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elwiki의 등록된 링크

 metelwik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9건입니다.

탈모 증상 [내부링크]

요즘 탈모는 남녀노소 모두가 걱정하는 문제입니다. 유전적인 요인으로 남자에게만 발생하였던 탈모 증상이, 이제는 현대인 모두가 걱정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겨울은 탈모고민이 더 많은 계절인데요. 차갑고 건..

스트레스성 장염 증상 [내부링크]

우리는 주로 장염의 원인을 음식으로 알고 있습니다. 식중독과 장염 등은 잘못된 음식을 먹어서라고 생각합니다. 장염의 증상이 식중독과 비슷하고, 초기 감기 증상과도 비슷하기 때문일 겁니다. 하지만 장염의..

장염 증상 [내부링크]

식중독과 장염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에는 많은 사람들이 음식에 조심한다. 장염의 증상은 바로바로 나타나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조심하는 편이다. 하지만 여름철이 지난가을이나 겨울에는 식중독 등에 조금은..

달빛조각사 요리레시피 골드 [내부링크]

오늘은 달빛조각사에서 요리연구와 골드버는 법을 설명해 볼까 합니다. 저는 일단 달빛조각사를 재밌게 즐기고는 있으나, 사냥해서 레벨을 올리고 몬스터를 잡는 플레이는 별로 흥미가 없습니다. 달빛조각사는 사..

유령을 잡아라 시청률 줄거리 [내부링크]

유령을 잡아라 첫방송 어제 유령을 잡아라 첫방송을 보았다. 유령을 잡아라는 첫방송이기도 하고 배우 문근영의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작이기도 했기에, 기대를 하고 보았다. 유령을 잡아라의 시청률도 내심 기대했..

달빛조각사 이비테 히든퀘스트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이비테 달빛조각칼 퀘스트 달빛조각사에서 조각상 효과에 감탄하면서, 대작을 얻기위해 노가다를 하고 있다. 체력이나 민첩 같은 능력치는 요리나 아이템을 이용해서 버프효과를 볼수 있는데, 조각상..

유령을 잡아라 소개 [내부링크]

유령을 잡아라 소개 및 인물관계도 tvn 새로운 월화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가 21일 첫 방송됩니다. 지하철 경찰대 신입 문근영(유령 역)과 지하철 경찰대 반장 김선호(고지석 역)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

브롤스타즈 신규캐릭터 엠즈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신규브롤러 엠즈 할로윈 신규스킨 할로윈을 맞이하여 브롤스타즈에서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신규 캐릭터 1종 출시되며, 할로윈 스킨 4종이 추가됩니다. 신규브롤러 엠즈 공격력 700 + 840(..

쌉니다 천리마마트 윤쭈꾸 [내부링크]

쌉니다 천리마마트 드라마 + 윤쭈꾸 천리마마트에 윤쭈꾸 출연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입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김규삼 작가가 개그 장르의 웹툰..

날 녹여주오 계명대 촬영지 [내부링크]

날 녹여주오 촬영지 계명대 날 녹여주오는 아스달연대기의 후속작으로 tvn 토일 드라마입니다. 방송시간은 저녁 9시 30분 부터 입니다. 날 녹여주오는 지창욱이 군대 제대한 이후 복귀한 첫작품입니다. 줄거리는..

달빛조각사 여우의 심장석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여우의 심장석으로 여우조각상 만들기 초보 유저들은 이렇게 많은 조각상 중에 한정된 재료로 어떤 것부터 먼저 만들어야 할 것인지 고민하기 마련인데, 조각상의 제작 순위는 자신의 캐릭터 상태에..

달빛조각사 하얀색 루나리움 제작법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하얀색 루나리움 제작법 사슴조각상 달빛조각사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서브 퀘스트로 사슴조각상을 만드는 퀘스트가 생깁니다. 달빛조각사에서는 조각상을 제작하고 조각상을 하우징에 배치하면 특별..

달빛조각사 조각상 효과정리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조각상 효과 정리 달빛조각사에서는 조각상을 제작하고 조각상을 하우징에 배치하면 특별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버프는 공격력, 방어력, 치명타 피해량, 회피율 등의 옵션을 얻을 수 있는데,..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 향미 [내부링크]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가 향미일까? 16일 방송된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동백이가 옹산 마을을 떠나려고 안내판을 붙인 후 이사를 준비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러면서 미운정이 들었던 동네 사람들과의 이야기를..

달빛조각사 히든직업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히든직업 조각사 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가 출시 되었고, 현재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워낙 기대작이기도 하고 광고도 많이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달빛조각사에서 조각사 전직에..

체르노빌 미드 넷플릭스 [내부링크]

체르노빌 미드 넷플릭스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사고(우크라이나어: Чорнобильська катастрофа) 또는 체르노빌 참사(영어: Chernobyl disaster)는 1986년 4월 26일 1시 24분(모스크바 기..

달빛 조각사 맹독 바실리스크 혼돈의 입구 [내부링크]

달빛 조각사 맹독 바실리스크 위치와 혼돈의 입구 던전 레벨 35이 되면 던전이 새로 열리는데, 혼돈의 입구 던전입니다. 던전에 입장하려면 입장권이 필요한데, 입장권은 일일퀘스트인 몬스터 100마리 처치하면 보..

동백꽃 필 무렵 동백이 최고운 [내부링크]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동백이 주변인물들 동백꽃 필 무렵은 처음에는 달달한 로맨스인줄 알고 보았던 드라마가, 이제는 공효진, 동백이를 위협하는 까불이를 찾게 하는 스릴러 추리드라마가 되었다. (동백이와..

날 녹여주오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날 녹여주오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냉동인간 해동 로맨스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인간 프로젝트에 비밀리에 참여한 지창욱, 원진아의 이야기이다. 날 녹여주오는 냉동인간 프로젝트는 방송국 PD..

배가본드 쉐도우 몇부작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배가본드 쉐도우 누구 한편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시청률 11.4%를 기록, 높은 인기를 과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내부링크]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소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후속으로 2019년 9월 28일부터 KBS2TV에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주말 연속극이 시작하였습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

모두의 거짓말 [내부링크]

모두의 거짓말 소개 하루 아침에 아버지를 잃은 서희 앞에 나타난 담당 형사 조태식은 용의자로 그녀의 남편을 지목하고 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였을 뿐, 두사람 앞에는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기괴한 사..

달빛조각사 공략 직업 선택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직업 공략 유명 판타지 소설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게임 달빛조각사. 방대한 스토리와 지역들은 원작의 소설에서 만날수 있던 곳을 구현하면서 500만 명의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S..

브롤스타즈 10월 업데이트 패치 [내부링크]

10월 9일 브롤스타즈에서 밸런스 패치가 있었는데요, 패치 내용과 향후 방향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제시 기본공격의 데미지 20증가 / 쇼키의 데미지 20증가 데미지가 증가되었지만, 페니가 있으면 굳이 제시..

민티, 나이논란 28살 고등래퍼 [내부링크]

고등랩퍼 민티, 나이논란 정리 고등학생들이 나와 랩 경연을 펼치는 '고등래퍼'에 2002년생으로 출연한 가수 민티가 실제로는 28살이고, 걸그룹 '소녀주의보' 제작자 소리나라고 밝혔다. 민티는 10일 자신의 유튜..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 흥식이 아버지 [내부링크]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 추측 요즘 동백 꽃 필 무렵 드라마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도 재미있게 보고 있구요. 이전에 까불이의 정체에 대해 추리를 해보았는데요, 10월 9일 드라마를 보고 나서, 까불이..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살인 [내부링크]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살인누명 지난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6회에서 제니장, 김선아가 위기 때마다 자신을 구해주는 존재를 알게 된 가운데, 융천시 국제도시개발산업을 차지하려는 배후가 라이벌인 조광..

라스트쉘터 공략 직업편 [내부링크]

라스트쉘터 공략 자신이 원하는대로 게임을 진행하는 글로벌 전략 게임으로 좀비와 인간의 피튀기는 싸움에서 효율성 있는 기지를 건설하여 살아남는 것이 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생존, 건설, 동반, 무역 등 다양..

조선로코 녹두전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조선로코 녹두전 인물관계도 조선로코 녹두전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제목에서도 대놓고 조선로코라고 이야기 하고 있네요.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들어간 전녹두와 기생..

타인은 지옥이다 결말 가스라이팅 [내부링크]

타인은지옥이다 결말 '가스라이팅' 타인은 지옥이다 드라마가 10부작으로 어제 종방을 했습니다. 웹툰이 원작인 타인은 지옥이다. 1회부터 9회까지는 15세 등급으로 방영했지만, 마지막 10부작은 18세 등급으로 등..

황금정원 몇부작 [내부링크]

황금정원 몇부작일까? 황금정원은 7월 20일부터 방영한 MBC 주말(토) 드라마이다. 인생을 빼앗긴 여자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등장인물로 인생을 도둑 맞았지만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간병인 은..

나의나라 등장인물 [내부링크]

나의나라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JTBC 금, 토 드라마 2019.10.04 첫 방송 오후 10:50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여름아 부탁해 몇부작 [내부링크]

여름아 부탁해 몇 부작일까요? 일일드라마 시청률 1위 여름아 부탁해! 20%가 넘는 시청률로 안방 드라마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내용은 가족들의 여러가지 사연을 엮어 만든 불륜, 사랑,..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죽음 [내부링크]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동백이의 죽음 정리 요즘 동백꽃 필 무렵 드라마에 푹 빠져 있다. 달달한 로맨스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사연 있는 미혼모의 생활과 연쇄살인범을 찾는 추리물에 가까운 드라마에, 주변에..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 정체 +업데이트 [내부링크]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01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연쇄살인마 ‘까불이’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가장 집중이 되고 있는 것이 첫회에서 나온 여자의 시체, 정확히 누구인지..

쇼미더머니 8 우승자 펀치넬로 [내부링크]

쇼미더머니 8 결승전 펀치넬로 vs 영비 우승자 펀치넬로! 여러 논란속의 쇼미더머니 8이 27~28일 기준으로 끝이 났습니다. 쇼미더머니 8은 세미파이널과 결승을 동시에 방송했었는데요, 생방송이다 보니 래퍼들은..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인물관계 [내부링크]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총 16부작이 예정된 '꽃파당'은 꽃보다 아름다운 남자 매파들이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혼담 대 사기극을 다룬 사극 드라마이다. 마훈..

조선로코 녹두전 인물정리 [내부링크]

조선로코 녹두전 인물정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소개 조선로코 녹두전은 2014년 네이버에서 연재되며 네티즌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원작의 명량 사극 웹툰입니다.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소개 [내부링크]

동백꽃 필 무렵 드라마 촬영지 포항 구룡포 근대문화 역사거리 동백꽃 필 무렵의 옹산 마을 일대가 어디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오늘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를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요즘 경상북도 포..

김비오 사과 손가락욕 [내부링크]

손가락 욕설 파문 김비오? 김비오 손가락욕 사과 01 프로 골퍼 출생 1990. 08. 21 소속팀 호반건설 골프단 데뷔 2009년 KPGA 입회 2007~2008 대한민국 골프 국가대표 코리안투어 2010년 대상, 신인왕, 최저타..

쇼미더머니 8 최종회 세미파이널 정리 [내부링크]

쇼미더머니 8 세미파이널 4강 영비 vs 서동현, 타구와 vs 펀치넬로 영비는 무대를 준비하며 전에 보여준적 없는 긴장감을 드러내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처음으로 무대에 오른 영비는 "소년"이라는 곡으로 카..

라이즈 오브 킹덤즈 기마병 영웅 조합추천 [내부링크]

라이즈 오브 킹덤즈 기마병 영웅 조합추천 이번 시간에는 기마병 영웅, 기마병 사령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약 미나모토 칭기스칸 조조 살라딘 특징 높은 딜량 기마병 주 사령관 VIP상자 구매 최고 스킬 딜..

오늘도 우라라 공략 직업정리 [내부링크]

오늘도 우라라 원시헌팅 라이프 직업정리 방치형 몬스터 헌팅게임. 원시시대를 배경으로 대륙에 살고 있는 4대 부족인 샤먼, 선지자, 용사, 탐험가 부족이 각자의 터에 자리잡고 살다가 자신의 부족에 위험이 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국가공략 일본 구스노키 마사시게 [내부링크]

라이즈 오브 킹덤즈 일본 공략 / 구스노키 마사시게 -요약- 정찰병 행군속도 증가 공격력증가 PvP 유리 자원 수집속도 증가 덤 무과금유저일경우 궁병특화로 괜찮은 초기사령관 국가공략 일본 초기 사령관 : 구..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국가공략 간단정리 모음 [내부링크]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국가공략 간단정리 모음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어느 국가를 선택해야 할지 많이 고민되실텐데요.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간단하게 요점정리한 국가공략을 포스팅합니다. 처음 게임 시작..

라이즈 오브 킹덤즈 사령관 필수 능력 [내부링크]

라이즈 오브 킹덤즈 사령관 능력 정리 서버전 관련 사령관에 능력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서버전을 보았을때, 사령관은 쓰이는 사령관만 쓰이는 것이 현실이였습니다. 물론 정답은 없지만, 참고의 목적으로..

의천도룡기2019 조민사진 [내부링크]

의천도룡기2019는 총 50부작입니다. 드라마 자체만 보자면 배우들의 연기력이 엄청납니다.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엄청 잘 살렸습니다. 다만 무공 씬은 연출이 조금 과한 감이 있지만, 그게 역시 중국 무협의 묘..

쇼미더머니 8 ,8강 무대 정리 [내부링크]

쇼미더머니 8 4강 진출자 정리 쇼미더머니 8 9화에서는 8명의 래퍼의 승부가 펼쳐 졌습니다. 8명 래퍼들중에 절반만 살아남고, 절반은 탈락하는 8강. 본선 8강, 진행방식 1. 크루 1:1 맞대결 2. 관중평가단 1,2차..

라이즈 오브 킹덤즈 도시이전 정리 [내부링크]

라이즈 오브 킹덤즈 영토이전 정리 많은 사람들이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시작하였다. 사람이 모이면 당연히 팀이 생기고, 집단이 만들어 지는데.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연맹이라는 시스템이 있다. 하지만 한번 자..

방탄주부단 '아이콘택트' [내부링크]

'아이콘택트' 방탄주부단 '아이콘택트' 방탄주부단의 등장이 화제를 모았다. 지난 9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방탄주부단의 독재자 리더에 고민이 많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작진은 리더..

시크릿 부티크 주요 등장인물 정리 [내부링크]

시크릿 부티크 주요 등장인물 소개 아는 지인이 참여한 드라마라 본방사수 하려고 노력하는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입니다. 원래 드라마는 완결이 나지 않으면, 보지 않는 편인데. 이번에는 본방사수 하면서 천천..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국가공략 중국 손무 [내부링크]

라이즈 오브 킹덤즈 중국 공략 / 손무 -요약- 건설속도 5% 증가는 극초반에만 유리함. 특수유닛은 궁병이나, 사령관 특징은 보병특성 스킬로 극복하거나, 보병조합 필수! 국가공략 중국 초기 사령관 : 손무 특수..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국가공략 프랑스 잔다르크 [내부링크]

라이즈 오브 킹덤즈 프랑스 공략 / 잔다르크 -요약- 파밍의 신 다른사령관과 조합 훌륭함 스탯 버프 효과 서포트 역활의 사령관 1픽 방어적 특성과 치료속도 버프 국가공략 프랑스 초기 사령관 : 잔 다르크 특수..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국가공략 브리튼 부디카 [내부링크]

라이즈 오브 킹덤즈 브리튼 공략 / 부디카 -요약- 무소과금 유저에게 유용한 사령관 보유하고 있는 스킬과 특성 조합이 매우 효율성이 높음 보라색 영웅중에는 1티어급 초기 사령관 : 부디카 특수유닛 : 장궁병..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국가공략 독일 헤르만 [내부링크]

라이즈 오브 킹덤즈 독일 공략 / 헤르만 -요약- 기마병 유닛의 공격력 증가와 부대 훈련 속도같은 경우에는 초반보다는 후반에 더욱 좋은 특성들 이기에 초기 사령관으로는 적합하지 않음. 시작 지휘관이 궁병이..

유승준 한밤 인터뷰 정리 [내부링크]

입영을 앞두고 해외로 출국, 한국 국적을 포기해 17년째 병역 기피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가수 스티브 유(한국 활동명 유승준·43)이 최근 인터뷰에서 “내가 군대 가겠다고 내 입으로 솔직히 이야기..

축서단 모음 의천도룡기 2019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배우는 축서단, 주지약 입니다.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미우새"에서 축서단을 언급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네요. 배우 축서단 배우 축서단은 1992년 4월 15일생, 흑룡강성의 치치하얼시 출신..

브롤스타즈 9월 업데이트 샌디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9월 업데이트 내용 -요약- 신규 브롤러 샌디(Sandy) 리모델링 엘 프리모 스킨추가 신규 브롤러 샌디(Sandy) 전설등급 브롤러 이며, 만렙 기준 체력은 5,600 만렙 기준 공격력 1,260 공속은 2.1초 등..

의천도룡기 2019 조민 모음 [내부링크]

의천도룡기 2019 조민-진옥기 의천도룡기가 몇번 리메이크 되서 방송되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2009년 의천도룡기 안이헌도 잘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진옥기가 대세죠. 안이헌도 괜찮긴 한데, 세대를 내려..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국가공략 로마 스키피오 [내부링크]

라이즈 오브 킹덤즈 로마 공략 / 스키피오 -요약- 방어위주, 딜량부족 딜량 좋은 지휘관을 빨리 준비해야함. 이동증가 탱커능력이 우수 건물이 유니크하고 이쁨 초기 사령관 : 스키피오 특수 유닛 : 로마 군단..

라이즈 오브 킹덤즈 도시이전 Q&A [내부링크]

오늘은 라이즈 오브 킹덤즈 도시이전 질문에 대한 Q&A를 정리했습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도시 이전 왕국이전 1. 시청 레벨별 이전 조건이 다른 것 같은데 각각 조건이 뭔가요? 1) 시청 건물이 8레벨 미만인..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의 정체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입니다. 이전 포스팅에 타인은 지옥이다 등장인물에 대해 소개를 했었는데요. 웹툰과 다른 스토리가 전개 되서 한번더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 정..

라이즈 오브 킹덤즈 쿠폰등록 [내부링크]

요즘 한창 유투브 광고에 자주 보이는 게임입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오늘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쿠폰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맨 처음 시작할 나라와 그에 맞는 사령관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쇼미더머니 8 서동현 멘탈로 본선진출 [내부링크]

쇼미더머니8 서동현 본선진출 릴타치가 서동현에게 연패하며,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멘탈 관리도 실력이라는 것을 여실히 보여준 사례다. 릴타치는 시작하면서부터 이미 패배자의 느낌이다. 작업하는 동안에도..

의천도룡기 2019 등장인물 요약 [내부링크]

의천도룡기 2019 등장인물 요약 전체적으로 드라마 완성도가 높다. 역대 최고의 의천도룡기로 평가받는 86년판이 드라마완성도보다는 (물론 그것도 나쁘지 않지만) 장무기를 잘 표현한 양조위의 뛰어난 연기력에..

퇴직금 중간정산 양식 [내부링크]

퇴직금 중간정산 정리 원칙적으로 퇴직금 중간정산은 금지입니다. 하지만 몇몇 사유에 대해서는 중간정산을 진행하는 것을 허용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사유들이 있겠지만 근로자의 입장에선 자신의 집을 마련..

지방쓰는법 양식파일 [내부링크]

최근들어 제사를 안 지내는 집들이 많지만, 추석과 설날의 차례는 아직까지 지내는 집들이 많아요. 그래서 한번쯤은 지방을 쓰는 법을 정리해 보려고 했어요.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모르겠다 싶은 분들은 참고 하..

추석 이미지 모음 인사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주변 지인들께 추석 인사말도 보내야 하고, 예전처럼 글만 보내면 되는게 아니기에, 이번에는 같이 보내볼 추석 이미지를 찾아 보았어요. 추석이미지 01 더도 말고 덜도..

엉덩이탐정 색칠공부 5 유적에서 날아온 SOS 사건 [내부링크]

엉덩이탐정 5권은 하드커버에 총 92페이지 분량입니다. 7세 정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무리없이 볼수 있는 재미난 내용입니다. "모험"과 "추리" 이 두가지는 아이들이 흥미를 갖기 충분한 단어같아요. 엉덩..

2019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요약정리! [내부링크]

이번 추석은 연휴가 짧아 아쉽습니다. 연휴에 어디 놀러가기도 애매하고, 집에서 쉬는게 제일 마음이 편할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올해 2019년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9월 11일 수요일 정재영 김남길..

LED 마스크 적발제품 정리 [내부링크]

식약처, LED마스크 온라인광고 943건 시정 조치 (서울=연합뉴스) 서한기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온라인 건강 안심 프로젝트'의 하나로 7∼8월 '발광다이오드(LED) 마스크' 온라인광고 사이트 7천906건을..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정리 [내부링크]

요즘처럼 일자리를 구하기 힘든 현실에서 많은 청년들이 취업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취업을 위해 노력하는 청년들을 위하여 나라에서는 청년들이 경제적인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 구직 활동에..

최악의 비추천 항공사 BEST 5 [내부링크]

이지젯 항공 무려 전체 항공편의 82%가 지각 운행일 정도, 상습적인 지연 운항과 예고 없는 항공편 취소로 악명이 높은 유럽의 저가 항공인 이지젯 항공. 성인 남성이 앉으면 앞 좌석에 무릎이 닿을 정도로 좁은..

쇼미8 짱유 와비사룸의 정리 feat.윤훼이 [내부링크]

쇼미더머니 8 크루디스배틀 1라운드에서 윤훼이가 와비사비룸을 이야기 하며 짱유를 디스한다. "못 들어봤다 와비사비룸" 가사로 디스배틀을 하는데 와시사비룸이 뭘까? 와비사비룸이란? 와비사비룸은 2015년에..

엉덩이탐정 색칠공부 4 괴도 vs 탐정 대결 사건 [내부링크]

"흐음, 냄새가 나는군. 수상한 사건의 냄새가..." 어린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은 시리즈, 엉덩이탐정 색칠공부 도안 입니다. 처음에는 도안만 올리려고 책을 찾아 보았는데, 이제는 저도 모르게 책을 읽고 있더라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브록 도안모음 [내부링크]

장거리 폭발 로켓을 발사합니다. 특수 공격으로 지형물을 제거하는 로켓을 발사합니다. 트로피 1,000점 달성 시 획득 가능하다. 공격할 시 로켓포를 약간 들어올리며 딱히 로켓포가 커지는 등의 효과는 없다...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8비트 도안모음 [내부링크]

"8Bit lumbers along like an arcade cabinet on legs. He shoots Blaster Beams and his Super boosts friendlies' damage!" 8BIT is a Common Brawler who is unlocked as a Trophy Road reward upon reaching..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레온 신규도안 [내부링크]

금요일이라 불금을 즐겨야하는데, 회사일로 야근을 해야 할 것 같아, 슬픈 금요일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말에 할 수 있는 브롤스타즈 도안을 작업해 보았습니다. 색칠공부 도안인데, 기존에 있는 레온은 스킨..

장수풍뎅이 키우기 - 먹이편 [내부링크]

요즘 가을장마에 날씨가 너무 축축 처집니다. 회사,집,회사,집 너무 지루하고 무료한 삶이 계속 되다 보니, 무언가 다른 취미를 갖게 되면 좋겠다 하는 생각에 친구와 함께, 곤충을 키워보자는 이야기를 하게 되었..

엉덩이탐정 색칠공부 #3 불멸의 절도단 사건 [내부링크]

"흐음, 냄새가 나는군. 수상한 사건의 냄새가...." 엉덩이탐정 색칠공부 3편 불멸의 절도단 사건입니다. 요즘 학교에서 아이들 사이에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도서라고 합니다. 캐릭터가 참 특이한데요. 머리..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1 도안 모음 [내부링크]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01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02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모음입니다. 신비아파트라는 애니메이션이 언제부턴가 인기를 끌기 시작했어요. 생각보다 무서운 귀신들이 나오는 만화인데..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프랭크 도안모음 [내부링크]

"Frank swings his hammer at enemies, sending a shockwave. His Super is an especially powerful blow that stuns enemies!" Frank is an Epic Brawler who attacks with a large hammer, sending a wave that..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보 도안모음 [내부링크]

오늘 비가 너무 많이 오네요, 호우주의보 문자가 벌써 3번째 왔어요. 오늘 같은 날을 아이들 데리고 밖에 나가 놀 수도 없어요. 이런 날은 집에서 TV 보면서 색칠공부를 같이 하는 건 어떨까 해요.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스파이크 도안모음 [내부링크]

"Spike throws cactus grenades that send needles flying, and a show-stopping Super: a field of cactus spines that slows down and damages enemies!" Spike is a Legendary Brawler with low health who sp..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크로우 도안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브롤스타즈의 메카 크로우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Crow fires a trio of poisoned daggers. As a Super move he leaps, firing daggers both on jump and on landing!" Crow is a Legendary Brawler who..

엉덩이탐정 색칠공부 #2 어둠속으로 사라진 거인사건 [내부링크]

"흐음, 냄새가 나는군. 수상한 사건의 냄새가...."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엉덩이탐정 시리즈. 저학년들에게 인기가 많은이유는 일단 주인공의 우수꽝스러운 얼굴, 어렵지않은 추리문제의 적절한 조합이 아닐..

엉덩이탐정 색칠공부 #1 보라부인의 암호사건 [내부링크]

"흐음, 냄새가 나는군. 수상한 사건의 냄새가....." 천재 탐정 엉덩이탐정은 상황속에서 단서를 찾아 추리합니다. 고구마 파이를 무척 좋아하죠. 보라부인의 암호사건은 소설 책형식으로 출간된 책입니다. 책안에..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9 레온 도안 모음 [내부링크]

"Leon shoots a quick salvo of blades at his target. His Super trick is a smoke bomb that makes him invisible for a little while!" Leon is a Legendary Brawler who can turn invisible for a short time..

대구 경상여고 학생들 조회 중 가스흡입 [내부링크]

대구시 북구 한 여고에서 조회 중이던 학생들이 가스를 흡입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대구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2일 오전 10시 49분께 대구시 북구 침산동 경상여고 강당에서 조회 중이던 학생들이 가스냄새를 맡..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 #2 [내부링크]

시크릿 쥬쥬 메이크업 색칠놀이입니다. 평소에 색칠놀이를 즐겨 하는 아이에게 딱 맞는 놀이입니다. 일반적인 색칠놀이도 좋지만, 색칠하면 화장을 해주는 효과를 느낄수가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허리케인 도리안(Dorian), 바하마 강타 [내부링크]

열대 폭풍에서 5등급 허리케인으로 세력을 키운 도리안이 카리브해 바하마를 강타했습니다. 최고 풍속이 시속 295킬로미터에 달하는 허리케인 도리안이 현지시각으로 1일 인구 40만 명인 바하마에 상륙했습니다...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 #1 [내부링크]

시크릿쥬쥬는 과거 미미만큼 여자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미미를 기억하는 요즘 아이들은 없겠죠. 사촌동생에게 많은 색칠공부 도안을 출력해 주었지만, 시크릿 쥬쥬가 단연 1등입니다. 만화를 보면 주인공..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파이퍼 도안 모음 #8 [내부링크]

Coloring the Piper of Brawl stars + New skin! "Piper's sniper shots do more damage the farther they travel. Her Super drops grenades at her feet, while Piper herself leaps away!" Piper is an Epic B..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니타 도안 모음 #7 [내부링크]

트로피를 10개 획득하면 얻을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공격할 때 충격파를 발사! 충격파를 쏠 때 몸을 뒤로 재끼며 일시적으로 뒤로 밀려납니다. 이름인 '니타'는 아메리카 원주민의 언어로 "곰". 승리시 웃으며..

타인은 지옥이다 등장인물관계도 정리 [내부링크]

타인은 지옥이다 등장인물관계도 오늘의 임시완의 복귀작으로 알려진 ‘타인은 지옥이다’의 등장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김용키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타인은 지옥이다 원작과의 차이점 [내부링크]

토,일 오후 10시 30분~ 2019년 8월 31일~9월29일 10부작 드라마 2019년 8월 31일부터 방영 예정인 임시완, 이동욱 주연의 OCN의 오리지널 드라마.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임시완의 전역 후 복귀작이..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모티스 도안 모음 #6 [내부링크]

색칠공부 도안은 크게 보면 미술 작품을 만들 때 선이나 면, 색으로 나타낸 것을 말합니다. 색깔공부를 한다든지, 여러 가지 미술 활동을 하면서 표현력을 기르기 위해 이런 색칠공부 도안을 활용하여 진행할 수..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업데이트 신규스킨 도안 모음 #5 [내부링크]

15랭크 이상이 되는 브롤러가 하나둘씩 생기는 시기가 이때쯤인 경우가 많다. 이전에는 지면 이길 때까지 플레이해도 일반적으로 트로피 올리는 데 부담이 없었지만, 20랭크 기점으로 트로피 올리는 데 어려움이..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발리 도안 모음 #4 [내부링크]

Painting brawl stars barley Barley is a Rare Brawler with low health. He has a unique type of Attack in which he throws bottles of harmful liquid that covers the ground and deals damage to enemies..

함박도 논란 정리 [내부링크]

인천 강화군에 있는 무인도 ‘함박도’가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다. 이는 함박도에 북한의 군사시설이 들어섰다는 보도가 나왔기 때문이다. ​ 지난 30일 TV조선 ‘탐사보도 세븐&..

화사 공항의상 논란 [내부링크]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또 한 번 파격적인 노출 의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지난 30일 해외 일정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로 출국했다. 이날 멤버들 중..

지하철 2호선 역사안 화장실 정보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2호선 역사안 화장실 정보입니다. 순환선인 지하철 2호선은 학생들과 회사원들이 참 많은 곳입니다. 시청/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신당/ 왕십리/ 건대입구/ 종합운동장/ 대림 구로디지털단지/ 신대방/..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고스트볼 X의 탄생 3화 [내부링크]

https://metelwiki.tistory.com/30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고스트볼 X의 탄생 2화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고스트볼 X의 탄생 1화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고스트볼 X의 탄생 1화 지하국대적을 물리친 이후 평화로운 나날..

브롤스타즈 페니 캐릭터 공략 [내부링크]

https://lynn-kyu.tistory.com/85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 페니 색칠공부 오늘의 색칠공부 도안은 페니 입니다. 2018년 5월 패치로 새로 생긴 초휘귀 등급 브롤러 입니다. 악동스러운 미소와 웃음소리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콜트 도안 모음 #3 [내부링크]

Colt is a Common Brawler who is unlocked as a Trophy Road reward upon reaching 60 Trophies. He has a rather low amount of hitpoints, but high damage output. He fires a total of six shots per Attack..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고스트볼 X의 탄생 2화 [내부링크]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고스트볼 X의 탄생 1화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고스트볼 X의 탄생 1화 지하국대적을 물리친 이후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던 하리, 두리 그리고 신비! 그러던 어느 날, 신비아파트에 알 수 없..

브롤스타즈 레온 캐릭터 공략 [내부링크]

등급 - 전설 역할군 - 은신 암살자 기본 체력 - 3,200 이동속도 - 820 장전 속도 - 1.9초 코드네임 - Ninja 일반 공격 수리검 - 손목 스냅으로 수리검 4개를 던집니다. 적이 가까이 있을수록 더 큰 피해를 줍니..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고스트볼 X의 탄생 1화 [내부링크]

지하국대적을 물리친 이후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던 하리, 두리 그리고 신비! 그러던 어느 날, 신비아파트에 알 수 없는 존재가 나타나 흑마법의 저주를 걸었다!! 1화에 출현하는 혈안귀 입니다. 어둠 속 문..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2 [내부링크]

브롤 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10장 색칠공부 도안을 찾다 보니, 캐릭터에 어떤 능력이 있나 궁금해 졌어요. 캐릭터 하나하나 소개글도 쓰면서 색칠공부 도안을 더 많이 올려 볼까해요. 캐릭의 간략한 한줄평 콜트..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 16장 [내부링크]

시크릿 쥬쥬 색칠공부 도안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또봇으로 유명한 영실업과 우당탕탕 아이쿠를 만든 마로 스튜디오(시즌1 한정)에서 2012년에 내놓은 한국 만화영화로, 영실업에서 만드는 완구인 쥬쥬..

브롤스타즈 크로우 캐릭터 공략 [내부링크]

등급 - 전설 역할군 - 맹독 암살자 기본 체력 - 2,400 이동속도 - 820 장전 속도 - 1.4초 코드네임 - Crow This enigmatic creature just appeared in town one day. Nobody dares to ruffle his feathers - not..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모음 #1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게임이 언제부터 인기가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조카들이 게임은 물론이고, 색칠공부도 하더라구요. 여자아이들이 시크릿쥬쥬 색칠공부하는걸 본적은 있는데,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하는 조카들을 보니,..

반려견 동물등록 방법 [내부링크]

반려견 등록, 잊지말고 실천할 시간입니다! 유기동물이 가장 많이 생겨나는 시간, 바로 휴가철이죠. 휴가철을 노려 고속도로 휴게소나 한적한 도로 한복판에 이들을 버려두고 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

다나 다이어트 -27kg 감량 [내부링크]

그룹 천상지희 출신 가수 다나가 27㎏을 감량한 후 소감을 밝혔다. ​ 다나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스로에게 너무나도 냉정하고 가차 없어서 자기애라고는 눈곱만큼도 없는 사람을, 태어나는 것은..

에버랜드 호러메이즈 축제 [내부링크]

에버랜드 인기 코스 에버랜드 호러메이즈 요즘 선넘규! 라고 해서 전 JTBC 아나운서 장성규 씨가 굉장히 인기입니다. 에버랜드 호러메이즈 아나운서 출신 프리랜서 방송인이자 작가 지망생인 장성규 씨는 개나운..

2019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주말축제 [내부링크]

홍성 남당항대하축제 2019 제24회 홍성 남당항대하축제 2019 ●기간 : 19.08.24 ~ 19.09.15 ●먹거리행사 : 19.09.16 ~ 19.11.03 ●장소 : 충남 홍성군 남당항 일원 ●주최/주관 : 남당항 대하축제 추진위원회..

감스트 방송복귀 [내부링크]

성희롱 논란 BJ 감스트, 야윈 모습으로 2개월 만에 복귀 성희롱 논란으로 물의를 빚었던 BJ 감스트(29·본명 김인직)가 야윈 모습으로 복귀했다. ​ 감스트는 23일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아프리..

지하철 1호선 역사안 화장실 정보 [내부링크]

개찰구를 나가지 않고 화장실을 갈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급하게 배가 아프거나 화장실을 가야 할때, 개찰구를 통해서 나갔다 다시 들어올수 없을 때, 알고 있으면 좋은 정보라 공유합니다. 1호선 망..

Photo editor online - Pixlr.com [내부링크]

픽슬러 에디터 Online Photo Editor | Pixlr Editor | Autodesk Pixlr 인터넷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이미지편집 툴입니다. 이용하면 설치없이 무료로 고급스러운 사진편집이 가능합니다. https://pixlr.c..

누구나 10kg 감량 할 수 있다. [내부링크]

요지는 처음 첫날은 금식을 하고 물론 물은 항상 많이 먹어줘야 하며 평소에 먹는 양을 절반으로 줄여야 한다는 것이다. 아무리 운동은 해도 먹는 양이 늘어난다거나 하면 아무 소용이 없다는 것이다. 유태우 다..

인도영화 데브다스 평론 [내부링크]

서로를 사랑했지만 이루지지 못한 두 남녀... 수업시간동안 영화 데브다스를 보았다. 이 영화는 인도의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평가받는 작품으로 힌두어 버전으로만 3번이상 리메이크가 되었을정도로 완성도가 높..

충남 서산 메르스 의심 환자 [내부링크]

충청남도 서산에서 메르스 의심 환자가 발생해 보건 당국이 역학 조사를 벌이고 있다. 지난 12일부터 17일 귀국한 50대 남성은 아랍에미리트와 두바이를 거쳐 한국으로 입국했다. 국가지정 격리방상인 단국대 천..

파생결합증권 / DLS 손실 1조원 [내부링크]

주요국의 금리를 기초자산으로 한 DLS에 투자한 파생결합펀드(DLF)가 대규모 원금손실 위기에 처했다. 금리가 하락했기 때문이다. 금리의 상승을 예상했었던것 같다. DLF 판매액은 1조원에 달한다. 석유, 금, 은..

에어팟의 숨은 꿀기능 5가지 [내부링크]

모르고 쓰면 절대 안되는 '에어팟'의 숨은 꿀기능 5가지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노래를 듣기 위해서면 줄달린 이어폰을 사용하곤 했는데, 끈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노래도 듣고 통화도 하는 시대가 왔습니..

우리가 모기를 지구상에서 없애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지구 상에 존재하는 최악의 벌레는 무엇일까요? 말파리라고 하시는 분도 있을테고 말벌이라고도 하시겠죠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최악의 범죄자는 모기일 것입니다. 윙윙대는 소리, 물리는 것, 가려움 모기..

써브웨이 알바생 추천 레시피 끝판왕 메뉴 [내부링크]

써브웨이 알바생 추천 꿀 조합레시피 써브웨이에서 주문하긱 어려웠죠 앞으로는 이렇게만 하면 끝! 써브웨이 끝판왕 메뉴 입니다. 찾고 싶은 메뉴를 Ctrl + F 로 찾으면 좀더 수훨합니다. 쉬림프 = 스위트 칠리..

확실한 다이어트 무조건 빠진다!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다이어트 방법! 1단계 (1주차) 아침,점심,저녁 다 먹습니다. 단, 저녁 6시 이후 먹지 않습니다. 일주일간 유지 합니다. 운동할 필요 없습니다. 이기간동안은 붓기가 빠집니다. 최초 몸무게..

5G 인터넷망 지하철에서 사용 불가 [내부링크]

요즘엔 5G 광고로 엄청 합니다. 하지만 지금 쓰는 LTE 만큼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할가요? 터키도 인터넷 수준이 높은 곳중 한곳입니다. 속도도 준수하게 나오고 엄청 넓은 대지에 비해 인터넷이 가능한곳이 대다..

터키 로밍 vs 유심 구매 [내부링크]

회사가 터키와 일을 많이 하다보니, 터키 출장을 가는일이 많습니다. 하는일이 시공사를 서브하는 엔지니어라 출장을 가면 짧게는 한달 길게는 1년씩도 가게 됩니다. 본사 직원들이 현장출장 갈때마다 휴대폰 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