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ubum의 등록된 링크

 mdubu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틱톡 앱테크 친구추천하고 현금 5000원 받아 바로 출금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앱테크, 짠 테크 전문 재테크를 하고 있답니다. 정말 소소하게 한 푼 두 푼 모아 목돈을 만들고 있지요!! 하루하루 출석 체크하고 퀴즈..

부동산 재테크의 이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재테크를 하고 계신가요? 저는 앱테크, 짠 테크 등 사소한 재테크를 하고 있어요. 하지만 주변을 둘러보면 부동산 투자로 재테크를 하는 분들도 많이 계..

새마을금고인터넷뱅킹 상상뱅크에서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여러분들은 예금을 할 때 어느 은행을 이용하시나요? 요즘 예금 이자가 워낙 적어서 솔직히 예금을 하나마나한 상태이긴 하지만요. 저는 5000만원 한도내에서는 제 1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희망리턴패키지 폐업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요즘 주변에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이 많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다같이 힘들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힘든 분들이..

나만의 재테크 방법 그리팅몰에서 반찬 0원으로 구매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저는 주부라 그런지 항상 반찬 걱정을 달고살아요. 오늘은 무얼 해서 먹을까? 어떤 반찬을 해야하나? 이런 고민을 매일 하고 있답니다. 주부님들은 많이 공감하실거예요..

홈페이지 제작 크몽 프리랜서 마켓에서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사업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인터넷 쇼핑을 준비 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홈페이지 제작을 알아보실겁니다. 하지만 본인이 웹디자인 전공을 하지 않은 이상 홈..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1분이면 끝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관련업무나 보험업무, 은행업무 등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는 가족관계증명서를 인터넷으로 1분만에 발급받는 방법을 가지고 왔어요!! 가족관계증명서는 본..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 신청방법, 사용처 쉽고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본업외에도 여러가지 일을 겸해서 하고 계신분들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또, 지금 하고 있는 일 이외에 다른 일을 준비하고 계신분들도 많이..

홈플러스 크로와상 생지 에어프라이어로 구워 먹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크로와상 냉동 생지로 빵을 만들어 봤어요~!!! 홈플러스 크로와상 생지 계속 구매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할인을 해서 한번 사봤어요^^ 할인..

SK 알뜰폰 데이터 무제한요금제로 통신비 절약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요즘 대부분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죠~ 저도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KT, SK 텔레콤에서 약정 2년씩 걸어가면서 높은 요금제를..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애드핏 신청 후 심사 승인받고 광고 설정 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티스토리에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카카오 애드핏과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해야돼요. 오늘은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애드핏 승인 받은 후기를..

앱테크 추천 [캐시몽] 추천인 쓰고현금출금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릴 돈버는 어플은 바로 [캐시몽]입니다^^ 추천인 : [재테크 주부] -500원 바로 적립  http://cashmong.mobilereward.xyz/res/cashback/invite_cashmon..

앱테크 [헬피 추천인 HP0000206717] 15일 출석으로 스타벅스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오늘은 정말 간단하고도 쉬운 앱테크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헬피]라는 앱이예요~ 이번에 1월달 이벤트로 출석 15일만 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먼..

앱테크 추천 [꽃피는 아침마을] 출석체크로만 한달 6000원 벌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앱테크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죠~ 출석체크, 설문조사, 퀴즈, 만보기 등등 아주 다양한 종류의 앱테크가 존재하죠~ 그중에서 제일 간단하면서 시간도 절약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적립금으로 화장품 살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저는 피부가 예민해서 화장품을 아무거나 쓰지 못해요. 값비싼 브랜드 화장품들도 써봤지만 얼굴에 뾰루지 같은게 올라와서 쓰지 못했어요. 그런데 아모레퍼시픽 이니스..

패널나우 앱테크 추천 설문조사 부업 2000원부터 현금교환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혹시 설문조사를 하면 돈을 벌 수 있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조금 생소할 수도 있지만 설문조사로 돈을 벌 수 있는 앱테크가 있어요. 예전에는 그런 부업이 별로 없..

앱테크 추천 뷰업 실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앱테크 2탄을 준비했어요. 아마도 지금까지 해 온 앱테크 중에서 제일 돈 모으기가 쉬웠던 것 같아요! 많이들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 "뷰업"..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어요 [공동인증서 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잊을만하면 한번씩 꼭 필요한 서류들이 있어요. 은행 대출이나 부동산 관련 업무를 볼 때에 꼭 필요한 서류 중 하나가 주민등록등본이예요. 자주 이용하는 서류가 아니..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 12월 한달 수익 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오늘은 저의 블로그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 합니다. 저는 티스토리 뿐만 아니라 네이버 블로그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한 지는 3개월 정도 되었고..

앱테크 추천 [ 엘포인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앱테크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가 합쳐진 용어로 휴대폰에 있는 어플로 돈을 벌 수 있는 재테크랍니다!! 저는 많은 앱테크를 하며 소소하게 돈을 모으고 있는데요~ 새..

강아지 수제간식 만들기 [닭안심 육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수제간식 만들기 포스팅을 가지고 왔어요. 제가 키우는 강아지 포메라니안 두부는 간식 먹는 걸 아주 아주 좋아해요. 간식을 많이 주면 안 되기는 하지만 예쁜 짓을 얼마나 많이 하는지..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 삼겹살해서 먹은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밖에서 외식하기는 힘든데 삼겹살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으면 집안에 연기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비산점에서 장보고 왔어요.[트레이더스 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에 먹을거리가 다 떨어져서 남편과 함께 이마트 트레이더스 비산점에 장 보러 다녀왔어요. 그럼 저와 함께 트레이더스 구경 한번 떠나 보실까요^^ 매장 입구에 도착하니 이미 장을 보고 나오는 사..

대구 현대백화점 맛집 은화수식당에서 돈까스먹었어요.[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과 함께 대구 현대백화점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이 겹쳐 근처에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현대백화점 후문쪽으로 나오니까 은화수 식당이 바로 보이더라구요! 돈까스와 카레 전문점이라고..

포메라니안 강아지 예상 몸무게 알아보기(퍼피차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메라니안이 성견이 되면 몇 키로까지 크는지에 대해 알아볼게요~ 강아지들의 종류에 따라 성견이 되었을 때 얼마까지 크는지 알 수있는 사이트가 있어요. 바로 [퍼피차트]예요^^ 저는 우리..

코로나19 5인이상 집합금지 오늘부터 본격시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 5인이상 집합금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 현재 코로나 확산추세 2020년 12월 24일 현재 기준으로 코로나 확진자는 누적 53,533으로 전일대비 985명 증가한 상태입니다. 2. 지역별..

대구 크리스마스 데이트(feat.작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득 작년 크리스마스때에는 무얼하며 보냈는지 궁금해지더라구요~ 사진첩을 보니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나서 포스팅해보기로 했어요~ 작년엔 코로나가 없어서 마음 편히 대구 동성로 시내를..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치킨 리뷰[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치킨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바로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이예요~ 상호이름이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이라니 진짜 참신하지 않나요~^^ 남편과 저는 줄여서[후참]이라고 불러요~..

티스토리 글 네이버에서 검색되게 하기[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의 글을 네이버에서도 검색될 수 있게 해주는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사실 네이버에서 티스토리 글 자체가 노출이 많이 안돼요~ 자사 블로그 글을 상위로 검..

대구 83타워 레스토랑 [83그릴바이애슐리] 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83타워 레스토랑 83그릴바이애슐리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대구에서 가장 예쁜 뷰를 자랑하는 83타워 꼭대기에는 아주 멋진 레스토랑이 있어요^^ 노을이 지기 전에 도착했어요~ 테..

내가 뽑은 강원도 속초 가볼만한곳 [속초여행 베스트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속초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해요~ 강원도 속초 가볼만한곳 첫번째, 속초 중앙시장입니다. 속초에서 제일 유명한 먹거리 시장 중앙시장입니다^^ 중앙시장에서 빠질 수 없는 대표..

내가 뽑은 12월 고배당주 [내부링크]

12월은 배당주의 계절이다. 올해 4 ~ 5%이상 배당을 줄 것 같은 우량회사 5종목을 소개하고자 한다. 개인적인 의견이며 우량회사 소개이니, 투자를 하게 된다면 수익도 본인의 몫이지만 손실도 본인의 몫이라는 점..

현풍 도깨비 시장 후기[현풍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잇님들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현풍 도깨비 시장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날씨가 너무 좋았던 가을에 현풍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백년시장에도 들려봤어요^^ 사실 현풍에 이런 재래시장이 있는 줄 모..

여수 포차거리 삼합[feat.여수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에 다녀온 여수여행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코로나때문에 요즘은 여행을 아예 안가고 있어요ㅠ 그래서 여행간 시기가 다 작년이네요. 하루 빨리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며 여수여행 이야기 시..

부산 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 희자매(feat.이기대 해안산책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 겨울 부산 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 먹으러 다녀온 후기 들려드릴게요^^ 송도 암남공원 가기전에 들린 이기대 공원 해안 산책로의 모습입니다^^ 노을이 지기 바로 직전에 도착을 했어요~..

군위 가볼만한곳[카페우즈] 팔공산 카페 [카페우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가 터지기전에 남편과 다녀온 [카페우즈] 리뷰를 할게요^^ 군위 가볼만한곳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곳!! 팔공산 카페라고 해도 될 만큼 팔공산과도 가까운 [카페우즈]입니다^^ 군위..

포메라니안 강아지 겨울 산책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티스토리 개설하고 처음으로 이렇게 글을 쓰네요^^ 저는 포메라니안 강아지 "두부"를 키우고 있어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두부 산책을 어떻게 시켜줘야할 지 고민이 많아요~ 얼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