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h20200710의 등록된 링크

 mgh2020071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고구마 칼로리부터 효능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자인라이프입니다! 오늘은 고구마의 칼로리,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식품으로 잘 알려진 고구마가 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고구마의 칼로리 고구마의..

멜론 칼로리부터 효능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자인 라이프입니다. 오늘은 멜론의 칼로리, 효능, 부작용까지 쭉 알아보겠습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마지막에 총정리만 보시면 되겠습니다~! 멜론, 제가 어렸을 때는 사진에 보이는 일반적인..

패션 프루트 효능부터 칼로리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자인라이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과일은 최근에 인기 있어진 패션 후르츠입니다.백향과라고도 불리는데요. 패션 후르츠에 들어 있는 다양한 성분들은 특히 여성에게 좋아서여신의 과일이라고 불..

비트 효능부터 칼로리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자인라이프입니다. 오늘을 건강식품 '비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끔 엄마가 비트를 이용해서 여러 가지 요리를 해주시곤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맛없어서 잘 안 먹는데요..ㅋㅋ 가끔..

복숭아 칼로리부터 효능까지 깔끔하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자인라이프입니다. 저는 복숭아를 좋아해서 여름이 되면 참 많이 사 먹습니다. 종류를 가리지 않고 모든 복숭아를 섭렵하는 듯해요 ㅋㅋ.. 생으로 먹을 뿐만 아니라 마카롱, 음료, 통조림, 케이크..

수박 칼로리와 효능까지 깔끔하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자인라이프입니다. 오늘은 여름철 대표 과일 수박의 칼로리, 효능까지 쭈욱~ 총정리해봤습니다. 여름은 덥고 지치고 짜증도 나는데 과일 킬러인 저에게는 여러 가지 맛있는 제철과일을 먹을 수 있..

토마토 칼로리와 효능까지 깔끔하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자인 라이프입니다. 무더운 여름은 잘 보내시고 있는지요~ 이제 슬슬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느낌입니다. 다들 예쁜 몸 만든다고 다이어트에 한창이더라고요.  우리도 질 수 없으니까!!!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