희망적금 출시 11.청년 월세 지원 상세한 내용은 주소 링크를 참고하세요 #2022년달라지는제도 #22년달라지는제도 #2022년금융제도

2022년 새해인사말 새해인사말카드 [내부링크]

2022년 새해인사말 알려드립니다 지인들에게 보내실 때 참고하세요 아래 블로그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2년 새해 인사말 카드모음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족,동료,지인들에게 새해 인사말로 감사와 희망의 메시지 보내보시기 ... blog.naver.com #2022년새해인사말

카카오뷰 친구 구합니다 [내부링크]

카카오뷰 부수입 촉이온다 맞친구 등록해요! 카카오뷰 창작채널을 통해 카카오뷰 채널 해보시기 바랍니다 왠지 이거 대박의 느낌 이 납니다 이제 오픈한... blog.naver.com 카카오뷰 느낌 좋습니다 특히 링크를 통해서도 보드 발생이 가능 한 부분이 참 괜찮네요 창작의 고통도 줄 여주고 부수입도 발생하고 관심만 있으면 충분히 가능한 파이프라인 시나리오라고 생각이 됩니다 카카오뷰 친구등록 해주세요 맞친구 등록 해드립니다(댓글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xiAgsb 무조건 수익내는 공모주 공모주로 안전하게 수익냅시다 pf.kakao.com 카페도 하나 만들었어요 https://cafe.naver.com/bluegrayh4v0f/15 카카오뷰 친구추가 카페입니다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sns를 못하면 낙오하는 이유(feat.올해의 마무리 꽤 괜찮았던 1년) [내부링크]

여러분 올해 어떻게 보내셨습니까? 약간은 아쉬움도 남았고 연말에는 생활습관이 무너져서 힘도 들었네요 내년에는 새맘으로 출발하기 위해 벌써부터 마음잡으 려고 합니다 1년의 출발은 월초에 어떻게 하느냐에 달 려 있다는 생각 저만 하는 것은 아니죠?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다가 블로그를 시작으로 이제는 티스토리를 하게 되었네요 sns가 이제는 옵션이 아닌 필수의 시대에 더 늦지 않고 발을 들여 놓아서 다행이 라고 해야할까요 아직도 현재의 흐름을 읽지 못하고 블로그 하지 않으신 분들 많으실 것으로 압니다 요즘은 출판사에서도 작가들의 홍보역량을 검증하 고 장사/사업할 것 없이 sns 능력이 부족하면 돈을 지불해 서라도 홍보를 진행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미래에 더했으면 더했지 온라인 전쟁은 더 심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s..

22년 1월 공모주 청약일정 핵심정리 [내부링크]

22년 1월에 공모주 일정 참고하세요 상당히 많은 회사들이 공모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도 LG에너지솔루션은 잊지말고 꼭 청약하시는 것이 돈 버는 겁니다 22년도 1월 공모주 청약일정 21년도 공모주에 투자를 했었습니다 운이 좋겠도 투자한 공모주는 전부 수익이 났었죠 몇 천원에서 수십만원까지 수익을 얻었습니다 재미있더군요 공모주도 조금만 공부하면 원리를 터특하게 됩니다 처음이 어렵지 공모주 일정이 대략나와 있으면 무엇을 어느시점에 해야하는지 이제는 정해진 루틴이 있습니다 그대로 하면 손해를 볼일은 크게 없구요 환매청구권이라는 것이 있어서 공모가 의 90%를 보장해주는 주식도 있어서 더욱이나 안전하게 수익을 얻을 수 있 는 겁니다 크게 욕심내지 않고 정해진 목표 금액이 도달하면 과감하게 정리 한다면..

조수진 국민의 힘 국회의원 프로필 학력사항 이준석과 갈등내용 [내부링크]

조수진 프로필 1972년 전라북도 익산 소속 국민의힘(비례대표,최고위원) 학력사항 2018~2020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박사과정 수료 2004~2018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석사 신문방송 전공 1990~1995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 학사 1987~1990 전주기전여자고등학교 아래는 중앙일보 기사내용 조수진 "국민과 당원에 송구… 단 한번도 자리 욕심 낸 적 없다" 조수진 국민의힘 최고위원은 21일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상임 선대위원장과 홍보미디어 총괄본부장직 에서 사퇴한 것에 대해 “정권교체 열망 하는 국민과 당원에게 너무나 죄송하다 정말 송구하다”고 밝혔다. 조 최고위원은 ‘사퇴하나’며 거취에 관해 묻자 “단 한 번도 어떤 자리를 요구하거나 자리 욕심을 낸 적이 없..

22년 1월 공모주 LG에너지솔루션 청약,증권사(18일~19일) [내부링크]

이글을 보시는 분은 행운을 잡으셨네요 아래 글 보시고 계좌만 준비하시면 한우값 그냥 떨어진다에 뭐를 걸까요? ㅋㅋ 아무리 주식이 떨어지는 장이라도 탄탄 한 공모주는 분명히 버틸 것이라는 희망이 있습니다 22년1월에 여러 공모주 종목이 있지만 딱 한종목만 기억해도 80% 이상은 다 정보를 캐취하시는 겁니다 LG에너지솔 루션 공모주 일정 확인하시고 반드시!! 청약하시기 바랍니다 혹여나 저의 포 스팅을 보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를 ㅋㅋㅋ 증권사는 어디를 준비해야 하는지 언제까지 준비해야 하는지 얼마를 준비해야 하는지 왜 준비해야 하는 지 과연 치킨값이 벌어질 수 있는 공모주인지 아래에 소상히 나와있 으니 정보 얻어가세요~~ 내년에도 공모주 전부 플러스 나는 소극적인 투자로 안전하게 수익얻 도록 하겠습니다 ..

22년 2월 현대엔지니어링 청약,증권사 정보(2월3일~4일) [내부링크]

22년 1월에는 LG에너지솔루션을 통해 부수입 창출하시면 됩니다 22년 2월에 는 현대엔지니어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스팅 참고하시고 증권사 미리준비를 해두시면 분명히 수익이 나는 구조입니다 참고하셔서 우리의 치킨을 확보합시다 추가로 대형주의 경우 기관경쟁률이 조금 만 받쳐주더라도 균등분배만으로도 수익을 낼 수가 있습니다 몇만원 우습게 볼 수도 있 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모아서 돈을 불리는 재미도 있습니다 정말 치킨도 사먹고요 ^^ 겨울에 감기조심하시고 종종 좋은 공모주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이만 22년 2월 공모주 현대엔지니어링 청약, 증권사(3일~4일) 22년에 2월 공모주 대장은 현대엔지니어링이죠 회사인지도 면에서 좋구요 2월에 가장 기대를 걸 고 있는 주... blog.naver.com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2주간 방역패스 개편안 [내부링크]

코로나19 위중증 환자가 900명대에 이르고 하루 사망자도 90명을 넘어서 의료대응 여력이 한계치에 도달하면서 김부겸 국무 총리가 단계적 일상 회복을 사실상 멈추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화하기로 결정했다 김 총리는 15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모두 발언을 통해 “정부는 현재 방역 상황을 매우 엄중하게 보고 좀 더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를 시행하고자 한다”며 “추가적인 사적모임 규모 축소와 영업시간 제한까지도 포함하는 대책을 검토 중이며, 이른 시일 내에 확정·발표하겠다” 고 밝혔다. 이번에 시행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방안으로 첫째, 식당·카페의 경우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으로 4인 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 미 접종자는 혼자서 이용하거나 포장·배달 서비스 만 이용 가능하다. 둘째..

경주 여행 가볼만한 곳 모음 [내부링크]

경주 가볼만한 곳 명소모음 운곡서원은 단풍놀이 명소입니다 가을에 시기를 잘 맞춰서 가시면 엄천난 크기의 나무에서 이쁜 사진 찍을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md5569/222574324658 11월 경주 가볼만한 곳 단풍명소 운곡서원 핫플레이스 경주 단풍 명소를 찾으신다면 꼭 운곡서원 으로 오셔야 합니다 경주내에서도 단풍이 참 이쁘지만 엄청난 크... blog.naver.com 경주 추억의달동네는 꼭 한번 들러보세요 어르신들의 라떼시절 추억이 있고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https://blog.naver.com/md5569/222169748328 경주 추억의달동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이글은 11월초에 코로나가 심해지기 전에 다녀 온 포스팅 입니다 방문 전에 영업여부 를 한번 확..

방역패스 란, 사회적 거리두기, 사적모임 허용기준 [내부링크]

방역패스 란 이는 2021년 11월 1일부터 시행된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방안 중 하나로, 집단감염 우려가 높다고 판단되는 다중이용시설에 출입할 때 백신 접종 완료 또는 코로나19 음성을 증명하도록 요구함. 기존까지 방역 패스가 의무 적용되는 시설은 유흥시설(유흥주점, 단란주점, 클럽·나이트, 헌팅포차, 감성주점, 콜라텍 ·무도장),노래(코인)연습장, 실내체육시설, 목욕장업, 경륜·경정·경마·카지노 등 5종이었다. 그러나 이번 확대 조치에 따라 식당·카페, 학원 등, 영화관·공연장, 독서실·스터디카페, 멀티방(오락실 제외), PC방, (실내) 스포츠경기(관람)장, 박물관·미술관· 과학관, 파티룸, 도서관, 마사지·안마소 등 에서도 방역 패스가 적용된다. 방역패스 제시방법 백신 접종 완료 후 ..

12월 공모주 청약정보 알짜기사 [내부링크]

http://www.the-stock.kr/news/articleView.html?idxno=15375 [주간IPO] 작년 VC업계 순이익 1위 ‘KTB네트워크’ 기관 수요예측 출격 등 - 더스탁(The Stock) 이번 주에는 VC업계 1세대 ‘KTB네트워크’와 성균관스캔들 제작사로 유명한 래몽래인이 공모가 확정을 위한 수요예측에 나선다. 수요예측을 마친 유전자 가위 기술 기업 툴젠은 일반청약을 실 www.the-stock.kr #12월공모주청약

코로나 변이 오미크론 알고 대비하자 [내부링크]

코로나 델타 변이에 이은 새로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변이 '오미크론' 이 아프리카와 유럽을 기준으로 전세계 확산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국을 포함해 오미크론 출현국과 인접국에 대한 입국 제한 조치를 내렸다 28일 기준으로 아프리카 보츠와나에서 처음 발견되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영국 벨기에,독일,이탈리아,체코,네덜란드,이 스라엘,홍콩,호주 등 아프리카/유렵/아시아 /오세아니아 11개국에 걸쳐 100건 이상의 확진 사례가 나타났다 이스라엘 국경 전면 봉쇄 영국 정부는 남아프리카공화국,나미비아 레소토,에스와티니,짐바브웨,보츠와나,말 라위,모잠비크,잠비아,앙골라 등 오미크론 출현국과 그 인접국 총 10개국을 여행 금지 국가로 지정했다 대중교통과 상점의 마스크 착용을 다시 의무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

2021년 12월 공모주 일정 증권사 정리 [내부링크]

2021년 12월 공모주 일정 및 증권사 정리 입니다 12월에는 괜찮은 공모주가 있을까? 현재로 파악하기는 힘들 것 같네요 공모주는 개인적으로 초단타로 접근하시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며 몇가지 핵심적인 사항만 체크하고 들어가셔도 충분히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상장후에 10분안에 매도하는 전략을 취하시면 되는거죠 ㅎ 직장인들이 목매여서 오래보고 있을 시간도 없고 단타로 해도 충분히 치킨값 벌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툴젠 회사개요 및 재무정보 생명이나 자연과학 쪽은 사실 대박 아니면 쪽박입니다 극명하게 실적이 갈리는 경우가 많고 저는 사실 공모주 청약으로 단타하는 입 장에서는 크게 이점이 없어보이는 주식입니다 수요예측일 2021.11.25 ~ 11.26 공모청약일 2021.12.02 ~ 12.03..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는 스토리 (1편) [내부링크]

당신은 간절히 무엇을 원해 본 적이 있는가? 과연 어느정도 되어야 간절하다고 말할 수 있을까? 요즘에는 유튜브를 통해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자주 접할 수 있다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에 너무 노출되다 보니까 성공이 쉬워보이기도 한다 나 또한 지금까지 살면서 정말 간절했던 적이 몇 번이나 있었을까 생각해보면 그렇게 많지는 않았던 것 같다 간절하면 간절한 만큼의 생각이나 행동이 나와야 하는데 상황만 간절하고 그에 합당한 노력을 얼마나 했을까? 생각해 봤지만 많이 부족했던 것 같다 "간절하다는 것에 대한 나의 스토리를 풀어나가 보고자 한다" 대학 졸업 후에 정말 간절히 취직을 하고 싶었다 아니 그에 합당한 노력없이 그냥 결과물을 얻기에만 간절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운이 좋게도 나는 졸업 후에 바로 취직에 성..

소개를 조금 드리자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닥터피쉬를 사랑한 남자입니다 저는 평범한 직장인이고요 딸2 아빠입니다 평일에는 쎄빠지게 직장다니고 주말에는 왠만하면 아이들과 여행을 가려고 노력합니다 블로그를 처음 하게 된 것은 2020년도 1월 경 으로 생각이 되네요 간절한 꿈을 이루고자 책 을 읽기 시작했고 그 책을 통해 블로그를 해야 겠다는 마음을 가져서 네이버블로그를 시작했죠 나에게 SNS는 맛집을 찾기 위한 수단정도로 만 생각을 했었는데 이제 제법 간지나는 글쓰기 테크닉도 배우고 글빨이 조금 되는 글도 가끔 씁니다 안되는 것 없어요 뭐든지 조금씩 하면 숙달이 되는 것 같네요 그동안에 성과라면 블로그 이웃 2500명 있고요 인스타 팔로워 1100명 정도 있는정도 서평단 통해서 책 공짜로 보고 있고요 캠핑이나 가끔 신축 모텔도 공짜로 갑..

공모주 하는법(3편)-유용한 사이트 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공모주는 하는데 유용한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딱 4개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사이트 , 어플입니다 38커뮤니케이션 http://www.38.co.kr/ 38커뮤니케이션 - 비상장주식,장외주식시장 NO.1 비상장주식,장외주식시장 NO.1 38커뮤니케이션.비상장거래/매매,시세정보,IPO기업분석,공모주,상장폐지주식,퇴출종목,K-OTC,코넥스 정보 제공 www.38.co.kr 공모주 하시는 분들은 이 사이트 모르면 간첩입니다 상당히 유용한 자료들이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비상장 주식에 대한 시세정보도 함께 얻으실 수 있습니다 분석 칼럼등을 보시고 투자결정 내리셔도 되고 조급한 마음 갖지 마시고 천천히 둘러보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정말 무엇을 봐야할 지 하나도 감이 잡히지 않을 것이지만 꾸준..

공모주 하는법(2편)-수익인증 [내부링크]

역시 우리나라 사람은 증거가 있어야 믿습니다 나쁜게 아니라 확실한 것을 좋아하는 성향이라고나 할까요? 저 또한 돌다리도 두드려보는게 맞다는 생각 입니다 자 이제 두드려 보시죠 참고로 아주 소소한 수익이니 갑부나 금수저들은 보시고 웃지마시기 바랍니다 ㅋ KB증권에 수익은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그거 머시라고 스크린샷을 찍을 수 없게 해놨구요 ㅎㅎㅎ 다른 곳도 몇군데 더 있는 데 귀차니즘 때문에 상기 정도만 보여드립니다 아차 저는 와이프와 같이 하기 때문에 상기 수익 중에 벌써 누락분이 있지만 X2 로 생각 하시면 됩니다 5월부터 시작했으니 6개월만 에 200 이상은 벌었다고 봅니다 내년 한해 기준으로 와이프와 합이 500정도는 목표로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만 대형주가 나타나지 않으면 목표 달성이 힘들 수도 있..

공모주 하는법(1편)-증권계좌 개설 [내부링크]

여러분 주식에 '주' 자로 몰라도 됩니다 공모주는 또 다른 세계이지요 주식으로 돈 따기 정말 어렵습니다 돈이 어디 쉽게 벌리나요? 그런데 공모주로는 승산이 있습니다 자 그럼 우선 무엇부터 해야 할까요? 눈치가 좀 있으신 분들을 좀 좋아합니다 증권계좌 개설부터 시작입니다 예전에 삼성증권 가입자수가 갑자기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는 기사를 본 적 이 있습니다 한참 삼성전자 주식 붐이 일었을때 삼성전자 주식사려고 전부 삼성증권 가입을 했 다는 말을 듣고 저는 '빵' 터졌습니다 여러분 아무리 초보라도 공모주는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귀찮게 직접 증권사에 가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개설이 되고 신분증하나 찍어서 주면 몇분만에 개설이 됩니다 세상 편하게 바뀐 것이죠 그런데 아직까지 정신 못차리 증권사가 몇군데 있..

2021년 11월 공모주 일정 및 공모주로 무조건 수익나는법 [내부링크]

여러분 돈 되는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 티스토리 첫 글이네요 앞으로 공모주로 치킨값 정도는 충분히 벌고 때로는 족발 값 소고기값은 충분히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기재해 보고자 합니다 필자는 네이버 블로그만 해왔기 때문에 티스토리 어떻게 돌아가는지 솔직히 모릅니다 그래도 알짜 정보는 쏙쏙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2021년 11월 공모주 정보 참고하세요 위에 보시면 수요예측 일정이 보이실 겁니다 상장일도 있고요 뭐가 뭔지 모르겠죠? ㅎㅎㅎ 그럼 아래 내용을 먼저 알아보도록 하시죠 공모주는 공모 일정에 청약을 하게 됩니다 주간사 및 관련 증권사 계좌를 만드는 것이 우선입니다 한꺼번에 다 풀어나가면 저도 힘드니까 간략하게 순서를 알려드릴게요 1. 공모 일정을 확인한다 2. 괜찮은 공모주의 증권계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