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miji의 등록된 링크

 mimij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노니 효능 부작용 먹는법! 바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노니 효능 부작용 먹는법! 바로 알고 먹자! 노니의 원산지는 동남 아시아에서 주로 재배가 되어지며 오늘날에는 열대지방 대분분에서 재배를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모양새 자체가 이쁘지 않아 관심을 받지..

당뇨와 갱년기에 좋은 음식 칡즙 효능 [내부링크]

당뇨와 갱년기에 좋은 음식 칡즙 효능 요즘 들어서 당뇨병과 갱년기 증상에 좋은 칡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어렸을때 시골에서 어른들이 칡이 좋다며 많이들 캐러 다녔는데 그만한 이유가 있었군..

면역력에 좋은 음식 현미 마늘 파프리카 [내부링크]

면역력에 좋은 음식 현미 마늘 파프리카 요즘 들어서는 일교차가 상당히 심한데요 이럴때 일수록 감기 정말 조심하셔야 하는거 아시죠! 최근에 코로나 때문에 뒤숭숭한데 감기 까지 걸리시면 생활하기가 정..

히카마 먹는법과 효능 보관법 정리! [내부링크]

히카마 먹는법과 효능 보관법 정리! 첫번째 ㅣ당뇨증상에 좋음ㅣ 히카마 안에는 다량의 인울린 성분이 들어가 있어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지연시키는 작용만 있는 것이 아니라 췌장에 기능을 도와주어 당뇨병의..

야콘 효능과 먹는법 보관 요약! [내부링크]

야콘 효능과 먹는법 보관 요약! 야콘 효능 요약 국화과의 다년과 식물로서 고구마와 생긴 모양이 비슷하게 생긴게 특징입니다. 고대 안데스 산맥이 주산지인 야콘이 주로 남미에서 주로 경작되어 왔지만 최근..

아마란스 효능과 보관법 먹는법! [내부링크]

아마란스 효능과 보관법 먹는법! 첫번째 ㅣ글루텐이 없는 식품ㅣ 아마란스 안에는 글루텐이 없기 때문에 글루텐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좋은 식품 입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대체적으로 밀에 존재하는..

섬초 효능과 보관법 그리고 보관법! [내부링크]

섬초 효능과 보관법 그리고 보관법! 환절기 감기에 좋은 섬초 효능 알아보기 첫번째 ㅣ뼈건강 개선ㅣ 몸 안에 포함된 무기질 중에서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 많이 알려진 칼슘은 뼈와 치아를 구성하는 주요 성..

호박씨 효능과 보관법 먹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호박씨 효능과 보관법 먹는법 알아보기 첫번째 ㅣ심장을 강화 시키는 마그네슘ㅣ 호박씨에는 아데노씬 의 생성 및 심장과 뼈와 치아의 생성 그리고 혈관의 이완및 적절한 장의 기능을 포함하고 다양한 종류의..

작두콩차 효능과 먹는법 보관법 팁! [내부링크]

작두콩차 효능과 먹는법 보관법 팁! 작두콩은 아루 오래전부터 치질, 축농증 비염에 좋다고 널리 알려져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작두콩의 깍지는 월경과 만성 설사 소화기 계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작..

아보카드 오일 효능과 먹는법 [내부링크]

아보카드 오일 효능과 먹는법 첫번째 ㅣ불포화 지방이 건강을 도와준다고 해요ㅣ 아보카도에 들어있는 지방의 양은 약15 그램 정도가 들어가 있으며 이중에 대략 12그램이 불포화 지방입니다. 전체 지방중에..

아보카도 효능과 보관법 그리고 고르는법!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과 보관법 그리고 고르는법! 다양한 슈퍼푸드가 있는데요 오늘은 아보카도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ㅣ뇌 건강에 좋음ㅣ 아보카도에 주성분에는 오메가 3와 지방산과 천연 비타인 e가 주성분..

여주 효능과 먹는법 그리고 보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주 효능과 먹는법 그리고 보관법 알아보기 환절기에 좋은 음식 여주에 대해 알아볼게요 먹는 인슐린이라고도 여겨지는 여주는 타원형의 형태로 돌기가 덮여져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여주에는 상당한 양의..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 일정(효능과 보관법) [내부링크]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 일정(효능과 보관법) 올 한해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축제들이 취소 되었는데요 그래도 가많이 있을순 없죠 2017 년도에 이어서 3년 연속하여 충북 농산물 판매의 활성화 로 최우수 춪게..

단풍마 효능과 보관법, 먹는법 바로알기 [내부링크]

단풍마 효능과 보관법, 먹는법 바로알기 단풍마의 뿌리에는 고혈압과 동맥경화에 좋은 민간 약재 입니다. 가을 환절기에서 봄철에 뿌리를 캐내서 잘 씻고 말린다음 잘게 썰어서 물에 넣고 끓여드시면 좋습니다...

카카두 플럼 효능과 보관법(먹는법) [내부링크]

카카두 플럼 효능과 보관법(먹는법) 카카두 플럼은 호주의 서북부 지역에서만 자라는 자두의 한 종류인데요 호주의 카카도 국립공원에 이름에서 따온 거라고 해요 그래서 정식 명칭이 카카두 플럼이라고 해요..

용과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용과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우선 용과란 과육이 조금 생소하게 들리실 텐데요 용과라 함은 생김새가 이국적인 열대 과일로 당도는 다른 지역의 과일에 비해서 상당히 떨어집니다. 처음 식용하시는 분들은 화..

비트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트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비트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및 유럽의 해변을 따라 자연스럽게 재배되었던 역사가 깊은 고대 식품입니다. 원래부터 비티의 잎을 많이 먹었다고 해요 최근 우리가 알고 있는 비트는..

늘보리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늘보리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쌀이 귀하던 엣날에는 가장 중용한 음식이었던 보리인데요 지금은 보리도 워낙에 종류가 많은데 일단 보리는 쌀보리와 겉보리로 분류가 되요 품종의 차이인데요 쌀보리는 쌀처..

가리비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리비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연체동물 부족류에 속하는 가리비는 헤엄치는 조개로 알려져 있는데요 가리비가 이동할 때 두개의 껍질을 여닫으면서 분출되는 물의 반작용을 이용하여 수주에서 몸을 이동합니..

타트체리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건강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 이라면 타트체리는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타트체리의 효능과 보관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 타트체리는 과일계의 보석으..

하늘마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늘마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하늘마는 참마의 일종으로 아프리카 동남 아시아 스리랑카 등이 산지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일본 중국 등 동아시아에서도 최근 재배를 많이 하고 있어요 특징으로는 잎이 대..

영천 특산물 복숭아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영천 특산물 복숭아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5월달부터 8월 사이에 수확이 되는 복숭아는 대표적인 여름 과일로 꼽히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마트나 과일가게에 가시면 정말 많이 접하실 거예요 칼로리는 100..

기관지 질환에 좋은 도라지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관지 질환에 좋은 도라지 효능과 보관법 알아보기 요즘같은 환절기에 기관지가 안 좋으신 분들은 기침도 많이 하시고 가뜩이나 코로나 때문에 눈치가 많이 보이실 텐데요 오늘은 환절기 기관지와 편도에..

돌외잎 효능과 보관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돌외잎 효능과 보관방법 알아보기 아시아 일대에서 재배되고 있는 돌외는 박과 같은 과에 속하는 덩굴 식물인데요 전통적으로 심혈관 질환을 대상으로 처방하는 약재 및 우려서 마시는 차로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

고춧가루 한근무게와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춧가루 한근무게와 효능 알아보기 의외로 많은 분들이 고춧가루 한근 무게를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고춧가루 한근을(600g)을 빻으면 얼마나 나올까요 첫번째 ㅣ몇번째 딴 고추인지에 따라 무게의 양이 달라져요..

예천 특산품 참기름 효능과 보관법<노화를 막아주는 효과> [내부링크]

예천 특산품 참기름 효능과 보관법<노화를 막아주는 효과>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세포의 재활성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참기름에 대해 궁금증 해소해 드립니다. 따라오세요!!~^^ 첫번째 ㅣ..

문경세재 특산품 사과의 효능과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ㅣ문경세재 특산품 사과의 효능과 맛있게 먹기! 사과가 가장 맛있는 계절 가을! 이제 사과의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오늘은 문경시의 과특성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빨갛고 고운빞..

영주 특산품 풍기인삼 효능이 뭔가요??? [내부링크]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 혹시라도 감기라도 걸릴까 노심초사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때 일수록 더욱더 몸 건강 면역력 강화하는 식품이나 보조제 찾으시는 분들도 많은데... 오늘은 인삼의 효능과 특효 그리고..

동부콩 효능과 먹는법 보관법까지! [내부링크]

동부콩 효능과 먹는법 보관법까지! 첫번째 ㅣ염증과 통증을 줄여줍니다.ㅣ 통부콩의 껍질이 염증과 통증을 줄여주는데 상당한 도움을 줍니다. 화농성 유선염과 부종 치료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소양인에게 특..

겨울철 피부관리 좋은 음식 [내부링크]

1단계 각질관리, 각질 있으면 화장품 피부 표면의서 겉돌아 아무리 좋는 화장품을 바르더라도 피부가 깨끗하지 못하면 피부 표면의서 화장품이 겉돌고 피부 속으로 흡수되지 못한다. 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