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0의 등록된 링크

 medi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그릭 요거트 <이마트 그릭요거트> 후기 [내부링크]

그릭요거트가 몸에 좋다고 해서 주문한 이마트 그릭요거트. 피코크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맛과 영양 성분에 대해 리뷰 시작합니다. 그릭요거트란 첨가물을 넣지 않고 원유와 유산균으로만 만든 요거트. 그리스 등..

와이즐리 면도기 단점과 후기 [내부링크]

와이즐리 후기입니다. 제가 쓴 건 아니고, 저희 아빠가 쓰신 거예요. 아빠 면도기는 제가 주문하는데, 50대 남성의 와이즐리 면도기 후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직접 구매 후 사용) 사용자 : 50대 남성 선호하는..

돈까스 맛집 가성비 좋은 <혜화동 돈까스극장> [내부링크]

배달 돈까스로 가성비 좋은 혜화동 돈까스. 가격이 다른 집에 비해 저렴하고, 소스가 맛있어요. 추가로 푸짐해서 배부르기까지. 별점 : + (보통보다 맛있음, 가성비 좋음) (맛과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체했을때 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체하는 원인 1. 소화가 안 되는 기름진 음식 과다 섭취. 소화가 안 되는 기름진 음식이나, 밀가루를 튀겨서 만드는 음식의 과다 섭취는 소화를 안되게 해서 체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2. 과식. 맛있다고 한..

소화제 종류 총 정리 (체했을때 먹는약) [내부링크]

속이 더부룩하거나, 구역, 구토 등 체했을 때 증상이 나타나면 먹는 소화제 약 종류입니다. 액체 소화제, 아이들이 먹는 시럽 소화제, 알약 형태의 소화제로 종류를 나누어서 정리해봤습니다. 소화제 효능 소화불..

가마치 통닭 메뉴, 옛날통닭 추천 (맛,가격) [내부링크]

가마치 통닭 저렴하고 맛있는 옛날 통닭 추천. 가마치 치킨. 한 마리에 7,000원 두 마리에 13,000원인데요. (포장기준) 저렴해서 포장해 오곤 하는 맛집이에요. 별점 :+ (보통보다 맛있음) (자세한 맛은 아..

델타변이 백신, 증상, 치명률 총 정리 [내부링크]

델타 변이 바이러스란? 2020년 10월 인도에서 처음 발견된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알파(α, 영국) 베타(β, 남아프리카 공화국), 감마(γ, 브라질)와 함께 세계 보건기구(WHO)가 지정한 우려 변이..

만두 맛집 <사리원 손만두> [내부링크]

사리원 손만두 <튀김만두 + 김밥> 만두 좋아해서 배달시킨 사리원 손만두. 종종 포장해오곤 하는 맛집이에요. 가격은 튀김만두 3개 4,500원. 김밥 한 줄 3,500원. 총평 : (가성비 좋고 맛있음) 솔직 후..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총정리 (2021년 7월부터) [내부링크]

2021년 7월부터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이 시행됩니다. 이는 6월 말 고령층 대상 예방 접종이 완료되고, 일반 국민들의 예방접종이 시행됨에 따라 코로나 위험성이 감소함에 따른 개편안으로 보여지는데요...

바른치킨 대새치킨 + 현미바사삭 솔직후기 [내부링크]

바른 치킨 대새레드 현미 바사삭 반반 후기입니다. 새우도 좋아하고 치킨도 좋아하는데 얼마나 맛있을까? 이런 기대감에 부풀었습니다. 그래서 대새레드 스페셜로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29,900원 총평 : (..

올반 떡볶이 밀키트 <한입 쏘옥 국물떡볶이>후기 [내부링크]

올반 <한입 쏘옥 국물 떡볶이> 떡볶이 밀키트 신세계푸드에서 나온 한입 쏘옥 국물 떡볶이. 마트에서 파는 떡볶이 밀키트는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시작했는데요. 가격은 423G에 4,480원. 최종 평점은 + (보통..

대체공휴일 적용대상, 대체공휴일 확대 총 정리 (2021년) [내부링크]

더불어 민주당에서 6월 임시국회에서 대체 공휴일 관련 법안을 처리하기로 했습니다. 개정안이 통과되면 현재 추석과 설, 어린이날에만 적용되는 대체 공휴일이 다른 휴일에도 확대되는데요. 올해 하반기부터 적용..

떡볶이 밀키트 <풀무원 밀누들 국물 떡볶이> [내부링크]

<풀무원> 밀 누들 국물 떡볶이 마트에서 사 온 떡볶이 밀키트 풀무원 밀 누들 국물 떡볶이~! 순한 맛으로 샀어요. 가격은 3,380원. 평점 : (보통) (저렴하게 한 끼 해결) (가격 대비 만드는 것보다 맛있음..

화이자 심근염, 심근염 증상, 심근염 총 정리. [내부링크]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조사 결과 화이자나 모더나 (mRNA 백신)을 맞은 젊은 층의 심근염 발생률이 높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백신부작용신고시스템(VAERS)에 보고된 환자 중 절반 이상은 12∼24세로..

아스피린 효능, 부작용 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관련 치료 목적으로 투여하는 아스피린은 혈액을 희석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지난 8일(현지 시간) 옥스퍼드대학의 연구진이 아스피린을 이용해 코로나 19의 합병증인 혈전 발생의 위험을 줄이기..

덱시부프로펜 진통제 총 정리 [내부링크]

이부프로펜 계열의 진통제 중에 덱시부프로펜도 있는데요. 덱시부프로펜의 진통제의 종류, 효능, 부작용과 주의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덱시부프로펜 이란? 활성형 이부프로펜인 에스(s)-이부프로펜..

이부프로펜 계열 진통제 총 정리 [내부링크]

백신 접종 후, 발열 통증 시 아세트 아미노펜 계열의 진통제를 권고하고 있는데요. 이부프로펜, 아스피린 같은 약도 가능하다고 약사회와 의사협회에서 말했습니다. 물론 증상이 가벼우면 복용할 필요가 없고, 부..

피자스쿨 <도이치 바이트> 솔직 후기 [내부링크]

피자스쿨 도이치 바이트 내 돈 내산 별점 + 가성비 갑 피자 추천 피자스쿨 도이치 바이트~! 맛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았던 도이치 바이트 리뷰 GO GO 피자스쿨 도이치 바이트 구성 피자스쿨 도이치 바이트...

명랑 핫도그 떡볶이 <핫볶이> <로제핫볶이> 후기 [내부링크]

명랑 핫도그 <핫볶이> <로제 핫볶이> 내 돈 내산 오늘은 명랑 핫도그에서 먹은 신메뉴 핫볶이, 로제 핫볶이 리뷰! 별점 : +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았던 핫볶이, 로제 핫볶이 리뷰 시작합니다! 핫볶이, 로제..

아세트 아미노펜 계열의 해열 진통제 총 정리 [내부링크]

백신 접종 후, 나타날 발열을 가라앉히기 위한 목적으로 해열 진통제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해열 진통제 종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세트 아미노펜 효능 ..

카레인데 색다른 맛 <티아시아키친 치킨 마크니 커리> 후기 [내부링크]

티 아시아 키친 <치킨 마크니 커리> 별점 : + 카레 먹고 싶어서 주문한 커리. 종종 먹었던 건데 리뉴얼돼서 또 나왔어요. 일반 카레랑은 다른 색다른 맛이라 좋아했는데요. 그중에 치킨 마크니 커리가 제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추천 <마카다미아넛> [내부링크]

<하겐다즈> 추천 마카다미아넛 (파인트) 내 돈 내산 별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인 하겐다즈  마카다미아넛~! 비싸서 자주 사 먹진 못하지만, 바닐라, 칸탈로프 멜론, 초콜릿, 스트로베리..

얀센백신 어느나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얀센 백신 어느 나라? 제조국 얀센은 벨기에에서 설립되었으나, 1961년 미국의 존슨 앤드 존슨에 합병되었습니다. 모회사는 존슨 앤드 존슨, 자회사가 벨기에 얀센입니다. 제조국은 미국과 벨기에입니다. 얀센 백..

<교촌치킨> 단짠 정석 허니콤보 솔직후기 [내부링크]

<교촌치킨> 허니콤보 후기 내 돈 내산 별점 : 간장 양념으로 맛을 낸 치킨. 단짠 단짠! 허니콤보는 간장 양념 치킨 중에 거의 원조 치킨인 거 같아요. 양념, 후라이드 먹다가 간장 먹을까? 할 때 한 번..

이태원 빵 맛집 <오월의종> 단풍나무점 솔직후기 [내부링크]

<오월의 종> 단풍나무점 빵 솔직 후기 빵지 순례에서 빵 맛집으로 보게 된이후, 한번 가봐야지 라고 생각했던 오월의 종. 무화과가 가득 들어간 호밀빵이 유명해서 어떤 맛인지 궁금했어요. 본점보다는 단풍나무..

뮤지컬 드라큘라 후기(5월 29일 2시 전동석) [내부링크]

(개인적인 감상평과 약간의 스포입니다.) 한 달 전에 예매했던 드라큘라. 유튜브로 뮤지컬 음악 듣다가 전동석 뮤지컬 배우 팬이 돼버렸다. 처음엔 뭐가 좋다는 거지? 이렇게 입덕 부정기를 겪다가, 귓가에서 "나..

<석관동 떡볶이> 국물 밀키트 후기 [내부링크]

<석관동 떡볶이> 국물 떡볶이 내 돈 내산 별점 :+ 오늘은 집에서 자주 시켜먹는 국물떡볶이 리뷰~! 집에서 만들면 파는 떡볶이 맛이 안 나고, 매번 시켜 먹자니, 가격이 부담스러울 때 추천 얼큰하고 깔끔..

<지코바 치킨> 숯붗양념구이 솔직후기 (보통맛) [내부링크]

내 돈 내산 별점: 어른 입맛에도 딱! 구이 치킨 중에 제일 좋아하는 지코바 치킨. 술안주, 치밥에 잘 어울리는 치킨. 기름기가 빠져 껍질이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해요. 솔직 리뷰 GO GO 지코바 치킨 메..

<정부 외식쿠폰> 만원 환급받기 (21년 5월 24일 부터) [내부링크]

참여 기한 외식업계 피해 극복을 위해 비대면 외식 소비 촉진 행사로 외식 쿠폰 사업이 시작되었습니다. 행사기간은 21년 5월 24일 -예산 소진 시까지. 카드사 별로 환급을 진행합니다. 카드사 카드사는 kb, nh농..

<이마트 휴무일> 21년 6월 [내부링크]

이마트는 보통 둘째, 넷째 주 일요일과 수요일 휴무합니다. pc로 보시고 계시면 ctrl +F 버튼을 누르고 해당 매장을 입력해주세요. 21년 6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 21년 6월 13일 27일 휴무점 (둘째, 넷째주..

60계치킨 호랑이치킨 순살 솔직후기(가격, 맛) [내부링크]

호랑이 치킨 순살 내 돈 내산 별점 :+ "호랑이 치킨 내려온다~!" 60계 치킨에서 호랑이 치킨이 새로 나왔길래 사 먹었어요. 호랑이 치킨, 대체 무슨 맛일까? 호랑이 기운이 나나? 호랑이가 좋아할 맛? 무슨..

<60계치킨> 메뉴추천 장스치킨 순살 [내부링크]

메뉴 추천 장스 치킨 순살 내 돈 내산  별점: "매일 새 기름 60마리만!" 하고 광고할 때 호기심으로 샀다가 종종 사 먹는 치킨이 된 장스 치킨. 간지 치킨, 호랑이 치킨, 고추치킨 등 먹어본 것 중에 제..

<처갓집 양념치킨> 올리고당 양념치킨 순살 후기 [내부링크]

<처갓집 양념치킨> 올리고당 양념 순살 후기. 내 돈 내산 별점:+ 옛날 치킨 맛 양념을 먹고 싶어서 처갓집에서 양념치킨을 포장해 왔어요. 옛날 치킨 맛 정석은 역시 처갓집 치킨인 것 같아요. 처갓집 양념..

<소확행피자> jmt버거운,고구마무스 피자 후기. [내부링크]

<소확행 피자> jmt 버거운, 고구마 무스 피자 반반 후기. 내돈내산 별점 : 최근에 동네에 피자가게가 생겼는데, 리뷰가 좋아서 시켜봤습니다. 시키고 놀랐어요. 이유가 가격 대비 토핑이 푸짐하고 맛도..

<이마트몰 쓱배송> 저렴하게 사는 꿀팁 [내부링크]

11번가 장보기 활용 (이마트몰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 11번가에 접속 후 장보기를 클릭한다. 11번가 장보기에서도 이마트 쓱배송을 포함한 대형마트 장보기를 이용할 수 있는데,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보다..

<자담치킨> 핫순살+맵슐랭 마일드 순살 솔직후기 [내부링크]

자담치킨 맵슐랭 마일드 반반 솔직 리뷰 저번에 자담 생그라나 먹고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서, 인기 메뉴인 자담치킨 맵슐랭을 시켜봤습니다. 배달로 시켰고, 순살! 맵찔이인 저는 마일드로 시켜봤습니다. 구성은..

안산 고잔동 <달달해 꽈배기> [내부링크]

안산에서 배달로 따뜻한 꽈배기를 먹고 싶다면? 안산 고잔동 달달해 꽈배기. 배달인데도 불구하고, 빠르게 포장되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오전 10:30~오후 10:00 연중무휴 제가 사는 곳은 푸..

고잔 홈플러스 <퓨어스펙 오렌지> [내부링크]

고잔 홈플러스에서 본 퓨어스펙 오렌지! 맛있었을까요? 마침 세일하고 있어서 구매! 4개 3980원. 오래되어서 세일하는 게 아닌, 행사로 세일 중! 맛보기 전, 오렌지 효능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1. 비타민 함유..

저녁메뉴 추천 <돈통마늘보쌈> [내부링크]

따끈하고 든든한 저녁 메뉴 찾으신다면? 돈통 마늘보쌈 추천! 진짜 맛있음  #안산보쌈 초지동 돈통마늘보쌈 프랜차이즈라 전국에 있어요. 제가 시켜먹은 메뉴는 마늘 보쌈!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한 보쌈 이곳..

<이마트 새벽배송> 첫 구매 알비백받기,알비백 반납, 보증금 총 정리. [내부링크]

이마트 새벽 배송 첫 구매 시 전원 보냉백 무료증정. 이마트 새벽 배송을 첫 구매 하면 보냉백을 무료로 줍니다. 이 보냉백의 이름은 알비백입니다. 4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새벽 배송까지 가능하고, 이마트..

<자담치킨> 생그라나 순살 맛 솔직 리뷰 [내부링크]

자담치킨 생그라나 순살 솔직 리뷰 저는 안산 초지점에서 포장했어요. "생그라나 그라나." 광고하길래 맛있을까?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주문해본 자담치킨 생그라나. 매장에 방문했더니 얼마나 바쁜지, 전화가 계..

새우튀김 만들기 귀찮을때?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내부링크]

새우튀김은 먹고 싶은데, 만들기는 귀찮고, 바삭한 새우튀김 어디 없을까? 동네에서 파는 새우튀김을 검색하던 중 찾은 이곳! 처음 수철이네를 지나가다 사람들이 주문해가는걸 유심히 보곤 했어요. 무슨 맛인데..

파파존스 피자 추천 <더블치즈버거> [내부링크]

내돈내산 파파존스 피자 정착 템이자 최애 템. 파파존스 피자 추천. 파파존스 더블 치즈버거. 먹으면 후회 없어요! 파파존스 피자 중에 제일 맛있습니다. 우선, 제 피자 취향을 말하자면 이렇습니다. 치즈를 사랑..

안산 해양동 <아이스크림 할인마트> [내부링크]

해양중학교 앞 아이스크림 할인점! 최저 400원부터~! 아이스크림 할인마트 438-1122 해양동에서 저렴한 아이스크림 할인점 ! 해양중 앞 교회 옆에 있어요. 이곳이 생기기 전에는 동네슈퍼에서 제 가격대의 아이..

킹스베리 딸기 맛도 두 배 일까? [내부링크]

킹스베리 딸기 일반딸기의 2배 크기로 충북 논산에서 개발된 딸기입니다. 해외 품종으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논산 킹스베리예요! 요즘 딸기 제철인데요. 일반 딸기에 비해 2배 큰 킹스베리 딸기 맛도 2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