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you2626의 등록된 링크

 meeyou262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미국주식 처음이라면 ETF로 시작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멍사잡니다. 저는 지금 3년차 사회초년생으로 재테크에 눈을 뜬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돈을 벌기 시작한 2019년부터 주식에 관심을 가지게되어 공부하기 시작했고 떨리는 마음으로 첫 주식을 매수하..

[12.22] 애플 전기자동차 사업 진출, 마윈 공산당에 앤트그룹 지분 제안? [내부링크]

연말이라그런지 정신이 없습니다. 코로나 국내확진자는 연일 천 명 이상대를 기록하고 테슬라는 S&P500 편입으로 695를 찍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네마녀의 날이 끝나고 어제 프리장에서부터는 주식들이 다 빨간불..

인공지능 기업 C3.AI가 드디어 상장했습니다. [내부링크]

최근 연준의 금리인하와 미정부의 부양책으로 인해 주가가 회복을 넘어 신고가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업공개 IPO 또한 이러한 기세에 힘입어 화려한 등장을 알리고 있는데요. 여기 C3.AI 주식도 지난 12..

삼성전자 우선주 - 배당과 성장 둘다 원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멍사자입니다. 해외주식일기에 왠 삼성전자냐 싶겠지만 저는 현재 한국에서 살고있고 환율이 너무 높아 환차손이 클거같을때나 사고싶은 주식이 원하는 가격이 오지 않을때, 하락장이 오래갈거 같을 때..

APPS 디지털 터바인 - 모바일 광고 유망주 [내부링크]

스마트폰. 남녀노소를 가리지않고 부자든 거지든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죠. 저도 갤럭시S2로 처음 스마트폰을 입문했었는데요. 전화기에 컴퓨터, 전자사전, 네비게이션, mp3 등 당시 제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12.28] 알리바바 대폭락 원인은? [내부링크]

연말이네요. 코로나가 나아질기미는 보이지않고 변종코로나까지 기승을 부리는 바람에 들뜬 분위기보다는 울적합니다. 제 계좌도 그런데요. 지난 목요일(24일) 크리스마스 선물로 중국 공산당이 저에게 빅엿을 선..

혁신기업에 투자하고싶다면 ARKK ETF 어떠세요? [내부링크]

미국 나스닥 100은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주식시장입니다. 미래 전망이 밝아 성장도 좋고 수 많은 벤처기업이 탄생하고 혁신을 이끌고 있죠. 우리나라에서도 최근 KINDEX나 TIGER 나스닥 100지수를 추종..

[12.16] 애플 5% 상승 알리바바 3% 하락 그 이유는? [내부링크]

금일 새벽 미국 시간 15일 엉덩이가 무거웠던 애플이 드디어 움직였습니다. 5% 상승의 이유는 애플 사에서 내년 상반기 아이폰 생산량의 30%를 늘리겠다는 발표 때문입니다. 애플의 아이폰 매출 비중은 최근 서비..

테슬라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내부링크]

제가 처음 테슬라를 접하게 된 건 19년 11월 경 사이버트럭 시연일이었을겁니다. 일론 머스크가 사이버트럭의 방탄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쇠구슬을 던졌고 보란듯이 유리가 쩍하고 금이 갔죠. 각종 언론에서 망..

주린이 해외주식 시작했습니다. [내부링크]

벌써 12월 중순이네요 2020년은 정말 다사다난했던 해였지 않나 싶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사람이 아프고 죽고 비대면으로 전환되고 4차 산업혁명의 촉발과 3월 대폭락 그리고 12월의 현 주가까지...

앞으로가 기대되는 전기차ETF QCL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멍사자입니다. 요즘 주식시장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를 하나 꼽아보자면 전기차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올해 전기차 주식의 대장 테슬라와 중국 전기차 삼인방 니오, 샤오펑, 리오토부터 배터리 제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