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vlog의 등록된 링크

 mev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8건입니다.

질병관리청 백신증명서 휴대폰 발급하세요 [내부링크]

위드코로나 첫 단계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극장에서는 팝콘을 먹으며 영화를 볼 수 있게 되었구요, 음식점과 카페는 온종일 영업을 합니다. 수개월 동안 거리두기4단계로 살다보니 바뀐 상황이 뭔가 어색하고;;..

방역패스 발급방법 핸드폰에 챙기고 외출해요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위드코로나로 코로나방역이 개편되었어요. 조금 더 일상으로의 회복을 시작하게 된건데요, 시설 이용가능시간이나 모임제한도 달라지고 방역패스도 챙겨야합니다. 접종완료자라면 꼭~ 챙겨야..

백신패스발급 방법 이렇게하면 쉬워요~! [내부링크]

코로나와 함께 살기 위한 방법, 위드코로나가 시작되었습니다. 완전히 코로나를 극복하지는 못했지만 단계적으로 일상의 회복을 시도해보는건데요. 위드코로나는 거리두기4단계에 비해 완화된 기준들이 많습니다...

백신패스 증명서 디지털로 간편 준비 끝 [내부링크]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위드코로나가 시작됩니다. 더불어 우리 일상도 다방면에서 변화가 생기게 되었는데요. 바뀌는 일상 중 가장 관심이 많은 건 식당이나 카페 이용일까요? 가족을 비롯한 사적 모임도 해당되..

위드코로나 백신패스 여기서 바로 준비해요 [내부링크]

당장 내달부터 시행될 단계적 일상회복, 바로 위드코로나인데요. 그 중 핵심은 위드코로나 백신패스 입니다. 이제 외출 할 때 시설 입장에 필수품이 될텐데요. 접종하셨다면 미리 꼭 준비를 해야겠죠? 위드코로나..

코로나 2차접종 증명서 휴대폰에서 짠~! [내부링크]

드디어 코로나백신 2차 접종을 마쳤습니다. 주사를 맞고 나니 왠지 모를 후련함이 남더라구요;; ㅎㅎ 마치 밀린 숙제를 속 시원하게 끝낸 그런 느낌이랄까..? 저는 1, 2차 화이자백신을 접종했구요, 이제 힘든시기..

코로나 부스터샷 예약 여기서 바로 하세요 [내부링크]

1차, 2차 코로나백신 접종이 계속되는 가운데 코로나 부스터샷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백신 접종을 완료했던 60세 이상부터 부스터샷 대상인데요. 지금은 접종 완료 후 기간이 많이 경과한 만큼!! 감염예방..

백신접종완료 증명서 휴대폰에 저장하고 외출하세요 [내부링크]

외출하면서 꼭 챙기는게 바로 휴대폰과 마스크입니다. 다른건 몰라도 폰이랑 마스크는 두고 나가면 반드시 다시 들어와야 되는데요. 이제는 한가지가 더 추가되었죠;; 백신접종완료 증명서까지도 챙겨야 합니다...

정비사업 정보몽땅에서 서울시 재개발 재건축 한눈에 [내부링크]

서울시 곳곳에 노후화 된 도시들이 참 많습니다. 마법처럼 눈 깜빡 하는 사이 뾰로롱 새로운 도심으로 탈바꿈 하면 좋겠지만, 이게 말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그간 투명하게 공개되지 않는 일처리의 과정들에서 빚..

2차 접종 날짜 변경 당황하지 말고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백신 2차 접종 날짜 변경이라니?? 갑자기 국민비서 구삐가 울려서 깜짝했는데;; 보니까 내용이 2차 접종 날짜 변경에 관한 내용이더라구요. 원래 예정되어 있는 백신 2차 접종 날짜는 정해져있는데 이게 뭔일이래?..

코로나백신 예방접종 증명서 폰으로 쉽게 준비해요 [내부링크]

코로나 예방접종 하셨나요? 이제 외출을 할 때면 꼬박꼬박 코로나 예방접종 증명서를 챙겨야 합니다.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가 계속 이어지고 있고, 또 백신 패스 도입이 검토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번거롭게 종이..

보령해저터널 개통일 여행지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2012년 착공을 시작한 보령해저터널이 2021년 12월 개통을 앞두고 있습니다. 보령해저터널은 보령시 대천항과 원산도를 잇는 해저터널인데요. 전세계 해저터널 중 다섯번째로 긴 터널이 됩니다. 참고로, 보령해저..

백신접종 완료자 증명 여기서 빠르게 하세요. [내부링크]

백신접종 완료자라면 꼭! 준비 해야 하는게 있죠. 바로 접종 증명서 입니다. 마스크 처럼 외출에는 필수템이에요. 백신접종 완료자 증명을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진위여부를..

qr코드스캔 다음 네이버 구글 똑똑하게 골라 쓰세요 [내부링크]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qr코드의 사용 영역은 참 무궁무진 합니다. qr코드스캔은 코로나로 인해 우리가 더욱 익숙해졌는데요. 다양한 qr코드스캔이나 백신접종증명서 뿐만 아니라 폭넓은 활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지갑 인증 간편하게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7백신예약, 정부24, 국세청 등등.. 정부 주요 누리집에 로그인을 하려면 인증이 필요한데요. 간편인증으로 카카오톡 지갑 인증을 사용하면 순식간에 로그인 인증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 하고, 비밀번호..

코로나 2차접종 확인서 "진짜"로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하고나면 예방접종에 대한 확인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양하지만, 내용은 결국 백신접종을 완료했다는 것이죠. 백신접종완료자의 모임에 대한 인센티브가 있기도 하고, 출입을 하는..

백신완료증명서 스마트하게 준비하기 [내부링크]

접종률이 높아짐과 동시에 백신완료증명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음식점이나 카페 등 모임장소 어디를 가더라도 큐알코드와 함께 제시해야 하는데요. 거리두기 단계 적용에 따라 백신접종완료자를 포..

네이버백신증명서 위젯설정하고 1초 체크인하세요 [내부링크]

기존에 사용하던 네이버QR코드에 백신접종 내용을 추가할 수 있는데요. 이 방법으로 1초만에 체크인과 동시에 백신접종까지 증명이 가능합니다 백신접종완료자는 모임 인원에서 제외되는 혜택도 있구요, 돌아오는..

카카오 백신증명서로 접종자혜택 체크인 한방에 [내부링크]

코로나백신 접종 하셨나요?? 그럼 이제 카카오 백신증명서도 준비하셔야죠~! 시설 입장을 위한 QRcode 체크인과 동시에 백신 접종자 인증까지 할 수 있는 카카오 백신증명서가 참 편리하더라구요. 백신접종률이 높..

가을에 피는 꽃 이름 찾기 (feat.우리집거실) [내부링크]

가을에 피는 꽃 하면 퍼뜩 떠오르는 이름들이 있습니다. 국화, 코스모스, 분꽃.... 색감 좋은 꽃들이 많습니다.  어릴적에만 자주 봤던 분꽃은 자주보기 힘들지만 국화와 코스모스는 그래도 여러곳에서 접할 수..

코로나 백신 접종후 타이레놀 복용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후 타이레놀 준비가 필수(?)라는 말이 있는데요. 사실 백신 접종 후 아무런 증상이 없다면 굳이 타이레놀 복용이 필요 없습니다. 다만, 증상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 준비를 해두는 차원인데요. 보..

코로나 백신 접종후 해외 여행 필수품 "이것"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백신 접종후 해외 여행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조심하고 자제하면서 지낸 시간이 길었던 만큼!!! 해외여행에 대한 갈망도 커지는 듯 한데요. 코로나 이전에는 여권만 준비하면 훌쩍~ 떠..

코로나백신예약번호 모를때 여기서 찾기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접종 예약을 하고나면 국민비서 구삐가 예약완료를 알려줍니다. 예약된 병원과 접종일시, 코로나백신예약번호, 접종 백신 종류가 안내되는데요. 이게 또 찾아보려고 하면 보이지 않을 때도 있고 또..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카드 종류 방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중 상생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건강보험료 기준 조건이 충족되면 신청이 가능한데요. 1인당 25만원의 지원금을 받게 됩니다. 5차 재난지원금 신청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코로나 백신 인증서 해외여행 여권정보 연동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접종을 했다면 이를 증명 할 수 있는 인증서류가 필요합니다. 국내에서는 접종완료자 인센티브를 위해서 코로나 백신 인증서가 있어야하구요, 해외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더욱 준비가 중요한데요. 코로나..

카카오톡 백신 인증 3초컷 미리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하루에도 수백번은 열어보는 앱인데요, 코로나 백신 인증도 바로 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합니다. 귀찮게 증명서 종이로 챙겨서 보여줄 필요 없구요, 진짜 가짜 진위여부 확인도 할 필요가 없으니 얼마..

5차 전국민 재난지원금 사전 알림신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5차 전국민 재난지원금 지급이 결정되었습니다. 지원금 수령 대상자라면 누구나 궁금할 내용들이 있는데요. 지급시기, 지원금액에 신청방법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내용들 말이죠. 한 눈에 보기 쉽고, 알기 쉽게 되..

카카오 백신인증서 큐알코드로 확인해요 [내부링크]

카카오에서는 백신접종예약과 인증에 필요한 간편인증이 가능한데요. 추가적으로, 카카오톡 QR체크인을 통해서 코로나접종증명이 됩니다. 코로나백신 접종자라면, 1차 2차 접종에 관한 내용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하..

아이폰스팸전화차단 어플 없이 초간단 [내부링크]

시도 때도 없이 걸려오는 스팸전화 때문에 난감했던 일 있으신가요? 회의 중에도, 중요한 식사 자리에서도 정말 때를 가리지 않는데요. 필요없는 대출전화에, 인터넷 가입이나 도박 전화는 정말 받고 싶지도 않습..

코로나백신예약취소 후 재예약 방법 [내부링크]

18~49세 백신접종예약 10부제에 따라 저도 지난주에 예약을 했는데요. 어제 질병관리청 문자가 왔더라구요;; 추석 이후의 접종 일정을 앞당길 수 있다는 내용이었는데요. 코로나백신예약취소를 하고 재예약을 하면..

휴면예금찾기 카카오뱅크에서 3초컷 입금받아요 [내부링크]

살면서 은행을 비롯한 금융기관 거래를 안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겁니다. 계좌 한 두 개 혹은 그 이상의 수만큼 사용을 하는데요. 잘 안쓰는 계좌도 해지 하지 않고 그냥 두고 잊게 됩니다. 이런 계좌들에 남은 돈!..

백신 접종 완료자 "이것" 준비해야 혜택 받습니다 [내부링크]

백신 접종자에 대한 인센티브 혜택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현재는 2인 모임만 가능한데요. 백신 접종 완료자를 포함해서는 최대 4인까지 모일 수 있다는 것이 주요 내용입니다. 어떻게..

여름 철새 제비 서식지 스마트서울맵에서 확인 [내부링크]

제비를 가까이서 본 적이 있으신가요? 서울 도심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새가 바로 제비인데요. 제비는 여름 철새로 특정지역에서만 자주 찾아볼 수 있다고 해요. 작년부터 올해까지 연속 두 해 동안 우리집 주차..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발급 빠르게 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 예방접종을 하고 나면 질병관리청에서 접종 증명을 해줍니다. 코로나백신 접종자의 경우 거리두기 예외적용이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한 서류인데요. 접종기관이나 보건소에서 종이 증명서를 받을 수 있고,..

2021 서울 시민안전보험 여기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시민안전보험은 예기치 않은 사고의 상황에 처했을 때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시민이라면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해당되는 정책인데요. 알아야 받을 수 있겠죠?? 서울 시민안전보험은 개인 보험과 중복 보장..

예방접종 도우미 누리집에서 증명서, 이상반응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질병관리청의 예방접종 도우미에서는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생애주기에 맞는 국가예방접종 관련 서비스가 대표적 입니다. 예방접종 도우미 누리집 홈페이지에서는 입학전 필수 예방접종과 한창 접..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은 현금이 최고네요 [내부링크]

농협카드는 포인트 적립률이 남달라요;; 주거래 카드가 따로 있어서 NH농협은 한달에 한두번 이체 할 때나 쓰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쌓이는 농협 포인트가 쏠쏠하더라구요.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처도 찾아보고..

코로나 예방접종 증명서 모바일 발급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예방 접종 하셨나요? 접종을 하고 나면 예방접종 증명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불편한 종이 증명서는 팔랑팔랑~ 바이바이~ 하세요. 진짜 질병관리청의 발급 서류가 맞는지 진위여부 확인도 하..

네이버 간편인증 10초 발급, 백신예약완료 [내부링크]

십수년간 불편하게 사용하던 은행공인인증서가 폐지 후 공동인증서로 네이버 간편인증과 은행인증서를 병행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쓰던 인증서가 얼마나 불편하고 구렸던건지...;; 새삼스럽게 체감하게..

코로나백신접종예약 여기서 하면 빨라요 [내부링크]

18~49세를 대상으로 코로나백신접종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도 여기에 해당이 되는데요. 가장 많은 사람이 몰리기 때문에 미리 10부제 예약으로 조치가 있기도 했죠. 생일이 1일이라서 어제 바로 코로나백신접종..

코로나 백신 증명서 큐알코드로 1초컷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하고 나면 증명서를 받아야 합니다. 바로 질병관리청에서 발급하는 코로나 백신 증명서인데요. 본래 종이 서류로 되어 있지만, 휴대가 불편하고 또 분실 위험도 크죠. 일부 지자체에서는 어르..

네이버 인증서 발급으로 백신접종예약 시간 줄이기 [내부링크]

이번 3분기 백신접종대상은 18~49세 까지인데요. 대상자수가 상당하기 때문에 10부제로 예약을 진행합니다. 지난 50대 백신접종예약과 같은 과부하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조정을 하긴 했지만, 불필요한 예약 대기..

한전파워플래너 실시간 전기요금 조회 [내부링크]

연일 폭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에어컨 사용량도 상당한데요. 자연스럽게 전기요금도 쭉쭉.. 늘어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한전 전기요금 청구서를 카톡 알림을 받고 있..

코로나 백신 접종확인증 모바일로 하세요 [내부링크]

이번달에는 18~49세까지 코로나백신 접종인원이 최대로 집중 시작되는데요. 가장 활동량이 많은 연령층이 접종하기 때문에 증가추세가 꺽이길 기대해봅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은 얀센을 제외하고 모두 1차와 2차..

국민비서 구삐 알림신청 모바일로해요 [내부링크]

살다보면 기간에 맞춰 신청을 하거나 납부를 해야 하는 의무들이 있는데요. 교통범칙금이나 국가장학금 신청도 그 중 하입니다. 일상 속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한층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국민비서..

40대 백신접종예약 확인 여기서 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백신 접종 중 가장 최대의 인원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이 예정되었습니다. 바로 18세부터 49세에 해당되는 연령의 예약이 시작되기 때문인데요. 지난 50대 백신접종 예약 당시 사이트 마비와 같은 일이 있었..

티빙 실시간 무료 보기는 계속된다 [내부링크]

티빙 실시간 무료 보기가 급격히 증가하는 이용자 트래픽 관리를 위해서.... 라는 이유로 유료 전환되었는데요. 취지는 알겠지만.. 솔직히 아쉽습니다;; 그래도 퀄리티가 좋아진다니 장기적으로 좋은 방향이 맞긴..

wavve 요금제로 웨이브 HBO 까지 [내부링크]

wavve 웨이브는 넷플릭스, 티빙과 같이 OTT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국내 OTT 플랫폼들은 약간씩 서비스 영상에서 차이가 있는데요. 그 중 웨이브 wavve는 지상파3사인 KBS, MBC, SBS와 SKT가 함께 만든 플랫폼으로,..

5차 재난지원금 건강보험료 기준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이후 벌써 5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결정되었습니다. 특히 전국민지원금도 있어서 지급 기준과 대상이 궁금한데요. 과연 나도 5차 재난지원금 건강보험료 기준으로 받을 수 있는걸까요? 전국민지원금은 소득..

5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지급 대상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거리두기 4단계가 이어지면서,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서는 가급적 집에 머무는게 필요하지만... 간절하게 손님을 기다리는 소상공인 입장에서는 참.. 막연한 어..

코로나백신접종확인서 폰에서 발급해요 [내부링크]

코로나백신 접종은 얀센을 제외하고는 모두 1차, 2차 두 번을 맞게 되어있습니다. 접종을 마치고 나면... 나의 안전을 증명할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하겠죠? 바로 코로나백신접종확인서 인데요. 종이증명서를 생각..

코로나 백신 예약 확인 여기서 하세요 [내부링크]

3분기 백신 접종이 한창인데요, 휴가철이 겹치면서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되려 염려스럽기도 합니다. 코로나 백신 예약을 하면 메시지로 예약 확인 문자를 받게 되는데요. 보통은 예약 일정대로 접종..

초파리 생기는 이유, 퇴치제 효과 [내부링크]

여름이면 어디선가 나타나는 초파리 때문에 거슬린 경험 다들 있으실텐데요. 대체.. 나타나지 않는 곳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심지어 냉장고 안에도 죽어있던데;;; 얘네들은 어디에서 오는걸까요? 이러니..

지역별 선별진료소앱으로 찾기 [내부링크]

수도권 코로나 확진자수가 좀처럼 줄어들지를 않네요;; 그래서 계속 선별진료소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폭염에 몇 시간씩 대기하는 힘든 상황이 선별진료소마다 발생하고 있으니 상황을 알 수 있는..

티빙 무료쿠폰 패밀리도 같이 쭈욱~ [내부링크]

티빙과 웨이브는 대표적인 국내 OTT 서비스입니다. 물론 넷플릭스가 압도적이긴 하지만요..;; 티빙 하나만 봐도 정말 볼거리가 끊임 없이 이어지는데요. tvN, JTBC, Mnet, OCN.... 딱 들어도 풍부한 영상들을 제공..

백신 접종 확인앱 원터치로 끝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하셨나요? 이를 증명하기 위해서는 접종증명서를 지참을 하고 다녀야 하는데요. 모바일 접종 확인은 깜빡하고 증명서 두고 나갈 일도 없고, 종이도 아낄 수 있으니 폰으로 휴대하는게 훨씬 편..

아파트브랜드순위 1~50위 개인선호도는? [내부링크]

빼곡하게 들어찬 수 많은 아파트들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으신가요? 내가 살고 있는 집과 살고자 하는 집... 그리고 갖고 싶은 아파트까지! 상황도 다르고 개인선호도 역시 다를텐데요. 오롯이 편안하..

코로나 예방접종 50대 예약 방법 확인 [내부링크]

12일부터 코로나 예방접종 50대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백신 보유량을 남기지 않고 전량 소비하기 위해서 또 거리두기를 위해서도 반드시 사전예약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코로나 예방접종 예약을 하고 접종..

네이버 페이 멤버십 패밀리 무료 [내부링크]

편하게 방구석 쇼핑 시대... 너무 편리하죠! 무엇보다 짐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니 이보다 편할 수 있을까요? 하루 이틀이면 받을 수 있으니 택배천국 우리나라에 사는게 정말 행운입니다. 택배기사님들께 참 감..

재산세 고지서 확인 할인받기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없이 재산세 고지서를 받을 때가 되었습니다. 본인 소유의 건축물이나 토지가 있으면 이런 재산에 부과되는 세금인데요. 이번에는 유난히 더 부담스럽기도 하네요;; 재산세는 고지서에 기재된 납부기일..

네이버 큐알코드 위젯 설정 최신버전 [내부링크]

외출시 늘 필요한게 바로 큐알코드죠. 가장 많이 쓰는 큐알코드는 아무래도 네이버와 카카오톡일텐데요. 네이버 큐알코드 위젯을 활성화 하면 원터치로 체크인이 가능해서 한결 편리합니다. 한 번 눌러서 체크인..

070전화 차단 아이폰 스팸 사절 [내부링크]

꼭 필요한 전화가 아니면 누구라도 받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내 마음과는 전혀~ 상관없이 광고 전화는 계속 걸려오는데요. 특히 스팸전화 070전화는 끊어도 끊어도 끝이 없어보입니다. 뭐가 되었든, 070전..

코로나 백신 접종자 혜택 확인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코로나 백신 접종자가 증가 추세랍니다. 접종대상에 속한 경우와 잔여백신 접종자까지 합치면, 현재까지 누적 접종률이 30% 가까이 되는데요. 접종권장을 위해 코로나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해서 다..

네이버 꽃이름 검색 찰칵 한번에 확인 [내부링크]

화단에 심어진 꽃이나 가로수들은 늘 곁에 있지만 어느순간 눈에 띄는 경우가 있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정류장에 눈처럼 내리는 흰 꽃이 너무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꽃이나 나무에 대한 정보가 너무.. 빈약..

질병관리청 증명서 모바일앱 발급 [내부링크]

질병관리청 데이터로 코로나백신 1차 접종률이 인구대비 29.8% 로 거의 30%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백신을 맞고나서는 질병관리청 증명서를 발급 받을 수 있는데요,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자에 대한 혜택을..

이번주로또예상번호 970회 [내부링크]

일주일 동안 설레이는 마음으로 토요일 저녁을 기다리는 이유? 바로 로또복권 때문이죠! 재미삼아 구매를 하기도 하지만, 간절할 때도 있는데요. 사실 당첨되길 바라는 마음은 누구라도 같을 겁니다. 추첨기를 통..

코로나 접종 확인서 모바일발급 초간단 [내부링크]

주변에도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을 완료한 경우를 볼 수 있을 정도로 접종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자에 한해서는 모임 인원제한도 달라지는데요. 접종자에게 주어지는 혜택들까지 추가되니, 백신..

ocn thrills 편성표 모바일 무료보기 [내부링크]

영화 하면 ocn 그리고 채널cgv를 떠올릴 수 있는데요. 그 중 OCN은 채널 ocn과 OCN movies 그리고 ocn thrills로 장르 전문 채널로 볼 수 있습니다. 스릴러, 호러, 미스터리와 액션, SF까지 다양한 장르를 볼 수..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할인품목 확인 [내부링크]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동행세일은 온,오프라인 그야말로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 하는 대규모 특가할인 행사인데요.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에 이르기..

백신 접종 확인앱으로 증명서까지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으로 좀 더 나은 내일을 기대해 보게 됩니다. 다른 예방접종과는 달리 코로나 예방 백신 접종완료자에게는 별도의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를 위해서 필요한 것이 바로 백신 접종을 검..

코로나백신증명서 접종내역 모바일 발급 [내부링크]

코로나백신접종이 시작되고 부모님을 비롯해 접종을 마친 분들을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습니다. 백신 접종률에 따라 접종자 방역 조치가 완화 되기때문에 코로나백신증명서가 필요하고 또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카카오톡 큐알코드 원터치 체크인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바뀐 생활 중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마스크와 큐알코드 인데요. 관공서나 식당 카페 어디를 가던 입구에서는 반드시 체온체크와 함께 큐알체크인을 반드시 하게 되어있습니다. 체크인은..

아이폰 날씨 위젯 등록 설정 [내부링크]

매일 아침 눈을 뜨자마자 찾게 되는 스마트폰! 일단 날씨는 아침에 그리고 하루 한 번 이상 확인하게 되는데요. 특히 흐리거나 특별한 날에는 수시로 확인하게 되기도 하는 날씨를 시간대별로 확인 할 수 있으니..

카드포인트 현금화 한꺼번에 입금받기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현금화가 시작되고 올해만 해도 2천억원 이상을 지급했다고 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쌓여있었던 포인트인데요. 아직도 카드포인트 사용처를 고민하시나요? 깊게 고민할 필요 없이 카드포인트 현금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계속 무료 [내부링크]

정해 놓고 자주 거래 하는 사람을 단골손님 이라고 하죠. 단골이니까 할인도 해주고 서비스로 덤도 얹어주는 모양이 익숙합니다. 이제 온라인에서도 멤버십이나 구독을 통해서 단골에 대한 혜택을 쉽게 접할 수 있..

헤리터칼도마세트 오일링 작업 [내부링크]

윤스테이 방송에서 나왔던 헤리터칼도마세트를 한창 검색 중이던 때 깜짝 선물로 받고 나서 엄청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칼은 정말... 맘에 쏙 든답니다. 비싸지만 무튼... 비싼 값어치를 하는 듯 해요. 그..

네이버 큐알체크인 가장빠른 최신버전 [내부링크]

집 밖을 나서는 순간 꼭 필요한 것이 바로 큐알체크인이죠. 이제는 익숙하게 네이버 큐알체크인을 찾게 되기도 하는데요. 네이버 큐알체크인 서비스가 진화해서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공기관..

전월세 신고제 대상 조건 작성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시장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함과 동시에 임차인의 권익보호를 위해 생긴 제도. 바로 전월세 신고제 인데요. 임대차 계약시 임대기간과 임대료 등 계약서의 내용을 신고해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6월 1일부터..

확정일자 인터넷 전입신고 방법 [내부링크]

전월세 계약은 일정기간을 임대하고 임대기간이 끝나면 임대보증금을 돌려받게 됩니다. 보증금의 안전을 위해서 만일에 대비를 하는 것이 아주 중요한데요. 이 때 필요한 것이 계약 체결일자를 확인해 주는 제도..

큐알코드스캔 간편등록 방법 [내부링크]

생활속에서 큐알코드스캔 할 일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게 바로 코로나 큐알코드스캔 아닐까요? 외출하면 어디를 가도 입장할 때 큐알코드스캔을 해야하니 말이죠. 그..

코로나 잔여백신 예약 방법 [내부링크]

질병관리청에서는 코로나 잔여백신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카카오와 네이버를 통해서 근처 병원의 잔여백신을 확인하고 예약 접수를 할 수 있는데요. 접종 대상군이 아니어도 코로나 잔여백신 접종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해지 방법, 비대면 [내부링크]

3년 전 쯤.. 서브 폰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최소한의 요금제를 알아봤었는데요. 그 때 알뜰폰이라는 걸 처음 알게되었죠. 단말기 할부금에 요금을 포함해도 파격적으로 적은 금액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게 최고 장..

xxblue 레어템 nft 사전등록 이벤트 [내부링크]

xxblue는 한정판 레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 입니다. 한정판이나 리셀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들어보셨을텐데요. 단순 중고명품 거래의 불확실성을 뛰어 넘어, 진정한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들을 검증하는 xxb..

모범택시 다시보기 드라마 정주행 [내부링크]

SBS 드라마 모범택시가 16부작으로 완결되었습니다. 시종일관 보면서 고구마 100개 먹은 기분으로 주먹이 불끈.. 했다가 핵사이다를 들이켜는 마무리로 이어졌는데요. 정의란 무엇인가!? 라는 질문에서 출발하는..

자장가무료듣기 동요 클래식까지 [내부링크]

직접 부모의 음성으로 잠들기 전 자장가를 불러주는 것은 정서에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매일 하기는 것이 쉽지 않을 수 있죠;; 그럴 때는 자장가무료듣기를 활용하면 가능합니다. 자장가는 단지 아이..

에이블리 pc 쇼핑몰링크 [내부링크]

이제는 하나의 쇼핑몰에서 고르는 것이 아니죠. 쇼핑몰들이 모여있는 플랫폼에서 비교해보고 골라볼 수 있는데요. 에이블리나 지그재그가 대표적인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에이블리앱으로 보지만,..

로또 당첨번호 쉽게 확인 추천 [내부링크]

매주마다 달라지는 로또 당첨번호 어떻게 찾아보시나요? 아무래도 매주 토요일 방송을 챙겨 보기 보다 직접 찾아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로또 당첨번호를 쉽게 볼 수 있는 방법, 그리고 자주 뽑히는 로또 당첨번호..

아하토큰 출석체크로 무료코인받기 [내부링크]

하루 한 번 출석체크로 도장찍기??!! 몇 초만 들이면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는 아하토큰을 무료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티끌모아 태산... 이게 바로 앱테크의 기본이죠. 매일 아하토큰 출석체크로 코인을 모으고 업..

두루치기 제육볶음 주물럭 차이 [내부링크]

동백꽃필무렵을 정주행하고 나니... 그렇게 두루치기가 땡기더라구요. 울 동네에 까멜리가 있으면 출근도장을 매일같이 찍을 것 같아요~ 재료는 돼지고기! 그런데 두루치기 제육볶음 주물럭 .. 대체 무슨 차이가..

코인원 고객센터 PASS 인증 [내부링크]

코인원 고객센터 찾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물론 그 이유도 다양하겠지만, 우선적으로는 내 자산을 지키기 위한 일 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니 무엇보다 급하게 처리해야 할텐데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코인원..

코인원 가입방법 쉽게 인증받기 [내부링크]

국내 거래소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거래소는 업비트 그리고 빗썸 입니다. 거래볼륨도 크고 어느정도 안전성도 확보 되었다고 보여지는 곳이죠. 아무래도 내 자산을 잘 보관하려면 소위 말하는 대형 거래소들을 적..

uxn 채널번호 tv무료보기 [내부링크]

UXN 채널은 UHD 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채널인데요, 눈호강 하는 화질을 볼 수 있습니다. UXN은 CJ ENM에서 운영하는 채널이기 때문에 tvN, OCN에서 방영했던 드라마가 주를 이루는데요.  개인적으로..

한시생계지원금 서류 증빙 안될때 [내부링크]

복지사각지대를 지원하기 위한 피해지원사업으로 한시생계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의 지원금과 다른 이번 4차 한시생계지원금은 확실한 차이점이 있는데요, 지금까지는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코로나1..

범용공인인증서발급 개인 법인 사업자 [내부링크]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 각각 범용공인인증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서류를 준비해서 직접 조달청에 방문해서 발급하는 방법인데요, 상황이 여의치 못 한 경우나 당장 급하지 않다면 방문하지..

네이버플러스멤버십 무료 티빙까지 [내부링크]

바야흐로 모바일 쇼핑시대!! 어디에서 주로 쇼핑하시나요? 장보기는 이마트 그 외의 쇼핑으로는 주로 네이버나 쿠팡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여러 제품 비교 검색하고 바로 장바구니에 담아서 결재까지! 손쉽게 가능..

아이폰 카톡 큐알코드 1초 흔들기 [내부링크]

코로나 덕분에 급격하게 사용이 시작된 전자출입명부, 이제는 너무 익숙한데요. 저는 주로 카카오톡을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카톡 큐알코드를 좀 더 편리하고 간단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방법들도 있는데요. 기..

tvn 드라마 역대시청률 [내부링크]

모든 드라마가 시청률이 좋을 수는 없겠죠? 그치만 유독 tvn 드라마가 기억에 남습니다. 도깨비부터 시작해서 최근 철인왕후까지 재미있었던 드라마들이 촤르르 있는데요. 본방과는 또 다르게 종영 드라마는 몰아..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초간단 [내부링크]

주거래 은행이나 자주 사용하는 카드가 있으신가요? 우리가 수시로 사용하게 되는 신용카드는 쓸 때마다 카드 포인트가 적립되고, 은행에서 계좌이체만 해도 포인트 적립이 되는데요. 이렇게 차곡차곡 쌓인 카드..

카카오톡 qr코드 더 간편하게 만들기 [내부링크]

식당이나 카페 들어갈 때도 자연스럽게 출입명부 작성을 하게 되는데요. 코로나 이후 달라진 우리 생활 속 이제는 극히 자연스러운 상황이 되었습니다. 실생활에 꼭 필요한 카카오 큐알코드 만들기가 더욱 간편해..

아하토큰 시세 무료 코인 확보하기 [내부링크]

아하토큰은 업비트에 상장되어있는 코인 중 하나입니다. 궁금한 것을 질문하면 플랫폼에 등록되어있는 전문가로부터 답변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질문과 답변, 큐레이션 활동하면 아하토큰을 얻을 수 있..

코인원가입방법 수수료 할인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연일 상승세를 이어 7천만원을 훌쩍 넘어섰습니다. 언론에서조차 가격 상승이 언급되다보니 이제는 몰라도 알아야 하는 일이되었는데요. 코인을 사고 팔기 위해서는 먼저 거래소에 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카오 큐알코드 만들기 [내부링크]

봄기운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흔들리는 바람 따라 흔들려 어딘가로 나들이라도 가고 싶은 날 인데요. 이제 꽃놀이 가려면 먼저 준비해야 되는게 있죠!! 바로 코로나로 인한 필수품 마스크와 큐..

작두콩차 효능 비염효과 체감 중~ [내부링크]

코안의 비강 내 염증, 바로 비염인데요. 비염은 코막힘과 콧물에 재채기까지 이루 말 할 수 없는 고통이죠. 호흡이 불편하기 때문에 집중력이 떨어지게 됨은 물론이고 수면에도 악영향을 미쳐 결국 누적된 피로감..

반도 프리퀄 631 좀비 유니버스 [내부링크]

좀비 영화 좋아하시나요? 전혀 예기치 못하게도 갑자기 바이러스가 무서운 세상이 되다보니, 관련된 영화들도 상당히 흥미로운데요. 그럼... 과연 어디서부터 좀비의 시작인가... 영화 부산행과 반도를 보셨다면..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신청 시기 방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는 코로나19 3차 확산에 따른 소상공인의 경영악화 완화를 위해 맞춤형 피해대책으로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대책을 마련했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은 지난 12월 29일에 발표되었는데요. 정..

코로나 큐알코드 만들기 초간단 체크인 [내부링크]

코로나 위기경보가 심각 단계로 전국민 잠시멈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부디 이 위기상황이 좀 더 빠르게 마무리 되길 바라는 마음은 모두가 한결 같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살아..

미운 우리 새끼 다시보기 공식영상무료 [내부링크]

엄마가 자녀의 일상을 보는 관찰 예능 미운 우리 새끼는 어느덧 방송 5년차 장수 예능프로그램으로 최근 SBS 연예대상에서는 최우수 프로그램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전국 어머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운 우리..

아이폰 잠금화면 배경 손그림 라이브 설정 [내부링크]

아이폰 잠금화면 배경 어떤 이미지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직접 찍은 사진이나 손그림으로 아이폰 잠금화면 배경을 설정할 수 도 있지만 예쁘고 아름다운 퀄리티 좋은 사진들은 아이폰 잠금화면 배경 앱을 통해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