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oonice의 등록된 링크

 metooni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2건입니다.

커플 신발 크록스 겨울용 털신 ! 털크록스 최고 [내부링크]

커플 크록스 겨울용 털신 ! 털크록스 최고 20.10.27 예슬이랑 롯데백화점에 갔다가 크록스 매장을 발견하고 들어갔다. 18년도에 둘이 커플 신발을 크록스로 신었는데 2년이 넘는 시간동안 너무 잘 신었다...

[샤오미 전기 히터 난로] LEXIU 베이스보드 직구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도 실패한... 해외 직구 후기 요즘 해외 직구 재미에 빠졌는데 이제는 나와야 할 것 같다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번 겨울은 작년보다 춥지는 않다. 하지만 .. 아직 겨울은 많이 남았다. 그래서 회사..

[제주도 동백꽃 카멜리아힐] 입장료 저렴해서 좋았다. [내부링크]

[제주도 동백꽃 카멜리아힐] 입장료 저렴해서 좋았다. 이번에 제주도 여행가서 한라산 등산을 해서 백록담도 보고 스쿠버를 하려고 했지만 날이 너무 추워서 포기하고 ㅎㅎㅎ 우리가 선택한 곳은 바로 요즘..

[코엑스 광고 안내] 코엑스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내부링크]

[코엑스 광고 안내] 코엑스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안녕하세요 전국 옥외광고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매체는 바로 코엑스광고입니다. 2016년도 코엑스 영동대로가 옥외광고 자유표시구역으로 확정되..

[서울대입구역 광고] 지하철광고 종류 가격 [내부링크]

[서울대입구역 광고] 지하철광고 종류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광고는 지하철광고이며 2호선 서울대입구역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울대입구역에 지하철광..

[항공사 광고] 항공기 기내부터 외벽 랩핑까지 비행기 광고 정리 [내부링크]

[항공사 광고] 항공기 기내부터 외벽 랩핑까지 비행기 광고 정리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광고는 공항광고도 아닌 항공기 및 항공사 광고매체입니다. 비행기 외벽 랩핑..

[애견독채펜션] 홍천 두푸딩하우스 후기 [내부링크]

[애견독채펜션] 홍천 두푸딩하우스 후기 2020년 04월 우왕이랑 희동이랑 모카랑 다 같이 한번 펜션을 가기로 했다 ㅎㅎ 맨날 가자 가자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는데 우리가 선택한 곳은 바로 공기좋은 홍천..

[일리 커피캡슐 직구 도전] 일리 네스프레소 캡슐 과연.. [내부링크]

[일리 커피캡슐 직구 도전] 일리 네스프레소 캡슐 과연.. 이번에는 처음으로 일리커피 캡슐을 주문을 해보았다. 매번 네스프레소 캡슐부터 드로시스부터 스타벅스까지 다양한 캡슐을 사용했다. 드로시스..

[강원도 양양 남애항] 원포리해변, 남애리 지경리 해수욕장 드론 영상 [내부링크]

[강원도 양양 남애항] 원포리해변, 남애리 지경리 해수욕장 드론 영상 이번 여름에 남애항으로 스쿠버 다이빙을 다녀왔다. 나는 동해에 가면 항상 드론을 가지고 가서 촬영을 한다. 생각해보면 동해뿐 아..

[오토바이 스마트폰 거치대] SP커넥트 무선충전기 후기 [내부링크]

[오토바이 스마트폰 거치대] SP커넥트 무선충전기 후기 내 오토바이는 혼다 벤리 110 ~! 전에 사용했던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었는데 폰이 하도 떨어지고 이탈해서.. 그냥 제거를 하고 한동안 사용하지 않았고..

[지하철 오프라인광고] 디지털 지역안내도 (지도 및 종합안내도 광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 오프라인광고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은 신규매체 지하철 지역안내도광고에 대해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합안내도 광고라고 말하기도 하며 이번에 새롭게 디지털로 교체되어 판매가..

[여의도 방송국 전광판] KBS 공개홀 전광판 광고 [내부링크]

[여의도 방송국 전광판] KBS 공개홀 전광판 팬클럽 광고 아이돌광고 추천 안녕하세요 팬클럽 광고 전문팀 팬나이스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광고는 이번에 새롭게 만들어진 여의도 KBS 방송국 공개홀 전광판광고입..

[서울 버스광고] 버스내부 중앙문 광고 안내 [내부링크]

[서울 버스광고] 버스내부 중앙문 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최근에 코엑스에 신규 광고가 많이 생기면서 전광판 그리고 지하철 위주로 안내를 드렸는데 오늘은 교통광고의 대..

하남 스타필드광고 디데이 카운터(고양 스타필드 미디어타워) [내부링크]

하남 스타필드광고 디데이 카운터 패키지 (고양 스타필드 미디어타워)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컴퍼니 이팀장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매체가 아닌 기존 미디어에 패키지 내용이 추가되어 안내드리겠습니..

[논현동 냉면 맛집] 논현동 봉산평양냉면 숨겨진 맛집 [내부링크]

[논현동 냉면 맛집] 논현동 봉산평양냉면 숨겨진 맛집 오늘도 냉면 게시글 요즘 냉면 간판깨기를 한참 하고 있다. 인스타에 올리면 또 친구나 선후배들이 맛있는 냉면집도 추천해주고 ㅎㅎ 일단 우리집 근처..

[강남역 지하철 광고] 2호선 승강장광고 신규매체 [내부링크]

[강남역 지하철 광고] 2호선 승강장광고 신규매체 안녕하세요 전국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입니다 ^^ 오늘 안내드릴 매체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신규매체 2호선 강남역 승강장 내,외선 LED 기둥광고입니다...

[경기도 가평 드론] 모비딕 빠지 수상레저 드론 영상 [내부링크]

[경기도 가평 드론] 모비딕 빠지 수상레저 드론 영상 예슬이랑 최근에 가평에 빠지를 다녀왔다 그곳은 바로 모비딕 수상레저 ~! 1박 2일로 다녀왔다 ~ ㅋㅋㅋㅋ 가서 수상레저도 타고 오랜만에 즐거운 시..

[지하철광고 맥스비전] 신규 광고 [내부링크]

[지하철광고 맥스비전] 인기역사 환승역 신규 광고매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광고매체는 이번에 새롭게 제작되어 판매를 시작한 맥스비전입니다. 서울 지하철 인..

[고양 스타필드 광고 안내]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 [내부링크]

[고양 스타필드 광고 안내]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은 쇼핑몰 센터 광고 중 새롭게 리뉴얼된 스타필드 고양점 광고매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

[호텔 광고 비용]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광고 매체 안내 [내부링크]

[호텔 광고 비용]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광고 매체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이번에 안내드릴 광고매체는 호텔 광고로 내부에 설치되어 진행되는 매체입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부르스타 난로]휴대용 부탄가스 난로 후기(미니스토브 가스히터) [내부링크]

[부르스타 난로]휴대용 부탄가스 난로 후기(미니스토브 가스히터) 이번에 예당저수지로 오지캠핑을 다녀왔다. 사실 예당관광지 안에 야영장이 있었는데 하나는 공사중이었고 하나는 거리가 멀어서 그냥 오..

[동대문역 지하철 광고] 팬클럽 생일광고 이벤트 [내부링크]

[동대문역 지하철 광고] 팬클럽 생일광고 이벤트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위나이스 팬클럽 전문팀! 팬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광고는 바로 동대문역 와이드칼라 입니다. 은혁 생일을 맞이해서 해외..

[논현동 진미냉면] 강남 평양냉면 추천 진미평양냉면 [내부링크]

[논현동 진미냉면] 강남 평양냉면 추천 진미평양냉면 전에 면목동 청량리할머니냉면에 대해서 글을 작성했는데 이번 게시글은 지난주에 다녀온 논현동에 위치한 진미평양냉면! 집이랑 거리가 가까워서 예슬..

[안다즈호텔 맛집] 압구정 안다즈 치즈룸 후기 [내부링크]

[안다즈호텔 맛집] 압구정 안다즈 치즈룸 후기 2020.05 예슬이 생일이라 예슬이한테 먹고 싶은 것이 있냐고 물어봤었는데 예슬이는 자기가 한번 가고 싶은 압구정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게 잘..

[위나이스컴퍼니]삼성역 코엑스 쇼핑몰 광고 안내 [내부링크]

[위나이스컴퍼니]삼성역 코엑스 쇼핑몰 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광고매체는 바로 코엑스 쇼핑몰에 설치되어 노출되는 디지털미디어 매체인 채널 코엑스 광고..

[삼성동 코엑스 미디어타워] 파르나스 타워 광고 [내부링크]

[코엑스 전광판] 삼성동 코엑스 미디어타워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주춤했던 광고시장이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16년부터 코엑스 영동대..

[분당선 전철 광고 안내] 서울숲역 압구정로데오역 선정릉역 수서역 광고 안내 [내부링크]

[분당선 전철 광고 안내] 서울숲역 압구정로데오역 선정릉역 수서역 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광고기획 1팀 이팀장입니다. 매일 하나씩 새로운 홍보 매체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부산 전광판 세정빌딩] 세정타워 빌딩 전광판 광고 [내부링크]

[부산 전광판 세정빌딩] 세정타워 빌딩 전광판 광고 안녕하세요 전국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매번 서울에 설치된 매체만 안내드렸는데 부산에도 좋은 매체가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이 아..

[지하철 지역안내도 광고] 종합안내도 지역지도 광고 지디아 안내 [내부링크]

[지하철 지역안내도 광고] 종합안내도 지역지도 광고 지디아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은 지하철 광고 중 많은 사람들이 직접 찾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지하철 매..

[동해 서핑 드론 영상 2탄] 고성 천진해수욕장 서핑 서퍼 영상 촬영 [내부링크]

[동해 서핑 드론 영상 2탄] 고성 천진해수욕장 서핑 서퍼 영상 촬영 지난 7월 초 예슬이랑 함께 스쿠버를 하기 위해서 고성 천진해수욕장을 찾았다. 하지만 비바람이 .. 심해서 결국 스쿠버는 포기하고 우리는..

[진주 중앙시장 맛집]진주 천황식당 불고기 육회비빔밥 ! [내부링크]

[진주 중앙시장 맛집]진주 천황식당 불고기 육회비빔밥 ! 지난 5월 황금연유헤 다녀온 전주여행~! 사실 하루정도 전주에 있었고 바로 밥 먹고 전주성 갔다가 전주냉면 먹고 광양으로 이동했다. 아침에 일어..

[위나이스컴퍼니]올리브영 쇼핑몰 디지털 영상광고 [내부링크]

[위나이스컴퍼니]올리브영 쇼핑몰 디지털 영상광고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주)위나이스컴퍼니 이팀장입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사진과 함께 매체와 제작가이드까지 안내드리겠습니다. 안내드릴..

[ 나스 시놀로지 DS918+ ] 개인 네트워크 드라이브 서버 NAS 1년 후기 [내부링크]

[ 나스 시놀로지 DS918+ ] 개인 네트워크 드라이브 서버 NAS 1년 후기 자 오늘은 드디어... 시놀로지 개인 네트워크 드라이브 서버 1년 사용후기 19년 1월에 구매를 했으니까 정확하게 말하면 1년도..

[예당지 맛집 추천 어죽]예당저수지 대흥식당 미꾸라지튀김까지 [내부링크]

[예당지 맛집 추천 어죽]대흥식당 미꾸라지튀김까지 20.03.28 지난 주말에 다녀온 예당지 캠핑 & 낚시 여행 예당저수지에는 내가 배스낚시를 시작하고 자주 갔던 저수지인데 이번에 갔을 때는 발전이 너무 많이..

[제주도 옥외광고 제주공항 광고] 전국 공항광고는 위나이스 [내부링크]

[제주도 옥외광고 제주공항 광고] 전국 공항광고는 위나이스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옥외광고를 대표하는 제주공항 광고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제주공항..

[엘지 무선청소기 1년 사용기]LG 코드제로 A9 후기 [내부링크]

[엘지 무선청소기 1년 사용기]LG 코드제로 A9 후기 20.02.01 결혼하면서 다양한 가전제품과 생활용품을 많이 구매했었다. 그중 가장 기억에 남는 꼭 필요한 것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티비 냉장고 세탁기 그리고..

[홍대입구 옥외광고] 홍대 건물 외벽 광고 안내 및 비용 [내부링크]

[홍대입구 옥외광고] 홍대 건물 외벽 광고 안내 및 비용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이 팀장입니다. 오늘은 보다 새롭고 특별한 광고매체를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수년동안 진행하고 있지만 이렇게 인터넷에 글로..

[명동 신규 옥외광고] 명동 전광판광고 (리모와빌딩) [내부링크]

[명동 신규 옥외광고] 명동 전광판광고 (리모와빌딩) 안녕하세요 수년간 옥외광고만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은 명동에 새롭게 설치된 전광판 광고매체를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

[샤오미 공유기 직구]기가와이파이 무선공유기 ac2100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공유기 직구]기가와이파이 무선공유기 ac2100 후기 19.12.12 이번에 또 샤오미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ㅎㅎ 샤오미는 역시 직구가 정답이다. 아직 한국에 판매하지도 않고 직구가 요즘 잘되어 있기..

[분당선 지하철 광고 안내] 수서역, 가천대역, 모란역, 야탑, 서현역, 수내역 전철광고 안내 [내부링크]

[분당선 지하철 광고 안내] 수서역, 가천대역, 모란역, 야탑, 서현역, 수내역 전철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은 새해부터 광고주분들께서 많이 찾고 있는 매체인 분당선..

[WD 외장하드 직구] 8TB 10TB 12TBㅋㅋ 진짜 최고 [내부링크]

[WD 외장하드 직구] 8TB 10TB 12TBㅋㅋ 진짜 최고 지난번에도 구매했는데 이번에 또 직구하게된.. ㅋㅋㅋ 그것은 바로 WD 외장하드 ~!! 외장하드라고 하면 2가지 종류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하나는 휴대성이 용..

[잠실 롯데월드몰 아이스링크광고부터 외벽광고까지]롯데월드 광고! [내부링크]

[잠실 롯데월드몰 아이스링크광고부터 외벽광고까지]롯데월드 광고!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안내드렸던 옥외광고와는 다른 조금 특별한 광고매체를 안내드리겠습니..

[워터맨 볼펜 후기]직장 거래처 입사 추천 선물 (뉴 헤미스피어) [내부링크]

[직장 거래처 입사 추천 선물]워터맨 볼펜 후기(뉴 헤미스피어) 이번에 거래처에서 선물을 받았다. 설날이나 추석에 명절선물을 받기도 하고 뮤지컬이나 영화 티켓을 받기도 하지만 ㅎㅎ 이번 선물은 조금..

[스마트 보안 시스템 동작센서]샤오미 모션센서 (미홈 가능) [내부링크]

[스마트 보안 시스템 동작센서]샤오미 모션센서 (미홈 가능) 드디어 작성하는..ㅋㅋ 샤오미 모션센서 후기 사무실과 집에 샤오미 게이트웨이를 구매해서 스마트홈을 세팅했다. 아래 링크에서 게이트웨이..

[호환용 스타벅스 캡슐]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최고 [내부링크]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호환용 스타벅스 캡슐 최고 두둥 나는 네스프레소를 좋아해서 캡슐을 사서 먹는데 맨날 공홈에서 주문하다가 가끔 스타벅스나 일리커피 호환용 캡슐이 당길 때가 있다. 그럴..

[몽키스패너]카이만 몽키렌치, 롱볼렌치 세트 역시! [내부링크]

[쿠팡 로켓배송] 카이만 몽키렌치(몽키스패너), 롱볼렌치 세트 역시! 이번 제품은 바로 몽키스패너와 롱볼렌치 ~! 요즘 쿠팡 로켓배송에 빠져있는데 진짜 빠르다. 오토바이 백미러를 교체하기 위해서 구매를..

[가성비 갑 끝판왕 스마트 제습기] 샤오미 대용량 제습기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대용량 제습기 후기] 가성비 갑 끝판왕 스마트 제습기 2019.09 작년 9월에 구매해서 사용한지 약 9개월 이번에도 큐텐 직구 ㅎㅎ 샤오미는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회사와 집에 샤오미 제품을..

[면목동 냉면 맛집] 사가정 청량리 할머니냉면 맛있게 맵다 [내부링크]

[면목동 냉면 맛집] 사가정 할머니냉면 맛있게 맵다 오늘 게시글은 바로 면목동 사가정에 위치한 청량리 할머니냉면 ~ 사가정역 근처에 위치해 있지만 청량리 할머니냉면인데 그 이유는 청량리에 처음에 생..

[화초 관리]이케아 급수센서 CHILIPULVER (원예 화분 물주기) [내부링크]

[화초 관리]이케아 급수센서 (원예 화분 물주기) 나는 화초를 좋아한다. 그래서 많이 사고 많이 강을 건너게 한다..ㅠㅠ .. 화초킬러.. ㅋㅋㅋ 내가 내 자신에게 붙여준 별명 .. 허브는 아직까지도 많이 보내..

[예당호 드론 영상] 충청도 예당지 드론 4k 영상 (배스포인트) [내부링크]

[예당호 드론 영상] 충청도 예당지 드론 4k 영상 (배스포인트) 이번에 충청도에 위치한 예당저수지를 다녀왔다. 가서 캠핑도 하고 배스낚시도 하고 ㅎㅎ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 드론을 날렸다. 총 2번의..

[경기도 남양주 북한강 물의정원] 매빅줌2 드론 촬영 [내부링크]

경기도 남양주 북한강 물의정원 드론 촬영 4k 영상(매빅2 줌) 지난 3월 1일 산책하러 예슬이랑 함께 남양주에 위치한 물의정원을 다녀왔다. 경기도 남양주 물의정원에서 드론도 날리고 ~ 강아지랑 산책도 하..

[콘센트 정리함] 에이블루 박스탭 / 멀티탭정리함 후기 [내부링크]

[에이블루 박스탭] 콘센트 정리함 / 멀티탭정리함 후기 예슬이랑 신혼집 준비하면서 예슬이가 가장 잘 샀다고 말한 그 아이템 ㅎㅎ 바로 콘세트 정리함! 멀티탭 정리함이라고 말하기도 하고 박스탭이라고..

[샤오미 쓰레기통 1세대 직구 후기] 스마트 자동센서 쓰레기통 [내부링크]

[샤오미 쓰레기통 1세대 직구 후기] 스마트 자동센서 쓰레기통 오늘은 드디어.. 작년에 구매했던 샤오미 쓰레기통 1세대 직구 후기! 큐텐에서 나는 19년도 5월에 직구를 했고 이제 사용한지 1년이 조금..

[자동차 청소기]불스원 미니 핸디형 차량용 청소기 후기.. [내부링크]

[자동차 청소기]불스원 미니 핸디형 차량용 청소기 후기.. 홈플러스에 갔다가 구매한 핸디형 차량용 청소기 불스원에서 나온 제품이라 뭔가 브랜드 이미지가 좋아서 구매를 했는데 ... 역시 마케팅에 넘어갔다고..

[프리다이빙 스노클]마레스 스노클 듀얼베이직 DUAL BASIC 후기 [내부링크]

[프리다이빙 스노클] 마레스 스노클 듀얼베이직 DUAL BASIC 후기 자 오늘은 요즘에 빠져있는 프리다이빙에서 무조건 필요한 스노클 장비 후기~! 분명 브랜드도 중요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찾았..

[넷플릭스 4k 확인 설정 방법] UHD 영화 PC 4K 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4k 확인 설정 방법] UHD 영화 PC 4K 보기 [넷플릭스 4k 확인 설정 방법] UHD 영화 PC 4K 보기 자 .. 이번에는 넷플릭스 ULTRA HD 설정 방법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겠다. 나는 예슬이랑 넷플릭시를..

[드론 축구 촬영] 전국 아마추어 축구 드론 촬영 [내부링크]

[드론 축구 촬영] 전국 아마추어 축구 드론 촬영 지난 1월 안산 시낭운동장으로 아마추어 축구 경기 촬영을 다녀왔다. 축구시합은 총 4경기 30분씩 이루어졌는데 마지막 4경기에서 눈보라가 부면서 시합이 중단되..

[역삼역 지하철광고] 멀티비전 (아이돌 지하철 생일광고 진행) [내부링크]

[역삼역 지하철광고] 멀티비전  (아이돌 지하철 생일광고 진행)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 팬클럽 담당팀 팬나이스입니다. 오늘은 지하철 광고 중 디지털 영상광고인 멀티비전에 대해서 알아보는..

[레고 71025, 71024] 랜덤 미니피규어 이번에는? 또 엘사? [내부링크]

[레고 71025, 71024]  랜덤 미니피규어 이번에는? 또 엘사? 이번에 강남역 아트박스에 가서 레고를 구매했다. 매번 아트박스에 가면 랜덤 미니피규어 시리즈를 구매하고는 하는데 처음에는 매번 새로운 애..

[수원 태화장] 수원 맛집 돼지국밥 내장국밥 진리 ! [내부링크]

[수원 태화장] 수원 맛집 돼지국밥 내장국밥 진리 ! 지난 주말에 다녀온 수원 태화장 오전에 수원월드컵다이빙풀에 연습다녀오고 점심에 먹으러 갔다. 수원에 사는 친구의 추천으로 다녀왔다. 아무리 맛집..

[광장시장 파전 육회 맛집 박가네] 파전에 막거리 그리고 찹살꽈배기 [내부링크]

[광장시장 파전 육회 맛집 박가네] 파전에 막거리 그리고 찹살꽈배기 지난 10월 3일 개천절 비가 온다는 기상청에 말에 우리는 파전에 막걸리를 먹기로 하고 광장시장에서 만나기로 했다. 광장시장은 예슬..

[시애틀 자유여행 ] 미국 나이키 매장 쇼핑 ㅋㅋ [내부링크]

[시애틀 자유여행 ] 미국 나이키 매장 쇼핑 ㅋㅋ 이번에 밴쿠버 여행을 하면서 함께 다녀온 시애틀 짧게 1박 2일로 다녀왔는데 일부러 밴쿠버에서 옷을 한번만 가지고 갔다. 가서 날씨보고 바로 쇼핑해서..

신행 라스베가스 엑스칼리버 호텔 후기 [내부링크]

신행 라스베가스 엑스칼리버 호텔 후기 일단 이번에 라스베가스 & 칸쿤으로 15일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그때 라스베가스에서 이용했던 호텔 엑스칼리버 호텔 ! 후기를 작성하려고 한다. 먼저 160달러 약 18만원?..

[라라피엠]청담동 남자 머리 미용실 추천 [내부링크]

[라라피엠]청담동 남자 머리 미용실 추천 오늘은 지난 여름에 다녀왔던 라라피엠 청담동 미용실 후기! 남자 머리 미용실 추천이라고 보고 다녀왔는데 그냥 나쁘지 않았다. 자 그럼 후기 레츠기릿 골목안쪽에 숨..

신당동 맛집 ~! 중복에 연변요리 야래향양꼬치 [내부링크]

신당동 맛집 ~! 중복에 연변요리 야래향양꼬치 18.07.27 지난 중복에 회사 직원들과 신당동 떡볶이타운에 위치한 중화요리(연변요리) 전문점 야래향양꼬치를 찾았다 ㅎㅎ 전에 양꼬치 먹으러 왔다가 중화요리를 너..

[삼성역 광고] 삼성역 지하철광고 미디어터널 [내부링크]

[삼성역 광고]  삼성역 지하철광고 미디어터널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팀장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광고는 삼성역 광고! 지하철광입니다. 삼성역에는 다양한 매체가 설치되어 진..

양양 솔게스트하우스 서핑 파티 후기 [내부링크]

양양 솔게스트하우스 서핑 파티 후기 17.07.01~02 작년에 다녀왔던 후기 ㅋㅋㅋㅋ 벌써 1년이 되었다니.. 글은 정말 바로 바로 써야 한다.. 아무튼 작년에 솔게스트하우스 양양서핑점 2017 시즌 첫 비치파티에 다..

[남자 머리기르기 과정] 남자 예수머리 또.. [내부링크]

[남자 머리기르기 과정] 남자 예수머리 또.. 2018.01.06 벌써 5개월전...ㅋㅋㅋㅋㅋㅋㅋ 내 버킷리스트... 남자 예수머리에 두번째 도전했다.... 아래 사진은 첫번째 도전이었는데 실패하고 ... 머리를 잘랐다 ㅠ..

강남역 신분당선 사각기둥광고 미디어필러 [내부링크]

강남역 신분당선 사각기둥 광고 미디어필러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광고매체는 2호선과 신분당선의 환승역이자 대한민국에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하철..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경성함바그 [내부링크]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경성함바그 도전 18.05.08 예슬이랑 드디어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를 보러 용산 아이파크몰을 갔다. 4DX로 좋은 자리에서 보겠다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한 2주전에 예매했던 것 같다. 드디어 용..

[마카오 여행]마카오 세나도광장 [내부링크]

[마카오 여행]마카오 세나도광장 18.04.28 한주랑 홍콩 갔다가 바로 마카오 여행 시작 마카오는 카지노가 유명하지만 먼저 세나도광장을 안갈 수 없었다. 세나도굉장은 마카오 중심에 위치하고 있고 우리 호텔도..

영동시장 논현역 박용석스시 초밥 [내부링크]

영동시장 논현역 박용석스시 초밥 18.04.25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에도 샐러드를 먹으며 살고 있다 예슬이가 영동시장 근처에서 술 한잔하고 들어오는 길에 자꾸 먹을 것을 사온다고 말하라고 했다. 그래서 ....

스타워즈 피규어 카일로 렌 관절피규어 선물 [내부링크]

스타워즈 피규어 카일로 렌 관절피규어 선물 이번에 예슬이가 파리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나에게 특별한 선물을 가지고 왔다. 그것은 바로 ㅎㅎㅎ 스타워즈 피규어! 그것도 카일로 렌 관절 피규어 두둥두둥 ㅋㅋㅋ..

강남역 맛집 드디어 강남 토끼정 가다 (가격 메뉴) [내부링크]

강남역 맛집 드디어 강남 토끼정 가다 18.04.26 내가 홍콩&마카오 여행가기 하루 전 예슬이랑 강남역 데이트를 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드디어 예슬이가... 토끼정에 가자고 했다. 내가 가고싶다고 몇번을..

[씽크탱크포토 소니 카메라가방]think tank photo 짱 [내부링크]

[씽크탱크포토 카메라가방]think tank photo mirrorless mover 25i 짱 이번에 2018 P&I 서울국제사진영산전에 다녀왔다. 다녀와서 작성한 블로그 게시글 http://metoonice.tistory.com/107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소니 메모리카드] UHS-II SD카드 SF-G64 구매 후기 [내부링크]

[소니 메모리카드] UHS-II SD카드 SF-G64 구매 후기 이번에 P&I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을 다녀왔다. 여자친구랑 함께 즐겁게 데이트로 다녀왔음 ㅋㅋㅋ http://metoonice.tistory.com/107 아무튼 가서 소니 부스에서..

2108 서울국제사진영상전 P&I A7m3와 다녀오다 [내부링크]

2108 서울국제사진영상전 P&I  A7m3와 다녀오다 18.04.21 토요일 예슬이랑 결혼식에 갔다가 이번에는 2018 서울국제사진영상전 P&I 데이트 ㅋㅋㅋ 함께 코엑스 전시장을 찾아갔다 일단 이번 사진은 이번에 나온..

[중랑구 신내동 볼링장] 타워볼링장 내기볼링 [내부링크]

[중랑구 신내동 볼링장] 타워볼링장 내기볼링 18.04.22 지난 일요일 내 베프 오갱이 결혼했다 ㅋㅋㅋ 경일이는 MC를 하는 친구인데 역시 결혹신도 남달랐다 자세히 보기 https://blog.naver.com/mimiiam/22125970..

소니 미러리스 A7M3 + SEL50F18F 테스트 사진 4k 영상 [내부링크]

소니 미러리스 A7M3 + SEL50F18F 테스트 사진 18.04.21 친구 경민이 결혼식 ~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소니 미러리스 A7m3 를 첫 개시한 날 >_ < 집에서 간단한 사물 찍는 거 말고 직접 인물 촬영을 해본 날 ㅋㅋㅋ..

[전국 공항광고 가능]제주공항 광고 안내 [내부링크]

[전국 공항광고 가능]제주공항 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지난번에는 국내선 광고에 대해서 안내드렸습니다. 제주공항 국내선 광고 안내 게시글 URL https://blog.naver.co..

[건대입구역 지하철광고]건대입구역 광고 안내 [내부링크]

[건대입구역 지하철광고]건대입구역 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주)위나이스플랜 팬클럽광고 전문팀 팬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지하철 건대입구역 광고 종류와 지난번에 진행했던..

[삼성역 사거리 전광판] 코엑스 광고 안내 [내부링크]

[삼성역 사거리 전광판] 코엑스 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요즘 옥외광고는 이슈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삼성역 사거리 전광판 옥외광고 완판행진..

[충남 부여 드론 영상] dji 매빅에어 슬로우비디오 [내부링크]

[충남 부여 드론 영상] dji 매빅에어 슬로우비디오 지난 추석에 DJI 매빅에어를 가지고 시골 부여를 찾았다. 부여는 드론 제한이 없어서 연습하기 정말 좋다 ㅎㅎㅎ 그리고 우리 할머니집은 구두레 공원 근처라 조..

[원피스 프라모델] 그랜드쉽 콜렉션 모비딕호 [내부링크]

[원피스 프라모델] 그랜드쉽 콜렉션 모비딕호 오랜만에 조립잼 원피스 프라모델 ! 그랜드쉽 콜렉션 모비딕호를 구매해서 조립했다잉 먼저 완성 사진 공개하고 ㅋㅋㅋ 자 이번에는 원피스 그랜드쉽 콜렉션 모비..

[홍대입구역 지하철광고]홍대입구역 광고 안내 [내부링크]

[홍대입구역 지하철광고]홍대입구역 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위나이스 팬클럽광고팀 팬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팬클럽광고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홍대입구역 지하철광고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재미있는 현수막 모음] 대학교 개강현수막 [내부링크]

오늘은 재미있는 현수막 모음 ~! 재치있고 재미있는 대학교 개강현수막 ㅋ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서 준비해봄 아니 내가 대학교 다닐 때는 ... 왜 이런생각을 못했을까? 나때는.. 그냥 딱딱한 문장에 현수막만 있었..

[레고 76072] 마이티마이크로 레고 타노스 [내부링크]

[레고 76072] 마이티마이크로 레고 타노스 17년 10월 19일에 만들었지만... 이제서야 올린다 ㅋㅋㅋ 먼저 완성된 사진부터 ㅋㅋㅋ 타노스 vs 아이언맨  ㄱㄱㄱㄱ 이번에 구매해서 조립한 레고는! 이번에도 레..

[삼성역광고] 삼성역 지하철광고 안내 [내부링크]

삼성역 지하철광고 Brand Theater 진행 안내 안녕하세요 팬클럽광고 팬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팬클럽광고 중  JBJ 삼성역 지하철광고 진행 사례를 예로 삼성역 브랜드시어터 미디어 안내를 드리겠습..

[테라로사 서종 드론 데이트] 매빅에어 액티브트랙 [내부링크]

[테라로사 서종 드론 데이트] 매빅에어 액티브트랙 18.03.24 팔당 테라로사 서종으로 카페 데이트를 다녀왔다. 카페 다녀와서 작성한 게시글 http://metoonice.tistory.com/94 오늘은 북한강에서 산책하면서 날렸..

팔당 드라이브코스 테라로사 카페 데이트 [내부링크]

팔당 드라이브코스 테라로사 카페 데이트 18.03.24 이번에 예슬이랑 팔당 드라이브코스 유명한 테라로스를 다녀왔다. 사실 작년에 영민이랑 둘이 오토바이로 드라이브를 다녀온 곳인데 커피도 맛 좋고 드라이브 하..

사비나앤드론즈 라이브 콘서트 데이트 [내부링크]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사비나앤드론즈 라이브 콘서트 데이트 18.03.28 예슬이가 요즘에 빠진 가수 사비나 앤 드론즈 ! 공연 티켓을 예매해서 함께 홍대 상상마당 라이브홀을 찾았다. 정말 오랜만에 찾은 KT&G..

[카페 컵홀더광고]카페광고 매체 컵홀더광고 안내 [내부링크]

[카페 컵홀더광고]카페광고 매체 컵홀더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카페 광고 중 카페 컵홀더광고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카페 컵홀더 광고는 진행..

[원피스 나미 니코로빈 피규어] 그리고 쵸파피규어 [내부링크]

[원피스 나미 니코로빈 피규어] 그리고 쵸파피규어 이번에 친구가 일본다녀와서 선물을 사왔다. 그것은 바로 원피스 나미와 니코로빈 피규어! 두둥 아 그리고 쵸파까지 ㅋㅋㅋㅋㅋ 일단 영상부터 ㄱㄱㄱㄱ 여자 피..

원피스 로우 피규어 [내부링크]

[원피스 피규어 로우]원피스 로우 피규어 ! ㅋㅋ 원피스 섹시 로우 오늘은 마지막 ㅋㅋㅋㅋㅋ 내가 구입한 원피스 피규어 중 마지막 로우 피규어에 대해서 글을 쓰기로 했다. 원피스 에이스 피규어 http://metooni..

[원피스 피규어]디테일 굿 에이스 피규어 ! [내부링크]

[원피스 피규어] 이번에는 디테일 좋은 에이스 피규어  ㄱ ㄱ 오늘은 지난번에 구매했던 원피스 피규어 중 에이스 피규어 ~! ㅋㅋㅋㅋ 원피스 피규어 조로 게시글 http://metoonice.tistory.com/87 원피스 피규..

[드래곤볼 피규어]드래곤볼 마인부우 피규어 [내부링크]

드래곤볼 피규어 ~! 첫번째는 마인부우  >_ < 지난 3월에 등산갔다가 남부터미널역에 있는 국제전자센터! 국전을 다녀왔다. 일환이 선물을 사러 한우리에 갔다가 만난 엄청난 피규어들 ㅋㅋㅋㅋㅋ 그 중에 맨 처..

[원피스 피규어 / 조로피규어]원피스 조로 피규어 [내부링크]

[원피스 피규어 / 조로피규어]원피스 조로 피규어 ! 멋지다잉 이번에는 지난번에 구입한 원피스 피규어! 원피스 조로 피규어 ㅋㅋㅋㅋ 전에 올렸던 원피스 루피 피규어 게시글 ~ http://blog.naver.com/mimiiam/22..

[원피스 피규어]루피 피규어! (국전에서 피규어 구입) [내부링크]

[원피스 피규어]루피 피규어! 루피 피규어 ~ (국전에서 피규어 구입) 지난번에 국전가서 드래곤볼 마인부우 피규어를 사면서 다른 피규어도 여러개 샀다 그중 오늘 작성하는 피규어는 원피스 루피 ㅋㅋㅋ 드래곤볼..

[드래곤볼 프라모델]피규어 퀄리티가 높은 프라모델 마인부우(키드부우) [내부링크]

[드래곤볼 프라모델]피규어 퀄리티가 높은 프라모델 마인부우(키드부우) 반다이에서 지난번에 퍼펙트셀과 마인부우(키드부우)를 구매했다. 프라모델이지만 피규어만큼 퀄리티가 높은 퍼펙트셀과 키드부우 두둥 자..

[대학로 공연 데이트] 크로키키브라더스 대학로공연 [내부링크]

[대학로 공연 데이트] 크로키키브라더스 대학로공연 18.01.12 대학로 공연 크로키키브라더스를 보고 왔다. 2년전에 지호형이랑 보고 왔는데 이번에 또 !!! 보러 갔다 ㅋㅋㅋ 예슬이랑 예슬이 친동생 다슬이랑 셋이..

[학동역 지하철광고] AOA 설현 지민 해외팬클럽 응원광고 [내부링크]

AOA 설현 지민 해외팬클럽 응원광고 - 라이트박스 광고 진행  *학동역 지하철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위나이스 팬클럽광고 팬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해외 팬클럽에서 학동역 지하철광고 진행 사례를..

논현동 부엉이 식당 - 혼밥 분위기 좋은 식당 [내부링크]

혼밥하기 좋은 분위기 깡패 논현동 부엉이식당 18.01.03 우리집 근처에 부엉이 식당이라고 특이해서 앞을 지나가다 가끔 안을 보면 사람이 많았다. 그래서 오 맛있는 곳인가? 생각하고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이번..

레고 76069 마이티마이크로 시리즈 배트맨 vs 킬러모스 [내부링크]

레고 76069 마이티마이크로 시리즈 배트맨 vs 킬러모스 작년에 구입하고 촬영한 사진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작성하기로 했다. ㅎㅎ 이번에 구입한 것은 레고 마이티마이크로 시리즈 76069 배트맨 vs 킬러모스..

[여친 동영상]여자친구 영상 편집 (천일홍축제 캐논 80D) [내부링크]

[여친 영상]여자친구 동영상 편집 (천일홍축제 캐논 80D)  17.10.08 예슬이랑 양주 천일홍 축제를 다녀왔다. [양주 데이트] 나리공원 천일홍 축제 게시글 URL http://metoonice.tistory.com/77 축제에서 촬영한..

[건대입구 방탈출카페]트루이스케이프룸 어덜트 건대점 19금 방탈출ㅋ [내부링크]

[건대입구 방탈출카페]트루이스케이프룸 어덜트 건대점 19금 방탈출ㅋ 17.10.07 예슬이랑 추석 연휴에 건대입구 데이트 ㅋㅋㅋㅋ 라화쿵푸에서 마라샹궈 맛나게 먹고 작성한 게시글 URL http://metoonice.tistory..

[양주 분위기 좋은 카페]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우노커피 [내부링크]

[양주 분위기 좋은 카페]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우노커피 17.10.08 추석연휴 막바지 예슬이랑 함께 양주데이트 양주 전라도 여수식당에서 간장게장을 먹고 http://metoonice.tistory.com/75 양주 천일홍 축제가서..

[양주 데이트 코스]양주 천일홍 축제 나리공원 가을 데이트 [내부링크]

[양주 데이트 코스]양주 천일홍 축제 나리공원 가을 데이트 17.10.08 연휴에 막바지 예슬이랑 양주 천일홍축제를 다녀왔다. 가면서 양주 맛집 전라도 여수식당에서 게장도 먹고 양주 맛집 전라도 여수식당 게장정..

[양주 맛집]전라도 여수식당 간장게장 전문점 추천 [내부링크]

17.10.08 예슬이랑 양주로 데이트를 다녀왔다. 양주 천일홍 축제가 있었는데 축제기간이 끝났지만 꽃은 아직 지지 않아서 우리도 바람도 쇠고 올 겸 양주를 갔다. 나리공원에 가기전에 배가 출출해서 밥을 먹기로..

[건대 라화쿵푸 마라탕 맛집]우린 마라샹궈 도전 [내부링크]

[건대 라화쿵푸 마라탕 맛집]우린 마라샹궈 도전 17.10.07 예슬이랑 건대 데이트 1편 건대 마라탕 맛집으로 유명한 라화쿵푸! 우리는 마라샹궈를 도전하기로 했다ㅎㅎㅎ 라화쿵푸 건대입구점 주소 : 서울특별시..

[서울대입구역 카페]서울대입구역 파스쿠찌 데이트 [내부링크]

[서울대입구역 카페]서울대입구역 파스쿠찌 데이트 17.04.19 때는 올해 4월 내가 캐논 DSLR 카메라 80D를 사고 처음 예스를 만났던 날 같다. 만나서 우리는 서울대입구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파스쿠찌를 갔..

파주 롯데아울렛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26 AVE [내부링크]

파주 롯데아울렛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26 AVE 17.02.04 때는 바로 올해 2월 예슬이랑 파주 롯데아울렛 갔다가 분위기 좋은 카페 검색해서 찾아간 카페26 AVE 주소 : 경기 파주시 서패동 200-10 전화 : 031-946-4..

서울대입구역 낙성대역 맛집 ? 돈파스팔레 (3대천왕 맛집) [내부링크]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 직접 먹어보자 돈파스팔레 고우 자 이번에 다녀온 곳은 바로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 사이에 있는 돈파스팔레!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온 그 맛집! 돈까스파스타를 파는 곳 도전하기 위해..

[강남역 전광판광고]점프밀라노 전광판 영상광고! 진행 [내부링크]

[강남역 전광판광고]점프밀라노 전광판 영상광고! 갓세븐 진영 팬카페광고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 진행한 광고매체는 강남 점프밀라노 전광판 영상광고입니다. 갓세븐 판..

[서울대입구 배달 맛집]봉천동 분식 배달 오빠맘마 [내부링크]

[서울대입구 배달 맛집]봉천동 분식 배달 오빠맘마 17.08.24 서울대입구역에 사는 예슬이가 추천해준 서울대입구 봉천동 분식 배달 맛집!!! 그곳은 바로 오빠맘마 ~ 나도 벌써 두번째 주문 ㅋㅋㅋ 지난번에 먹을..

[서울대입구 맛집 삼겹갈비]현지인 추천 삼겹살 맛집 삼차 [내부링크]

[서울대입구 맛집 삼겹갈비]현지인 추천 삼겹살 맛집 삼차 17.08.22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에 살고 있는 이예슬양의 추천 맛집 1탄 그곳은 바로 삼겹갈비로 유명한 !!! 삼차 삼겹살집 두둥 삼차는 서울대입구역 2번..

[논현 학동사거리 맛집]청국장과보리밥 학동사거리점! 꿀맛 [내부링크]

[논현 학동사거리 맛집]청국장과보리밥 학동사거리점! 꿀맛 17.08.06 지난 일요일 청국장이 먹고 싶어서 찾아간 청국장과 보리밥 학동사거리점 영업시간이 네이버정보에는 10시반이라고 나와있는데 우리가 갔던 날..

[롯데시네마 영화관 광고 진행]cgv 메가박스 전국 리조트 웨딩홀 광고안내 [내부링크]

[롯데시네마 영화관 광고 진행]cgv 메가박스 전국 리조트 웨딩홀 광고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이번에 진행한 광고매체는 롯데시네마 영화관 영상 광고입니다. 강원도..

오빠랑 경복궁 야간개장 데이트_20170726 [내부링크]

나는 대전에서 서울에서 올라와서 야간경복궁을 꼭 가보고싶었다. 근데 매번 티켓팅이 쉽지 않아서 ㅠㅠ가보지 못했는데 처음으로 2016년 4월에 친구 수지랑 같이 가본적이 있다 입장 전에 이렇게 성 내외를 돌아..

오빠랑 카림라시드 전시회_2017030 [내부링크]

원래는 토요일날 가려고 했던 카림 라시드 전시회... 근데 우리는 토요일날 늦장 부리고 해서 그냥 귀찮아서 일요일로 변경해따ㅋㅋㅋㅋ 나는 디자인, 미술에 대해서 무지하다.... 카림 라시드...?누구지...??? 그..

[면목동 맛집 냉면]사가정 청량리할머니냉면 [내부링크]

[면목동 맛집 냉면]사가정 청량리할머니냉면 17.07.29 예슬이랑 나는 면목동 맛집 사가정에 위치한 청량리할머니냉면을 가기로 했다. 사실 전에도 왔었는데 .... 그때 너무 늦게 와서 문이 닫아서... ㅠㅠ 곱창을..

[중랑구 산책 데이트코스]애완견 푸들이랑 중랑천 산책 데이트 [내부링크]

[중랑구 산책 데이트코스]애완견 푸들이랑 중랑천 산책 데이트 17.07.29 토요일 예슬이랑 오랜만에 우왕이랑 산책을 하기로 했다. 우왕이는 나랑 멀리 살아서 산책도 못시켜주고 ㅠㅠ ㅋㅋ 전에 우왕이랑 산책하러..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 G관 스파이더맨 후기 [내부링크]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 G관 스파이더맨 후기 17.07.08 토요일 새벽 1시 우리는 스파이더맨 영화를 보기로 했다. 그것도 바로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 G관에서!!! 세계 최대 스크린크기로..

[강남 전광판광고 / 카페 진동벨 광고]빅뱅 팬클럽광고 (생일광고) [내부링크]

[생일광고] 빅뱅 승리 팬클럽광고 (강남 전광판광고 / 카페 진동벨 광고)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팬클럽광고 진행 게시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

[카페광고 컵홀더광고]삼성역 코엑스 카페 컵홀더 광고 진행 [내부링크]

[카페광고 컵홀더광고]삼성역 코엑스 카페 컵홀더 광고 진행 안녕하세요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지난번에 카페광고(컵홀더광고, 진동벨광고)에 대해서 안내드렸습니다. 오늘은 카페 컵홀더..

[소니 카메라 하우징]RX100 전용 방수하우징 MPK-URX100A 이젠 수중카메라 [내부링크]

[소니 카메라 하우징]RX100 전용 방수하우징 MPK-URX100A 이제는 수중카메라 16.12.02 나는 스쿠버를 취미로 하고 있고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한다. 그럼 수중카메라가 있어야 하는데 ㅋㅋㅋ 지금까지는 소니..

스윗소로우 콘서트[sweet sorrow : 화음] [내부링크]

헷 이건 내가 잘나와서 한컷 ㅎㅎㅎㅎ 이 전날 위염으로 넘나 힘들어따 ㅠㅠㅠ 뭔가 수척해진듯?????????ㅎㅎㅎㅎㅎ 내 절친 수지가 음악회사를 다니는데 그곳에서 스윗소로우의 콘서트 티켓을 줘서 나는 오빠랑..

[랩핑버스 광고] 버스랩핑광고 진행 및 안내(아이돌 광고) [내부링크]

[랩핑버스 광고] 버스랩핑광고 진행 및 안내(아이돌 광고) 안녕하세요 버스랩핑광고 위나이스 이윤성팀장입니다 오늘은 랩핑버스 광고 진행 사례를 예로 랩핑광고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랩핑버스광고는 일반..

[강남역 한식 맛집]무월식탁 강남점 도전 (간장새우덮밥, 골동반, 연어) [내부링크]

[강남역 한식 맛집]무월식탁 강남점 도전 (간장새우덮밥, 골동반, 연어) 17.07.11 이번에는 지난번에 가려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못간 무월식탁 강남점에 다시 도전해서 다녀왔다. 두둥 우리는 뭔가 대기줄이 길어..

[모바일 게임 리니지M 살천의활]8살천 그리고 러쉬 역시 리니지는 러쉬잼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리니지M 살천의활]8살천 그리고 러쉬 역시 리니지는 러쉬잼 17.07.10 이번에 리니지M이 오픈하고 바로 시작을 했다 정말 청소년시절부터 20대초까지 친구들과 함께 리니지1 게임을 너무 재미있게 했..

[강남역 전광판 빅사이트 영상광고]마마무 3주년 기념 강남 전광판 [내부링크]

[강남역 전광판 빅사이트 영상광고]마마무 3주년 기념 강남 전광판 진행 안녕하세요 강남 옥외광고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전광판 광고인 빅사이트 영상광고에 대해서 마마무 3주년..

[양주 드라이브코스 카페 휘바]양주 추천 카페 휘바에서 데이트 [내부링크]

[양주 드라이브코스 카페 휘바]양주 추천 카페 휘바에서 데이트 17.05.14 지난 5월 양주 육지장사 템플스테이를 하고 우리는 집에 오면서 카페에 가기로 했다 . 그곳은 바로 양주에 있는 드라이브코스 카페로도 유..

[강릉 맛집여행]강릉 원조초당순두부 진짜를 찾아서 [내부링크]

[강릉 맛집여행]강릉 원조초당순두부 진짜를 찾아서 17.07.01 예슬이랑 양양 죽도해변으로 서핑을 다녀왔는데 가는 길에 강릉 원조초당순부 진짜에 다녀왔다. 강릉에는 초당순부두마을에 여러집이 있는데 진짜는..

[토니버거 논현점]논현역 토니버거 가격 좋고 맛있는 커플세트 [내부링크]

[토니버거 논현점]논현역 토니버거 가격 좋고 맛있는 커플세트 17.07.08 예슬이랑 밤에 배가 고파서 뭘 먹으면 좋을 것인가 고민 끝에 우리는 토니버거를 먹기로 했다. 토니버거는 논현역 2번출구에서 가깝고 도산..

[강남역 cgv 근처 돈까스] 강남 이오카츠 돈까스 식당 [내부링크]

[강남역 cgv 근처 돈까스] 강남 이오카츠 돈까스 식당 17.06.27 예슬이랑 나는 트랜스포머 최후에 기사를 예매하고 예슬이가 한식당을 가고 싶다고 해서 무월식당에 갔다. 하지만... 줄이 너무 길었고 ㅠ ㅠㅠㅋㅋ..

경기도 양주 육지장사 템플스테이 데이트 1일 [내부링크]

경기도 양주 육지장사 템플스테이 데이트 17.05.13 지난 5월 예슬이랑 함께 육지장사 템플스테이를 다녀왔다. 전부터 템플스테이 체험을 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예슬이랑 데이트도하고 템플스테이도 하고 좋은 경험..

[동대문 ddp 전시회 데이트]픽사 30주년 전시회 데이트 [내부링크]

[동대문 ddp 전시회 데이트]픽사 30주년 전시회 데이트 17.05.28 지난 5월 말 예슬이랑 동대문 ddp에서 열린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전시회를 가기로 했다. 전시회 데이트라니 > _<ㅋㅋㅋ 스타벅스에서 음료 한..

[서울대입구역 혼밥 맛집]싸움의고수 1인 삼겹살 혼밥 식당 [내부링크]

[서울대입구역 혼밥 맛집]싸움의고수 1인 삼겹살 혼밥 식당 17.06.19 어제는 처음으로 싸움의고수 1인 삼겹살 혼밥 식당에 다녀왔다. 나에겐 조금 충격적이었던 식당 ㅋㅋㅋㅋ 서울대입구 싸움의고수 주소 : 서울..

예슬이 마음대로 하는 6월 13일 데이트 [내부링크]

2017. 06. 13 오빠가 우리 집 근처에 놀러왔당 ㅎㅎㅎㅎㅎㅎㅎ 오빠랑 나랑 거의 만난지 초반에 우리집에서 어디가려고 하면 TAKE-OUT을 했던 '아모르미오' 사실 이곳은 나랑 내 친구가 동네카페중에서 제일 좋아..

[레고 76065 76064 데이트]레고 슈퍼히어로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 고블린 레드스컬 그리고 30203 [내부링크]

[레고 76065 76064 데이트]레고 슈퍼히어로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 고블린 레드스컬 그리고 30203 17.05.27 지난 주말 예슬이랑 한강 잠원지구에서 텐트치고 주말을 즐겼다. 한강 잠원지구 텐트 게시글 URL http..

[한강 잠원지구 텐트 데이트]한강에서 텐트치고 데이트 [내부링크]

[한강 잠원지구 텐트 데이트]한강에서 텐트치고 데이트 17.05.27 예슬이랑 한강가서 텐트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레고도 만들고 좀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 바로 텐트랑 돗자리 준비해서 한강시민공원 잠원..

[용두동 쭈꾸미 골목]용두동 임오네 쭈꾸미 너무 매워 [내부링크]

[용두동 쭈꾸미 골목]용두동 임오네 쭈꾸미 너무 매워 17.05.28 이번 일요일에는 예슬이랑 픽사 30주년 전시회를 다녀왔다 그리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고 예슬이가 매운 쭈꾸미가 먹고 싶다고해서 용두동에 갔다 예..

프로듀스101 시즌2 켄타 지하철광고 (열차내부광고) [내부링크]

프로듀스101 시즌2 켄타 지하철광고 (열차내부광고)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 켄타 팬클럽광고입니다...

오빠랑 템플스테이육지장사 [내부링크]

예슬이가 쓰는 이야기 2 나는 중국 유학이후부터 급격하게 피부질환을 앓고있다 ㅠㅠㅠ 병명도 모른다 그저 밀가루 술 몸에 해로운 걸 먹으면 몸이 빨갛게 두드러기가 난다 ㅠㅠ 그래서 아빠가 말하길 "절에 들어..

[왕십리 매드포갈릭]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매드포갈릭 피자 파스타 굿 [내부링크]

[왕십리 매드포갈릭]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매드포갈릭 피자 파스타 굿 17.05.14 예슬이랑 함께 양주 육지장사 템플스테이를 갔다가 카페 휘바를 다녀와서 우리는 킹아서 영화를 보기 위해서 왕십리 엔터식스를 찾..

노을캠핑장 캠핑데이트>_< [내부링크]

ㅎㅎㅎㅎㅎ원래 이 계정은 오빠꺼지만 ㅎㅎㅎㅎㅎ 오빠가 하도 안올려줘서 내가 계정잠시 빌려서 쓰는 첫번쨰 글!!!! 처음에 오빠가 우리글을 여기다 올리길래 뭐지 했는데 한두번 보다보니 자꾸 보고싶어 기다려..

어린이대공원 꽃놀이 벚꽃데이트 [내부링크]

어린이대공원 꽃놀이 벚꽃데이트 17.04.09 일요일 날씨가 참 좋았던 일요일 예슬이랑 나는 어린이대공원역에 있는 마당 족발을 먹기로 했다 ㅎㅎㅎ 건대입구 마당족발 자세한 후기 게시글 http://blog.naver.c..

[코엑스 광고 안내] 채널코엑스, 디지털아트갤러리 [내부링크]

[코엑스 광고 안내] 채널코엑스, 디지털아트갤러리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광고매체는 코엑스광고입니다. 서울에 중심 상권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코엑스광고 매..

[고삼지 배스낚시]배스 낚시 데이트 고삼저수지 보팅! [내부링크]

[고삼지 배스낚시]배스 낚시 데이트 고삼저수지 보팅! 17.03.25 지난 달 예슬이랑 함께 고삼저수지로 보팅 낚시를 다녀왔다. 예슬이는 배스낚시를 한번도 안보았고 내가 처음 데리고 가는 낚시였다. 무엇이든 처음..

[강남역 전광판광고]점프밀라노 전광판 광고 안내(빅사이트 광고) [내부링크]

[강남역 전광판광고]점프밀라노 전광판 광고 안내(빅사이트 광고) 안녕하세요 (주)위나이스플랜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CGV 건물 옆에 위치하고 있는 전광판광고인 점프밀라노 전광판 광고에 대해서 안..

결혼식, 한강 자잔거 데이트 그리고 이디야 니트로커피 [내부링크]

결혼식, 한강 자잔거 데이트 그리고 이디야 리얼 니트로커피 17.03.11 이날은 조금 정신없었던 하지만 토요일이라서 좋았던 그런 날이다.ㅋㅋㅋㅋㅋ 일정은 이러했다. 아침에 예슬이를 만나서 코엑스 VR엑스포 갔..

[이마트 카트광고]병원광고 안내 (쇼핑카트광고 진행) [내부링크]

[이마트 카트광고]병원광고 안내 (쇼핑카트광고 진행)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주)위나이스플랜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카트광고에 대해서 이번에 진행한 병원광고를 예로 안내드리겠습니..

[압구정역 지하철광고]압구정역 광고 진행 안내 [내부링크]

[압구정역 지하철광고]압구정역 광고 진행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압구정역 지하철 와이드칼라광고에 대해서 팬클럽광고를 예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와이드칼..

오사카 카페거리(나카자키쵸 카페거리) [내부링크]

오사카 카페거리(나카자키쵸 카페거리) 17.01.15 오늘은 드디어 오사카 자유여행 마지막 편 ㅋㅋㅋㅋㅋ 예슬이랑 함께 오사카 카페거리 나카자키쵸 카페거리를 가기로 했다~~ 도착했는데 엥??? 이게 카페거리야???..

[레고 75870]레고 스피드 챔피언 쉐보레 콜벳Z06 [내부링크]

[레고 75870]레고 스피드 챔피언 쉐보레 콜벳Z06 만들기 도전 지난번에는 레고 75873 아우디R8을 올렸는데 오늘은 75870 스피드챔피언 쉐보레 콜벳Z06 나는 개인적으로 레고 스피드챔피언시리즈를 좋아한다 ㅋㅋ..

[삼성역 지하철광고]삼성역광고 (디지털포스터광고 ) 안내 [내부링크]

[삼성역 지하철광고]삼성역광고 (디지털포스터광고 ) 안내 안녕하세요 팬클럽광고 전문 팬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지하철광고 중 디지털포스터 광고 진행 사례를 예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삼성역..

[신사역 지하철광고]신사역광고 진행 안내 [내부링크]

[신사역 광고]신사역 지하철광고 진행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이번에 진행한 광고는 신사역 지하철광고 중 와이드칼라광고 입니다. 신사역광고 도면 이번에 진행한 몬스타..

[오사카 관광명소]우메다공중공원 오사카야경 [내부링크]

[오사카 관광명소]우메다공종공원 오사카야경 17.01.15 오전에는 오사카성을 갔다가 나카자키쵸 카페거리를 들렸다가 우리가 저녁 일정에 선택한 곳은 바로 오사카 대표 관광명소 우메다공중공원 ! 우리는 나카자..

[레고 75873]레고 스피드챔피언 아우디R8 [내부링크]

[레고 아우디 R8 75873] 만들기 도전 이번에 레고 스피드 챔피언 시리즈 아우디R8 75873을 만들었다. ㅋㅋㅋ 사실 산건 작년인데... 이제 만들다니 ㅠ ㅠ 75873이랑 75870이랑 같이 만들었는데 오늘은 일단 R8부터..

[삼성역 지하철광고] 삼성역 와이드칼라 광고 진행 안내 [내부링크]

[삼성역 지하철광고] 삼성역 와이드칼라 광고 진행 안내 안녕하세요 팬클럽광고 전문팀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팬클럽광고 진행사례를 예로 삼성역 지하철광고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지하철광..

오사카여행 4편 - 오사카성 ! 녹차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오사카여행 4편 - 오사카 관광명소 오사카성 ! 그리고 녹차아이스크림 17.01.15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을 다녀오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우리는 도톤보리 이치란라면을 먹기로 했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맛..

[서울 버스쉘터광고] 버스정류장광고 안내 (팬클럽광고) [내부링크]

[서울 버스쉘터광고] 버스정류장광고 안내 (팬클럽광고) 안녕하세요 팬클럽광고 전문팀 팬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이번에 진행한 광고매체는 버스쉘터광고입니다. 버스정류장에 광고를 설치하여 버스를 기다리..

일본 오사카여행 3탄 -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짱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여행 3탄 -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짱 17.01.14 벌써 2달전 ㅋㅋㅋ 이번 글은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 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올렸던 전체적인 유니버셜스튜디오 글..

[2017 VR EXPO] 코엑스 vr엑스포 가상현실 꿀잼 [내부링크]

[2017 VR EXPO] 코엑스 vr엑스포 가상현실 꿀잼 17.03.11 예슬이랑 코엑스 VR엑스포를 다녀왔다. 두둥 넘나 떨림 ㅋㅋㅋㅋ 정말 VR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VR EXPO를 가니깐 설레었다. 코엑스 D홀 VR EXPO 2017..

[오사카여행 2탄]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최고 짱 [내부링크]

[오사카여행 2탄]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최고 짱 17.01.14 오사카여행 2일차 예슬이랑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가기로 했다 꺅! 아침 일찍 일어나서 바로 유니버셜스튜디오ㄱㄱㄱㄱㄱㄱ 이번 여..

[건대입구 광고]건대입구역 지하철광고도 팬나이스 [내부링크]

[건대입구역 광고]건대입구 지하철광고도 팬나이스 안녕하세요 팬클럽광고 전문 팬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광고매체는 건대입구역 지하철 와이드칼라광고 입니다. 왕청 팬클럽에서 왕청의 생일..

오사카 자유여행 1탄 - 도톤보리 글리코상 그리고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맥주 [내부링크]

오사카 자유여행 1탄 - 도톤보리 글리코상 그리고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맥주 17.01.13 지난 겨울 1월에 예슬이랑 단둘이 첫 여행을 다녀왔다. 그것도 먹방여행으로 유명한 일본 오사카 !!! 예슬이랑 첫 여행이라..

[파주 임진각 데이트코스]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데이트 ~ ! 그리고 반구정장어 [내부링크]

[파주 임진각 데이트코스]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데이트 ~ ! 그리고 반구정장어 17.02.04 예슬이랑 일산 대학교 선배 결혼식을 다녀오고 일산까지 왔으니 예슬이랑 파주 임진각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ㅎㅎㅎ 이번 데..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논현동 만화카페 만화가게v [내부링크]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논현동 만화카페 만화가게v 17. 02. 14 예슬이랑 처음으로 함께 하는 발렌타인데이 ㅋㅋㅋㅋ 우리는 만나서 일단 영동시장 광개토대왕에서 삼겹살에 육회를 먹었다.ㅋㅋㅋ 지난번에 왔을 때..

[건대입구역 치킨집]건대입구 다사랑치킨 > _< [내부링크]

[건대입구역 치킨집]건대입구 다사랑치킨 > _< 친구랑 건대에 갔다가 뭐먹을까 찾다가 ~ 호야초밥을 좋아해서 초밥을 먹을까 했는데 시간이 7시반이 넘어서  가면 100% 기다려야 할것 같아서 그냥 보이는 곳 아무..

[건대 데이트 코스]커먼그라운드 그리고 한강 뚝섬유원지 [내부링크]

[건대 데이트 코스]커먼그라운드 그리고 한강 뚝섬유원지 17.01.21 예슬이랑 나는 토요일에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우리는 건대입구 데이트 코스 중 너무나 유명한 커먼그라운드를 찾았다 사실 건대입구를 그렇게..

[강남역 추천맛집]포도나무집 샤브샤브 >_ < 맛집 인정 [내부링크]

[강남역 추천맛집]포도나무집 샤브샤브 >_ < 맛집 인정 17.01.12 예슬이랑 나는 강남역 9번출구에서 만났다. 우리는 강남역에서 만나면 무조건 9번출구 ㅋㅋㅋㅋ 사실 뭐 먹을지 따로 생각안했는데 이날은 매우 아..

[보신각 제야의종소리 행사]타종행사 연말 데이트 코스 [내부링크]

[보신각 제야의종소리 행사]타종행사 연말 데이트 코스 때는 16.12.31 바로 2016년 마지막날 ㅋㅋㅋㅋ 우리는 압구정 CGV에서 패신저스 영화를 보고 종각에 가서 보신각 제야의종소리를 듣기로 했다. 하지만.......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 온에어]휘성 콘서트 최고 넘 좋았다 [내부링크]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 온에어]휘성 콘서트 최고 넘 좋았다 16.12.18 이번에는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 온에어를 다녀왔다 ㅎㅎㅎㅎ 휘성 콘서트는 처음 ㅎㅎㅎ~ 기대도 되고 ~~ 그리고 휘성은 원래 명곡이 많은 가..

[명동맛집 데이트]크리스마스에 명동 맛집 오코노미야끼전문점 후게츠 [내부링크]

[명동맛집 데이트]크리스마스에 명동 맛집 오코노미야끼전문점 후게츠 16.12.25 크리스마스에 예슬이와 함께 명동을 다녀왔다. 오늘은 저녁을 먹었던 명동 맛집 오코노미야끼전문점 후게츠 다녀온 후기 그전에는..

[크리스마스 명동] 크리스마스 명동성당 데이트 ㅋㅋ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명동] 크리스마스 명동성당 데이트 ㅋㅋ 16.12.25 예슬이랑 전날에 용마산 야간등산을 다녀오고 크리스마스에는 명동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로 했다. 이브에는 아무도 없는 용마산 크리스마..

[용마산 야등]크리스마스 데이트 용마산 야간 등산 [내부링크]

[용마산 야등]크리스마스 데이트 용마산 야간 등산 2016.12.24 크리스마스 이브 ~ 예슬이랑 좀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보내기 위해서 우리는 용마산 등산을 선택했다. 망우리에서 올라가면 왕복 2시간이면..

[망우동 망우리 맛집]면목동 살면 다 아는 망우쌈밥 ! [내부링크]

[망우동 망우리 맛집]면목동 살면 다 아는 망우쌈밥 ! 크리스마스이브 ~ 나는 예슬이랑 좀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로 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등산복 패션으로 만나기 ~ㅋㅋㅋㅋ 그리고 상봉CGV에서 영화..

[논현동 배달음식]논현 교촌치킨 반반스틱 도전 [내부링크]

[논현동 배달음식]논현 교촌치킨 반반스틱 도전 17.01.06 오랜만에 집에서 치킨을 시켜먹기로 했다. 주말에 약속도 없고 조용한 금요일 밤! 집에서 쉬엄쉬엄 치콜이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디에 주문할까..

[위메프 교육을 다녀오다] 신규 입점 파트너사 의무교육 ㅠㅠ 2시간 ㅋㅋ [내부링크]

[위메프 교육을 다녀오다] 신규 입점 파트너사 의무교육  ㅠㅠ 2시간 ㅋㅋ 17.01.05 이번에 위메프에 입점하면서 위메프 본사에서 파트너사 의무교육을 듣게 되었다 ㅎㅎ 위메프 사옥은 삼성역에 위치하고 있다...

[압구정역 지하철광고]압구정광고 팬클럽광고 진행 사례 [내부링크]

[압구정역 지하철광고]압구정광고 팬클럽광고 진행 사례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팀장입니다 오늘은 지하철광고 중 압구정역 지하철광고를 예로 안내드리겠습니다. 광고주 팬클럽광고이..

[7호선 지하철광고] 지하철 열차내부광고 분양광고 진행 (지하철 차내광고) [내부링크]

[7호선 지하철광고] 지하철 열차내부광고 분양광고 진행 (지하철 차내광고) 안녕하세요 위나이스 이윤성입니다. 오늘은 7호선 지하철광고! 열차내부광고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열차내부 진행 광고주는 부동..

지하철광고 - 지하철 와이드칼라광고 안내 [내부링크]

지하철광고 - 지하철 와이드칼라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위나이스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지하철광고(와이드칼라광고)에 대해서 병원광고 진행사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와이드칼라광고의 특징 -비쥬얼 광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