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ia의 등록된 링크

 men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게시물이 상위노출 되는지 아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글을 발행하면 자신의 블로그 지수, 글의 퀄리티, 글의 최신도에 따라 1페이지에 노출될지 않될지가 결정됩니다. 블로그가 최종 반영되기까지 알고리즘을 알아봅시다. 1. 멀티미디어 자료 노출 포스팅은..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2 : 일 1만명이 되기까지 [내부링크]

저번 글에는 일기장으로 시작한 블로그가 수익형 블로그로 바뀌고 체험단 활동을 하게 된 일까지 적었습니다. 이번에는 본격적으로 수익형 블로거로서 활동하면서 겪은 위기와 극복방법, 일 1만명으로 방문자수가..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1 : 블로그 시작하는 사람들이 읽으면 좋을 경험담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 중에 생각보다 늘어나지 않는 방문자 수 때문에 글 쓰는 의욕을 잃는 분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1년 전에 블로그를 시작해서 월 1만명이 들어오는 블로그가 되기까지 경험담을..

질렐루야 웹툰 - 통계로 보는 인플루언서의 힘 [내부링크]

재밌게 보는 웹툰을 보면서 문득 1인 인플루언서가 얼마나 영향을 끼치는지 알아보고 싶어서 분석을 해봤습니다. 편하게 읽어주세요:) 다음 웹툰에는 일단 질러! 질렐루야라는 웹툰이 있습니다. 조류의 세계에서..

애드포스트 무효클릭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티스토리의 애드센스와 다르게 네이버 블로그는 애드포스트를 사용합니다. 둘다 방문자가 클릭하면 광고료 일부를 받는 CPC방식입니다. 하지만 클릭해도 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돈이 들어오지 않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이 감소된 것 같을 때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면 대부분 애드포스트를 등록하게 됩니다. 블로그 안에 광고판으로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창작자들에게 창작 의지를 주는 선순환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종종 구글 애드센스와 비..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올리는 법 3가지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을 보면 하루 방문자가 2천명인데 월 수입이 100만원을 버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하루 방문자가 1만명이 넘는데도 월 수입이 10만원 언저리를 버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두 그..

미스트롯 노래모음 - 송가인/홍자/정미애/레전드3인 [내부링크]

채널/제작사 : TV조선 방송 기간 : 2019. 2. 28. ~ 2019. 5. 2. 장르 : 트로트 서바이벌 출연자 : 김성주, 장윤정, 김연자, 남진 외 송가인 - 1대 미스트롯[진] 1. 무명배우 2. 영동 부르스 3. 단장의 미아리 고..

복음성가 100곡 연속듣기 8시간 [내부링크]

복음성가 100곡 연속듣기 복음성가 100곡 모음입니다. 20곡씩 5개로 나눴으며 맨 아래에 100곡 영상(8:37:52)을 첨부했습니다. 묵상하거나 일하실 때 들으시면 좋습니다. 1.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2. 주 이름..

사운드 오브 뮤직 OST 모음 [내부링크]

사운드 오브 뮤직 (The Sound Of Music, 1965) 감독 : 로버트 와이즈 장르 : 드라마, 뮤지컬, 가족 개봉일 : 1965년 3월 음악 : 리처드 로저스 출연 : 줄리 앤드류스, 크리스토퍼 플러머, 엘레노 파커 외 1. Pr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