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l10의 등록된 링크

 mhl1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4건입니다.

이별한 연인과 다시 성관계를 하는 꿈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꾸는 꿈중에는 헤어진 연인이 나오는 꿈이 있습니다. 그것은 필시 그리움 때문이겠지요. 이별한 연인과 꿈에서 만나는 것은 현실과 달리 매우 아름답게 즐거운 경험일 수가 있습니다. 특히 성관계까지..

유부녀와 바람을 피우는 꿈 [내부링크]

꿈해몽은 오래전부터 있었기에 남성이 중심이 되는 해몽이 많습니다. 그래서 바람을 피운다는 꿈은 보통 남성이 다른 여성과 만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지요. 꿈속에서 다른 여성과 바람을 피우는 꿈은 참 특이한..

대중들 앞에서 성관계를 하는 꿈 [내부링크]

성욕은 인간의 3대 욕구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시대를 막론하고 이 성욕에 관련된 꿈은 많은 사람들이 꾸는 꿈이었습니다. 꿈속에서 성관계를 함으로 만족과 불만족 찝찝함 쾌감등의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가 있는..

토요타의 이름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일본의 세계적인 자동차그룹 토요타. 이 회사가 처음 창립되었을 때 이름은 토요타가 아닌 토요다였다고 합니다. 이는 창업중주인 Toyoda의 이름을 딴 것이었죠. 이 토요다라는 회사가 처음 자동차를 만들 때는 좋..

부탄이 살았던 점성술사들 [내부링크]

우리나라에 무당이 있었던 것처럼 부탄에는 점성술사가 있었습니다. 이들은 1년 열두 달의 운세를 예언하곤 했습니다. 만들 그들에게 어떤 달과 날짜에 불길한 징후가 보이게 되면 그 달과 그날은 1년의 달력에서..

돼지콘서트를 열었던 영국 [내부링크]

1951년 영국에서 열렸던 한 음악제의 하이라이트는 돼지들의 연주였습니다. 사람들은 이 무대를 돼지 콘서트라고 불렀는데요. 그 이유는 돼지를 이용해서 오르간을 연주했기 때문입니다. 한 오르간 연구가는 돼지..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는 찝찝한 일들이 많이 일어납니다. 특히 남편이나 아내의 외도를 목격한 꿈을 꾼다면 그날은 하루종일 찝찝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일어나는 일을 현실에서는 잘 일어나지 않을 분더..

아내와 이별하는 꿈 [내부링크]

가장 가까이 있는 사람이 꿈에 등장하면 기분이 참 이상하죠? 꿈속에서 나오는 주변인물들은 실제 그 인물과 동일시 되거나 또 다른 일거리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아내가 나오는 꿈은 누나나 여동생등..

14세기 스페인의 수염달기 [내부링크]

14세기에 스페인에서 가짜 수염을 달고 다니는 것이 유행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아침이 되면 면도한 턱에 긴 수염을 달고 돌아다녔으며, 그 모습을 멋잇다고 생각했고 사랑하는 여성의 창가에 가서 사랑..

안식교의 빗나간 예언 [내부링크]

안식교의 여자교주였던 엘렌G 화이트. 그녀는 157cm밖에 안되는 매주 조그만 체구의 여자였습니다. 그러나 카리스마적인 마력을 지니고 있었다고 합니다. 윌리엄 밀러는 신도들에게 1843년 4월 3일이 되면 지구의..

구더기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는 별에별 일이 다 일어납니다. 그 중에서도 현실에서 절대 일어나기 힘든 극단적인 상황은 의외로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기도 하죠. 요즘 어린친구들은 구더기가 먼지도 모를 것입니다. 화장실이 거의 양..

사진을 찍는 꿈 [내부링크]

사진은 어떤 협조나 수단등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어떤 문제 때문에 찍지 못했다면 그것은 자신이 원하는 일등의 성취가 불가능해짐을 뜻합니다. 꿈속에서 사진을 찍었다면 그것은 계약이..

발가벗은 꿈 나체 꿈 [내부링크]

나체가 되는 것은 보통 현실에서 자신의 신분이나 신변에 위험을 뜻하며, 신상정보를 공개할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이를테면 경찰서에 가서 자신의 신분을 밝혀야 한다던지, 취업이나 사업등으로 인해 신상..

이성의 중요한 부분을 만지는 꿈 [내부링크]

우리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생식기일 것입니다. 그 부분을 꿈속에서 만지는 꿈은 그 해몽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뜻일까요? 여성이 꿈에서 남성의 생식기를 만지고 노는 꿈은 남편이나, 아들에게 책망을 받게 되..

친구집과 애인의 집 꿈 [내부링크]

꿈에서 집은 자신의 사업이나 사업체 혹은 직장이나 과제등을 의미합니다. 또 집은 우리가 매일매일 접하고 잠을 자는 공간이기 때문에 꿈속에서 자주 등장하는데요. 자신이 친구의 집이나 애인의 집에 들어가거나..

강물속에 많은 물고기를 본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나오는 물고기는 좋은 징조입니다. 예로부터 물고기는 복을 의미하여, 잉어 그림을 방안에 걸어두기도 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꿈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꿈에서 강을 봤는데, 그 물이 맑고 깊었으며 그 안..

달팽이와 송충이가 나오는 꿈 [내부링크]

달팽이와 송충이가 나오는 꿈은 이 동물들의 특성만큼이나 답답한 현실을 반영해주는 꿈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달팽이는 이동이 매우 느린 생물입니다. 송충이도 마찬가지지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생물들이 나오..

동물이 되살아 나는 꿈 [내부링크]

꿈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자신이 신이되기도 하고 살인마가 되기도 합니다. 동물을 죽이는 사람이 되기도 하죠. 꿈속에서 뱀이나 토끼등의 동물을 칼로 난도질하여 죽였는데, 그 동..

죽은 사람이 되살아 나는 꿈 [내부링크]

죽은 사람이라고 하면 '좀비'를 떠올리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이런 일은 비일비재하죠. 영화같은 이런 꿈은 사실 현실에 그렇게 좋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은, 현실에서..

개한테 물리는 꿈해몽 [내부링크]

오늘의 꿈해몽 의뢰는 개에게 물리는 꿈입니다. 의뢰인은 꿈속에서 개한테 물렸는데 피가날 정도로 큰 상처를 입었다고 합니다. 과연 이 꿈은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우리는 꿈에 개가 나오면 개꿈이라고 치부하..

과외선생님에게 성추행을 당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속에서는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은 일들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성추행이나 성폭행등 뉴스등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일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런 꿈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오늘의 꿈해몽 의뢰는 성추행을..

꿈속에서 성관계를 하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성관계를 하는 것은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다음날 일이나 사건, 계약, 점유, 소원의 성취를 판가름하는 것으로써 꿈속에서 성관계를 가졌던 상대방의 육체를 완전히 점령하여 만족..

라이프Tip 새우젓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돼지고기와 함께 새우젓을 많이 드시는데요. 고충은 새우젓을 보관할 때 냉장보관을 하게 되면 색깔이 누레져서 보기 흉하고 맛도 변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냉동고에 보관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새우젓을..

애무하듯 키스를 하는 꿈 [내부링크]

앞서 키스를 하는 꿈은 어떤 사람의 이야기를 알게되거나 마음을 알게되어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의미로 해몽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애무를 하듯 키스를 하는 꿈은 조금 다릅니다. 애무는 그 목적이 성관계에 있습..

신에서 인간이 된 아이 락슈미 [내부링크]

2005년 인도에서 출생한 락슈미라는 아이는 팔다리가 4개로 태어났습니다. 사람들은 이 아이가 인도의 팔이 네개 달린 신인 비슈누의 환생이라 여기서 아이에게 찾아가 기도를 하기도 했습니다. 또 서커스단에서는..

실수가 낳은 최고의 발명품들 [내부링크]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애디슨이 말했습니다. 많은 실패들이 모여서 성공이 되는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겪는 실수들은 성공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과정입니다. 그런데 실수로 만들어진 발명품들이 우리삶에 큰..

프랜차이즈 카페별 꼭 먹어야 봐야하는 카페메뉴추천 6 [내부링크]

프랜차이즈 카페가 범람하는 시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각의 브랜드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은 고유한 시그니쳐메뉴덕분입니다. 프랜차이즈 카페별 꼭 먹어봐야만 하는 인기메뉴를 모아보았습니다. 1.스타..

여자가 입을 열지 않는 꿈 말을 하지 않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입은 어떤 사실을 알게 되거나 자신에게 귀중한 이야기가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통로와 같습니다. 그래서 키스를 하거나 대화를 나누는 꿈은 득이 되는 경우가 많죠. 꿈속에서 여자를 만났는데, 그..

유명인과 키스를 하는 꿈 (연예인,운동선수,정치인) [내부링크]

키스를 하는 꿈은 깊은 사실을 알게 되거나 혹은 교감이나 만족을 의미합니다. 꿈속의 상대와 키스를 하는 인물이 실제 인물일 경우에 그 사람의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렇다면 꿈속의 상대가 만..

상대방과 길게 키스를 하게 된 꿈 [내부링크]

꿈에서 키스를 하는 꿈은 꽤 의미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입이라는 것은 현실에서 매우 의미있는 부위입니다. 입을 통해 말을 하고 음식을 먹으니까요. 삶의 유희를 즐기는 부위이죠. 상대방과 키스를 하는..

유방이 부풀어 오르는 꿈(가슴이 커지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여자의 가슴이 갑자기 부풀어 오르는 꿈은 도대체 무엇을 암시하는 것일까요? 꿈속에서 자신이나 혹은 자신이 아는 누군가의 가슴이 커지거나 커진 꿈은 매우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속의 등장..

잘몰랐던 복권당첨의 꿈들 모음 [내부링크]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복권을 사기 얼마 전 특별한 꾸을 꾸었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그 꿈들은 대개 똥이 나오거나 돼지가 나오는 꿈들입니다. 혹은 조상이 나와서 번호를 알려주었다고 말하기도..

꿈에서 나타나는 길몽 밧줄을 잡고 올라가는 꿈 [내부링크]

우리는 매일매일 꿈을 꿉니다. 하지만 그 꿈을 모두 기억하지는 못하죠. 꿈에서 나타나는 길몽과 흉몽을 잘 파악한다면 인생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길몽들중에서도 밧줄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밧..

퀴노아효능 잘 알려지지 않은 슈퍼푸드 [내부링크]

우리주변에 슈퍼푸드들이 많죠. 블루베리를 비롯해서 마늘은 우리가 흔히 접할 수 있는 슈퍼푸드입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슈퍼푸드가 있습니다. 바로 퀴노아입니다. 퀴노아는 고대 잉카..

구기자의 효능 건강의 명약이라 불리는 약초 [내부링크]

한 선비가 한양으로 올라가던 중이었다. 도중에 길을 잃어 어린 아낙에게 길을 물었다. 문득 아낙의 나이가 궁금했던 선비는 몇살이냐 물었더니, 아낙이 이렇게 답했다. "395세요." 선비는 그 아낙에게 절을 하고,..

연예인,유명인과 키스하는 꿈 [내부링크]

키스를 하는 꿈이라고 해도 누구와 어떤 상황에 하는가? 등 다양한 꿈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연예인이나 유명인과 키스를 하게되는 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명한 배우나 가수, 운동선수, 학자, 정치인등과..

연예인이 아기를 안는꿈해몽 [내부링크]

보통 아기가 나오는 꿈은 그리 좋은 꿈으로 알려져있지는 않습니다. 아기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존재이긴 하지만 타인의 보호와 관리가 필요한 귀찮은 존재이기도 하기 때문이죠. 꿈은 이런 본능적은 부분을 잘 관..

오랫동안 키스를 하게되는 꿈 [내부링크]

키스를 하는 것은 어떤 소식을 접하거나 상대방의 마음을 알아채거나 혹은 좋은 이야기를 듣게 되는 것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키스를 하는 꿈은 기분도 좋고, 또한 현실에서도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애인과 키스를 하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나오는 입은 사건의 근원이나 소식통을 상징하는 부위입니다. 키스란 제2의 성교수단으로써 애정과 욕정을 해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때문에 키스를 하는 꿈을 꾸면 상대방의 속마음을 알아내거나 고..

다른 사람과 악수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악수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악수를 하는 것은 사람과 사람사이의 반가움이나 신뢰를 뜻하기도 합니다. 이는 꿈에서도 비슷한 의미를 지니는데요. 악수는 개인과 개인, 단체와 단체 사이..

검은색 이불을 덮고 눕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침대에 눚거나 바닥에 눕는것은 휴식이나 기다림등을 의미합니다. 또한 병석에 눕게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죠. 그런데, 검은색 이불을 덮고 누운 꿈은 도대체 무엇을 암시하는 것일까요? 대체로 꿈속에..

아기를 품에 안게 되는 꿈 [내부링크]

아기를 안게되는 꿈은 임산부들이 많이 꾸는 꿈입니다. 이는 현실의 불안과 걱정, 기대를 반영하는 꿈입니다. 그런데, 아기와는 전혀 관계없는 사람이 아기를 안게되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꿈에서 나타난..

의자에 앉는 꿈 서는 꿈에 대한 꿈해몽 전반 [내부링크]

꿈속에서 지금까지 행동하거나 서 있던 사람이 어떤 장소를 선택해서 앉은 꿈입니다. 서있던 사람이 앉은 꿈은 현실에서 휴식이나 휴직, 일의 중지등을 체험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앉았다가 서는 것은..

어떤 장애물을 뛰어넘는 꿈 [내부링크]

장애물을 뛰어넘는다는 것은 매우 기쁜일입니다. 자신의 앞을 막고 있거나 방해하는 것이 이제는 없어졌다는 뜻이니까요. 이런 꿈은 현실에서도 그대로 발현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장애물을 뛰어넘었다면, 현실에..

애인과 손을 잡고 달리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 자주 등장하는 사람 가운데 하나가 바로 애인입니다. 자신의 애인과 함께 하는 꿈 중에서 같이 손을 잡고 달리는 꿈은 꿈에서는 매우 기분좋은 일이겠지만 현실에서는 조금은 다르게 해석됩니다. 이 꿈은..

누군가를 쫓아가는 꿈 [내부링크]

상대방을 쫓는 꿈은 조금은 찝찝하고 미안하기도 한 꿈이랍니다. 그런만큼 현실에서도 아쉬운 결과를 얻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소원이나 계획하는 어떠한 일을 다급히 추진시키기는..

경주에서 일등하는 꿈 [내부링크]

일등을 하는 것은 어떤 것이든지간에 기분좋은 일입니다. 일등을 하면 승리감과 쾌감, 희열등의 감정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일등을 하면 칭찬을 듣고 존경을 받을 수 있죠. 꿈속에서 어떤 경기나 경주..

자신이 지하로 내려가는 반대로 꿈 올라가는 꿈 [내부링크]

지하실이나 아래틍 혹은 땅속이나 물속, 계단의 아래층 등 현재의 위치에서 자신보다 낮은 위치로 내려가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자신의 일과 관련된 꿈을 확률이 높습니다. 내려간다고 하여서 무조건 안좋은..

사람들이 몰려오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많은 사람들은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요? 그것은 고난과 어려움 답답함 등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도 사람을 많이 만나면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는 것처럼 말이죠. 꿈에서 사람들이 갑자기 몰려오는 꿈은..

자신의 집을 향해서 걷는 꿈 [내부링크]

이 꿈은 은근히 많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입니다. 어딘가로 걷는데 그 목적지가 바로 자시의 집인 것이죠. 하지만 이 꿈은 특별히 기억에 남을 만한 꿈은 아니기에 그냥 지나쳐버릴 수 도 있는 꿈입니다..

썬크림 유통기한이 지났다면? 버리시나요? [내부링크]

여름철 우리의 피부를 보호해주는 썬크림! 자외선이 더 강해지고 있기 때문에 4계절 썬크림을 바르고 다녀야 한다고 의사들은 말합니다. 그런데, 사놓은 썬크림이 피부에 잘 맞지 않을 때도 있고, 또 여름철마다..

못걷던 사람이 갑자기 잘 걷게되는 꿈 [내부링크]

만약 실제로 장애가 있어서 못걷던 사람이 꿈속에서 갑자기 잘 걷게 되었다면? 이 꿈은 기적을 암시하는 꿈일까요? 아닙니다. 보통 이런 꿈을 꾸는 사람은 이런 상황에 처해진 사람이 많은데요. 그러나 이 꿈을 꾸..

꿈속에서 걸음이 안걸어지는 꿈 [내부링크]

걸음을 걷는다는 것은 어떤 목적을 가지고 어딘가로 향해 나간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자기는 계속 걷는데 걸음이 안걸어진다면 이것은 어떤 의미를 갖는 것일까요? 걸음이 안걸어지는 만큼 현실에서도 안..

홍광호 임파서블드림 Impossible Dream 노래듣기/가사 [내부링크]

홍광호 임파서블드림 노래가사 그 꿈, 이룰 수 없어도 싸움, 이길 수 없어도, 슬픔 견딜 수 없다 해도. 길은, 험하고 험해도 정의를 위해 싸우리라 사랑을 믿고 따르리라잡을 수 없는 별일지라도 힘껏 팔을 뻗으..

동성애로 적발된 군인들 특이한 사형방법 [내부링크]

세계 1차대전 당시, 프랑스군에서는 동성애를 한 군인들에 대해서 큰 벌을 내렸습니다. 바로 사형입니다. 그 사형방법은 전쟁의 상황을 잘 이용하였습니다. 적군을 향해 가장 먼저 돌진을 시킨 것이었죠. 특히나..

부자전문가인 혼다켄이 말하는 성공의 조건 5가지 [내부링크]

세상에는 부를 공부하는 많은 사라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다 돈을 많이 벌고 싶은 욕구때문이겠지요.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돈에 욕심을 부리면 돈이 벌리지 않고, 오히려 돈을 잊고 열심히 일을 하다보면 돈..

누구나 다 알지만 실천하기는 힘들다는 성공한 사람들의 특성 [내부링크]

성공한 사람들이 무언가 특별한 것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모든 사람들이 다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특별한 것이 사실은 특별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드뭅니다. 아니 제대로 말하자면 그것..

시험에 떨어지는 꿈 [내부링크]

조만간 공무원 시험이나 대학교의 성적등이 공개될 것입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이런 시기에 불안과 걱정이 늘어나서 시험에 떨어지는 꿈등을 꾸곤 하는데요. 과연 그런 꿈들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많은..

여자가 머리를 빡빡 미는 꿈 [내부링크]

여자에게 있어서 머리는 참 중요합니다. 여자는 큰 심경의 변화가 있을 때 머리카락을 단발로 자르거나 스타일에 많은 변화를 주기도 하는데요. 이처럼 현실에서도 중요한 머리카락은 꿈속에서도 매우 큰 의미를..

전 여친이 연애를 하는 꿈 [내부링크]

꿈에서는 상상도 못할 다양한 상황에 발생합니다. 특히 미련이 남은 상대가 꿈속에 등장을 하면 일어났을 때 찝찝함이 한동안 남아있게 되죠. 전 여자친구나 전 남자친구가 다른 누군가를 만나는 꿈이 대표적인 예..

누군가와 연애하는 꿈 [내부링크]

꿈은 자신의 드러나지 않은 욕망을 표출하거나 혹은 억압된 감정을 분출하는 통로입니다. 누군가와 연애를 하는 꿈을 그런 의미로 보면 해석을 하기가 수월할 것입니다. 자신이 현재 솔로인데, 연애를 하는 꿈을..

누군가와 화해하는 꿈 [내부링크]

사람이 살다보면 싸우고 다투고 화해를 하기도 합니다. 꿈속에서도 마찬가지죠. 꿈속에서 누군가와 다툼이 있은 후 화해를 하여 마음이 편안해지고 평온함과 안도감을 느꼈다면? 그것은 현실에서 겪고 있는 어떤..

우연히 살인을 목격한 꿈 [내부링크]

잠을 자면 생각지도 못했던 꿈들을 많이 꾸게 됩니다. 일상생활과는 전혀 관계없는 그런 꿈들 말이죠. 꿈속에서 갑자기 누군가가 죽는 것을 보았다거나 혹은 살인을 목격한 꿈을 꾸게 된다면, 일어나서 찝찝한 기..

기린이 나오는 꿈 태몽일까? [내부링크]

기린은 사실 꿈에서 흔하게 등장하는 동물은 아니랍니다. 왜냐하면 외국에서 온 동물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기린이 나오는 꿈은 보통 길몽으로 판단합니다. 기린은 동물들 중에서 가장 키가 크고 목이 길며 나무의..

조개를 잡는 꿈 [내부링크]

조개는 해변에서 얻을 수 있는 생물이자 물건입니다. 조개는 견고한 껍질에 쌓여있으며 안에는 진주를 품고있기도 하죠. 때문에 흔히 조개의 꿈은 위대한 업적이나 일의 성취와 연관짓기도 합니다. 해변에서 조개..

연예인이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연예인이 꿈에 나온다는 것은 귀인이 나오는 것으로 아주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위 연예인을 스타라고 부르는데, 별과 같은 그들을 꿈에서 본다면 매우 기분이 흥분되었을 것이며, 이는 필시 길몽이라..

새끼쥐가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쥐라는 동물은 매우 약삭빠르고 눈치가 빠른 동물로 묘사되곤 합니다. 그리고 쥐는 사람의 눈을 피해 어둠속에서 살고 있으며 사람들이 모아놓은 곡식을 몰래 훔쳐먹어며 살기도 하죠. 이런 점에서 흔히 욕을 할..

걷다가 멈추는 꿈 [내부링크]

사람의 꿈속에서 걷고있었던 것은 어떤 장소나 직책의 변동 혹은 어떤 일의 진행 일의 진도, 상대방과 대화 등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꿈속에서 걷고 있었는데 어떤 이유에서건 갑자기 걸음을 멈추게 되었다면 어떤..

재판을 받는,법정에 서는 꿈 해몽 [내부링크]

꿈속에서 어떤 죄를 지어서 혹은 어떤 이유든 간에 법정에 서게 되었습니다. 재판을 받는 꿈인데, 이것은 교회나 신문사 국회등을 암시하는 것일 수가 있는데, 특히 꿈에 재판관의 판결과 자신의 호소는 현실에서..

교도소가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나오는 교도소는 현실에서 경찰서나 군대, 병원등의 상징일 수도 있습니다. 교도소라는 공간의 특성상 어떠한 억압이나 자유의 박탈등을 암시함으로 교도소에 수감되어 복역하는 꿈은 정신적, 육체적 병의..

교회에 관한 꿈 해몽 [내부링크]

교회는 일반적으로 마음을 정화시키는 곳입니다. 꿈에 교회가 나왔다는 것은 현실에서는 교도소나 군대, 학교 등을 암시할 수가 있으며 또 사람들에게는 이상이나 진리, 선을 가르치는 상징일 수도 있답니다. 또..

창문에 관한 꿈 해몽 [내부링크]

꿈속에서 창문을 여는 것은 대외적이나 사회적으로 할 일이 생기거나 무언가를 알리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창문ㅇ늘 열고 밖을 내다보는데 기분이 좋았다면 자신의 운세가 크게 열리고, 사회적으로 많은 것들을..

문에 관한 꿈 해몽 [내부링크]

문은 열고 닫을 수 있으며, 한 공간에서 다른 공간으로 통하는 통로역할을 합니다. 꿈속에서 닫힌 문을 여는 것은 어떤 일의 시작이나 새로운 어떤 것을 얻게됨을 의미할 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문을 열고 어디론..

굴뚝에 관한 꿈 해몽 [내부링크]

연기가 피어나는 굴뚝! 예전에는 굴뚝으로 산타가 들어온다고 믿었었는데요. 꿈속에서의 굴뚝은 대단히 현실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기관이나 조직 그리고 개인등의 광고나 홍보등에 관한 해몽을 담고..

지붕과 옥상에 관한 꿈 해몽 [내부링크]

건물의 지붕이나 옥상은 사람의 몸으로 봤을 때 머리부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머리는 계급의 상층부나 고위직급을 상징합니다. 또한 꼭대기에 오른다는 뜻은 어쩌면 어떤 것이 끝났다는 의미로 볼 수도 있으므로..

지하실이 나오는 꿈 [내부링크]

지하실은 지상에서는 보이지 않는 은밀하고 어두운 장소입니다. 꿈속에서 지하실이 나온다는 것은 현실에서는, 연구실이나 비밀스러운 공간, 비밀단체, 비밀장소, 부업, 뒷거래 등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

계단을 올라가는 꿈 [내부링크]

계단이란 층층을 연결하는 연결통로입니다. 꿈속에서 계단은 계급이나 일의 진도, 노력, 편의, 고통, 시간의 경과, 중계수단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계단을 오르는데, 처음에는 정말 고통스럽다가 나중..

목욕을 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목욕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죠. 몸의 때를 박박미는 것일 수도 있고, 물을 끼얹어 몸을 상쾌하게 만드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탕안의 물을 퍼서 물을 끼얹는 행위는 현실에서 신앙생활에 몰두할 것을 암시합니다...

목욕탕이나 목욕에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꿈속에서 목욕을 해야겠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떠한 소원을 성취시키기 위해 어떤 계획을 할 것을 암시하는 일입니다. 목욕을 할 때 자신의 집 욕실을 사용하는 꿈은 자신의 어떤 사업이나 소원과 관계가 있는 일이..

화장실에 빠지는,똥통에 빠지는 꿈 [내부링크]

예전에는 화장실을 변소라고 말했죠. 또 지금처럼 깔끔한 양변기다 아니라 바로 밑에 똥이 있는 푸세식 화장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변소에 빠지는 꿈은 한마디로 똥을 뒤집어 쓰는 꿈인것이죠. 보통..

딸꾹질을 멈추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내부링크]

딸꾹질이 계속되면 정말 곤욕스럽죠. 그래서 딸꾹질을 멈추기 위한 많은 민간요법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숨을 참는다거나, 코를 막고 물을 마신다거나 혹은 누군가가 놀래켜준다거나 하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김치국물자국 지우는 방법 [내부링크]

김치국물은 의외로 독하고 잘 지워지지 않는 소스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또 의외로 쉽게 지울 수 도 있습니다. 단 하나의 재료만 있다면 말이죠. 그 재료는 생활속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바로 소화제입니다..

멜론 2월 넷째주 인기가요 Top100 노래듣기 [내부링크]

이번주는 큰 순위변동이 없이 기존에 인기있던 곡들이 다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가 다시 1위를 차지했고, 모모랜드의 뿜뿜과 장덕철과 로이킴등의 높은 순위가 그..

[멘탈개조]사업을 할 때 이기는 습관 5가지 [내부링크]

직원일 때와 사장일 때는 마인드부터가 다릅니다. 자신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멘탈부터 개조해야 합니다. 오늘은 사업을 할 때 승리를 하기 위한 이기는 습관 5가지를 소개합니다. 1.총..

멜론 2월 셋째주 최신가요 Top10 노래듣기 [내부링크]

멜론 2월 셋째주 인기가요 Top10노래모음입니다. 앞으로 매주마다 인기 순위에 올라있는 곡들을 유튜브에서 가져와 보겠습니다. 이번주는 여전히 걸그룹의 강세가 눈에 띕니다. CLC의 노래가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

친구 집 꿈 애인 집 꿈 [내부링크]

꿈에 친구의 집이나 애인의 집이 잘 등장합니다. 그들의 집에 방문하는 목적에 따라 꿈해몽은 달리집니다. 이때 집은 실제 인물과 동일시 될 수도 있고, 자신의 일과 관계된 어떤 기관이나 사업장일 수도 있습니다..

집으로 사람들이 몰려오는 꿈 [내부링크]

자신의 집으로 사람들이 몰려오는 꿈입니다. 혹은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는 꿈이죠.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의 사업이나 경사 혹은 시비거리등의 복잡한 일들이 여러 사람과 관계해서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

집을 수리하거나 증축하는 꿈 [내부링크]

집을 수리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기존에 하고 있던 사업이 더욱 완전하게 되거나 투자한 사업이나 청탁한 어떤 일에 자본을 더 투자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이밖에 하고자 하는 일이 잘되도록 수단과 방편을 강..

집을 사는꿈 집을 파는꿈 [내부링크]

집을 사고 파는 꿈입니다. 집을 사는 꿈은 직장이나 사업을 새롭게 시작하게 되거나 배우자를 얻게되는 꿈입니다. 좋은 꿈이지요. 그런데 반대로 집을 팔게되는 꿈은 어떨까요? 집을 파는 것은 자신이 지내고 의지..

집안에 짐이 들어오는 꿈 [내부링크]

어떤 물건이건 간에 자기 집으로 물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이사와도 관련된 이 꿈은 재물이나 사업의 밑천등을 끌어들인다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반대로 집에 있던 물건이 밖으로 빠져나가는 꿈은 어떤 꿈일..

이사 후 집이 허물어 지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집을 새로지었거나 혹은 이사를 간 후, 갑자기 집이 폭삭 허물어지는 꿈입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큰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단, 집의 일부만이 무너졌다면 불길한 징조일 수도 있습니다. 허물어진..

이사를 하는 꿈 [내부링크]

이사하는 꿈입니다. 이사를 하기 위해서 짐을 밖을 내놓거나 트럭에 실으면 새로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준비나 어떤 곳에 부탁했던 일을 다른 곳으로 옮길 일이 생기게 될 것이며, 사업의 업종을 바꾸게 될 수도..

집이 무너지는 꿈, 집을 허무는 꿈 [내부링크]

집이 저절로 무너지는 꿈과 스스로 집을 허무는 꿈은 완전히 다른 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집을 이사하거나 혹은 새로짓기 위해서 허무는 꿈은 현실에서 계획하는 어떤 일이나 사업 혹은 소망등을 갱신할..

집을 짓는 꿈 [내부링크]

집을 짓는 꿈 혹은 집의 터를 닦는 꿈은 현실에서 상업의 판도나 세력권을 형성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집의 터를 닦고 그 자리에 바로 집을 짓게되는 꿈은 물질적, 정신적 사업의 시작을 암시합니다. 자신..

기와집, 초가집에 관한 꿈 [내부링크]

꿈은 현실의 반영이며 무의식을 투영합니다. 때문에 요즘 시대에 초가집의 꿈은 잘 꾸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에 초가집이 나오는 꿈을 꾸셨다면 그것은 현세의 집과 같이 어떠한 사업에나 업적, 직장등을..

해를 품에 안는 꿈 [내부링크]

해는 위대한 인물을 상징합니다. 해를 품에 안았다는 것은 엄청난 태몽으로 장차 위대한 인물을 잉태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예전 성종대왕의 모후가 꿨던 꿈입니다. 이 꿈을 꾸고 성종대왕을 출산한 것..

해가 지붕으로 떨어지는 꿈 [내부링크]

하늘에 있어야 할 해(태양)가 지붕이나 땅위로 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이 꿈 또한 태몽인데요. 국가적,사회적으로 위대한 업적을 남기는 자식을 두게 됩니다. 여기에서 지붕이 의미하는 것은 정부나 학교,학원등..

해를 삼키는 꿈 [내부링크]

해를 먹는 꿈... 이 기괴한 꿈은 장차 위대한 인물을 낳을 태몽입니다. 그러나 유산의 위험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꿈해몽은 대략 이렀습니다. 자신이 해를 삼켜버렸기 때문에 온 세상이 캄캄해..

구름이 해를 가리는 꿈 [내부링크]

해가 안개속에 들어있거나 구름에 가려 희미해지는 꿈입니다. 이 꿈은 큰 포부를 가지고 있지만 이 일이 근심 가운데 있으며 또 어떠한 장애물로 인해 명예와 영광된 일을 방해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이..

해가 얼굴로 변하는 꿈 [내부링크]

황금빛의 해가 사람의 얼굴로 변하는 꿈입니다. 마치 텔레토비의 한장면 같은 일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과연 어떤 꿈일까요? 이 꿈은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을 꾸고 아이를 낳으면 아기가 남편의 얼굴을 꼭..

햇빛이 비추는 꿈 [내부링크]

해가 자신의 몸을 찬란하게 비추는 꿈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몸에 광명이 내려온다는 의미이며 이는 곳 입신양명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병과 재앙이 사라지며 어떤이의 은혜를 입을 것이며 결혼이나 시..

하늘에서 누군가 내려오는 꿈 [내부링크]

하늘에서 신으로 보이는 존재(예수님, 하느님, 산신령, 선녀등)가 내려오는 꿈입니다. 이 꿈은 실존인물은 아니며 현실에서 국가나 사회적인 권력자와 지도자등의 동일시하는 것이 꿈의 해몽입니다. 그래서 이 꿈..

하늘에 오르는 꿈 [내부링크]

자신이나 어떤 사람 그리고 어떠한 짐승이나 기구 등이 하늘에 오르는 꿈입니다. 이 꿈은 꿈의 내용처럼 출세나 명예 진급 성공등의 일과 관계된 꿈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 꿈에서 자신이 직접 나오는 것은 자신에..

쓰나미 꿈 해일이 덮치는 꿈 [내부링크]

쓰나미, 우리말로는 해일이라고 합니다. 쓰나미는 어떠한 곳에 지진이 나거나 화산폭발등의 영향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쓰나미가 꿈에 나온다는 것은 보통꿈은 아닐 것입니다. 이 꿈을 꾼다면 사회적으로 거대한..

물속에서 용이나 구렁이가 나오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우물이나 연못,호수등에서 큰 용이나 구렁이 혹은 독수리 같은 동물들이 나오는 꿈은 대충 예상하셨다시피 태몽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 꿈을 꾸고 태어난 아이는 장차 정부나 큰 기관등에서 일을 하게 될..

물을 떠서 손발을 씻는 꿈 [내부링크]

물은 부와 재물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앞서 말했던 꿈풀이처럼 우물이나 집의 수돗물등이 넘치는 꿈은 집안에 재물이 생기는 꿈이랍니다. 그런데, 그런 물로 손발을 깨끗하게 씻는다는 것은 어떤 걸 의미하는..

홍수꿈 홍수가 나는 꿈 [내부링크]

앞서 말씀드렸든 물은 큰 재물이나 돈을 뜻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따라서 꿈속에서 홍수가 나는 것을 보았다면 과연 어떤 해몽이 가능할까요? 짐작이 되시죠? 홍수는 사회적인 상징입니다. 홍수가 자신의 눈 앞..

물에 잠겨버린 꿈 [내부링크]

물은 부를 뜻합니다. 꿈속에서 물이 많이 나오는 것은 많은 물질과 돈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번 꿈은 자신의 집이나 큰 운동장 혹은 들판등이 거대한 물에 휩쓸려 잠기는 꿈입니다. 이 꿈을..

호수나 강이 어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물이 얼어붙는 것을 보는 꿈입니다. 물은 호수나 강물일 수도 있고 작은 연못일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꿈과 마찬가지로 현실에서 어떤 동결 상태를 경험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 얼음이 녹..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나는 꿈 [내부링크]

흔히들 오아시스를 가르켜 신기루라 말하기도 합니다. 사막에서 너무 힘들고 목이 마르다보면 자기도 모르게 멋진 나무가 있는 연못을 떠올리고 그것이 마치 현실처럼 보이는 것이죠. 꿈속에서도 이 오아시스를 만..

호수에서 동물이 나오는 꿈 [내부링크]

보통 연못이나 강,호수등에서 용이 승천하는 꿈은 태몽으로 장차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처럼 호수에서 동물이 나오는 꿈은 대체적으로 태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동물의 종류는 호랑이나..

물 위를 걷는 꿈 [내부링크]

꿈에서는 현실에서 이루어질 수 없는 놀라운 일들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 이런 꿈은 자신의 소망이나 욕구를 표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다나 강 등의 물 위를 걷게되는 꿈도 그런 꿈들 중 하나입..

물속에서 헤엄치는 꿈 [내부링크]

이번 꿈은 자신이 강물이나 바닷물속에 들어가 헤엄을 치게되는 꿈입니다. 물속에서는 몸이 붕뜬 것 처럼 자유로움을 느끼며 몽롱한 기분을 꿈속에서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간혹 환상의 세계를 탐험하는 기분..

물속에 뱀이 우글거리는 꿈 [내부링크]

연못이나 물속에 뱀이 가득한 꿈입니다. 동굴속의 작은 연못. 그 맑은 물의 밑바닥에 뱀이 우굴거리는 것을 보고 놀라는 꿈입니다. 사실 이 꿈은 무녕왕릉의 발굴과 관계있었다고 합니다. 연못속에 있는 어떤 물건..

개울물이 말라버리는 꿈 [내부링크]

물은 재물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물이 말라버렸다는 것은 재물이 사라져버린다는 의미입니다. 개울이나 우물의 물이 마른것을 꿈에서 보았다면 사업이 큰 암초에 부딪힐지도 모르며, 이로인해 부진에 빠지게 될 것..

냇물이 땅한가운데로 흐르는 꿈 [내부링크]

지난번 글에서 언급했다시피 물은 부와 재물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냇물이 넓은 개간지의 가운데로 흘러내려오는 꿈은 매우 인상적인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장차 큰 사업을 시작하게 되며, 시작..

분수가 솟구치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물은 재물을 뜻합니다. 때문에 물이 넘처 흐른다던가 솟구치는 꿈은 좋은 일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봐도 좋습니다. 꿈속에서 자신의 집이나 혹은 공원,사거리등의 분수에서 물이 솟구치는 것을 보았다면..

그릇에 담긴 물이 엎질러 지는 꿈 [내부링크]

현실에서도 '엎질러진 물이다' 라는 말을 자주 사용합니다. 상황이 손 쓸 수 없을 지경까지 이르렀을 때 하는 말입니다. 꿈속에서도 물이 엎질러 진 것을 보았다면 그것은 필히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물이 넘치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물이 가득한 것을 보게되는 꿈은 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에 자신의 집이나 자신에게서 넘치면 큰 돈이 들어올 것이며 누군가가 그 물을 퍼가거나 물이 샌다면 돈이 나갈 것입니다. 누군..

꿈속에서 본 복권의 번호 [내부링크]

로또에 당첨된 분들이 흔히 꾼 꿈중에는 조상으로 보이는 누군가가 나타나서 로또의 번호를 알려주었다는 꿈이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우리가 그런 꿈을 꾸고 일어나보면 꼭 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

머리카락이 하얘지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갑자기 머리가 백색으로 하얗게 세었다면 현실에서 멀리 있는 자기의 지인이 곤경이 빠진채 자신을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머리가 완전히 하얘졌다면 나이가 많은 사람이나 학식이 높은 사람들을 만나게..

머리카락이 자라 얼굴을 덮는 꿈 [내부링크]

앞서 말했듯 털은 협조나 동조자등의 의미를 갖기도 합니다. 머리카락이 얼굴을 뒤덮을 정도로 많이 자라는 꿈은 현실에서 이루어질 수 없는 기이한 꿈입니다. 옛사람들은 이런 꿈을 꾸면 관직에 오르거나 벼슬을..

머리를 감는 꿈 머리를 빗는 꿈 [내부링크]

털은 근심이나 고민거리를 암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문에 머리에 난 털인 머리카락을 잘 관리하는 이런 꿈을 꾼다면 근심걱정이 해소되거나 바라는 일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머리를 감거나 빗어서 머리가 시원..

워렌버핏 성공투자법칙8 [내부링크]

아마 주식을 하지 않는 사람도 워렌 버핏이라는 이름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그는 투자의 귀재라 불리며 수십년간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 투자회사의 대표입니다. 그가 알려주는 투자법칙 8가지를 알아보겠습니..

꿈속에서 머리를 깍거나 면도를 하는 꿈 [내부링크]

털은 매우 상반된 해석이 가능한 대상입니다. 털은 우리몸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을 위해 가꾸기도 하고 또 관리를 안하면 어떤 부분보다 더러워보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털은 수명이나 동반자, 협조등..

여자가 머리를 깍는꿈 삭발꿈 [내부링크]

몸에나는 털은 사람의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처럼 꿈속에서 털은 협조,수명,정력등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으며 상황에 따라 자만심이나 근심, 소원의 충족등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있습니..

이가 저절로 빠져버리는 꿈 [내부링크]

이 꿈은 이가 빠지는 꿈과 달리 자기도 모르게 이가 스르륵 빠지는 꿈입니다. 자연현상인것 처럼 말이죠. 이 꿈은 지인이 아닌 다른 누군가가 죽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들은 보통 예술가나 과학자등..

아래쪽 앞니가 부러지는 꿈 [내부링크]

이가 부러지는 꿈은 내용처럼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이가 빠지는 꿈이 누군가가 죽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면 이가 부러지는 것은 부상이나 발병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 중에서 아랫쪽에 있는 앞니는 자..

이가 다시 나는 꿈 [내부링크]

빠졌던, 혹은 빠져있어서 비었던 자리에 이가 다시 나는 꿈. 이 꿈을 꾸는 대상은 어른보다는 어린이인 경우가 많습니다. 어린이는 이가 빠지고 나는 것을 경험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나름대로 소원하..

이빨이 흔들리는 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빠질 것 같은 이빨이 결코 빠지지는 않고 계속 흔들리는 꿈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현실상황의 불안감을 반영한 꿈입니다. 그 불안은 가족이나 친지의 신변 혹은 건강일 수가 있습니다. 만약 흔들리는 이..

이가 빠지는 꿈 외 이에 관한 꿈 [내부링크]

우리가 많이 꾸눈 꿈중에 이가 빠지는 꿈이 있습니다. 이는 집안이나 일가친척 혹은 직장등의 협력자를 상징합니다. 왜냐하면 이는 여러개가 힘을 합쳐 음식물을 씹어 넘기기 때문이죠. 이가 나오는 꿈은 그 이가..

코에 관한 꿈 큰코나 상처난코 꿈 [내부링크]

코는 얼굴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체적인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코는 콧대가 높다는 말도 있듯이 자존심이나 의지등을 뜻하는 경우가 많으며, 관상학적으로는 부와 명예, 품격 등을 뜻하기도..

귀가 나오는 꿈 귀에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귀는 소리를 듣는 기관입니다. 얼굴의 좌우에 하나씩 있죠. 귀에는 귓바퀴가 있어서 귀를 보호하고 소리를 더 잘들리게 해줍니다. 이 귓바퀴는 여성의 성기를 닮았다고 하여 꿈에서는 여성의 성기를 상징하기도 하..

주목받는 3세대 가상화폐 5가지 전망 [내부링크]

요즘 가상화폐가 이슈입니다. 비트코인이란 가상화폐의 급상승으로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비트코인을 제외한 다른 알트코인들도 급상승하여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기쁨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물론 절망도..

얼굴에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얼굴은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동의보감에서는 얼굴을 보며 병을 진단했으며 관상이라는 기법으로 얼굴을 통해 인생의 흥망성쇠를 알아보기도 하였습니다. 얼굴은 표정을 통해..

피가 나는 꿈에 관한 해몽들 [내부링크]

우리몸에서 피는 가장 중요합니다. 피가 흐르지 않는 다는 것은 곳 죽음을 의미하니까요. 피는 간단히 파악할 수 있는 몇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우선은 붉은 색을 띄며, 액체로 되어있고, 몸에 상처가 나야지만 볼..

겨울철 안경김서림 방지법 [내부링크]

겨울철에 마스크를 끼고 다니면 짜증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안경이 뿌얘져서 앞이 안보이는 것입니다. 이것 때문에 안경을 계속 닦아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귀찮은데요. 시중에 이런 것을 보완하기 위한 김..

눈물과 땀과 젖에 관한 꿈해몽들 [내부링크]

눈물, 땀, 젖.. 이 세가지는 몸에서 나오는 액체라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씩 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보통 우리는 슬플때나 힘들때 눈물을 흘리곤 합니다. 이것은 보통 억제된 감..

침과 가래에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침은 입속에 흐르는 타액으로 음식을 소화시키고 입안을 항상 부드럽게 하는 액체입니다. 이런 특성은 어떤 일의 부수적인 방도나 자본으로 상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래는 내부에 고질화된 염증으로 말미암아..

정액에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정액은 성교후에 나오는 것입니다. 꿈에서 뜻하는 성교는 어떠한 일의 성취나 성공등을 뜻하기 때문에 정액은 그와 관련하여 일의 성과나 유산 그리고 정력등의 일과 관계되어 표출됩니다. 정액을 씻어버린 꿈 :..

소변 오줌에 관한 꿈 해몽 [내부링크]

소변은 대변과 마찬가지로 체내의 불순물을 분비시키는 것입니다. 오줌이 마렵거나 오줌을 누는 행위는 욕구적인 경향에 해답을 주는 상징적인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즘은 똥처럼 비료로써 가치고 있으며..

똥꿈 똥에관한꿈 똥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변은 사람이 먹은 음식이 소화되고 나오는 찌꺼기입니다. 몸에 필요없는 것들이 배설되는 것인데요. 꿈속에서 배설은 뱃속에 고여있었던 더러운 것들을 빼낼 수 있기에 오는 쾌감과 무언가를 만들어 낸다는 생산..

곤충을 죽이거나 교미하는 것을 보는 꿈 [내부링크]

곤충류를 발로 밟아 죽이고 기 시체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현실에서 어떠한 일을 완성하게 되는 꿈입니다. 곤충은 대부분 사람들이 혐오감을 가지며 무서워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곤충을 발로 밟아 죽였다..

개미꿈해몽 개미꿈풀이 [내부링크]

개미하면 떠오르는 것은 부지런함입니다. 전래동화에서도 개미의 부지런함을 칭찬하고 있죠. 또 개미는 질서있는 집단 생활을 하며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는 곤충입니다. 개미는 땅 속에 굴을 파서 살며 근..

지네꿈해몽 지네태몽 꿈풀이 [내부링크]

지네는 몸의 마디마디마다 발이 한 쌍씩 달려있습니다. 또 독으로 작은 곤충들을 죽이고 먹으면서 살아갑니다. 사람들은 이런 지네를 약용으로 잡아먹습니다. 곤충들에게는 무서운 천적일지 모르나 사람에게는 약..

파리나 모기가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파리와 모기는 흔히 해충으로 분류됩니다. 현실에서 이 곤충들은 사람의 주변에서 사람을 괴롭게 만듭니다. 이때문에 꿈속에서의 파리는 방해되는 사람이나 일거리 혹은 사건 또는 병과 근심걱정등을 상징하는 경..

나비가 나오는 꿈 나비꿈해몽 [내부링크]

나비는 곤충중에서도 예쁘다고 생각이 드는 곤충입니다. 우리가 흔히 곤충에게 갖고 있는 기괴하고 징그러운 이미지와는 달리 나비는 아름다은 색상과 모양의 날개 때문에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곤충이기도 합니..

전기포트기 속 물때와 그을음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냄비에 물을 넣고 가스렌지에서 끓이는 것보다 간편하게 전기포트기를 많이 사용합니다. 가스렌지에 물을 올리는 것보다 훨씬 빠르고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전기포트기는 직접 음식의 간이 닿거나..

벌꿈 벌이나오는 꿈해몽 꿀벌태몽 [내부링크]

꿈속에서 곤충들이 나오는 것은 어떤 곤충이냐에 따라서 그 해석이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사람에게 모기나 파리같은 사람에게 헤로운 곤충은 방해거리로, 벌이나 거미같은 곤충들은 도움의 의미로 받아들일 수가..

개구리 두꺼비 맹꽁이 꿈해몽 꿈풀이 [내부링크]

개구리와 맹꽁이 두꺼비는 매우 비슷한 양서류 동물들입니다. 그래서 한꺼번에 엮어 꿈해몽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개구리입니다. 개구리는 넓이 뛰기의 명수입니다. 또 헤엄을 잘치고 긴혀로 파리도 잘..

도마뱀이 나오는 꿈 도마뱀꿈해몽 [내부링크]

도마뱀은 산속의 바위나 풀 사이에 서식합니다. 도마뱀은 온 몸이 비늘로 덮여있고 꼬리가 잘려도 다시 자라나는 생물입니다. 도마뱀은 사람에게 헤를 끼치지 않는 동물입니다. 또한 정갈하고 메마른 곳에서 사는..

인어가 나오는 꿈 인어를 잡는 꿈해몽 꿈풀이 [내부링크]

인어는 상상의 동물입니다. 실제론 존재하지 않지만 만화나 영화등을 통해 아름답고 영험한 이미지로 비춰지며, 바다의 신비로운 생물로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존재입니다. 이같은 인어의 이..

물개가 나오는 꿈 바다표범,바다사자등의 꿈풀이 꿈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물개나 바다사자, 바다표범 등 물개와 유사한 동물들이 등장하는 꿈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게요. 물대는 온대나 한대에 널리 분포된 바다동물입니다. 개와 유사한 생김새를 가졌다고 하여 물개라..

거북이가 나오는 꿈 거북이 꿈해몽 꿈풀이 [내부링크]

거북이는 매우 느린 동물입니다. 거북이이의 몸은 타원형이며 납작하고 등과 배에는 갑옷 같은 껍질이 있으며 몸을 등껍질 안으로 넣기도 합니다. 거북이는 매우 강건한 동물로, 장수동물로도 매우 유명합니다. 거..

상어가 나오는 꿈 상어꿈풀이 꿈해몽 [내부링크]

상어는 지느러미가 칼날 같으며 성질이 흉폭하고 사람도 잡아먹습니다. 그만큼 사람에게는 매우 무서운 동물이며, 그 공포는 영화등을 통해서도 익히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상어의 껍질로는 공예품을 만들고..

고래가 나오는 꿈해몽 고래 꿈풀이 [내부링크]

바다에 사는 동물인 고래는 지구상의 생명체중에 몸집이 가장 큰 동물입니다. 또 바다에서 대적할 상대가 없는 바다의 왕이기도 합니다. 고래는 사람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식용으로도 사용되며 공업용이나 비료등..

게꿈 게가나오는 꿈풀이 꿈해몽 [내부링크]

게는 조개와 마찬가지로 흙속에서 묻혀있으며 예로부터 식량이나 건강식등으로 인기가 많은 생물이었습니다. 따라서 꿈속에 나타나는 게는 조개와 비슷한 의미로 해석될 수가 있습니다. 재물이나 작품 혹은 사업..

오렌지 맨손으로 까는 방법 [내부링크]

오렌지는 상당히 맛있는 과일입니다. 그런데 껍질이 귤보다 두껍고 까기가 힘들어서 칼로 까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간단한 방법 하나만 습득하면 손으로 간단하게 오렌지를 까먹을 수가 있답니다. 방법은..

조개 꿈해몽 조개 꿈풀이 [내부링크]

조개는 그 종류나 형태가 다양합니다. 조개의 공통점은 바로 개펄에서 잡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개펄에 사는 조개는 그 모양새가 여성의 성기와 닮기도 하였습니다. 조개는 생명체인 동시에 식재료이기도 하며 또..

복어를 잡는 꿈 복어 꿈해몽 [내부링크]

복어는 몸이 둥글고 귀한 물고기 입니다. 다만 몸안에 독이 있기 때문에 먹는데 주의를 해야할 생선이기도 합니다. 예로부터 복어는 복자가 복권과 유사성이 있기 때문에 복권을 사게 되면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

열대야 극복방법 잠을 설친다면 이렇게 해보자 꿀잠팁 [내부링크]

요즘 날이 많이 시워해 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에어컨을 켜지 않고는 잠을 설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는데 땀이 줄줄나고 더워서 깨고 하면 정말 짜증이 나죠. 잠도 안오고 말이죠. 하지만 에어컨..

잉어 꿈 잉어 태몽 꿈해몽 꿈풀이 [내부링크]

잉어는 민물고기중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고기중 가장 큰 종류에 속합니다. 그래서 민물고기의 왕자로도 불리우며, 그 생김새가 품위가 있고 주둥이 옆에 두 쌍의 수염이 멋지게 자라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잉어..

물고기가 나오는 꿈 해몽과 꿈풀이 [내부링크]

물고기는 길쭉하게 생겨서 남근과 비슷하다고 여깁니다. 때문에 남성이나 남성의 성기등을 동일시 하는 해몽도 있기도 합니다. 반면에 물고기의 생태나 용도등에 따른 사람의 욕구적 경향에서 어떤 상징적 의도성..

멀티탭을 소주로 안전하게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 생활 전반에 위험한 것들이 많습니다. 특히 전기는 우리에게 엄청난 편의를 주었지만 반대로 큰 위험을 겪을 수도 있게 만들었습니다. 땜문에 일상적으로 하는 작은 관리들에 신경을 써야 큰 위험을 예방할..

한솥도시락 8월 솥프라이즈 이벤트 가격할인행사용 [내부링크]

직장인에게 도시락이라는 메뉴는 예전에는 간식에서 요즘에는 식사로 발전을 하였습니다. 그만큼 퀄리티가 매우 높아졌으며 이제는 저렴한 가격에 맛과 양을 모두 잡은 메뉴들이 많아서 평소에도 많이 찾는 음식이..

낙타가 나오는꿈 낙타꿈해몽 [내부링크]

낙타는 우리나라에서는 상당히 생소한 동물입니다. 과거에는 낙타란 동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전혀 몰랐으며 듣기만해도 생소한 그런 동물축에 드는 동물이었습니다. 때문에 낙타란 동물은 지금도 간혹 TV나 영화등..

구글검색시 아주 유용한 9가지 검색기능 [내부링크]

이제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검색보다는 구글검색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글 검색은 좀더 정확하고 섬세한 정보까지 검색결과로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네이버의 경우에는 사실 검색노출에 있어서 많은 문..

곰꿈 곰이 나오는 꿈해몽 곰꿈해몽 [내부링크]

곰은 우리에게 그렇게 친숙한 동물은 아닙니다. 곰은 실제로 볼일도 거의 없으며 만화나 영화에서 나오는 곰은 실제 이미지와는 다르게 해석됩니다. 곰은 기운이 강하고 몸이 완강하며, 몸집에 비해서 상당히 빠르..

천연모기향 만드는 방법 레몬껍질로 [내부링크]

올해는 가뭄이 심해서 모기가 많이 없는 여름철을 보내고 있습니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모르겠네요. 그러나 어찌되었건 여름철의 가장 큰 불청객은 모기입니다. 사실 요즘 많은 모기약들이 나와서 모기퇴치를 하기..

고양이 꿈해몽 고양이 꿈풀이 [내부링크]

고양이는 호랑이를 닮은 동물이지만 꿈에서는 그렇지 못합니다. 고양이는 의연하지 못하며 사납고 앙칼진 성격을 가졌습니다. 고양이의 눈빛은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듯하며, 울음소리는 무섭고 음흉하게 들..

KFC 징거버거 1+1 행사 & T전화 베스트팩 [내부링크]

여름휴가철을 맞아서 패스트푸드업체들도 많은 행사들을 주최하고 있습니다. KFC의 경우 회사의 시그니쳐라고 할 수 있는 징거버거를 하나사면 하나 더 주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T전화를 설치하고 보여주기만..

돼지꿈해몽 다양한 돼지꿈에 관한 이야기 [내부링크]

돼지는 멧돼지와 집돼지가 있습니다. 야생동물인 멧돼지는 힘이세고 사나우며 이빨이 길게 뿔같이 나와있어서 그것으로 적을 공격하기도 합니다. 반면에 집에서 키우는 집돼지는 사람에게 잘 순응하고 번식력이 강..

코끼리 꿈 꿈속에 나온 코끼리의 해몽 [내부링크]

코끼리는 지상에 사는 동물들 중에서 가장 몸집이 크고 거대합니다. 예로부터 매우 신비롭고 영적인 동물로 여겼으며 덕망과 부귀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이는 꿈속에서도 비슷한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꿈속에..

개꿈해몽 개꿈풀이 [내부링크]

흠히들 개꿈이라고 하면 아무런 의미가 없는 쓰잘데기 없는 꿈을 말합니다. 그러나 진짜 개꿈은 그 의미가 다릅니다. 개는 소나 말과 같이 인간에게 충성스럽고, 집을 지키기도 하며, 주인에게 애교를 부리기도 하..

다양한 새꿈 해몽, 독수리꿈,매꿈,공작새꿈,학꿈,원앙꿈,비둘기꿈,거위꿈,까마귀꿈,뻐꾸기,참새꿈 [내부링크]

꿈속에서 나오는 새는 모든 날아다니는 동물을 일컫는 것입니다. 타조와 같이 날지 못하는 새와 닭같이 날 수는 있어도 그다지 멀리까지 날지 못하는 새, 이와는 반대로 거의 공중에서만 살다시피하는 새 등이 있..

콩국수용 콩국만드는 아주 쉬운방법 [내부링크]

매일매일 올라오는 생활의 팁정보입니다. 오늘의 팁은 여름철 인기음식인 콩국수를 만들때 유용한 팁입니다. 바로 육수인 콩국을 만드는 방법이랍니다.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부 한 모와 흰우유400ml, 깨 반..

원숭이꿈 원숭이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원숭이는 12간지중 사람과 가장 흡사한 동물입니다. 원숭이는 남의 흉내를 잘 내며 남과 비교를 잘하고 독단적이며 성급한 성격을 지녔습니다. 또 우월감이나 질투심이 강합니다. 이러한 특성들을 동일시하여 성격..

양꿈해몽 양꿈풀이 [내부링크]

날이 무척덥습니다. 요즘 같은 날에는 열대야 때문에 밤에 꿈도 잘 못 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찌되었건간에 365일 우리들은 꿈과 함께 살아가고 있답니다. 오늘은 양 나오는 꿈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양 태..

말꿈해몽 말꿈풀이 [내부링크]

말은 정력적이고 영리하며 행동이 민첩합니다. 말의 생김새는 우아하고 날렵하며 사람에게도 매우 충성스러운 동물이랍니다. 말은 예로부터 운동,전투,여행등 사람의 삶에 큰 도움을 주었으며 소와 마찬가지로 매..

뱀꿈 해몽 뱀꿈 풀이 [내부링크]

뱀은 지혜가 뛰어나고 교활한 짐승입니다. 때문엥 때로는 사탄의 상징이라고 믿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뱀은 장점도 있습니다. 뱀은 매끄럽고 현란하며 자기몸의 볓배나 큰 동물과 대항하여 싸울 수가 있고 또 상..

용꿈에 관한 다양한 해몽 용꿈풀이 꿈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용꿈에 관한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은 12간지 동물들중에서 실존하지 않는 신화속에나 나오는 동물이랍니다. 용은 그 생김새가 거대하고 발톱과 뿔과 귀가 있으며 다양한 색깔을 가진 가상의 동물..

토끼꿈 토끼꿈해몽 무료풀이 [내부링크]

토끼는 보기에 총명하고 귀여운 외모로 양과 마찬가지로 어질과 착한 사람의 동일시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성격이나 행동에서 수양과 신념이 부족한 듯하고 안정되지 않으며 나약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이러한..

호랑이 꿈해몽 사자 꿈해몽 표범 꿈해몽 무료풀이 [내부링크]

오늘은 12간지 중 세번째 동물인 호랑이와 유사한 동물들인 사자나 표범등에 관한 꿈에 대해 이야기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사자나 호랑이는 누구나 알고 있는 동물의 왕으로 용맹함과 지혜로음 그리고..

소가 나오는 꿈, 소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소는 동물중에서도 사람에게 이로운 동물로 손꼽힙니다. 소는 사람과 친근하기도 하며 충성심과 근면성 그리고 끈기와 인내심은 가축들 중에서도 으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소는 살아있는 동안에는 사람..

다양한 고추장 양념장 만드는 방법들 모음 [내부링크]

한국인들에게 고추장은 김치만큼이나 없어선 안 될 중요한 음식입니다. 고추장은 쌀이나 보리 따위로 질게 지은 밥이나 떡가루 등을 섞어서 만든 붉은 빛깔의 매운 장으로 어떤 음식과도 궁합이 잘 맞아서 (심지어..

여러가지 양념장 만드는 방법들 초고추장,된장,간장 등 [내부링크]

요리를 할 때 미리 만들어 놓은 양념장이 있으면 훨씬 편합니다. 사실 재료가 별로라도 양념장만 잘 만든다면 웬만한 요리는 먹을만하죠. 그만큼 우리나라 음식에 있어서 양념장이 중요한데요. 요즘에는 백종원 양..

바세도우병 갑상선기능항진증에 좋은 음식들 7가지 [내부링크]

갑상선기능항진증이라고 불리는 바세도우병은 갑상선의 호르몬이 과도하게 분비되어서 안구가 점점 앞으로 튀어나오는 병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 병은 갑상선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이 어떠한 원인에 의하여 과도하..

쥐가 나오는 꿈, 쥐에 관한 꿈, 쥐 꿈 해몽 꿈풀이 [내부링크]

쥐는 약삭빠르고 눈치도 빠른 동물입니다. 또 쥐는 회색빛의 보호색으로 어두운곳에서 위장을 잘하며 어둡고 습한 곳에 서식하며 인간이나 고양이의 눈치를 살피며 살아갑니다. 쥐는 인간이 거둬들인 곡식이나 버..

스팀 Payday2 500만개 한정 무료배포 [내부링크]

스팀이 점점 미쳐갑니다. 예전에도 그랬었지만 요즘은 더 한 것 같네요. 더운날 사람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기 위해서였을까요? 이번에는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스팀에 가입되..

많은 사람 군중 대중에 관한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꿈속에서 수많은 사람을 보았다면? 즉 방청객이나 구경꾼 그리고 시위,집회,시장 그 밖에 많은 사람들이 나오고 관계된 꿈은 대체적으로 좋지 않은 꿈일 경우가 많습니다. 꿈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바라보고..

거인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키가 하늘에 닿을 많나 거인이 나타난 꿈, 혹은 보통사람보다 월등히 커보이는 거인이 나타난 꿈! 꿈속에서 나타난 거인은 초인적인 힘을 가지고 있으며 위대하다고 생각되는 존재입니다. 따라서 거인은 권세,능력..

예언가 점쟁이 무당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예언자,점쟁이,무당,관상가,역술인등은 미래의 일을 예언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일반인들보다 많은 것을 알고 있으며 더 기묘한 사람들로 인식됩니다. 때문에 꿈속에서 예언자나 무당등이 등장하는 것은 현실..

미친사람을 만나는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꿈속에서 미친 사람은 현실에서 정신적 충격을 받은 사람이나 정신적 감화를 받은 사람, 믿을 수 없는 사람등의 동일시로 보시면 됩니다. 또는 병마, 재난, 사상적으로 감명을 주는 일거리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손가락에 밴드 붙이는 좋은 방법 [내부링크]

다쳤을 때 붙이는 밴드 소위 말하는 대일밴드를 붙일 때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바로 손가락이나 무릎 팔꿈치등 관절부위에 붙이면 자주 움직이기 때문에 잘 떨어집니다. 그럴 때에는 간단한게 가위질 몇번이면 흔..

스팀 연쇄할인마 위쳐시리즈 85%할인전 [내부링크]

연쇄할인마라는 이름으로 국내에 알려진 스팀의 대표 게이브 뉴웰! 그는 게임을 앱처럼 웹상에서 판매를 하고 어떤 컴퓨터에서나 인터넷을 접속할 수 있으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아이디어인 스팀을 개발해..

범인,괴한,악당,도둑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몹시 포악하다고 생각되는 악당이나 악한 그리고 행동이 괴팍한 괴한등은 현실에서 자신에게 해를 끼칠 위험이 있는 사람의 동일시입니다. 또는 벅차고 어려우며 충격적인 일거리나 방해물 혹은 질병 등의 상징일..

창녀(윤락녀)가 나오는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창녀의 이미지는 어떤 관점에서 보든 외설적이란 점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때문에 꿈속에서 나오는 창녀는 외설적인 잡지나 술 혹은 술집과 안주, 악기등의 상징이며 또한 자신의 뜻대로 안되는 현실에서 다루기..

거지꿈 노숙자꿈 가난한사람 꿈풀이 해몽 [내부링크]

대체적으로 거지는 남에게 빌어먹고 살며, 남루한 옷차림에 얼굴은 물론 손발을 씻지 않은 모습입니다. 따라서 거지는 불쾌감을 줄 수가 있으며 반면에 동정심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거지는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운전자,조종사,안내원 등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꿈속에서 운전자나 운송기사 혹은 비행기나 배의 조종사 안내하는 사람등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들은 도구나 기계를 조종하며 우리는 그들에게 우리의 목표나 여정을 맡기게 됩니다. 그들이 인도하는대로..

선생님,교사,교수님,학생에 관한 꿈풀이 해몽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선생님은 학교와 학생과의 관계를 가지는 직업인으로 유치원에서부터 대학교까지 폭넓은 분야의 사람들을 지칭할 수가 있습니다. 이처럼 각계각층의 선생님(은사)들은 다른 계층의 선생님이나 현재 자..

대통령,통치자,관리자,정치인이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자기보다 윗사람 혹은 나라의 권력가들이 나오는 꿈을 꾸어본 있으십니까? 꿈속에서 그들은 불가능한 것이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통치자란 예나 지금이나 일국의 왕이나 왕자, 공주, 왕후, 귀족등으로 백성을 호..

친구,친척,사촌 꿈들 꿈해몽 무료풀이 [내부링크]

친구나 친척,사촌 그리고 먼 천족들이 꿈속에 나타나는 이유는 현재 자신의 주변에 인물과 동일시되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직장상사나 동료 혹은 이웃주민, 가족들과의 관계에 대한 꿈으로 해석할 수가..

남편,아내,애인이 나오는 꿈들 모음 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남편과 아내 그리고 애인,연인이 나오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런 꿈들은 상징적인 의미로 주변인물과 동일시되거나 혹은 일거리를 나타냅니다. 남편은 부모나 선생님 그리고 자식 혹은 또..

죽은 아버지,어머니,할머니,할아버지 가족에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고인이 되신분이 꿈에 나오는 경우는 아주 많습니다. 특히 로또복권등 큰 경사를 마주하기 전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많은데요. 반면에 어떤 꿈을 꾸게되면 안좋은 일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죽은 아버지,어머니,..

갓난아기에 관한 꿈풀이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한의 건강생활 블로그 다시 시작합니다. 오늘은 예쁜 아기들이 꿈에 나오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갓난아기들에 관한 꿈풀이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꿈이 사실적이거나 투사적인 꿈일 경우 갓난아기는..

조개의 효능과 함께 먹으면 좋은 쑥갓 조화 [내부링크]

조개는 우리몸에서 생성되지 않는 다양한 필수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필수 아미노산들이 무엇이냐면, 타우린, 베타인, 메티오닌 등으로 이 아미노산들은 숙취해소 음료등에 함유되는 성분으로 많이 들어보..

광부,광산,광석 캐는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광부나 공장등 생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광산에서 광석을 캐내거나 공장에서 물건을 만들어 내는 것은 꿈속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생산적이고 창조적인 일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동일시라고 합니다. 이는 즉 사업..

낚시꿈 물고기(월척)를 잡는 꿈해몽 풀이모음 [내부링크]

농사를 짓는 꿈과 마찬가지로 물고기를 잡는 꿈은 무언가를 거두어 들여서 이득을 보는 꿈이라 해석할 수 가 있습니다. 낚시나 그물. 혹은 다른 방법으로 많은 고기를 건져올리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고기를 잡는..

농사를 짓거나 농사꾼이 나오는 꿈 [내부링크]

눙사꾼은 논밭을 쟁기나 삽 기타 도구로 갈아서 일구고 씨앗을 뿌리고 곡식을 가꾸며 열매와 곡식을 거두어 들이는 일을 합니다. 농사꾼의 이미지만 볼 때는 굉장히 좋은 꿈일 것 같지만 사실 농사와 농사꾼은 글..

연기자나 배우가 나오는 꿈해몽 풀이 5가지 [내부링크]

꿈속에서 등장하는 연예인 혹은 연기자 가수등은 자신의 자아를 상징하는 것일 수도 있고 또는 자신의 일거리나 작품등의 상징일 수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등장하는 연기자나 배우들은 자신의 사상과 이념을 대행..

의사나 간호사가 나오는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의사나 간호사는 현실속 자신이 아는 누군가와 연관지을 수가 있습니다. 의사의 경우는 자신의 일에 간섭하는 직장 상사 혹은 권위자, 심사관, 거래처, 경찰 등을 의미하며, 간호사의 경우 자신의 부하나 아랫사람..

목수와 화가가 나오는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목수나 화가는 어떤 재료를 가지고 전혀 새로운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사람입니다. 창조적인 직업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이들이 만드는 것은 어떤 우상이나 건축물 예술작품 등인데, 이처럼 연장을 가지고 물건을..

아이피타임 펌웨어 및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 [내부링크]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선공유기로 iptime을 꼽을 수가 있습니다. 대형마트를 가봐도 무선공유기 코너에는 대부분이 아이피타임의 공유기와 무선랜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아이피타임..

50대 돈모으기 어떻게 하고 계십니까? [내부링크]

요즘 젊은이들도 취업 때문에 골치아프지만, 취업을 못하는 자식들 생각하면 더 가슴이 아픈 사람들은 부모세대들이다. 우리들은 과성장기를 겪으며 나이를 먹어왔기 때문에 힘든 경제상황을 헤쳐나가야만 하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