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2038의 등록된 링크

 min203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빕스 7월 샐러드바 상봉점 후기(2020년 기준) [내부링크]

빕스 샐바는 고딩때와 대딩때 한 번씩 가보고 안가봤다 (부산 거주) 서울에 살면서 한번도 와보지 않았는데 오늘 방문해보았다 주말에 방문해서 브레이크타임은 따로 없었다 :) 애슐리는 자주 가는편이어서 빕..

bhc 메뉴추천: 뿌링클+치즈볼 후기, 가격 [내부링크]

Bhc 나의 최애 메뉴 뿌링클 ㅎㅎㅎ 15년에 첨 나왔을때 먹어보고 완전 빠졌지.. 그 처음이 또 매장에서 먹어본거라 완전 더 맛있었던 기억이 있다 요즘 치킨집에 사이드메뉴들도 많이 생겨나서 비싸게 느껴지고..

부산 대연동 고기집 추천: 강남돼지 [내부링크]

고기도 신선하고 직접 구워주셔서 편했다 내가 먹은건 삼겹살,뒤통구이,늑간살(이베리코),목살 네 가지 고기 다 다른매력으로 맛있다 버섯구이는 통으로 구운뒤 먹으니 즙이 좔좔이다ㅠㅠ 맛있어

지코바 추천메뉴: 숯불구이 양념 [내부링크]

지코바는 양념이 진리-! 다 먹고 남은 양념에 치밥까지 먹으면 그것이 행복...

삼립 크래프트 크림치즈촉촉케익(홈플 구매) [내부링크]

크래프트 브랜드에서 나오는 크림치즈랑 치즈는 먹어봐서 유제품만 나오는 브랜드인줄 알았는데 빵도 있었다 :) 내돈내산 크래프트 시리즈 마지막 빵 후기! 그냥 파리바게트 같은 곳에 파는 부드러운 치즈빵이랑..

삼립 크레프트 크림치즈 한입쉬폰 솔직후기 [내부링크]

1봉에 4입 들었고 1,000원에 홈플러스에서 겟했다 :) 달큰한 크림치즈 향이 은은하게 나고 부드럽다 ㅎㅎㅎ 가성비라 재구매 의사 완전 있다!

삼립 크래프트 크림치즈 소보루(홈플러스구매) [내부링크]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빵!! 겉은 촉촉한 소보루 느낌이다 질긴 느낌은 없었다 안에 크림은 크림치즈보다는 생크림에 가까운데 많이 단 편이었다!

다산동 일미손칼국수 후기 [내부링크]

보쌈은 중량이 기재되어 있었고 좀 질긴편 (야들야들 살살 녹는 쪽은 아니다) 육개장칼국수는 국에서 전분맛?이 많이 났고 어디서나 먹어볼 수 있는 맛이었다 김치는 맵고 맛있었다 !

강동 무힌리필돈까스: 주양돈까스 [내부링크]

요즘 찾아보기 힘든 경양돈까스의 맛, 튀김이 엄청 얇고 고기도 엄청 얇다 같이 먹는 파무침이 일품이라고 하는데 원래 돈까스 먹을때 김치를 곁들어먹는 편이 아니라 먹진 않았다 (느끼한거 좋아함) 얇게 해서..

편의점 신상과자 리뷰: 오레오 초콜릿 샌드위치 쿠키 솔티카라멜맛 [내부링크]

내가 상상했던건 보통 솔티마카롱의 단짠 느낌이었는데 완전 느끼하고 한약?맛 이 났다.... 다시는 안사먹을 과자ㅠㅠ 안녕

고양이 헤어볼에 좋은 것- 캣그라스, 귀리 씨앗 [내부링크]

유독 귀리를 좋아하는 우리 냥이ღ 평소에 헤어볼을 토하는 편도 아니고 토 자체를 1년에 한번 할까 말까 하는 정도의 고양이다 :) 상품평 보니 안 먹는 고양이도 많다던데 냥이는 없어서 못먹는다 1일 1캣그라..

신제품 리뷰: 구구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내부링크]

말 그대로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이다 원래 요거콘이 콘 종류중에 최애였는데 이걸로 바꼈다ㅜㅜ 안달고 맛있다 :)

까르보 불닭볶음면 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편의점에서 과자사러 갈 때 많이 봤었는데 궁금증을 오늘에야 풀게 되었다..! 원래 매운걸 잘 못먹지만 좋아한다 스트레스 받을 때 먹으면 불닭볶음면 원조 만한게 없다! 너무 매워서 먹고 30분음 씁씁후후 거리..

충북 제천 리솜해브나인 할인받는 팁&준비물 [내부링크]

할인받는 팁이랄거 까지 없지만 네이버 자체에서 예약하면 이벤트가로 27,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 2020-06-30 방문기준 코로나 때문에 찜질방은 운영하고 있지 않았다 미리 기재되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이스크림 리뷰: 엔초 민트맛 [내부링크]

오랜만에 새로나온 맛이 보여서 구매했다 :) 난 민초파도 안민초파도 아니다 큭큭 초코가 몰려있는 부분은 윽....넘 달다ㅠㅠ 민초만 남은 부분은 화하니 입안도 시원해지고 콘처럼 입안이 꺼끌해지거나 갈증..

초간단 요리 밀푀유나베 만들기: 재료+육수내는 법 [내부링크]

처음 만들기도 했고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다 XD <필요한 재료> 청경채, 샤브샤브용 고기or 불고기용 고기, 버섯(표고면 좋겠지만 난 새송이밖에 없어서...), 알배기배추, 깻잎 알배기-깻잎-고기 순으로 계속 겹..

편의점 과자 리뷰: 치즈 뿌린 치킨팝 [내부링크]

닭강정맛? 인가 원래 첨에 나왔던 맛이 있었을 때 먹어보지 못했었는데 치즈팝이 뿌링클 맛이랑 비슷하다고 해서 구매 해보았다! 단짠단짠하고 자극적인 맛이었다 치즈뿌링클이랑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ㅎㅎ 중..

용답역 노포맛집: 소문난 순대국 왕족발/ 추천메뉴 [내부링크]

용답역 시장에 있는 노포 순대국 집! 시장에 있는 진정한 맛집쓰!! :) 글을 쓸까 말까 고민했는데 (소문나면 줄 서서먹어야 해서 내가 못 먹게 될까봐,,,) 미니족이 쫄깃하고 돼지냄새하나도 안나고 맛있었다..

BHC 메뉴 추천, 가격: 뿌링클+치즈볼 [내부링크]

매장에서 먹을때는 반반이 됬었는데 배달은 반반이 안된다고 한다ㅜ.ㅜ 매운거 반, 순한거 반이 진짜 진리인데... 치즈볼은 뿌링클 시즈닝에 찍어서 뿌링뿌링소스 찍어먹으면 대박 맛있다ㅠㅠㅠㅠ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