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kstream의 등록된 링크

 milkstre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6건입니다.

벤큐 TH685i 게이밍 프로젝터 출시 [내부링크]

게이밍 프로젝터 BEN Q TH685i 벤큐는 Android TV 9.0을 탑재한 게이밍 프로젝터 「TH685i」를 3월 3일에 발매합니다.가격은 오픈으로, 세금 포함 실제 가격은 120만원 전후의 전망입니다. 한국에서는 해외직구를..

에어 조던 4 레트로 Taupe Haze 공개 [내부링크]

AIR JORDAN 4 RETRO TAUPE HAZE 우선 공개된 이 신발은 트레비스 스캇의 미공개 신발과 비슷하다는 점을 많은 팬들이 지적하고 있다. 그냥 출시되려는거 안되니까 살짝 바꿔서 공개한거 아니냐고 라는 댓글도 있었..

베이프 X 아디다스 슈퍼스타 콜라보레이션 [내부링크]

A Bathing Ape X ADIDAS Superstar 원래 1월에 나올 예정이었던 베이프 X 슈퍼스타가 2월 말이나 되어서 공식 출시를 발표하네요 대부분의 눈에 띄는 변경 사항이 악센트를 따라 발견되기 때문에 전체 디자인에서..

조던1 X 트래비스 스캇 X FRAGMENT 신작 공개 [내부링크]

JORDAN 1 X TRAVIS SCOTT X FRAGMENT 콜라보레이션 몇 주 전, 트래비스 스콧은 최근 단편적인 협력으로 밝혀진 UNC 테마를 특징으로 하는 에어 조던 1 로우(Air Jordan 1 Low)를 착용했습니다. 바로 어제, 이 래퍼..

소셜 스테이터스X 나이키 와플 원 [내부링크]

SOCIAL STATUS X NIKE WAFFLE ONE 그 동안 다양한 패션 업체 중에서도 신발 콜라보를 해왔던 휘태커 그룹에서 이번에도 소셜 스테이터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전작으로는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리복 펌프..

뉴발란스 X 스노우 피크 콜라보레이션 EXTREME SPC R_C4 [내부링크]

NEWBALANCE X SNOPEAK EXTREME SPEC R_C4 MID XTREME SPEC R_C4 MID는 야산이나 캠프 필드에서의 사용에 견딜 기능과 도시 생활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디자인을 고차원으로 융합 한 신발을 발표하였다. 어퍼의..

카펫 컴파니 X 나이키 SB 덩크 하이 출시예정 [내부링크]

Carpet Company x Nike SB Dunk High Nike SB의 부활은 2021 년으로 이동함에 따라 거의 끝났습니다. 새해를 맞아 Nike SB는 새로운 Carpet Company 반복을 통해 소규모 스케이트 브랜드와 상점에 대한 애인을 계..

소니에서 매각된 노트북 VAIO, VAIO Z 출시 [내부링크]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을 노리는 VAIO VAIO Z의 소개 가벼움과 강인함을 겸비한 탄소 섬유 소재를 바디 전면에 채용 한 입체 성형 풀 카본 바디의 장점을 살려, 모바일 노트북 PC에 요구되는 모든 성능을 비약적으..

볼트 바이 반스 X 포터, 콜라보레이션 [내부링크]

VAULT BY VANS X PORTER 볼트 바이 반스는 일본 브랜드 PORTER와 사상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발표했습니다. 신발과 가방을 포함하는 이 컬렉션은 하드 웨어러블 가방과 밝은 오렌지색 디테일을 사용하는..

레디메이드 X 나이키 블레이저 미드 출시 예정 [내부링크]

NIKE X READYMADE 블레이저 미드 나이키X사카이 블레이저 미드에 이어서 또 하나의 대박신작이 나올 기세가 보이네요. 블레이저 시리즈는 나이키의 초기 농구화를 변형시킵니다. 블레이저 1971 버전에서 가져온 더..

Aime Leon Dore x 뉴발란스 550 [내부링크]

Aime Leon Dore x NEWBALANCE 550 뉴발란스와 AIME LABN DORE는 올 시즌에도 계속해서 협력관계를 이어가며 콜라보레이션을하였는데 나쁘지 않은 결과를 이어 가고있습니다 오랫동안 잊고 있던 뉴발란스 550 운동..

나이키 SB 덩크로우 VX1000 출시 예정 [내부링크]

2월 출시 예정NIKE SB DUNK LOW VX 1000 나이키 2월 출시 예정 덩크로우 나이키가 콜라보레이션을 해온 많은 디자인들이 있지만. SB 덩크 시리즈 디자인 뒤에 진정으로 독특한 스토리 텔링을 주입하는 것을 보았..

퓨마 스웨이드, 레이커스 에디션 [내부링크]

퓨마 스웨이드 LA 레이커스 컬러 에디션(퍼플 & 옐로우) 1968 년에 원형이되는 CRACK 크랙스 라고하는 푸마 최초의 스웨이드 제 트레이닝 슈즈가 등장하고 이후 50 년 이상의 긴 세월에 걸쳐 다양한 장면에서 사..

초보자용 탁구채 라켓 추천 및 고르는법 [내부링크]

본인에게 맞는 탁구채 고르는 법 탁구를 취미로 앞으로 즐겨 가고 싶은 경우, 우선 어떤 라켓을 선택해야할지 망설 분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처음부터 라켓 선택에 실패 해 버리면 괜히 이상한 버릇이 붙어 버리..

탁구대 사이즈와 규격, 가정식 탁구대는? [내부링크]

최근에 탁구를 하시는 분들이 제법 많아서, 가정용 탁구대라던지 탁구채라던지 많이들 검색하시는것 같더라구요 탁구대 정식 사이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높이 : 76cm 가로폭 : 274cm 세로폭 : 152.5cm 네트 높이..

손을 사용하지 않고 신발을 신을 수 있다? 나이키 플라이이즈 [내부링크]

NIKE GO FLYEASE NIKE가 손을 사용하지 않고 벗고 신기 할 운동화를 발표했다. 신발 끈이나 벨크로 아니라 다리를 스폿 신발 속에 넣는 것만으로 신을 수 있습니다. 다리와 손에 장애가있는 사람 등도 쉽게 신을..

베이프 스타 샤크 로우 새로운 버전 출시 예정 [내부링크]

BAPE의 간판 모델로 알려진 BAPESTA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대표적인 주제이기도하다 상어 무늬를 시행 한 인기 모델에 신작이 동참. 지금까지 퍼렐 윌리엄스와 제이 Z, 카니예 웨스트 등 세계적인 스타와 아티스..

CONVERSE X N.HOLLYWOOD 컨버스 X 엔 헐리우드 CH CANVAS NH OX [내부링크]

CH CANVAS NH OX CONVERSE ADDICT에서 1970 년대의 아카이브를 기반으로 한 스타 무늬의 토우가도가 인상적인 N.HOOLYWOOD와의 협력 모델이 등장. 3 성급 힐 레이블 스타 무늬의 아웃솔 무늬가 포인트다. 개인적..

이마에 다이아몬드 박아 넣은 래퍼가 있다? [내부링크]

이마에 핑크 다이아몬드를 박은 래퍼가 있다? 없다? 래퍼 릴 우지 버트가 자신의 SNS를 통해 이마에 핑크 다이아몬드를 이식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다이아몬드는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광산인 호주 아가일..

애플카 드디어 기아랑 손잡고 출시? 계약 임박 [내부링크]

어제까지만 해도 협력 계약 소식에 단호한 태도를 보였는데, 하루만에 그 태도를 뒤집을 것인가.. 이건 과연 우디르급인가! 애플 - 기아 협업이 각종 해외 매체를 통해서 공식화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최근에 기..

아마존 CEO 교체, 주가는 어떻게? [내부링크]

아마존 CEO 전격 교체 아마존(Amazon)이 창업자 제프 베조스(Jeffrey Bezos)가 2021년 3분기(2021년 7월)에 CEO직을 사퇴한다고 발표했다.베저스씨는 이사회장이 되어, 클라우드 부문의 아마존 웹 서비스(AWS)를..

추억의 싸이월드 부활 소식 [내부링크]

내 마음속에 저장! 픽 미 픽 미 픽 미 업! 잠들어있던 도토리와 방명록 싸이월드가 부활한다. 싸이월드 서버 안에 1년넘게 봉인 되어 있던 국민 절반의 추억들이 봉인 해제 된다.사진 170억장, 음원 MP3파일 5.3억..

나이키 X 꼼데가르송 에어줌 타라리아 출시 예정 [내부링크]

NIKE X COMME des GARCONS BLACK AIR ZOOM TALARIA Nike Zoom Talaria는 1997 년에 출시 된 오래된 운동화입니다. 2021년 블랙 꼼데가르송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에어줌 타라리아의 현대판 재해석을 시행하였다..

뉴발란스 237 / NEW BALANCE 237 공개, 2월 중 출시 예정 [내부링크]

NEW BALANCE 237 / 뉴발란스 237 어두운 네이비, 풍부한 포레스트 그린, 매콤한 레드, 머스타드 옐로우 등이 생생한 조화를 이룬 237의 데뷔 컬러웨이는 펀치가 당기지 않는다. 237에서 색깔만이 혼합된 것은 아..

좋은 게임 BGM 추천 5곡 [내부링크]

주관적인 게임 BGM 추천 여러분들의 향수를 젖게 하는 게임의 배경음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저는 비교적 배경음악을 차에서 넣고 들으면서 다니는데요 프리미엄은 확실히 좋더라구요 제가 추천하는 곡은 어디까지..

앱테크, 하나머니 현금화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앱 테크 현금화 하는 방법 돈 버는 어플 추천 하는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혹은 가지고 있는 포인트들을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건가요? 가장 중요한건 롯데 L POINT로 전환이 가능하다면 직접 현금화..

나이키 덩크 로우 하이퍼 코발트 출시 [내부링크]

NIKE DUNK LOW HYPER COBALT 나이키 보면 덩크 하이퍼 코발트는 한국에서 뜨거운 환호를 받고 있는 덩크라인에 합류할 것이다. 블랙, 하이퍼 코발트 흰색이 섞인 색 구성표와 나이키 보면 덩크 저 푸른 가죽 오버..

게임스톱주, GME 무슨 논란? [내부링크]

게임스톱주 쇼트 스퀴즈 게임스톱의 장부는 반석이자 튜이(Chewy)의 공동창업자 겸 CEO인 라이언 코언(Ryan Cohen)이 무려 7600만달러(약 79억엔)를 투입해 이 회사 지분 12.9%를 차지했다.그럼에도 상당수 기관투..

호카오네오네 KAHA GTX LOW [내부링크]

HOKAONEONE KAHA GTX LOW 브랜드의 인기 모델 인 'KAHA GTX "로우 컷 타입의 모델이 새롭게 등장. 마오리어로 강도와 지지력을 의미한다 KAHA는 그 이름과 같이 속도에 오른 보행을 향상시키고 무게에 대한 쿠션..

아식스 젤 피티지 파이톤 ASICS GEL PTG - PYTHON [내부링크]

아식스 젤 피티지 파이톤 GEL - PTG PYTHON 전체를 심플하게 정리하면서 임팩트있는 신발로 발밑에 영향을주는 것은 입을 상투 수단. 하지만 거기에 딱 좋은 신발은 좀처럼 발견되지 않는 것. 화려 너무 보란되..

집합제한 업종 버팀목 자금 특별대출 신청 하는법 [내부링크]

버팀목 자금 특별 대출 신청하는법 2021년 1월 28일부터 버팀목자금을 지급받지 못한 집합제한업종 소상공인도 이행확인서를 통해 최대 1000만원의 특별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고 금융위원회에서 발표하였다고 합니..

SK 와이번스 인수한 신세계 E마트, 어떻게 바뀔것인가 [내부링크]

실무팀의 실사와 한국야구위원회(KBO) 회원자격 취득 절차를 거의 동시에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국내에서 가장 인기 많은 스포츠인 야구를 매각한다는 것은 기타, SK 그룹에서 운영하는 스포츠 그룹인 농..

삼성전자-테슬라, 반도체 합작 개발 및 미국에 대규모 투자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테슬라와 손잡고 완전 자율주행차의 핵심이 될 5급 차량용 반도체를 개발한다. 최근 전기차와 자율주행차 등의 보급 확대로 차량용 반도체시장이 커진 상황에서 한국GM 등 내부 반도체 부품이 없어서..

나이키 x 언더커버 이스파 오버리액트 [내부링크]

UNDERCOVER x NIKE ISPA OVER REACT 널리 선언 된 형태로의 복귀는 한 컬렉션에서만 멈추지 않았습니다. 21 Spring/Summer 공개와 함께 레이블은 실루엣, 컷 및 소재에 대한 명확한 명령을 보여주었습니다. 최대한..

트럼프 탄핵 재판은 2월달로 연기? 그리고 트럼프의 신당창당 [내부링크]

트럼프 탄핵과 트럼프의 신당창당 루머 미국 의회 습격 사건 지지자들을 선동한 혐의로 탄핵소추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상원의 탄핵 재판에 대해 공화당 지도부는 21일 2월 중순 이후로..

에어맥스 25주년 기념 에어맥스 ZM 950 정보 [내부링크]

에어맥스 25주년 기념 Air MAX ZM950 세르지오 로자노 (Sergio Lozano)가 디자인 한 유명한 실루엣 인 Air Max 95의 25 주년을 계속 축하하기 위해 미국의 거인 나이키는 이에 경의를 표하는 새로운 모델을 선보..

정부의 빚투 막는다 어떤 규제를? [내부링크]

정부의 빚투 규제? 코로나가 전 세계적으로 시작된 후 신풍제약을 비롯한 제약 주와 굳건한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 등  2020년 주식 시장과 부동산 규제에 따른 것으로 인해, 집값은 폭등, 주식시장은 코스피 지..

카스퍼스키 백신 무료 다운로드 하는법 [내부링크]

카스퍼스키 백신 무료 다운 외국에서 극찬하는 컴퓨터 전용 백신 무료 다운로드 하는 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시중에서 라이센스 구매해서 등록하시면 대략 20만원대 초반합니다. 하지만, 6개월 동안 무료로 사..

삼성전자, 국정농단 이재용 2년 6개월 실형 확정 [내부링크]

한국 전 대통령의 박근혜 씨들에게 뇌물죄 등에 추궁 당한 삼성 그룹 경영 최고인의 삼성 전자 부회장, 이재용 씨(52) 열린 파기 환송심에서 서울 고법은 18일 징역 2년 6개월(구형 징역 9년)의 실형을 선고했다...

뉴발란스의 인기 모델을 믹스한 57/40 출시 [내부링크]

NEW BALANCE 57/40 뉴 밸런스에서 2021 년 새 모델 57/40 이 등장. 1980 년대와 90 년대의 스타일을 믹스시킨 디자인은 지금 이야말로 신선한 충격을 준다. 컬러풀한 색감의 미드솔과 스웨이드 재질이 어우러지는..

카밀라 해리스의 논란, 무엇때문에? [내부링크]

부통령 후보 카밀라 해리스 논란? 미국 보그 2월호 카밀라 해리스의 표지는 그녀의 인품에 어울리는 것일까, 인종차별일까.미국 현지시간 10일 이 표지가 인터넷에 선보인 이후 미국에선 갑론을박이 한창이다. 문..

코로나 종식기원 딩고프리스타일 단체곡 격리해제 발표 [내부링크]

COVID-19 종식기원 격리해제 CODE CLEAR 코로나 종식기원으로 최근 핫한 래퍼들 외에도 힙합씬에서 알아주는 멤버들이 딩고프리스타일을 통해 단체곡을 발매했습니다 수익금은 방역을 위해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미 하원의 트럼프 파면 요구, 투표는 언제 열릴까 [내부링크]

주당 제이미 라 스킨 하원 의원이 제출 한 결의안은 펜스 대통령에 즉시 수정 25 조 4 항이 정하는 권한의 행사를 요구하는 내용. 각료를 소집하고 "대통령이 그 직무를 잘 수행 할..

여자버전에 아이랜드 걸스 플래닛 999 방영 예정, 오디션 지원 자격 및 지원방법은 [내부링크]

여자판 I-LAND 걸스 플래닛 999 Mnet은 걸스 플래닛 999라는 최신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아이랜드의 여성 버전을 만들 것이다. 아이랜드는 작년에 시작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입니다. Mnet은 Girls Planet 99..

호카오네오네 X 엔지니어 가먼츠 BONDI B [내부링크]

HOKA ONEONE X ENGINEERD GARMENTS BONDI B 호카 오네오네의 본다이 시리즈는 통굽하면서 경량로드 러닝 슈즈. 부드러운 다리 운영이 가능한 고유의 기능 "메타 로커"를 제공합니다. 호카오네오네는 편안함을 추구..

예쁜 흰 운동화 추천 캠퍼 러너 Camper Runner [내부링크]

캠퍼는 스페인에 신발 브랜드입니다. 오랜 세월 길러 온 신발 제작 기술력과 여러 스타일과 복잡하지않고 일반적인 디테일의 특징이 두드러진게 큰 장점입니다. 내츄럴 하면서 깔끔한 모델, 80 년대의 코트 슈즈에..

나이키 덩크로우 PRM 미디움 커리 출시 예정 [내부링크]

나이키 덩크 로우 PRM 미디움 커리 확실치는 않지만 1월 28일에 공개된다고 했다. 최근에는 나이키 공식홈페이지에서 덩크로우 범고래가 풀렸는데 나온지 30분도 안되서 전 사이즈 매진을 달성하였다. 이 역시 지..

중국이 알리바바를 견제하는 이유는 뭘까 [내부링크]

미국의 견제와 중국의 내부단속?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5 일 중국 알리바바 그룹 산하 기업이 제공하는 스마트 폰 결제 어플리케이션 「支付 보물 (알리 페이) '등 중국 앱과 관련된 거래를 미국에서 금지하는 대..

나이키 리액터 인피니티 런 Nike React Infinity Run [내부링크]

궁극의 목표를 위한 나이키 리액터 인피니티 런 Nike React Infinity Run 나이키는 경주용 신발을 제작하기 위하여 '부상 Zero'를 테마로 한 트레이닝 슈즈의 개발을 진행해왔다고 한다. 한마디로 외적인 상처와..

나이키 리액트 마일러 실드 Nike React Miler Shield [내부링크]

장거리 달리기나 오래 걸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신발 Nike React Miler Shield 쿠션성이 뛰어난 리액터 솔을 채택한 장거리를 안정적으로 달리게 해주는 나이키 리액터 마일러 실드입니다.매일 달리기와 걷기를..

아디다스 오리지널 ZX Alkyne 제트 엑스 알카인 출시 [내부링크]

아디다스 오리지날의 차세대 아이코닉 모델을 담당하는 ZX 시리즈에서 새로운 모델이 도착. 90 년대의 시제품을 오늘에 되살린 것이 이번 시즌의 ZX Alkyne 제트엑스 알카인 / 알킨 이다. 합성 오버레이를 배치 한..

리복의 두 인기 제품이 퓨전, 리복 클래식 레더 레거시 [내부링크]

1978 년에 미국의 달리기 잡지 러너스 월드에서 최고의 특급을 획득 한 조깅화 리복 아즈텍 그리고 1983 년에 출시 된 이래 40 년 가까이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클래식 레더, 리복의 정체성이라 할 수있는 2 개의..

나이키 ZOOM 004 x MMW 발매 [내부링크]

1017 앨릭스 9SM을 이끄는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 매튜.M.윌리엄스 등과 손발을 맞췄고 새 운동화 줌 004×MMW를 손봤다.한국 시간 12월 21일(월) 오전 10시에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SNKRS에서 발매된다. 가격..

신발이 이제 새로운 화폐? 스탁 X, Stock X [내부링크]

한국도 리셀 열풍이 불어오고 있습니다. 오늘도 사카이 드로우 때문에 나이키 홈페이지가 마비될뻔 했습니다. 저와 친구가 응모했는데 저는 떨어지고 친구는 붙었다하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오늘따라 좀 더 씁쓸하..

뉴발란스 MS 327 [내부링크]

뉴발란스 MS327은 한국에서 구할수 없어서 대부분 직구로 구매하셔야 되는데요, 이번에 나온 327 라인에서 업그레이드된 MS 라인은 2020 년 5 월 제 1 탄이 발매되어 즉시 매진 그 6 월의 제 2 탄, 7 월의 세번째..

정말로 발이 편한 ON 신발 클라우드 노바 [내부링크]

한국은 요새 캠핑이나, 등산이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등산화나 트래커화 찾으시는 분들 되게 많은것 같더라구요, 등산화 보다는 제가 추천하는 것은 이 ON에 클라우드 노바 러닝화입니다. 하루 종일 신을 편안한..

한국에 상륙 아디다스 나이트 볼(Nite ball) [내부링크]

ADIDAS NITE BALL 농구화에서 영감을 얻은 '나이트 볼(Nite Ball)'은 가죽의 어퍼 리플렉터 사양의 디자인이 특징으로, 반사경이 빛에 비추어, 황혼에서 새벽까지 농구를 즐기는 것을 컨셉으로 한 모델. 강력하고..

세계 최초 오토 운전 레벨3 통과한, 혼다 레전드 [내부링크]

최근 일본의 닛산에서는 한국 시장을 철수한다고 발표했다. 국내에서는 도요타 외에는 잘 팔리지 않는 일본 차 이지만, 테슬라의 등장과 함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려는 존재가 보인다. 그것은 바로 혼다 社에 레..

근로복지공단 혼례비 대출에 대하여 [내부링크]

많은 신혼부부 및, 자식 자녀들의 결혼을 앞둔 부모님들의 결혼 자금을 구하는 일이 빈번히 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것은 전세자금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사정이 있어 결혼식 자금이 부족한 커플들을..

여성의 셔츠는 왜 왼쪽에 달려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피스나 사무실에서 근무하다보면, 오피스룩이나 깔끔하게 셔츠를 안에 입고 근무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최근에는 여러 회사에서도 자율 복장이 많긴 하지만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서는 셔츠를 입..

목에 이물감 그리고 위에 가스참, 어떻게 해결 해야 될까? [내부링크]

나의 위염 & 식류성 역도염 극복기(~진행중) 저 같은 경우에는 저녁에 배부르게 먹고, 침대에서 폰 만지면서 누워있다가 잠들었습니다. 그리고 새벽 2시쯤에 일어났는데.. 목에 이물감이 사라지지도 않고 위는 더..

실수로 잘못 입금한 내 돈, 돌려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실수로 잘못 입금한 내 돈, 돌려받을 수 있을까? 내 폰안에 은행이 들어와있다면? 요새는 휴대폰 하나만 있으면 예전에 은행에가서 직접 처리하여야 했지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간편하고 간단하게 은행의 업무..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 및 필요한 구비서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람마다 퇴직금의 받는 금액과 기준은 다를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퇴직으로 인하여, 실직 으로 인하여서 일 수 도 있고 서로 다릅니다. 하지만 회사 재직중에도 퇴직금을 당겨 받을 수도 있는데, 받을 수 있는..

전기차 테슬라 모델3 기본 가격은? 오토파일럿 기능 [내부링크]

현재 인기고공 상승 테슬라 모델 3 전기차 시장에서 독보적인 선두인 테슬라는 외관이나 내부 품질은 최하위권에 머물렀다, 국내 업계 탑인 현기차와 비교해서, 마감처리라던지,외관과 디자인은 예쁘지만 하지만..

재고 명품 처리를 위한, SSG 스페셜 출시 [내부링크]

SSG 스페셜 https://www.ssgspecial.com/ 신세계면세점이 명품 재고 상품만 따로 판매하는 온라인몰을 열었다. 해외 출국자,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신세계인터넷 면세점과는 별개다. 일반 내국인들도 면세점 정상..

재난 지원금 사용처, 어느 가게에서 사용해야 할까? [내부링크]

대한민국 전국민이 궁금해하는 긴급재난 지원금 사용처 어떻게 사용해야되지? 긴급재난지원금,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신용・체크카드로 지원금을 받은 경우, 지역화폐로 받은 경우에는 본인 혹은주소지 관..

경기지역 지역 화폐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 재난 지원금 사용하고 계신가요? 지역 화폐 카드 신청 후 발급받으셨다면 사용처를 알고 계시면 정말 좋은데 아직 어디가 가능한지 모르신것 같은데, 경기 지역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

발렌시아가 샌들, 발렌시아가 트랙 샌달 여름용 [내부링크]

한국에서 한 때 유행했었던 발렌시아가, 아직도 길거리에나가면 트리플S나, 스피드러너를 신고있는 사람들을 종종 목격할 때 있습니다. 반팔티셔츠 또한 많이 볼 수 있구요... 개인적으로 특유의 감성은 못느끼겠..

아디다스 x 크레이그 그린 콜라보 2탄 출시 [내부링크]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By 크레이그 그린으로부터, 제 2탄이 되는 신작 운동화가 7월 2일부터  발매 예정.이들은 2019년 6월 런던 남성 패션위크에서 열린 크레이그그린 스프링/섬머 2020 컬렉션 쇼에 등장했다...

아디다스의 오리지날 슈즈 : StockHolm GT 출시 예정 [내부링크]

아디다스의 오리지날 슈즈 : StockHolm GT 스톡홀름에서 나오는 운동화 스토어 ‘SNS’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협업한 슈즈 SNSGT Stockholm(SNSGT 스톡홀름)을 발매한다.가격은 대략 15만원  2021년까지 계속..

에어 조던3, Varsity Royal 청량한 블루컬러 출시 [내부링크]

시원한 바다의 색깔이, 조던 속에 빠지다. 6월 26일(금), 나이키는 신작 운동화 ‘에어조던’ 3 "Blue Cement"를 발매한다.취급은 나이키의 공식 앱 SNKRS와 일부의 판매점에서, 가격은 대략 190달러 한화로 약 23..

리복 X 브레인데드, 클래식 레더 CL-LEATHER-MU 출시 예정 [내부링크]

CL-LEATHER MU REEBOK X BRAINDEAD 리복은,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BRAINDEAD(브레인데드)와 콜라보 한 신작 운동화 Reebok×BRAINDEAD CL-LEATHER-MU를 6월 26일에 발매한다.가격은 16만원이다. 가격은 대략 150달..

스카티 피펜을 위한 신발, 업템포 인유어페이스 [내부링크]

마이클 조던 더 라스트댄스.. 최근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인 농구의 황제 마이클 조던의 다큐멘터리입니다. 다큐멘터리에서는 조던과 그의 동료 피펜,로드맨의 이야기도 가끔씩 나오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G-SHOCK X ONEPIECE 쥐샥 원피스 시계 출시 [내부링크]

내 어린시절 우연히, 들었던 믿지 못할 한마디.. 이 세상을 다준다는 매혹적인 얘기 한국남자라면 원피스 안본 남자는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원피스 작가는 원피스 하나로 억만장자까지 되었습니다. G..

드래곤볼이 내 손목으로 들어왔다, G-SHOCK 드래곤볼Z 에디션 [내부링크]

찾아라 드래곤볼~ 세상에서 제일 스릴있는 비밀~ 대한민국 3~40대 남자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비밀의 음악 드래곤볼 주제가입니다. G-SHOCK X DRAGONBALL Z G-SHOCK GA-110JDB-1A4JR 쥐샥 드래곤볼Z 에디션 드래..

호카오네오네의 신작, 로드런닝화 클리프톤 엣지 출시 [내부링크]

호카 오네오네(HOKA ONEONE)는 신작로드 러닝 슈즈의 "CLIFTON EDGE '(클리프톤 에지)를  6월15 일부터 호카 오네오네 공식 사이트에서 선행 예약 판매 접수를 시작하고 7월 1일부터 발매한다. 가격은 18만9천..

BenQ, 게이밍 프로젝터 TH685 출시 예정 [내부링크]

이제는, 모니터 없이,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긴다? 배틀그라운드를 엄청 넓은 화면으로?, 또 다른 게임을 광대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면? 올해 연말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플레이 스테이션5와 함께 떡상이 가능..

아마존의 인공지능 스피커,AI 어시스턴트 ALEXA [내부링크]

나날히 발전하고 있는 AI 스피커 시장, 우리나라에서는 누구(NUGU,SKT)나 지니(GENIE,KT) 삼성 갤럭시 홈 미니(BIXBY, SAMSUNG), 카카오(mini) 등이 현재 AI 스피커 국내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그 중에서 가장..

헤드셋은 이제 필요 없다?, 의자형 스피커 출시 VRS [내부링크]

PC방에서 가끔씩 배틀그라운드를 하다보면, 헤드셋을 끼고 있으면 더울때가 있다. 아무리 시원하게 에어컨을 틀고 있다고 해도, 귀를 막으면 몸에 체온이 올라갈 수 밖에 없다. 그런 사람들은 대부분 헤드셋 보다..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하는 법, 시청 기록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아직도 집에서 보내야 되는 시간인 상황인 만큼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다보니  올해 가입했던 넷플릭스 이용시간이 급격하게 늘어나더군요. 현재 저는 남동생과 둘이 보는 요금제를 사용 중으로..

노스페이스의 여름 신발, 스피드 보아 시원한 러닝화 [내부링크]

여름철이 다가오면 가장 많이 보이는게 샌들과 바로 아쿠아슈즈 입니다. 일단 신지 않고 보기만 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쿠아슈즈는 시원한 메쉬소재 이거나, 구멍 이 뚫려있는 것 아니면, 시..

비오는 날에도 컨버스를?, 컨버스 잭퍼셀 고어텍스 화이트 [내부링크]

여름에 비오는 날, 장마철에 컨버스를 신고다닌다? 여러분이 보면 어느 사람이 비오는날에 컨버스를 신고 다닐까 생각할겁니다. 분명 천이라서 다 젖을텐데.. 이생각밖에 안할텐데요 하지만, 진정한 단화사랑은 끝..

뉴발란스 샌들, 퓨어셀 샌들 출시 [내부링크]

2020년 이른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거리에 나가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샌들을 신고 거리를 활보하고 있습니다. 남성, 여성, 사람들 마다 서로 각기 다른 스타일의 샌들을 착용하며 이곳저곳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조던 11 짐 레드 로우 출시 예정, 마이클 조던 마지막 우승의 신발 [내부링크]

2020년 6월 20 일(토), 나이키 신작 운동화 에어 조던 1 LOW Gym Red컬러를 발매한다. 판매는 나이키의 공식 앱 "SNKRS"에서 가능하다. 일부 대리점에서 남성 사이즈 예상 가격은 220000원 정도다. 이 짐 레드..

AIR MAX 90, 덕 카모 오렌지 출시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 맥스 시리즈를 좋아하신다면 당연히 95냐 90이냐 많이 취향차이가 있으실텐데요 나이키 신작 운동화 에어 맥스 90 오렌지 덕 카모 [AIR MAX 90 ORANGE DUCK CAMO]를 6 월 16 일에 발매한다. 가격은..

델, 스피커폰내장한 모바일 어댑터 출시 [내부링크]

<사진 델 공식홈페이지> 여러분 혹시 새로운 노트북 충전기가 필요하시진 않으신가요? 델은 최근 USB Type-C 연결을 지원하는 다기능 확장 유닛 "델(Dell) 모바일 어댑터 스피커폰  MH3021P 의 판매를 시작했..

부모님 선물로 딱, 편안한 워킹화 추천 콜롬비아 몽트레일 [내부링크]

부모님에게 무엇을 선물해드려야할지 고민이시라구요? 현금도 좋긴 하지만, 부모님이 걷는 일이 많으시다면 신발을 선물해드리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정말 가볍고 좋은 워킹화가 딱 있거든요 콜롬비아 몽 트레..

여성용 에어조던 TIE-DYE 시리즈 출시 [내부링크]

나이키 신작 운동화 여성 에어 조던 1 TIE-DYE을 6 월 11 일부터 발매한다 가격은 대략 17만원 정도 예상하고 있다. 이번 TIE-DYE는 여성용 모델이지만, 290mm까지 사이즈가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남성도 착..

호카오네오네 신작 카본 X SPE [내부링크]

러닝에서 데일리 신기까지 폭넓게 인기인 호카 오네오네의혁신적인 신모델 "CARBON X SPE "가 새롭게 발매되었습니다. 진보적인 디자인과 컬러감 그리고, 가벼움까지  마찬가지로 탄소 섬유 플레이트 착지에서..

영탁, 인기 급상승 중인 트롯스타 [내부링크]

"언젠가 모두 만나게 됩니다." 영탁이 자주 하는 말입니다. 최근에는 사랑의 콜센터에서 영탁의 팬과 전화통화를 하게 되면서 더욱 더 알려진 말입니다. 최근에는 막걸리 광고까지 찍으며 대세입증 영탁은 미스터..

일본 한정, 뉴발란스 327 발매 예정 [내부링크]

한국에서 뉴 밸런스의 인기는 992와 530이 특히 많다. 나의 첫 뉴발란스 신발은 527이었는데 뉴발란스는 전 세계적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편리함을 추구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스포츠용품 산업 중에서도 뉴발란..

조던6, 벅스버니 컨셉 뉴트랄 그레이 발매 [내부링크]

나이키 신작 운동화 '에어 조던 6 "Neutral Grey" "6 월 6 일에 발매한다.  취급은 THE DRAW를 통한 일부 판매점 예상 가격은 약 22만5 천원 이 색상은 1992 년에 발매 된 '에어 조던 7 "Hare(토끼)"를 이미지..

트레비스 스캇 맥스 출시, 선인장 트레일 [내부링크]

미국의 래퍼 Travis Scott (트래비스 스캇)과 Nike (나이키)에 의한 신작 협업 운동화가 등장! 90 년대의 분위기 넘치는 빈티지 계열 "나이키 x 트래비스 스캇 에어 맥스 270 선인장 트레일 '과 T 셔츠와 후드 등..

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 알아보자 [내부링크]

차량 수리하거나, 검사 맡으려고 하는데 영업시간이 언제인지 궁금하실겁니다. 한국에서는 역시 가장 많이 찾는게 블루핸즈와 오토큐 현대 기아차의 공식 서비스 센터입니다. 블루핸즈 같은 경우에는 평균 일반적..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법 [내부링크]

최근 화상통화나 화상회의가 많은 이 시점 여러분의 웹캠은 잘 작동되고 있는지, 혹은 뭐 때문에 웹캠이 작동이 안되는 것 같다면 일단 드라이버를 다시까는것이 좋습니다. 웹캠을 처음에 설치할때 자동으로 되지..

직업적성 검사 무료로 하기 [내부링크]

최근에 가장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취업입니다. 요즘과 같은 불경기로 인해 기존에 직장을 잃었던 사람들과 취준생들은 더욱 더 힘들어졌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이유로 그만둔 사람들도 있습..

노기자카46의 코로나 응원송, 세계의 이웃이여 [내부링크]

일본의 넘버원 여자아이돌 그룹인 노기자카 46가 신곡 '세계의 이웃이여 "의 뮤직 비디오를 공식 You Tube에서 공개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이웃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 방지를 호소을 목적으로 제..

마이클 조던, 라스트댄스 시청 방법 [내부링크]

최근 농구 팬들 사이에서 가장 화제인, 더 라스트 댄스(The Last Dance) 농구계의 GOAT이자, 전설인 마이클 조던의 다큐멘터리식 방송입니다. 결승전 6전 6승, 6번의 파이널MVP 에어조던, 샬럿 호넷츠 구단주이자..

KBS 온에어 무료 시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이면 집에서 하루종일 티비보는게 일이네요 최근에는 KBS에 재밌는 방송이 있어서 KBS 온에어를 통해서 본방 사수하는게 1주일에 낙이 아닐까 싶습니다. KBS 온에어를 무료로 보는 방법으로는 1...

여자 프로 레슬러, 키무라 하나 사망 [내부링크]

오늘 일본에서 또 하나의 사건이 일어나고 말았네요 여자 프로 레슬러 선수인 키무라 하나(24, 스타덤 소속) 한국나이로 97년생, 일본 나이로 만 22세인 그녀는 5월 23일 오늘 날짜로 공식적으로 사망했다고 소속..

wav 파일 mp3로 변환하기, 확장자 쉽게 변환하기 [내부링크]

최근 오래된 믹스테입 앨범 한장을 씨디 롬에 넣어서 돌려보니 확장자가 wav파일 이었다. 멜론 같은 사이트에는 없는 노래라서 리스트에 추가하기 위해서는 mp3 변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프로그램 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국에서 가장 많이쓰는 사무기기 용품중 하나인 캐논사의 제품 한국에서는 캐논은 카메라와 함께 프린터 및 사무기기가 유명하다. 하지만, 회사에서 캐논 프린터가 갑자기 인쇄가 안된다면... 프린터 드라이버를..

SBS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공중파 중 하나인 SBS 무료 시청 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SBS는 인기예능인 런닝맨과 미운 우리 새끼를 포함, 최근 드라마에서 다른 의미로 화제를 나은 더킹을 포함하여 과거작이나 최신작이나 볼것이..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또 하나의 사무기기 전문회사인 교세라의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교세라는 일본의 기업으로, 캐논과 함께 일본 내 사무기기 회사 중에 높은 인지도와 낮은 가격 고 효율을 뽐..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법 [내부링크]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회사에서나 학교, 집에서 프린터를 쓰려고 하면 꼭 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인쇄를 잘 할일 없지만 프린터가 갑자기 인쇄가 안되면 가장 먼저하는 것 2..

MBC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내부링크]

MBC에서 뜨거운 프로그램이 많습니다. 최근 화제인 놀면 뭐하니와 여전히 인기유지 중인, 라디오스타 그리고 나혼자산다 등 엠비씨 예능은 정말 재밌는데요. 혼자 자취하는 사람은 대부분 티비가 없고 스마트폰으..

교토의 중심, 교세라 기업에 대하여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교세라 라는 이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한국에서 FA 엔지니어 쪽을 알아보다가, 우연치 않게 교세라 라는 기업에 알게되었고 일본계 기업이지만, 괜찮은 회사라서 알게 되었습..

여름철 마스크, 자외선 차단제는 어떻게 발라야되나?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마스크를 쓰고 외출하는 기회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태원 발 클럽 사건도 터지면서 더욱더 난리가 아닙니다. 다시 판데믹현상이 올까봐 두려워하는 사람들도 많습니..

지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 이벤트 실시 [내부링크]

지마켓이랑 옥션에서는 스마일 클럽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스마일 클럽은 연간 30000원에 가입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인터넷 쇼핑이 많은 편이다 그러면 스마일 클럽 가입하시는것을 추..

PS5 출시일은 언제일까, 미래지향형 컨트롤러까지? [내부링크]

판데믹 현상 한 가운데, 여전히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비디오게임 시장인데요, 최근 PS5(Play Station 5)의 발매 예정일이 공개되고, 그에 따른 새로운 컨트롤러도 함께 발표되었습니다. 기..

넷플릭스 무료체험 해지하는법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지금 현대사회에서 가장 뜨거운 화재입니다.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드라마나 영화, 그리고 채널의 다시보기까지 가능한 다양한 온라인 TV 서비스 채널입니다. 아마, 전세계적으로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을..

IOC, 러시아 선수단 평창 올림픽 참가 불가 허용 [내부링크]

최근 관심이 가장 뜨거운 것은, 이제 얼마 남지 않은 동계올림픽인데요 평창에서 열리는 이번 동계 올림픽 기간, 강원도 일대지역의 숙박비는 벌써부터 오르고, 올림픽 기간 예약 손님이 줄을 선다고 합니다. 평창..

오프 시즌 최고의 화두, 프로스포츠 FA 계약 취득 조건은? [내부링크]

많은 프로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는 구단의 선수가 FA(Free Agent : 자유 계약)권리를 행사하시는 것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FA 계약은, 한국에서는 흔히 거액의 대박 계약을 취득할 수 있는 것으..

ASL 시즌 4, 대망의 결승전 우승자는? [내부링크]

이영호 선수가 이번 ASL 시즌 4 결승전에 올라와서 3연속 우승이라는 대업의 앞을 놔두고 있었습니다. 상대는 조일장 선수인데요 사실상 많은 스타팬들이, 이 매치업이 성사되면서 이영호의 우승을 예측했었습니다..

ASL 시즌 4, 결승 대진표 확정 [내부링크]

사실상 ASL 시즌4 스타리그도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팬들이 바라는 매치업이 성사되지 않았습니다만, 승부를 알 수 없는게 경기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4강에서 임홍규 선수를 접전 끝에 꺾..

이승기 전역 D-1, 마침내 돌아온 황태자 [내부링크]

최근 연예계의 화두가 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두 키워드 인데요 일명 최시원 사건과, 이승기 전역입니다. 그 중에서도 이승기씨는 연예계에서 아마도, 가장 인기 있는 남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날은,..

ASL 4강 대진표 확정, 결승에서 맞 붙을 상대는 누구? [내부링크]

드디어 ASL 시즌 4,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4 4강 대진표가 확정되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는 1세대 국민게임으로써, 젊은 2,30대 유저들이라면 스타크래프트를 안해봤다면, 정말 문맹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인..

한국시리즈 예매, 단군 매치, 두산 VS 기아, 승자는? [내부링크]

두산이 NC를 꺾고 한국시리즈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오재일 선수는 어제 4타수4홈런 9타점이라는 엄청난 활약에 힘입어 한국시리즈 진출을 이끌었습니다. 한 경기에서 4타수 4홈런이라니, 정말 눈으로보면서도..

2017 플레이오프 예매 정보 두산 VS NC [내부링크]

준플레이오프, 5차전이라는 긴 승부 끝에 NC가 롯데를 꺾으며 경남더비의 승리자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상대는 지난 시즌 우승자인 두산 인데요 NC는 분위기 좋은 롯데를 잡고 올라가는 만큼, 팀 분위기가 예사롭..

리아데이, 롯데리아 치킨버거 + 새우버거가 4천원? [내부링크]

오늘은 롯데리아에서 리아데이라는 이름으로 딱 하루만, 이벤트를 하네요 치킨 버거 + 새우 버거 합친 가격이 무려 4천원이네요... 집 앞에 햄버거집이 롯데리아 뿐이라 자주 가긴하는데, 버거킹 매장이 생겼으면..

헤이즈와 함께 떠나는, 심야 버스킹 [내부링크]

여행주간에서 무료로, 인기 스타인 헤이즈의 심야 버스킹 공연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저도 잘 몰랐는데, 친구가 알려줘서, 부산 광안리에 오는날 가기로 약속 잡았답니다. 최근에 '비도 오고 그래서', '너를 모르..

ASL 시즌4, 8강 대진표 확정 [내부링크]

전국에 계신 많은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ASL 시즌4, 매 경기 놓치실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연휴가 끝나고 남은 경기 16강 일정이 오늘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김민철선수와 정윤종 선수가 8강행..

혼돈에 빠진, 러시아 월드컵 남미예선전 [내부링크]

현재 아시아 같은 경우, 막차 대륙간 플레이오프를 위한 경기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 것보다 더 재밌는 상황이 연출되고 있는 쪽이 러시아 월드컵 예선 남아메리카지역 입니다. 유럽과 아프리카 지역을..

유투브 업데이트 후, 동영상 소스코드 찾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이용하셔서 많은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에는 유투브(Youtube)가 업데이트 되면서 기능이 조금 많이 바뀐것 같더라구요. 블로그에 동영상을 올리시는 분들이라면, 기존에 있던 소스코드 찾..

A매치 데이, 첫경기 일정은? 관전포인트 [내부링크]

최근에 가장 뜨거운게, 아마도 A매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 중에서도 월드컵 본선행을 결정짓는 예선행 경기가 뜨겁습니다. 본선에 진출할 수 있는 팀은 정해져있고, 그 최후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하여 많은 선수..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경기 후기, 개인적인 평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소문난 잔치에는 먹을 것이 없다는 말이, 딱 떠오르더군요 1억 달러 약 우리나라 돈으로 천억이 넘는 경기인데, 복알못이지만 개인적으로 초반에는 맥그리거가 준비한데로 조금 풀려나갔지만 메이웨더..

일본여행주의보? 잘 알아보고 가자 [내부링크]

최근에 일본을 여행 다녀오신 여성분들은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해외여행에서 가장 중요한게 바로 비용인데요, 그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저는 숙박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에어비앤비를 이용한 쉐..

LA다저스로 이적한 다르빗스 유, 팬들에게 남긴 감사의 메세지 [내부링크]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우완투수 다르빗슈 유, 한국에서는 흔히 그에 이름을 빨리 불러 달빛이라는 별명으로 부릅니다. 최근에는 팀 동료이자 국내 메이저리그인 추신수에게 김치를 받아서 개인SNS에..

김현수, 필라델피아 필리스로 트레이드 [내부링크]

김현볼티모어 오리올스에서 뛰고 있는 외야수 김현수 선수가 7월 29일자 날짜로 트레이드 되었습니다. 작년에 플래툰으로써 좋은 활약을 보여줬지만, 메이저리그급 수비력이 아닌, 컨택 타자로써 팀의 출루를 책임..

원피스가 실사화로? 해외에서 드라마 제작 예정 [내부링크]

한국에서, 가장 많은 인기가 있는 만화는 바로 무엇일까요? 물론, 드래곤볼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시겠지만,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는 아마도, 원피스가 가장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원피스의 작가..

버즈 2년 7개월만에 앨범 발매 첫 미니앨범 소식, 28일 컴백 예정 [내부링크]

원조 음원 깡패, 버즈의 컴백 소식 80년대 후반 90년대 초반 생 남성분들이라면, 모를일 없는 쌈자신 민경훈이 소속되어 있는 그룹 버즈의 컴백 소식이 전해져 왔습니다. 미니앨범 타이틀은 'BE ONE'이라고 합니..

유투브 총 조회수 1위의 자리 탈환, 폴 워커 추모곡 See you again [내부링크]

5년전 우리나라를 강타함과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강타를 한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드디어 세계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인 유투브에서 총 조회수 1위를 넘겨주었다는 소식입니다. 약 1691일 만에 위즈 칼리파와 찰리..

익숙한 얼굴, 슈틸리케 후임으로 신태용 국가대표 감독 부임 [내부링크]

오늘 대한민국 축구협회에서 새로운 감독의 부임을 알렸습니다. 전 국가대표 U-20 감독인 신태용 감독을, 국가대표 감독직에 앉혔는데요 대한축구협회는 아침부터 긴 회의를 통해서 신태용 감독의 부임을 발표했습..

기성용 부상, 남은 예선 2경기의 미래는? [내부링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캡틴인 기성용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 무릎 수술을 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오프시즌에 내년에 열릴 월드컵 예선을 치루어야 하기 때문에, 축구 국가대표 중원의 핵심인 기성용 선..

속속히 들어나는 야구판의 실체, 팬들은 실망하다. [내부링크]

최근에 가장 뜨거운 것이 바로 야구판이 아닐까 싶습니다. 야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최근 야구판의 분위기가 심상하지가 않습니다. 전년도 우승팀인 두산은, 심판에..

7월 1일, 모든 해수욕장 무조건 금연 [내부링크]

해수욕장 24시간 금연 7월이 다가왔습니다. 무더위만큼이나 7월은 친구들이나 혹은 가족들과의 여름휴가를 어떻게 보낼까 고민하시는 학생,사회인들이 많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바다나 계곡같은 시원한 물이 있는..

유아인 병역 면제 판정, 유아인이 투병중인 골육종이란? [내부링크]

최근 시카고 타자기라는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더 친숙해진 배우 유아인(본명 엄홍식)씨가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난 5월 22일 받은 신체검사를 통해 일상생활에는 무리 없는 통증이지만 군대에서..

화제의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킨 등장? [내부링크]

지금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때문에 한참, 열기가 뜨거운데요 벌써 한정판을 구매하고 되파는 리셀러들이 나타났습니다. 그런데도 인기가 많은건 스타크래프트의 한정 스킨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한정판 스킨..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출시 가격은? [내부링크]

한 때는 국민게임으로 불려, PC방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던 스타크래프트가 개발사인 블라자드 아래서 새롭게 다시 태어납니다. 대부분 유저들의 말로는 어떻게 바뀔진 모르겠지만 살만 하다고 합니다. 가..

황재균, 메이저리그 데뷔전 홈런 작렬 [내부링크]

황재균 성공적인 메이저리그 데뷔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콜업되자마자 데뷔전 솔로 홈런을 작렬시키는 뜨거운 타격감을 자랑했습니다. 황재균의 홈런은 이날 결승점으로 기록되었고 한국인 메이저..

마이너리거 황재균, 드디어 메이저리거가 되다. [내부링크]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3루수로 메이저리그 데뷔가 확정된 황재균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은 올 시즌 거액의 계약이 보장된 국가대표 3루수였다. 하지만 그는 꿈을 이루기 위해, 머나먼 타지 미국으로 건너갔다. 샌..

일본철판볶음면이 한국으로? 풀무원 야끼소바면 [내부링크]

철판볶음면으로 유명한 야끼소바면 오늘은 대형마트에 놀러갔다가, 뭔가 특이한 포장으로 되어있는 라면이 한봉지 보이길래 물어왔습니다. 꽤나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야끼소바 한번 먹어본적..

힘든 영어 과제, 영어 리포트 해결사 [내부링크]

대학생들에 많은 고민이 레포트 제출이 아닐까 싶은데요 혹은 회사에서 영작문, 번역 학생들에 영어과제 등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사이트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올바른 영어 문법 사용, 더 나은 단어를 초이스하여..

뉴발란스 할인 소식 [내부링크]

뉴발란스 세일 소식 http://nbkorea.com/MembersWeek/index.aspx?_code=8904509 위에 링크를 타고가시면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여름철 운동복이 없으신 분들, 새로운 신발을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이..

화제의 인물, 배정남 심경 고백? [내부링크]

높아지는 주가, 예능 새싹 배정남? 최근 예능쪽에서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계신 배정남씨의 주가가 올라가고 있는데요, 최근 영화를 홍보할겸 라디오스타에 나오셔서 특유의 사투리와 입담으로 네명의 MC들과..

6월달 버거킹 할인소식 [내부링크]

역시 햄버거하면 와퍼 와퍼하면 버거킹 갓거킹이 6월달 남은 기간동안에도 할인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제발 동네에 버거킹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먹지도 않는 롯데리아밖에 없는게 너무나도 눈물이 납니다. 6월..

새롭게 지어질 닌텐도 테마파크 슈퍼닌텐도월드 [내부링크]

닌텐도 - 유니버셜스튜디오의 합작품 닌텐도슈퍼월드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본에 놀러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사카를 간다면 유니버셜 스튜디오을 도쿄를 간다면 가까운 치바현에 있는 디즈니 랜드를 가실텐데요,..

철권7 신 캐릭터 출시? [내부링크]

철권7가 PC판으로 출시되면서 스팀에서는 DLC(확장팩과 같은 개념)을 출시 한다고 하는데요 이미 스토리에도 나오는 스트리트파이터에 고우키에 이은 또 다른 캐릭터가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콜라보레이..

다가 오는 여름, 스팀 세일 정보 [내부링크]

많은 PC게임 유저라면, 스팀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스팀에서는 매년 여름이 다가올때쯤 대규모 할인 행사를 합니다. 이름 조차도 웃기네요. 사장의 별명은 연쇄할인마 라고 합니다. ㅋㅋ 미국 날짜로 20..

대한민국 국가대표 감독 슈틸리케 경질 [내부링크]

슈틸리케 계약 해지, 차기 감독은 누구? 2017년 6월 15일 얼마전 일어난 월드컵 예선 최종전 참패를 통하여 월드컵 본선 최종 진출에 위기를 초래한 슈틸리케 감독이 경질되었다고 합니다. 2014년 9월 부임 이후 2..

KT 통신비 환급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KT 올레폰안심플랜 부가가치세 환급확인 링크 https://vatrefund.olleh.com/main.do 이동통신사 KT의 서비스인 올레폰안심플랜의 부가가치세 환급을 26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환급대상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

버거킹 할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햄버거를 자주 드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주로 버거킹이나 맘스터치를 자주 먹는데 주변에 없다는게 조금 슬프네요 이번주는 버거킹 할인행사가 있다고 하니 근처에 볼일이 있다면..

편의점 오코노미야끼 버거 후기 / 리뷰 [내부링크]

퇴근하고 집 앞에 편의점에 들러서 1 + 1 생수와 함께 파란색으로 뭔가 눈에 띄는 햄버거가 보이길래 집어봤다. 다름이아니라 오코노미야끼 버거였다 가격은 2300원 칼로리는 395칼로리 정도 합니다. 오코노미야..

농심의 신작 참치마요 라면 후기 / 리뷰 [내부링크]

오랜만에 편의점 레시피를 보고 라면을 섞어먹으려다가 눈에띄는 라면 하나가 발견되서 냉큼 집어왔다 이름은 참치 마요 비빔면 가격은 1600원에 구매했습니다. 소개하는 문구 부터가 고소하게 비비자, 비쥬얼은..

인터넷 속도측정, 품질측정 하는법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측정 하는법 시대가 발달하면서 컴퓨터나 휴대폰이 많이 보급 되면서  많은 것들이  바뀌었습니다. 휴대폰 같은 경우는 2G부터  시작해서 3G,LTE,4G등 더 나은 통신망과 인터넷속도를 계속 높이고..

매년 6월 9일은 구강강보건의 날, 스케일링 [내부링크]

6월 9일 오늘은 나라에서 지정한 구강보건의 날입니다. 구강보건의 날에 뜻은 원래 치아의 날로 사용되던 것이 작년 부터 법정 기념일로 지정되어 다양한 구강 보건의 날로 영구치의 중요성과 관리법, 치약 ,칫솔,..

연말 포켓몬 신작 출시 예정 [내부링크]

포켓몬 신작 출시 예정 닌텐도를 즐겨하는 유저가 아니라도, 포켓몬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습니다. 초창기작품부터 시작해서, 당시 유행했던 1세대,2세대 등 통해 포켓몬을 했던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도 알 수 있..

철권 7 PC판 출시! [내부링크]

오락실의 지배자 철권 우리나라 남성분들 오락실에서 철권 한판이라도 안해본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남자들의 자존심 대결로도 많이 사용된 게임입니다. 철권은 격투게임으로써, 최정상의 위치..

김우빈이 걸린 비인두암, 남자는 모두 위험하다? [내부링크]

비인두암이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넓은 어깨를 자랑하던 한류스타 김우빈군이 비인두암 투병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의 여자친구인 연예인 신민아양 역시, 투병중인 그를 잘 돕고 있다는 소식도..

바뀐 사고 후 미조치(뺑소니) 규정에 대해서 [내부링크]

사고 후 미조치 일명 뺑소니 법 개정 대한민국에서 차가 없다면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낄 것입니다. 차는 이제 사람의 삶에 일부가 되었고, 이동 수단이 되었습니다. 많은 남성들 역시 차를 분신처럼 생각하고..

탈모를 예방하는 습관 3가지 [내부링크]

탈모를 예방하는 습관 주변에 탈모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너무나 많은것 같습니다. 20대 탈모 부터 시작해서, 유전적 탈모, 스트레스성 탈모로 인해 많은 남성분들이 고민에 있습니다. 더군다나 머리는 사람의 이미..

KT멤버쉽 GS25 도시락 50% 할인 소식 [내부링크]

많은 자취생들과 직장인들의 벗이라 할 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이 50%나 할인한다고 해요, 더군다나 GS25에서 하지만 조건이 있네요 KT멤버쉽 고객들에게만 해당 되네요 바로 집 앞에 GS25있어서 기대했었는데, 아..

너와 나의 눈높이는 모바일 게임 노블레스 리뷰 / 후기 [내부링크]

나의 학창 시절때 부터 연재하고 있던 노블레스가 모바일 게임으로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궁금해서 한번 다운로드 해봤다. 시간이 지나도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었는데 어떻게 이것을 구현..

가족 여름 휴가 해외로? 가족 여름 휴가 해외추천장소 [내부링크]

올 여름 가족여행 어디로 갈까? 6월달에 들어오면서 대부분의 대학생들도 학기가 끝나고 직장인 분들은 더워지는 날씨 만큼이나 기다려지는 것이 아마도 여름 휴가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해외여행을..

주민등록번호 변경 가능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7년 5월 30일 부터 주민등록 번호 변경이 가능하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최근 카드사나 은행, 통신사 등에서 다양한 곳에서 부터 개인정보가 마구잡이로 유출되면서 개인정보보..

빗소리 좋아하시는 분에게 유익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이 다가오면서 생각나는 것은 곧 장마인데요 저는 어렸을때 부터 유낙 빗소리를 좋아했던 것 같아요, 비 오는 날에는 나가기는 싫지만 집에서 빗소리를 들으며 하루를 보내는건 참 좋아했어..

닭가슴살 삶는법 리뷰 / 후기 [내부링크]

닭가슴살 삶는법 겨울이 끝나고 여름이 다가오면서 무려 10키로가 넘게 쩌버렸다. 그래서 식단 조절을 하기로 마음먹고 닭가슴살을 구매했다. 이렇게, 고무줄처럼 살이 늘어나버린건 정말로 오랜만이라서.. 취업준..

[U-20 월드컵] 한국 vs 포르투갈 과연 승자는? [내부링크]

5월 30일 오후 8시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과연 승자는 누구? 우리나라는 현재 U-20 월드컵이 열리고 있는 나라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32강 예선을 뚫고 16강에 진출한 대한민국의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상대는..

CJ 스윗토마토 스파게티 리뷰 / 후기 [내부링크]

스윗 토마토 스파게티 리뷰 / 후기 집에 쌀이 다떨어져서 마침 먹을게 없어서, 집 앞 편의점에서 스파게티 제품을 골랐다. 안그래도 TV에서 파스타하는게 나와서 먹고 싶었는데, 크림 제품이 먹고 싶었는데 없어서..

불닭볶음면의 대항마? 매운짜왕 리뷰 / 후기 [내부링크]

리얼로 매운 짜장라면이 나타났다. 매운 짜왕 리뷰 때는 5년전이었나, 새로나온 불닭볶음면이 라면이 매우면 얼마나 맵겠냐 라는 말에 괜히 무모하게 도전했다가. 다음날에 배탈까지 났었다 그날 사놓은 우유의 3/..

메이저리거 강정호, 기각 끝없는 추락 [내부링크]

강정호 기각, 그의 불투명한 미래는? 오늘 강정호 선수의 항소가 기각되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현재 피츠버그 파이러츠 소속의 내야수로 주로 3루수와 유격수를 보는 강정호 선수입니다. 국내에서도 어마어마..

나의 애드센스 통과 후기 [내부링크]

나의 애드센스 통과 후기 나는 올해 초에 자주다니는 미용실 원장님을 통해 애드센스를 알게 되었고 막 블로그를 시작한 초보블로거 였다. 내가 알게된 책에서는 통과기준은 안나와있었고, 통과후에 관련글들이..

대체 에너지 태양 에너지, 왜 상용화가 힘들까? [내부링크]

친환경 대체에너지, 태양 에너지 오늘자 뉴스에서 태양광 가로등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내용으로는 경남 통영에 해안도로나 전기를 끌어들이기 힘든 곳에 태양광을 이용한 가로등을 설치했는데, 중요한..

개그콘서트 900회 논란, 옥동자, 세바스찬, 유재석 [내부링크]

개그콘서트 900회 논란, 정종철, 임혁필, 유재석 KBS에 장수프로그램 중 하나인 개그콘서트가 900회를 맞이 했습니다. 900회를 맞이해 특집으로 다양한 게스트를 불러서 초대했습니다. 한동안 볼 수 없었던, 김지..

레드브로즈 : 붉은두건용병단 리뷰 [내부링크]

레드브로즈 : 붉은두건용병단 리뷰 최근 플레이스토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레드 브로즈 : 붉은두건용병단을 플레이 해보기로 마음 먹었다. 2017 인디게임 페스티벌 수상작이라고 한다. 꽤나 귀여운 일러스트와..

다이소 보풀제거기 후기 / 리뷰 [내부링크]

겨울이 거의 끝나고 여름 같은 봄 날씨에 겨울 옷을 모두 정리하고자 생각했다. 자주 입던 니트를 보니 보풀이 엄청 많이 생겼고 데일리 츄리닝에 보풀이 너무 많이 생겨서 일일이 제거하기도 귀찮고 해서 다이소..

교보문고 책 구매하기 전 확인하기, 재고파악 확인 [내부링크]

교보문고 재고 파악, 재고 확인 얼마전에 대기업에 서류가 통과되서 인적생책을 구매하러 갔더니 아무리 찾아봐도 제가 찾은 책은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직원분에게 물어봤더니 품절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재..

턴제 RPG의 부활 워 오브 크라운 리뷰 / 후기 [내부링크]

여러분 워 오브 크라운이라는 신작 게임을 들어보신적이 있나요? 최근에 플레이스토어에서 눈에 띄게 상위권으로 치고올라오고 있어서 한번 궁금해서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게임빌에서 내놓은 워 오브 크라운(WAR..

진화하고 있는 타자, 에릭 테임즈 [내부링크]

밀워키 브루어스 에릭 테임즈 대한민국 남녀노소 야구를 KBO리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도  NC에서 활약하던 공포의 4번타자 에릭 테임즈(Eric Thames) 선수를 모르는 사람은 한명도 없을꺼라 생각합니..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사이트맵 등록하기 [내부링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티스토리 등록하기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이런 고민들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누구나 상위 노출에 신경쓰실텐데요 방문자수를 늘려야겠다 네이버 웹 마스터도구를 포함해..

실시간 모바일 대전 펜타스톰 후기 [내부링크]

펜타스톰 for kakao 리뷰 / 후기 대한민국에 가장 뜨거운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롤(LOL)의 모바일로 나타났다면 믿으실건가요? 리그 오브 레전드와 가장 비슷하고 흡사한 게임인 펜타스톰이 출시 되었다고..

진화하고 있는 골프웨어 [내부링크]

2017년 들어오면서 등산복 브랜드 보다는 골프복 브랜드가 인기를 많이 각광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까운 산에 혼자 등산을 하는데 흔히 말하는 어머니 부대들이 대부분 골프를 갔다오셨는지 골프복을 단체로..

발이 편안해야 내가 편안한다 좋은 운동화 정보 [내부링크]

좋은 운동화 고르는 정보 / 팁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게 왜 이리 피곤할까, 피로가 자꾸 남는 것인데요 발은 신체중에서 가장 피로를 쉽게 느낄수 있는 기관이라는데요 그 이유는 우리 몸이 오랜시간 서있다보면..

더 다크 RPG : 최후의 순정용사 리뷰 [내부링크]

더 다크 RPG : 최후의 순정용사 더 다크 RPG : 최후의 순정용사라는 게임이 요새 앱스토어에서 눈에 띄길래 한번 다운로드 해서 플레이 해보았다. 그래픽 부터 옛날 향수를 떠오르게 한다 옛적에 Rpg 2000과 같은..

자동차 할부 계산기 무료로 사용하는법 [내부링크]

자동차 할부 계산기 무료 사용법 대부분의 많은 직장인들이 자동차를 살 때 가장 고민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되는게 바로, '자동차 할부금 월 얼마씩 갚아야 되지?' 라고 생각하신다고 하더군요 자동차를 살때 가..

2017 정유년 농협 무료 사주보기, 무료 운세보기 [내부링크]

농협 무료운세풀이, 무료사주, 무료운세보기 오늘은 2017년 정유년을 맞아 농협으로 무료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을 포스팅하기로 했습니다.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나 주부들, 직장인들 오늘 운세가 어떨지 고민하시..

원티드킬러 솔직 후기 / 리뷰 [내부링크]

원티드 킬러 요새 이동하면서 마땅히 시간을 죽일게 없던 참이라 휴대폰 게임을 찾아봤는데, 마음에 드는게 없었다. 그래서 순위목록에서 강렬한 이름으로 나를 사로잡는 게임이 있었다. '원티드 킬러 for kakao'..

무료로 PDF 프로그램 활용법 [내부링크]

회사나 집에서나 작업을 하다보면 PDF로 된 확장자 파일이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야 할 때가 있습니다. 취준생들에게는 각종 서류 제출을 위해 직장인들에게는 보고서를 작성할 때, 학생들은 레포트를 작성하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가 안될 때 해결법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가 안될 때 / 앱 다운로드가 안될때 스마트폰은 전 연령층이 사용하는 만큼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려면 다양한 앱을 설치해야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휴대폰을 물에 빠졌을 때 대처법 / 빠트렸을 때 대처법 [내부링크]

휴대폰을 물에 빠졌을 때 대처법 / 빠트렸을 때 대처법 오늘 알아볼 포스팅은 휴대폰을 물에 빠뜨렸을때 대처법인데요 21C 발전하면서 휴대폰은 현대인들에게 필수품이 되어 있는데요 그에 따른 많은 혜택도 얻을..

샤오미 신형 보조 배터리 2세대 리뷰 / 후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1년 가까이 사용해오던 기존의 보조 배터리를 분실 해버리고 말았다. 그래서 새 보조배터리를 알아보려고 검색하던중 기존에 쓰던것과 같은 샤오미 제품을 우선 찾아보았다. 검색하자마자, 슬림한 디자인..

프리스타일 스키 에어리얼 & 모굴 [내부링크]

2018년 다가오는 동계 올림픽 종목중에 프리스타일 스키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에어리얼 & 모굴이라는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려구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스키 잘타시나요? 저는 전혀 못탑니다. 스키장도 한번밖에..

킬링 타임 모바일 게임 소울 나이트 리뷰 [내부링크]

버스 터미널에서 아깝게 버스를 놓친 이후 버스 터미널에서 기다리다가 혼자서 동전노래방을 갔다가 게임이나 할까 싶어서 하다가 찾은 '소울 나이트(Soul Knight)'라는 게임입니다. 혹시 엔터 더 건전(Enter the..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리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리뷰 내가 이 책을 우연히 접하게 된 계기는 내가 자주 다니는 미용실에서 기다리던중, 테이블 위에 이 책이 있었고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라는 제목에 이끌려 무작정 책의 첫장을 펼..

돌아온 라그나로크, 두손으로 즐기는 라그나로크 R 후기 [내부링크]

라그나로크의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R 내가 어렸을적에 했던 게임인 라그나로크가 모바일 버전인 라그나로크 R로 우리의 곁에 돌아왔습니다. 내가 한참 PC방을 다녔을 때에는 디아블로2와 라그나로크, 리니지, 포..

일본의 특이한 햄버거들 [내부링크]

이와중에 차슈버거나 오코노미야끼 버거는 되게 맛있어보이는데 나머지는 하나 같이 맛없어 보인다. 연어버거는 다른데서 실제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맛이었다. 저기있는 소스랑 내용물은 좀 많이 달랐지..

누구나 쉽게 배우는 포켓볼에 대해서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당구장에 한번이라도 가보신 적 있나요? 한국에서는 아마도 4구나 3구(쓰리쿠션)을 즐기는 남성분들이 가득 있을 겁니다. 여성분들은 주로 포켓볼을 치시구요 한국에서는 대부분 당구장 주 이용고객이..

최고의 속도감 스포츠 스켈레톤에 대해서 [내부링크]

다가오는 평창 동계올림픽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동계올림픽의 한 종목인 스켈레톤에 대해서 조금 알아 보려구요 얼마전에 보았던 다큐 3일에서 스켈레톤 종목이 나오더군요 동계스포츠 종목인 스..

탁구라는 스포츠에 대해서 [내부링크]

탁구란 테이블 위에서 2~4명이서 할 수 있는 스포츠를 의미합니다. 외국에서는 실내 테니스, 테이블 테니스(table tennis), 핑퐁(ping-pong)이라고도 불립니다. 탁구에 기원으로 가장 유명한 것은 중세 이탈리아..

초심자/초보자를 위한 골프 팁 / 정보 [내부링크]

사람들마다 각자의 이유로 골프를 시작할 것입니다. 그게 취미이던지 비즈니스이던지 하다보면 골프의 매력을 느끼고 많은 사람들이 어느새 골프세계에 입문하게 됩니다. 어떻게하면 샷을 잘 칠 수 있을까, 어떤..

감사하는 삶, 인생의 모든게 바뀐다. [내부링크]

내 주위를 둘러보면 한사람쯤은 신세를 한탄하며 수저를 잘못 물고 태어났니 하며 부정적인 삶을 사는 친구가 있다. 노력은 하지 않고 모든 것들을 운으로 바라는 사람들, 그렇게 해서 결국 달라지는 것은 없다...

건조한 날씨 가습기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한동안 가습기 때문에 화제가 된 일들이 일어났었습니다. 가습기를 사용하는 제품 때문에 말입니다. 하지만 가습기 또한 많은 효과를 우리에게 주는데요 우리가 알고 쓰면 그 효과도 2배가 되지 않겠..

내 방에 딱 ! 공기정화의 좋은 식물들 [내부링크]

봄이 다가오면서 겨울 내내 굳게 닫혀있던 창문들을 이제 자주 여실때가 왔는데요 봄이 다가오면 가장 걱정되는 것은 아마도 황사와 미세먼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환기를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나의 블로그 랭킹은 몇순위? 블로그 랭킹 알아보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많은 고민들을 하실겁니다. 저 역시 어떻게 블로그를 키울까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까 고민을 하면서 포스팅을 쓰지만 가장 궁금한 것은 노출의 상단에 있는 것이 가장 좋은것..

밤에 잠이 안올때 잠을 오게 하는 비법 [내부링크]

흔히들 직장인분들은 일요일 저녁 집에와서 다음날을 준비하기가 다들 너무 싫을겁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구요 아까운 주말 시간을 이렇게 보낸다는게 조금 아깝기도하고 잠이 안오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하지만..

설사로 고통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 [내부링크]

설사는 성인에게 1년에 4분기로 나눠 한번씩 일어난다고 하는데요 어린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2~3배로 그 수치가 오른다고 합니다. 설사는 보통 세균성원인과 감염성원인으로 구별한다고 합니다 세균성원인으로는..

목 뒤에 통증 무엇이 문제인가? [내부링크]

장시간 의자에 앉아있거나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 혹은 누워서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시는 분들 목에 통증을 많이 느낄수 있으실텐데요 혹은 목을 앞으로 내미는 습관이나, 책을볼때 자세가 불편하다 글을 쓸때..

다이어트를 위한 음식 추천 과일편 ! [내부링크]

다가오는 계절 짧아지는 옷 신경쓰이는건 내 다리와 팔뚝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쌓여있던 살들을 빨리 없애기 위해 다이어트를 위한 과일을 알아보려고 해요 1. 자몽 : 100그램 당 30칼로리 예전에 티비에서 자..

다이어트를 위한 저 칼로리 음식 추천 야채편 [내부링크]

이제 봄이 다가오면서 옷이 조금씩 얇아지면서 다이어트에 대해서 신경 쓰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래서 준비한 다이어트를 위한 낮은 칼로리 식품들을 추천하려고 해요 1. 아스파라거스 : 100그램 당 12칼로리..

진짜가 나타났다 !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내부링크]

TV에서 광고하는 것을 보고 무작정 달려간 대형마트에서 산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최근에는 냉동피자를 자주 사먹는 것 같아요 그만큼 가성비가 갑이라는 거겠죠 사실 집앞에 피자랑 치킨이랑 같이하는 가게가..

가성비 갑 ! 리스토란테 양송이 피자 [내부링크]

홈플러스에서 가성비 갑인 리스토란테 양송이 피자를 사와서 먹어봤습니다 최근 TV 광고로 많이 판매하는 오뚜기 피자와 함께 인기가 많더라구요 보니까 주말에 가보니까 오뚜기피자는 벌써 몇개 안남았더라구요..

건강을 위해 많이 찾는 프로폴리스 효능 [내부링크]

21세기들어 현대인들은 건강을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매일 같이 꾸준히 운동을 한다던가 식이요법, 건강보조식품 등 우리의 건강에 찾을수 있게 도와주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건강보..

여자 연예인의 뷰티 비법 오일 풀링 [내부링크]

오일풀링은 연예인들의 뷰티 방법으로도 많이 소개되었던 적있었는데요 오일풀링이란 구강 위생을 촉진하고 인체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인도의 전통 민간 치료법. 이 과정에는 박테리아를 없애기 위해 입안에  ..

들어보셨나요 ? 대만 구아바 그린티 [내부링크]

대만 구아바 그린티 뚜껑을 따고 향을 음미해보니 약간 상큼한 향 나는것 같습니다. 색깔은 약간 황색을 띄며 진하게 우려낸 녹차색과 비슷하다고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맛은 녹차의 조금 씁쓸한맛이 남아있는..

취준생 예비 입시생들을 위한 무료 내신 계산, 내신 등급 계산기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내신이 가장 궁금한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아무래도 예비 대학생들과 취업준비생 일거입니다. 대학 입시에는 수시와 정시로 구분해 고등학교 내신 성적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쳐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코렌토 웨이퍼롤 크랜베리맛! [내부링크]

홈플러스에서 외국과자 세일 하길래 포도쥬스랑 콜라랑 같이 집어온 외국과자 코렌토 웨이퍼롤 크렌베리 맛입니다. 예전부터 크랜베리 쥬스를 먹고 좋아했었는데 크랜베리라길래 기대하면서 먹어봤습니다. 외관부..

2017 산업기사 1회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7년 정유년이 밝아오면서 많은 취업준비생들과 업계종사자들이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노력하시는데요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많은분들이 합격하셨으면 기원하는 바입니다. 더구나 요즘에는 경기도 좋지 않..

미세먼지가 우리몸에 주는 영향 [내부링크]

미세먼지 대처법 곧 다가오는 봄철을 대비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세먼지에 대해서 신경쓰고 있을 것입니다. 우리나라 특성상 봄이되면 중국과 몽골에서 내려오는 황사는 아시안더스트(Asian dust)라 불리며  ..

마인샤인 밀크티 드링크 [내부링크]

오늘 우연히 도서관에 가기전에 홈플러스에 들려서 단선되어 버린 USB 케이블이랑 도서관에서 마실거 사려고 갔는데 마침 눈에 들어오는 이 밀크티 가격이 990원 하길래 몇개 안남았길래 냉큼 3개나 집어버렸습니..

우유로 만들어지는 크림(Cream)이란? [내부링크]

크림은 우유에서 추출되는 노란색 성분입니다.  덜 농축 된 지방은 균질되지 않은 우유의 상단으로 올라갑니다. 이 과정을 통해 원심 분리의 효과로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세상에는 수 백가지의 크림이 존재하..

통새우가 들어있는 비비고 새우왕교자 [내부링크]

다가오는 설날을 대비해 부모님과 함께 대형마트에 가서 제사때 사용할 식자재 및 물품들을 구매하러 갔다왔습니다. 그러던 중 코너 한편에서 동그랑땡과 만두 시식코너에서 노릇노릇하게 제 식욕을 자극하는 냄새..

계속 탈락되는 자소서 무엇이 문제인가? 취준생들을 위한 꿀팁 사이트 [내부링크]

최근에는 취업난이 불거지면서 저를 포함한 많은 청년들의 구직 활동이 힘든데요 내가 원하는 일은 이런 계통인데 급여는 얼마 받는지, 상대방 보다 내가 더 스펙이 좋은데 상대방 자소서는 붙고 내 것은 왜 탈락..

2017년 정유년 신한은행 무료운세 보기 [내부링크]

2017년 정유년을 맞아 한달이 지난 지금 아직 자기 올 한해의 운세를 안보신 분들 많은데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려 해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운세를 볼수 있습니다. 우선 검색을하여 신한은행 공식 홈페..

내가 NBA에 입문한 계기 [내부링크]

고등학교 시절, 내 주위에는 한참 피파온라인으로 인해 대부분에 학생들은 축구를 좋아했고 점심시간에는 축구를 하러 운동장으로 뛰쳐나갔습니다. 저 역시 그 당시에는 축구게임을 즐겨하였기에 농구에는 그 다지..

2017 버킷리스트 [내부링크]

2017년이 벌써 시작된지 20일이 지났네요 작년 한해 동안 하고 싶었던 일들이 많았는데요 취업활동으로 인해 하고싶었던 일보다 하지못했던 일들이 더 많았던 것 같네요 그렇게해서, 작성하게 된 2017 버킷리스..

가까운 나라 일본, 하지만 전혀 다른 젓가락 문화는? [내부링크]

예전에 일본에서 활동을하던 연예인이 토크쇼에나와서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게되었다. 어떤 내용이였냐 하면은 일본에서 고기를 구워먹을때는 불판에 자기고기를 올려 자기가 구워서 직접 구워 먹는다. 라는 이야..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 저칼로리는 과연? [내부링크]

다이어트의 종류는 수백개가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식단이 아닐까요? 다이어트를 하면 사람들이 찾는 저지방식단, 고단백식단, 저탄수화물식단 등등 많이 찾으시는데 우리 몸을 원활하..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적, 탈모에 좋은 성분과 음식 [내부링크]

탈모에 좋은 음식과 성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나이가 들수록 찾아오는 탈모 어릴때 부터 관리하는게 좋은데요 머리카락은 피부와 마찬가지로 건강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러니 푸석푸석한 머리카락이나 윤기가..

엡손 드라이버 설치,서비스센터 라벨기 프린터 잉크 A/S는 어떻게? [내부링크]

앱손 제품,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앱손 공식 지원 센터 1. 우선 위에 올려둔 링크를 클릭하여 앱손 공식홈페이지 지원센터로 접속한다. 아니면, 검색사이트에서 앱손 검색 후 상단에 있는 지원 센터 클릭..

LH신혼 부부 전세 임대 계약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결혼을 하시려는 분들과, 결혼은 했지만 자가가 없는 분이시라면 여기 주목! LH 토지주택공사에서는 無주택 조건을 갖춘 예비신혼부부 및 신혼부부가 그 해당 사항입니다.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도록 기존주택을..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깜짝 결혼 발표? [내부링크]

작년 인기리에 종영되었던 태양의후예 주인공 커플에서 실제로 부부가 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주인공은 배우 송중기, 송혜교 커플입니다. 이 커플은 최측근에 의하면 태양의 후예 드라마를 찍으면서 연인으..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슈퍼 매치 [내부링크]

1억 달러 매치 올 여름 많은 격투기 팬들의 환호를 얻을 매치가 이루어졌습니다. 바로 복싱 무패신화 메이웨더와 UFC라이트급 챔피언 맥그리거가 맞 붙습니다. 경기날짜는 2017년 8월 26일 우리나라 현지시간으로..

군 복무중인 빅뱅 탑, 대마초 흡연 논란 [내부링크]

인기 아이돌 멤버 탑 대마초 논란 오늘 기사를 통해 인기 아이돌인 빅뱅 멤버인 탑(본명 최승현)군이 마약 범죄 수사대 모발 검사에 의해 작년 10월 대마초 흡연 양성반응이 나왔다는 사실을 밝혔다고 합니다. 아..

테니스 초보자에게 맞는 신발과 라켓 추천 [내부링크]

테니스의 왕자? 테니스는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연령이 즐길 수있는 스포츠로 인기가 있습니다. 아시아 권에서는 한국에는 정현 선수와 일본에는 니시코리 게이 선수가 유명하죠 선수처럼 세계의 톱으로 활..

휠라, 에반게리온 에디션 공개? [내부링크]

일본 Atmos Japan 발매 FILA X EVANGELION 본문번역 FILA에서 일러스트레이터인 요네야마 마이씨가 새로 그려낸 일러스트부터 에반케리온 핫롯이 착용한 FILA 콜라호 스니커즈 제2탄 모델과 1/22(FRI)에서 발매...

8등급 신용 대출 과연 가능할까? [내부링크]

저는 개인적으로 일을 하면서, 가장 걱정이 되는 것은 신용등급이었습니다. 취직을 하게 되면서 고정 지출은 취준생이나 백수일때보다 오히려 훨씬 늘었고 집안에서 일하는 사람이 나뿐이라서, 대출을 받아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