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djames의 등록된 링크

 mildjam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나를 사랑하는 방법 [내부링크]

KBS 쿨FM <굿모닝팝스>로 하루의 시작을 해봅니다. 연초가 되면 새로운 결심들을 하게 마련인데,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영어공부에 대한 결심도 많이들 하시죠? 연초의 결심이 작심삼일로 갈 수도 있겠으나,..

니콘 카메라! 너를 사랑해, 내 옆에 있어서 [내부링크]

제가 처음으로 구매했던 카메라는 니콘카메라였습니다. 그래서 캐논이냐 니콘이냐 누가 물어보면 니콘을 추천합니다^^ DSLR 카메라가 대중화 되기 전 필름카메라가 아닌 전자식 카메라를 갖고 싶었는데요. 사전조..

나이들어도 유연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내부링크]

운전을 하게 되면 항상 방어운전이 최선이라고 생각하며 하게 됩니다. 그래서 제 차를 타는 가족이나 집사람은 때때로 제 운전에 답답함을 느끼기도 할 수 있는데요. 운전이라는 것이 물 흐르듯 교통의 흐름을 방..

정맥인식기술 앞에서 떠오른 생각 [내부링크]

동장군 한파가 어느정도 물러간 7일 오후, 은행 볼일이 있어 현금지급기 앞에 섰습니다. 전에는 못봤던 시스템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손목을 거치대에 올리고 손바닥면을 센서 앞에 보이도록 하는 장치! 구글에서..

오늘 하루! 남대문에서 광화문 교보문고까지 거닐다 [내부링크]

남산위에 저 소나무 아니 남산타워~ 어릴적 남산타워 전망대에 올라간적이 있다고 아버지 말씀하셨는데 도통 제 기억에는 없습니다. 서울사람이지만 정작 많이 가보지 않는 곳중에 하나라고 감히 말해봅니다. 집..

하나 더 적금 가입할까? [내부링크]

저 어릴적 상상놀이중 한가지가 은행에 1억원을 넣어놓고 그 이자로 평생을 먹고살면 어떨까? 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만해도 은행이자가 지금과는 상대가 안되었으니까요. 위의 도표에서 보듯이 70~80년..

마음가짐(부제 : 클래스101 수강하는 마음가짐) [내부링크]

그림을 그리는데 가장 중요한 마음가짐은 두려움을 없애는 것이라고 합니다. 아주 어렸을 적에는 내 맘껏 그리고 지워도 누가 뭐라할 사람이 없었지만 어느 순간부터 미술이 과목이 되고 성적으로 평가당하면서..

이태원 클라쓰 감동인데 [내부링크]

제2화 <이태원 클라쓰> 주인공 박새로이가 감옥에 있다. 그리고 그의 여자친구가 말한다. "전에 전화번호 왜 물어봤어?" "아직도 나 좋아해? 나 가난한 남자 싫어~!" 순간 주인공 박새로이는 결심하며 말한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폐렴)에 대처하는 자세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폐렴)으로 인해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2020년1월31일 기준 국내 환자수가 11명으로 늘어난 상태라고 합니다. 방역당국에서는 환자들에 대한 역학조사..

찰리 브라운과 함께한 내 인생 [내부링크]

저자 : 찰스 슐츠 / 이솔 옮김 출판사 : 유유 이 지구 상에서 스누피 강아지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 강아지 주인인 찰리 브라운은 또 어떻고요.^^ 찰리 브라운의 매력은 회복력, 즉 자신을 향상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