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otori의 등록된 링크

 mdotor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윤석열 어퍼컷과 이재명 발차기로 요약되는 대선 유세 현장 [내부링크]

2022년 3월 9일 대한민국 제20대 대통령은 ㅇㅇㅇ입니다. 제20대 대통령 ㅇㅇㅇ :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대한민국 20대 대통령으로 선출된 ㅇㅇㅇ입니다. 2022년 2월 치열한 공방전 2022년 2월 21일 현재 대선이..

안심 스테이크 5분만에 맛있게 굽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포장해온 1++안심살로 스테이크 구이를 해보았습니다. 재료도 간단하고, 굽는 시간도 5분이면 충분합니다. (마리네이드, 레스팅 생략) 재료 : 올리브유, 버터 1 숟갈, 안심살, 소금, 후추 1...

소주 가격 인상하면 얼마에 사게 될까?(판매처별 소주가격 계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국내 소주업계 1위 하이트진로를 시작으로 줄줄이 소줏값 인상이 예상되는데요. 우리가 막을 수 있는 것이 아니죠. 그래여.. 어쩔 수 없죠. 원가 상승과 체중..

강주은최민수 40억 빚이 있는데도 결혼했다!! [내부링크]

우리말 중에 그런 말이 있죠.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것이 아니다. 와... 그런데 강주은 씨는 최민수 씨의 빚이 약 40억이 있는데도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강주은 씨는 최민수 씨가 아직도 경제관념이 잡혀있지..

마장동에서 한우 1++안심 포장했어요. [내부링크]

2022년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버리는 쳐컬릿을 소중한 사람에게 건네셨나요 혹은 받으셨나요. 쳐컬릿처럼 입에 넣으면 녹아버리는 한우는 어떤가요? 맛..

재테크 기본용어 정리 (주식/부동산/연말정산/보험/예금,적금/경제용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뉴스를 보시거나 재테크 관련 영상 및 서적을 보실 때 많이 나오는 용어를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CTRL + F를 이용하셔서 검색하시면 편리합니다. 주식 EPS(Earning Per Share) 당기 순이익을..

집에서 간단한 점심메뉴로 스팸달걀볶음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도토리입니다. 주말에 끼니를 해결할 때, 시켜먹긴 부담스럽고 딱히 생각나는 메뉴도 없고.. 라면 같은 인스턴트를 먹기는 지겨울 때 집에서 간단한 점심메뉴로 할만한 스팸달걀볶음밥의 레시피를..

블로그 썸네일 만들기를 머스타드 어플로 제작해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썸네일을 머스타드 어플을 이용하여서 제작해보았는데요. 블로그 글 내용들을 채워나가다 보면, 블로그 대표 사진을 예쁘게 설정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깔끔한 블로그..

퓨런티어 공모주 청약 일정 및 공모가 요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퓨런티어 공모주에 관한 정보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퓨런티어 회사 소개 퓨런티어는 간단히 말씀드리면 자율주행의 핵심 부품을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퓨런티어의 거래업체..

기사식당 제육볶음 레시피 /제육볶음 황금레시피 기사식당 버전으로 집밥 뚝딱 [내부링크]

기사식당 제육볶음 레시피 준비물 2인분 기준 재료 양념장 : 간장 2T, 미림 1T 멸치액젓 1T, 올리고당 1T, 고추장 가득 1T, 고춧가루 1.5T 후추 약간, 다진 마늘 3개 요리 재료 : 파 1개, 양파 1개, 고기 500g(제..

브롱스 강남서초점에서 페퍼로니피자와 맥주 [내부링크]

브롱스 강남 서초점에서 피맥 브롱스 강남서초점 전화번호 0507-1432-2086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65길 9 지하 1층 영업시간 매일 14:00-새벽 03:00 (토, 일 14:00-새벽 05:00) 내부는 아주 호화로운 분위기..

코로나 자가검사키트로 직접 코로나 검사를 해보았다. [내부링크]

최근에 밀접 접촉자가 양성판정받아서 코로나 검사를 받아야 해서 자가검사 키트를 이용해 보았다. 처음에는 인터넷에서 구매하려고 하니 배송이 10일정도 걸린다. https://www.coupang.com/vp/products/55626675..

유튜브뮤직(YouTube Music) 멜론(Melon)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인가 [내부링크]

나는 오랫동안 SKT을 써왔다. 약 10년 정도 사용한 것 같은데, 등급도 VIP. 하지만 과연 SKT VIP라고 해서 내가 이용하는 혜택이며, 받은 혜택은 무엇인가? 없다. 몰라서가 아니라 일상에서 이용할만한 혜택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