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oniegenie4의 등록된 링크

 meloniegenie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바로가기 유튜브 광고 없이 보기 가장 좋은 방법(apk) [내부링크]

유튜브 밴스드는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을 일부 사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대표적인 기능으로 유튜브 영상을 볼 때 나오는 광고를 없애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비유하자면 유튜브 프리미엄 크랙이라고 볼 수 있..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유튜브 홈페이지를 따로 이용해본 적이 있는 분 있으실 겁니다. 보통은 어플을 많이 이용하기에 그다지 많은 이용자가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어플도 많이 이용하지만, 컴퓨터로도..

한전 전기요금 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한전 전기요금 조회 바로가기 한전 전기요금 조회는 한전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조회뿐 아니라 내는 것까지 가능해 클릭 몇 번으로 귀찮은 전기 요금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스마트..

공무원연금관리공단 홈페이지 접속 사이트 [내부링크]

공무원연금관리공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공무원연금관리공단에서는 연금 조회나 신청 외에도 많은 민원 업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해두시고, 이용하실 때마다 본인 확인을 하시면 웬만한 업무는 다..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바로가기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는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많은 분이 온라인 게임을 즐겨하기 때문에 잘 찾지 않는 것은 사실이지만, 과거에는 사랑을 많이 받았습..

스포조이 바로가기 사이트 [내부링크]

스포조이 바로가기 스포조이 바로가기는 어느 곳에서나 가능합니다. 한 번 들어가면 다음부터는 마우스 클릭 두 번으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은 스포조이를 자주 이용하게 될 테고, 관련..

다음메일 바로가기, 만들기 1분만에 하기 [내부링크]

다음메일 바로가기, 만들기 다음메일 바로가기는 사실 1분 만에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는 어플을 다운로드해서 실행하기만 하면 되고, PC로는 조금만 설정하시면 됩니다. 단, 이번 설명은 크롬 브..

하이패스 카드 구입하는곳 바로가기 [내부링크]

하이패스 카드 구입하는곳은 크게 2가지로 나눕니다. 차를 장만하실 때 옵션에 하이패스가 없다면 별도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처음 해보는 분들은 어디서 하는지 아예 몰라 어려워하는 분도 많지만, 사실 인터넷에..

070전화 차단하기 아이폰과 갤럭시 한 번에 하기 [내부링크]

가끔 핸드폰으로 이상한 전화가 걸려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이 070 전화인데요. 070전화 차단하기는 어렵지 않은데 많은 분이 몰라 그냥 방치해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무조건 다 차단하는 건 좋지만은..

세계지도 크게보기 3가지 방법으로 보러가기 [내부링크]

이 글에서는 세계지도 크게보기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교과서에서 한 번씩 봤을 법한 세계지도는 일반적인 종이로 된 지도로 보관하고 있는 분이 드뭅니다. 따라서 인터넷을 통해 다운로드하거나 위성 지도..

너스케입 커리어 바로가기 [내부링크]

너스케입 커리어는 간호사에 대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너스케입은 공고가 올라오기도 하고, 현재 재직 중인 분들과 소통도 할 수 있어 많은 간호 준비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만약 아직..

큐넷 홈페이지 [내부링크]

국가 자격증 원서 접수, 관련 정보 습득 등을 위해 큐넷 홈페이지를 많이 이용합니다. 아직 한 번도 이용해 보지 않은 분은 이제 막 국가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취직 준비를 한다면 반드..

외환은행 환율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외환은행 환율조회는 달러를 자주 접하는 분에게는 필수 항목입니다. 보통은 급격한 변화가 있지 않는 이상은 일반 사람들은 잘 확인하지 않지만, 저 같은 경우는 달러로 벌기 때문에 수시로 확인해야 합니다. 보..

일자별 과거 환율조회 바로가기 [내부링크]

일자별 과거 환율조회는 기본적인 포털 사이트에서는 하기 힘듭니다. 관련 기능이 있는 사이트를 이용해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람들은 지난날들의 환율까지 확인할 필요는 크게 없지만, 애플이나 구글..

동행복권 판매자 모집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현재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동행복권 판매자 모집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힘든 시기에 한 번에 인생역전을 하려는 분이 많은데 사실 확률상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이를 인지하고 있는 분들은 복권을 사..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 사이트 [내부링크]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는 NHN에서 운영하고 있는 게임 사이트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FPS나 RPG 게임을 찾는 분이 많아 인기가 떨어질 것 같지만, 타깃이 분명하기 때문에 쉽게 나가떨어지진 않습니다. 바둑,..

다음 위성지도 스카이뷰 보러가기 [내부링크]

다음 위성지도 스카이뷰는 언제 어디서 누구나 보실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평면 지도만 볼 수 있어서 길을 잘 찾지 못하는 분들은 어떤 건물인지 잘 몰라 난처한 상황에 놓인 분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위성 지도가..

보조금 24 홈페이지 이용하기 [내부링크]

보조금 24 홈페이지에서는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지원 혹은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어떤 지원에 조건이 얼마나 부합하는지도 보여줍니다. 정부 24에서 새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 누구나 이용하..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고속도로 혹은 일반 도로를 달릴 때 혹시나 본인이 너무 밟지는 않았나 의심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때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를 많이 하십니다. 본인이 주어진 속도를 지키지 못하고 넘어섰나 교통민원 24에서 확..

신호위반 실시간 조회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호위반 실시간 조회는 어플과 사이트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둘 다 같은 곳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별다른 점은 없지만, 사용되는 기기가 다르기 때문에 각각 설명할 겁니다. 보통은 경찰 분에게 걸리면 바로 인지..

등기부등본 무료열람하기 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등기부등본 무료열람하기는 할 수 있는 방법이 있기는 합니다. 사실 온라인에서도 개인 사이트를 이용해서 볼 수는 있지만, 이건 권하지 않습니다. 공식적인 등기소에서 볼 때는 700원 ~ 1000원 정도 내야 하는데,..

위성 지적도 무료열람 바로가기 [내부링크]

도면을 이용해서 보는 것이 어려워 확실한 정보를 얻기 힘들어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이 사용하는 것이 위성으로 지적도를 무료열람하는 것입니다. 물론 하나부터 열까지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아..

국토교통부 지적도 인터넷 무료검색 무료열람 바로가기 [내부링크]

국토교통부 지적도 무료열람 및 지적도 인터넷 무료검색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너무 쉬워서 급해도 바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사실 지적도를 검색할 때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김흥국 해명 오히려 당한 건 나 [내부링크]

현재 김흥국 해명으로 인해 지난달 일어난 경미한 접촉사고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양쪽의 말이 달라서 이전까지는 유명한 쪽이 불리한 상황이었는데 이번에는 완전히 상황이 역전되었습니다. 김흥국 씨는 강력..

고기리 돈스파이크 난리나서 보니까 진짜 역대네요 [내부링크]

고기리 돈스파이크는 프로듀서였던 돈스파이크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이름입니다. 작년에 시작해서 3개월 만에 구독자 10만을 찍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갑자기 왜 또 사람들이 찾고 있는 걸까요??..

인감증명서 발급하는 곳 바로가기 [내부링크]

인감증명서 발급하는 곳은 주민센터입니다. 600원과 신분증을 가져가야 하는데 대신해서 뽑으러 가는 거면 대신해서 발급받는 사람의 신분증과 위임장도 필요합니다. 민원인이 구비해야 하는 서류도 별도로 있습니..

해피콘 사용처 및 사용방법 확인하기 [내부링크]

해피콘 사용처는 웬만한 지점에서 다 사용 가능합니다.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던킨, 파스쿠찌 등등 카페 음식이나 레스토랑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콘은 SPC가 만든 모바일 혜택입니다. 직접 선물을..

전자민원24시 홈페이지 이용하기 [내부링크]

전자민원 24시 홈페이지는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고, 필요한 증빙서류를 인터넷으로 발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가 발달하지 않은 시기에는 누구나 주민센터에 가서 서류를 받느라 대기 시간도 길어지..

소득금액증명원 발급처 들어가기 인터넷 발급 [내부링크]

소득금액증면원 발급처는 총 6곳입니다. 인터넷 발급, 세무서, 주민센터와 시청 및 구청, 무인발급기입니다. 물론 자신이 없는 분은 직접 가셔서 창구에서 직접 상담을 통해 받으시면 되고, 그게 아니라면 집에서..

오토캐드 뷰어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DWG 한글판 [내부링크]

오토캐드 뷰어 무료 다운로드는 건설 쪽에서 종사하고 계신 분이나 준비하고 계신 분이라면 한 번쯤은 하실 겁니다. 굉장히 유용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많이 찾게 됩니다. 물론 도면을 그리기 위해서는 더 좋은..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처 인터넷 발급하기 [내부링크]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처는 총 4곳이 있습니다. 인터넷 발급, 무인발급기, 주민센터, 세무서가 있습니다. 인터넷 발급의 가장 큰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뽑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V3 Lite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면 각종 프로그램을 자연스레 설치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많이들 하는 게 V3 Lite 무료 다운로드입니다. 안랩에서 지원하는 이 프로그램은 랜섬웨어 진단을 강화하기도 하면서 유용하게 쓰이..

Zoom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최근들어서 언택트 시대가 급격하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Zoom PC버전 다운로드를 많이 하는 것도 이에 영향을 많이 미쳤습니다. 이외에 대중적으로 알려진 화상 채팅 프로그램은 시스코 웹엑스가 있습니다. 오늘은..

국세완납증명서 발급처 인터넷 발급 바로가기 [내부링크]

국세완납증명서 발급처는 총 4곳이 있고, 인터넷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발급할 때는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열람도 가능하고, 언제 어디서나 뽑을 수 있습니다. 많은 분이 이런 서류들은 무조건..

CNCAND 발송준비 언제 받을 수 있는지 위치 확인하기 [내부링크]

CNCAND 발송준비는 알리 익스프레스나 알리바바같은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물품을 받을 때 자주 나타나는 문구입니다. 문제는 CNCAND가 걸리면 오랜 시간 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태와 현재 위치로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