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ggustory의 등록된 링크

 miggu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1건입니다.

주거급여 신청대상 및 분리지급 , 지원금액 , 신청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거급여 신청대상 및 분리지급  , 지원금액 , 신청 방법 정리하는 시간 입니다. 국가에서 지원 받는 주거급여는 조건에 맞는 다면 꼭 신청 하셔야 합니다. 지금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주거급..

문화누리 카드 사용처 , 발급방법 , 잔액조회 정리 [내부링크]

2021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 잔액조회 , 발급방법 등 문화누리카드 관련 내용 정리 해 보겠습니다. 정부에서 적극 지원해주는 사업이므로 천천히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 란 정부에서 삶..

진주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내부링크]

진주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경상남도에 있는 진주 지역의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는 교차로 신문을 통해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을 집중 하시길 바랍니다 진주 교차로 구인구직 교..

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및 대상 필요서류 조건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상품의 금리 , 대상 , 조건 , 대출한도 , 필요서류 등 모든 내용 정리 하겠습니다. 지역단위가 아닌 농협중앙회 기준 입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농협은행 주택담보..

계룡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내부링크]

계룡시청 구인구직 충남 지역인 계룡시청의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확인 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계룡 시청에 접속해서 바로 해당 지역의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워크넷 , 교차로 신문 , 벼룩시..

김해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내부링크]

김해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코로나로 인해 사회 전반적으로 어려움이 큽니다. 특히 폐업하거나 매출 하락으로 인해 구인구직 정보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럴때 각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성주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내부링크]

성주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확인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지역 중에서 성주군 내에 구인구직 정보를 바로 확인이 가능 합니다. 아래 화면을 집중 하시길 바랍니다 성주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구인구직..

경산시청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최신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많이 어렵습니다. 이왕 중에도 구인구직 정보는 항상 있습니다. 오늘은 경산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경산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블루클럽 영업시간 전국 조회 [내부링크]

블루클럽 영업시간 전국 지점 조회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블루클럽은 남성전용 미용실로 전국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프렌차이즈 입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블루클럽 영업시간 블루클럽은 논란..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오늘은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는 시간 입니다. 간단하게 전국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집중 하시길 바랍니다 신협 고객센터 신협은 시중의 은행들과 달리 조..

번개장터 고객센터 바로가기 [내부링크]

번개장터 고객센터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중고거래를 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인 번개장터 고객센터 정보 확인해 보겠습니다 번개장터 고객센터 우리나라에 중고거래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중고나 카페 , 당근 마..

서재 세천역 확정 및 위치 정리 [내부링크]

드디어 달성군민의 숙원인 서재 세천역 확정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나 기쁘고 반가운 소식인데요. 대구 산업선 이라는 이름하에 추가로 역이 신설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 화면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일간스포츠 무료만화 보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일간스포츠 무료만화 보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일간스포츠는 우리나라 대표 일간신문으로 매일 발행되는 게 특징입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 화면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일간스포츠 무료만화 요즘은 종이..

춘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내부링크]

춘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춘천 지역의 공공 일자리나 증명된 구인구직 정보를 춘천시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 화면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춘천시청 구인구직 요즘..

국민은행 소액대출 자격 금리 조건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은행 소액대출 상품인 리브 간편대출 자격 , 금리 , 대출금액 등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소액 대출이 필요 하시다면 천천히 아래 화면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리브 간편대출 인생을 살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금리 및 가입조건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금리와 가입조건 등 모든 내용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체국과 신한카드에서 서로 제휴를 통해 나온 상품입니다. 아래 화면을 통해 천천히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체국 신한 우..

우리은행 디딤돌 대출 서류 이율 조건 금리 총 정리 [내부링크]

우리은행 디딤돌 대출 서류 , 조건 , 이율 및 금리 , 조건 정리 해 보겠습니다. 우리은행은 우리나라 1금융권중 하나로 오랫동안 많은 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아래 화면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

연말정산 월세 세액공제 조건 , 한도 , 서류 총 정리 [내부링크]

연말정산 기간이 왔습니다. 돌려받을 수 있다면 최대한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오늘은 연말정산 월세 세액공제 조건 , 서류 등 정리 해 보겠습니다. 만일 기간을 놓친 경우도 마지막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연말정산..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내부링크]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현대백화점에 사용가능한 신용카드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 화면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많은 백화점 카드가 있습니..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및 필요서류 ,한도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 필요서류 , 조건 ,한도 등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에서 상품 고민중이시하면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화면을 집중 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2021년 신년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이제 2020년이 끝나고 새로운 2021년이 옵니다. 새해가 오면 운세 자주 보실겁니다. 재미로 보시실 추천 드립니다. 2021년 신년 운세 무료보기 가능한 사이트 아래 화면을 통해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2021년 신년..

연말정산 인적공제 소득 기준 총 정리 [내부링크]

모든 직장인들의 관심인 연말정산 시기가 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연말정산 인적공제 소득 기준 정리 해 보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연말정산 연말정산은 13월에 월급이라고 할 만큼 직장인..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오늘은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울산 광역시 자체의 구인구직 정보를 벼룩시장 신문을 통해 확인 해 보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

올리브유 올리브오일 차이점? [내부링크]

보통 요리를 할때 올리브오일을 뿌리거나 요리 자체에 뿌려서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은 올리브 열매에서 추출한 기름입니다. 그런데 올리브오일과 올리브유의 차이를 헷갈려서 오늘 정리 해 보겠습니..

크롬 기본 브라우저 설정 하기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익스플로를 이용해 컴퓨터를 합니다. 하지만 사양에 따라 느릴수도 있고 많은 불편함ㅇ 있습니다. 오늘은 크롬 기본 브라우저 설정하기 간단한 방법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

골밀도 높이는 방법 간단하게 정리 [내부링크]

골밀도는 뼈가 튼튼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밀도가 높다는 말은 좋은 성분들이 뼈안에 많다는 뜻으로 뼈의 건강이 좋다는 말이 되기도 합니다. 자세한 골밀도 높이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골밀도 높이는..

쇼그렌 증후군 증상과 원인 정리 [내부링크]

쇼그렌 증후군 증상과 원인에 대해서 정리 해 보겠습니다. 혹시 쇼그렌 증후군이라고 들어보신적 있나요? 주로 여성분들에게 발생하는 질병입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 화면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쇼그렌 증후군..

칡차 효능과 먹는방법 추천 [내부링크]

날씨 추워 지면서 따뜻한 차 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칡차의 효능과 먹는방법에 대해 추천드리는 시간입니다. 아래 화면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칡차 효능 커피나 녹차는 일반적으로 많이..

개인워크 채무조정 조건 및 신청방법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살다보면 어쩔 수 없는 상황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 하나다 개인워크 채무조정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개인워크 채무조정 조건과 신청방법 , 신청서류 등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집중 하시길 바랍..

과속과태료 조회 및 납부방법 간단하게 하는 법 [내부링크]

과속과 속도 위반은 운전하다 보면 가장 많이 걸리는 항목입니다. 아주 어중간한 타이밍에 걸리는 경우도 있고 멍하게 있다가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과속과태료 조회와 납부방법 아래 화면을 통해 알아..

가와사키병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가와사키병 증상과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와사키병은 어린 아이들에게 주로 발생하는 병으로 감염이 심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와사키병 가와사키병의 정의 가와사키병은 4세 이하의 영유아에게서..

국민은행 국가유공자 대출 가입대상 자격 및 금리 필요서류 [내부링크]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국민은행 국가유공자 대출 상품이 그 중에 하나 입니다. 국민은행에서 출시한 국가유공자 대출 가입대상 , 자격 , 금리 , 필요서류 에 대해 알아..

밀크티 카페인 함량 커피보다 높을까요? [내부링크]

올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밀크티는 많은 분들이 즐겨 마시는 음료 입니다.달콤한 맛에 여자분들이 특히 더 좋아하는데요. 이런 밀크티에 카페인 함량이 커피보다 높은지 얼마나 들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밀..

개인신용정보서 발급방법 및 발급비용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개인신용정보서 라는게 있는지 모르실겁니다. 은행에서 돈을 빌린적이 있다면 개인신용정보서 발급을 받으신적이 있을겁니다. 오늘 자세한 개인신용정보서 발급방법 및 발급 비용 알아보겠습니다 개..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목포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전라도 지역중에서 목포지역내에 구인구직 정보 와 일자리 정보 확인 하는 방법 아래 화면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목포 교차로 구인구직 교차로 신문은..

춘천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강원도 춘천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정보 알아 보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춘천 교차로 구인구직 강원도 춘천지역의..

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추천 [내부링크]

학생때는 상품권이라고 해서 도서문화상품권이 전부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성인이 되니 백화점 상품권이라는게 있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상품권이 현금화 되는 방법도 처음 알았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상품권..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인천시 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알아보겠습니다. 인천시 중심으로 학교 관련 구인구직 정보를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인천시 교육청 구인구직 자신이 일..

은행 대출 상담시 필요한 서류 간단 정리 [내부링크]

은행에서 돈을 빌릴때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당연히 돈을 빌리는 당사자의 신분 , 소득 , 신용을 확인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은행 대출 상담시 필요한 서류는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등록기준지 조회 및 확인방법 [내부링크]

등록기준지 라는 말을 들어 본적 있나요? 예전에는 많이 사용되는 개념입니다. 요즘에 주소지 , 거주지 , 등으로 불리우고 본적이라는 개념과 비슷합니다. 자세한 등록기준지 조회 및 확인 방법 아래 화면을 참고..

spao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 [내부링크]

spao 영업시간과 매장찾는 방법 알아 보겠습니다. spao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중저가 상품으로 구성된 대형 쇼핑 매장입니다. 자세한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 바로 아래 화면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sapo 영업시간..

국민은행 중고차 대출 금리 자격 서류 한도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은행 중고차 대출 정보를 확인 하려고 합니다. 중고차 대출시 가장 중요한 금리 , 한도 , 서류 ,자격등에 대해 총 정리 해 보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집중 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중고차 대출 중고..

고령군청 구인구직 사이트 [내부링크]

고령군 구인구직 사이트 정보 확인 해 보겠습니다. 우선 고령군청 홈페이지에 접속 해 보시면 됩니다 고령군청 구인구직 일반적인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서도 정보를 볼 순 있지만 고령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구..

제천시청 구인구직 정보 [내부링크]

제천시청을 통한 구인구직 정보 확인 해 보겠습니다. 시청을 통해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한다면 임금체불이나 노동력 착취 같은 불법적인 요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 하시길..

국민은행 공무원 신용대출 자격 서류 금리 한도 정리 [내부링크]

은행에 돈을 빌릴때는 자신의 신용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런 점에서 공무원은 신용이 높기 때문에 별도의 상품이 존재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공무원 신용대출 에 모든것 아래 화면을 통해 알아보겠습..

자연드림 영업시간 및 가입비 [내부링크]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점점 가성비 보다는 질적으로 생각을 많이 합니다. 특히 내 아이에게 먹일 음식이라면 비싸더라도 질이 좋은 제품을 찾게 됩니다. 자연드림 이라는 곳이 그런것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

논산백제로교차로 종이 신문 구인구직 그대로 보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시장이 많이 어렵습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도 바쁜 곳은 일 할 사람이 부족하고 구직자는 일할 곳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논산 백제 교차로 종이 신문 구인구직 정보 그대로 보는 법 알아보겠..

토니모리 영업시간 조회 [내부링크]

화장품을 구입할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게 인터넷 쇼핑입니다. 가장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은 어디 일까요? 바로 로드샵입니다. 토니모리도 영업..

아파트 대출금 연말정산 방법 [내부링크]

직장인들에게 보너스는 정말 소중하고 달콤합니다. 웬지 공짜로 돈을 받는 기분이 들기 때문입니다. 올해 2020년 연말정산도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직장인들은 확인해야 할 사항들이 많습니다. 특히 아파트 대..

우리나라 지도 상세보기 크게보기 방법 [내부링크]

지도를 언제 보셨는지 기억이 나나요? 아마 초등학교 시절 우리나라 지도 그리기나 한국지리 시간에 본 기억이 나실겁니다. 우리나라 지도 상세보기 방법이나 크게보기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초록마을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 방법 [내부링크]

예전에는 아무거나 먹고 자유롭게 생활하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조금이라도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고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게 사람들의 트렌드 입니다. 그 중에서 초록마을은 친환경 제품과 유기농 제품으로 유..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서류 금리 조건 총 정리 [내부링크]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 우리는 은행을 생각합니다. 당연히 시중에 있는 일반적인 은행을 통해서 돈을 빌려야 신용등급도 안떨어지고 낮은 금리로 빌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에서 출시한 비상금대출 서류 ,..

자궁근종 증상 정리 [내부링크]

사람의 신체는 정말 신비롭고 이상합니다. 특히 여성의 신체는 너무나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여성들의 마음만큼이나 이상하고 신비로운 신체중 자궁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생식기..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한도 서류 정리 [내부링크]

인생을 살다보면 목돈이나 급전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퇴직을 하거나 현재 실업 상태의 무직자 라면 대출이 사실 힘듭니다. 하지만 무직자라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어 오늘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대출금 상환 후 신용등급 어떻게 변할까?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대출 없이 집을 사거나 직장 생활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결혼을 하게 되면서 집 때문에 대부분 대출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전에 대학교 학자금을 졸업 후 직장 생활하..

무직자 주부 햇살론 대출 정리 [내부링크]

은행에서 돈을 빌릴때는 담보가 필요합니다. 당연히 1금융권에서 빌릴때는 그 담보가 더 까다롭게 적용됩니다. 그래서 공무원 , 교사 등 안정적인 직장을 가진 사람들은 대출 받을 때 유리한점이 많습니다. 그 사..

한글 입력 안될때 키보드 안될때? [내부링크]

컴퓨터는 정말 우리 삶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물론 모방일의 발달로 인해 대부분의 검색 , 쇼핑 등 많은 일을 대신 할 순 있지만 아직도 컴퓨터를 많이 이용합니다. 하지만 컴퓨터..

전자 담배 두통 원인?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일반 연초에서 전자담배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담배냄새가 일단 안 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전자담배로 인한 두통 증세를 보이는 사람이 많습니다. 어떤 원인 때문인지 간..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필요서류 한도 조건 정리 [내부링크]

살다보면 급한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왕이면 1금융권에서 빌리는게 금리나 여러가지 상황에서 좋습니다. 하지만 필요한 서류 , 한도 ,조건 등이 까다롭기 때문에 신청한다고 바로 되는건 아닙니다. 특히..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서류 한도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내집마련의 꿈이 있습니다. 지역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서울 거주라면 내집마련이 엄청 힘듭니다. 최근 부동산 정책으로 집가격이 제한없이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전세 가격까지 폭등..

TV 인치 크기 보는 법 [내부링크]

TV는 우리 생활에 필수 요소입니다. 모바일이 대세이긴 하지만 드라마나 예능 프로등 아직까지 TV를 자주 보곤 합니다. 그런데 보통 전자제품의 크기를 말 할때 CM의 크기를 말하지만 TV같은 경우 인치로 표시합니..

국민은행 디딤돌 대출 서류 조건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집 가격이 하루가 다르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목표인 내집마련이 점점 힘들기만 합니다. 그래도 은행의 도움을 받는다면 조금은 괜찮아질 수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국민은행 디딤돌 대출이 그..

농협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한도 자격 필요서류 정리 [내부링크]

사회인이 되면 나만의 라이프가 시작됩니다. 적금도 가입해야 하고 보험도 들고 나면 자금의 여유가 없어지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물론 모든 유혹을 뿌리치고 독하게 마음먹어도 생각처럼 안 되는 경우 은행의..

대구은행 디딤돌 대출 필요서류 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집은 구매할때 은행의 힘을 빌려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저 역시 은행의 도움으로 내집마려은 했습니다. 대구은행에서 출시한 디딤돌 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대..

신한은행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한도 및 금리 서류 확인 [내부링크]

신한은행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한도 및 서류 확인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디딤돌 대출 한도와 필요서류 , 금리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화면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간단하니 집중..

NH농협은행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조건 및 한도 정리 [내부링크]

NH농협은행 디딤돌 대출 조건 및 한도 내집마련을 위해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저도 결혼을 하면서 아파트를 구입했는데 은행에 조금 빌려서 구매 했습니다. 특히 처음으로 아파트를 구입하거나..

인버스란? [내부링크]

인버스란? 인버스란 말을 들어 보신 적 있나요? 보통 주식 쪽에서 많이 사용되는 단어이며 투자 용어이기도 합니다. 최근 경기 악화로 인해 주식 쪽에 많은 분들이 관심이 쏠리면서 인버스란 무슨 뜻인지도 많이..

hp 프린터 드라이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우리나라에는 프린터 종류가 많습니다. 국내 기업부터 외국 기업까지 많습니다. 그중에서 hp회사는 사무용 기기 전문회사로 프린터도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오늘은 유명한 h..

구상권 이란? [내부링크]

구상권이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구상권 청구한다는 기사들이 많이 나옵니다. 구상권이란 무슨뜻이길래 이렇게 자주 나오는지 구상권 청구 뜻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구상권..

폐차 보상금 최신 [내부링크]

폐차 보상금 자동차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영원히 탈 수 없습니다. 일정기간이 지나면 수리 비용과 부품 교체 비용이 감당이 안되기 때문에 새로운 자동차를 타게 됩니다. 기존 자동차가 너무 노후하게 되면 중고..

알토란 다시보기 무료 [내부링크]

알토란 다시 보기 무료 어머님들과 주부들은 항상 고민이 있습니다. 매일매일 밥 뭐 먹을지에 대한 고민입니다. 저도 몇 번 저녁을 준비하다 보니 그 마음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밥 먹는 게 고민입니다...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최신 [내부링크]

장기 렌터카 가격비교 자동차 번호판을 보면 숫자 글자 숫자 이렇게 있습니다. 여기서 글자에 호 나 허 가 있으면 렌터 차량으로 대부분 알고 있습니다. 이런 렌터카를 장기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가격이 궁..

탈모에 좋은 음식 최신 [내부링크]

탈모에 좋은 음식 최신 탈모는 머리가 빠지는 현상입니다. 심해지면 전부 다 빠질 수도 있고 듬성듬성 빠져서 아예 전부 밀어버리는 사람도 많습니다. 제 친구도 탈모가 심해지면서 탈모에 좋은 음식뿐만 아니라..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확인 [내부링크]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확인 자동차를 구입하면 자동차 보험에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하지만 운전자 보험은 많은 사람들이 가입을 하지 않습니다. 운전자보험 보장내용과 자동차보험의 보장내용이 다르기 때..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내부링크]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드라마 다시보기는 무료 사이트를 이용해 가능합니다. 하지만 광고도 많고 수많은 링크가 걸려 있어 무료로 드라마 다시 보기 사이트 찾기가 힘이 듭니다. 드라는 본방사수가 제일..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내부링크]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농협 은행 많이 이용하실 겁니다. 농협은행은 읍면동 단위의 주로 위치해 있는 은행입니다. 일반적인 시중은행은 도심에 있지만 농협은행은 도시 외각에도 거의 1개씩은 꼭 있는 은행입니..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삼성 프린터 사용하시려면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물론 구입한 프린터 안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CD 가 있지만 의외로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십니다. 지금부터 삼성..

항암치료중 좋은음식 정리 [내부링크]

항암치료 중 좋은 음식 항암치료 중에는 좋은 음식을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항암 치료하는 게 많은 체력이 필요하고 환자 자신의 의지도 중요하기 때문에 좋은 음식뿐만 아니라 좋아하는 음식을 많이 먹는 게 좋..

풍치 증상 정리 [내부링크]

풍치 증상 풍치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몸의 신체는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노화가 진행됩니다. 자주 사용하는 부위는 손상이 되기 쉽고 기능도 빨리 떨어집니다. 그중에서 치아는 음식을 먹는데..

우체국 택배조회 방법 [내부링크]

우체국 택배조회 방법 우체국을 통해 택배를 보내거나 받을 때  문제가 생기면 택배 운송자 번호 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운송장 번호만 입력하면 우체국 택배 조회가 가능하니 어떻게 조회하..

기면증 증상? [내부링크]

기면증 증상 기면증이라고 들어보신 적 있나요? 영화나 드라마에서 어떤 사람이 갑자기 잠이 드는 증상을 기면증이라고 합니다. 기면증은 여러 가지 원인으로 발생하는데 대부분 정신적인 요인으로 기면증 증상이..

유상증자란?개념정리 [내부링크]

유상증자란? 오늘은 유상증자란 무슨 뜻인지 개념 정리해보겠습니다. 어떤 기업에서 자금 조달 목적으로 유상증자 또는 무상 증자했다는 기사를 보신 적 있을 겁니다. 유상증자나 무상증자는 기업의 주식가치의..

사전청약 이란? [내부링크]

사전청약 이란? 사전청약 이란 말 들어보신 적 있나요? 최근 정부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부동산 정책입니다. 말 그대로 기존 청약방식과 다르게 사전에 청약하는 게 사전청약 제도입니다. 그렇다면 사전청약 이란..

언택트 뜻? [내부링크]

언택트 뜻? 언택트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 있나요? 최근 언택트 문화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언택트 뜻을 알고 나면 이런 언택트 문화가 최근에 생긴 게 아니라 오래전부터 우리가 접하고 있다는 걸 알 수..

팬데믹 뜻? [내부링크]

팬데믹 뜻?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면서 세계 보건기구 WHO에서는 팬데믹을 선포했습니다. 세계기구에서 선포할 정도로 영향이 있는 팬데믹이란 무슨 뜻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팬데믹 뜻 세계보건..

주식계좌 개설방법 초보 [내부링크]

주식계좌 개설방법 초보 주식계좌 개설방법은 이제 막 주식 거래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에게 시작이 되는 단계입니다. 주식을 거래하려면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입출금 통장처럼 주식도 주식을 사거나 팔고..

기저질환 뜻? [내부링크]

기저질환 뜻 오늘은 기저질환이 무슨 뜻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감영자가 수백만 명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경제가 심하게 침체되고 모든 시장경제가 악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우선주란? [내부링크]

우선주란? 우선주란 단어를 들어보신 적 있나요? 우선주란 주식에서 자주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최근 카카오 게임즈 상장으로 주식시장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생활에 주식으로 생활비라도 벌어..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확인 [내부링크]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치아는 우리 신체 중에서 어쩌면 가장 중요한 부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씹는다는 즐거움은 우리가 살아가는데 굉장히 중요한 요소 중에..

9급공무원 시험과목? [내부링크]

9급 공무원 시험과목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경기가 어려어 질수록 안정적인 생활에 관심이 가지게 됩니다. 그중에서 9급 공무원은 많은 관심 대상이 되며 시험과목 또한 항상 이슈가 됩니다. 그래서 우리나라는 공..

왼쪽 아랫배 통증 원인 정리 [내부링크]

왼쪽 아랫배 통증 원인 정리 왼쪽 아랫배 통증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특히 신체 내부의 통증은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더욱 신경 쓰이게 합니다. 아랫배 통증 원인으로 보통 음식을 잘못 섭취했다고 생..

중성지방 낮추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중성지방 낮추는 방법 오늘은 중성지방 낮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성지방이라는 단어의 뜻을 알고 계신가요? 중성지방은 말 그대로 지방의 일종입니다. 대신 몸속에서 합성되는 지방의 일종으로 칼로..

가래가 생기는 원인 정리 [내부링크]

가래가 생기는 원인 가래가 생기는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래가 생기면 몸에 어디 이상이 있다는 것입니다. 몸이 안 좋은 게 원인입니다. 우리 몸은 신기하게도 이상이 생기거나 어디가 아프면 무언가를..

2차 재난지원금 대상확인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대상 확인 오늘은 2차 재난지원금 대상 확인하는 시간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어려워진 사태를 안정시키기 위해 지난 정부에서 전 국민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했습니다. 가구원수에 따라 차등 지급..

코로나 검사비용 무료?유료? [내부링크]

코로나 검사비용 오늘은 코로나 검사비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코로나 검사하는데 무료로 이용한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저 또한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주위에서 코로나 검사를..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최신 [내부링크]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운전면허증은 우리가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는 증명서입니다. 하지만 휴대폰에 카드를 넣어서 사용하거나 모바일 캐시를 사용해..

sns란 개념정리 [내부링크]

sns란 무슨 말인지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TV나 주위에서 sns 관련 산업이 발전하거나 sns 발달로 인해 부작용 관련 내용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 sns 란 무엇이며 정확하게 어떤 내용인 개념 정리해 보겠습니다 흔..

코로나 후유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후유증 코로나 후유증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올해 갑자기 우리에게 찾아온 코로나 바이러스는 전 세계를 충격과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아직 완벽한 코로나 치료제가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확산세를 보..

전공의란 뜻? [내부링크]

전공의란? 전공의란 무슨 뜻인지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최근 의대 정원 늘리는 문제로 전국 의대와 종합병원에서 전공의 파업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의사면 의사지 전공의란 무엇이고 전문의는 정확하게 어떤..

기막힌 유산 다시보기 무료 [내부링크]

기막힌 유산 다시보기 무료 오늘은 기막힌 유산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막힌 유산은 2020년 4월부터 kbs에서 방영된 일일드라마입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8시 30분부..

대조영 다시보기 무료 [내부링크]

대조영 다시보기 대조영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kbs에서 방영한 대조영 기억하시는 분 많을 겁니다. 2006년부터 2007년도까지 방영한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다시보기를 통해 많은 분..

워크넷 구인구직 채용정보 [내부링크]

워크넷 구인구직 채용정보 워크넷 구인구직 채용정보 오늘은 채용정보 확인하는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한 워크넷 사이트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워크넷 구인구직 채용정보는 많은 구인 정보와 구직정보를 확인할..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구분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신천기 관련 코로나가 진정되는가 싶더니 8월 15일 교회 집회로 다시 코로나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회 전..

대구시 희망지원금 신청방법 최신 [내부링크]

대구시 희망지원금 신청방법 최신 대구시 희망지원금 신청방법 최신 대구시에서 코로나로 어려워진 가계를 위해 2차 생계지원금인 희망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의료인들 급여..

조정대상지역 이란?핵심정리 [내부링크]

조정대상지역 이란 핵심정리 오늘은 조정대상지역 이란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혹시 조정대상지역 이란 말을 들어보신 적 있나요? 최근 정부에서 다양한 부동산 정책을 보이고 있습니다. 부동산 시세를..

suv차량 인기순위 정리 [내부링크]

suv차량 인기순위 정리 suv차량 인기순위 정리 오늘은 suv차량 인기순위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suv차량은 일반 승용차에 비하여 높은 시야로 운전하기 편합니다. 저 또한 투싼 차량을 운행하고 있어 suv차량에 장..

임대보증금 보증보험 내용 정리 [내부링크]

임대보증금 보증보험 내용 정리 임대보증금 보증보험 내용 정리하겠습니다. 최근 연이은 정부의 부동산 대책으로 혼란이 오고 있습니다. 다주택자의 세금 과세와 부동산 시세를 안정시키겠다는 정부의 정책이 많..

알고리즘 이란 뜻 정리 [내부링크]

알고리즘 이란 뜻 정리 알고리즘 이란 무슨 뜻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알고리즘 이란 말을 들어보신 적 있나요? 보통 해당 프로그램의 알고리즘을 알아야 한다 유튜브 노출 알고리즘을 알아야 한다 등으로 많이 들..

전화번호로 주소찾기 방법 [내부링크]

전화번호로 주소찾기 방법 전화번호로 주소찾기 방법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화면을 참고하시면서 진행하겠습니다 전화번호로 주소찾기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거나 거래처에 연락처를 통해..

국민 외식비 지원 신청방법 최신 [내부링크]

국민 외식비 지원 신청방법 국민 외식비 지원 신청방법 코로나 여파로 경기가 많이 어렵습니다. 긴급 생계지원금부터 다양한 정부 지원제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국민 외식비 지원 사업이 새롭게 나왔습..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최신 [내부링크]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설명드리겠습니다. 과거에는 은행에 직접 찾아가서 돈을 송금하고 이체하는 등 눈으로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휴대폰이나 컴퓨터로 손..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단점 10가지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단점 10가지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단점 10가지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들어보신 적 있나요?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두 가지 방식으로 자동차를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말합..

투싼 중고차 가격 시세표 [내부링크]

투싼 중고차 가격 시세표 투싼 중고차 가격 시세표 확인해보겠습니다. 저도 투싼 자동차를 10년째 타고 다니고 있는데 정말 좋은 자동차입니다. 당연히 중고차 가격과 시세표도 높게 나와있어 가치를 입증하고 있..

티볼리 중고차 가격 시세표 [내부링크]

티볼리 중고차 가격 시세표 티볼리 중고차 가격 시세표 확인을 위해 사이트 두 군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티볼리 자동차는 쌍용자동차에서 출시한 소형 suv 자동차입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높은 연비로 많은 사..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1차2차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1차 2차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은 1차와 2차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을 통과해야만 2차 시험을 치를 수 있습니다. 1차 시험 합격 후 2차 시험을..

PPL이란 뜻 정리 [내부링크]

PPL 이란 뜻 정리 PPL 이란 PPL이란 무슨 뜻인지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PPL이라고 들어보신 적 있나요? 최근 먹방 유튜버들로 인해 이슈가 되고 있는 단어입니다. PPL이라는 단어는 TV 방송에서는 자주 사용되고..

전월세 상한제란?계약갱신청구권 이란? [내부링크]

전월세 상한제란 무엇이며 계약갱신청구권 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2020년 7월 31일 전월세 상한제가 오늘부터 시행됩니다. 국회 본회의를 통과해서 바로 시행된다고 보도자료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꿈해몽 무료 풀이 [내부링크]

꿈해몽 무료 풀이 간단하게 보는 방법 오늘 알아보겠습니다. 꿈은 누구나 꾸지만 기억은 못한다고 합니다. 꿈이라는데 잠자는 중 무의식적으로 형상화되는 것인데요. 너무 스트레스받거나 심각하게 몰입하게 되면..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 [내부링크]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표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이번에 4세대 카니발이 풀체인지 되어서 출시되었습니다. 출시일은 7월 28일부터 예약을 받고 있어 순차적으로 출고될 것 같습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과 실내 사..

어닝서프라이즈 뜻 어닝쇼크 뜻 [내부링크]

어닝서프라이즈 뜻 어닝쇼크 뜻 어닝서프라이즈 뜻과 어닝쇼크 뜻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화면을 확인해주세요 어닝서프라이즈와 어닝쇼크는 기업들 실적이 발표되는 연초나 매분기에 많이 나오는 단어입니..

운전자보험이란? [내부링크]

운전자보험이란? 운전자보험이란 무엇인지 개념 정리해보겠습니다 운전자보험이란 어떤 보험인지 모르시거나 운전자보험의 개념을 헷갈리셨다면 오늘 잘 방문해 주셨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운전자보험과 자동..

결재와 결제의 차이 정리 [내부링크]

결재와 결제의 차이 결재와 결제의 차이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결재와 결제는 일상생활에 자주 쓰이는 단어입니다. 특히 회사에서 서류 관련된 일이나 자금과 관련된 업무를 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한번 다녀왔습니다 다시보기 무료 [내부링크]

한 번 다녀왔습니다 다시보기 무료 주말 일정을 마무리하고 가족이나 친구들 끼지 TV 앞에서 주말 드라마를 자주 보곤 합니다. 주말드라마는 한번 보면 중독성이 강해 본방 사수하려고 약속도 잡지 않고 챙겨 보..

쏘나타 중고차 가격 시세표 최신 [내부링크]

쏘나타 중고차 가격 시세표 최신 쏘나타 중고차 가격 시세표는 많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믿을만한 매물과 내가 구입하는 가격이 적당한지 궁금하실 겁니다. 정답은 최대한 많은 사이트를..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내부링크]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방법을 오늘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뱅킹은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입출금을 하는 방법입니다. 사실 아직까지 인터넷뱅킹이 어색하신 분..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내부링크]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벼룩시장에는 많은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계속 확인하겠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벼룩시장은 오랫동안..

그랜저 중고차 시세표 가격 [내부링크]

그랜저 중고차 시세표 가격 그랜저 중고차 시세표 가격 확인을 위해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랜저 중고차 시세표와 가격을 우리나라에 수많은 중고차 매매 사이트에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그랜저..

싼타페 중고차 가격 시세표 [내부링크]

싼타페 중고차 가격 시세표 싼타페 중고차 가격 시세표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산타페는 우리나라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로 꼽히고 있습니다. suv 시장에서 싼타페는 출시하자마자 지금까지 1위 자리를 지키고..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방법 [내부링크]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방법 인터넷을 하다 보면 시작페이지 화면이 변경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대부분 네이버나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하실 겁니다. 줌이나 빙 이런 화면이 내가 건드리지도..

퇴직금 중간정산 요건 정리 [내부링크]

퇴직금 중간정산 요건 정리 퇴직금 중간정산 요건 정리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고 한번씩 경험할 수 있는 퇴직금 중간정산 요건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퇴직금은 퇴직시에만 받는다고 아시는데 퇴직금도..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무료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무료 오늘은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무료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어온 프로그램입니다. 지금 현재 김상..

2021년 최저임금 시급 내용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 시급 내용 2021년 최저임금 시급 내용이 발표 되었습니다. 올 해보다 1.5% 인상되었습니다. 많은 언론에서 IMF때보다 덜 올랏다고 보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하시겠습..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무료열람 방법 [내부링크]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무료열람 방법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무료열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지이용계획확인원 이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 있나요? 이 단어는 부동산 매매를 하거나 부동산에 관심 있는 사람들..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최신 [내부링크]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확인하기 위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는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쉽게 하는 방법과 바로가기 가능한 링크를 통해 바로 접속할 수 있게 올려 두..

710 부동산 대책 내용 정리 [내부링크]

710 부동산 대책 내용 710 부동산 대책 내용 을 오늘 정부에서 발표했습니다. 주요 내용으로는 무주택자 , 실수요자 혜택을 늘리고 다주택지 취득세를 올리는 방안이였습니다. 종부세율도 6% 오르고 양도세 부분도..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요즘 경기가 아주 안 좋습니다. 전국이 다 똑같겠지만 제가 있는 대구경북은 상황이 정말 최악입니다. 저희 회사도 고용유지 지원금으로 인해..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노래번호찾기 [내부링크]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노래번호 찾기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노래번호 찾기 위해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래방은 우리나라 사람들의 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얼큰하게 한..

빈혈에 좋은 음식 정리 [내부링크]

빈혈에 좋은 음식 빈혈에 좋은 음식 정리 하는 시간입니다. 빈혈은 순간적인 어지러움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 쉽게 생각하고 방치하게 되면 몸의 균형을 무너뜨려 심각해 질 수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 하시길 바랍..

부동산 중개 수수료 계산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중개 수수료 계산 부동산 중개 수수료 계산 방법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입니다. 우선 부동산 중개 수수료 계산으로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 블로그를 통해 최대한 간단하고 쉽..

자동차검사기간 조회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검사기간 조회 방법 자동차검사기간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자동차는 우리생활의 질을 올려주는 편리한 도구입니다. 하지만 유지비용과 신경쓸게 많습니다. 특히 잔고장이라도 나게 되면 여간..

청주 교차로신문 그대로 보기 [내부링크]

청주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청주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위해서 오늘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차로신문 그대로 보기를 검색하신분들은 아마 대부분 교차로 신문 구인구직 광고를 찾기 위해서..

적금 이율 높은 은행 [내부링크]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살다보면 정말 급전이 필요하거나 목돈이 필요한 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을 검색 하시는것도 조금이라도 높은 이율의 적금을 알아보려는..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내부링크]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최신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아파트 시세조회를 하는데 왜 kb국민은행이 중요한 지표가 되는걸까요? kb국민은행은 우리나라 대표은행 중에 하나..

국민연금 수령나이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연금 수령나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국민연금은 우리나라 국민이고 일을하고 있다면 누구나 가입해야 하는 제도입니다. 개인연금은 개인이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는게 국민연금과의 차이 입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최신 방법입니다.벼룩시장 종이신문은 우리나라에 최초로 종합정보지를 제공한 신문입니다. 그다음이 교차로 , 동네방네 , 사랑방신문등 이 생겨나서 전국에 확산되어..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최신 [내부링크]

오늘은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진 최신정보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광주 지역뿐만 아니라 전라도 지역에서는 사랑방신문이 굉장히 유명합니다. 전라도 사시는 사람이라면 사랑방신문 한번은 들어봤을겁니다..

유병자 보험이란?간단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유병자 보험이란 무엇인지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저희 아버지는 현재 항암 치료중입니다. 처음에 암 보험을 가입해서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어머니랑 항상 하는 말이 보험은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하는것입..

무배당 보험이란?개념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무배당 보험이란 무슨말인지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보험은 많이들 가입 하실겁니다. 암보험 , 실손보험 , 생명보험 , 자동차보험 등 많은 보험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보험을 가입할때 가장 먼저 생..

폭염주의보 폭염경보 기준과 차이 [내부링크]

오늘은 폭염주의보 폭염경보 기준과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짧은 봄이 지나가고 어느덧 더운 여름이 시작되는것 같습니다. 최근 며칠동안 중부지방과 남부지방에 폭염특보로 폭염주의보와 폭염경..

매수 매도 뜻 개념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에서 자주 사용하는 단어인 매수 매도 뜻에 대하여 정리하겠습니다 매수 식에서 자주 사용하는 단어인 매수 매도 뜻에 대하여 정리하겠습니다 매수 매도 는 보통 주식시장에서 주식을 사고 파는걸 의미..

정기예금 이율 높은곳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정기예금 이율 높은 곳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기예금은 적금과 비슷한 면이 있지만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적금과 예금의 차이를 1년 12개월로 예를 들어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적금은 1..

손 없는 날 뜻 유래 정리 [내부링크]

손 없는 날 뜻 에 대해 오늘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사 할때 대부분 손 없는 날 을 정해서 이사계획을 잡으실겁니다. 요즘은 대부분이 포장이사를 이용하시기 때문에 이사비용을 비교 하기위해 많은 포장이사업체..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 확인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예전 르노자동차와 삼성의 합병으로 탄생한 회사입니다. 삼성에서 야심차게 자동차 업계로 뛰어들었지만 현대와 기아라..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차이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 보험 운전자 보험 차이 에 대해 정리 해볼려고 합니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구입하면서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보험입니다. 그래서 세부적인 특약이나 보장내용만 알고 있으면 누구나 쉽게 가입이..

이태원클럽 코로나 확진자 대구 동선 최신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이태원클럽 코로나 확진자 대구 동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금전인 22일 21시45분경에 긴급 문자가 왔습니다 이태원관련 확진자 동선 안내 문자인데 이태원클럽 확진자에게 전염된 상황입니다 22일..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위치 [내부링크]

오늘은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과 위치 찾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쌍용자동차는 suv 차량 위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현대자동차 , 기아자동차 와 더불어 가장 인기있는 자동차 회사입니다..

코스피 코스닥 차이 간단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피 코스닥 차이 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 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침체되면서 안전 자산에 관심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금값이 사상 최대치를 달성하고 현금 보유량이 늘며 소비가 위축되고..

스파크 중고차 시세표 가격 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스파크 중고차 시세표와 가격을 확인 해보는 시간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자동차는 현대와 기와 2군데 회사에서 90%이상의 점유율입니다 하지만 경차시장에서는 조금 다릅니다. 바로 스파크 중고차가 있기 때..

로또당첨번호 전체모음 보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로또당첨번호 전체모음 보는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로또 1등에 당첨되는 상상을 했을겁니다. 생각만 해도 흥분되고 어떻게 돈을쓸지 다니고 있는 회사는 어떻게 그만둘지 혼자 상..

금고형이란?뜻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금고형이란 무슨뜻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인터넷뉴스나 다른매체를 통해 금고형을 선고받았다는 내용을 보신적 있을겁니다 그냥 단순히 법을 위반해서 감옥에 간다고만 생각했는데 좀더 내..

모닝 중고차 시세표 가격 [내부링크]

오늘은 모닝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을 확인 하려고 합니다 모닝은 우리나라 기아자동차에 출시한 경유차의 대표 모델입니다 경차 중고차 시세표를 궁금해 하시는분도 많은데 경차 중고차에서 스파크와 모닝은 가장..

손가락 마디가 아픈이유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손가락 마디가 아픈이유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저도 요즘 나이가 들어서인지 무릎관절이나 어깨 , 목 , 허리 부분이 아픕니다 서류작업이나 컴퓨터를 많이 하는 날은 통증이 더 심하게 느껴집니다 게..

유치권이란?유치권행사란? [내부링크]

오늘은 유치권이란 무슨말이며 유치권 행사란 어떤 의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지나가다보면 폐쇄된 건물이나 땅에 유치권 행사중 이라고 적은 현수막 보신적 있을겁니다. 그냥 보면 사람과의 문제로 건물이나 땅이..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에 대해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공인인증서는 우리가 은행이나 서류등 중요한 업무를 볼때 사용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인증서는 은행업무나 간단한 서류용으로만 쓰이기..

카니발 중고차 가격 시세표 확인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카니발 중고차 가격 시세표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니발 자동차는 기아자동차에서 출시한 패밀리자동차에 대표 모델입니다 넓은 실내공간과 넉넉한 트렁크 용량으로 가족중심 자동차에..

제네시스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표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제네시스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제네시스는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세단으로 고급 자동차의 대표모델 입니다 가격도 일반적인 중형 자동차에 비해 높은 가격의 형성되어 있어..

경찰 계급체계 순서모양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 경찰 계급체계 순서모양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많은 글로벌 기업들과 우리나라에 일부 기업들은 계급체계 없이 직급을 통일하고 서로의 닉네임이나 별명을 부르는곳이 있습니다. 상하관계가 아닌 수평..

골프웨어 브랜드 순위 최신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골프웨어 브랜드 순위 최신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골프는 명품스포츠로 생활의 여유가 많은 사람들의 전유물로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실내스크린 골프등 많은 대중화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종부세 과세대상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부세 과세대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종부세란 종합부동산세에 약자로 보유한 부동산에 대해 세금을 부과하는것입니다 2019년 12월16일 이후로 부동산대책이 바뀌면서 많은 변화가 생겼습..

쌍용자동차 신차가격표 확인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쌍용자동차 신차가격표 확인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쌍용자동차는 예전 구조조정으로 한차례 위기가 있었지만 잘 극복하고 지금까지 우리나라에서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에 뒤를 이어가고 있는 자..

개인회생 개인파산 차이 및 신청자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 회생과 개인 파산 신청자격 및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살다보면 어쩔수 없는 상황에 돈을 빌리게 되거나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빚을 가지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경우 내가 열심히 빚을 갚..

원리금 균등상환 이란? 원금 균등상환 이란? [내부링크]

오늘은 원리금 균등상환이란 무슨뜻인지와 원금 균등상환이란 무슨뜻인지 비교해서 설명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우리나라 직장인 중에 대출없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특히 대학입학 , 결혼 , 이사 , 집안문제 등..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 종류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부가가치세 면제가되는 면세사업자 종류에 대해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사업을 하시면서 회사를 운영하실때 여러가지를 신경을 많이 쓰실겁니다 특히 앞으로 남고 뒤로 손해보는 경우가 많으실텐데 특히나 세..

통상임금이란 개념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통상임금이란 무엇인지 개념정리 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통상임금이란 말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통상임금의 개념정리가 중요한 이유는 근로자가 일을하고 지급받은 월급에서 기본급 이외에 지급되는 수..

토지대장 무료열람 최신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토지대장 무료열람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부동산 거래를 하기 전에 확인과정에서 등기부등본이나 여러 서류를 확인 하게 됩니다. 건물이야 건축물대장을 확인하면 되고 아파..

기소유예란 뜻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법률용어인 기소유예란 무슨 말인지 뜻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뉴스를 보면 연예인이나 많은 공인들이 어떤 사건으로 인해 기소유예 처분받았다 고 하는 내용을 보신적 있을겁니다. 기소유예와 집행유예 많..

1가구 2주택이란 개념정리 [내부링크]

내집마련의 꿈은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습니다 저역시 나만의 집을 가지기 위해 노력해서 주택담보대출 이 있지만 결혼하면서 집을 구매 했습니다. 하지만 여유가 있으시거나 투자 목적으로 1가구..

퇴직금 지급규정 총정리 [내부링크]

회사에서 일을 하다보면 의도하지 않게 퇴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로인해 사장입장에서는 퇴직금 지급규정에 맞게 지급해야 하고 근로자는 퇴직금 지급규정에 맞게 정상적으로 퇴직금을 받아야 합니다 퇴직금이..

지방간 없애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이면 지방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셨을겁니다 지방간으로 인해 당장 생활에 불편이 생기는건 아니지만 장기간 방치하게 되면 간염 ,간견변증 , 간암으로 크게 발전해 심각해질 수 있게..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정보 [내부링크]

혹시 상품권 선물 받아보신적 있나요? 백화점 상품권,문화 상품권,온누리 상품권 등 우리주변에는 많은 상품권이 있습니다 특히나 백화점 상품권은 받는사람도 주는사람도 최고의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세계에서 건강보험이 잘 되어 있는 나라로 대한민국이 손에 꼽힙니다 웬만한 병원비는 건강보험을 대체 할 수 있어 돈 걱정없이 치료 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처럼 의료보험이 민영화 되어있는 나라는 맹장수술비만..

등기부등본 열람 최신방법 [내부링크]

땅이나 건물 , 아파트등을 매매하기전에 필수로 확인해야 하는게 있습니다 바로 등기부등본을 열람이나 발급해서 내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등기부등본은 부동산 이력서와 같은거라서 누구나 쉽게 내용을 볼 수 있..

로또 1등 당첨지역 확인방법 [내부링크]

로또 1등에 당첨되는 상상은 누구나 한번씩 했을겁니다 예전 로또의 슬로건이 '기분좋은 상상' 이였습니다 내가 로또 1등에 당첨된다면 무었을할까?우선 집이나 자동차를 사고 , 부모님 집도 사고 , 친구들에게..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확인방법 [내부링크]

남자들은 많은 로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에 대한 로망은 나이가 적으나 많으나 누구나 가지고 있습니다 첫차를 구매하게 될때는 드디어 나에게도 첫차가 생긴다는 기분에 들뜨게 됩니다 하지만 형편상..

ISO9001 인증이란 개념 총정리 [내부링크]

TV나 다른 매체를 통해 ISO 인증획득 ,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이라는 말을 들어보신적 있나요? 지구본 같은 모양에 영어로된 인증서를 자랑하듯 보여줍니다 자신의 회사가 엄청난 인증서를 획득한듯 회사 홍..

저소득층 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이슈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특히 어느정도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버틸 수 있지만 저소득층이신분들은 하루하루 밥먹기가 힘들정도로 많이 어렵습니다 우리나라가 후진국에서 개발..

kb국민은행 부동산 시세 조회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kb국민은행 부동산 시세 조회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토교통부에서 매년 공시지가를 알려주고 실거래가격을 알려줍니다 동네마다 있는 부동산을 통해 아파트시세조회나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도 가..

소상공인 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이슈로 인해 정부와 각 지자체에서 대출과 지원금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개인 사업자나 자영업자 , 저소득층 ,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등 생활이 당장 어려운 사람들에게 우선적으로 지원..

확정일자 받는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확적일자 받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월세나 전세계약을 하면 일정금액의 보증금을 내게됩니다 월세야 전세에 비하면 적음 금액일 수 있지만 누구에게는 전재산일수 있고 힘들게 모아서 전세금을 마련한..

도로위 마름모 표시 무슨 의미일까? [내부링크]

최근 민식이법 시행으로 어린이보호 구역 운전시 논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당연히 학교앞이나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서행운전하고 더욱 주의깊게 운전 해야 하는건 맞지만 형평성과 실생활에 부적합 하다는 의견..

bbq치킨 메뉴 추천 총정리 [내부링크]

치킨은 정말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은 최고의 음식인것 같습니다 한마리에 20,000원 가까이 되면서 예전보다는 가성비가 조금 떨어지지만 아직도 치킨만한 최고의 가성비 음식은 없는것 같습니다 특히 bbq치킨 메..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신청방법 [내부링크]

이사를 하거나 집청소를 하게되면 가구나 오래된 옷 , 폐가전제품등 많은 쓰레기가 배출됩니다.다른 쓰레기야 봉투에 담아서 버리거나 분리수거 하면되지만 폐가전제품 같은경우 큰 가구와 마찬가지로 동사무소..

bhc치킨 메뉴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치킨 한달에 몇번 드시나요? 저는 일주일 최소 한두번은 꼭 시켜 먹는것 같습니다 물론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같은 배달어플로 주문해서 적립과 할인을 이용합니다 우리나라에 정말 많은 치킨 브랜드가 있습니..

skt 요금제표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에 휴대폰 없는 사람은 거의 없을겁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려면 통신사를 정해야 하는데 skt,kt,lg 회사가 다 잡고 있습니다 저 또한 skt를 10년동안 사용하면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위..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최신방법 [내부링크]

예전에 벼룩신문 ,교차로 ,동네방네 라는 정보지 기억하시나요? 지하철역이나 버스정류장과 전봇대등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에 항상 비치되어 있는 무료 정보지 였습니다 저역시 몇년전에 아르바이트를 찾으려..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하는방법 [내부링크]

2020년이 온지 벌써 3개월이 지났습니다 올해 건강검진 대상자는 조회나 회사에서 통보로 인해 검색 많이 합니다 건강검진은 사실 시간내서 하기가 힘들지만 나이가 먹으면 자연스럽게 찾아봅니다 아마 대부분 사..

한솥도시락 메뉴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한솥도식락 드셔보신적 있나요? 저는 대학교 3학년때 학교앞에서 자취하면서 1년동안 매일 먹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많는 양으로 정말 배부르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최근에는 기회가 없어 먹지를 못했는데 길..

주식거래시간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여파로 모든 경기가 침체되고 있습니다 안전자산으로 금값이 사상 최대치를 경신하고 현금 유동성이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시기에 남들과는 다르게 생각하여 오히려 투자하기 좋은 시기라고 생각하시..

푸라닭 메뉴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명품 브랜드 프라다를 아시나요? 프라다라고 하면 누구나 명품브랜드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치킨브랜드에서 명품이라고 생각하시는 브랜드가 있나요? 교촌치킨 ,비비큐치킨 , 비에치씨킨 ,처가집치킨 등 많은 치킨..

보험가입조회 사이트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이든 아직 사회에 나오지 않은 사람이든 보험은 부모님을 통해 한두가지씩 가입되어 있을겁니다 특히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비즈니스 관계로 수십개에 보험을 가입한 사람들도 있는데요 오늘은 살면..

노랑통닭 메뉴 가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옛날 아버지가 월급날에 사오시던 통닭 기억하시는 분 있나요? 저는 통닭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어렸을때부터 통닭귀신이라고 불렸습니다 옛날 추억을 소환시키는 광고 카피로 인기있는 통닭집이 있습니다 오늘 알..

골프채 싸게파는 곳 사는곳 총정리 [내부링크]

골프 좋아하시나요?저도 이제 시작하려고 중고 골프채 싸게 파는곳을 찾고 있습니다 저처럼 이제 골프를 막 시작 하시는분들은 저렴한 골프채나 중고 골프채 싸게 파는곳을 찾을겁니다. 저역시 골프채를 조금더 싸..

협의이혼절차 총정리 [내부링크]

평생을 함께 하려고 결혼을 결정하고 살다보면 생각과는 다르게 이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집안문제 ,성격문제 ,돈문제 등 많은 이류로 인해 이혼을 진행 하게 되는데요. 서로 합의해서 협의이혼을 하게 되면..

중고차 가격 시세표 [내부링크]

혹시 첫차를 구매예정이신가요? 아들이나 딸에게 첫차로 중고차를 사주기 위해 가격 시세표를 찾고 계신가요? 저도 예전 첫차를 구매할때 중고자동차를 알아보려고 중고자동차 가격표가 있는지 열심히 찾아다녔습..

현대자동차 신차가격표 확인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자동차를 살때 어떤브랜드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마 대부분 사람들이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를 생각하실겁니다 그 중에서 현대자동차는 우리나라 독보적1위 자동차 회사입니다 현대자동차..

도미노피자 메뉴 가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피자라는 단어를 생각하면 어떤 이름이 떠오르시나요? 피자헛 , 미스터피자 , 피자알볼로 ,피자마루 등 많지만 도미노피자가 1등일겁니다 도미노피자는 배달피자의 개념이 전무했던 1990년, 한국도미노피자는 국내..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 하는방법 [내부링크]

고속도로나 다른 유료도로를 지나갈때 모든 차량은 통행료를 지불합니다 간단히 동전을 넣고 통과하거나 교통카드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요즘나오는 차나 기존에 차에 하이패스 단말기를 부착했다면 정차없..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 확인하는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신차를 구매하실때 가격표를 보고 비교 하실겁니다 그중에서 우리나라 최고의 회사인 기아자동차를 구매하실때는 딜러나 대리점방문을 통해 신차가격표를 확인하실건데요 신차라는게 매년 나오기때문..

kt 요금제 종류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에 휴대폰 회사는 sk 와 kt가 양대산맥입니다 그중에서 sk가 우리나라 1위이고 kt 올레가 2위로 거의 대부분 차지하고 있습니다 저도 kt올레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많은 요금제를 비교해서 선택했습니다..

kbs 인간극장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법 [내부링크]

얼마전 kbs 인간극장에 개그우먼 안소미 씨가 나왔습니다 태어난지 얼마안된 아기를 안고 워킹맘으로 생활을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연예인들의 인간극장 보다는 일반인들의 인간극장을 보고..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하는방법 [내부링크]

정부에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나 조달사업에 빠지지 않고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중소기업확인서라는 서류입니다. 말그대로 우리 회사가 중소기업에 포함된 회사라는걸 증명하는게 중소기업확인서 입니다 이 중소기..

직계존비속의 범위 총정리 [내부링크]

직계가족은 혜택을 받는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직계존속은 혜택을 받고 직계비속은 혜택을 못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직계존비속의 범위라고 하는 이 단어는 직계존속과 직계비속이 합쳐진 말입니다 아파트청약..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및 전국일정 안내(출연진)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이 드디어 결승전만 앞두고 있습니다 앞서 방송한 미스트롯을 통해 많은 스타가 배출되었고 전국콘서트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및 전국일정에 대해 소개드리려..

최종학력증명서 인터넷발급 간단하게 하는방법 [내부링크]

이직이나 어디 증명할 경우 필요한 서류들이 몇개 있습니다 그중에서 최종학력증명서 는 취업이나 이직에 필수 서류인데요 예전에는 최종학력증명서를 인터넷으로발급 하는건 상상도 못하고 졸업한 학교를 방문하..

토지 공시지가 조회 하는방법 [내부링크]

한번씩 올해 공시지가를 발표한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으신가요? 공시지가는 간단하게 말해서 공식적인 가격을 정한다는 뜻인데요 그 중에서 토지공시지가는 땅의 공식적인 가격을 정하는겁니다 그래서 부동산이..

청약가점제 계산 하는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청약가점제 계산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내집 마련의꿈을 안고 청약저축에 가입합니다 서울이나 수도권에는 청약당첨되면 로또 수준의 행운도 얻게 됩니다 예전에는 청약통장 1순..

무릎관절에 좋은운동 총정리 [내부링크]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총정리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면 몸전체 관절이 아프고 저려옵니다 특히 무릎관절이 심하게 아프면 좋은운동기구를 통해 무릎관절에 좋은운동을 하시는분도 많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식습관 만..

반려동물 장례식장 모든정보 정리 [내부링크]

반려동물 장례식장 모든정보 정리 애견인 천만시대가 왔습니다. 하지만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법입니다 우리의 가족 반려동물도 언젠가는 하늘나라로 갑니다. 그래서 우리는준비해야합니다 검증된 장례식장..

크릴오일 먹는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크릴오일 먹는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릴오일 먹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크릴오일 먹는방법이 중요한 이유는 아무리 좋은 영양제라도 먹는방법에 따라 그 제품에 영양을 100%다 흡수 할 수 있고..

성실신고대상자 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성실신고대상자 기준 총정리 한번씩 TV에 보면 우수납세자표창 이라던지 성실신고표창장등 한벙씩 들어보셨을겁니다. 연예인들이나 회사대표들 일종의 어느정도 수입과 매출이 나오는 사람들에게 성실신고대상자라..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모든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보청기 국자보조금지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청기는 보통 나이드신분들이 귀가 안들려 착용하는 기기로 생각을 많이 하십니다 하지만 보청기는 가격이 비싸서 쉽게 구입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보..

한국타이어 가격표 확인 [내부링크]

자동차를 타다보면 주기적으로 돈이 들어가는 소모품이 있습니다 한국타이어 가격표에 대해 알아볼려고합니다 그중에서 타이어는 승차감에도 영향을 주어 가격이 비싸더라도 다른 타이어들과 가격을 비교할정도로..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방법 [내부링크]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방법 오늘은 캐논에서 나온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컴퓨터를 사고 나서 아마 마지막으로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겁니다 프린터가..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확인하세요 피부가려움증으로 밤잠을 설치고 하루종일 찝찝해보신적 있나요? 가려움증의 원인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피부에 이상이 있거나 우리몸에 이상이 생긴경우 가려움증을 느낍니다..

2020 군무원 시험일정 확인하고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2020군무원 시험일정 확인하세요 2020년도 군무원 시험일정이 나왔습니다.군무원 시험일정에 따라 계획을 잡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군무원은 요즘 뜨고 있는 직업중 하나입니다 많은 분들이 공무원시험을 준비하..

목디스크에 좋은운동 쉽게 따라하세요 [내부링크]

목디스크에 좋은운동 쉽게 따라하세요 목디스크에 걸리면 좋은운동 방법으로도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목도 디스크에 걸린다는걸 알고 계시는분이 맞지 않습니다 목이 뻐근하고 불편해도 단순히 피곤해서..

대구 코로나 확진자명단 최신정보 [내부링크]

대구 코로나 확진자 명단 하루하루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망자도 오늘 27일 기준 14명으로 집계되는데요 또 청도대남병원 에 있던 확진자 입니다 대구에서 27일 오전 9시 기준 전일 오전 9시 대비 340명..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이 고향 정보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임여웅 나이 학력 정보 확인하세요 요즘 미스터트롯이 대세입니다 지난 미스트롯으로 우리나라 트롯열풍과 많은 스타를 배출했는데요 전국 콘서트를 열기도 하고 많은 중년 어른들의 인기가 대단합..

공복혈당 정상수치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공복혈당 정상수치 확인하세요 세상에는 정말 많은 병들이 있습니다.아무리 의학이 발달하고 기술이 발달해도 아직까지 풀지못한 숙제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암과 당뇨는 평생 안고 가야할 병중에 하나..

교촌치킨메뉴 가격 확인하고 드세요 [내부링크]

교촌치킨 메뉴 가격 확인하고 드세요 우리나라 사람들 치킨 정말 좋아합니다 예전에 비해 가격이 조금 올랐지만 행사나 어디 놀러갈때 치킨은 꼭 빠지지 않고 챙기는데요 수많은 치킨집 중에서 교촌치킨을 오늘 소..

대구경북 코로나19 확진자 명단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대구경북코로나 확진자 명단 오늘 2월24일 현재 코로나 확진자 763명 검사진행중 8,000명 격릭해제 78명 , 사망자 7명..정말 안타깝습니다 일본의 크루즈선도 난리가 났습니다 확진자가 650명을 넘어섰습니..

전립선염증상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전립선염증상 확인하세요 전립선은 남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부위입니다 보통의 남자들은 생식기와 관련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정력에 가장 중요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전립선이 안 좋으면 발기와 정력에..

법원경매자동차 사는법 [내부링크]

법원경매자동차 사는법 자동차를 싸게 구입하기 위해 발품을 많이 파실겁니다 신차를 구입하신다면 여러명의 딜러들에게 견적도 비교해보고 추가적인 조건까지 꼼꼼하게 검토하시겠죠? 하지만 저도 첫 차는..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및 신청방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및 신청방법 몇년동안 조용하던 부동산시장이 전국적으로 꿈틀대고 있습니다 서울을 중심으로 경기도 수원 하남 용인을 넘어 이제는 대구 부산까지 다시 집값이 움직이고 있는데요 아직까..

대구 코로나 확진자 동선 최근정보 [내부링크]

대구 코로나 확진자 최근정보 2틀전 대구에서 확진자가 발생하고 그 31번 확진자가 수많은 사람들을 감염시켰습니다 지금 대구는 혼란스럽고 어떻게 해야 할지 정신이 없습니다 어린이집과 수많은 병원 관공서가..

다이소 영업시간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다이소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우리나라 사람중에 다이소 안 가본 사람이 있을까요? 아마 아무도 없을겁니다 집주위에 좋은 자리에는 항상 다이소가 있는데요 기본 1,000원부터 몇천원까지 다양한 가격에 웬만한..

인터넷가입시 현금많이주는곳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인터넷가입시 현금많이주는곳 확인하세요 예전에 비해 요즘은 인터넷 없는 삶은 상상도 못합니다 우리나라 사람의 99%가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인터넷가입시 현금많이주는곳 우리나라..

대구 코로나확진자동선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대구 코로나31번째 환자 동선 제가 살고있는 대구에 코로나 확진자가 없었는데 어제 나와버렸습니다 61세 여성으로 대구에 서구 남구 수성두 동구를 다녔으며 특히나 퀸벨호텔 과 택시를 이용하여 많은 사람들과..

부의봉투 쓰는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부의봉투 쓰는법 확인하세요 세상을 살다보면 기쁜일 슬픈일 모두 일어나게 됩니다 기쁜일보다 슬픈일에 함께 해준사람이 더욱 기억에 남게 되고 나중에 꼭 보답해야겠다고 다짐하는데요 특히 슬픈일에 위로해..

아파트 공시지가조회 하는방법 [내부링크]

아파트 공시지가조회 하는방법 올해들어 아파트 규제다 뭐다 해서 말이 많습니다 저도 대출끼고 겨우 아파트 장만했는데 오르지가 않아서 많이 힘드네요.. 집이 있는 사람이든 집이 없는 사람이든 전부 집값에 관..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하는법 [내부링크]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하는법 살다보면 의외로 자주 필요로 하게 되는 서류들이 있습니다 주민등록등본이 대표적인데요 대부분 최근 3개월이내 에 발급받은 서류를 요구 하고있습니다 인감증명서도 마찬가지로..

백내장 수술후 주의사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후 주의사항 시력회복 기간 사람신체 중에 가장 늦게 노화가 되는 곳이 어디일까요? 제가 알기로는 성대 라고 합니다 그래서 몇십년이 지난 원로가수들이 지금까지 오랫동안 노래를 부르고 있는 이유인..

법인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 하는법 [내부링크]

법인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 하는법 사람이 주민등록등본이 생겨 발급 할 수 있는것처럼 회사도 법인설립을 하게 되면 법인등기부등본이 생겨 열람또는 발급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도 자주는 아니지만 살다보..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보는법 [내부링크]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보는법 예전 만화방을 기억하시나요? 지하실에 들어가면 사장님 의자에 앉아 담배도 태우고 컵라면도 먹으면서 시간별로 금액을 주고 즐기곤 했는데요 요즘엔 모바일로 웹툰을 많이 보고 있습..

1가구 2주택 양도소득세 계산법 및 비과세요건 [내부링크]

 1가구 2주택 양도소득세 계산법 및 비과세요건 요즘 부동산 때문에 말이 많습니다 서울 몇곳은 투기과열 지구로 추가 지정되고 분양가 상한제등 부동산관련 이슈가 많은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1가구 2주택관련..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하는방법 [내부링크]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하는방법 매일 똑같은 출퇴근길을 가다보면 나도 모르게 딴 생각을 하면서 운전할 때가 있습니다 요즘엔 네비게이션이 있어 과속을 하거나 방지턱이 있을때 요란한 소리와 함께 알림을 주지..

요양원과 요양병원의 차이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요양원과 요양병원의 차이 확인하세요 혹시 지나가시다가 외진곳에 요양원이나 요양병원이라고 보신적 있나요? 아마 보셨다면 노인성 질환이나 질병을 앓고 있는 나이드신분들이 가는곳이라고 생각하셨을겁니다...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 하는방법! [내부링크]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 하는방법 나이가 한살한살 먹을수록 노후에 어떻게 보낼지 걱정이 많아 지는데요 특히나 얼마전 둘째 돌잔치가까지 해서..요즘 고민이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얼마전 뉴스나 각종 언론에..

설사에 좋은 음식 확인하고 드세요! [내부링크]

설사에 좋은 음식 확인하고 드세요 밥을 먹고 배에서 꾸르륵 소리가 나서 화장실로 달려가신적 있나요? 우유만 마시면 설사 하는 사람이 주위에 있으신가요? 덜익힌 음식을 먹고 다음날 설사 해보신적 있나요?..

눈꺼풀 떨림현상 왜 그럴까요? [내부링크]

눈꺼풀 떨림현상 왜 그럴까요? 어떤일을 하다가 한쪽 눈밑이 파르르 떨린적 있으신가요? 저 같은경우 아주가끔 왼쪽눈밑이 떨리곤 하는데요 저는 그냥 가볍게 피곤해서 근육이 놀랐다고 생각했습니다 제 주위에도..

어지러움증의 원인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어지러움증의 원인 확인하세요 혹시 주위에 어지러움증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이 있나요? 저는 어머니가 어지러움증때문에 엄청 고생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구토증세가 나타나거나 귀가 맹맹해지거나 머리가 핑핑돌..

임신초기 좋은음식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임신초기 좋은음식 확인하세요 새로운 생명이 탄생하면 많은 것이 바뀝니다 한아이의 엄마 아빠 , 할아버지 , 할머니 누군가는 오빠가 되며 누나 형 언니 가 됩니다 생명이 탄생하기전 임신초기에는 행동뿐만 아..

내가 가입한 사이트 알아보기 및 조회 [내부링크]

내가 가입한 사이트 알아보기 및 조회 해가 바뀔때마다 항상 개인정보에 대한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금융회사에서 일반사람들 주민번호나 개인신상정보를 광고나 마케팅회사에 싸게 넘기거나 수백만건에..

공장등록증명서 인터넷발급 하는방법! [내부링크]

공장등록증명서 인터넷발급 하는방법 공장등록증명서는 공장을 등록한 사업주 본인만이 발급받을 수 있는 문서인데요 사장님들이 공장을 운영하다 보면 정부지원이나 여러가지 행정적인 문제로 발급받을 일이 제..

간기능에 좋은 음식 챙겨드세요! [내부링크]

간기능에 좋은음식 챙겨드세요 현대인들은 항상 피로에 찌들여 있습니다 자도자도 피곤하고 회사일 집안일 개인일 등등 항상 많은 일들때문에 머리는 아파옵니다 퇴근 후 친구와 연인과 직장동료 와 한잔하면서..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상호조회 하는법!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상호조회 하는법 거래를 하기전 가장 손쉽게 상대를 확인하는 방법은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하는겁니다 신분증도 있겠지만 그래도 이사람이 언제 사업을 시작했으며 업종은 어떻게 분류되있고..

5대 법정의무교육 자체교육 가능한지 확인하세요(5인미만) [내부링크]

법정의무교육 자체교육 직장에서 근무하시다 혹시 법정의무교육 받으셔야 한다는 전화가 온적 있으신가요? 필수적으로 들으셔야 하기때문에 반드시 모든 근로자가 강의를 들어야하며 공짜로 강사가 회사로 방문해..

코골이 줄이는 방법!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코골이 줄이는 방법 확인하세요 눕자마자 코골고 자는 사람들이 부러운적 있나요? 하지만 작은 소리에도 쉽게 깨고 자기가 코고는 소리에 벌떡 일어나지 않던가요? 저도 코를 많이 골면서 자는 사람중에 한명입니..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과 이유!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과 이유! 밤에 소변때문에 화장실 들락날락 거려 잠을 설치셨나요? 평소보다 물도 적게 마셨는데 화장실을 자주 가시나요? 소변을 보고 와도 찝찝하게 잔뇨감을 느끼시나요? 맥주마시는..

부고알림 문자 문구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부고알림 문자 문구 확인하세요 사람은 누구나 죽습니다 당연하게 받아들여야 하지만 사람인지라 쉽지가 않습니다 특히 사랑하는 가족이나 주변사람에게 안 좋은일이 생기면 머릿속이 하얗게 변하고 아무생각이..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수칙! 우한폐렴 예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수칙 지금 우한시에서 발병한 우한폐렴 즉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세계가 난리가났습니다 우한시는 지금 외부로 부터 철저하게 차단한다고 하지만 이미 500만명 이상 외부로 빠져 나간 상..

세면대 막혔을때 뚫는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세면대 막혔을때 뚫는법 혹시 세수하고 세면대에 물이 안내려가서 당황하신적 있나요? 세수한 검은 물이 다시 얼굴에 묻는 대참사... 바쁜 출근시간이나 뒤에 사람이 기다리고 있는데 이럴경우 더욱 조바심이 납..

발톱무좀 없애는 방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발톱 무좀 없애는 방법 확인하세요 손발톱을 자르다가 손발톱 모양이 이상하게 생긴걸 보신적 있나요? 아무 증상은 없지만 색깔이 이상하고 갈라지고 뭔가 푸석해보이진 않은가요? 아마 발톱 무좀에 걸린 모습을..

잇몸이 붓고 아플때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잇몸이 붓고 아플때 확인해보세요 갑자기 음식 먹기가 불편하신가요? 입안에 뭔가 부은 느낌이 들고 두통이 심해지고 하루종이 컨디션이 엉망이신가요? 쉬원한 물이나 찬 음식을 먹었을때 이가 시린가요? 전부..

곰보배추 효능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곰보배추 효능 및 먹는방법 정리 혹시 골목길이나 도로 지나가면서 배추 모양의 잡초를 본적 있나요? 전체모양은 배추 인데 잎이 올록볼록하게 못생겨서 곰보배추라고 불리는 약초 입니다 한 방송에서 곰보배추..

새싹보리 효능 먹는방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과 먹는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잘먹고 잘자는게 항상 어려운 현대인들은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운동부족으로 당뇨 , 비만 , 등 많은 성인병에 걸리고 있습니다 저또한 마찬가지인데요 ㅠㅠ 그래서 많은..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확인 하세요~ 대형마트의 골목상권 진입과 경기 악화로 전통시장이 너무나 죽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와 각 기관에서는 2009년 온누리 상품권을 발행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반..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확인하세요 여행 가기전 제일 먼저 확인하는게 뭘까요? 맛집? 숙소?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비행기 가격 확인 일겁니다 특히나 해외여행 일 경우 저가 항공사와 메이져 항공사의 금..

연차수당 계산방법 및 계산기 [내부링크]

연차수당 계산방법 및 계산기 사용법 많은 직장인들이 1월달에 연말정산을 13월에 월급이라고 부릅니다 저는 그렇게 많은 환급을 받지 못하는데요 저같은 경우 1월에 지난해 연차수당이 매년 들어오는데 연차수당..

차용증 쓰는법 및 법적효력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차용증 쓰는법과 법적효력 살다보면 급하게 돈을 빌리거나 빌려줄 일이 생깁니다 은행에서 돈은 안 빌려주고 제 2금융권은 불안하고 막막합니다 겨우겨우 지인에게 돈을 빌리거나 빌려주기로 할때 차용증 을 많이..

발렌타인 30년산 21년산 17년산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발렌타인 30년산 21년산 17년산 가격 총정리 저도 마찬가지지만 해외 출장을 가게 되면 돌아올때 선물이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닙니다 마땅히 살것도 없고 제일 만만한게 양주인데요 어른들에게도 제일 선물하기..

중국술 수정방 면세점 가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중국술 수정방 가격 오늘은 중국술 중에서 수정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몇달전 중국출장오는길에 중국공항 면세점에서 선물로 2병 산 기억이 있는데요 부담없이 선물하기에 포장도 이쁘고 가격도 적당했습..

abc 주스 만드는법, 효능, 먹는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해독 주스의 왕 이라고 불리는 abc 주스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몸속 나쁜 내장지방을 태워준다는 abc주스 요즘 현대인들은 바쁜생활속에 규칙적인 식습관을 유지하기가 너무 힘이 듭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로..

근로계약서 미작성시 벌금 바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근로계약서는 근로자와 사업주 모두의 권리를 위한 장치 입니다 얼마전 편의점 알바에게 최저시급 이하로 돈을 주고 고용한 업주가 언론에 공개된적 있습니다 주휴수당은 물론 근로계약서까지 미작성 했는데요 알..

가위 눌리는 이유 와 안 눌리는 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가위 눌려서 밤잠을 설치셨나요? 가위 눌리는 이유가 뭘까요? 잠을 잘 자지 못하는것 만큼 고통 스러운것은 없습니다 잠이 보약이다 라는 말이 있죠 충분하게 잠을자고 꿈도 안꾸고 일어나면 정말 개운합니다 하..

현아의 쇄골피어싱? 더멀 피어싱?무슨 피어싱일까요? [내부링크]

쇄골에 피어싱을 한다고? 보통 귀에하는건 많이 보셨을겁니다 얼마전 자신의 sns 로 여러장의 사진을 올린 현아 이에 한 여성은 많이 아플것 같아 못했는데 힘이 난다 멋있다 , 나도 도전 해봐야겠다 등 긍정적인..

체했을때 지압법 증상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속이 더부룩하고 답답한 느낌 받아보셨나요? 소화가 안되서 하루종일 답답함을 느낀적 없나요? 이런 증상은 전부 체했을때 증상입니다 체했을때 민간요법으로 간단하게 손을따거나 지압법을 통해 해결하시는분이..

장염에 먹어도 되는 음식,장염에 좋은 음식 확인 하세요 [내부링크]

장염에 먹어도 되는 음식 , 좋은 음식 어떤게 있을까요? 장염에 걸려보신적 있나요? 저는 주기적으로 걸리는데요 한번 걸리면 아무것도 못먹고 보리차만 계속 마십니다 ㅜㅜ 정말 안 걸려본 사람들은 절대 이해 못..

감기몸살 빨리 낫는 법? 5가지만 기억 하세요 [내부링크]

감기몸살 빨리 낫는 법 감기 걸렸을때 가장 힘든게 어떤 경우 일까요? 저 같은 경우 몸살감기가 가장 고통스러운데요 코감기 목감기 는 그래도 몸을 움직일 수 있지만 감기몸살에 걸리면 가만히 있어도 힘들고 움..

연태고량주 파는곳 마트별 가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웬지 중국음식 먹을때는 중국술이 땡기지 않나요? 최근 우리나라에 중국음식 열풍이 불었습니다 양꼬치와 마라탕인데요 한번씩 다 드셔 보셨을겁니다 저는 양꼬치는 먹는데 마라탕은 너무 맵더라구요 중식당이나..

청년내일채움공제 조건 및 해지 2020년에 달라진점 [내부링크]

사회 초년생들이라면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청년내일체움공제 한번씩 들어보셨을겁니다 정부가 기업의 취업을 장려하고 사회초년생들이 받는 작은 임금에 대해 도움을 주기 위해 청년내일채움공제라는 제도가 시..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시험일정 및 내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예전엔 고가의 화장품이 인기였습니다 최근엔 천연성분 화장품이 유행입니다 2020년에는? 내가 원하는 원료에 원하는 용량으로 만들어서 쓰는 맞춤형 화장품 이 유행입니다 이미 대기업로드샵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중국3대 명주! 마오타이주! 가격과 종류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중국에는 정말 유명한 술이 많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백주를 좋아합니다 오늘은 제일 유명한 마오타이주에 대해 말씀드릴려고 하는데요 마오타이주는  소비도 많고 국가적으로 중요한 접대 자리에 빠지지 않을..

반려견 질병 종류~확인하시고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반려견 질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일 좋은건 예방 하는거겠지만 이미 병에 걸렸다면  빨리 병원에가서 치료받거나 병명을 빨리 파악하고  이 병이 뭔지를 알아야 잘 대처하겠죠? 부위별 증상을 잘 확..

집근처 동물약국 찾는법 아주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애견인 1천만 시대 무조건 동물병원만 가야 할까요? 우리는 가벼운 감기 기운이나 상처가 있으면 가까운 약국에 들러 약을 구입합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애완동물도 만성질환이나 가벼운 증상으로 동물병원 갈 필요..

유기견 무료분양 하는법 [내부링크]

최근 몇년 사이에 1인가구가 엄청나게 늘었습니다 우리나라 전체 4/1 이상인 27% 정도가 1인가구라고 합니다 2035년까지 34%까지 올라간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이런 추세로 반려견 반려묘 키우는 사람이 엄청 많..

2020년달라지는 제도! 이렇게나 많이 바뀌네요~ [내부링크]

2020년도 얼마 안 남았습니다 2020년 1월1일 부터 정말 많은 제도가 바뀌는데요 모든 제도가 1월1일부터 다 바뀌지는 않고 각 달마다 시행되는 제도가 다양합니다 지난 번에 소개드린 2020년 최저시급 8,590원은 1..

강아지 심장사상충? 사람에게 옮긴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장사상충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엔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동물병원도 웬만한 동네에는 1~2군데씩 다 있는데요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접할..

부자가 되는 방법! 레버리지- 롭무어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고 싶어합니다 돈이 싫은 사람은 세상에 아무도 없습니다 돈이 인생에 전부가 아니다 돈으로 행복을 살순 없다 돈으로 못사는게 많다 오랫동안 우리에게 전해오는 많은 돈과 관련된 말들이..

암 이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불과 몇년 전 만 해도  암 이 발생하면 삶이끝나고 죽음만이 남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발전된 의료기술 덕분에 웬만한 암은 걱정도 안하게 됩니다 물론 조기 발견과 본인 의지에 많이 달렸지만 이 암..

폐암초기증상 ! 이런증상 있다면 의심해보자!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망률 1위 폐암 하지만 조기 발견이 제일 어려운 암 입니다 이유는 폐에는 신경이 없어 증상을 느끼지 못해 초기에 아무런 증상이 없고 통증이나 이상이 발견되 진료를 받으면 이미 많이 진행된 상태..

2020년 최저시급과 최저임금 얼마일까요? [내부링크]

2019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나이가 먹을수록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데요 정말 계획없이 하루하루를 보낸다면 잠시 뒤돌아봤을때 정말 허무하게 느껴질겁니다 (요즘 제가 그렇습니다 ㅜㅜ) 저뿐만 아니라 모..

류현진 FA 토론토 새로운 둥지~~ [내부링크]

류현진의 새로운둥지는 토론토로 정해졌다 ESPN의 제프 파산 MLB 네트워크 등 현지 유력 언론들은 12월 23일 날짜로 류현진이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계약에 합의했다고 전하고 있다 계약 금액은 4년 8,000만 달러...

업비트 580억 해킹이더 텔레그램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내부링크]

지난주 업비트해서 이더리움 해킹 사건이 발생해서 소개드린바 있습니다 해킹 이더리움이 어떻게 유통될지 관심이쏠리고 있엇는데요 그 해킹 580억 규모의 이더리움이 텔레그램을 통해 판매되고 있어 투자자들의..

겨울여행지 추천 내일로 6가지 추천코스 소개할게요~ [내부링크]

내일로 겨울 여행 계획 하시는 분 들에게 전체적이 내용 알려드릴게요 제일 먼저 <운영기간> 2019년 12월 12일(목요일) 부터 2020년 02월 29일(토요일) 까지 입니다 <이용대상> 만 34세 이하로 확대 <티켓가격> 3..

타이탄의 도구들(tools of titans) [내부링크]

주위에 많은 사람들한테 책 추천을 하면 항상 1순위에 나왔던 책이다 책 읽기를 결심하고 제일 먼저 읽은 책이다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여기서 거인들이란 어떤 분야에서 정상에 올라가..

카카오 게임즈가 블록체인기반 광고 특허 출헌했네요~ [내부링크]

다음카카오에 자회사 카카오 게임즈가 블록체인 기반 광고에 특허를 출현했다는 소식입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광고 중개 방법, 서버 및 컴퓨터 프로그램’이란 명칭의 특허를 출원했다고 하는데요 카카오게임즈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XPC 코인 국내 비트레이드 원화상장 하네요~ [내부링크]

비트레이드는 비트리라는 게임관련 어플도 같이하면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거래소 입니다 작년에 일본쪽과 문제가 많았는데 아무튼 국내원화상장 소식은 반갑네요 밑에는 비트레이드 공지사항 입니다 안..

화장품 표시사항~알러지25가지~바뀌네요~ [내부링크]

생활의 일부가 된 화장품~ 화장품을 보시면 의무적으로 적어야하는 사항들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많이 아시는게 전성분 제조업자 판매업자 등등 그리고 <사용시 주의사항> 입니다 공통적인 사항들이 있고 화장품..

업비트 해킹사건 또 나왔네요. [내부링크]

34만2000개 이더리움 1260억원 실종... 업비트 약 600억 해킹 사건 업비트는 이더리움 핫월릿에서 34만2000개의 이더리움이 알 수 없는 지갑으로 전송됐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BTT, TRX, XLM, OMG, EOS, NPXS, SN..

KT 와 부산이 만나서 지역화폐 만든다 [내부링크]

[여성재] [오후 2:24] KT, 연간 3천억 규모 부산 지역화폐 운영한다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92&aid=0002177150

모델링팩(고무팩)효과와 간단한 사용법 4가지 알려드릴게요~모델링팩?고무팩?불리는 이유? [내부링크]

집에서 홈케어로 많이 사용하시는 모델링팩(고무팩) 근데 왜 모델링팩 고무팩이라고 불리는지 알고 계시나요? 얼굴에 개어서 바르고 일정 시간 지나면 떼어 냅니다 이때~고무처럼 말랑말랑 하게 굳어서 고무팩이라..

기능성 화장품 종류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기능성 화장품 범위> 2001년 9월 26일 기능성 화장품 등의 심사에 관한 규정이 제정된 이래 기능성 화장품은 ① 피부 미백(skin whitening) ② 주름 완화(anti wrinkle) ③ 선탠(suntan) ④ 자외선 흡수제(sunscr..

업비트 인도네시아 거래소 등록~ [내부링크]

 업비트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정부에 거래소 등록 완료http://naver.me/FPX7v3Ov

다날에 만든 페이코인 사용처 추가 소식 [내부링크]

페이코인(다날), BBQ·도미노피자·KFC 이어 교보문고·핫트랙스도 결제 지원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468&aid=0000605593

파워레인져 코인 나오는건가? [내부링크]

 파워레인저 블록체인 게임 나오나…블록체인 기업, 파워레인저 게임 개발사 92억에 인수https://www.decenter.kr/NewsView/1VS3Y4U7SZ/GZ02

화장품 유통기한 사용기한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사용기간은 이런데 개봉 후 습하거나 햇빛이 강한곳에 보관한다면 당연히 오래 못쓰고 버리게 되겠죠? 그리고 어느정도 사용 하신다면 사용기간내에 다 쓰실겁니다 6개월~1년이 지나도 보관만 잘 하신..

미꾸스토리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미꾸스토리 이제 시작합니다

4대보험 가입증명서 인터넷발급 하는방법 [내부링크]

취업이나 은행등 제출목적으로 4대보험 가입증명서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대부분 회사에 요청해서 받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의외로 자주 필요하게 되는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인터넷으로 발급하는방법에 대해 오늘..

염증에 좋은 음식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염증에 좋은 음식 확인하세요 피부가 울긋불긋 붉게 올라온적 있으신가요? 잇몸이 붓거나 치아가 흔들려서 하루종일 찝찝하게 보내셨나요? 입이 헐거나 입술에 물집이 잡힌적 있나요? 이 모든게 다 염증 때문입니..

가슴이 답답한 증세! 원인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가슴이 답답한 증세 원인을 확인하세요 갑자기 왼쪽 가슴이나 오른쪽 가슴에 콕콕 찌르는 느낌을 받으셨나요? 식은땀이 나고 가슴이 답답하게 느껴지시나요? 가슴이 답답한 증세와 함께 호흡이 불편하신가요? 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