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onhouse1의 등록된 링크

 melonhouse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3건입니다.

김소연 시상식 노출 논란과 사기사건 결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소연 남자친구와 김소연 과거의 연애 스타일이 무척 흥미롭네요. 또한, 한때 김소연이 사기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는데, 이 사건의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네..

강문영 성형수술 논란과 재혼 남편 직업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강문영 성형수술이 논란이 일어났는데, 강문영은 이에 대하여 일부는 긍정, 일부는 부정하게 됩니다. 또한, 강문영 재혼 남편과의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임은경 성형전후 사진 논란과 공백기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임은경 성형전후 사진이 무척 흥미롭네요. 임은경 성형수술에 대한 갑론을박이 분분한데, 임은경이 이에 대하여 직접 해명합니다. 또한, 임은경 아버지 부모님의 사진을 보면, 임..

이요원 남편 박진우 직업과 집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요원 신랑(남편)박진우의 직업 2가지와 더불어, 이요원 시아버지의 반대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 목차 * 이요원 신랑 박진우의 2가지 직업 * 이요원 남편 집안 사업체들 * 이요원..

박현빈 과거 무명시절 생활고와 트로트 데뷔 계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트로트 가수 박현빈의 춘향아 대찬인생 노래와 더불어, 박현빈의 과거 이야기들이 무척 흥미롭네요. 평소에 보는 박현빈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과거들이죠. # 목차 * 박현빈 어린 시절..

조진웅 성형 루머와 연기력 혹평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조진웅은 코수술, 혹은 '조진웅 성형전'이라는 루머가 따라붙습니다. 조진웅에게 왜 코수술이나 성형 수술이라는 루머가 도는지 그 이유를 짚어봅니다. 또한, 조진웅의 연기 인생..

박지윤 아나운서 성형수술 부인과 최동석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겸 아나운서 박지윤이 성형 수술 루머에 휩싸인 적이 있습니다. 박지윤 과거 사진과 현재가 많이 다르기 때문이죠. 박지윤의 다이어트가 얼마나 외모에 영향을 미쳤는지가 궁금하네..

조인성 고현정 찌라시 및 루머. 연기력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조인성은 고현정과 찌라시가 돕니다. 그런데도 이에 개의치 않고 과감하게 행동을 하네요. 조인성 고현정의 나이차이와 더불어, 찌라시를 정리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 목차..

한성주 집안과 고려대 부정 입학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성주 아나운서의 집안과 아버지 이야기를 알아야지, 한성주의 이혼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한성주의 고려대 부정 입학 의혹 역시 제대로 파악할 수가 있죠. # 목차 * 한성주 부정..

가수 자이언티 어린시절과 크러쉬 인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자이언티의 학력과 키 등이 궁금하네요. 또한, 자이언티가 고백한 집안 환경과 과거 생활을 보면, 내성적인 성격이면서도 자기 일에 철저한 두가지 모습을 동시에 볼 수 있는 것 같네..

배우 이은우 가슴수술 루머와 파격 노출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은우는 가슴수술 루머가 따라붙기도 합니다. 이은우의 방자전에서의 파격적인 노출신 다음에 일어났던 논란이었죠. 또한, 이은우의 몸매와 더불어 이은우 과거의 일화와 그녀의..

개그맨 김진수 양재선 부부 첫만남과 이혼 위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겸 개그맨 김진수는 아내(부인)양재선을 우연히 송년회장에서 만나게 됩니다. 첫만남부터 필이 통해서 결혼까지 생각하게 되었죠. 그런데 김진수 아내 양재선은 작사가로, 여러가지..

오정연. 강타로 인한 우울증. 극단적인 생각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오정연이 인생의 슬럼프를 고백하면서 우울증을 겪은 적이 있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2일밤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한 오정연은 자신의..

김혜수 나이와 유해진 결별 및 재결합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혜수의 나이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배우 김혜수는 타짜, 차이나타운, 미옥 등 여러 영화에서 나이를 잊은 열연과 몸매로 많은 팬을 소유하고 있다 배우 김혜수의 나이는 올..

이상아 수차례의 이혼과 재혼. 불행했던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이상아는 참 안타까운 인생을 산 여배우 중 한명입니다 아역배우로 활동을 시작하여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상아의 이름에는 항상 원조 하이틴 스타 라는..

삼성 이재용 부회장 자녀 최근 모습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언론에 거의 노출 되지 않는 이른바 재벌가 집안 자녀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은 뜨겁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그 주인공이 이미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대기업 반열에 오른 삼성가라면 초미의..

박연수 송종국 이혼 사유. 송종국 여성편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축구국가대표 송종국 선수의 자녀 지아 지욱 남매 근황이 전해졌다 지아 지욱 남매는 13일 tvn 예능프로그램 둥지탈출3에 출연했다 남매는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어디가에 출연해..

김원희 최근 살찐 모습으로 인한 건강 루머 해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원희가 살찐 모습이 공개되면서, 일각에서는 자기 관리에 실패한 것이 아닌가 하는 비판을 받기도 합니다. 그런데 김원희 살찐이유가 그렇게까지 비판받아야 하는 일인가 하는 의..

이지훈 군대 면제 사유와 도박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겸 탤런트 이지훈은 인형이라는 노래로 유명한데, 제 1세대 아이돌중에서도 이지훈은 보기 드문 발라드가수로 분류가 되죠. 또한 이지훈의 군대 면제 문제와 더불어, 이지훈은 도박..

평론가 허지웅 이혼사유와 성형수술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평론가 허지웅의 이혼 사유, 그리고 허지웅에 대한 여러가지 루머들 '허지웅 보톡스', '허지웅 성형 수술' 루머 등이 흥미롭네요. (허지웅 직업 평론가, 방송인) (허지웅 키 몸무게 혈액형..

과거 박한별 세븐 공개연애와 이별 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한별과 세븐의 결별이유와 결별 시기는 좀 불분명합니다. 당사자의 한명이 군대에 있었기 때문이죠. 우선 세븐은 이에 대하여 공식적인 발표를 한 적이 없고, 다만 박한별 소속사에서만..

정한용 이혼과 재혼 루머. 큰 아들 잃었던 슬픔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정한용은 큰아들을 일찍 잃은 슬픔을 겪기도 합니다. 사실 자녀 잃은 슬픔은 세상 어떤 슬픔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큰 마음의 상처가 됩니다. 그런데 정한용은 아들 잃은 슬픔..

이미도 에로 배우 뒷이야기와 원빈 술자리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미도는 에로배우 역할로 큰 주목을 받습니다. 사실 운동을 많이 해서 '이미도 몸매'도 굉장히 좋은데, 너무 얼굴만이 부각되는 요즘 세태에서 저평가된 여배우중의 한명이죠...

양미라 과거 성희롱 발언과 자매 양은지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양미라는 오랫동안 활동을 하지 않았기에 '양미라 결혼', '양미라 남편' 등의 루머가 돌기도 합니다. 양미라의 근황을 살펴보면, 이런 루머가 터무니없는 헛소문이라는 것을 잘 알..

유호정 결혼생활과 딸 이예빈 이태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호정 딸 아들과 관련된 단란한 결혼 생활과 더불어, 의외의 관계인 최지우 유호정이 가까운 이유를 살펴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또한 유호정 남편 이재룡의 말이 많이 안타깝네..

최수지 스캔들과 이혼사유와 재혼 남편 백진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최수지는 윤준일과 과거 스캔들을 일으킵니다. 최수지 김청과 삼각관계를 형성했죠. 결국 최수지는 전남편 윤준일과 이혼을 하게 되는데, 이후의 심경고백이 무척 담담하네요. 물론..

심이영 김진아 개명 이유와 성형전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원영 심이영 부부의 결혼 생활이야기와 더불어 심이영에 대한 여러가지 루머들 '심이영 이혼', '심이영 재혼', '심이영 일진 성형설' 등의 연유가 궁금하네요. 사실, 심이영은 김진아..

김현중 16억원 고소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현중 사건에서의 이례적인 사항들 우선 김현중 여자친구는 김현중의 불륜(외도)를 폭로합니다. 이때부터 둘 사이의 인연이 끝났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리고 김현중이 16억원이라..

이금희 아나운서 연봉과 과거 짝사랑.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나운서 이금희는 '감성'적인 아나운서의 대표격입니다.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의 입장에 서서 그들과 공감하고 함께 소통을 하는데에 뛰어난 아나운서죠. 그런 이금희 아나운서의 개인적인..

오초희 가슴성형 고백과 남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오초희 성형수술 고백에 대하여 * '오초희 성형고백' 이해할 수 없는 개념 * 오초희 가슴성형의 진실? * 오초희 남자친구 생각(오초희 남친) 오초희 사진 * 오초희 성형수술 고..

이의정 과거 뇌종양 투병에 대한 오해와 친자확인 검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기자 이의정은 어렸을 때부터 보통 사람이 상상하기 힘든 고난을 많이 겪습니다. 그래서일까요, 보통 사람들이 좀 이해하기 힘든 생각을 가지고 있네요. 과거 뇌종양(?) 사건은 사실 좀..

장윤주 가슴성형 루머와 몸매 화제. 포르노 상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윤주의 인생 이야기 모델 장윤주는 인지도가 높은 모델 겸 방송인이지만, 사실 알려진 것보다 알려지지 않은 면이 더 많네요. 특히 장윤주가 남편과 결혼하게 된 이유로는, 그녀의 알려..

조은숙 남편 박덕균. 조은숙 다이어트 노하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은숙 박덕균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탤런트 조은숙은 과거가 있는 여자입니다. 그런데 현재는 행복하게 잘 살고 있죠. 과연 과거가 조은숙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을까요? 또한,..

홍진희 필리핀 스폰서 루머와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어린 시절 * 동료의 증언 * 홍진희 똘아이로 불린 이유 * 홍진희 필리핀으로 갑자기 떠나 * 홍진희 스폰서 찌라시 * 홍진희 생활비 수단 * 홍진희 컴백 이유 * 홍대 클럽에서 무..

유승옥 성성과 남자친구. 클라라 이태임과 비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유승옥과 건강미 * 유승옥의 꿈 * 유승옥 성형수술 * 유승옥 남자친구 생각(유승옥 남친) 유승옥 사진 * 유승옥과 건강미 google_language = "ko" 유승옥: "저를 두고 사람들이..

김수미 남편 정창규와 심각한 이혼위기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수미 남편 정창규와는 심각한 이혼 위기를 겪기도 합니다. 하지만 결국 그것을 이겨내고 행복하게 된 이유가 무척 중요한 것 같습니다. 또한 김수미 김혜자 고두심의 관계는 연예계에서..

한정수 어린시절과 무명생활. 결혼 안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한정수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한정수가 왜 아직 결혼하지 못했는지, 그의 생각과 더불어 주변의 증언을 들어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네요. 사실 한정수 나이가 43살이기에,..

임지연 성형전 사진 논란과 남자친구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임지연은 성형전 사진으로 크게 논란이 일었는데, 임지연의 졸업사진은 좀 미스테리한 전개 과정을 거칩니다. 그리고 아직까지도 임지연 소속사가 정확한 해명을 하지..

우희진 리즈시절과 전남친 이성용 결별 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우희진이 결혼 얘기까지 나오던 남자친구와 결국은 결별하게 됩니다. 우희진이 결별하게 된 이유와 더불어 우희진 남친 이성용과의 관계가 흥미롭네요. 사실 둘은 연애..

김완선 이모의 빚. 누드사건. 정주영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완선이 정주영과의 스캔들에 휩싸이기도 하는데, 여기의 핵심은 하나일 뿐입니다. 이와 연관된 '김완선 남편', '김완선 결혼 이혼' 등의 루머도 살펴봅니다. 또한 김완선은 무척 굴..

송옥숙 재혼 남편 이종인. 전남편 소개로 만남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송옥숙은 재혼 남편 이종인과 특별한 인연이 있습니다. 바로 송옥숙의 전남편이 둘을 소개시켜준 것이죠. 그 당시에 송옥숙과 이종인은 둘 다 결혼 생활을 하고 있던..

설경구 송윤아 이혼과 루머. 안내상 반응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설경구 송윤아 부부에 대한 여러가지 루머가 있는데, 여기서는 설경구의 이혼의 가장 큰 잘못과 더불어 가장 큰 루머 2가지를 바로잡습니다. 또한, 설경구 송윤아와 관련하여 안내상이 피..

오정연 증권가 찌라시와 서장훈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정연 아나운서와 서장훈은 한때 결혼 생활을 했지만, 결국 서로 이혼하게 됩니다(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 과연 오정연의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당시에 2가지 루머로..

서인영 성형전, 서인영 친동생 서해영 사건과 서인영 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쥬얼리 서인영 성형전 사진을 비롯하여, 서인영 친동생 서해영 사건 등이 흥미롭네요. 보수적인 아버지 밑에서 서인영이 충돌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 목차 * 서인영 가족 이야기 * 서인..

김예령 남편 박영훈 감독, 김예령 이혼 위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예령 박영훈 영화 감독 부부에게도 이혼 위기가 있었습니다. 김예령이 이혼 위기를 어떻게 극복했는지, 그리고 김예령이 사랑과전쟁으로 간접 경험을 많이 했는데, 부부 사이에..

박효주 몸매 결혼 생각- 박효주 전진 김제동 과거의 남자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효주는 전진, 김제동과 인연이 있습니다. 박효주가 과거에 무용에서 모델로, 그리고 연기자로 전업한 이유와 더불어 이들 과거 남자들과의 인연이 무척 흥미롭네요. 또햔, 박효주..

김하늘 몸매 골반은 김하늘 권상우 손태영 사건때문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에 탤런트 김하늘의 몸매와 골반이 크게 변하면서 각광받는 섹시스타가 되었습니다. 김하늘이 왜 갑자기 이렇게 변한 것일까요? 사실 김하늘 권상우 손태영 사건을 살펴보면, 그 이유..

충격! 이성미 조혜련 절교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특정 종교를 믿으면서 남다른 신앙심을 주체하지 못한 채 주변 지인들에게 포교 활동을 서슴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심한 경우 단순 전도 활동을 넘어 종교자 라는..

신신애. 김수희에게 이용당하고 버림당했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수년간 우정을 쌓아 온 절친한 동료 사이라도 사소한 오해와 트러블이 쌓이고 쌓이다 보면 남보다 못한 사이로 멀어질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척을 지는 것을 넘어 철천지 원수지간이..

충격! 왜 등산 모임에는 불륜이 많을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왜 등산만 가지고 난리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디까지나 일부의 이야기이지만 등산은 불륜이 이루어지기 딱! 좋은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7가지 이유들을 말씀드리겠..

박은혜 전남편은 누구? 그녀의 아팠던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은혜 전남편은 누구? 그녀의 아팠던 결혼생활 박은혜 결혼 11년 충격 이혼, 진실 이유는? 남편의 비밀 공개,자녀를 보며 든 생각. SNS 계정 돌연 삭제 배우 박은혜(40)가 결혼 10..

배드민턴 동호회 불륜 특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드민턴 동호회 불륜 특징 3가지 어딜가나 남녀가 있으면 불륜하는 사람이 있고, 정말로 순수하게 운동만 하는 사람이 있는 것이죠 오늘 소개할 배드민턴 동호회도 마찬가지인데 당..

김민희 임신, 홍상수 김민희 결혼. 미국 비밀 결혼식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민희와 재혼? 홍상수의 아내와 이혼 변론종결 중. 2016년부터 올해까지 무려 3년간 시끄러운 홍상수 감독과 아내 a 씨의 이혼 소송 변론이 종결됐다 법조계에 따르면 홍상수 감독과 아..

이영애 남편 정호영 정체. 심은하 파혼 및 여성편력과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영애가 sbs 집사부일체에서 남편 정호영과 아들 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그녀는 평소 자신의 생활을 잘 공개하지 않는 연예인인만큼 이번 집사부일체에서의 모습은 사람들을 깜짝..

충격! 주현미 가정사 고백. 에이즈 사망설. 남편 임동신 그리고 아이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주현미의 가정사 고백 트로트계에서는 이미 넘어설 수 없는 여왕이자 여러노래들을 흥행시켰던 그녀는 바로 가수 주현미인데요 최근 마이웨이 다큐프로그램을 통해 그녀의 이야기가..

충격! 이상민 이혜영 이혼이유. 이상민 어머니 인터뷰 내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어제 혜영이와 이혼을 했다는 말로 시작된 심경고백서에서 이상민은 헤어짐의 이유로 사업의 몰두하다 보니 가정에 소홀하게 됐다는 점을 들었다 그는 또 만난지 10년이 됐지만..

충격! 정선희 안재환 뒷이야기 공개. 비극적 결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재환 씨 누나가 정선희 에게 쓴 편지 이 문서는 여론의 는 공개를 할 것이다 니가 이 문서를 받았다는 것은 마지막으로 너를 만나고자한 나를 또 다시 피하고 거부 하였기 때..

충격! 속보! 조영남 15살 입양딸 성추행. 희대의 악마 조영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영남의 두번째 그림 대작 의혹 사기혐의 항소심이 오는 11월에 열린다 6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 제 2형사부는 오는 11월 1일 조영남 의 두번째 그림 대작 의혹 사기 혐의..

충격. 이서진 김정은 결별 이유. 김정은 결혼 남편 이혼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드라마 연인은 연인 3부작 중에 가장 덜 성공을 거뒀다 하지만 김정은과 이서진이라는 로열패밀리 커플을 탄생시킨 드라마죠. 이서진은 1971년 1월 30일생 즉 빠른 70으로 김정은보다는 3..

정주리 남편 집안과 문제 되었던 행동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주리 남편과 더불어 정주리 집안 역시 관심의 초점이 됩니다. 정주리가 동두천에서 가장 큰 채소 상회를 하고, 또 개그는 그냥 취미로 한다는 말과 더불어, 과거에 데릴 사위를 구한다는..

신주아 엠씨몽 과거와 성형수술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신주아가 엠씨몽과의 관계에 대하여 루머가 퍼지기도 하는데, 이에 대한 진상을 제대로 알 필요가 있죠. 또한, 신주아의 성형전 루머에 대해서도 짚어봅니다. # 목차 * 신주아 무용..

홍석천 남자친구 고백과 수백명과 성관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홍석천의 남자친구(남친) 고백과 그의 연애 경험담이 놀랍네요. 일부에서는 홍석천이 게이의 문란한 이미지, 혹은 사실과는 다른 '연약한 이미지'를 조작한다는 비판을 하기도 하는..

허윤정 마약 사건의 자세한 전말과 나이 속인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허윤정이 과거에 큰 사건으로 곤욕을 치룬 적이 있습니다. 1980년대말에 신데렐라처럼 각광을 받다가, 1990년에 허윤정이 마약 스캔들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던 것이죠. 당시 허윤정..

배우 추수현 비키니 몸매와 성형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추수현이 비키니와 몸매로 유명해지자, '추수현 성형'이라는 루머가 생기게 됩니다. 결국 추수현이 이에 대하여 직접 해명하게 되네요. 또한, 추수현의 어린 시절과 더불어, 연기를..

오세득 결혼 여부와 여자친구 언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세득의 결혼 여부와 더불어, 오세득에게 여자친구(여친)가 있는지에 대하여 많은 팬들이 궁금해합니다. 사실 오세득이 방송에서도 종종 투정(?)을 부리기도 하죠. # 목차 * 오세득의 자..

김영호 싸움실력과 어린시절 방황했던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영호는 복싱 싸움실력으로 아주 유명합니다. 김영호 스스로 조직폭력배에 들어가게 될지도 모른다고 걱정했을 정도로, 대단한 싸움실력이었죠. 김영호가 과거 왜 방황했는지, 그..

곽도원 연기력 비판 상처와 과거 자살 생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곽도원 나이 키 등의 곽도원의 개인적인 정보가 궁금하네요. 또한, 곽도원은 여자친구(여친)의 배신으로 과거 자살을 생각한 적도 있습니다. 곽도원의 아픔이 무엇이었는지, 그리..

송승환 대학 중퇴한 이유와 부인 박찬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난타 송승환 부인 박찬실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사실 송승환 아내와의 이혼 루머가 떠돌기도 하는데, 그 이유와 더불어 송승환 가족관계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을..

방송인 박은지 성형전후 사진과 과거 대학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박은지 성형전 사진과 더불어 박은지 아나운서 과거 이야기들이 무척 흥미롭네요. 결국 박은지가 성형전 사진이 노출되면서 성형수술을 고백했죠. # 목차 * 박은지 어린 시절 * 박..

신세경 어린시절 활동 안한 이유와 남자친구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신세경의 어린시절은 좀 특이했습니다. 큰 주목을 받으며 데뷔를 했지만, 신세경이 아역배우 활동은 그리 하지 않았죠. 신세경이 활동을 하지 않은 이유와, 신세경이 과거 소속사로..

엄앵란 신성일 결혼생활과 수많은 상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엄앵란 젊은시절 사진을 보면 굉장한 미인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엄앵란 어머니가 여배우였고, 엄앵란 아버지는 음악 연주가였던 예술가 집안 출신이었죠. 엄앵란의..

류승완 류승범 양아치 사건과 군고구마 알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감독 류승완과 류승범의 과거 일화들이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죠. 그들 형제의 과거 일화들을 한번 살펴봅니다. # 목차 * 류승범 류승완 과거 부모님을 잃고 * 류승완 영화에 푹 빠져..

황교익 천일염 비위생 발언과 이명박 저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황교익 천일염 비판 첫번째 - 전통 방식? * 황교익 천일염 비판 두번째 - 비위생적인가? * 황교익 천일염 비판 세번째 - 프랑스 게랑드 소금과의 비교 * 황교익 천일염 비판 네번..

조수빈 성형수술 루머와 아나운서 방송 사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수빈 아나운서 남편 직업과 첫만남 등이 궁금하네요. 또한 조수빈 성형 루머가 생긴 이유와 더불어, 조수빈 아나운서의 대학생때의 일화 등이 흥미롭습니다. # 목차 * 조수빈 아나운서..

백승주 아나운서 자녀교육법과 공부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백승주 아나운서 결혼 전의 모습이 들이 무척 흥미롭네요. 백승주의 어린 시절과 더불어, 그녀의 특별한 공부법을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백승주 집안의 엄격한..

쌈디 어린시절 가정형편과 군대 면제 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래퍼 쌈디(사이먼 도미닉)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쌈디 군대 면제사유를 가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롭네요. 또한, 쌈디 키와 더불어, 쌈디 과거 어릴 때의 일화등이 재미있습니다..

김호진 게이 김지호 레즈비언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호진 김지호 이혼 루머가 떠도는 이유와 더불어, 김호진 게이, 김지호 레즈비언이라는 루머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김호진의 성격이 굉장히 많이 바뀌엇다는 점이 특..

김종진 전부인 박미령 이혼사유와 이승신 재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종진 전부인 박미령과의 이혼사유과 무척 특이하네요. 또한, 김종진 이승신이 재혼 부부인데, 결혼 할 때 김종진은 아들을, 이승신은 딸을 데리고 각각 재혼을 했었죠. 보통의 초혼..

신은경 전성기 시절과 음주운전. 전남편 김정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신은경 전남편 김정수와의 첫만남과 결혼 생활, 그리고 이후에 신은경 전남편의 재판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또한, 신은경의 어린 시절과 탤런트로 데뷔하게 된 계기..

배우 김혜리 성형 루머와 음주운전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혜리 성형전후 사진이라고 돌아다니는 것이 무척 흥미롭네요. 사실 김혜리가 미스코리아 출신인데, 김혜리 젊은시절 사진과는 많이 달라졌죠. 또한 김혜리가 어떤 집..

강수정 프리랜서 선언과 파괴의 여신 별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수정이 아나운서 시절에 잘 나가기도 했지만, 한때는 파괴의 여신으로 불릴 정도로 프로그램을 많이 말아먹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강수정이 방송일에 집중하지 못했기 때문이었죠. # 목..

오달수 가난했던 무명시절과 대마초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오달수의 어린시절과 그의 연극배우 시절이 무척 궁금하네요. 또한, 오달수 출연료, 오달수 머리크기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들과 더불어, 오달수 대마초 범죄 루머가 떠도는 이..

박상면 무명 배우 시절과 친딸 오해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상면 친딸 오해 사건과 더불어, 박상면의 어린 시절과 무명 시절들이 궁금하네요. 한때 박상면이 유흥비와 빚에 대한 이자로 6천만에 달하는 거금을 날리기도 했죠. # 목차 * 박..

배우 이상우 데뷔 전 모습과 어린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상우의 데뷔 전은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이상우의 어린 시절과 더불어 그가 어떻게 배우를 꿈꾸게 되었는지를 한번 짚어봅니다. 또한 배우 이상우 프로필과 고려대 학력 등도 같..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에 대하여 사람들의 말이 많습니다. 사실 노현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그들의 이상했던 결혼생활을 살펴보면 답이 제대로 나올 것 같네요. 잠을 자다가 노현희..

김원준 아버지 김기영 박사와 김원준 어린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원준 아버지 병원에 대한 흥미가 높습니다. 김원준 아버지 김기영 박사는 서울의 큰 병원(제일 병원)에서 근무를 하다가, 나중에 자신의 병원을 차리게 됩니다(김원준 아버지 병원..

김갑수 어린시절과 고졸이유. 연기관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갑수 학력, 김갑수 고등학교는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김갑수는 최초의 고졸 연극배우중의 한명이었기에, 학력 때문에 차별을 받은 적이 많았죠. 김갑수가 어떻게 그런 어려..

조승연 작가 성공이유와 어머니. 자살 극복방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승연 작가 어머니는 이정숙 전 아나운서입니다. 조승연 프로필과 더불어 자살 극복 방법, 그리고 조승연이 성공한 이유에 대하여 포스팅을 계속합니다. 이런 이정숙의 가정 교육외에 조..

최윤영 아나운서 퇴사이유와 이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윤영 아나운서 이혼 루머가 퍼지는 이유와 더불어, 최윤영이 비난받는 이유를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최윤영이 여러문제에 연관되었죠. # 목차 * 최윤영 아나운서 퇴사 이유 * 최..

기타리스트 김세황 아내 정애화 이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기타리스트 김세황 이혼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김세황 부인(아내)정애화와의 첫만남이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김세황 해외에서 인정받는 * 김세황과 야마하의 관계..

임권택 아들 권현상 직업과 금수저 논란. 개명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권현상은 임권택 아들로 유명합니다. 권현상 결혼 유무와 더불어, 임권택 아들 권현상, 임동준 등에 대하여 살펴봅니다. 사실 권현상의 행동을 지켜보면, 요즘 우리 사회를 뜨겁..

박경림 어린시절과 유학생활 및 남편 학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겸 방송인 박경림 아들 사진과 더불어 박경림 남편 학력과 과거 어떤 인연이었는지를 살펴봅니다. 사실 박경림의 성격은 그녀의 어린 시절 아버지와의 관계, 그리고 무명 시절에 많..

이미영 전영록 이혼사유 및 이창훈과 불화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미영은 전영록과 이혼한 다음에, 재혼을 하게 됩니다(이미영 재혼 남편 킷 존스턴). 그런데 이 재혼 생활 역시 이혼으로 결말이 나게 되네요. 과연 이미영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홍정욱 군대 문제와 학력 위조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선거가 다가오면서 홍정욱 근황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과거 홍정욱 학력위조 사건의 전말과 더불어, 홍정욱 근황을 살펴봅니다. # 목차 * 홍정욱 군대 문제 * 홍정욱 학..

가수 계은숙 내연남과 야쿠자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계은숙의 어린 시절과 더불어 일본에서의 행적이 흥미롭네요. 한때 내연남때문에 방송 활동에 펑크를 냈고, 또 한국을 떠나는 계기가 되었죠. 특히, 계은숙 야쿠자와 연관된 소속사때..

이혜영 이상민 이혼사유와 심경고백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기업인 겸 탤런트 이혜영은 이상민과 결혼했다가 이혼을 하게 되었죠. 그런데 이혜영 이상민 이혼사유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이 있죠. 사실 사기나 거짓말이 아니라..

주병진 사업 성공 이유와 매각 대금 270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주병진 재산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알려진 때가 1번 있었습니다. 바로 주병진 사업 매각 대금을 받을 때였죠. 주병진 사업 성공 이유와 더불어, 사업 매각 후에 그가 어떤 진로를 잡았는지..

탤런트 공현주 성형 루머와 쇼핑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공현주 쇼핑몰 주진모, 그리고 공현주 성형전 루머와 과거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 목차 * 공현주 과거 슈퍼모델 시절 * 탤런트 공현주 연기 입문 * 공현주 성형 수술 루머 * 공..

탤런트 이현경 민영기 첫만남과 이혼루머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현경 남편 민영기와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흥미롭습니다. 이현경 민영기 결혼 생활과 더불어 이현경이 질투할 만한 사건들이 많네요. # 목차 * 이현경 민영기 첫만남과 나이차..

조윤선 어머니 직업 및 아버지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국회의원 조윤선 집안과 조윤선 아버지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어릴 때부터 부유하고 대가족 상황에서 성장했던 점이 인상적이네요. # 목차 * 조윤선 아버지 직업 * 조윤선 어머니 직업..

조항조 트로트 가수 된 이유와 아내 홍숙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조항조 가족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조항조가 미국에서 왜 귀국했으며, 그가 어떻게 성공을 거두었는지 짚어봅니다. # 목차 * 조항조 트로트 가수가 된 이유 * 조항조 '남자라는 이유..

유시민 부인 한경혜 직업과 집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시민 부인 한경혜 직업과 첫만남 등이 흥미롭네요. 또한 세간에 유시민 이혼 루머가 떠돌기도 하는데, 부인 한경혜의 평가와 결혼 생활을 살펴볼 필요가 있네요.  목차 * 유시민 어린..

성악가 신문희 남편과 결혼생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성악가 신문희 남편, 신문희 결혼 등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소프라노 신문희가 어떤 인생을 살아왔는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 목차 * 신문희 크로스오버란? * 신문희 새로운 길을 걸으며 *..

최원정 아나운서 남편 최영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원정 아나운서 남편 최영철 기자 집안 이야기 그리고 최원정 결혼 생활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또한, 최원정이 조영남을 두둔한 이유도 한번 살펴봅니다. # 목차 * 최원정 아나운서 남편..

가수 조덕배와 전두환 이순자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조덕배 재벌2세 사연, 조덕배 집안과 전두환의 과거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 목차 * 조덕배 소아마비를 앓고 난 뒤에 * 조덕배 삼호그룹 재벌2세 * 조덕배 전두환 이순자 사건 * 조..

문화평론가 김갑수 부인 변정원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갑수 문화평론가 부인(아내)변정원 직업과 더불어 그들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궁금하네요. 아내가 '증오심'을 보일 정도였다고 하는데, 그 사연이 재미있습니다. (김갑수 문화평론가..

국회의원 은수미 전남편 첫만남과 집안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은수미 국회의원 은수미의원 전남편과 은수미 과거 어린 시절들을 살펴봅니다. 또한 은수미 전남편과 어떤 관계였는지도 흥미롭네요(은수미 국회의원 전남편 첫만남). # 목차 * 은수미 집..

한지상 성형 루머와 연기력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뮤지컬배우 한지상 성형 루머가 도는 이유와 더불어 한지상 조승우의 인연이 무척 흥미롭네요. # 목차 * 한지상 조승우의 인연 * 한지상 2012년의 위기 * 한지상 가창력에 대한 일화들 *..

가수 김광석 가족과 서순애의 재산 다툼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광석 자살 아내'가 무엇인지, 김광석 아내 서순애에 대하여 포스팅합니다. 사실 김광석 타살의혹에 대하여 '김광석 부인 서순애' 역시 인터뷰에서 결정적인 발언을 하죠. # 목차 *..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직업과 집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직업과 집안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사실 강성연 남편 김가온은 목사 집안의 아들이죠. # 목차 *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직업 집안 * 강성연 김가온 첫만남과 러브..

BJ 엠브로 직업과 프로필 및 경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bj 엠브로 직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엠브로 밴찌 비교와 먹방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한번 짚어봅니다. # 목차 * bj 엠브로 프로필 및 경력 * 엠브로 밴쯔 비교 장단점 * 엠브로 먹방 인기..

탤런트 이종원 리복광고 및 과거 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종원 리복광고, 이종원 리즈 CF 등에 대한 과거 비하인드 스토리가 무척 흥미진진하네요. # 목차 * 이종원 데뷔 계기 * 이종원 리복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 * 이종원 리즈 CF 코카..

진중권 부인 미와 교코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진중권 부인 미와 교코 첫만남과 러브스토리에 대한 글입니다. (진중권 아내 미와 교코와 결혼한 이유) 또한, 진중권 교수의 어린 시절을 살펴보면, 진중권의 현재 모습을 이해할 수 있죠(..

차지연 성형수술 논란과 남편 윤은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겸 뮤지컬배우 차지연 남편 윤은채 첫만남과 러브스토리를 짚어봅니다. 차지연이 결혼을 서두른 이유가 있었네요. # 목차 * 차지연 성형수술에 얽힌 진실 * 차지연 컴플렉스때문에 *..

개그맨 김형곤 부인 정유진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코미디언 김형곤 아들, 김형곤 부인(아내)정유진과의 결혼 생활과 더불어 김형곤 이혼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개그맨 김형곤 부인 정유진 * 김형곤 정치 활동의 시작 * 개그맨..

노주현 젊은시절과 피투성이 되었던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주현 젊은시절과 어린 시절 어떤 생활을 했는지 궁금하네요. 노주현에게 스캔들이 없었던 이유와 그가 피투성이 싸움을 했던 에피소드를 보면, 그의 성격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

탤런트 정애리 전남편 지승룡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정애리 전남편 지승룡 이혼사유, 그리고 정애리 딸 박지현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 목차 * 영화배우 정애리 봉사활동 시작 이유 * 탤런트 정애리 봉사 철학 * 정애리 딸 박지현 이..

공지영 전남편 위기철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작가 공지영 남편들과의 결혼 생활이 흥미롭네요. 공지영 전남편들이 위기철, 오병철, 이해영 등인데, 하나같이 직업과 성격이 달랐던 사람들입니다. 이들과의 결혼과 이혼 과정을 살펴보..

가수 윤향기 부인 정경신 직업과 목사 은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윤항기 부인 정경신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사실 윤항기가 배우자(정경신)의 혼전임신으로 겨우 결혼에 성공했었죠. # 목차 * 윤항기 윤복희 여러분 * 윤항기 부인 정경..

미스코리아 김성희 가수 데뷔 및 남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성희 미스코리아 과거 사건들. 그리고 가수 김성희가 된 이유와 열성팬의 '김성희 강제 혼인신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미코 김성희). # 목차 * 김성희 어린 시절 * 미스코리아 김성희..

오정해 남편 김운형 직업과 결혼생활. 김대중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국악인 겸 영화배우 오정해 남편 김운형 첫만남과 러브스토리를 살펴봅니다. 또한, 오정해 김대중의 과거 일화 역시 흥미롭네요. # 목차 * 오정해 남편 김운형 직업 * 오정해 김운형 첫만..

곽진영 이병헌 스캔들 및 갓김치 사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곽진영 이병헌과의 관계가 무엇인지, 그리고 곽진영 갓김치 사업 시작 이유와 성공한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곽진영 근황 최근 소식) # 목차 * 곽진영 어린 시절 * 곽진영 종말이..

노주현 부인 최성경 개명 이유와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노주현 부인 신재은 첫만남과 러브스토리입니다. (참고로 노주현 아내 이름이 최성경, 최선경, 신재은 등으로 좀 복잡하게 알려져 있죠.) # 목차 * 노주현 부인 신재은..

이형철 미국 이민 이유와 결혼 안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형철 결혼 안한 이유, 그리고 이형철 나이와 집안 이야기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형철 미국 이민 이유 * 이형철 국적 및 군대 * 이형철 살인 피의자와 오해받고 * 이형철..

김동건 아나운서 가발 루머와 퇴출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동건 아나운서 가발 루머의 진실이 무엇인지, 그리고 김동건 가족사가 어떤 것인지 짚어봅니다. 사실 김동건이 노무현 정권때 탄압을 받았음에도, 의연한 모습을 보여준 것은 상당히 높..

김동길 교수 독재 정권 항거와 어린 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동길 교수 별세 사망 뉴스가 왜 나왔는지, 그리고 김동길 교수 누나 결혼 집안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 목차 * 김동길 어린 시절 * 김동길 교수 누나 김옥길 * 김동길 교수 독재 정권에..

피아니스트 손열음 성공 이유와 단점 극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성공이유가 무엇인지를 짚어봅니다. 세계적인 연주자가 되기 위해서는 단순히 피아노 연주 기교만 있다고 해서 가능한 것이 아니죠. 손열음 연주 동영상, 손열음 라흐..

박상아 어린시절과 전재용 결혼 시점. 강용석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상아 배용준 스캔들, 그리고 박상아 전남편(남편들) 루머가 무엇인지 살펴봅니다. # 목차 * 박상아 어린 시절 * 박상아 배용준 스캔들 * 박상아 전재용 스캔들 부인하며 * 박상아..

곽한구 차량절도 사건과 해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곽한구 차량절도 사건의 진실을 살펴봅니다. (곽한구 벤츠 외제차 사건) 곽한구 중고차나라의 노이즈마케팅(자작극), 곽한구 도벽 등에 대한 여러가지 의혹이 있는데, 관련자의 증..

임백천 아들 임소강과 딸 자폐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김연주 임백천 딸 자폐 루머의 진실과 더불어 임백천 이명박의 관계를 살펴봅니다. # 목차 * 임백천 아들 임소강 공개 * 김연주 임백천 딸 자폐 루머 이유 * 임백천 정치적 중립성..

주아민 남편 유재희 첫만남과 어린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겸 탤런트 주아민 남편 유재희(이름) 첫만남과 직업 등이 궁금하네요. 사실 주아민의 어린 시절 충격적인 고백으로, 그녀의 성격과 가치관도 엿볼 수 있죠. # 목차 * 주아민 어린 시..

유은혜 어린시절과 운동권 시절. 계파 문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은혜 의원 출신 학교부터, 유은혜 국회의원 계파 문제까지 짚어봅니다. 과거 유은혜가 왜 운동권이 되었는지, 어린 시절의 이야기들을 돌이켜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유은혜 어린 시..

트로트가수 현철 부인 송경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트로트 가수 현철 부인 송경애와의 결혼 생활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목차 * 트로트 가수 현철 아내 송경애 * 현철 부인에 대한 고마움 고백 * 현철의 희망 * 트로트 가수 현철 아내 송경..

배우 윤석화 학력위조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윤석화 학력위조 전후사정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윤석화의 학력위조가 그녀의 인생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윤석화 학력 위조가 시작된 시점 * 윤석화 인맥의..

조영구 x파일 내용 및 신재은 이혼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 조영구 X파일 내용이 무엇인지, 왜 PD들이 조영구의 연예인 X파일 녹음본 공개를 말렸는지, 그 이유가 궁금하네요. 조영구진 # 목차 * 신재은 조영구 이혼 루머 이유 * 조영구 신재은..

정선경 남편 직업과 야쿠자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탤런트 정선경 남편 직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정선경 이혼 재혼 루머가 왜 나돌았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정선경 남편 직업 * 정선경 남편 야쿠자 출신 루머 * 정선경 결혼에..

배우 정찬 이혼사유 및 과거 이상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정찬 이혼이유, 정찬 아내(부인)과의 이혼사유가 무엇일까요? 정찬의 과거 발언을 살펴보면, 안타까운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 목차 * 정찬 이혼이유 * 정찬의 과거..

선우재덕 나이와 성형수술 3번이나 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선우재덕 나이, 선우재덕이 성형수술을 3번이나 한 이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사연이네요. # 목차 * 선우재덕 성형수술한 이유 * 선우재덕 나이 * 선우재덕 김청..

가수 남궁옥분 이혼 루머와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남궁옥분 이혼 결혼, 남궁옥분 남편 등의 루머가 있는데, 사실 남궁옥분은 미혼으로 나이가 들었죠. # 목차 * 남궁옥분진 최고의 인기 후에 * 남궁옥분의 감사함 * 남궁옥분 근황 *..

가수 하청일 근황과 이종범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서수남의 콤비였던 하청일 근황을 짚어봅니다. # 목차 * 하청일 이종범 관계 * 하청일 근황(가수 하청일 현재) * 하청일 현재 활동 * 하청일 이종범 관계 가수 하청일의 근황입니다...

김미화 남편 윤승호 직업과 첫만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김미화 남편 윤승호 직업, 김미화 재혼 이유가 무엇인지 짚어봅니다. 사실 재혼이 초혼보다 더 어려운데, 김미화는 어떻게 행복하게 될 수 있었을까요? # 목차 * 김미화 남편 윤승..

배우 최정우 이혼과 자녀 없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최정우 이혼, 최정우가 자녀가 없는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사실 최정우 어린 시절을 돌이켜보면, 그가 어떻게 연극배우로 성공했고, 훗날 유명 탤런트에 영화배우가 되었는지 신기..

윤수영 아나운서 워킹맘 생활과 성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수영 아나운서 성형 수술에 대한 생각, 그리고 윤수영 아나운서가 워킹맘들에게 하는 충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윤수영 아나운서 결혼 생활 * 윤수영 아나운서 워킹맘 충고 * 윤수영..

개그맨 맹구 이창훈 나이와 과거 개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겸 코미디언 이창훈 나이와 과거 이창훈이 개그맨으로 활동한 이유가 흥미롭네요. # 목차 * 맹구 이창훈 가족관계 * 과거 개그맨 이창훈 개그 동영상 연극배우 겸 개그맨 이창훈은..

김정식 최민수 폭행사건. 최민수 박해일 폭행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김정식 최민수 폭행 루머의 진실이 무엇인지 당시의 상황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정식 최민수 폭행 루머 * 최민수의 해명과 박해일의 입장 * 서세원 생쇼의 프로그램 특징 * 김..

이상벽 스캔들 모음. 원미연 이금희 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이상벽 이금희 스캔들 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상벽 가족 이야기들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상벽 신문기자를 그만둔 이유 * 이상벽 가족 이야기와 소외감 * 이상벽 원미연 스..

이연수 은퇴와 재기. 그리고 결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연수 결혼 이혼 루머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사실 과거 이연수가 결혼할 뻔했던 사연이 있었는데, 이것이 와전된 것이 아닌가 하네요. # 목차 * 이연수 어린 시절 * 이연수 은퇴..

김윤진 미드 출연료와 다른 미드 스타 출연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김윤진 출연료가 대폭 상승된 이유, 그리고 김윤진 연기 특징 2가지를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윤진 연기 특징 2가지 * 김윤진 출연료 초창기 시절에 * 현재 김윤진 회당 출연료..

주영훈 저작권료와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주영훈 저작권료, 주영훈 재산이 엄청난데, 단순히 산술 계산만해도, 몇십억원은 가뿐하게 넘네요. # 목차 * 주영훈 저작권료 재산 * 주영훈 재산 * 단순 계산한 주영훈의 재산 * 주영훈의..

이윤미 쇼핑몰 사건과 포기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윤미 쇼핑몰 사건, 마지막으로 주영훈 이윤미가 행복한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윤미 쇼핑몰 * 이윤미 쇼핑몰 포기 이유 * 주영훈과 이윤미가 행복한 이유 * 이윤미 쇼핑몰 이렇..

배우 오승은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승은 남편 직업 회사 매출에 대해서는 과거 글에 상세히 설명을 해놨습니다. 또한, 오승은 시아버지 선거때 어떤 일을 했는지 역시 과거글을 참고할 필요가 있죠. 아무튼 지난 2008년 9..

문재인 대통령 집안과 어린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대통령 후보 문재인 집안과 어린 시절은 어땠을까요? # 목차 * 문재인 아버지 * 문재인 어머니와 어린 시절 * 문재인이 천주교를 믿게 된 이유 정치인 문재인은 1953년 1월 24일 경상남도..

국회의원 서청원 재산과 리더쉽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국회의원 서청원 재산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선화의 조직 장악력 * 서청원 부인 이선화와 박근혜의 인연 * 서청원 재산 * 이선화의 조직 장악력 특히 이선화는 학생운동 시절부터 갈고..

반기문 아들 반우현 SK텔레콤 특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엔사무총장 반기문 아들 반우현 직업 직장 논란 사항을 짚어봅니다. # 목차 * 반기문 아들 군대 해병대 * 반기문 아들 회사 문제 * 이해할 수 없는 반기문 아들 특혜 * 반기문 아들 군대..

이회창 부인 한인옥 집안 재산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회창이 대쪽 이미지를 갖게 된 이유, 그리고 이회창 부인 한인옥 집안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이회창이 대쪽 이미지를 갖게 된 이유 * 이회창 김영삼의 관계 * 이회창 부인 한인..

이인제 부인 김은숙 직업 집안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인제에 대한 연재글 8개입니다. 이인제 아내 김은숙 직업과 집안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인제 부인 김은숙 직업 * 이인제 결혼 사연 * 이인제 아내 김은숙의 사표 * 이인제 부인..

박정희 사망과 김영삼 예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김영삼의 예언과 박정희의 사망 * 부마항쟁의 시초 * 전두환의 등장 김영삼의 예언과 박정희의 사망 이 과정에서 여공 김경숙이 시위 도중에 신민당사 4층에서 추락하여 사망하는..

구인회 이병철 크게 싸웠던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일단은 세간에 알려진 일화들입니다. 이맹희 (이병철 회장 큰아들): "(1968년 봄 안양 골프장) 야외 테이블에서 아버지(이병철 회장)와 구(인회) 회장님, 내가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이야..

장은숙 결혼 실패와 간통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장은숙의 간통 불륜(?) 사건에 대하여 억울한 이유에 대하여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나이가 많은 팬들은 종종 장은숙의 스캔들 사건을 기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은숙 불륜 댓..

박정아 길. 결별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확실히 박정아가 젊은 나이때부터 큰 깨달음을 얻은 것 같네요. 참고로 결혼 전 박정아에게 가장 유명했던 사건은 바로 길과의 공개연애였습니다. 박정아와 길은 지난 2008, 2009년 예능을..

개그우먼 심진화 보이차 다이어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무릇 양가 집안 사람들, 특히 나이 지긋한 친척들이 많이 참석한 자리에서, 이런 장난을 치는 것은, 많이 경솔하지 않았나 하네요. 아무튼, 결혼 이후에 심진화는 다시 본격적으로 살이 찌..

정미홍 종교 사건과 여성부 폐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렇다면 2001년 마지막 방송 이후에 사업에 전념해오던 정미홍이 왜 갑자기 정치에 관심을 갖게 되었을까요? 혹은 왜 갑자기 정미홍이 보수적인 생각을 갖게 되었을까요? (실제로 이전 글..

김한석 이상아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김한석과 영화배우 이상아의 결혼과 이혼은 당대의 큰 충격이었습니다. 둘의 결혼을 예상한 사람은 거의 없었고, 또한 이혼 역시 굉장히 충격적이었죠. 이혼 당시에 여러가지 루머..

주호민 파괴왕 별명과 사주팔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만화가 웹툰작가 주호민은 1981년 9월 26일 경기도 고양에서 태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주호민 고향 경기도 고양시로 추정) 올해 37살이죠. (웹툰 주호민 나이) (주호민 학력 학교) 고등학..

웹툰 작가 조석 부인 최나래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웹툰 작가 조석 부인 아내 최나래와의 결혼 생활과 어린 시절을 짚어봅니다. 만화가 웹툰 작가 조석은 1983년 5월 30일 강원도 영월에서 태어납니다. (웹툰 조석 고향은 강원도 영월군) 올..

웹툰작가 김풍 어릴적 가출한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만화가 웹툰작가 김풍은 1978년 12월 12일 태어납니다. 올해 40살이죠. (웹툰 김풍 작가 나이) 김풍 고향은 서울로 추정이 됩니다. 어릴 때 서울 인헌초등학교를 다녔기 때문이죠. 김풍 본..

박해미 재혼 남편 황민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뮤지컬배우 탤런트 박해미 재혼 남편 황민과의 결혼 생활을 짚어보면서, 과연 동거가 한국 여자들에게 불리한가, 라는 문제도 함께 짚어봅니다. 사실 동거란 더 큰 문제를 막을 수 있는 좋..

양소영 변호사 남편 직업. 노처녀 구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양소영 변호사는 1971년 4월 30일 전라남도 목포에서 태어납니다. (양소영 변호사 고향 전남 목포) 올해 47살이죠. (양소영 변호사 나이) (양소영 변호사 학력 학교) 광주 대성여자고등학..

임방글 변호사 남편과 현대결혼 문제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방글 변호사는 1978년에 태어납니다. 올해 40살이죠. (임방글 변호사 나이) 참고로 임방글 변호사 고향은 서울로 추정이 됩니다. 어릴 때부터 영파여자고등학교를 다녔기 때문이죠. (임..

신은숙 변호사 남편과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은숙 변호사는 1965년 경기도 양평에서 태어납니다. (신은숙 변호사 고향 경기도 양평군) 올해 53살이죠. (신은숙 변호사 나이) (신은숙 변호사 학력 학교) 서울 송곡여자고등학교 졸업..

윤영주 남편 이원혁 직업. 그리고 숫처녀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탤런트 윤영주는 1966년 태어납니다. 올해 52살이죠. (탤런트 윤영주 나이). (윤영주 학력 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미술과 졸업 (윤영주 프로필 경력) 1974년 영화 증언, 그건 너로..

이열음 나이 감춘 사연. 그리고 남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번 글에서는 이열음 나이를 감춘 이유와 이열음 남자친구와의 결별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배우 윤영주 딸 이열음은 1996년 2월 16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이열음 고향 서울) 올해 22..

박칼린 전남편. 그리고 시한부 인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기서 박칼린은 전남편을 만나게 되었죠. 우선 박칼린 전남편 연극인 유모씨인데, 원래 성격은 별문제가 없는데 일에 더 집중하기 위하여 이혼을 했다고 했었죠. 실제로 부산 레퍼토리시..

박칼린 언니 박켈리 근황 그리고 남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참고로 박칼린의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원래 박칼린의 전남편에 대한 이야기는 이전 글에서 언급을 했고, 현재는 싱글인 상태이죠. 박칼린의 트위터 - 아오, 저 싱글입니다. 다들..

뮤지컬배우 최재림 여자친구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뮤지컬배우 최재림은 1985년 4월 29일 대전에서 태어납니다. (뮤지컬 최재림 고향 대전) 올해 33살이죠. (뮤지컬배우 최재림 나이) (뮤지컬배우 최재림 키) 190cm 이상 (프로필 상 키는 18..

탤런트 김미경 남편과 엄마 역할 고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탤런트 김미경은 1963년 10월 14일 태어납니다. 올해 55살이죠. (배우 탤런트 김미경 나이 55살) (탤런트 배우 김미경 프로필 경력) 극단 연우무대 단원으로 연극계 데뷔 이후 김..

배우 이덕희 남편 결혼 전 화제되었던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탤런트 이덕희는 1960년 1월 25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배우 탤런트 이덕희 고향 서울) 올해 58살이죠. (탤런트 이덕희 나이) (이덕희 학력 학교) 서울 영등포여자 고등학교 졸..

오지혜 남편 이영은. 윤소정과의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탤런트 오지혜는 1968년 9월 3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배우 탤런트 오지혜 고향 서울) 올해 나이가 50살이죠. (탤런트 오지혜 나이) (탤런트 오지혜 학력 학교) 서문여자고등학..

애프터스쿨 유이 양악수술 논란 [내부링크]

ㅂ 축복받은 유전자, 애프터스쿨에서 비쥬얼담당, 아버지가 그 유명한 야구감독이신 김성갑감독님 등 여러 수식어가 붙는 지금은 가수가 아닌 배우 유이에대해 오늘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유이의 본명은 김유..

이특 나이 부모님 사연깊은 가족사 [내부링크]

슈퍼주니어의 멤버 중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멤버가 이특이 아닐까 싶습니다. 슈퍼주니어의 가수로 아니라 진행자로써 많은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있습니다. 오늘은 이특의 나이와, 군대, 키, 아파..

정경호 수영 공개연애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경호-소녀시대 수영 커플은 누구나 다 아는 공식 커플이며 그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애정표현에 많은 사람들이 이제는 지지하고 부러워하는 연예인 대표 커플입니다. 오늘은 정경호에대해..

모델 김원중 나이와 키. 쇼핑몰 부인 곽지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처음 그가 데뷔하여 얼굴을 알렸을때 동양인이라고 믿기힘든 혼혈같은 외모에 소년이미지를 얼굴에 품고있는 모델로 한눈에 여러사람의 마음을 훔쳤다고 합니다. 2009년 맴스 마인드에서부..

장나라 나이와 동안비결 화제 [내부링크]

ㅂ 요즘 한창 방영중인 드라마 '황후의품격' 다들 아실겁니다. 신성록, 장나라 주연의 황실로맨스 드라마인데요, 예전 주지훈, 윤은혜 주연의 '궁'과같은 드라마일줄 알았으나 무언가 살짝 다릅니다. 막장드라마라..

임지현 임블리 무슨 뜻? 나이 그리고 과거까지 [내부링크]

ㅂ 온라인 쇼핑몰 '임블리'의 상무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임지현. 인스타그램에 80만 팔로워의 인플루언서 임지현. 그녀를 표현하는 수식어는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남편인 부건 FNC의 박준성대표와 멋지게..

썸바디 이의진 나이 키 연애 프로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썸바디라는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썸바디라는 프로그램을 보게되었는데 두근두근 소개팅 느낌의 프로그램이더라구요, 다들 훈남훈녀인데 그 중에서 웃는 모습이 너..

이재룡 유호정 부부 나이 재산 이혼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얼마 전, 배우 유호정이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었습니다. 아줌마이지만 너무나도 곱고 아름다운 모습에 아름답다는 생각만 연신하며 방송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 유호정의 미우새출연은 3..

한은정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17 MBC 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 한 여배우입니다.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에서 김구라와 함께 동거라이프를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누군지 가늠이 가시나요? 바로 오늘은 배우 한은..

홍진영 나이 몸무게 프로필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나 애교스럽고 사랑스럽고 예쁜 여자 홍진영. 오늘은 홍진영에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홍진영은 1985년생으로 올 해 나이 34세입니다. 167cm에 45kg의 매력..

배우 김지석 집안 학력 프로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엉뚱한 매력으로 다소 소년같았던 그가 뇌섹남으로 또 인기몰이를 계속 하고있습니다. 거기다가 섹시함까지 덧입혀가고있는 멋진 배우 김지석에대해 오늘은 자세히 알아보고자합니다. 석블..

홍윤화 나이 몸무게. 김민기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먹방과 뚱뚱함의 대표 개그우먼 홍윤화! 하지만 그녀의 매력은 너무나도 사랑스러워 보는 사람을 살살녹이는 마성의 매력이 있는데요, 사랑스러운 그녀가 사랑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한다..

송해 다사다난 가족사와 출연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국~~~~~~노래자랑!하면 생각나는 분이 계십니다. 동네할아버지, 친할아버지, 뭔가 푸근하고 따뜻한 느낌의 송해 선생님입니다. 언제나 일요일 전국노래자랑에서 연세가 많으셔도 정말 재..

장범준 나이와 저작권료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범준은 대한민국의 가수,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리더입니다. 2011년 엠넷 오디션 <슈퍼스타K3>에서 준우승에 그쳤지만 편안한 목소리와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으로 주목받았고 2012년 3월..

슈퍼주니어 이특 다사다난 인생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자 리더인 이특에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특은 현재 슈퍼주니어 멤버 중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멤버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개그우먼 홍현희 나이와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홍현희가 제이쓴과 결혼발표를 하여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홍현희 제이쓴 나이 직업에대한 궁금증이 너도나도 일고있습니다. 오늘은 홍현희에대해 자세히알아보고 그녀의 남편이..

박남정 딸 박시은 프로필과 소속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름 : 박시은 나이 : 2001년 8월 1일 키 : 160cm 몸무게 : 44kg 학력 :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학 재학중 가족 : 아빠 박남정, 엄마, 여동생 소속사 : JYP 아역배우 박시은양은 가수 박..

지숙 남자친구 이두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라디오스타'의 지숙이 남자친구 이두희와 결혼설에 대해 언급하며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지숙은 "열애 기사가 난 후 결혼 기사까지 났다"며 "아니라서 아니라고 한 건데 절..

음악대장 하현우 허영지 열애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와 13살 연하의 카라출신 허영지가 열애를 밝혔다. 공식인정, 어떻게 만났나 3월의 첫째 날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다. 하현우(38)와 허영지(25)의 열..

록밴드 부활 역대 보컬 정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랜 세대를 거쳐서 계속해서 장수하는 가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연령대에 따라 그 호불호가 조금씩은 갈릴수밖에 없는데요 그런 점에서 본다면 그룹 부활은 조금 독특하..

보컬 김바다 시나위 보컬된 이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바다가 시나위 보컬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실 김바다가 뱅크에서 활동했던 과거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고, 또 뱅크 탈퇴 이유 역시 사람들이 잘 모르죠. # 목차 * 김바다 보컬..

현주엽 먹방계의 끝판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현주엽의 먹방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를 보는 이유가 되었다. 시즌이 시작되어 하차를 한 듯한데, 마지막까지 먹보스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보여주었다. 농구선수로..

허재 부인 이미수와 두 아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농구계의 전설이자 요즘은 예능에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허재 냉부해 출연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선수출신의 감독으로 오랜시간 코트에서 시간을 보낸 허재 부인 이미..

김민종 결혼계획과 이승연 결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서는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이 육아와 돌봄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눈다고 합니다. 이날 첫 등하원 미션을 마친 세 사람..

김세정 프로필과 연우진과의 호흡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은 김세정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김세정 8월 5일부터 방영할 KBS2의 월화드라마인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활약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8월 1일,..

클라라 '이회장' 과의 문자내용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클라라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의 진실공방, 이회장과 클라라와의 문자내용 공개, 진실은 무엇인가? 클라라와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의 진실공방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

전수경 전남편 주원성과 이혼사유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뮤지컬배우 전수경 나이는 51살 1966년생 전수경 전남편 주원성 역시 뮤지컬배우이죠. 둘은 1993년 결혼한 뒤에 같은 작품에 출연하면서 '부부 배우'로도 유명해졌습니다. 하지만 결국 이..

조혜련 현재 남편과 재혼 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엄마가 뭐길래에서 조혜련이 남편과 재혼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죠 그런데 또 한가지 놀라운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조혜련은 어제 방송된 엄마가 뭐길래 방송에서 아들과 딸..

안연홍 이혼과 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세친구에서 활약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안연홍 근황 살펴보니 새로운 드라마 통하여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안연홍 이혼 후 별다른 활동이 없었기에 이번 작품..

조용필 전아내 박지숙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왕 조용필 나이를 비롯하여, 조용필 전아내 박지숙과여 결혼 이유, 그리고 조용필 이혼사유가 궁금하네요. 사실 조용필 인생에서 미스테리가 여러가지 있는데, 세상 사람들은 이것을 잘..

윤여정 조영남 이혼 결정적 이유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972년, 인기 여배우와 인기 가수가 결혼을 하게 됩니다. 바로 윤여정과 조영남인데요. 그러나 영원한 행복은 없다는 말을 증명하듯 이들의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고 남남의 길로 걸어갑니..

윤해영 남편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해영이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해영은 재혼을 하여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이것또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google_lang..

황은정 윤기원과 이혼 후 심경고백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은정 극단생각 윤기원 이혼 심경고백 google_language = "ko" 주말에 방송되었던 MBN 프로그램 동치미 에서 방송인 황은정이 윤기원과 이혼했을 당시 극단생각 할 정도로힘들었던 심경..

유퉁 7번의 이혼과 8번의 결혼. 그의 부인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957년생 올해 유퉁 나이 61세, 본명은 유순이고 영화배우와 탤런트로 활동중인 유퉁. 하지만 배우로서 작품으로 유명하다기 보다는 유퉁국밥, 그리고 유퉁 아내로 더 유명하죠? 뭐랄까..

나한일 정은숙 결혼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은숙과 나한일이 결혼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나한일은 63세이고 정은숙은 본명 정하현으로 57세입니다. 나한일은 알다시피 한국해동검도협회 총재로 재임하고 있으며 1980년대 드라마..

오달수 이혼사유와 애인 채국회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달수를 일컬어 천만배우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오달수가 비록 조연급으로 출연을 하지만 그가 출연하는 영화가 천만관객을 넘은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오달수는 영..

남진 부인 강정연. 윤복희와 중혼 뒤 재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남진의 인생이 정말 파란만장하네요. 어렸을 때 큰 부잣집 아들로 태어나 부족함 없이 살았고 젊었을 때는 가수로 데뷔해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군대에 입대한뒤 베트남 전쟁에서..

김혜영 프로필. 남편 양재철 직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김혜영 나이, 김혜영 남편 양재철 직업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김혜영 연봉과 라디오 dj 수입 * 김혜영 어린 시절 집안 사정 * 김혜영 남편 직업과 나이 * 김혜영 결혼 생활..

탤런트 김혜선 전남편들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혜선 결혼 남편 배우 김혜선이 결혼 소식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달 4월30일 그녀는 유튜브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서 '5월의 신부 배우 김혜선 결혼 발표'라는 영상을 올..

김한길 전부인 이민아 아들 사망과 최명길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18년 10월 28일 tvN '따로 또 같이'에서 전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 김한길 대표와 배우 최명길 부부의 일상이 방송 사상 최초로 직접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날 방..

김미화 재혼 이유와 남편 윤승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김미화 남편 윤승호 직업, 김미화 재혼 이유가 무엇인지 짚어봅니다. 사실 재혼이 초혼보다 더 어려운데, 김미화는 어떻게 행복하게 될 수 있었을까요? # 목차 * 김미화 남편 윤승..

곽정은 이혼사유와 말실수들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곽정은 인생 이야기 요즘 기자 겸 작가 곽정은이 핫합니다. 그런만큼 대중들에게 잘못 알려진 부분도 있는데, 이에 대한 진실을 전달합니다. 사실 곽정은의 생각은 천박, 그 자체죠. 곽..

공지영 세번의 결혼. 각각의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작가 공지영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공지영 이혼이유는 '남녀 차별과 폭력'이었죠. # 목차 * 공지영 두번째 남편 오병철 * 공지영 이혼사유 두번째 * 공지영 세번..

고승덕 변호사 가족사 이혼과 재혼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고승덕 변호사 프로필, 재혼, 딸과불화, 전부인 공부의 신, 아들병역 고승덕 변호사 부부가 이촌파출소의 철거를 요청하는 소송을 냈습니다 이에 주민들은 파출소 철거를 막아달라는 내용..

정수라 남편 장대식 구속과 이혼사유 2가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정수라 남편 장대식이 구속이 되는데, 그 이유와 더불어 정수라 이혼사유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한때 정수라 이혼이유가 금전적인 문제라고 알려졌는데, 사실 그 문제외에도 더..

방송인 현영 최원희 러브스토리. 과거 프로포폴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현영 최원희 러브스토리 방송인 현영은 좀 복잡한 존재입니다. 방송에서는 항상 밝게 웃으면서 시청자들에게 기쁨을 주고 있지만, 프로포폴이라는 범죄 행위를 저지르기도 했고, 남편..

사랑과 전쟁. 배우 서권순 김동인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권순 김동인 러브스토리 탤런트 겸 서권순은 사랑과 전쟁에 주로 나오는 배우입니다. 막장 시어머니의 대표격으로 굉장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실제로 시어머니이기에(아들이 있..

장미여관 육중완 여자친구 사건과 학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육중완 여자친구 장미여관의 육중완은 별로 잘 생기지도 않았고, 한눈에 띄는 화려한 매력도 없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를 좋아하고, 또 그에 대해서 알면 알수록 팬이 됩니다...

가수 변진섭 이주영 부부 러브스토리. 이주영 우울증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변진섭 이주영 러브스토리  가수 변진섭과 아내 이주영의 연애 시절 이야기가 재미있네요. 변진섭이 이주영에게 첫눈에 반한 이유도 상당히 독특하고요. 또한 결혼 후에 아내 이주영의..

배우 안연홍 조정웅 러브스토리. 조정웅 직업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연홍 조정웅 러브스토리  탤런트 겸 영화배우 안연홍과 남편 조정웅의 결혼 생활이 재미있네요. 요즘 세태를 아주 잘 반영하는 부부같습니다. 조정웅이 e스포츠 감독이라는 신종 직업..

배우 김학철 아내 김순자 결혼이야기. 가난 극복 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학철 김순자 러브스토리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학철과 아내 김순자의 결혼이야기가 참 재미있네요. 함께 가난을 극복했고, 지금은 부부가 같이 행복을 누리고 있습니다. 김학철과 김순..

배연정 이종호 러브스토리. 리마인드 웨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연정 이종호 러브스토리 인생을 살다보면 여러가지 위기가 올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위기에 대응하는 방식은 제각각인데, 그 결과 긍정적이 된 사람도 있고 부정적이 된 사람도 있습..

가수 장미화 전남편 김태선 이혼사유. 이혼 후 친구사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미화 러브스토리 가수 장미화와 전남편 김태선은 결혼한지 불과 3년만에 이혼하게 됩니다. 하지만 한국적인 정서와는 다르게 현재 둘은 친구처럼 편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신의 선물 주민아 역할. 신인배우 김진희 프로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진희 프로필 좀 묘한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신의 선물' 주민아 역할을 하고 있는 신인 배우 김진희입니다. 아직까지 연극 2편, 영화 1편밖에 나오지 않았으니, 완전히 생짜 신인이나..

불륜배우 전문. 사랑과 전쟁 민지영 과거와 하지원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민지영 과거와 하지원 불륜배우로 대단한 연기력을 발휘하는 여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사랑과 전쟁의 민지영이죠. 연기력도 좋고 외모도 괜찮은데, 왜 그렇게 이미지가 좋지 않은 불륜..

아역배우 김보라 프로필. 스카이캐슬 이전 실패한 작품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보라 프로필 좀 운이 없는 아역배우가 있네요. 바로 김보라죠. 출연하는 드라마나 영화마다 시청률이 저조하거나 흥행이 실패하기 때문에 좀 덜 알려져 있지만, 배우의 연기력은 꽤 괜..

한서경 이용진 러브스토리. 다섯살 연하 남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서경 이용진 러브스토리 요즘 연상연하 커플이 많이 늘었습니다. 여자가 몇살 어린 남자를 데리고 사는 것은 더 이상 흉이 아니고, 오히려 많은 여자들이 바라는 워너비가 되었죠. 가수..

가수 박상민 김정미 러브스토리. 7년간의 동거 생활. 두 딸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상민 김정미 러브스토리 가수 박상민의 인생이야기가 흥미롭네요. 아내 김정미와 7년간의 동거 끝에 두 딸을 얻은 다음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그가 그렇게 비밀리에 오랫동안 동거를..

뇌가 섹시한 남자. 허지웅 이혼사유 및 전부인. 무성욕자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지웅 아내 김지은 허지웅 부인 김지은 방송인(?) 허지웅이 요즘 대세입니다. 일명 뇌가 섹시한 남자, 혹은 무성욕자(무성애자) 캐릭터를 갖고 있죠. 그런데 묘하게도 그와 아내의 이..

혼혈배우 리키김 류승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리키김 류승주 러브스토리 혼혈배우 리키김의 성장 과정과 아내 류승주와의 결혼 과정이 상당히 흥미롭네요. 일반적인 한국인들의 상식에서는 부합되지 않는 점이 많습니다. 한국인들이..

스티븐연 연상엽 미국 이민 생활과 여자친구. 실제 성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미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한인 출신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스티븐연(한국 이름은 연상엽)이죠. 꿈도 굉장히 크고, 또 자존심도 강한 성격같네요. 그래도 성격은 무척 좋아 보입니다. 요근..

용이 감독. 종합 방송인 별명 이유와 수많은 작품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용이 감독은 유명한 CF감독인데, 꼭 광고만 찍지는 않습니다. 뮤비(뮤직비디오)나 영화 감독을 하기도 했고, 직접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음식 프로그램 '푸드 에세이'에 출연하기도..

방은희 김남희 러브스토리.이혼과 재혼. 실제성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은희 김남희 러브스토리 탤런트 방은희의 이혼과 재혼을 살펴보면, 그녀의 행복과 불행에 그녀의 실제 성격이 밀접한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회의 발전 속도는..

이용식 김외선 러브스토리. 다이어트 가족력 무서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용식 김외선 러브스토리 이용식 가족을 살펴보면 가족력의 무서움을 잘 알 수 있습니다. 사실 가족력에는 체질이라는 물리적인 부분외에 무형적인 요소 역시 존재하죠. 대부분의 사람..

가수 이승환 채림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이혼 조짐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승환과 연기자 채림는 예전에 이혼할 때 그 이유로 단순히 '성격차이'라고 밝힙니다. 하지만 채림의 외도 부정에도 그 전개과정을 살펴보면, 채림의 행동이 많이 아쉽네요. 냉각기..

배우 김성령 이기수 러브스토리. 이기수 집안과 재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성령 이기수 러브스토리 탤런트 김성령을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과거에 자신이 물리친 모습을 굳이 되찾으려고 하는데, 이런 모습을 볼때마다 참 욕심많은 사람인 것 같네요. 하긴 본..

잉꼬부부. 마르코 안시현 부부의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때 잉꼬부부였던 마르코 안시현 부부의 이혼사유를 살펴보면, 정말 안타깝습니다. 살펴볼수록 이들의 이혼은 필연이라고 할 수밖에 없네요. 간혹 이렇게 불을 향해 돌진하는 불나방처..

배우 김강우 한무영 러브스토리. 연예인 남편으로 인한 질투 불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강우 한무영 러브스토리 탤런트 김강우와 아내 한무영 부부의 경우를 보고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됩니다. 연애와 결혼에는 본인의 권리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의무도..

배우 김혜옥. 남편에 대한 상처와 홧병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세상을 살다보면 자신의 힘으로 어쩌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그 일을 후회하게 되죠. 탤런트 김혜옥은 그런 후회가 너무 컸는지, 가슴속의 홧병이 될 정도로 상처가..

강남얼짱 배우 오창석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보통 잘생긴 남자나 여자는 얼굴값을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주위에서 떠받들어 주기 때문에 안하무인이 되기 쉬운 성격을 빗댄 말이죠. 탤런트 오창석 역시 굉장한 미남입니다. 어렸을..

배우 김상경 김은경 러브스토리. 결혼 생활과 가치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상경 김은경 러브스토리 사람은 살다보면 가치관과 생각이 바뀌게 됩니다. 탤런트 김상경 역시 아내 김은경을 만나서 자신의 생각이 바뀌었고, 또 결혼 생활을 하면서 가치관이 바뀌게..

배우 양미경 허성룡 러브스토리. 삶의 위기와 극복방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양미경 허성룡 러브스토리 연예인이고 미인이라고 항상 불행한 삶을 사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의 삶을 자신이 어떻게 살아가느냐가 가장 중요하죠. 양미경 역시 삶에 크나큰 위기를 겪지만..

배우 한진희 김수옥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진희 김수옥 러브스토리 탤런트 한진희만큼 불륜 연기를 맛깔나게 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겁니다. 이혼에 재혼은 물론이고, 예전에는 젊은 시절 애첩과 살다가 반신불수가 된 다음에 애..

이본 까만콩 별명 이유와 남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본 러브스토리 예전에 까만콩이라는 별명으로 많이 알려졌던 이본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1990년대와 2000년대 초반 톱스타중의 한명이었죠. 갑작스러운 잠적에 가까운 잠정 은퇴 다음에..

이선희 이승기 스승과 제자 관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승기와 이선희의 관계는 좀 묘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잘 없는 관계죠. 스승과 제자의 관계를 넘어서 어머니와 아들의 느낌마저도 줍니다. (이선희 이승기 나이차이 23살) 사실 옛날에..

배우 안재모 이다연 러브스토리. 어린시절 가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재모 이다연 러브스토리 탤런트 안재모가 연기력은 좋은데 종종 오해를 받곤 합니다. 잘 생겼고 집안이 좋으며 게다가 어릴 적부터 배우가 되었기에 그런 이미지가 생겼는데, 사실 안재..

이광기 박지영 부부 인생 이야기. 아들 잃은 아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광기 박지영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세월호 참사로 너무나 많은 무고한 생명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목숨을 잃은 분들 뿐만 아니라 남겨진 사람들의 슬픔 역시 하늘처럼 높고 바다처..

탤런트 차화연과 그 남편 최대현과의 결혼과 이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차화연 인생 이야기 탤런트 차화연과 그 남편 최대현과의 결혼과 이혼을 살펴보면, 참 안타까운 점이 많습니다. 특히 차화연은 자신도 모르게 많은 것을 포기하고 살았습니다. 뒤늦게나마..

탤런트 권해효 조윤희 러브스토리. 정치성향과 발언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권해효 조윤희 러브스토리 탤런트 권해효는 우리 사회에서 좀 특이한 존재입니다. 대부분의 연예인이 정치적인 발언이나 사회 활동에 소극적인 반면에, 권해효는 아주 적극적인 몇 안되는..

강레오 박선주 러브스토리. 결정적인 공통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레오 박선주 러브스토리 보통 어떤 사람들이 서로 부부가 되어야 잘 살까요? 서로 비슷한 사람일까요? 아니면 서로 반대되는 사람들일까요? 비슷하면 사는데 재미가 없고, 또 반대되면..

박정수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정수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사람은 실패를 한 다음에야 깨닫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다시는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죠. 하지만 사람인 이상 같은 실수를 반복..

김명민 이경미 러브스토리. 무명시절과 출연작품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명민 이경미 러브스토리 탤런트 김명민은 자타가 공인하는 한국의 명품 배우중의 한명입니다. 별명중의 하나가 '연기본좌'이죠. 그런데 오늘날의 김명민이 있기까지 어떤 세월이 있었는..

김명국 박귀자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아들 잃은 슬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명국 박귀자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살다보면, 어쩔 수 없는 아픔이 찾아올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마다 그걸 극복하는 방법은 천차만별입니다. 탤런트 김명국과 박귀자 부부 역..

박술녀 이원세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술녀 이원세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성공한 여자중에 일과 사랑 둘다 성취한 사람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박술녀처럼 미약한 출발(?)을 했던 사람은 더더욱 그렇죠. 박술녀..

김창완 아내 강귀빈 러브스토리. 어린시절과 실제 성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창완 강귀빈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탤런트 김창완과 아내 강귀빈의 관계는 평범한 사람들이 이해하기가 좀 힘듭니다. 흔치 않은 부부죠. 행복의 본질이 무엇인지를 잘 보여주는 부부..

이영표 장보윤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기독교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영표 장보윤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한국에서 이영표처럼 찬사를 많이 받는 축구 선수도 드물 것입니다. 지난 2002년 한일월드컵때 큰 공헌을 했고, 그 이후에도 세계 여러 무대에서..

인기 탤런트 이경진. 인생 가장 큰 실수. 젊은시절 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번의 실수가 평생을 좌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람은 보통 남들의 실수를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이라면 절대 그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아무리 똑똑하고 잘난 사람도 실..

연극배우 겸 탤런트 서이숙 인생스토리. 연기력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혜성처럼 나타난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연극배우 겸 탤런트 서이숙이죠. 벌써 사십대 후반이기에 신인배우라고 할 수 없지만, 브라운관에 얼굴을 내민 것은 불과 3~4년밖에 되지 않았습니..

윤유선과 남편 이성호의 결혼이야기와 자녀 교육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유선 이성호 러브스토리 별로 화려하지는 않지만, 겉보기보다 훨씬 중요한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탤런트 윤유선이죠. 윤유선과 남편 이성호의 결혼이야기와 자녀 교육이 우리에게 중요..

조민기 아내(부인)김선진 근황과 조민기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민기 김선진 러브스토리 조민기 김선진 부부에게는 2가지 특이사항이 있습니다. 조민기의 배우로서의 절치부심과 이들 부부가 행복 법칙죠. 다른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도 한번쯤 생..

이천희 전혜진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현명한 부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천희 전혜진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보통 인생을 오래 산 사람들에게 지혜가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래 산 사람들 모두가 지혜로운 것이 아니듯이, 나이 어린 사람들이 모두 생각이..

안내상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목사 신학도. 무명 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내상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배우 안내상을 보면 무척 치열하게 인생을 살아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목사를 꿈꾸는 신학도였다가, 유물론자가 되어서 미국 문화원을 폭파시키려..

황혜영 가수 데뷔 이유. 쇼핑몰 사업. 정치인 아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혜영 김경록 러스브토리 및 인생이야기 황혜영 남편은 김경록입니다. 직업이 정치인인데, 연예인 배우자 직업으로는 좀 낯선 편이죠. 황혜영이 가수로 데뷔한 이유와 그 이후의 인생, 그..

작곡가 윤일상. 아내 박지현 러브스토리. 음악에 대한 태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일상의 인생이야기가 흥미롭네요. 그가 어떻게 작곡가가 되었는지와 음악에 대한 태도는 일반인들도 한번쯤은 눈여겨 볼 만합니다. 그리고 윤일상 아내 박지현과의 러브스토리는 굉장히..

이휘향 조폭 남편 김두조 결혼생활. 강압적 결혼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휘향 김두조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원래 여자 연예인들은 조직폭력배와 연관이 깊습니다. 90년대 이전에만 해도 조폭들이 돈되는 연예계에 진출했고, 조폭 출신 매니저들도 많았습니..

스타강사 김미경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논문 표절 의혹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미경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한때 유명한 스타 강사들이 학력 위조와 논문 표절 등의 범죄를 저질러, 한국 사회에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들의 말에 큰 감동을 받았던 사람일수록..

강석우 나연신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석우 나연신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강석우와 아내 나연신 부부는 연예계에서 유명한 잉꼬 부부입니다. 이들은 서로 배려했기에 더욱더 행복해질 수 있었습니다. 강석우와 나연신의..

강부자 이묵원 부부스토리. '마담뚜'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부자 이묵원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연예인들중에서 강부자는 루머가 많습니다. 일명 '마담뚜' 루머로, 여자 연예계인들을 재벌 회장에게 소개시켜주어서 소개비를 받는다는 소문이죠..

추가열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무명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추가열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추가열이란 가수는 별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주로 3,40대 여성들 위주로 가수 이름과 노래만 많이 알려졌죠. 추가열의 무명 시절을 보면, 사람이 왜 노..

심현섭 결혼 못한 이유. 심현섭 아버지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현섭 인생이야기 개그맨 심현섭을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시대적 상황을 잘못 만나는 바람에, 인기 절정의 개그맨이 한순간에 몰락을 했네요. 심현섭 사건(심현섭과 윤도현의 갈등), 심..

김세환 이현숙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세환 이현숙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김세환은 오랫동안 인기 가수 생활을 했지만, 별다른 잡음없이 평탄한 삶을 삽니다. 욕심없는 그의 성격때문인데, 그의 아내 이현숙 역시 이를 지..

정동환 정윤선 러브스토리. 젊은 시절 실수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동환 정윤선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합니다. 그런데 실수를 한 후에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하죠. 탤런트 정동환 역시 젊은 시절에 큰 실수를 합니다. 유부남의..

대구 여대생 정은희 사건의 충격적 진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은희 사건의 진실 대구 여대생 정은희 사건은 굉장히 미스테리한 사건입니다. 얼마 전에 범인으로 의심되는 스리랑카인이 붙잡혔는데, 실제 재판에서는 무죄가 선고됩니다. 그러자 사망..

정성룡 부인 미스코리아 임미정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성룡 임미정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정성룡 아내 임미정은 미스코리아 출신입니다. 1987년 출생으로 올해 나이가 28살이죠(정성룡보다 2살 연하). 고등학교 재학시절부터 모델의 꿈을..

구자철 부인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축구선수 박종우 아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구자철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구자철은 2013년 6월 아내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제주 유나이티드 당시 만난 연상의 연인이고 고향이 제주도 서귀포라는 것을 제외하고는 이름도 사진도..

정윤희 조규영 인생이야기. 간통사건과 연예계 은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윤희 조규영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70년대 여배우 정윤희의 특징은 크게 2가지입니다. 하나는 은막의 스타로 화려한 생활을 영위했다는 점과, 두번째는 간통 사건을 일으키고 결혼..

최준용 전부인 유선희 이혼사유 및 결혼생활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준용 유선희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탤런트 최준용은 좀 묘한 존재입니다. 살아남기 힘든 연예계에서 자기 관리가 아주 철저한 인물은 아니지만, 또 그렇다고 스캔들이나 구설수에 오..

서인국 출생의 비밀과 가족 관계. 좌우명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인국은 한국 연예계에서 굉장히 특이한 존재입니다. 마이너한 케이블 오디션 출신이면서,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까지 폭넓게 넘나들고 있죠. 그런데 사실 서인국은 자신의 연예계..

윤문식 이영순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문식 이영순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윤문식 신난희 러브스토리) 윤문식이 재혼 아내 신난희와의 러브스토리와 사별한 전처 이영순과에 대해서 15년간 간병을 했다는 이야기는 널리 알..

박영규 김수륜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박영규 이혼과 재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영규 김수륜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재혼 스토리) 사람은 살면서 기쁜 일도 겪지만, 이런 일보다는 슬픈 일이나 어려운 일을 더 많이 겪습니다. 기쁨이라는 감정은 한순간에 지나가..

영국남자 조쉬(Josh) 중국인 혼혈과 한국인 아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영국남자 조쉬(Josh)가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네요. 훈남이면서 한국어도 잘하고, 생각 역시 굉장히 바른 것이 인기의 요인이 아닌가 합니다. 그런데 조쉬의 바른 생각외에도 그를..

가수 거미와 휘성의 관계, 그리고 거미의 과거 열애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거미 인생이야기 가수 거미만큼 이미지와 본래의 모습이 다른 사람도 드물 것입니다. 그녀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그녀가 굉장히 강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죠. 가수 거미와..

배우 임형준 박수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형준 박수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인터넷은 우리 생활을 크게 변화시켰습니다. 예전에는 상상도 하지 못할 변화들을 가져왔죠. 남녀간의 만남과 연애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배우 임..

김애경 이찬호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애경 이찬호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인연이란 참 묘합니다. 금방 나타날 수도 있고, 한평생을 기다려야 할 때도 있죠. 서로 깊은 관계까지 되었지만, 사실 그것이 인연이 아닐 수도..

가수 방미 200억원 재산 형성 과정과 남자친구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방미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가수 방미에 대해서 흥미로운 부분은 2가지입니다. 첫번째는 그녀가 약 200억원대의 재산을 형성했던 과정이고, 두번째는 그녀와 남자친구간의 러브..

최정원 임영근 수중분만 비하인드 스토리 및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정원 임영근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뮤지컬배우 최정원은 한국 뮤지컬계의 선구적인 사람입니다. 처음 우리나라에 뮤지컬이라는 말 자체가 없을 때 시작한 사람이죠. 그녀의 그때 결..

정성모 장소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아들 정현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성모 장소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정성모는 상당히 동안입니다. 정보석과 더불어 상당히 젊은 외모를 가지고있는데, 여기에는 그의 사고방식도 일조를 하는 것 같네요. 정..

정준호 불륜설, 횡령 혐의와 이하정 만난 계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준호 이하정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가지려고 노력하지만, 점차 멀어지는 것이 있습니다. 우리 인생살이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죠. 그럴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윤상 아내 심혜진 처음 만났을 때 이승환과의 에피소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상 심혜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사람이 성공을 하게 되면 대개 자신의 과거를 지우고 싶어합니다. 자신은 원래부터 잘난 사람이라는 자부심으로 사는 사람도 있지만, 그와 별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유민석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샘물 유민석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정샘물은 일반인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메이크업에 관심있는 여성이라면 한번쯤은 이름을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 인사입니다. 우리나라..

뮤지컬배우 최대철 아내(부인)최윤경 헌팅으로 만난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대철 최윤경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인생이란 자기 뜻대로 될 때보다 그러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이러면 좌절을 하게 되는데, 이럴 때일수록 자신을 믿고 지지해주는 사람이 필요..

손숙 김성옥 아버지와 이혼하지 않은 어머니 원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숙 김성옥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연극배우 손숙은 어릴 적 아버지와 이혼하지 않은 어머니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나중에 자신 역시 똑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죠. 물론..

정웅인 이지인 결혼한 계기 화제. 딸들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웅인 이지인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영화배우 겸 탤런트 정웅인이 아내인 이지인과 결혼한 계기가 아주 흥미롭네요. 이지인의 적극적이지만 눈에 드러나지 않는 구애로 정웅인과 사..

오지호 부인(아내)은보아 결혼스토리. 오지호 전여자친구 자살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지호 은보아 러브슽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오지호가 아내 은보아와 함께 행복한 가정 생활을 꾸미고 있습니다. 상대 여자 집안이 아주 좋네요. 그래서인지 예전 자살했던 오지호 전..

한기범 안미애 부부. 성격차이와 부부갈등 고백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기범 안미애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세상에는 성격이 다른 부부가 참 많습니다. 대부분이 자기 부부만큼 성격 차이가 심한 부부가 없다고 생각할 정도로, 이는 부부 갈등의 중요한..

최백호 김자옥의 결혼과 이혼. 아내 손소인에 대한 불만 토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백호 손소인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최백호의 인생은 굉장히 다사다난했습니다. 국회의원이었던 아버지의 죽음, 인기 여배우 김자옥과의 결혼과 이혼으로 인생의 전반기를 방황으로..

고세원 신라라 첫만남과 유영석의 역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고세원 신라라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고세원과 아내 가수 오렌지라라(본명 신라라)의 인생이 무척 흥미롭네요. 두 사람은 대비되는 삶을 살다가 한쌍의 부부가 됩니다. 또한..

이순재의 다른 여자와의 연애 시절. 이순재 아내 최희정과의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순재 최희정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이순재를 보면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보통 은퇴해야 할 나이에, 여전히 현업에서 열심히 뛰고 있죠. 직종을 떠나서 많은 사람들에게 귀..

정두홍과 나디아 후타가롱 결혼과 이혼. 정두홍 재혼 아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두홍 나디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무술감독 정두홍은 무에서 유를 창조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턴트맨이 별로 각광받지 못하던 시절부터 시작해서, 스턴트맨의 복리후생..

밤무대 황제 김성환의 아내 사랑과 부모님을 속인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성환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사회적인 명성은 이루기도 힘들지만, 지키기도 힘듭니다. 한번의 잘못된 판단으로 그 동안 힘들게 쌓았던 명성이 한순간에 우르르 무너지는 일이 비일비..

이봉주 김미순 러브스토리 및 황영조 비교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봉주 김미순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마라토너 이봉주의 인생은 우리에게 중요한 점을 시사해줍니다. 재능이 없고 조건(?)이 없는 사람도, 노력과 열정으로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다..

한대수 전처와 현부인과의 기묘한 동거 생활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대수 옥사나 알페로바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가수 한대수의 경우는 삶이 굴곡으로 넘쳐납니다. 대저택에서 화려한 생활을 하기도 했고, 불과 며칠만에 빈민가에서 굶주린 생활을 하..

김주하 남편 강필구의 거짓말과 거짓 행동과 폭행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주하 이혼 스토리 김주하 앵커의 이혼소송이 상당히 길어지고 있습니다. 사실 배우자가 불륜(외도)이나 폭력을 썼다면, 이혼 소송은 상당히 쉽습니다. 이혼의 귀책 사유가 배우자에게 있..

오정태 부인 백아영 이별 후의 만남과 문제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정태 백아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오늘은 유명하기보다는 평범한(?) 연예인 부부 이야기입니다. 이런 평범함이 오히려 우리 인생을 가장 잘 나타내지 않을까 합니다. 개그맨 오정..

박주미 남편 이장원에 대한 루머와 이장원 집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주미 남편 이장원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보통 남자나 여자나 결혼한 뒤에는 어느 정도 변하기 마련입니다. 남자는 대부분이 박주미 남편 이장원처럼 변하지 않을까 하네요. 그리고..

이태곤 오승현 결별과 마초 기질 재조명. 불같은 성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태곤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사람이 살면서 어떤 성격으로 살아야 할까요? 외향적인 성격?, 내성적인 성격? 굵고 화끈한 성격? 가늘면서 은근한 성격? 모두들 저마다 자신의 성격으..

김소은 학창 시절과 성격과 왕따 경험. 군대 문화. 이상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소은 인생 이야기 탤런트 김소은은 자신의 본래 성격과 배우로서의 이미지가 많이 다르네요. 김소은같은 성격이 학창시절 이성친구보다는 동성친구가 더 좋아할만하죠. 우결(우리 결혼..

배종옥 남편 박길재와 이혼과 페미니즘 비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종옥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탤런트 배종옥의 연기 인생을 보면, 뚝심있는 결심이란 무엇인지를 잘 보여줍니다. 또한 배종옥은 전남편 박길재와 이혼을 하는데, 그 이후에 혼자 딸을..

이제훈의 인생 고민과 한석규 인연. 이제훈 과거 여친(여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제훈 여자친구와 인생 이야기 요즘 핫한 남자 배우중의 한명이 이제훈입니다. 그런데 이제훈은 사실 데뷔를 좀 늦게 했죠. 나름 학구파였기에 대학 생활을 열심히 하다가 뒤늦게 배우의..

홍지민 남편 도성수 러브스토리. 홍지민의 문제점 2가지와 시어머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홍지민 도성수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뮤지컬배우 홍지민의 배우 인생은 특별합니다. 어릴 적부터 무척 어렵게 살았던 상황에서 자신의 힘으로 성공했고, 이런 경험과 지혜를 후배들에..

비정상회담 다니엘 스눅스 인생이야기. 가출과 타투. 태권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다니엘 스눅스 인생 이야기 다니엘 스눅스가 외국인인데, 그에 대한 몇가지 오해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대도시 멜버른 출신이라는 점이죠. 또한 다니엘 스눅스가 나이는 굉장히 어린..

육성재 여자친구 공개와 연예인 자질. 이상형 변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일반인이 본 아이돌 이야기 비투비 육성재를 보면, 연예인에게 필요한 덕목 중 가장 기본적인 것이 무엇인지를 잘 알 수 있습니다. 아직 나이가 어리지만, 기본적인 개념은 있는 것 같네..

UFC 김동현 어린 시절과 인생스토리. 고시원생활과 여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ufc 김동현 인생 이야기 UFC 김동현 선수가 상승세였다가 최근 타이론 우클리에게 패했습니다. 1분 1초만의 TKO패를 당한 허무한 패배였죠. 일반 팬들은 물론이고 이종격투기 전문가들조..

박혜숙 이정훈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남편 외도 극복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혜숙 이정훈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박혜숙과 남편 이정훈의 사연이 흥미롭네요. 일반적인 생각과 달리, 박혜숙은 남편 이정훈이 만나는 여자가 있었는데도, 결국 적극적인..

이재윤 엄정화 베드신 화제. 이재윤 흑역사와 여자친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재윤 인생 이야기 배우 이재윤에 대한 잘못된 이야기가 많네요. 이재윤은 주짓수를 시작한지 불과 2년이 조금 넘었죠. 몸은 굉장히 좋은데 아직까지는 주짓수 실력을 쌓아가는 과정이죠...

윤현민의 특이한 다이어트 방법과 연예계 연줄.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현민 인생 이야기 배우 윤현민의 야구 선수 시절 모습이 무척 의외네요. 한화와 두산에서 뛴 적이 있는 프로선수였습니다. 윤현민이 왜 프로 야구선수를 그만두고 연예인이 되었는지, 그..

가수 조규찬 이훈 폭행당한 사건과 청원 경찰 마찰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규찬 해이 러브스토리 및 조규찬 인생 이야기 조규찬은 음악 집안에서 태어나 인생을 무척 화려하게 살았을 것 같은데, 실상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또한 조규찬이 방송가에서 싸가지라..

이현우 수많은 범죄 의혹 모음. 마약 무면허 음주운전 뇌물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현우 범죄 사건 대부분의 사람은 죄를 짓고 살지 못합니다. 양심의 가책도 느끼고, 사회적인 처벌도 가해지기 때문이죠. 그런데 종종 예의인 사람들이 있습니다. 가수 이현우의 경우 과..

주원 과거 폭행 사건과 여자친구 경험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주원 인생 이야기 주원의 과거가 많이 아프네요. 토크쇼에 출연해도 이 부분에 대해서는 거의 이야기를 하지 않고, 자신의 데뷔일도 이후로 잡네요. 그외에 탤런트 주원의 성격과 가치관,..

안재현 어린 시절 외로움과 성형 수술 권유 고백과 과거사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재현 인생 이야기 탤런트 안재현은 분명 이십대 청년인데, 생각은 나이가 많은 사람같습니다. 아마 평소에 책을 많이 읽고, 또 생각을 깊이하기 때문인 것 같네요. 안재현이 또래보다..

김현정 성형수술 의혹과 남자친구. 애견 사업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현정 인생 이야기 한때 가수 김현정은 대단했는데 어느새 잊혀진 가수가 되었네요. 김현정 본인도 사업과 연기 변신 등 여러가지 도전을 했는데, 대중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데는 실패합..

가수 알리 어린 시절 왕따 경험과 성폭행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알리 인생 이야기 가수 알리가 과거에 대단한 소동을 일으켰던 적이 있습니다. 바로 나영이 사건을 가지고 자작곡을 만들었었죠. 그 사건의 결과를 제대로 알 필요가 있네요. 또한 알리의..

한예슬 인생 이야기. 한예슬 무단이탈 사건에 대한 선배들의 생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예슬 인생 이야기 탤런트 한예슬은 드라마(스파이명월) 제작 당시 촬영 거부, 무단 이탈, 미국으로의 도피라는 전무후무한 일을 벌였습니다. 당시 KBS, 소속사 등이 한예슬에게 거액의..

신해철 의료사고 논란과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사진 및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해철 사망(신해철 부검 결과) 오늘(11월 3일) 신해철의 부검이 있습니다. 언론은 천공의 유무가 수술 이전인지, 혹은 수술 이후인지를 계속 이슈화시키고 있고, 이에 대중들 역시 이것에..

손연재 김연아 논란 정리. 손연재 악플이 생기는 이유들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연재 인생 이야기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악플 등 큰 논란에 시달리고 있는데, 여기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정리해봤습니다. 특히 피겨선수 김연아와 연관이 많은데, 이 점은 많이 안..

조윤희 인생 이야기. 조윤희 과거 연애사와 변한 마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윤희 인생 이야기 탤런트 조윤희를 보면, 사람의 인생이란게 참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자기조차도 자신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나중에 알게 될때가 있죠. 그런 과정을 자각하게 되는 조..

신성록은 여자친구 김주원 열애설. 구설수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성록 인생 이야기 신성록은 여자친구 김주원과의 열애설을 부인하다가 결국 인정하게 됩니다. 그 과정이 재미있네요. 또한 신성록이 과거 구설수에 오르기도 하는데, 여기에 대한 대응..

최지우 인생이야기. 어린 시절과 성형 논란. 과거 이진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지우 인생 이야기 최지우는 오해를 많이 받는 배우중의 한명입니다. 자신의 사생활을 노출시키지 않기에, 더욱더 그런 오해가 큰 것 같네요. 그럼에도 단편적인 과거를 살펴보면, 무척..

임창정 인생 이야기. 이혼 관련 루머 뒷얘기. 친아들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창정 인생 이야기 한때 임창정 이혼 관련 루머가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한 적이 있습니다. 임창정 본인이 아니라 부인에 대한 안좋은 얘기였죠. 이 루머가 진실인지 아닌지 말이 많았는..

조우종 인생 이야기. 조우종 아나운서 비호감 논란. 열애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우종 인생 이야기 조우종 아나운서의 요즘 행보에 호불호가 갈리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집적남으로 열애설을 만들려고 하고 있죠. 그런데 조우종의 본심은 뭘까요? 조우종 김지민 사진..

양현석 서태지 흑역사 시절. 서태지에 대한 이문세의 막말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양현석 비하인드 스토리) 서태지와 아이들은 과거 최고의 아이돌중의 하나입니다. 그래서인지 항상 수많은 루머에 시달렸고,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부분도 많죠. 양현석과 서태지의..

은지원 엄마 아버지 박근혜 과거 행적과 은지원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은지원 인생 이야기 본인이 연예인이면서 동시에 권력자 집안이기 때문일까요. 젝스키스 은지원 집안이 굉장히 복잡하네요. 찌라시 수준의 미확인 루머들이 넘쳐나는데, 여기서는 확인된..

엄태웅 아내(부인)윤혜진은 과거 엄태웅 이민정 관계 알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엄태웅 윤혜진 러브스토리 및 엄태웅 인생 이야기 배우 엄태웅을 보면 사람 인생이란 참 묘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릴 적에는 제 앞가림을 하기도 힘들어 보였는데, 어느새 한명의 배우로..

배우 지일주 모든 것. 성격과 인간성(힐러 지일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일주 인생 이야기 새롭게 뜨는 신예중의 한명이 탤런트 지일주입니다. 이름도 좀 특이하네요. 지일주의 어린 시절과 특이사항, 그리고 이상형과 현재의 생각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지..

하정우 인간성 드러난 스캔들. 하정우 아버지 김용건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하정우 인생 이야기 하정우는 연기력이 무척 뛰어난 배우입니다. 이런 그의 연기력의 밑바탕에는 그의 어린 시절 불행했던 과거와 청년 시절의 성장통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또..

박혁권 결혼안한 이유. 배우 박혁권의 한국 비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혁권 인생 이야기 고생을 워낙 많이 해서일까요? 탤런트 박혁권은 깊이가 있으면서 독특한 사고를 합니다. 박혁권의 철학과 결혼 하지 않은 이유, 그의 평소 생활이 궁금하네요. 또한,..

태인호 성격. 의외의 의리파, 태인호의 만원짜리 인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태인호 인생 이야기 드라마 미생은 직장인들의 애환을 다루었고, 덕분에 직장인들의 큰 공감을 얻었습니다. 대부분의 배우들이 큰 호감을 얻었지만, 그중에는 큰 비난에 시달린 배우도 있..

오민석 여자친구 2건. 트라우마 때문에 연기 포기 생각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민석 인생 이야기 오민석이 미생 강대리 역할로 확 떴습니다. 그런데 벌써 오래전부터 연기를 해왔던 좋은 연기자였죠. 오민석의 과거 생활과, 여자친구 문제, 개인적인 생각 등, 오민..

모델 박성진 여자친구 문가비- 박성진 매춘부같은 느낌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성진 인생 이야기 한국에 잘 알려지지 않은 세계적인 모델중의 한명이 박성진입니다. 너무 단기간에 떴기 때문일까요? 박성진의 외국 진출기, 그리고 그의 가치관과 생각, 이성문제 등이..

이대호 아내(부인)신혜정 러브스토리. 소변받아 주던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대호 신혜정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야구선수 이대호는 인성이 참 좋은 선수입니다. 기부도 많이 하고, 직접 사랑의 연탄 배달을 9년 넘도록 하고 있죠. 그런데 이대호가 이런 좋은..

오승환 여친 김규리 열애설, 옷벗은 여자, 오승환 연봉과 일본반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승환 인생 이야기 오승환이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일본 진출 첫해에 별다른 적응 기간도 없이, 바로 최강의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그런 오승환이지만, 사실 작년(2014년)에는 최고의..

김유리 남자친구와 첫외박 24살때, 머리채 잡힌채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유리 인생 이야기 탤런트 김유리가 굉장히 흥미롭네요. 인간관계에서는 소극적인 반면에,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은 굉장히 적극적입니다. 한마디로 '필' 받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이장우 군대 병역비리의 진실과 이장우 오연서 여자친구의 진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장우 인생 이야기 탤런트 이장우는 알면 알수록 좀 모호한 사람이네요. 성격이 화끈한 것 같지만, 결정적인 일에는 입을 다물고 맙니다. 사실 이렇게 된 데에는, 과거 일이 크게 작용했..

호란 전남편과 별거 이유와 가수 호란의 노출 금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호란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가수 호란에 대하여 여러 이슈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남편에 대한 이야기가 가장 흥미롭네요. 호란의 어린 시절 성장기, 집안 배경과 나중에 성장한 이..

이서진 논란. 친일파 후손인가, 독립운동가 후손인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서진 인생 이야기 탤런트 이서진에 대한 루머와 잘못 전달된 사실이 무척 많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친일파, 독립유공자 논란이죠. 과연 이서진 집안의 실체가 무엇인지, 한번 살펴..

김환 아나운서 아내(부인) 직업과 김환 윤정희 스캔들 전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환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우리나라는 본인의 길을 걷다가 실패하는 경우 재기하기가 힘듭니다. 특히 운동선수들의 경우 운동만 하다가 공부로 성공하기는 무척 어렵죠. 김환 아나운..

최현석 부인(아내)결혼 생활과 최현석 레스토랑에서의 행동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현석 셰프 인생 이야기 스타 셰프중에서중에서 최현석 셰프는 큰 키때문에 한눈에 들어오는 존재입니다. 그런데 그의 요리에 대한 생각과 주방에서의 '권위'에 대한 생각 역시 셰프들중..

지진희 부인(아내)이수연- 지진희 게이 과거 문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진희 이수연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지진희란 사람이 좀 묘하네요. 알면 알수록 요즘 시대에는 좀 특이한 사람이 아닌가 합니다. 지진희의 개인적인 생각과 성향 등이 무척..

타일러 라쉬 여친 게이 루머. 타일러 라쉬 나이와 어록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타일러 라쉬 인생 이야기 뇌섹남은 일명 뇌가 섹시한 남자를 일컫는 말입니다. 요즘 타일러 라쉬가 이렇게 불리고 있는데, 확실히 생각하는 바가 평범을 벗어났네요. 타일러 라쉬의 개인..

한가인 연정훈 이혼 루머 입장과 연정훈 한가인 근황 유산때문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정훈 한가인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연정훈 한가인 부부에게는 늘 이혼 루머가 떠나지 않았습니다. 최근에는 한가인이 임신을 한 다음에 자연 유산을 했기 때문에, 부부 사이가 나..

윤제균 감독 부인(아내)유영이와 윤제균 일베 아버지 이야기들 [내부링크]

윤제균 유영이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윤제균 감독이 한국 최초로 쌍천만 감독(뜻- 천만 영화 2번)이 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윤제균의 개인적인 생각, 그리고 그의 인생의 굴곡사 등이 흥미롭네요. 특..

김승우 김남주 이혼 루머와 김승우 이미연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승우 김남주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김승우 김남주 부부를 보면 좀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본인들과 연관된 루머가 많이 떠돌았는데, 사실 본의 아니게 그런 소문들이 증폭된 것도..

양금석 전남편과 이혼 후 재혼 바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양금석 인생 이야기 누구에게나 아픔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아픔을 극복하는 방법은 제각각이죠. 양금석이 본인의 아픔을 극복한 방법이 무척 흥미롭네요. (양금석 생년월일) ..

김국진 전처(전부인) 이혼사유 및 자살소동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국진 인생 이야기 김국진이 예전에 이혼을 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혼에 대하여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좀 있고, 또 이혼에 대하여 양측의 태도가 상반..

장기용 여친 과거 연애 경험과 오르가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기용 인생 이야기 요즘 모델 출신 연기자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외모도 일반 탤런트보다 떨어지지 않고, 팔다리가 길고 의상을 잘 소화한다는 점에서 연기력만 뒷받침하면, 오히려 탤런..

박탐희 남편 공개. 처녀와 유부녀의 차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탐희 러브스토리 및 인새 이야기 탤런트 박탐희가 남편을 공개했네요. 그외에 박탐희의 과거 사건에서 박탐희의 잘못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박탐희의 개인적인 생각과 더불어 결혼..

김희철 게이 부인- 알 수 없는 속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희철 인생 이야기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매우 독특한 캐릭터입니다. 모범생 이미지가 강한 SM 소속 아이돌중에서도 김희철은 유독 튀어보이죠. 김희철이 개인적으로 '본인이 좋아하는 것'..

원미경 스캔들, 원미경 남편 이창순- 새로운 사랑이 나타나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원미경 이창순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았던 여배우중의 한명이 바로 원미경입니다. 탤런트 원미경의 과거 여러 스캔들과 사연들, 그리고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기..

강균성 교회 여자친구- 신동엽 눈독들이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균성 인생 이야기 강균성은 며칠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일약 예능 샛별이 됩니다. 그런데 그가 그냥 운좋게 하루아침에 스타가 된 것일까요? 교회에 다니는 강균성의 과거가 궁금하..

PD수첩 김기덕 감독과 아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pd수첩 김기덕 그리고 김기덕 아내 이번 논란에 선 영화감독 김기덕감독은  성폭력 의혹을 제기한 ‘PD수첩’에 반박하고 나섰다. 2018년 8월8일 김 감독의 변호인 측은 “김 감독은 MB..

이보영 지성 둘째 출산 및 성형전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보영 프로필 출생 : 1979년 1월 12일, 서울 나이 : 만 39세 신체 : 168cm, 48kg | B형 소속사 :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가족 : 배우자 지성 학력 : 서울여자대학교 대학원 외 1건 데뷔 :..

채리나 박용근 연상연하 나이차이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라디오스타 채리나 출연~!! 이 얼마나 반가운 얼굴인가!! 혼성그룹 룰라와 디바로 90년대 최강 전성기를 보내고 해체 이후 소식을 알기 힘들었던 그녀! 이제는 한 남자의 와이프로 또 사..

김광규 결혼계획과 외모컴플렉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광규는 최근 불타는청춘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종횡무진하면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었는데요. 김광규와 같은 캐릭터는 국내에는 없는 독보적인..

신애라 부모님 직업과 젊은시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28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서 배우 신애라는 부모님을 공개했다. 시청자 들은 생각지도 않은 신애라 부모님의 모습에 큰 반응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google_language = "ko" [..

김성령 남편 이기수 직업 재산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성령 남편 이기수 직업 엄청난 재산 재혼? 미스코리아출신 50대 여배우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릴 사람은 김성령일듯합니다. 김성령은 나이가 벌써 50이 넘었지만 몸매며, 얼굴이 아직도..

최준용 한아름 나이차 및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모던 패밀리' 최준용 한아름 부부가 첫 출연했다. 12월 20일 밤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 43회에서는 배우 최준용과 아내 한아름 씨가 첫 등장해, 3개월차 신혼의 일상을 공개했다...

배우 공유 나이 재산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언젠가는 한번 꼭 글을 적어보고 있었던 배우입니다 도깨비를 보면서 더 많은 생각을 했던 배우 공유에 대한 이야기이며 공유 씨는 봄처럼 따뜻한 남자이며 많은 활동으로 팬들로부터 사..

에릭 나혜미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에릭 프로필 에릭 본명 문정혁 에릭 나이 1979년 39살 에릭키 180cm 얼굴에 몸매에 키까지 다가졌네요 에릭 소속사 신화컴퍼니 google_language = "ko" 1998년 신화로 데뷔한 에릭은 신..

배우 서현진 아이돌부터 배우가 되기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로 활동했었지만 이제는 로코퀸이라고 불려질 정도로 주연급 배우가 되버린 서현진. 휴식기를 거쳐 최근 '블랙독'에서 고하늘 배역을 맡게 되었는데요. 그리하여 다시 한번 많은 주..

개그우먼 김지선 4남매 엄마로서의 인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워킹맘 김지선과 하나부터 열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4남매 천연덕스러운 북한사투리 흉내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던 20살 신인 개그우먼에 서 지금은 다산의 여왕으로 불리며 꾸준한..

조혜련 과거 말실수 해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조혜련이 예전에 찍었던 태보 다이어트가 인터넷 밈으로 사용되면서 조혜련이 어느정도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그렇지만 아직 대중들은 대표적인 비호감 연예인으로 뽑을 정도로..

홍상수 재산 1200억 루머. 미국 비밀결혼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에 '홍상수 김민희 결혼' 관련 이야기가 흘러나왔죠 거기에 최근 '홍상수 재산 1200억' 설도 돌고 있더군요 그래서 한번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소문..

한성주 비디오 유출 범인. 크리스토퍼 수 재판 결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나운서 한성주는 크리스토퍼 수와 진흙탕 싸움을 벌입니다. 이 재판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항소는 어떻게 진행이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또한, 한성주 근황 역시 궁금합니다. # 목차..

설경구 송윤아 결국 악플러 고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09년 설경구와 결혼하면서부터 줄곧 맘고생이 심했던지, 무려 5년만에 송윤아가 악플러들을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하며 법적 대응을 시작했다고 한다. 솔직히 말하면 나는 그들 부부가..

류승룡 인성과 아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마초같은 이미지와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기파 배우 류승룡 영화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방송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류승룡 나이 결혼 인성 논란 함께 영화..

문정희 남편과 결혼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19년 가장 이슈가 될 수 있는 드라마 배가본드의 방영을 앞두고 출연배우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주인공 이승기, 수지에 대한 관심뿐만 아니라 조연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배우 박민영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민영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대박 알아봅시다 과거에 '성균관 스캔들'에서 남장을 해도 너무 예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였습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청순미를 마음껏 뽐..

박시연 프로포폴 사건과 시댁반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시연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자신의 죄를 뉘우치고 잘못을 사과하면, 다시 예전처럼 돌아올 수 있죠. 다만, 박시연의 경우..

박연수. 개명한 이유와 송종국 이혼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19년 11월 20일 방영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 중인 배우 박연수의 41년 만의 소개팅이 화제입니다. 말이 41년 만의 소개팅이지, 1979년생이..

박정아 남편 전상우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쥬얼리 1집부터 가장노릇을 하며 천방지축 멤버들을 이끌어온 박정아 리더입니다. 배구선수 박정아가 아닌 쥬얼리 박정아 정보입니다. 박정아가 라디오스타와 아는 형님을 통해 다시 활동..

박한별 남편과 버닝썬. 무슨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한별 남편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강남의 클럽 버닝썬의 본사라고 알려진 유리홀딩스 대표 중 한명이 배우 박한별 남편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해당 매체의 보도에 의하면 '유리..

배우 반효정 젊은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영화배우 반효정 수상소감은 다시 한번 되새김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 사회가 지향하는 기업인의 모습이 담겨 있고, 또한 반효정의 젊은시절이 남달랐기 때문에, 이런 수상소..

방은희 이혼과 전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30년 차 연기파 배우 방은희. 개성있는 연기자로 기억되고 있지만 사실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왔습니다. 첫번째 이혼 이후 올해 두번째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날 위한 삶 살고파" 두..

배연정 남편 이종호와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인생을 살다보면 여러가지 위기가 올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위기에 대응하는 방식은 제각각인데, 그 결과 긍정적이 된 사람도 있고 부정적이 된 사람도 있습니다. 배연정과 남편 이종..

배우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 나이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 결혼 나이 최근 사강이 복귀를 하며 화제가 되고있다. '별거가 별거냐'에 출연하여 복귀를 준비하는 모습이 나온다. 사강은 10년만에 방송에 얼굴을 비추었으며,..

임권택 감독. 인기 여배우 뺨 때린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우리나라의 영화의 산 증인이자 살아있는 역사인 영화감독 임권택(75세), 그가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나타나자마자 자기의 우상이던 이만기 선수를 제압한 강호동..

배우 임현식 7번의 음주운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원한 순돌이 아빠 임현식이 영원한 순돌이 엄마 박원숙이 타이틀롤을 맡은 KBS 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하면서 한창 화제가 되고 있죠. '같이 삽시다'에서 여전한 아옹다옹 케..

장혁 아내 김여진과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안방 극장과 스크린을 누비며 많은 사람들의 보는 눈을 즐겁게 하는 배우. 장혁입니다. 그의 연기 스펙트럼은 상당히 넓은 편이라 어떠한 역할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장우혁 나이와 김가영과의 스캔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원한 H.O.T의 오빠 장우혁이 MBC 무한도전 토토가에 이어 한끼줍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장우혁의 나이와 전여자친..

김호진 김지호 부부 루머와 오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호진 아내(부인)김지호와 최화정의 관계가 무척 궁금하네요. 사실 김호진 김지호 부부는 최화정 덕분에 인연이 시작되었죠. # 목차 * 김호진 어린 시절에 * 김호진 실제 성격은 *..

임권택 채령 첫만남 러브스토리와 아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채령은 임권택 아내로 유명합니다. 임권택 재혼 루머 이유와 더불어, 임권택 채령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궁금하네요. 또한 임권택 부인(아내)채령과의 과거와 결혼 생활 역시 한..

오현경 전남편과 이혼사유. 딸과 함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오현경 딸 전남편 이혼 이유에 대해 알아 볼까요. 오현경은 1989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이죠. 오현경 나이는 50세이지만, 여전히 변함없는 아름다운 외모..

핑클 옥주현 남자친구 제프장- 인간성과 경제 범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핑클 옥주현 인생 이야기 옥주현에 대한 논란이 굉장히 많습니다. 일부는 잘못 전달된 것이 있고, 또 일부는 허물에 비하여 적게 전달된 것도 있죠. 옥주현 남자친구 제프장 집안과 더불어..

이경규 딸 이예림- 사람들의 비난과 이경규 부인(아내)강경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경규 강경희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이경규는 험난하다는 코미디계, 예능계에서 30년 이상을 살아 남았습니다. 대중의 선택받아야 하는 직업에서, 어떻게 그렇게 오랫동안 살아남을..

태진아 강남 관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4월 17일 방송되는 한끼줍쇼 123편에 출연하는 태진아 강남입니다. 트로트 황제 태진아와 트로트 신성 강남의 조합입니다. 석촌호수에서 등장한 이 두사람은 강남구 자곡동에서 한끼줍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