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ye의 등록된 링크

 mily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성신여대 카페 -디저트 맛집]_ 배달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맛집 펠어커피 성신여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밀리에요! 오늘은 배달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펠어커피 성신여대점 포스팅을 하려고 해용 8월 첫날 주말인데 비가 많이와서 급하게 약속을 취소하고 방콕 엄마와 점심을 부랴부랴 먹고 커피가 너무..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회식엔 육회다 육회가 맛있는 '신육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밀리에욤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는 육회집 3곳중 하나를 소개해드립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신호등 건너구 조금만 걷다보면 나오는 육회가 맛있는 맛집 "신육회" 입니다!!! 1번 출..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_빵이 맛있는 PAN DE OR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밀리에요 오늘은 제가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애용하는 빵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출근길에 아침마다 들러서 회사 동료들과 같이 먹을 빵 만원어치정도 사다가 작업테이블에 놓고 야금야금 먹는..

[강남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카페마마스 cafe mama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밀리에요-! 오늘은 강남 고속터미널역 센트럴 시티에있는 카페마마스에 다녀왔어요! 백화점 계속 걷고 걷다가 힘들어서 어디 카페를 가지..하고 스타벅스가 있어서 갔다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옆..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돼지갈비가 맛있는 '삼숙이 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밀리에요 오늘은 맛집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해요! 얼마전에 다녀온 삼숙이 갈비! 가산디지털단지역 바로 앞에 위치해요! 역 앞에 바로 위치하고 있구요 1호점 , 2호점이 있어요 보통 1호점에 사람이..

[란제리 브랜드 조사] _ 스위스 의 HANRO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로에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한로는 업계에서도 많이 참고하고 찾아볼 만큼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한로 홈페이지에 있는 소개글을 따오..

[란제리 브랜드 조사] 프랑스 브랜드 - ERE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밀리에요 오늘은 프랑스 브랜드의 ERES 를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ERES 사이트에 나와있는 ESES Spirt 글 입니다. A에서 Z까지 독특한 창작물 ERES에서는 크리에이티브 팀이 직물부터 컷, 색상에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