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is의 등록된 링크

 min-ji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확인하기, 친구 검색 허용까지 ok [내부링크]

카카오톡 아이디는 카카오 계정과 별개로 거의 친구를 추가하거나 검색하는 용도로 쓰이는데요~ 누군가가 본인을 카카오톡에 추가하려고 할 때 알려줄 수 있도록 카카오톡 아이디를 미리 알고 있으면 유용하겠죠?..

상업적 무료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여기 다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포스팅했던 상업용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 이어 오늘은 상업적 무료 폰트 사이트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폰트도 마찬가지로 아무 폰트나 갖다 쓰면 안 되기 때문이죠 ๑๑ 그리고 상..

상업용 무료 이미지 사이트, 저작권 없는 사진을 찾는다면?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나 개인 플랫폼 등 인터넷 영역이 점점 확장되는 만큼 저작권은 정말 중요한데요.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이미지를 막 가져다가 사용해서는 안 되는 거 아시죠? 그래서 오늘은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

단미 와플 메이커 추천, 크로플 만들기 : 곰곰 미니 크로와상 생지 [내부링크]

단미 와플 메이커 언박싱 홈카페의 정석하면 또 와플 메이커지. 그래서 한때 크로플을 만들어 먹고 싶어서 살까 말까 x 100번 고민했었는데 친구한테 선물로 받게 된 단미 와플 메이커 내가 선물 받은 와플 메..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탈퇴 방법 PC와 모바일 각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탈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이에요.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방법이 은근히 까다로워서 그런지 헤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따라 하시면..

인스타그램 계정 추가로 부계정 여러개 만들기, 삭제도 간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인스타그램 계정 추가 기능을 이용해 부계정 여러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인스타그램 계정은 하나의 전화번호로 5개의 계정까지 만들 수 있답니다ㅎㅎ 부계정..

배떡 로제떡볶이 누들밀떡 후기, 맵기는 보통맛으로 (o˘˘o) [내부링크]

주변에서 다들 배떡 배떡..! 거리길래 배달의 민족에서 나온 떡볶이인가,,? 했는데 알고 보니 떡볶이집 이름 자체가 배떡이었던 것. 요즘 되게 핫하길래 유튜브에 먼저 검색해봤더니 먹방 유튜버분들 정말 맛있게..

주민등록증 재발급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 : 준비물과 기간은? [내부링크]

요즘은 서류 발급이나 신청도 다 인터넷으로 할 수 있으니까 너무 편한 것 같아요ㅠㅠ 예전에만 해도 인터넷은 무슨.. 항상 직접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맞죠? 그래서 오늘은 주민등록증 재발급 인터넷..

트위터 아이디 변경, PC와 모바일 각각 바꾸는 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트위터는 대부분 덕질하는 용도로 많이 이용하던데 저는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같은 SNS만 자주 이용하고 트위터는 정말 가끔 이용하는 사람이랍니다ㅎㅎ 혹시 트위터 계정을 처음 만들었을 때 생기는 아이디,..

어쩌다보니 나도 졸업을 하게 되었다. [내부링크]

이번 연도는 빌어먹을 코로나 때문에 졸업식이 진행되지 않았다. 그래도 한 번뿐인 졸업 사진인데 사진관에서 학위복을 대여해서 찍는 사진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아 친구와 함께 예약을 하고 바로 ㄱㄱ..

가정용 프린터기 추천 : 캐논 E569S 이코노믹 잉크젯 복합기, 맥북 아이폰 무선 연결 가능하다 [내부링크]

집에 프린터기가 없다 보니 프린트할 일이 생기면 항상 피시방을 가야 해서 되게 귀찮고 번거로웠다. 그래서 프린터기를 구매하기로 결심하고 인터넷을 뒤져보다가 발견한 캐논 E569S 이코노믹 잉크젯 복합기!..

워드프로세서 1급 필기, 실기 독학 합격 후기 : 책X,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워드프로세서 1급 필기, 실기 독학 합격 후기 시험을 친지 몇 달이 지나서야 올리는 포스팅ㅎㅎ,, 얼른 올려야징~! 해놓고 계속 미루다가 지금까지 와버렸다. 나는 컴활과 워드를 비슷한 시기에 같이 공부하고..

페이스북 친구수 비공개(숨기기) : 공개 범위 설정하기 [내부링크]

SNS는 자유롭게 글을 쓰고 이용하는 개인의 영역이지만 지금 소셜 네트워크 시대가 되면서 그만큼 자신의 개인 정보, 즉 프라이버시가 침해당할 위험 또한 높아졌다. 그래서 본인 계정을 잘 관리해줘야 한다. 페..

좁쌀여드름 없애는 화장품 : 아누아 어성초 77% 진정 토너 솔직 후기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맨날 착용해서 그런지 얼굴에 계속 트러블이 난다,, 원래 트러블 잘 안 나는 피부였는데 갑자기 더러워졌다ㅠㅠ 특히 좁쌀여드름 때문에 계속 스트레스받는데 짜면 자국으로 남고....

앱테크 추천 : 현금화 가능한 엠브레인 패널파워[설문조사] [내부링크]

포인트를 모아 현금화가 가능한 앱테크 어플들은 많이 있다. 잠금화면에서 슬라이드를 넘기면 포인트를 주는 캐시슬라이드, 일정 걸음 수에 도달하면 포인트를 주는 캐시워크, 앱 설치나 회원가입을 하면 포인트를..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 문의 가능할까?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주로 이용하는 카카오톡, 이용자가 증가할수록 앱에 대한 문의사항도 많아지기 마련이다. 문의는 아무래도 채팅으로 하는 것보다 전화로 연결해서 상담하는 게 편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카..

우리은행 쿠키체크카드 : 20대 대학생 체크카드 추천! [내부링크]

귀여운 체크카드가 보이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보지도 않고 무작정 발급부터 했던 나 자신.. 그래서 지금까지 발급한 체크카드가 총 8개 정도 된다. 지금 생각해보면 쓰지도 않고 서랍에 계속 놔둬서 왜 발급했나..

컴활 1급 필기, 실기 독학 합격 후기 : 기출문제가 답이다.. [내부링크]

컴활 시험을 친 지는 좀 지났는데 곧 시험을 보는 사람들을 위해 컴활 1급 필기와 실기 독학 후기를 한번 적어보려고 한당 (๑•̀ㅂ•́)و 작년과 다르게 이번 연도에는 배점, 버전 변경 등 출제 기준이 살짝..

2021년 반갑고, 2020은 이제 안녕cc [내부링크]

매년 1월 1일, 아침마다 해 뜨는 걸 봐왔지만 이번 연도는 유난히 해가 더 쨍한 것 같다. 잡을락 말락 잡아따,,!! 많이 추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 추워서 다행,, 엄마랑 사진 찍깅^-^ 내가 들고 있는 손..

안구건조증 눈 찜질 : 닥터김강 실크 온열수면안대 추천! [내부링크]

나는 원래 안경을 안 끼던 사람이었는데 요즘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장 시간 동안 보니까 시력이 급격하게 나빠졌고, 이로 인해 안경을 끼게 되었다. 그리고 어느 순간 인공눈물을 넣어도 눈이 계속 건조하고 피곤..

트위터 계정 여러개 만들기, 부계정을 생성해보자! [내부링크]

다른 SNS를 많이 이용해본 사람들이라면 잘 알 텐데 보통 SNS들은 한 사람 당 무조건 계정 하나! 이런 제한이 없기 때문에 한 사람이 여러개의 계정을 갖고 있는 것이 가능하다. 트위터 또한 계정을 여러개 만들..

인스타그램 사용법 :: 하는법은 알고 보면 간단해!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처음 접해보면 되게 어렵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사용법은 알고 보면 간단하다. 그래서 오늘은 인스타그램 사용법을 적어보려고 한다. 기본적인 사용법만 적을 예정이니 인스타그램을 처음 접하는..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하는법, 페메는 이용 가능할까? [내부링크]

나는 페이스북 계정을 비활성화 해본 적이 딱 한 번 있는데 그게 언제냐면,,, 바로 시험기간! 페이스북을 정말 자주 들여다봐서 시험기간 때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계정 비활성화를 했었다. 그런데 하루도 못..

애니클리어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휴대용으로 딱 좋아! [내부링크]

겨울철만 되면 손과 발이 너무 시리다. 수족냉증인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겨울에는 손난로가 필수! 지금까지는 밖에서 걷다가 '너무 추운데 핫팩이나 사야겠다'라고 생각이 들 때 편의점 같은 곳에서 일회용..

열심히 살았던 날들, 앞으로도 더 열심히 살기 [내부링크]

"공모전과 서포터즈 활동의 기록" DMZ 평화경제 국제포럼 온라인 서포터즈 대략 2-3주 동안 활동했던 DMZ 평화경제 국제포럼 온라인 서포터즈! 어떻게 보면 되게 짧은 시간이지만 DMZ와 한반도의 평화에 대한..

카카오톡 계정 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거의 맨날 사용하는 어플이지만 대부분 자동 로그인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의 계정을 까먹을 때가 많다. 이럴 때 카카오톡 계정 찾기 방법을 한번 알아두면 쉽게 계정을 찾을 수 있다. 참고로 카카오톡..

광역알뜰교통카드 사용법 :: 마일리지 적립 [내부링크]

광역알뜰교통카드는 발급받아서 카드만 삑- 찍는다고 되는 게 아니라 앱까지 같이 사용해야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다. 광역알뜰교통카드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사용법을 잘 몰라서 마일리지 적립을 못하는 사..

광역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 교통비 할인받자! [내부링크]

이 카드를 사용한 지 두세 달이 지났는데 생각보다 쏠쏠하게 할인받아서 좋은 것 같다. 단지 버스를 타고 내릴 때 앱을 켜서 버튼을 눌러야 한다는 불편함?ㅋㅋㅋㅋ그리고 계속 누르는 걸 까먹게 된다. 원래는 광..

아이폰 카메라 소리 끄기, 무음이 가능하다고? [내부링크]

나는 다른 카메라 앱보다 아이폰의 기본 카메라로 사진을 많이 찍는다. 근데 사진을 찍을 때마다 항상 '찰칵' 소리가 나니까 사람들이 많은 장소나 버스 안 등 조용한 곳 같은 경우에서 찍을 때 너무 불편했다. 사..

인스타그램 인기 해시태그 모음 [내부링크]

내 주변을 살펴보면 다른 SNS는 안 하는 사람들이 있어도 인스타그램은 거의 다 이용한다. 그리고 요즘 들어 인스타그램을 새로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다. 실제로 대한민국 남녀 10~50대를 대상으로 한 설..

토익 LC RC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취업 준비생이라면 대부분 준비하는 자격증이 바로 토익이다. 앞서 말했던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과 한국사 자격증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토익은 취준 시 거의 필수조건으로 요구되기 때문에 베이스로 깔고 가..

한능검 시험일정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는 한국사 자격증 유효기간에 대해 알아보았다. 한국사 자격증의 유효기간이 궁금하다면 저 포스팅부터 보고 오기 바란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한능검 시험일정 보는 방법'이다. 한국사능력검정..

한국사 자격증 유효기간 있을까? [내부링크]

한국사 자격증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등급 기준에 합격해야 얻을 수 있다. 공무원 또는 공기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은 한국사 자격증이 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취업을 준비하..

컴활 1급 필기 시험접수 방법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는 컴퓨터활용능력 시험일정과 컴활 1급 2급 차이를 알아보았고, 오늘은 컴활 1급 필기 시험접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것이다. 꼭 컴활 1급 필기 시험을 치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컴활 시험접수..

컴퓨터활용능력 시험일정 확인하기 [내부링크]

어제 포스팅했던 컴활 1급과 2급의 차이에 이어서 오늘은 컴퓨터활용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가장 중요한 정보를 가져왔다. 그것이 바로 뭐냐? 컴퓨터활용능력 시험일정이다. 자격증 시험을 치기 위해서..

컴활 1급 2급 차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컴퓨터 활용 능력 자격증은 취업을 위해서 꼭 따야 하는 필수 자격증이라고 불린다. 그렇기에 컴활 시험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데, 컴활 1급과 2급 중 뭘 따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 포스팅을..

메가박스 할인 카드 모음 [내부링크]

저번에 포스팅했던 CGV 할인 카드 총 정리 모음과 롯데시네마 할인 카드 종류별로 알아보기에 이어서 오늘은 메가박스 할인카드 모음을 가져왔다. 나는 집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메가박스가 있다. 그래서 다..

맥북 스크린샷 화면캡쳐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내가 지금 보고 있는 화면을 저장해놓고 싶은 순간이 있다. 또는 직장 생활을 하는 경우, 자신이 맡은 업무로 인해서 화면캡쳐를 해야 하는 일이 생기기 마련이다. 특히 나는 블로그 글을..

pdf 파일 용량 줄이기 방법 [내부링크]

pdf 파일을 다른 사람한테 보내거나, 당장 제출해야 하는데 용량을 초과해서 못 보내는 경우가 생긴다면 정말 곤란하겠지? 특히 직장 생활에서는 서로 파일을 주고받는 업무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pdf 파일 용량..

대학생 자격증 추천, 방학 때 따놓자! [내부링크]

대학생이라면 방학 때 알바를 하거나 여행을 가려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자격증들을 따놓는것도 좋은 선택이다. 놀고싶은 마음은 누구나 갖고있다. 그럼에도 그걸 억누르고 열심히 자격증을 따는 이유가 뭘까? 자..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있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번의 페이스북 가입 방법에 이어서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먼저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물품이나 서비스에 관련된 상담을 담당하는 곳이다. 그러므로 페이스..

롯데시네마 할인 카드 종류별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CGV 할인 카드 총 정리 모음에 이어서 롯데시네마 할인 카드 총 정리 모음을 가져왔다. 롯데시네마 할인 카드는 종류별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롯데시네마 할인 카드 종류 롯데시네마 제휴카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유튜브를 보다 보면 개인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한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은 유튜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또는..

pdf jpg 변환 방법, 프로그램 없이 가능하다 [내부링크]

사무적인 업무를 하다 보면 pdf를 jpg로 또는 jpg를 pdf로 변환해서 봐야 하는 경우가 많다. pdf jpg 변환 방법은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과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쓰는 방법 이렇게 두 가지가 있는데, 사람들은 간..

맥북 사용법 알아보기 :: 초보편 [내부링크]

윈도우를 사용하다가 맥북을 쓰게 되면 화면 구성부터가 다르기 때문에 익숙지 않다. 나 역시도 맥북을 처음 사용했을 때 윈도우 사용법과 너무 달라서 고생을 했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오늘은 맥북을 처음 사용..

트위터 용어 뜻 :: 멘션, 블언블, 뮤트, 무멘팔 [내부링크]

모든 SNS들은 처음 접하게 되면 모르는 용어들로 수두룩 빽빽하다. 그래서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SNS 이용을 더 어렵게 생각할 수도 있다. 특히 SNS 중에서도 트위터가 어려운 용어들이 많은 것 같다. 그래서 오..

CGV 할인 카드 총 정리 모음 [내부링크]

영화를 좋아하고, 자주 보는 사람이라면 꼭 할인 혜택을 받아서 보길 바란다. 영화관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이렇게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서도 CGV 할인 카드 총 정리 모음을 가져왔다. 다른 영화관 할인..

카카오톡 계정 만들기, 간단하다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지금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국민 메신저로 자리 잡았다. 카카오 계정은 이메일 주소를 아이디로 사용하여 카카오톡의 소유주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으로 카카오 계정을 만들면 카카오톡 내의..

트위터 계정 만들기, 가입해보자 [내부링크]

트위터(Twitter)는 블로그의 인터페이스와 미니홈페이지의 친구 맺기 기능 그리고 메신저 기능까지 모아놓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2006년에 출시되었다. 트위터 사이트를 접속하기 전에 보면 '트위터, 지금..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는 2020년부터 '국민내일배움카드'라는 이름으로 재탄생하게 되었다. 기존의 내일배움카드는 구직자와 재직자로 구분해서 지원을 했었다. 그런데 직업 형태가 점점 다양해지면서 직업훈련을 받을 수..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사용법 [내부링크]

많은 SNS들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일상적인 모습을 올리고, 소통하는 개인 공간으로 인스타그램을 많이 이용한다. 그리고 블로그도! 페이스북도 옛날에는 그랬지만 SNS도 유행이 지나듯이 점점 정..

페이스북 가입 방법 :: 계정을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시대가 점점 발달하면서 많은 SNS들이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소통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SNS는 인스타,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비롯하여 많은 SNS가 있다. 어떤 것을 사용하는지는 자기 마..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인증번호 받기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요즘 사람들한테 필수인 메신저 앱이다. 2010년 3월에 첫 출시됐는데 2015년부터 한국 내 점유율 90%를 넘어섰다. 내가 이 포스팅을 올리는 2020년, 지금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쓴다고 해도 무방하다...

V3 무료 백신 다운로드 [내부링크]

어제 올렸던 알약 프로그램에 이어 오늘은 V3 백신 프로그램을 포스팅하려고 한다. 데스크톱 PC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이런 백신 프로그램은 필수로 깔아놔야 한다. 귀찮다고 안 깔아놓는 사람들이 많은데..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받기 :: 무료백신 [내부링크]

우리의 건강이 나빠지듯이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컴퓨터도 바이러스나 랜섬웨어에 걸릴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에 백신 프로그램을 깔아서 미리 예방하고 보호해야 한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사..

사람인 무료 적성검사 후기 [내부링크]

어제 올렸던 사람인 무료 인성검사 후기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사람인 무료 적성검사 후기를 가져왔다. 사람인 무료 적성검사는 검사를 통해 나의 능력, 소질을 파악하여 그에 알맞은 직무를 추천해준다. 먼저..

사람인 무료 인성검사 후기 [내부링크]

대기업 채용 과정에 있어서 기본적으로 진행하는 항목이 바로 인적성검사이다. 그리고 요즘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 중견기업에서도 인적성검사를 많이 도입하는 추세라고 한다. 이제 막 취준을 시작한 취준생..

연애 심리 테스트 모음 :: 커플편 [내부링크]

오늘은 연애 심리 테스트 모음을 가져와 봤다. 당신이 이성을 볼 때 무엇을 중시하는지 알아보는 테스트, 당신의 연애 스타일을 알아보는 테스트, 당신이 연인과 트러블 났을 때의 대처방법에 대한 테스트, 당신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이동경로 확인 :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 지도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정말 말이 많은데요. 국내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어 더욱 더 조심해야 합니다. 밖에 나갈 때 마스크는 꼭 끼고 나가시고 무엇보다도 청결이 필수인 거 아시죠? 손 씻기는 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