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is999의 등록된 링크

 metis99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나트랑 쇼핑 느억맘Nuoc mam소스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 시 사온 느억맘 소스는 베트남에서 분짜를 시켰는데 소스로 나와서 먹고 반해서 사 왔답니다. 생선을 발효해서 만든 베트남 전통 소스인데 맛이 아주 좋아요. 젓갈 좋아하시면 좋아하실 맛 한국에서..

계란 샐러드 맛있어요. [내부링크]

아이 간식으로 만들어 주는 계란 샐러드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1. 감자를 소금 넣고 삶아서 으깬다. 2. 계란 삶기 3. 당근이랑 오이 잘게 썰고, 소금에 살짝 절인 후 물기 제거하기 4. 으깬 감자에 계란 노란자,..

나트랑에서 연자심 구입했어요. [내부링크]

나짱 놀러 가서 사온 연자심 쏨모이 시장에서 샀는데 1kg 5만 원대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보면 연자심 연자심에는 청심 안신(淸心安神, 마음을 깨끗하게 하고 정신을 안정시킴), 교통 심신[交通心腎, 선양(心陽)과..

CU에서 구입한 감동란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친구들이 감동란 맛나다고 해서 CU에서 구입했답니다. 반숙인 듯한데 괜히 기대가 됩니다. 우와 속이 엄청 촉촉해 보여요. 맛을 봤는데 보이는 만큼 촉촉하고 간이 되어 있어요. 소금이 따로 필요 없습니다. 처..

맛있는 김밥만들기 [내부링크]

재료 슬라이스 햄 당근 계란 우엉 맛살 단무지 김 맛소금, 깨소금, 참기름 1. 밥에 맛소금, 깨소금, 참기름 넣고 잘 비벼줘요. 2. 당근은 채 썰어서 볶기 3. 우엉도 볶기 4. 맛살도 볶아서 결대로 찢기 5. 계란은..

사세 버팔로 윙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지인이 추천해서 사세 버팔로 윙을 샀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샀는데, 받아보니 양이 많아서 굿 에어 프라이기에 조리합니다. 예열된 에프에 180도 15분~20분 중간에 한번 뒤집어줘야 합니다. 사진처..

더조은 황사방역용 마스크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마스크를 많이 사게 됐죠. 더 좋은 황사 방역용 마스크는 제가 써보니 괜찮아서 추천하려고 리뷰해요. 마스크도 도톰하고 입체형이라 숨쉬는 것도 편하고 장기로 쓰면 귀가 아프긴 하지만 국산..

[나트랑] orange tang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나짱 롯데마트에서 사 온 오렌지 가루랍니다. 시식해 보니 맛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하나 사 왔어요. 탄산수에 타 먹으니 좋네요. 엄청 맛난 건 아니고 추억의 맛이랄까?? 어릴 때 먹던 주스 가루가 생각나..

해태 연양갱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자주 사는 연양갱 저는 달아서 못 먹는데 부모님은 엄청 잘 드셔요. 무슨 매력일까요? 아들은 질색합니다. 본인 입맛에는 아닌가 봐요. 저랑 비슷한 입맛일까요^^; 양갱 좋아하시는 부모님께..

이마트에서 산 청포도 [내부링크]

청포도를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항상 청포도를 사둡니다. 보통 이마트나 홈플러스 이용하는데 이유는 당도 보장 온라인에서 사면 실패 확률이 높은데 마트는 당도 보장 되더라고요. 번거롭지만 껍질을 벗겨줍니..

[대전] 잉카의 태양 [내부링크]

저희 집은 가족탕을 좋아해요. 아이가 어릴 때부터 다녔죠. 그리고 가족탕을 선택할 때는 수질이 첫번째입니다. 유성 잉카의 태양을 선택한 이유는 온천수가 첫 번째요, 두 번째는 욕조의 크기 위 사진처럼 욕조..

나트랑 자유여행 일정 공유 [내부링크]

나짱 자유여행을 다녀온 뒤 일정 짜는 재미를 알게 됐어요. 패키지만 다니다가 자유여행 처음 갔는데 무서워할 게 아니더라고요. 준비만 잘하면 비용도 절약하고 쉬고 싶을 때 쉬고 가고 싶은 곳 맘껏 가고 하고..

야식 으로 좋은 계란요리 [내부링크]

밤만 되면 괴롭죠. 뭔가를 먹고 싶어 지는 건 저뿐인가요? 살 찌는 거 알고 몸에 좋지 않다는 것도 아는데 이상하게 밤만 되면 뭔가를 먹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칼로리가 낮은 게 좋을 것 같아 요즘은 계란을..

성심당 케이크 맛집 [내부링크]

어릴 때부터 먹어온 성심당은? 언제나 맛이 좋았어요. 그래서 커서도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기념일에도 여유가 되면 성심당 가서 케이크를 직접 고른답니다. 요즘은 코로나19로 못 가서 아쉽지만요. 성심당..

계란 김밥 [내부링크]

김밥을 만들 때 대부분 한두 줄이 아닌 열 줄 이상 만드는 경우가 많죠. 한두 줄 만드려고 김밥 싸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까요. 그렇다 보니, 차가운 김밥이 남는 경우가 많아요. 따뜻할 때, 금방 싸서 먹는 게 최..

백종원 스크램블에그 레시피 [내부링크]

몽글몽글 맛나는 스크램블에그 아침 간식 야식 간단히 먹기 좋죠. 그래서 요즘 자주 먹고 있답니다^^ 아이들도 잘 먹어서 더 자주 먹는 것 같아요. 그럼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재료 계란 3개 소금. 티스푼..

다낭 박물관 [내부링크]

여기 사진 속에 코끼리 얼굴에 사람 몸을 하고 있는 동상이 있죠. 시바신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이름은 가네샤 지혜와 행운의 신으로 베트남 현지인들이 재물신으로 모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세히 보시면 코끼..

주원산 훈제오리를 맛나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훈제오리 중 좋아하는 브랜드가 2개 있는데 그중 하나가 주원산 훈제오리입니다. 여기 훈제오리 너무 맛이 좋거든요. 냄새도 없고 맛도 좋고.. 저희는 돌판에 오리랑 콩나물무침, 부추 부침 올려서 같이 구우면..

골뱅이 쫄빔면 주말에 추천해요 [내부링크]

휴일엔 간단한 게 좋죠. 쫄비빔면에 골뱅이통조림 하나면 맛난 골뱅이쫄빔면이 완성됩니다. 면 삶는 동안 골뱅이 썰어서 준비하고 집에 오이랑 당근, 양배추가 있다면 채 썰어서 같이 넣어주세요. 그러면 더욱 맛..

스타벅스 녹차 프라푸치노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커피를 못 마셔서 녹차 프라푸치노 주문했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다. 머그잔이 더 맘에 들지만 ㅎㅎ 한 모금 하니 엄청 찐하고~~ 첫맛은 좋은데.... 양이 많아서 질린다. 둘이 나눠먹어야지... 혼자는 힘들듯. 주의..

현서랑 민규 경주가다 [내부링크]

몇 해전에 친한 동생네랑 경주에 1박 2일로 놀러 갔었답니다. 저희 집은 아들 동생네는 딸~ 둘은 동갑내기 아기 친구랍니다. 아주 어릴 때부터~ 꼬꼬마 시절 사진이라서 귀엽죠. 둘이 이름 쓰고 저렇게 땅 파고..

사이판 만세절벽 [내부링크]

사이판에 가면 꼭 가는 곳 바로 만세절벽입니다. 여기가... 일본군들이 자살했던 장소라고 하네요. 제가 만세절벽에 갔을 때는 몰랐던 사실. 풍경이 참 이쁘구나 했는데 충격이었죠. 바다 풍경은 정말 너무너무..

통째로 짜낸 리얼 석류 100% [내부링크]

물을 타지 않은 순수 석류 100% 착즙주스예요. 석류가 여자에게 좋고 다이어트 효과도 좋다고 해서 샀습니다. 원재료는 터키에서 왔고 석류 100% 착즙주스죠. 맛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단맛이 있어 새콤달콤 꾸..

[티니안] 다이너스티 호텔 그립구나 [내부링크]

들떠서 ㅋㅋ 사진이 엉망이네요. 흐릿하지만 다이너스티 호텔 침대입니다. 핑크 핑크 하죠. 낡은 느낌이 많이 났지만, 당시 티니안에 있는 유일한 호텔이라서 어쩔 수 없었답니다. 웰컴 케이크랑 와인도 주셨는..

기장 연화리 해물 최고 [내부링크]

2019년에 기장 연화리에 갔어요~ 왜? ㅋㅋㅋ 해물 먹으러 간 거죠. 원래 먹던 곳이 있는데... 리모델링한다고 문을 닫아서... 급하게 다른 곳으로 간 건데... 해산물들이 너무너무 신선하고 맛도 좋은 거 있죠^^..

기장 연화리 바다풍경 [내부링크]

기장 연화리는 해산물 먹으러 가는 곳인데, 해산물도 맛있지만 바다 풍경도 예쁘답니다. 가끔은 새우깡 사서 갈매기들에게 주기도 하는데 눈매가 무섭지만 자꾸 보니 귀엽습니다. 이상하게 추울 때만 가는지 바닷..

[나트랑] 미타미 점심특선 [내부링크]

나짱에 가서 첫 식사를 일식으로 먹었습니다. 이유는? 마사지를 예약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근처를 찾았더니 여기가 나왔기 때문이에요. 점심특선으로 2개 시켰는데, 가격은 5천 원 안 했던 것 같아요. 점심특..

명량핫도그 내돈내산 솔직리뷰 [내부링크]

아들이 좋아하는 명량 핫도그랍니다. 세트로 사니 상자에 넣어주시고 소스도 넉넉히 챙겨주십니다. 설탕도 듬뿍~ 각기 입맛이 다 달라서 5가지 전부 다른 맛이랍니다. 겉 바삭하고 속이 촉촉하고 소시지도 맛나고..

호가든 로제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술을 못하지만~ 한 모금씩은 마셔요. 트레이더스 갔더니 호가든 로제를 판매하고 있더군요. 병이 이뻐서 한 병 샀는데, 신랑은 마셔보더니 너무 달달하다고 별로라고 합니다. 그러나 저는 술 못 마시는 체질이..

군산여행 ㅡ 왕산 [내부링크]

군산 여행 가서 첫 끼니를 왕산에서 먹었어요. 워낙 유명해서 웨이팅 각오했는데 바로 의자 착석 후 유명한 콩나물 짬뽕 주문했는데 우와~~~ 해산물 한가득 감동 맛도 좋았음. 해산물이 많으니 국물 예술 군산 가..

원스토어 블랙프라이데이 사전 쿠폰2장 [내부링크]

병재 씨. 상혁 씨. 얼굴 아래 쿠폰번호 있죠. 쿠폰 등록하기 클릭하시고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의점은 병재 씨가 주는 쿠폰 15 앞에 있는 O는 숫자가 아니라 영문 O입니다. 15% 쿠폰 2장 득템 하세요^^

딸기 vs 황금향 [내부링크]

이마트에서 황금향 무한 담기 이벤트 있어서 신청했더니 구천원에 8개 +.+ 득템한 이 기분. 황금향은 11월중순부터 1월 제철과일로 한라봉 + 천혜향으로 새콤없는 달콤으로 무장한 황금향이 되었다고 한다. 겁나..

청정원 안주야 치즈촘촘 툼바치즈 [내부링크]

간식으로도 술안주로도 좋은 청정원 육포랍니다. 소가 아닌 돼지~ 맛나면 굿굿 치즈랑 같이 씹으니 더 맛나요. https://m.blog.naver.com/kkw13096/222142866186 청정원 안주야 치즈촘촘 툼바치즈 육포 내돈내산..

귤청으로 만든 따뜻한 귤차 [내부링크]

얼마전에 만든 귤청이 맛나게 익어 귤차를 만들었어요. 아주 뜨거운 물을 넣었는데 상큼달달 맛납니다. 추운 날 따뜻한 차 마시면 기분 좋은데, 과즙이 팡팡 터져서 더 좋으네요. 부모님도 좋아하시고 동생내외도..

[대전] 유성호텔 숙박 솔직 리뷰 [내부링크]

가끔 호캉스로 유성호텔에 가요. 여기 수질 진짜 좋거든요. 그래서 자주 갔었답니다. 지금은.... 못 가서.. 속상하지만요 그럼 유성호텔 룸 리뷰해볼께요. 저희는 3 식구라서 항상 패밀리룸으로~ 침대가 2개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