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inafreelancechallenge의 등록된 링크

 merinafreelancechallen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책 리뷰]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내부링크]

(소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리진다 해도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이치조 미사키 작가가 집필한 소설책으로 일본의 제 26회 전격소설대상 응모 작품으로 4,607편 중 최고로 손꼽힌..

마술 동화같은 안나라수마나라 [내부링크]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네이버 웹툰 작가님이신 하일권 작가님의 안나라수마나라가 원작인 안나라수마나라가 5월 6일 넷플릭스에서 드라마로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5월 6일을 기다려서 드디어 보게..

일러스트레이터로 한발짝 [내부링크]

본격적인 일러스트 시작! 일러스트를 그리기 시작하자 생각하고 처음에는 인스타툰을 그리려고 생각했었어요. 인스타툰이 저의 생각을 잘 표현할 수 있고, 잘한다면 계속 봐주시는 분들도 생겨서 팔로우 수를 늘리..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프리랜서에 도전하면서 생각한 N잡 중 하나는 블로그였어요. 직장을 그만두고 프리랜서를 하자고 마음먹었을 때, 프리랜서 중에서도 디지털 노마드가 되자 였어요. 그리고 디지털 노마드로..

5월의 봄 국립세종수목원 [내부링크]

근교 나들이 국립세종수목원 오랜만에 근교로 나들이로 국립세종수목원에 다녀왔어요. 직장을 안 다니면 제일 좋은 점이 남들은 평일에 근무할 때 저는 여행을 갈 수 있다는 점이에요. 특히 주말이면 사람이 엄청..

일러스트레이터 도전 [내부링크]

프리랜서 직업 1 : 일러스트레이터에 도전!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에 도전! 직장에서 이간질도 당하고 각종 업체와 업무 전화 스트레스에 몸도 마음도 힘들어, 결국은 직장을 그만두었어요. 매번 직장을 다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