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golsoft의 등록된 링크

 milgolsof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TPM2.0 우회 방법 - 윈도우11 설치가 안 될 때, 스카이레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1을 설치할 때 "이 PC에서는 Windows 11을 실행할 수 없음" "이 PC는 이 Windows 버전을 설치하기 위한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aka.ms/Win..

우유의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나요? 오늘은 우유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원래는 10가지를 준비를 했었는데 하다 보니까 12가지가 되었어요. 어릴 때는 그냥 줘도 안 먹던 우유지만 커서는 돈 주고도 잘 사..

바닷속 김의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는, 외국 나가면 귀한 대접을 받는 김에 대해서 알아볼 거에요. 김은 반찬으로 먹어도 매우 맛있고 그냥 먹어도 참 맛있죠. 구워먹어도 맛있고 김밥으로 먹어도 맛있..

고혈압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혈압에 좋은 음식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고혈압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성인병 중 하나인데요, 너무 흔해서 별 것 아닌 질병으로 인식하는 분들도 많지만 사실 매우 위험한 질병이..

열대과일 바나나의 10가지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바나나의 효능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바나나 효과 - 1. 다이어트 바나나는 c를 함유하고 있는 음식입니다.대표적인 저알로에 베라는 체중 감량이 부족하고 섬유질이 풍부한 영양소 보충에 효과적..

양파의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파의 효능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볼 거에요. 양파는 맛이나 냄새만 맡아도 몸에 좋을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 채소에요. 그럼 알아볼까요. 양파 1의 효과 활성산소 개선 양파는 물질을 방..

작두콩차의 10가지 효능 - 비염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두콩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 거에요. 작두콩의 열매는 일반 콩과 비교하면 무지막지하게 큰 편입니다. 무진장 커요. 작두콩은 대게 썰어서 차로 만들어서 먹는데, 작두콩차는 어떤 효능..

당뇨병에 좋은 음식 10가지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대인에게 불치병이라고 불리우는 당뇨병이죠. 당뇨병에 좋은 음식이 뭐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1. 마늘 마늘은 지질 성분과 결합하하게 되면 정력에 좋으며, 동맥경화를 개선시켜주며 신체의 노화를 억제하..

1월달의 제철 음식/식재료 10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아주 추운 겨울인 1월달의 제철 음식 10가지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제철음식이 좋은 이유는, 그나마 싸기 때문이죠? 그리고 제철에 먹는 음식이 더 맛있고 영양가도 많으니까요. 가성비가 좋은 것이죠. 1...

겨울철 감기에 좋은 10가지 식재료와 과일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엔 코로나로 인해 감기가 잠잠해 졌죠. 사람들이 코로나가 옮을까봐 손 소독을 매우 열심히 하기 때문에 감기가 줄어들었다고 하는 이야기가 있어요. 아니면 불안해서 가벼운 증상에는 병원을 가..

빨간 열매 비트의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빨간 열매, 비트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 거에요. 비트는 빨간 열매로서 혈액과 관련된 곳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그러면 비트의 효능 10가지에 대해 알아보아요. 비트 효과-1 간 건강 비트는 또한 간암..

불면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불면증에 좋은 음식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볼 거에요. 불면증은 별거 아닌 질병 같지만 또 직접 겪게되면 치료도 잘 안되고 매우 괴로운 질병이죠. 잠을 못 자니 일상이 깨지고, 여러가지로 문제가 많이 되..

구기자의 10가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오늘은 구기자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구기자는 빨간색 열매로, 예로부터 많은 영양분이 있어서 몸에 좋다고 널리널리 알려져 있어요. 이렇게 효능이 많은 구기자. 대표적으로 어디에 효능이 있는지 한번..

겨울철 제철 과일인 사과의 10가지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사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 거에요. 원래 사과는 추석 전후로 수확을 해서 초겨울까지 먹는 과일이지만 요즘 저장하는 방식이 좋아짐에 따라 한 겨울에도 맛있는 사과를 맛 볼 수가 있게 되었어요. 그래..

겨울철 제철과일 귤(감귤)의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귤은 영어로 뀰이죠? 오늘은 겨울철의 대표적인 제철과일, 귤의 효능에 관한 이야기를 해 볼 거에요. 귤은 맛있기도 하고 많이 먹는 만큼 그 효능도 알고 먹으면 낫잖아요. 귤은 대표적으로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

1월 제철과일 딸기 효능 10가지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원래 딸기는 봄에 먹는게 당연시 되었는데 요즘엔 시설 재배가 보편화 되다 보니 겨울에도 딸기를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당연히 조금 비싸긴 하지만 원래 못 먹을 때 먹는 과일이라 그런지 겨울철 딸기가 더 맛..

자전거를 타기 시작하게 된 스토리 - 1탄 [내부링크]

자전거 얘기 이륜자전거는 국민학교 1학년 때 처음 탔다. 당시 다른 친구들은 자전거를 가지고 있었지만 나는 가지고 있지 않았다. 다른 친구들은 자전거로 뛰기도 하고 걷기도 했다. 친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