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99의 등록된 링크

 min9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2차지원금 지급 안내(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2차지원금에서는 사회적거리두기로 피해가 큰 소상공인의 경영안정을 위해 소상공인새희망자금신설 했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급 일반업종 코로나 재확산이후 매출이 감소한 연매출4..

2차 아동돌봄쿠폰 지원 (초등생 특별돌봄, 가족돌봄휴가 10일연장) [내부링크]

고용노동부는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자녀돌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근로자가 가족돌봄휴가, 육아로 인한 근로시간 단축 등 일·생활 균형 제도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1만 5천여개 사업장에 대해 집중 안내..

미취업 청년재난지원금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안내 [내부링크]

고용노동부는 코로나19로 인한 채용 축소·연기, 구직기간 장기화 등 청년층의 어려운 취업여건을 감안하여 총 20만명에게  청년재난지원금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지원합니다. 미취업 청년재난지원..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특수고용직 지원금 안내 [내부링크]

9월 15일 기획재정부는 2차관 주재 범정부 4차 추경 TF 회의 후속조치로, 4차 추가경정예산안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고용부 소관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특수고용직 지원금 집행 가이드라인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 증상 순서 두통>콧물>설사 와 발현시기 [내부링크]

코로나가 8월 유행이 다시 시작되다가 9월 들어 드디어 100명 언저리 까지 내려 갔네요. 추석 전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하향 조정 되었으며 집합금지 대상 고위험시설 11종을 제외하고 나머지 업종은 사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완화 조치 시행 [내부링크]

중앙재난안전대책 본부는 서민의 생업을 직접 제한하는 방역조치를 조정하여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에서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로 완화 했습니다.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구체적 조치 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

김호중 정규앨범 구매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수 김호중 정규앨범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벌써 40만장이 넘게 팔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호중 정규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이 성원이 대단한듯 합니다. 김호중은 노래하는 사람. 1991년 울산에..

137만 가구에 상반기 2020 근로장려금 조회, 자격요건,신청 지급일 안내 [내부링크]

2020 상반기분 근로장려금 조회 및 신청 2020 상반기 근로장려금 신청 기간이 되었습니다. 근로장려금은 정기와 반기로 나뉘어 신청받고 지급되고 있습니다. 5월에는 정기분으로 19년도 소득을 기준으로 지급이 되..

코로나 2.5 단계 술집, 스크린골프, 미용실, 골프장, 영화관, 어린이집, 식당, 학원, 카페 [내부링크]

수도권 - 서울,인천,경기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 알바보기 먼저 코로나 2.5 단계 방역 수칙에 따른 업종별 이용에 관한 궁금 증이 많습니다. 8월30일 부터 시행되는 코로나 2.5 단계에 따른 식당, 호프..

바비 태풍 호우 대비 행동요령 [내부링크]

태풍 바비가 올라 오고 있습니다. 태풍 바비의 위력이 역대급이 될 예정이라고 하니 걱정 앞서네요. 모두 태풍 호우에 대비해서 큰 피해가 없도록 해야 겠어요. 1. 태풍의 진로와 도달 시간을 파악하여 어..

인천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 강화 조치 [내부링크]

인시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 강화 조치가 어제 고지 되었습니다. 3단계 준하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시하는 모양새 입니다. 이번 2단계 방역 강화조치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가는 것을 막고자 하는..

서울시 전역 마스크 착용 의무화 강화된 방역수칙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서울시는 24일부터 실내외를 막론하고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등 방역조치를 강화하고 진단 검사 참여를 늘리기 위한 익명 검사도 도입합니다...

보험료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내보험료가 적절한지 알아보기 새로 있는 보험료가 많다는 사실 필요없고 쓸데없이 새는 비용 줄이세요. <<상담신청 하기>>

듀얼소닉후기 믿고 리프팅 도전하 [내부링크]

듀얼소닉후기가 꼭 필요한 이유? 집에서 하는 리프팅 가격이 많이 비싸요. 그래서 이런거 구매하기 부담스러운데 확실한 효과가 있다면 거금을 투자할수도 있지만 나중에 후회할수도 있는지라 많이 망설여 지지요...

서울시 청년수당 접수기간 및 사용처 (50만원/6개월)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수당 접수기간 및 사용처 안내 서울시는 청년들이 기본적인 생활비 걱정이 아닌, 내일을 준비하는 일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청년수당을 지원합니다. 서울에 거주하고 졸업 후 2년이 지난 미취업청년..

연애 MBTI GLAM 연애 유형 능력치 테스트가 놀면뭐하니로 화제 [내부링크]

오늘 재미있는 연애 MBTI 테스트를 알게 되었어요. MBTI GLAM 연애 유형 능력치 테스트 기대 이상 입니다 ㅎ 지난 주말 '놀면 뭐 하니'에서 유재석, 이효리, 비가 연애 MBTI 글램 테스트를 통해..

긴급재난지원금 2차 분이 결정된 전북 완주군 및 대구시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잘 사용들 하셨는지요? 아직 사용기간이 8월31일까지로 두달이상 남았는데 긴급재난지원금 얼마나 사용하였는지 물어보면 대부분 다 사용하였거나 거의 다 써간다고 하시네요 그..

독립유공자손자녀 후손 주거개선 캠페인 침여하기 [내부링크]

독립유공자손자녀 우리가 도와야 나라가 바로 섭니다. 독립운동가 후손의 자부심 대신 가난이 대물림 되는 안타까운 현실 이젠 우리가 독립유공자손자녀를 지켜야 합니다.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서울 코로나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무급휴직 고용유지 지원금) [내부링크]

서울 코로나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안내 서울시 코로나19 피해 50인 미만 사업체에게 코로나 소상공인 지원금으로 무급휴직 고용유지 지원금 지원 합니다. 서울지역 50인 미만 사업체 라면 서울 코라나 소상공인..

수능 금지곡 안성유기 쇼미더 문화유산 랩 [내부링크]

[이것은! 수능 금지곡(?)] 안성유기 제대로 안성맞춤 우수한 품질 정교한 모양으로~ 주문에 맞춰 만들어지는 놋그릇 YO! 안성 유기장에 양반들이 몰려 YEAH! 경기도 안성, 이곳에 ‘안성맞춤’..

토스 소비지원금과 행운 당첨금으로 앱테크 [내부링크]

토스 소비지원금과 행운 당첨금으로 앱테크 방법 토스앱들 많이들 사용하시네요. 오늘은 토스에서 유용한 혜택좀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토스에서 지원하는 혜택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친구 초대 돈 상자 뿌리기..

긴급재난금 잔액조회(국민카드, 현대카드, 토스 등) 방법 [내부링크]

긴급재난금 잔액조회를 해보니 카드사별 메뉴가 어디 있는지 물어 보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일단 신용카드로 긴급재난금을 받은 사람들은 잔액조회를 카드사 앱으로 들어가면 볼 수 있습니다. 카드사 앱에 로그..

부천쿠팡물류센터 계양3동 확진자 추가 발생 [내부링크]

부천쿠팡물류센터 계양3동 확진자 추가 발생 오늘 속보로 기사가 나왔습니다. 부천쿠팡물류센터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 확진자가 나왔는데요 2명으로 부평구 거주자와 계양3동 거주자로 밝혀졌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올리브영,안경점,아울렛,학원비,치킨 사용 가능해요.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많이들 하셨나요? 드뎌 저도 긴급재난지원금을 인천(e)이음카드로 16일 토요일 저녁에 신청했습니다. 인천(e)이음카드 온라인 신청이 5월 16일 토요일 7시부터 시작되어서 당일 저녁 늦게 신..

사실상 이혼 상태인 가구원도「긴급재난지원금」신청,·수령 가능 [내부링크]

이혼소송 중이거나 사실상 이혼 상태에 있는 가구원도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고 받을 수 있게 된다.   정부는 5월 12일(화), 이 같은 내용으로 추가적인 이의신청 처리방안을 발표하고, 자치단체에 안내..

긴급재난지원금 위임장 및 오프라인 신청서 안내 [내부링크]

5월18일부터 긴급재난지원금을 오프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역사랑상품권·선불카드 신청을 전국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받기 시작하고, 그동안 온라인으로 접수해온 신용·체크카드 충전 방식도 각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