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res의 등록된 링크

 medicar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현금흐름 만들기 [내부링크]

#파이프라인만들기 #자산늘리기 #현금흐름만들기 현금흐름 만들기 안녕하세요 고 대철입니다. 오늘 이 포스팅을 하게 된것은 개인적으로 일기 방식으로 만들고자 하였기에 전문 지식 바탕으로 작성한게 아..

대구,경북CPM(영인)판매 [내부링크]

대구,경북CPM(영인)판매 안녕하세요 (주)한영 고 대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영인바이오텍 에서 나온 CPM 에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엇보다 제가 (주)케어테크RCF-1121 장비를 8년동안 동고동록했던..

대구 경상병원-CPM추가도입(영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주)한영 고 대철입니다. 앞으로 (주)한영과 한영의료기를 다양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한영의료기로 알고 계시는 분들께서 한영의료기를 검색이 잘안된다고 합니다. 사실 저희 회사 법인명 은 주식회..

현금흐름 만들기2 [내부링크]

#부자되는습관 #금융문맹탈출 #개인금융교육복습 현금흐름 만들기 2 안녕하세요 고 대철입니다. 오늘은 현금흐름 만들기 2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기록으로 하는 것이기에~ 다른 내용이 있더라도..

바른발달센터-보바스테이블 1단 도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한영 고 대철입니다. 2021년 신축년 한해 모두 건강하시고 하고자 하시는 일 모두 대박나시길 기원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대구 바른발달센터-보바스 테이블1단 도입 내용입니다. 바른발달센터..

대구 동산연합정형외과-CPM 추가 도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주)한영 고 대철입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대구 동산연합정형외과 CPM추가 도입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저희 (주)한영을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좋은 장비 열심..

대구,경북 간섭파치료기(청우메디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한영 고 대철 입니다. 오늘은 간섭파 치료기 ICT 장비 소개 합니다. 병원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장비 중 하나인 간섭파 장비입니다. 환자분들이 쉽게 알고있는 전기치료 장비 입니다. 전기치료장..

주식회사 한영 [내부링크]

항상 변화를 읽어가며, 고객에게 다른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기업. 안녕하세요. 항상변화를 읽어가며 고객에게 다른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주)한영입니다. (주)한영은 물리치료, 재활치료,..

대구CPM장비-헥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한영 고 대철 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비는 앉아서 하는 CPM 장비 입니다. 기존에 침대(베드)에 누워서 하는 방식이 아닌 의자에 앉아서 CPM 운동을 하는 장비 입니다. 기존에 누워서 잘 나오지 않..

대구 체외충격파 치료기(IN-5200) [내부링크]

대구 체외충격파 치료기(IN-5200) 안녕하세요 (주)한영 고 대철입니다. 요즘 체외충격파 치료가 많이 대중화 되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처럼 많은 치료에 사용되고 있는 장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