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95의 등록된 링크

 min9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술 빨리 깨는 방법 무엇이 있나? [내부링크]

술 빨리 깨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술 빨리 깨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회식자리가 참 많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 더더욱 그렇죠. 원하지 않아도 가야하는 경우가 많죠..

창업자금 대출 어떻게 받을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창업자금 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창업자금 대출 관련 내용을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창업을 해보셨나요? 막상 창업을 구상해서 실천하려고 하면 돈 때문에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

개인사업자 대출 효과적으로 해보자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인사업자대출 관련된 정보를 한번 정리해서 작성 해 보겠습니다 개인 사업을 하다 보면은 갑작스럽게 큰 돈이 필요하게 될 경우가 있습니다 새로운 사업을 확장하..

척추 통증 원인과 해결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척추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척추통증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몸에 다양한 통증이 발생합니다. 특히 우리 몸 중심에 위치한 척추에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도 상당히..

300만원 대출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300만원 대출 어떻게 할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300만원 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주변에 빌릴 사람도 마땅..

왼쪽 옆구리 통증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왼쪽 옆구리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왼쪽 옆구리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현대인들은 살아가면서 정말 다양한 통증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옆구리 통증..

대환대출 무엇이고? 어떻게 받죠? [내부링크]

대환대출 무엇이고? 어떻게 받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환대출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갑작스럽게 큰 돈이 필요하거나 하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아니면 내 신용등급,..

만성 통증이란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만성 통증이란 어떻게 해야할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만성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통증을 자주 느끼는데요. 이런 통증이 지속되면 만성 통증으로 발전한다고 합니다...

손목 건초염 어떻게 하죠? [내부링크]

손목 건초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손목 건초염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손목 건초염 환자와 배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주로 손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인..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간단정리! [내부링크]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민형안심전환대출 관련된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높은 금리의 변동금리에서 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대출 특판 상품이 출시 됐다고 합니다. 이..

골반염 통증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골반염 통증 원인과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골반염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반염의 경우에는 골반에 염증이 발생한 경우인데요 주로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자주 걸린..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완벽정리! [내부링크]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복지나 혜택이 참 많이 늘어나고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잘 찾..

저탄고지 부작용 무엇일까? [내부링크]

저탄고지 부작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탄고지 부작용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저탄고지 관련된 내용이 나오면서 저탄고지 다이어트가 상당히 관심을 많이 받고 있..

신용등급 무료조회 어디서 해야 좋을까? [내부링크]

신용등급 무료조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용등급 무료조회 관련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정말 부동산 집값이 장난이 아닙니다 그래서 저도 결혼을 하면서 신혼집을 구하기 위해서..

요산수치 낮추는법 [내부링크]

요산수치 낮추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산수치낮추는법에 관련된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통풍에 관심이 있어서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요 통풍이 주로 걸리는 원인은 바로 요산 수..

곤지름? 어떻게 해야 하죠? [내부링크]

곤지름? 어떻게 해야 하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곤지름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곤지름은 보통 사람들에게는 매우 생소한 질병 이름인데요. 쉽게 말하면 난치성피부질환이라고 합니다. 치..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내부링크]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류마티스관절염에 관련된 내용 한번 정리해 보겠어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자연스럽게 나이를 먹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인간들을 자연스럽게 노화가..

꼬리뼈 통증과 치료법 [내부링크]

꼬리뼈 통증과 치료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꼬리뼈 통증 치료법 관련된 정보를 정리해 볼게요. 최근 우리 현대인에게 꼬리뼈 통증은 은근히 자주 발생 한다고 합니다. 주로 잘못된 자세 때문에 꼬리뼈 통..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내부링크]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뱃살 때문에 고민이 참 많은데요. 사무실에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들이나 책상에..

설사를 멎게 하려면? 노하우 공개 [내부링크]

설사를 멎게 하려면? 노하우 공개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사를 멎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정리해 볼게요. 설사가 시작되면 참 난감한 상황이 많이 생깁니다. 화장실을 자주 오가야 하고 중요한 약속 있으면 더..

뒷목이 뻐근한 증상 [내부링크]

뒷목이 뻐근한 증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뒷목이 뻐근한 증상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을 살아가면서 뒷목이 뻐근한 느낌을 많이 받는데요. 주로 피곤하거나, 한 자세로 오..

무릎 안쪽 통증 원인 정리 [내부링크]

무릎 안쪽 통증 원인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릎 안쪽 통증 원인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무릎통증을 겪는 일이 참 자주 있는데요. 보통은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우측 옆구리 통증 원인 한방 정리! [내부링크]

우측 옆구리 통증 원인 한방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우측 옆구리 통증 관련된 내용을 좀 정리해 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옆구리에 통증을 참 많이 느낍니다. 밥을 먹고 갑자기 활동을 하게 되면은 배..

뒷머리가 아픈 이유 간단정리 [내부링크]

뒷머리가 아픈 이유 간단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뒷머리가 아픈 이유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머리쪽 통증은 참 이유가 다양합니다. 그리고 큰 문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젊은 사람이..

전현무 이혜성? 열애 사실 맞아? [내부링크]

전현무 이혜성? 열애 사실 맞아? 이번 글은 전현무 이혜성 관련 소식입니다. 갑자기 실검에 전현무 이혜성가 올라오면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바로 열애설입니다. 전현무는 유명하죠. 한혜진이랑 사귀기도 했고..

크릴오일 효능 간단정리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 이번 글에서는 크릴오일 효능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크릴오일은 너무 유명합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참 많아지면서 다양한 건강보조 식품을 찾고 있는데요. 크릴오일도 그 중..

알콜성치매 초기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알콜성치매 초기증상 이번 글에서는 알콜성치매 초기증상에 대해서 정리해볼게요. 여러분들은 술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요. 잘 마시지도 못할 뿐더러, 먹으면 다음날 너무 힘들기 때문입니다...

편도염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음식 이번 글에서는 편도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정리해볼게요. 편도염도 참 자주 걸리는 질환 중 하나인데요. 저는 만성이랑 급성편도선을 자주 앓아서 아예 편도선을 제거하는 수술을 했습니다. 좋..

인후통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인후통에 좋은 음식 이번 글에서는 인후통에 좋은 음식을 정리해볼게요. 인후통은 비교적 흔하게 걸리는 질병 중 하나 입니다. 흔히 목감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목감기랑은 다르다고 합니다. 세균이나 바이러스..

인후통 증상 간단정리! 빨리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인후통 증상 간단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후통 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인후통이란? 인후통은 상당히 흔하게 걸리는 증상 중 하나인데요. 우리 목은 인두,후두 다양한 부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를..

인두염에 좋은 음식 간단하게 정리! [내부링크]

인두염에 좋은 음식 이번 글에서는 인두염에 좋은 음식을 정리해볼게요. 봄이나 가을철 온도차가 심하고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인두염에 자주 걸리게 됩니다. 이 때 우리 몸의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세균,바이러..

인두염 증상 원인 간단하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인두염 증상 원인 이번 글에서는 인두염 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인두염, 인후염,인후두염 등등. 참 아리송 한 이름들이 많은데요. 이들의 차이점은 뭘까요? =인두염 이란? 먼저 인두염보다는 인후두염이..

인후염 전염이 될까? 궁금증 해결! [내부링크]

인후염 전염이 될까? 궁금증 해결! 이번 포스팅은 인후염 전염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인후염이란? 인후염은 급성 목감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균 혹은 바이러스에 의해서 인두 및 후두에 염증이 생기는 경..

입냄새 없애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입냄새 없애는법 총정리! 이번 글에서는 입냄새 없애는법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사회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근데 입냄새가 난다면 참 신경쓰이겠죠. 그 원인도 참 다양하고. 제..

편도염 빨리 낫는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편도염 빨리 낫는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편도염 빨리 낫는법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편도염은 환절기에 자주 걸리는데요. 감기로 오해하기 쉽지만 감기랑은 다른 질병입니다. 편도에 염증. 바이러스나 세균에..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차 4가지 간단정리! [내부링크]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차 이번 포스팅은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차 관련 내용입니다. 역류성식도염은 참 흔한 질병인거 같아요. 저도 위염이 있는데요. 위생, 의학기술은 발달하지만 오히려 질병들은 늘어나고 있는거..

케이블카 승강장 사고? 원인은? [내부링크]

케이블카 승강장 사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케이블카 승강장 사고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케이블카는 어렸을 때 많이 타봤는데요. 재미도 있지만 참 무섭습니다. 흔들리는 것과 공중에서 고장이나 사고가 나면..

철원 돼지열병? 또 발생? 심각한가? [내부링크]

철원 돼지열병 이번 포스팅에서는 철원 돼지열병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파주 쪽에서 돼지열병이 시작되면서 전국에 비상이 걸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철원에서 바이러스가 나왔다고 해서 이슈입니다. 강..

정원중 교통사고? 무슨내용이지? [내부링크]

정원중 교통사고? 무슨내용이지?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원중 교통사고 관련내용을 다뤄볼게요. 최근 배우 정원중이 낸 교통사고로 피해자가 숨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출연 중인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

사면발이 증상 및 치료약? [내부링크]

사면발이 증상 및 치료약?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면발이 증상 및 치료약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사면발이는 흔히 성 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걸리게 되면 매우 부끄럽고 치욕스럽다라고..

백내장 수술 후유증 간단하게 정리하기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유증 간단하게 정리하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백내장 수술 후유증 관련 내용입니다. 백내장은 상당히 흔한 질병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생기기도 하구요. 유전적인 요인..

헤르페스 감염경로와 전염 [내부링크]

헤르페스 감염경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헤르페스 감염경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헤르페스 바이러스? 헤르페스 바이러스는 흔한 바이러스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바이러스 중 하나..

안구건조증 증상 4가지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구건조증 증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안구건조증 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스마트기기들이 발달하면서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스마트폰을 다 사용하는데요. 그 사용시간이 늘어남에 따라서..

인후염 원인 11가지 간단정리 [내부링크]

인후염 원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후염 원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인후염? 인후염은 세균이나 바이러스 때문에 걸린다고 하는데요. 주로 목에 통증이 동반되는 질환입니다. 보통은 자연적으로 치..

설리 사망? 진짜원인은 우울증? [내부링크]

설리 사망? 진짜원인은 우울증? 안녕하세요. 갑작스럽게 설리 사망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정말 사실인가요? 최근 엄청난 이슈를 만들면서 이슈메이커로 자리매김한 설리 인데요. 하도 문제를 많이 일으키..

구운마늘 효능? 완전 좋은데? [내부링크]

구운마늘 효능? 완전 좋은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구운마늘 효능 관련 포스팅 입니다. 마늘은 우리몸에 참 좋은데요. 맛이 맵고 향이 강해서 먹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많이 먹으면 속이..

정미애 집 공개? 궁금해! [내부링크]

정미애 집 공개? 궁금해! 안녕하세요. 최근 정미애 집 공개가 되면서 이슈에 올랐습니다. 미스트롯으로 인지도가 높아졌는데요. 이번에 집을 새로 지었다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공사판 모습이었지만, 이제는 얼추..

삼성전자 4분기 영업이익 하락? [내부링크]

수년간 이어져 왔던 세계 반도체 시장의 ‘슈퍼호황’이 막을 내리면서 4분기 삼성전자의 ‘실적 신기록 행진’에 급제동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고 해요. 천하무적은 없는거 같아요. 4분기 영업이익은 앞선 분기보..

삼성전자 갤럭시s10 벤치마크 유출!? [내부링크]

갤럭시 S10 모델의 기술적 성능 등을 짐작케하는 브라우저테스트 벤치마크 결과가 외신을 통해 공개됐다고 해요. 20일(현지시간) 네덜란드 IT전문매체 렛츠고디지털(LetsGoDigital)에 따르면 내년 2월 출시될 것..

김원효 고소?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김원효 고소?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원효 고소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개그맨 김원효가 악플러를 고소하겠다고 밝혔다고 해서 실검에 올랏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보겠습니다. 김원효..

사우디 아람코 화재 심각한가 [내부링크]

사우디 아람코 화재 심각한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사우디 아람코 화재 관련 소식입니다. 사우디 하면 기름국가로 알고 있는데요. 이 곳에서 화재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얼핏 들어도 석유국에서 화재가 나면..

간미연 결혼! 남편은 황바울! 누구야? [내부링크]

간미연 결혼! 남편은 황바울! 누구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간미연 결혼 관련 소식입니다. 한 때 베이비복스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간미연인데요.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배우 황바울이 오랜 연애..

박해미 심경고백? 안타까워 [내부링크]

최근 박해미 심경이 실검에 오르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남편이 음주운전 사건을 터트리면서 이슈가 됐었는데요. 벌써 1년의 시간이 흘렀다고 합니다. 박해미 심경이 전해졌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습니..

딘딘 카톡공개? 무슨내용? [내부링크]

딘딘 카톡공개? 무슨내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딘딘 카톡공개 관련 내용입니다. 최근 유재환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관련된 내용과 사진들을 딘딘한테 보낸거 같은데요. 그래서 딘딘디 카톡을 공개한듯..

애플 아이폰 판매금지? 어떤 일이지? [내부링크]

애플이 중국에 이어 독일에서도 아이폰 판매금지 명령을 받았다고 해요. 무슨 일일까요? 퀄컴과 특허소송에서 연이어 패소하면서 기세가 꺾인 모습인데요. 뮌헨 지역법원은 21일(현지시간) 애플이 퀄컴의 배터리..

삼성 갤럭시 A9 출시! 기능 및 가격정보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 후면에 4개 카메라를 장착한 갤럭시A9를 21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고 합니다. 갤럭시A9의 뒷면에는 기본 렌즈와 망원 렌즈, 초광각 렌즈, 심도 렌즈가 세로로 나란히 배열된 모..

카카오톡 30분 넘게 서비스 장애발생 무슨일? [내부링크]

오늘 카카오톡이 20일 오전 한때 메시지 수신·발신이 제대로 안 되는 장애를 일으켰습니다. 카카오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7분부터 11시 6분까지 약 30분간 내부 시스템 오류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