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master의 등록된 링크

 mgmas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개인사업자 주택담보대출 후순위포함 승인조건 확인하기 [내부링크]

작년부터 계속되고 있는 경제위기는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적인 타격을 주었습니다. 19년 코로나가 시작되고 경제사정이 나빠진 이후 가장 힘들어진 사람들을 꼽자면 자영업자일 것입니다. ..

개인사업자 주택담보대출 모기지마스터 안내 [내부링크]

20년부터 시작된 저금리 시대는 여전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경기 악화를 막기 위한 저금리 시대에 금리가 낮아진 이후 일어난 내 집 마련 열풍보다 사업자 담보대출이나 아파트 후순위담보대..

아파트추가담보대출 후순위 갈아타기포함 승인조건 확인하기 [내부링크]

19년도 코로나가 확산된 이후 자영업자분들 부터 직장인들 그리고 가정에서 가계를 꾸려가는 사람들까지 1년이상이 흐른 지금까지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경제가 침체되는것을 막..

후순위담보대출 LTV95% 이용정리 아파트 빌라기준 확인 [내부링크]

여러가지 규제로 하여금 아파트를 대상으로 내집마련을 이루기가 하늘의 별따기 라는 이야기가 돌 정도로 현재 아파트의 시세는 그야말로 거품이 잔뜩 낀 버블 상태까지 보이고 있는 가운데..

후순위담보대출 이용하는 방법 핵심정리 [내부링크]

누구나가 번듯한 아파트 한채를 통해 내집마련을 하고자 하는 마음을 갖고 있는것은 분명하겠지만 현재의 구조로서는 아파트에 자리잡힌 버블현상 때문에 내집마련을 이뤄내기가 어렵다는 ..

추가 규제이후 아파트매매대출 주택 구입자금 중도금 잔금 한도 금리 조건 내용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추가 규제이후 아파트매매대출 구입자금 중도금 잔금대출의 한도와 금리 등 세부 조건을 확인해볼까 합니다. 최근에 뉴스를 보면 부동산 시장 이야기로 시끌벅적 합니다. 그 이유..

보험사 주택담보대출 LTV 95% 무주택자 구매자금 조건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전 세계적인 경제 악화가 시작되었죠. 외부 활동 통제로 인해 소비가 급격히 줄어들었을 뿐만 아니라 자영업자들, 소상공인들의 폐업률 또한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부동산이..

개인사업자 주택담보대출 핵심정보 조건비교 [내부링크]

개인사업자는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사업장을 가지고 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온라인상거래, 외주로 일을 받아서 처리하는 계약직, 위촉직 개인사업자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코로나 감염병..

조정지역 전세퇴거자금대출 한도 계산방법 [내부링크]

한해가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것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습니다. 조정지역 다주택자 과세와 임대차3법의 부작용으로 터진 전세값 상승세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전세세입자를 내보내는..

무설정아파트론 무담보조건으로 하우스론 이용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무설정아파트론, 무담보조건으로 하우스론을 이용하기 위해 먼저 알아두면 좋은것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최근 부동산정책과 임대차법이 시행되..

개인사업자 주택담보대출 저축은행 자영업자 승인조건 체크 [내부링크]

2019년부터 코로나가 시작되고 이로인한 경제침체는 전세계적인 타격을 주었습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가장 힘들어진 사람들을 꼽자면 소상공인으로 대표되는 자영업자일 것입니다. 거의 1년 이상 매출이 뚝 떨어..

보험사 주택담보대출 규제이후 아파트 빌라 조건 변경점 비교하기 [내부링크]

정부는 다시 한번 조정지역을 추가했습니다. 규제가 가해진 상태에서 규제가 풀리게 되었을 때의 부작용은 지난번 부산을 보면 명확하게 나타납니다. 조정지역 해제가 되자마자 스프링을 ..

전세퇴거자금대출 규제지역 15억이상 세입자퇴거 보증금반환 제한 사항 한도 금리비교 [내부링크]

부동산 이슈중에 가장 뜨거웠던 주제중에 하나가 바로 전세값 상승 > 주택가격 상승의 악순환이 었습니다. 이러한 일이일어난 이유도 있지만 가장 큰 문제는 다주택자를 잘못한 행동을 한 사람처럼 몰아가는 정부..

아파트 매매자금대출 승인조건 체크하기 [내부링크]

아파트 매매자금대출 조건을 어디서 어떻게 확인해야 할까? 은행권부터 2금융권 P2P금융과 대부업권까지 금융권이라고 하면 딱 여기까지를 이야기 하는데요 해당되는 금융업법상에 의거해서 만들어..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비교 서울 수도권 부산 대구 대전 세종 규제지역 LTV95% 완벽정리 [내부링크]

2020년 11월과 12월 두번의 규제지역 지정은 사람들의 불만이 많습니다. 실질적으로 넓이로만 따지면 그리넓지는 않지만 현실적으로 따졌을때 인구의 70%이상이 투기과열지구나 조정대상지역..

아파트 매매자금대출 규제지역구매 진행 시 중도금 잔금 추가자금 승인조건 점검하기 [내부링크]

현재 부동산정책 결과는 참담합니다. 규제지역이라는 지역 제한이 걸리면서 많은 부작용이 나타났는데요. 인구 과밀화 현상을 해결하려는 목적도 아닌데 규제지역이 과연 필요한지에 대해 많..

개인사업자 주택담보대출 필요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직 끝나지않은 코로나 경제위기 이후 가장 힘들어진 사람들을 꼽자면 소상공인으로 대표되는 자영업자 입니다. 1년간 매출이 뚝 떨어진 채로 금융권의 대출로 버텨온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먼저 개인사업..

규제지역 임차인 전세보증금반환 해결방법 [내부링크]

임대차 3법은 본인이 실거주 목적으로 전입신고를 하더라도 계약갱신청구를 거절할 수 있는 임대인의 권한이 존재합니다. 결국 본인 집에 본인이 거주할 수 있는 것에 제약이 걸려 많은 ..

아파트매매대출 지역별 LTV 특징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파트매매대출은 작년부터 뜨거워진 이슈중에 하나 입니다. 가장 큰 이유로는 금리가 낮아진게 원인인데요 잘 아시는바와 같이 코로나19로인해 세계경제가 흔들리니 타격을 줄이기 위해서 ..

후순위담보대출 규제지역 LTV체크와 은행별 금리비교 [내부링크]

부동산정책의 실패로 인해 시장의 혼란으로 정부가 규제의 초점을 잡는 다주택자보다 오히려 무주택자가 매매자금을 구하기 더욱 힘들어진 상황입니다. 정책의 방향성이 무주택자나 서민에게 혜택을 주는 방향이..

아파트 매매자금대출 계약금 중도금 잔금에 따라 한도 금리비교 [내부링크]

2016년 규제지역 지정과 새로운 정부가 들어선 2017년 부터 부동산 대책이니 뭐니 1년에 6회 이상의 규제를 하면서 세금부터 금융까지 많은 규제를 실행했는데요 정작 투기목적으로 집을 사야 하는 사람들보다 무..

전세퇴거자금대출 규제지역 임차인 전세보증금반환 해결방법 [내부링크]

임대차 3법은 여러 가지 쟁점이 있습니다. 본인이 실거주 목적으로 전입신고를 하더라도 계약갱신청구를 거절할 수 있는 임대인의 권한이 존재합니다. 이 또한 임대차 3법의 영향 때문인데..

보험회사 주택담보대출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LTV 금리 비교하기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은 금융사라고 하면 시중은행 5대은행 8개은행을 생각합니다. 현실적으로도 가장 많은 금융거래가 이루어지고 있고 각종 예금이나 금융상품이 가장 많이 취급되고 있는것도 맞습니다. 사실 현실적..

아파트추가담보대출 LTV95%는 어떤 상황에서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사람은 살아가다보면 누구나 결혼을 하기 위해 아파트나 주택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특히 최근에는 아파트 매매 계획이 있으시거나 아니면 이미 보유 중인 분들의 경우 작년 한 해 ..

중고차담보대출 조건부터 내용까지 상세하게 [내부링크]

2021년에는 모든이들의 관심이 경기 회복으로 쏠릴 가능성이 큽니다. 20년도 가계부채도 상당한 수준이고 생활고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보니 이와 관련된 21년도 정책에도 당연히 관심..

조정지역 전세퇴거자금대출 다주택자 전세보증금반환 조건확인 [내부링크]

한해가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것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습니다. 조정지역 다주택자 과세와 임대차3법의 부작용으로 터진 전세값 상승세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전세세입자를 내보내는 방향으로 주택을 처분..

아파트매매대출 빌라 오피스텔까지 한도와 금리 LTV기준 체크 [내부링크]

코로나 19 때문에 생겨난 경제 악화, 거기서 이어진 저금리 시대의 시작, 저금리 시대에 당연히 따라오는 부동산의 상승세로 인해 내 집 마련을 꿈꾸시는 분들이 증가하였습니다. 임대차 3법의 실패로 인한 ..

바닥친 대출금리 다시 올라갈까? "개인사업자 주택담보대출" [내부링크]

2017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부동산대책은 '주택공공성 강화'를 기조로 투기근절, 실수요자 보호, 생애주기별 소득수준별 맞춤형 3대원칙을 마련하고 모든 정책이 펼쳐지고 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무주택자..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업자 직장인 한도확인 LTV DSR 체크 [내부링크]

코로나19때문에 시작된 경제위기는 아직까지 해결안되고 있다는것 때문에 소상공인 자영업자 같은 사업자분들의 고생은 다들 잘 알고 있는 부분입니다. 정부의 주택담보대출 규제와 관계없는 사업자 후순위담보대..

무설정아파트론 담보설정없이 추가대출 승인조건 [내부링크]

요즘은 여유자금을 저금으로 두고 있는 사람들이 많지않습니다. 대부분 투자로 돌리고 있으며 직장수입보다 투자수익이 주수입이 되는 분들도 상당수 존재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갑자기 자금이 필요해진다면 대출..

부동산 규제지역 주택담보대출 집 시세 대비 LTV와 구입자금 진행 [내부링크]

최근에 나오는 부동산 규제들은 힘 빠지는 소식들이 대부분인데요. 집값 상승률만 보더라도 계속해서 급등 중이니 사람들의 관심 또한 부동산 쪽으로 쏠릴 수밖에 없습니다. 조정 대상 지역이나 ..

개인사업자 주택담보대출 진행시 LTV DSR에 따른 제2금융권 저축은행 생활안정자금 한도 금리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같은 정부의 부동산 정책으로 부동산 가격이 천장 부지로 뛰고 있는 요즘이에요. 더구나 가계부채의 증가는 높아지고, 엎친데 덮친 격으로 코로나로 인해 경기는 바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