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onaire2030의 등록된 링크

 millionaire203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공인인증서 폐지, 민간 전자서명 서비스는 안전한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12월 10일 부터 공인인증서 사용이 폐지된다고 하는데요 1인 회사를 운영하면서 혼자 일하다 보니 공인인증서 매번 갱신하고 다른 은행들도 모두 변경하는 게 너무 번거롭던데 이번 개..

청년특별구직지원금 추가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청년특별구직지원금 3차 지급 지원이 있어 안내해 드립니다. 1인당 50만원씩 지급되는 「청년특별구직지원금」은 코로나 19 확산세 지속으로 인한 기업의 채용 축소 연기 등으로 인해..

제 19차 국제반부패 회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 입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 APEC등 많은 국제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내일 부터 4일간 한국에서 「국제반부패회의」도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이 회의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정확한 회의..

노션사용법 3편 , 텍스트 블럭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 입니다. 오늘은 노션사용법 3편으로 텍스트 블록(Block)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블록(Block)이란 ? 블록이라는 개념을 쉽게 설명드리면 노트 페이지에 그어져 있는 밑줄이라고 생각..

해외쇼핑몰, 아마존과 쇼피파이 중 어떤 플랫폼을 선택 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해외 쇼핑몰 플랫폼 중 아마존을 하고 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최근 온라인 쇼핑몰 2인자였던 이베이를 끌어내리고 쇼피파이가 미국 전자상거래 2위에 등극하는 등..

드롭시핑(Dropshipping)으로 글로벨셀러 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오늘은 해외 온라인 글로벌셀러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드롭시핑(dropshipping)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드롭시핑이란(Dropping shipping)?] 드롭시핑(Dropshipping)이란 판매자가..

노션 사용법 강좌 2편, 새 페이지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 입니다. 지난번 편에서 노션(Notion)에서 새 페이지를 생성하는 방법에 설명드렸는데요, 오늘은 생성한 새페이지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 페이지 활용법에 들어가기 전에 새 페..

노션 사용법 강좌 1편, 새 페이지 만들기 (Create a new pag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 입니다. 오늘은 노션에서 새페이지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 페이지 만드는 것은 쉽게 생각하면 MS Office에서 새문서를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노션 계정을 만들고 나면 바..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최고의 방법, 노션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 입니다. 일을 빨리 처리하면 할 수록 일이 줄어야 하는데 이상하게도 일은 하면 할 수록 업무량이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저만 느끼는 생각인가요 ? ^^;; 그래서 생산성을 높이는 것이 아주 중..

모더나(Moderna)는 어떻게 보조금 4억8300만 달러를 받았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모더나(Moderna)가 올해 연방 정부로부터 지원받은 보조금은 총 4억 8300만 달러로 지난 7년 동안 받은 보조금의 합계보다 많은 금액입니다. 원화로는 거의 5000억이 넘는 규모의 돈인데..

화이자 백신 vs 모더나 백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현재 많은 제약회사들이 코로나 백신을 개발 중인데 그중에서 화이자(Pfizer)와 모더나(moderna)에서 개발한 백신의 효과가 90% 이상의 효과를 보인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 두 회..

RCEP의 최대 수혜국 한국, 그 경제적효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우리 정부는 11월 15일, 아세안 10개국(브루나이·캄보디아·인도네시아·라오스·말레이시아·미얀마·필리핀·싱가포르·태국·베트남), 중국·일본·뉴질랜드·호주 등 역내 14개국..

화이자백신 회사의 CEO 알버트 불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유럽연합이 화이자(Pfizer) 백신 3억 개를 확보했다고 하는데요 며칠 전 화이자(Pfizer) CEO의 주식 매각으로 인해 논란이 많았는데, 오늘은 화이자와 화이자 CEO가 어떤 사람인지에 대..

독일 핀테크산업과 핀테크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오늘은 독일의 핀테크산업과 핀테크 전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여름 독일에서 상장 기업 30위권에 포함되고 2018년부터 '닥스 지수'에 포함될 정도로 거대한 핀테크 기업인..

영국 핀테크산업과 핀테크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어제 이어서 오늘부터 해외 주요 국가의 핀테크 시장 현황과 주요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영국의 핀테크 산업현황입니다. 모두 잘 아시는 것처럼 영국은 세계적인 금..

중국 디지털화폐 도입의 진짜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중국 인민은행의 Yi Gang 총재는 현재 디지털 화폐 시범 출시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중국은 그동안에도 알리페이나 위쳇페이 같은 모바일 페이를 국민의 20% 가..

해외수출 매출금액 페이팔계정으로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해외 수출을 하다 보면 정식 발주가 진행되기 전에 고객이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 샘플을 먼저 보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샘플대금을 받아야 하는데요 그럴 때 은행으로 송금받..

15년간 시가총액 800배를 성장시킨 게임회사 텐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오늘은 약 15년 동안 시가총액 800배가 넘는 성장을 기록한 중국 게임회사 텐센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텐센트는 현재 중국 뿐 만 아니라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메신저..

핀테크업체 앤트그룹 (Ant Financial)기업공개 IPO중단 상장무산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중국 정부가 사상 최대 규모의 상장으로 기대를 모았던 중국 핀테크 업체 앤트그룹의 기업공개(IPO)를 중단시키는 일이 발생했는데요 왜 그런일이 발생했을까요? 기업공개(Initial Publ..

2020 미국대선 미국인들의 선택은? (현재 개표 진행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드디어 미국 대선이 끝났네요. 현재 개표 진행은 바이든이 많이 앞서가고 있는데 결과는 어떻게 나올까요? 이상하게 저는 개인적으로 트럼프한테 정이 많이 들었다 싶은데요. 그 사람은..

[국제기구소개] 세계무역기구 (WTO)는 왜 만들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희 무역통상교섭본부장이 사무총장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세계 무역기구(WTO, World Trade Organization)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앞서 사무총장 후보 선거에 관해 작성한 포스팅이 있으..

미국우편투표 대선 결과는 언제 알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 입니다. 미국 대선이 11월 3일에 치뤄지니까 오늘 기준으로 미국 대선이 보름 정도 남았는데요 하지만 투표를 하더라도 선거 결과가 나오기까지는 우편투표 시행으로 몇일 혹은 몇주가 걸릴것..

뉴질랜드총선 노동당 압승 [내부링크]

뉴질랜드 총선에서 저신다 아던(Jacinda Ardern) 총리가 압승을 하여 재선에 성공하였습니다. 저신다 아던의 중도좌파 노동당(centre-left Labour)은 49.1%를 얻어 지난번 의석수보다 18석이나 늘어난 64석의 의..

WHO 렘데시비르 코로나 효과 거의 없다 [내부링크]

렘데시비르(remdesivir)는 코로나가 대유행이 시작되면서부터 잠재적인 치료방법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특히 얼마 전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에 감염되었을 때에도 치료제 중에 하나로 사용되면서 더욱 주목..

태국 시위 민주화 운동의 배경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 입니다. 지금 태국은 수천명의 젊은이들이 거리에 모여 반정부 시위를 벌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제는 유럽이 코로나로 인해 락다운을 한다고 말씀드렸는데 현재 태국에서는 시민들이 오히려..

프랑스 코로나 확산 막기 위해 야간통행금지 선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 입니다. 며칠 전에 유럽 전역에 코로나 확산이 심상치 않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몇 시간전 프랑스에서 결국은 비상사태에 돌입하여 야간 통행금지를 선포하였습니다. 프랑스에서 하루만에..

말레이시아, 영해에 무단 침입한 중국어선 구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 입니다. 중국의 남중국해 영토권 분쟁이 점차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중국어선이 말레이시아의 해역을 무단 침입하여 말레이시아에서 이 어선을 구금까지 한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유럽 코로나 재확산(1) 프랑스, 체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 Jeong입니다. 유럽의 코로나 재확산이 심각하게 퍼지고 있어 병원 입원환자도 계속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럽의 각 국가는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감염숫자를 줄이기 위해 - Lock down,..

아이폰 12 출시 Hi, Spee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다음 주 10월 13일에 애플사에서 아이폰의 신 모델은 아이폰 12 선보인다고 합니다. 아이폰 12를 출시하는 10월 13일 행사에 초대하는 초대장에는 "Hi, Speed"라고 적혀있다고 하는데요...

유럽 코로나 재확산(2) 독일, 네델란드, 스페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유럽의 코로나 재확산 현황에 대해 계속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독일 코로나 현황] 사망 9,609명 / 인구 10만 명당 사망비율 11.6 / 총 320,899 명 독일은 지금까지 코로나 방역을 그래..

아제르바이잔과 아르메니아의 내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입니다. 9월 27일부터 아제르바이잔의 나고르고 카라바흐 지역에서 아제르바이잔과 아르메니아 사이에 큰 분쟁이 생겼습니다. 자칫 시리아 내전처럼 될까 봐 걱정이 되었지만 러시아의 개입으로..

트럼프대통령을 치료를 위해 렘데시비르 투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sabel 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9일 만에 극적으로 백악관으로 돌아왔습니다. 돌아오는 것도 역시 트럼프답게 실험 약물을 투여받고 아픈 상태에서 지지자들..

WTO 사무총장 후보 [내부링크]

"유명희, WTO 사무총장 최종 2인 후보되다." 10월 8일, 유명희 산업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 2인을 뽑는 WTO 사무총장 최종 후보가 되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WTO 사무총장은 총 3라운드를 거쳐 선발하게 되는..

취업성공패키지 참여대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취업성공 패키지 신청 시 1유형과 2유형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참여 대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미취업자 기본적으로 취업성공패키지는 미취업자가 대상이지만 취업성공패키지 참여 이..

취업성공패키지 신청이 제한 되는 경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취업준비생이나 코로나 때문에 일자리를 잃으신 분들이 취업성공 패키지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대요 경우에 따라 신청제한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어떤 경우에 해당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