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sjstory의 등록된 링크

 mhsj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6건입니다.

코로나 백신 개발 국내 공급 시기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개발 시기 (+관련주)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8일부터 2.5단계로 격상되었습니다. 3주 뒤인 28일 자정까지 인데요. 이처럼 계속 줄어들지 않고 늘어나는 시기에 사람들의 관심은 백신은 언제 개발..

금시세 전망 하락 이유 [내부링크]

금 시세 전망과 금 시세 하락의 이유? 금 시세가 지속적으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하락으로 많은 사람들이 금 시세와 전망에 대해 궁금해하시는데요. 코로나 19 백신 소식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는 가운..

스타트업 영실이 목소리 누구? [내부링크]

스타트업 영실이 목소리 드라마 스타트업 재미있게 보셨나요? 요즘 한참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영실이 목소리가 참 좋더라고요. 그래서 누군지 궁금했는데, 마지막 화에 여진구가 특별 출연해서 여진구가 왜 나오..

알뜰폰 자급제폰 요금제 가입방법 [내부링크]

알뜰폰 자급제폰 요금제 가입방법 요즘 최신 스마트폰은 너무 비싸고 요금제도 5G로 바뀌면서 엄청나게 비싸졌습니다. 가성비 넘치는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연금저축펀드 가입방법 및 소득공제(세액공제) [내부링크]

연금저축펀드 가입방법 및 소득공제 연말이 다가오니 많이들 연금저축펀드에 대해 관심이 많으십니다. 매년 13월의 월급이 아닌 13월의 세금이 되면 안 되기에 우리는 충분한 정보를 습득하고, 최대한 아끼는 방법..

수능 선물 추천 뭐가좋을까?(3가지) [내부링크]

수능 선물 뭐가 좋을까? 12월 3일 수능이 진행되죠. 일 년 동안 엄청난 고생을 했을 텐데, 코로나로 인해 두배로 고생한 꼴이 되었습니다. 코로나로인해 보름 정도 늦춰진 수능을 위해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에게..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간단하게 정리 [내부링크]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정리 실업급여란, 피치못할 사정으로인해 실업을 당할경우 실업자의 구직활동을 도와주고 생활안정을위해 일정한 급여가 지급되는것을 말합니다. 오늘은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을..

2020 나훈아 콘서트 일정 [내부링크]

2020 나훈아 콘서트 일정 테스 형의 콘서트 티켓팅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효도 좀 해보려고 이리저리 클릭해봐도 매진,,, 매진 ,, 매진... 그러기에 미리 콘서트 일정을 확실하게 확인하고 예매사이트 아이디..

공인인증서 핸드폰으로 옮기기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핸드폰으로 옮기기 모르면 여러모로 답답하고 짜증 나는 공인인증서 쉽게 핸드폰으로 옮기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은 핸드폰으로 모든 금전 업무를 처리하지만 PC에서 해야 하는 일도 빈번히..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내부링크]

토스 어플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가 영역을 점점 넓혀가고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정부지원금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알고 있어야 받을 수 있고, 모르면 다 버리는 돈이 됩니다. 따라..

근로복지공단 혼례비대출 자격 후기 [내부링크]

근로복지공단 혼례비 대출 근로복지공단에서 운영하는 혼례비 대출은 결혼 예정자나 결혼 후 90일 이내에 혼인관계 증명서를 제출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저금리로 받을 수 있기에 기존에 고금리로 이용 중인 채무..

2020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일정 [내부링크]

2020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일정 야구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오늘은 2020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두산이 LG를 9:7로 이겨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되었는데..

나혼자산다 열정남 김지훈 나이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열정남 김지훈 금일 나혼자산다에는 김지훈이 출연하는데요. 이번 방송에서 김지훈의 바쁜 일상을 그려냈다는데요. 스트레칭, 농구, 보컬 학원까지 다니며 사교육에 열중한 모습이 나온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후기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후기 안녕하세요. expm입니다. 이번에 핸드폰을 새로 구입했는데 바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입니다. 저는 야간에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이라 야간모드를 지원하는 게 당겨서 구입하게 되었답니..

에어팟 프로 리콜 방법 대상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리콜 방법 한달전 제 에어팟 프로가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더니 왼쪽 이어폰에서 지지직거리는 소리가 나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더욱 심해져 아에 끼질 못하고 있습니다. 일이바빠서 수리를 미루고미루..

햇빛 알레르기란? [내부링크]

햇빛 알르레기란? 안녕하세요. 또 힘든일이 하나 생겼네요. 박지선씨 개인적으로 호감있던 개그우먼인데.. 사망소식에 기분이좀 꿀꿀합니다. 오늘 아침 라디오를 듣는데 김영철씨가 울더라구요.. 듣고 저도 울컥할..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포털(교육과정) [내부링크]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정보 요즘 취업하기 정말 힘들죠? 이리저리 취업하시려고 정보를 알아보고 계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등 의료직 전문 구인구직 포털인 널스잡에..

치매 예방 방법 [내부링크]

치매 예방 방법 안녕하세요. 저희 할아버지께서 치매끼가오셔서 예전일을 기억을 잘 못하시고 저를 못알아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치매 예방을 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았답니다. 오늘은 간단히 치매 예방법에대해..

루테인 지아잔틴 부작용 알아보자 [내부링크]

루테인 지아잔틴 부작용 선택 기준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눈이 나빠지고 눈이 아프신 분들 많으시죠?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의 사용이 늘어나다 보니 현대인들의 눈 상태가 많이 나빠진 것 같습니다. 노..

맥도날드 한달간 한정판매 메뉴 [내부링크]

맥도날드 한정 판매 메뉴 지난 2017년 한정 제품으로 출시돼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1955 해쉬브라운 버거가 29일부터 한정메뉴로 찾아옵니다. 1955 해쉬브라운 버거는 맥도널드가 탄생한 지난 1955년에 버거 속에..

말표 흑맥주 파는곳 맛은? [내부링크]

말표 흑맥주 파는 곳 맛은?  CU가 곰표 밀맥주로 재미를 좀 보더니 이번에 출시된 건 말표 흑맥주입니다. 말표라 하면 예전에 우리 집에 있던 아빠 구두약? 이젠 구두약으로도 맥주를 만드나? 했더랬죠. 이번 8일..

곰표 밀맥주 편의점 파는곳 [내부링크]

곰표 밀맥주 편의점 파는 곳 맥주 좋아하시나요? 전 여러 가지 맥주를 찾아서 먹는 게 취미랍니다. 요즘도 품귀현상이 발생하는 곰표 밀맥주의 파는 곳과 정보 맛에대해 한번 얘기해볼까합니다. 아직도 찾아먹는..

금 시세 1돈 1냥 가격 [내부링크]

금 시세 한 냥 가격 요즘 금시세가 쭉 올라왔다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금 목걸이를 구매했는데. 보니까 가장 비쌀 때 삿더라구요.. 시세가 갑자기 궁금해서 찾아보니 지금 한참 떨어지고 있었습니다. (지..

RTX 3080 그래픽카드 성능 [내부링크]

RTX 3080 그래픽카드 성능 RTX 3080은 2080과 비교하면 약 2배의 성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성능은 2배로 증가했지만 가격은 비슷한게 장점입니다. 기본적으로 공기 흐름을 개선시켜 소넝을 제품일수록 발열에 민..

이동국 은퇴 선언 [내부링크]

이동국 은퇴 선언 한국 축구계의 노장 이동국이 현역 은퇴선언을 했습니다. 1979년생으로 한국 축구의 노장이였던 이동국은 올 시즌을 끝으로 은퇴한다고 전했습니다. 한국축구의 살아있는 전설의 스트라이커 이..

RTX 3070 성능 가격 출시일 [내부링크]

RTX 3070 출시일 RTX 3070 성능 가격 GeForce RTX 3070은 엔비디아의 2세대 RTX 아키텍처인 Ampere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향상된 트레이싱 코어 및 Tensor 코어,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 프로세서 고속 G6 메모리로..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 [내부링크]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 요즘 취업하기 힘들죠. 코로나 때문에 청년들의 취업이 더욱 힘들어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온라인 청년센터에서 지원하는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사용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사용법 및 송금취소 방법 카카오페이 사용법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간편하게 카톡 친구에게 전송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용 방법을 몰라 사용을 하지 못하시..

2020 월드시리즈 6차전 [내부링크]

2020 월드시리즈 우승은 누가? 요즘 야구 정말 재미있죠. 국내 프로야구도 재미있지만 월드시리즈도 재미있습니다. LA다저스의 (선발투수 커쇼)의 호투를 앞세워 1승을 채운 LA다저스는 이제 우승까지 1승만을 남..

목포 대반동201 뷰가좋다. [내부링크]

목포 대반동 201 오랜만에 목포에 다녀왔습니다. 이리저리 구경도 하고 맛집도 갈 겸 슬슬 떠났죠. 목포에 사는 친구의 추천으로 오늘은 대반동 201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뷰가정말 예술이더라고요. 브런치..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별세 [내부링크]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별세 2020.10.25 재계에 따르면 서울삼성병원에서 별세했다. 이건희 회장은 2014년 5월에 쓰러진뒤 6년만이다. 1942년생인 이건희 회장은 이병철 회장의 아들이고, 이병철 회장의 별세 이후..

화사 별 구경 장소 어디?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화사 별구경 안녕하세요. 최근 나 혼자 산다는 에서 나온 화사가 별구경을 한 장소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궁금해서 그곳을 찾아보았습니다. 강릉 안반데기를 갔는데 실패했었고, 화약 터널 쌈지공원..

7급 공무원 연봉 하는일 [내부링크]

7급 공무원 연봉하는 일. 오늘은 7급 공무원의 연봉과 하는 업무에 대해 얘기해 보겠습니다. 7급 공무원 국가직은 주로 사업소나 본부에 소속되는데요. 본부에 소속된다면 주로 사업소나 본부에 소속되게 됩니다...

2020 프로야구 순위 팀별 남은 경기수 [내부링크]

2020프로야구 순위 팀별 남은 경기수 프로야구 순위가 정해지진않았지만 플레이오프 5강팀은 결정되었습니다. 참 길었어요 이번시즌은 가을야구인지 겨울야구인지..ㅋㅋ 5위까진 정해졌지만 2위-5위까지의 순위경..

카카오 페이지 웹툰 추천 [내부링크]

카카오 페이지 웹툰 추천 1. 마존현세강림기 제 취향에 맞는 환생해서 짱짱쎈 웹툰입니다. 첫 번째 일반인의 삶은 불의사고로 가족을 모두잃고 두 다리도 잃어 스스로 목숨을 끝냅니다. 두 번째 환생에선 과거 중..

판타지 웹툰 추천(카카오 페이지) [내부링크]

판타지 웹툰 추천 1. 밥만 먹고 레벨업 요즘 재밋게 보고있는 웹툰인데요. 희귀병인 폭식 결여증에 걸린 주인공은 살아가기위해 먹을걸 조절하면서 지냅니다. 그를 치료하던 의사가 현실이아닌 가상세계에선 맘껏..

구미호뎐 촬영지 데이트 명소 [내부링크]

구미호뎐 촬영지 데이트 명소 요즘 재미나게 보고있는 드라마는 구미호뎐인데요. 이동욱 정말 잘생긴것 같습니다. 도깨비에서도 남신뽐내더니 구미호뎐에서도 미쳤습니다. 시청률이 계속 오르면서 그에따른 촬영..

상강에 먹는 보양식 추어탕 [내부링크]

24절기중 여덟번째 절기 상강 이시기쯤 먹으면 좋은게 뭐가있을까? 기온차가 심해지고 추워지는 시기이기때문에 몸을 따뜻하게해주는 보양식 한그릇이 생각나실 겁니다. 상강에 즐겨먹는 추어탕이 있는데요. 가을..

타트체리 효능 및 복용법 부작용은?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및 복용법 부작용 다들 건강에 관심 많으시죠? 오늘은 타트체리 효능과 복용법 그리고 무슨 부작용이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타트체리란? 우리가 일반 마트에서 사먹는 체리는 단맛이나죠..

아나필락시스 쇼크가 독감백신 사망원인? [내부링크]

아나필락시스 쇼크란? 심각하고 치명적인 전신 알르레기 반응으로 알르레기를 유발하는 물질에 노출된 뒤 갑작스럽게 일어나며 빠르게 진행되어 사망할 수도 있는 심각한 알르레기 반응입니다. 독감백신은 특정..

독감백신 사망 원인은? [내부링크]

독감백신 사망 원인은? 현재 독감백신을 맞고 사망하는 사람이 늘고 있어 불안감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벌써 전국 각지에서 사망자가 속출하고 현재 13명의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대전시의 70대 여성이 19일에..

2020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일정 [내부링크]

2020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의 일정이 정해졌습니다. 올해 포스트시즌은 정규시즌 종료 이틀 뒤에 개막하는데요 11월 1일이 되겠네요. KBO는 20일에 2020년 포스트시즌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하는데요. 일정..

네이버웹툰 검열 어디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툰을 즐겨보는 일반 사람입니다. 웹툰을 몰아보고있는데 엥? 이상한 모자이크가 있더라구요. 이게뭔가.. 내폰이 로딩이 안되는건가 저게뭐지.. 하고 댓글을보니 네이버 검열에 웹툰이 잘려나간 거였..

최지만 국적 및 연봉 군대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템파베이의 최지만 선수의 국적과 연봉 군대문제는 어떻게되는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템파베이는 제가 좋아하는 팀이라서 자주 경기를 보는데 최지만 선수를보면 대기만성형같더라구요..

미드나잇 인 파리 줄거리 및 후기 [내부링크]

빔프로젝트를 구매하고 영화보는 시간이 늘었습니다. 어제본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종소리와 함께 나타난 과거로 향하는 차 주인공인 길은 약혼자인 이네즈를두고 거리를 배회합니다. 그러..

이석증 원인 후유증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석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희 아버지도 캠핑갔다가 이석증에 걸리셔서 고생을 정말많이 했답니다. 치료하고도 완치가 거의안되는 병이라 지속적으로 관리가필요한데요. 오늘은 이석증이란 무엇인지..

요일별 웹툰 네이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도 웹툰에 푹 빠져 사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그러면서 드는 생각이 있죠. 이제 뭐 보지? 뭐볼꺼없나 하면서 찾아보시겠죠. 그런 분들이 볼만한 웹툰 추천해보겠습니다. 카카오페..

내장산 단풍시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러분 가을이 왔습니다. 다들 단풍 보러 가시나요? 오늘은 내장산 단풍시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내장산을 찾으시고 내장산이 얼마나 아름다운 곳인지 아실 거라 믿습니다. 저도 몇 번가..

독감주사 부작용 알아놔야합니다. [내부링크]

환절기에 독감주사 맞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독감주사 부작용 얘기도 많고 심지도 요즘엔 사망설까지??? 알고 맞아야 더 마음 편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독감주사의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고..

요일별 웹툰 (카카오페이지 월요일 화요일)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페이지 요일별 웹툰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사이트마다 웹툰이 많아서 시간 때우기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쉬는시간이나 씻고 누워서 많이 찾아보는데요. 요즘엔 안본 웹툰이 없는..

게임 판타지 웹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EXPM입니다. 평소에 웹툰을 즐겨보는편인데요. 저는 게임 판타지 위주로 보는 편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다보니 자주 찾는것같아요 각설하고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카카오 페이지 1. 나 혼자만 레벨업..

결혼식 한복 준비 (의정부 베틀한복) [내부링크]

요즘 결혼식 준비로 정신이없네요. 코로나로인해 한번 밀리고 더늦게할줄알았는데 어쩌다보니 그냥 하게되었습니다ㅠㅠ.. 더미루면 언제할지 각이안나와서 그냥하게되었네요ㅎㅎ 오늘은 한복 대여에 대해 알아볼건..

골목식당 상도동 닭떡볶이 [내부링크]

골목식당 상도동 닭떡볶이 무슨맛일지 궁금해 골목식당에나온 상도동 닭떡볶이 여러가지 재료들을 섞어 희한한 맛이나온다는데 백종원의 골목식당을보니 정말 한번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닭볶음탕+떡볶이..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 신청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코로나 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영세 소상공인들은 많이 어려워졌습니다. 또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경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에 대해 알아보..

평균 키 표준 몸무게 계산기 [내부링크]

평균 키와 표준 몸무게 오늘은 평균 키와 남성 여성의 표준 몸무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아이들은 잘 먹어서 그런지 예전보다 평균 키가 엄청나게 커졌는데요. 더불어 몸무게도요. 살면서 가끔 궁금한 날..

가짜사나이2 방영 중단 선언 [내부링크]

가짜사나이 2를 만든 피지컬 갤러리는 방영 중단을 선언했다고 합니다. 가짜 사나이 2 콘텐츠를 제작한 김계란은 피지컬 갤러리 채널에서 사과문을 남겼다고 합니다. 내용 한번 보시죠. 김계란 사과문 2020년을..

코로나 목간지러움 목따가움 증상 알아보자 [내부링크]

목 간지러움, 목 따가움 증상 코로나 때문? 코로나 전에도 목이 간질간질하거나 목 따가움 증상을 느끼고 기침을 한 적이 있으실 거예요. 코로나 이전엔 그냥 감기라고 생각되었는데도 이젠 뭔가 코로나라고 의심..

상문살 뜻 피하는방법은? [내부링크]

상문살이란? 이번에 새로 방영하는 구미호뎐에서 언급돼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상문살은 상갓집에서 받아 맞는 살이라고 합니다. 살 중에도 엄청나게 해로운 살이라고 하는데요. 상문살을 맞으면 갑..

대상포진 초기증상 전염성은? [내부링크]

대상포진이란? 대상포진은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고 척추를 중심으로 한쪽에만 작은 물질이 생기는 특징을 보이는데요. 대부분의 환자들이 이병이 어떻게 감염되었는지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는데요. 대상포진의..

뇌전증 전조증상 원인 좋은 음식 [내부링크]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항상 자기 건강에 신경을 쓰고 운동도 꾸준히 하고 건강에 좋은 음식도 챙겨 먹죠. 하지만 병이란 게 언제 다가올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예방하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뇌..

배슬기 심리섭 남편 직업 일베는 뭐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내의 맛에 출연하고 있는 배슬기와 심리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리섭은 유튜브에서 제가 처음봤는데요 디지털 노마드로 돈벌기란 영상이였던것 같습니다. 어제 티비를 보는데 어디서..

핑크뮬리 위해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핑크뮬리보러 가시는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뭔가 파스텔같은 색상이 돋보이고 사진을 찍으면 갬성 만점이죠. 하지만 이 핑크뮬리가 생태계에 끼치는 위해성이 다소 높은걸 알고계시나요? 오늘..

호날두 음바페 코로나?? [내부링크]

스포츠 스타들의 코로나 음바페에 이어 호날두도 코로나에 감염됐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코로나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고 대표팀에 소집 중이던 호날두는 즉시 선수단과 격리됐습니다. 일..

프로야구 순위 업데이트 남은경기수 [내부링크]

프로야구 순위 이제 야구가 거의 막바지에 다 달았습니다. 하지만 가을야구 티켓은 아직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번엔 역대급이네요. 아직 포스트시즌에 오를 팀의 윤곽만 나타났을 뿐 순위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갬성캠핑 양주에서 즐기다. [내부링크]

캠핑 초보 감성을 즐기다. 지난주 처음으로 캠핑을 갔다 왔다. 마냥 캠핑을 어려워했던 나에겐 그저 캠핑 가는 사람들은 부러움의 대상일 뿐이었다. 그러다가 문득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한번..

가짜사나이 로건 정은주 불법퇴폐? [내부링크]

가짜 사나이 사건사고 하루다 멀게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습니다. 이번엔 로건인데요. 가짜 사나이 2 교관분들의 제보가 끊이질 않는다고 밝힌 유튜버 정배우는 내일 업로드될 사건은 로건과 정은주의 대한 사건이..

디지털 교도소 운영자 구속 고대생 사건은? [내부링크]

디지털 교도소 운영자는 누구? 디지털 교도소 1기 운영자 A씨가 구속 됐습니다. 재판부는 증거 인멸과 도망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 했다고 합니다. 법원에 도착한 운영자 A씨는 혐의를 인정하냐는 말에 혐..

대구 화재 원인은? [내부링크]

대구 화재 원인 13일 오후 1시 15분께 대구 서구 이현동 스티로폼 생산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다행히 공장 1개 동으로 30여 분 만에 꺼졌는데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한다. 화재 당시 스티로폼이 타며 검은 연기..

김용호 연예 부장은 누구? [내부링크]

김용호 연예 부장? 유튜버 김용호 씨의 주장 자신의 운영하는 유튜브에 "이근의 죄는 성폭력범죄의 처벌등에관함특례법위반" 이라며 법원의 사건번호가 적힌 내역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공개된 자료엔 "피고 인명..

에이전트H 본명 및 근황 [내부링크]

에이전트H 그게 누구야? 가짜사나이에 출연하여 컨텐츠 교관으로 출연한 후 인기가 급상승한 에이전트H 그는 누구일까요? 레드셀, 김계란과 같은 해군 특수전전단의 출신이고, 대한민국 해군 특수 전전단 중사 전..

남자 단풍손 뜻 [내부링크]

남자 단풍손 뜻 단풍손의 정의는 손가락이 짧고 토실토실해서 단풍잎과 닮았다고 해서 지어진건데요. 체격이 있고 강인하게 생긴 남자들이 손이 의외로 작을때 말합니다. 비슷한 단어론 레고손이 있는데 장난감 레..

안나린(KLPGA) 선수 우승 상금은? [내부링크]

생에 첫 우승 안나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안나린 선수가 갚진 생에 첫 우승을 했습니다. 데뷔한지 4년만인데요. 세종필드 골프클럽에서 열린 오텍캐리어 챔피언쉽 4라운드에서 버디2개와 보디3개로 1언더파를..

소시오패스 사이코패스 테스트 대처법 [내부링크]

소시오패스 정의 소시오패스 뜻은 자신의 성공과 목표를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행하는 사람입니다. 소시오패스는 우리주변에도 많이 존재하는데 보통은 평범하게 지내는 사람이 대부분이며 매우 계산적으..

로블록스 다운로드 바로가기 +프로모코드(10월) [내부링크]

로블록스가 뭐야? 로블록스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지 못하는 게임이었는데요. 마인크래프트와 함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렸지만 게임성이 좋은 편이 아니고 그래픽이 너무 안 좋아서 비주..

가수 현철 근황 치매설 정리 [내부링크]

가수 현철 근황 현철은 1945년생으로 올해 76세입니다. 나이가 있는 만큼 근황이 궁금한데요. 오늘은 가수 현철의 근황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철은 지난달 28일에 KBS2 가요무대에 출연하여 자신의 근황을 직접 전..

카카오티비 가짜사나이 미리보기 연애혁명 시청하기 [내부링크]

카카오 티비 가짜 사나이 미리 보기 요즘 가짜 사나이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유튜브 공개 전 카카오 티브이에서 가짜사나이를 미리볼수있다고 합니다. 오늘(10월 10일) 4화가 8시에 방영된다고 하는데요..

환불원정대 신곡 돈터치미 공개 표절루머 가사보기 [내부링크]

환불 원정대 신곡 돈터치 미 놀면 뭐하니 새로운 프로젝트 환불 원정대의 신곡 돈터치미가 음원발표를 했습니다. 싹쓰리이후 새로운 그룹의 탄생이죠. 만옥, 천옥, 실비, 은비 정감가는 활동명이 더욱 친근감을..

신창원 죄목 출소일 근황은? [내부링크]

신창원 죄목 출소일 근황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창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창원은 1997년 교도소를 탈옥해 907일이나 전국을 활보한 독보적인 희대의 탈옥수입니다. 8일 방송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아이유 설리 언팔 내용정리 [내부링크]

아이유 설리 언팔 꽤 오래된 일인데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정리해서 올리려고 준비했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사실무근입니다. 아이유와 설리는 절친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설리는 아이유의..

2020프로야구 순위 및 일정 과 남은 경기수 [내부링크]

2020프로야구 순위 2020년 프로야구 순위는 현재(10월 9일)기준 NC 다이노스가 여지없이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NC 다이노스는 역대 8번째 정규 시즌 1위 등극을 앞두고 있는데요. 정규 시즌 1위 팀에게는 한국..

신용점수표 개인신용평가제 신용등급올리는법 [내부링크]

신용점수표 등급제가아닌 평점으로 변경 신용점수표는 위의 표를참조 신용점수표가아닌 개인신용평가제로 바뀌면 어떤일이 일어날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크게 변할게 없다고 생각됩니다. 현재도 점수별 등급..

박은영 김형우 직업 전아나운서의 배우자 직업은? [내부링크]

박은영 김형우 직업 궁금해 아내의맛에 출연해 멍뭉미를 나타내는 박은영 전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그의 직업은 무엇일까? 김형우는 1985년 8월생으로 런던비지니스스쿨 석사과정을 마쳤다. 그는 모바일퉁이라는 스..

한글날 택배 배송 내택배는 언제올까? [내부링크]

한글날택배배송 안녕하세요. 추석이 지나고 이젠 또 다른 휴무 한글날이 다가왔습니다. 추석 연휴 끝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또 다른 황금휴무 한글날이 껴있네요 다들 3일간 잘쉬시길 바랍니다. 얼마전 연휴때도..

언택트 뜻 언택트 시대 돌입? 관련주는? [내부링크]

언택트 뜻? 언택트 시대 돌입 안녕하세요. 언택트란 무엇일까요? 영어로 un(부정) + contact(접촉) 합성어로 UN+TACT = 접촉을 하지않는다 즉, 비대면 시대가 돌입했다는 뜻인데요. 코로나로인해 기존 오프라인 매..

쿠팡 플렉스 급여는 얼마나될까? [내부링크]

쿠팡플렉스 급여는?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남자 입니다. 코로나로인해 집밖에 안나가고 택배위주로 시키기 때문에 택배물량이 급증하고 추석이 겹쳤기 때문에 현재까지도 배송이 안되고 있는 택배들이 많은..

덴탈 마스크 앞뒤구분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덴탈 마스크 앞뒤구분은 하고쓰자!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남자입니다. 요즘 다들 마스크 착용하시죠? 근대 제주변에도 앞뒤잘모르고 맨날 뒤로쓰는 친구가 있더라구요ㅋㅋ여러분들도 그렇게 다니시는 분들이..

프롤린 유산균 효능은? [내부링크]

프롤린 유산균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롤린 유산균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등의 이슈로 인해 건강에대해 관심이 많은 분들이 많은데요. 건강을 지키려면 잘 먹고 운동하는게 중요하지만건강을..

한국 유니온 제약 급등 이유는? [내부링크]

한국유니온 제약 급등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유니온 제약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 유니온제약은 "덱사메타손" 성분 약물을 판매하는 제약회사인데요. 덱사메타손 성분의 "유니덱사주"를 판매합니다. 미..

토평콘솔hub 내 택배는 언제쯤? [내부링크]

토평콘솔HUB토평콘솔hub란? 앞에 토평은 지역을 뜻하고 HUB(허브)는 업체에서 수거한 고객들의 물건들을 핵심, 그니까 중앙 물류센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택배들이 모이는 물류집결지라는 뜻입니다. 이곳에서 택배..

보건교사 안은영 병맛이지만 끌린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EXPM입니다. 넷플릭스 신작 보건교사 안은영이 엄청난 광고를 하길래 궁금해서 한번 시즌1을 시청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인 감상평과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후후후후후 기본적인..

지방세포 크기를 줄여주는 KY103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expm입니다. 오늘은 유산균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요즘 핫한지방세포 크기를 줄여주는 유산균 KY103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방세포 크기를 줄여주는 KY1032 다양한 유해균 중 비..

기본자산제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민주당 김두관 의원이 "기본자산제"를 제시했다. 내용에 따르면 신생아 1인당 2천만원을 계좌에 입금해준다는 것. 바로 지급이 아닌 특정의 이율은 적용한 뒤 성인이 되고 인출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다. 실제..

사회적거리두기 내결혼식은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 하는 남자 EXPM입니다. 아직 까지도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가 시행 중이죠.. 이제 저는 결혼식까지 한달정도 남았는데요. 저와 비슷한 상황이신 분들이 많을거라고 예상됩니다. 사회적..

전북은행 햇살론17 직접 받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남자 EXPM입니다. 저번엔 신한은행 햇살론17 받는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 또 급전이 필요해 햇살론17을 받았습니다.신용이 좋지못한 분들이라면 이만한게 없죠. 이번엔 전북은행..

2020근로장려금 조회 및 지급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EXPM입니다. 오늘은 2020 근로장려금 조회 및 지급시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이란? 일은 하고있지만 소득이 낮아서 생활이 어려운 직장인, 종교, 사업자와 가족에게 장..

이근대위 먹튀 뭐길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핫한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근대위가 누군데? 먹튀는 무슨말이고?? 궁금해서 저도 많이 찾아봤는데요. 이근대위는 현재 가짜사나이에..

안성 스타필드 채용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남자입니다. 스타필드 안성이 10월 7일에 오픈하는데요. 그전에 채용이 이뤄지고있습니다. 채용은 어떻게 하는지 또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채용도 온라인이..

경찰 계급표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찰 계급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보통 우리 곁에서 안전을 지켜주는건 대부분 경찰이죠. 그만큼 고마우신분들입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와함께 경찰계급에 대해 알..

율마키우는법(애칭: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경험을 리뷰하는 expm입니다. 식물을 키우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텐데요 어떤분은 미세먼지로인해 공기정화로 어떤분은 집의 분위기와 인테리어를 바꿔주기위해 식물을 키우실걸로 생각됩니다...

연말정산 홈택스어플로 간단하게 하기 [내부링크]

내연말정산 금액은 얼마인지?? 또 어떻게 알아보는지 간단하게 하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연말정산 준비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이제 일반 직장인분들이 회사에 제출하실일이 곧 생길텐데요 기본적으로 제..

신협815 대출 지원자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남자입니다. 오늘 알아볼 대출을 고금리 사용중인 이용자에게 저금리로 대환가능성을 열어주는 신협815대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저신용자들은 항상 고금리의 늪에 빠져 대부를 이..

햇살론17 실제 받은 후기 [내부링크]

햇살론 1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간 많은 일이 있어서 이제서야 글을 쓰네요 오늘 쓸테마는 햇살론17 실제 받은 후기입니다. 요즘 대출받기 힘들죠. 금융 지식이 많이 없으신 분들은 이상한곳에서..

설리자살..마음이아프다 [내부링크]

지금 실시간으로 기사봤는데.. 설리 악플때문에 방송활동도접고 그래도 씩씩하게 잘지내고 있는것같아서 좋았는데 뭔가 힘든일이 있었나보네요.. 오보이길바랬는데 갑자기 급우울해지네요.. 악플다는애들은 무슨생..

유튜브 수익구조 달성하기 [내부링크]

요즘 많은분들이 유튜브를 시작하시고 현재 포화 상태이기 때문에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은 어려움을 겪는게 사실입니다. 컨텐츠를 열심히 만들었고 재미도있는데 아무도 봐주지 않는다면 만드는 재미도없고 쉽게..

송탄맛집. 두꺼비식당 후기 [내부링크]

송탄 맛집 두꺼비식당 양푼갈비후기 안녕하세요 송탄맛집후기로 찾아왔습니다ㅎㅎ 날씨도 추워지고 마음도 시린 가을이 왔나봐요 하루하루 일교차가 매우 심합니다ㅜㅠ 오늘 써볼 후기는 두꺼비식당입니다. 평소..

카카오 대리운전 후기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 초반에 대리를 경험하고 나서 한참을 안하다가 이제 다시한번 시도하게 되었네요ㅎㅎ 오늘 얘기해볼 후기는 대리운전을 쉽게 생각하고 단순하게 생각하고 도전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좋을거 같..

대출 받는 순서 및 요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ㅎ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이제 진짜 가을이 오고 금방 또 겨울이 오겠죠 ㅎㅎ 환절기 몸관리들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얘기해볼건 대출받는 요령 및 순서 입니다. 보통 주위 사람들이나..

블러드코인 채굴후기 [내부링크]

어제에이어 채굴후기입니다ㅎㅎ 자본금 안드는 투자 자동사냥게임처럼 남는기계로 뭐할까 생각하던중 친구추천으로 코인채굴을 시작한지하루 1700개의 코인을 모았습니다ㅎㅎ 대충 가치로 환산햇을때 600원정도?..

평택맛집 소사벌맛집 꽃비 [내부링크]

요즘은 미세먼지도많고 밖에만 나감 눈따갑고 가슴아프고 너무힘드네요ㅠㅠ 그럴수록 맛있는거먹고 힘내야겠죠?ㅋㅋ 오늘 리뷰할맛집은 어제다녀온 소사벌참치맛집 꽃비입니다 대략적인분위기와 상차림입니다 이..

블러드코인채굴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글쓰네욤 작년에 코인열풍 다들아시죠? 지금은 가라앉앗지만 간간히 정보는취하고있습니다 오늘리뷰할건 블러드 코인 입니다ㅋㅋ 약간?다단계형식인데 뭐 게임자동돌린다 생각하고하면 손해볼..

카카오대리운전 체험 및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대리운전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대리운전은 예전부터 한번 해보기로 마음먹어서 언제하지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시도해 봤습니다. 대리운전의 종류 업체가 다양하지만 (로지,아이콘 등등) 전 접근하..

평택맛집 소사벌 라무진 양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근무특성상 이곳저곳 왔다갔다를 많이하는데요ㅎㅎ주변 아는형이랑 평택 소사벌 양갈비 맛집을 찾아가봤습니다 바로 소사벌 라무진입니다! 평소에 양꼬치나 양갈비나 냄새때문에 별로 선호하지않는..

단기알바 쿠팡플렉스 신청부터 후기까지-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편에이어 2편 진행하겠습니다. 우선 신청완료를 하셨다면 쿠팡측에서 문자가옵니다. 이렇게 온경우는 배송확정입니다. 배송이 확정이 안되는 경우는 이런식으로 문자가 옵니다. 되던 안되던 문자는..

단기알바 쿠팡플렉스 신청부터 후기까지-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험을 리뷰하는 남자입니다. 오늘 리뷰할 알바는 ''쿠팡플렉스'' 입니다. 실제로 주간한번 야간두번 해봤는데요 일단 처음하면 당첨?이 잘됩니다. 그이후로는 랜덤배정인데.. 이게 당첨이 잘안됩니다..

평택어연 장칼국수 숨은맛집 [내부링크]

꽃비에이어 두번째 리뷰입니다ㅋㅋ 요새는 맛집 찾아다니는 재미로사네요 오늘갓던 어연리 장칼국수 집입니다 어연리쪽 나갈때마다 자주들리는곳인데 갈때마다 사람이없어요 아직다몰라서그런가.. 아무튼 강원도..

티스토리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의 소중한 아르바이트 경험들. 혹은 앞으로의 다가올 경험들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30살 여태살아오면서 많은 경험을 하진 않았지만. 고등학생때부터 여태까지 수많은 경험들을 한자한자 적어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