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alcheack의 등록된 링크

 mentalchea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덴탈마스크로 코로나19 예방 가능할까? 차단율은? [내부링크]

요즘 마스크 한장한장이 귀하다. 정부에서 마스크 5부제를 시작한지 3주차에 접어들고있다. 하지만 현 시국에서 KF마스크를 일주일에 2개씩 가지고 생활한다는건 여간힘든일이 아니다. 그렇다면 대체재로 각광받고..

삼성전자우 투자일기 [내부링크]

배당주를 알아보던 도중 삼성전자우 를 알게된뒤 쌈짓돈 100만원으로 투자를 시작했다. 내가 투자를 시작했던 3월 26일날 장은 41000원대로 시작 나는 현재가보다 낮은 금액인 40500원에 24주를 매수. 3월 30일 현..

프로포폴 과연 무엇이 문제일까? [내부링크]

이전부터 문제시 되어왔던 사건이 또 한번 터졌다. 연예인의 상습 마약투약 혐의 프로포폴주사 일명 우유주사라고 불리는데 왜 이것이 문제가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포폴은 빠르게 단시간 동안 작용..

관절염 정말 피해갈수 없는 문제인가?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관절염은 4등급으로 나눕니다. 사람은 전반적으로 20살 전후로 생장이 멈춰지고 노화가 시작됩니다. 우리몸은 기계적인 움직임과 생화학적인 움직임이 서로 조화를 이루면서 생활을 합니다. 그중 관..

조주빈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텔레그램이란 익명성과 보안성이 유지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미성년자의 성착취 동영상응 올려서 돈을 번 파렴치한 범죄자이다. 수도권의 한 대학 졸업생인 조씨는 재학 당시 대학 신문인 학보사 편집국장으로..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에 박차 [내부링크]

서정진 회장 “항체후보 300종 확보” 경증 환자엔 단독, 중증 환자엔 항바이러스와 병용 임상 추진 “대량생산 물량 확보해, 7월말 전 세계에 공급할 계획” 진단키트 시제품 4월말 개발 완..

어떻게 글을써야지 팔릴까 라는 생각을 해보자. [내부링크]

먼저 마케팅에서는 많은 종류의 카피라이팅 기법들이 존재한다. 그중에 오늘은 PASONA라는 기법을 소개해볼까한다. PASONA는 Problem Affinity Solution Offer Narrowing down Action 위 단어들의 앞글자를 따서..

수익달성의 시작 구글애드센스 수령기 [내부링크]

이 블로그를 만들고 시작한지 3달정도 된듯하다. 물론 만들고나서 1달동안은 거의 묵혀놨다고 봐도 무방하다. 처음에 구글애드센스에 대해 알고나서부터 블로그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이 있다고해서 단순히 글만 쓰..

치료와 평가의시작 ROM(Range of motion) [내부링크]

우리 몸은 기본적으로 움직임을 위해 설계가 되어있다. 이 움직임을 주관적이 아닌 객관적 정보로 표시하기 위해서 의료계에서는 ROM 이란 단어를 쓴다. 과연 ROM(Range of motion)은 어떤것일까? 인체의 움직임..

어떻게하면 물건을 잘팔수 있을까? [내부링크]

단순히 영업을 하던 시대는 지나갔다. 어떻게 효율적으로 영업을 해야하는가의 시대가 왔다. 더이상 사람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시대는 갔다. 내 어머니의 친구가 보험설계사여서, 내친구가 차를 팔아서.. 이..

디지털 노마드의 두번째키워드 [내부링크]

물건을 어떻게 팔것인가? 디지털 노마드중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는건 역시 셀러 활동이다. 셀러란 물건을 파는 행위를 말한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셀러로 활동하는것중 가장 유명한것은 유튜버 신사임당이 퍼..

디지털 노마드의 첫단추 사업자등록하기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부업을하거나 물건을 파는 (셀러)사람이 되기 위해선 먼저 사업자 등록이 필요하다 오늘은 디지털노마드가 되는 첫 단추에대해 설명해보려한다. 1. 사업자등록하기 2. 구매안전서비스 이용확인증 (은행..

월 1000만원을 벌려면 나는 무엇부터 시작해야할까? [내부링크]

사람들은 다들 자기 월급이나 자기가 버는 소득에 만족을 하지 못한다. 그러면 도대체 얼마정도의 돈이 있어야 사람은 만족을 할까? 이 질문의 답이 궁금해서 인터넷을 서핑해본적이 있다. 그랬더니 대다수의 사람..

당신의 허리통증 과연 허리만의 문제일까? [내부링크]

매주 수요일 퇴근 후 6시 이후부터 우리병원은 스터디를 진행한다. 오늘의 주제는 Visceral approach (한국말로 내장기 도수치료) 단순히 물리치료 (도수치료) 를 하는 사람들은 근 골격계의 문제를 주로 호소하는..

디지털 노마드에 대한 무지랭이 같은생각. [내부링크]

최근 블로그를 시작한지 1개월이 다되어간다. 운이 좋게도 2월 27일에 발생한 수익 덕분에 더 열심히 할수 있게된거같다 기분이 좋다. 먼저 내가 생각하는 디지털 노마드에 대한 생각을 적어보려고한다. 일단 다양..

당신의 목통증은 과연 무엇때문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바른 치료를 지향하는 유랑하고픈 물리치료사 입니다. 오늘 제가 안내해드릴 포스팅은 간단히말해서 내 목통증은 어떻게 생기는것인가에 대한 내용인데요. 우리가 병원에 방문하게되면 가장 많이 듣..

정리하는 뇌 [내부링크]

요즘 읽기 시작한 책이다. 생각보다 책읽는시간이 많이브없어서 두꺼운책을 괜히 샀는가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존에 읽었던 책들은 주로 자청이라는 유튜버를 보고 읽기시작한 책인데 주로 자기계발서적들이 주..

측만증 그것이 알고싶다. 선천성,기능성 측만증에대한 고찰 [내부링크]

측만증은 현대사회에 있어서 생각보다 흔히 나타나는 질병이고, 사회적으로 많이 알려진 질병에 속한다. 척추 측만증의 주요 증상은 척추의 회전 및 모양의 변형이 되겠다. 측만증(Scolisis)은 크게 2가지로 분류..

리뷰헌트 리뷰 review hunt [내부링크]

어렵게 주저리 주저리 적었지만 부업사이트입니다. 기존에 있는 플랫폼이랑 비슷합니다. 대신 다른점이 있다면 달러로 입금이된다는거죠. 현재까지 출금방식은 자체적으로 만든 코인과 이더리움으로 출금이 가능..

발목손상에 대해 [내부링크]

발목에는 여러가지 구조들이 혼재해서 존재한다. 그중에서 체중 지지에 있어서 가장 필요한 존재는 누가 뭐라해도 Arch라고 할수 있다. Arch는 크게 2개로 구분할수 있는데. 하나는 Longitudinal arch , 하나는 T..

같이 일하는 치료사선생님의 부상 [내부링크]

같이 일하는 선생님이 지난 주말 축구로 인한 발목부상을 입었습니다. 진료 이후 1cc정도 혈액을 뽑았고 그 이후 부종이 조금 가라 앉았고 약간의 거동은 가능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현재상태는 걸을때는 괜찮고..

블태기를 없애고 싶은 남자 [내부링크]

21살 재수 이후 물리치료과 입학이후 되는대로 공부하는 사람. 물리치료학과 졸업후 7년째 ing 중인 공부하는 치료사 노력한다고 다되는건 아니지만 최선을 다해보려고 하는 치료사가 운영하는 블로그입니다. Jand..

나트랑에서의 쉼표 & 디지털노마드에 단상 [내부링크]

한국은 지금 코로나 때문에 아주 난리다 나는 무교라 종교에 대한 생각은 크게없지만 개인 이기주의로 인해 여러사람들이 피해를보고 증오에 대한 범죄와 종교에대한 포비아가 생긴다는건 크게 좋아보이지는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