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do의 등록된 링크

 midd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다녀온곳 그리고 가보고싶은 곳 찾아봤어요! [내부링크]

코로나로19로 인해 일상생활에 정말 많은 변화가 생긴거 같습니다. 작년만해도 여름 이맘때 쯤으면 어디를 여행할지 기대에 부풀곤 했는데요ㅠㅠㅠ 그래도 !! 얼른 사라질 코로나, 조만간 코로나가 잠잠해지길 바..

무료 PNG 사이트 , 일상 꿀팁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요즘 1인 크리에이터들 그리고 SNS를 활용한 업무 및 일상들이 커져가면서 소소하게 PNG 파일이 필요한 경우들이 종종 있는거 같습니다. 포토샵에서 직접 만든 파일처럼 아기자기한 다양한 PNG 파일을 찾고 싶어..

지금은 4차산업혁명시대, 왜 드론 산업이 전세계 주목받고있을까?! [내부링크]

4차산업혁명으로 하루하루 빠르게 발전 변화하는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로봇기술 , 자율주행차, 드론등이 주도하는 차세대 산업혁명시대로 실제와 가상이 통합돼 사물을 자동적, 지능적으..

넷플릭스 하이틴 미드 추천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순식간에 몰아본다 !!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항상 정기 구독을 하고 있어야 마음이 편안한 ㅎㅎㅎ 딱히 볼게 없다가도 어느날 집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한 2틀 몰아보기는건 너무 행복한 순간. 요근래 가장 재미있게 움직이지도 않고 몰아본 넷플릭..

드론 국비지원 , 어디서 어떻게 알아볼수 있을까? [내부링크]

몇년전부터 가파른 수요를 보이고 있는 드론 국가 자격증. 우리나라에서는 초경량비행장치 무인멀티콥터 자격증이라고 불리우는데요, 4차산업혁명으로 "드론"이 주목받기 시작, 전산업분야에서 빠르게 확산, 활용..

드론의 역사 , 그 시초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드론의 시초, 드론은 어떻게 그리고 왜?! 만들어 졌을까?" 드론은 군사작전을 위한 용도로 가장 먼저 만들어 지게 되었습니다. 1849년 오스트리아는 베니스 폭격을 위해 사람이 타고있지않은 열기구 수백대를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