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a77의 등록된 링크

 mda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포레스트힐CC 포천골프장 가격/코스/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운딩을 계획하면서 집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은 찾다가 포레스트힐CC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남양주에서도 멀지 않은 위치고 서울에서도 가기에 접근성이 좋아서 공유를 한 번 해보도록 합니다...

한국여자골프선수 코로나19 상금 기부로 이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오늘은 프로선수의 선한 행동에 대한 포스팅을 합니다. 국내 여자 골프 시즌이 한국여자 오픈을 한 이후..

힐데스하임CC 제천골프장 코스/라운딩/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 휴가 계획을 하다가 라운딩이나 가보자 하는 마음으로 충청도 힐데스하임CC 다녀왔습니다. 티업시간 이전에 넉넉하게 도착을 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큰 창으로 안 쪽..

골프장 회원권 시세 국내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레저 산업에 대한 수요가 골프 측으로 몰리면서 골프장 이용을 하고 투자를 할 수 있어 골프 산업에 새로운 이슈가 됩니다. 2008년 골프 호황기 이후에는 이런 관심을..

스카이72cc 인천골프당 가격/코스/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카이72CC 라운딩을 다녀오게 된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크게 하늘코스와 바다코스로 나눠진 코스로 생각을 해볼 수 있습니다. 골프장 코스가 전혀 다르기 때문에 확실히 검색을 해보고 가..

골프라운딩준비물 필수품 정리 [내부링크]

골프 시작하면서 라운딩에서 뭐부터 챙겨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히 골프라운딩준비물 어떤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골프라운딩준비물 세 가지로 나눠서 준비하시면 라운딩의..

골프그립잡는법 필드 팁! [내부링크]

라운딩을 하고자하는 계획이 있거나 골프에 막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골프그립잡는법 안내로 간략하게 포스팅을 시작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골프채는 웨지, 아이언, 유틸리티, 우드에서는 일반적인 ..

골프머리올리기 의미 초보골퍼 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취미로나 스포츠, 비즈니스 등으로 라운딩을 즐겨시는 분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골프를 치러 다닐 거라 생각합니다. 혹은 골프에 처음 입문을 하거나 막 필드에 나와서 골프에 대해 익혀나..

라운딩뜻 어떤 단어 의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려웠던 시기가 조금 사그라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시 골프에 대한 관심을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골프를 시작하는 초보자들에게 라운딩뜻 이해를 도와보고자 포스팅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라운딩..

골프스윙연습기 초보 입문자에게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예전과는 다르게 골프에 대한 편견이 없어지면서 고가의 스포츠라는 자리에서 벗어나 많은 계층들이 즐기는 스포츠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입문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

클럽모우CC 홍천 퍼블릭 골프장 [내부링크]

클럽모우CC의 가장 큰 특징을 꼽으라고 한다면 세련된 시설과 함께 누리실 수 있는 인조적으로 꾸미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경관에서의 라운딩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있던 나무나 자연 경관을 해치..

골프용어정리 초보골퍼용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를 시작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골프용어정리 안내를 드려보고자 합니다. 간혹 골프를 꽤 치셨던 분들도 용어를 헷갈리기에 정확하게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정리해 보았는데요. 골프용어..

드림파크cc 가성비 이용 가능한 인천골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림파크cc 입니다.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인천골프장으로 쾌적하고 넓은 시설을 가지고 있으며 지리적 조건이 매우 괜찮습니다. 초보자들이..

골프채종류와용도 초보 골퍼 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에 대한 인기가 급증해가면서 초보 입문자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골프에 대해 생소해 하기기도 하고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골프는 골프채나 용도 등 다양하게 사용을 하기에 이해를 ..

필로스CC 가성비 좋은 노캐디 포천골프장 [내부링크]

필로스CC는 도로명 주소로 경기도의 포천시 일동면 운악청계로 1507 / 지번 주소로는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기산리 142-1 에 위치한 포천골프장입니다. 서울에서 오시기에도 가까운 곳에 있어서 많은 분..

골프공 종류 및 피스별 구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첫 라운딩에서 챙겨야하는 준비물은 바로 골프공의 중요성을 아셔야 합니다. 골프공 종류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공으로 사용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비교해보고 선택하면 좋습니다. 골프공 없이는..

오션비치CC 바다뷰가 좋은 경상북도골프장 [내부링크]

여름에 피서 바캉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단언컨대 바다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간 골프하면 산지를 떠올리는 것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그 편이 골프 구장을 구축하는 것에 있어서..

골프 경기방식 초보골퍼 팁 2 [내부링크]

골프는 경기방식을 가지고 있는 스포츠입니다. 그렇다면 초보 입문자들이 이런 골프경기방식 이해를 하고 시작해본다면 더욱더 좋습니다. 실제로 하나의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기가 아니라 다양한 방..

비콘힐스CC 라운딩하기 좋은 홍천 골프장 [내부링크]

비콘힐스CC는 과거 홍천CC와 같은 곳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골프마케팅사 IMG에서 인수한 뒤에는 비콘힐스 골프클럽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과거에 좋았던 홍천CC를 다시 찾아가려고 했으나 이름이..

골프스윙자세배우기 초보골퍼 팁 [내부링크]

골프를 하고자 한다면 제대로 시작해보기 위해서 골프스윙자세배우기 부터 확인하셔야 합니다. 스윙 자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정확하게 정보만 익힌 이후에 시작을 한다면 비즈니스..

아라미르CC 창원시골프장 가격/정보/코스 [내부링크]

아라미르CC의 가장 큰 특징이 있다면 1년 내리 항상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는 골프장이라는 점일 것입니다. 기후조건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겨울에도 온도가 영하로 내려가지 않아 따스하고 여름에는 ..

잼민이뜻 알기 쉬운 의미 [내부링크]

SNS가 발달한 최근 들어서 신조어가 점점 더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중에는처음 들어보는 것도 많은데 오늘은 잼민이뜻에 대해서 알기 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단어는 현실에서 쓰이는 것은 아니고 ..

오너스CC 춘천골프장 코스 가격 정보 [내부링크]

오너스CC의 경우 강원도 춘천에 있는 남산면 수동리 산30번지 주소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실제로 네비게이션에 주소를 찍을때는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동촌로 687을 입력한뒤 오시면 찾아오실 수가 있..

이천마이다스CC 신화와 함께하는 골프장 코스/공략/정보 [내부링크]

이천마이다스CC는 각 홀에 신화 주인공이 모티브가 되어있는 골프장입니다. 대교 그룹에서 그간의 노하우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던 것을 쏟아부은 곳으로 회원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아주 질이 좋..

2021최저임금결정 월급은 얼마? [내부링크]

매년 7-8월이 되면 최저임금에 대한 발표로 인해서 대립구도를 띄우며 시끌벅적한 날이 지속됩니다. 이번에도 2021최저임금결정으로 인하여 지속적으로 회의를 한 끝에 7월 14일에 의결하게 되었습니다..

샴발라cc 경기도 포천시 골프장 공략 코스 [내부링크]

샴발라CC의 경우 산악지대에 국한이 되는 코스가 아니라 다채로운 코스를 경험하실 수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산지가 아닌 구릉지에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마운틴 코스 레이크 코스를 누리실 수가 있습니다. 그린..

꼰대테스트 하는법 꼰대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은 다양한 의미를 가진 신조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젊은 층에선 꼰대라는 말을 자주 쓴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꼰대뜻은 어린사람이 자신보다 나이가 높은 사람이 권위적인, 가..

퇴사짤 모음 가영의 안녕히가세요 여러분 의미 [내부링크]

요즘 카톡을 하다가 보면 퇴사짤이라는 것을 많이 들어볼 수도 있고 볼 수도 있죠. 친구들 사이에서 재미로 많이 뿌려지고 있는 것 같아요. 물론 퇴사 말고 다양한 '무언가를 관두는 일'에 사용이 된다고 보..

더플레이어스CC 라운딩하기 좋은 강원도춘천 골프장 [내부링크]

오늘 소개를 해드릴 라운딩 하기 좋은  골프장은 더플레이어스CC입니다. 아마도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본 적이 있으리라 생각이 되는 곳으로 이미 유명한 라운딩 장소 중에 하나인데요,..

다이어트 자극짤 모음 [내부링크]

요즘 여름이 되서 그런지 다이어트를 시작해야하는데 마음같아선 백번이고 천번이고 했지만 막상 시작을 해서 마음을 먹으면 3일을 못가서 다시 되돌아오는 저입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는..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차근차근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점점 날은 더워지고 있는데 마스크를 벗기엔 특히나 요즘에는 상황이  많이 애매해졌습니다.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오히려 마스크를 끼지 않고 돌아다니면 이상한 눈초리로 쳐다보는 사람들을 볼 수..

오렌지듄스cc 초보자에게 좋은 인천퍼블릭 골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렌지듄스cc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국내에서도 최초의 듄스 (Dunes cours) 골프장 입니다! 저희는 골프연습장은 인천에서 접근성이 좋으며 평탄하면서도 무난한 코스 난이도를 보이고 ..

jun몇월 뜻과 의미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어를 단어로 사용하는 나라에서는 영어로 월을 표기합니다. 따라서 오늘 포스팅을 드리는 이유는 jun몇월 의미하는지를 알아보려합니다. 단순히 기억에 의해서 외우는 경우는 단어..

도비는 자유에요 뜻, 도비 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어둥어 망둥어공간의 망둥어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도비는 자유에요 뜻 임. SNS나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이랑 짤 보내고 놀다 보면 별의별 사진들이 나올 때가 있음. 요즘 유행 잘 모르면 이해..

핸드폰 분실 위치추적? 내 스마트폰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어둥어 망둥어공간의 망둥어입니다. 이제는 누구나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기 때문에 휴대폰 분실하면 어떻게 정상적으로 살아갈 수 있을지 상상도 안될 것이라고 생각함. 핸드폰으로 전화를 하며 소..

폐위치, 폐렴증상과 코로나 바이러스 차이 폐가 손상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어둥어 망둥어공간의 망둥어 입니다. 요즘 코로나다 뭐다 해서 지하철에서 기침만 해도 모든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을 받는 시기라고 할수있음.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주로 우리몸속 폐에 침투..

네이버 블로거 망둥어가 티스토리에 데뷔했습니다. [내부링크]

http://kkkkk6846.blog.me 안녕하세요 둥어둥어 망둥어공간의 망둥어 입니다.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만 파고 열심히 관리해주던 블로거였습니다. 왜 갑자기 티스토리냐고요? 이제는 네이버는 충분히 배웠다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