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wsoomin90의 등록된 링크

 meowsoomin9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겨울맞이 레몬청 담그기 : 껍질 없는 홈메이드 레몬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일리냐냥 입니다 :) 이제 아침저녁으로 진짜 차가운 바람이 춥게 느껴지네요. 날씨가 추워지면 어떤 것들이 생각나시나요? 저는 도톰하고 부들부들한 담요와 따끈한 전기장판, 달콤한 핫초코와 찐하..

피코크 PEACOCK 진진 멘보샤 : 집에서 멘보샤 먹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일리냐냥 입니다 :) 요즘 집집마다 꼭 하나씩 있어야 할 필수가전 중 하나는 바로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편리하게 기름 없이 튀김 음식을 해 먹을 수 있고 생선이나 고기를 구워 먹기도 하고 저는..

스팀(Steam) :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랫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일리냐냥 입니다 :) 걱정 없이 외출을 하던 예전이 생각나지 않을 만큼 코로나 19의 여파가 큰 요즘이에요. 저에게 특별한 지병이 있거나 위험군에 속하지 않아도 매개체가 되어 전파자가 될 수 있..

직접구입후기 )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 에센자 미니 C30 화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일리냐냥 입니다 :) 아침에 일어나면 생각나고 점심에 식사를 하고나서 바로 생각나는 그것은 커피! 데일리냐냥은 원래 시도 때도 없이 카페 가기를 즐겨했는데요. 지난 몇달간은 코로나 19 때문에..

당근마켓 중고거래 : 처음으로 거래 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일리냐냥 입니다 :) 성인이 되자마자 자취를 시작했는데 벌써 자취 10년차가 넘었..나이를 먹었네요>< 워낙 집에서 놀기를 좋아하는 터라 살림 욕심도 많아서 마지막으로 이사할 때는 용달 2대를 꽉..

직접구입후기 ) 오아 도트 대용량 가습기 : 촉촉하게 뿜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일리냐냥 입니다 :)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너무너무 건조해요. 비염이 있는 저에게는 가장 가혹한 계절입니다ㅠㅠ 간절기에는 아침저녁으로 너무 건조해서 가습기가 필수 아이템인데요! 그동안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