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coglish의 등록된 링크

 mincoglis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천호] 완전 가성비 맛집 찾았어요!! 스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곰돌이쿤이에요~~ 오늘은 제가 천호역 주변에서 찾은 완전 대박 가성비 맛집을 찾아서 소개시켜드리려고요. 위치는 로데오거리 건너편 위치에 있고, 정확한 위치는 제일 하단에 지도 첨부했습니다. 일..

[천호역:초밥의신,부타] 스시냠냠 [내부링크]

안뇽 밍코에요 오늘은 스시 소개를 해드릴건데요~ 체인점이라 지나가면서 많이 보긴했지만 첨 가봤네여! " 초밥의 신 부타 " 천호점으로 가보았구요. 이자카야 느낌이 납니다c 런치세트도 있네요~ 저는 저녁..

[선릉역:신도세기] 신도세기 고기집을 다녀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밍코 에요 선릉역 4번출구 방면 바로 3분거리에 위치한 고기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가게 이름은 "신도세기" 입니다. 내부 들어가시면 고급 고기집이라는게 느껴집니다. 앞접시부터 고~급진 느낌이네..

[천호] 로데오거리 놀자go 볼링장 ~~ 데이트코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곰돌이쿤입니다. 오늘은 강동구 천호역에 위치한 놀자고 볼링장을 소개합니다~~ 천호 로데오거리를 보면 낯선 오래된 백화점 같은 건물이 있습니다. 이거 보고 안에 내부 시설도 별로일 거라 생각했는..

[하남:소진’담] 쉬어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밍코에요! 이번엔 카페추천입니다. (제가 하남 외곽 카페 러버거든요^^) 바로 이곳 입니다!! “ 소진’담 ” 수제케이크 카페로 이미 유명합니다~ 기존에도 여러종류 케이크를 팔아서 항상 커피랑..

[당산역:당산곶] 한잔 두잔 술술 넘어갈때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밍코에요~ 최근 , 당산에서 술약속이 잡혀서 장소를 물색하다 핫플을 발견했어요!! 2차로 간곳이구요~ 2, 3차로 가기 적격인듯해요~ 또 서론이 길었네유.. 바로 이곳입니당! " 당산:[곶] " 외관..

[강동구청역:부리나케] 직장인들 영혼의 짝꿍, 돈까스! [내부링크]

하2하2!! 밍코에요~~~ 오늘 만나볼 음식은 바로바로! 안좋아하는 사람이 없을 돈.까.쓰c를 소개 해보도록 할게여~  " 부리나케 " 위치는 8호선 강동구청역에서 내려 좀 걸어 가야합니당 (도보 10분 내) 동네..

[잠실새내역:소고기 무한리필] 마음껏 소고기 먹는날! [내부링크]

Hi ~ 고기가 너무 땡기고 그런 날..다들 있쥬? 날이 훅 더워져서 그런지 기력회복을 위해 소고기 냠냠하러 갔어요~ 아~ 한입 하시쥬~~c 육즙이 좔좔이에용 노릇노릇 잘 익어가고 있군요! 저게.. 두번째..

[선릉역:대찬횟집] 고기 중에 물고기가 최고지~ [내부링크]

여러분 안뇨옹~ 밍코왔어요!! 오늘은 횟집소개를 해드릴건데요~ " 대찬횟집 " 골목가를 지나.. 지하1층에 있어요! 선릉역 부근이라 직장인들 천국이네여c 사람들이 바글바글~ 다른날같으면 대기가 있다네요!!..

[고양시:청춘면가] 면덕후는 집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밍코에요! 오늘은 ....드디어!!!! 제가 서오릉*에 갔을때 먹었던 음식을 소개해드릴게요~ (* "밍코의 일상"의 서오릉편을 참고해주세요^^;;) 바로바로 여깁니다! " 청춘면가 " 보기에는 칼국수&탕..

[석촌역:모토쿠라시] 하태하태~ 송리단길 이자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밍코에요~ 오늘은 핫스팟 송리단길 식당을 소개할게요 " 모토쿠라시 " 짜잔!! 내부는 이런식으로 일본풍이랍니다~ 창문이 참 독특하쥬?c 또 잡담이 길엇네용.. 얼른 음식봅시당! 연어사시..

[하남:카페후식] 리틀포레스트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밍코에요 자연이 있는 카페에 왔어요! " 카페 후식 " 평소 근교 드라이브하고싶으면 하남으로 가곤하는데, 여기는 처음이네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구요. 마당에도 테이블이 있네요! 여기는 곳곳..

[잠실역:바이킹스워프] 밤바바바~ 바닷가재(Lobster) 발라버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밍코에용~ 어젯밤에 비가 잠깐 왓다가서 그런지, 오늘은 미.먼(미세먼지)이도 없고 날이 참 좋네요~ 거두절미하고 ~  예전부터 잠실 롯데몰 4층에 있는 '바이킹스워프'를 지나갈때마다 침이 줄줄..

Buy me a coffee 블로그로 후원받기 [내부링크]

블로그및 사이트에 후원 위젯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겠습니다. https://www.buymeacoffee.com/ Buy Me A Coffee | Where creators make money doing what they love Buy Me A Coffee is the best way for..

[선릉역:초가집 삼계탕] 이열치열!! 이른더위를 뿌셔뿌셔!! [내부링크]

뿌셔뿌셔~ 안녕하세요. 밍코에요~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네요~ 그래서 여름맞이 특집으로 점심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삼계탕 맛집을 소개토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선릉역 5,6,7 번출구 에 있구요. 역시 맛집이..

[밍코의 하루] 서오릉을 가다! (feat. 세계문화유산) [내부링크]

요새 즐겨보는 티비 프로그램이 생겼다. 바로 '선녀들(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이다. 평소 좋아하는 설민석쌤이 나와서 한국사를 쉽게 이야기 해주고 예능프로그램인 만큼 재미요소도 있어야 되기에 전현무, 유..

[밍코의 그림] 드로잉이 재밌어! [내부링크]

그림 그리는 걸 좋아했던 나는 한때 화가도 꿈꿨었다^^; 그러다 꿈을 초스피드로 접고.. 취미로 가끔 그림을 그리곤 했다! (중,고딩) 학생때는 나름 미술학원도 다녀서 잘 그린다 생각했는데 망상이였나보다.. 씁..

[천호역:풍년상회 쪽갈비] 쪽~ 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밍코에요! 오늘은 강력추천 메뉴를 들고왔어요. 바로바로.. " 풍년상회 쪽갈비 " 성내동에 위치한 식당인데요~ 5, 8호선 천호역에서 내려 걸어오시면 되는 거리에 있습니다. 원래 이쪽은 쭈..

[당산역:이자카야 광] 당산 뿌시기 3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밍코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당산역 뿌시기로 돌아와봤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이겁니다. " 이자카야 광 " 맛있어요!! 위치는~ . . ㅎㅎㅎ 사진이 맛을 다 담지 못하네요. 여기가 점심엔..

[강동구청역:양철북] 연예인 보러 갔다가..? (feat. 박신혜)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밍코에요 오늘 업로드 할 식당은 양구이 전문점입니다~~ " 양철북 " 평일 퇴근 후에 갔었는데~ 손님은 그렇게 많지 않은거 같아요 여기 ,, 근데 배우 박신혜님 부모님이 하시는데 인가봐요~~ (한껏..

[밍코의 여행] 힐링이 별거냐 (feat. 펜션, 직접뽑는막국수, cafe Daenerys)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 밍코에요~ 이번에 1박2일로 가평여행을 다녀왔거든요? 가평이 가깝기도 하고 먹을데도 많고 친구들이랑 1박 하게 됐는데, 날을 딱 잘 잡은거 같아요~ 진짜 대충 찍었는데도 하늘이 이렇다구요..!!!!..

[당산역:카페 베르겐] 당산 뿌시기 2탄 [내부링크]

뿌셔뿌셔~ 안녕하세요. 밍코에요~ 오늘은 즐건 금요일이에요!! (이번주는 부쩍 힘들았던거 같단생각이..) 1탄은 점심식사에 이어 2탄은 카페를 소개 할건데요! 점심먹고 커피 한 잔은 직장인의 기본 룰이쥬~ 당..

[당산역:미락소바] 당산 뿌시기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밍코에요~ 제가 다니는 회사가 당산역 부근에 위치해서 점심마다 당산역 맛집을 검색합니다..^^ 그래서 당분간 "당산역 맛집 뿌시기" 특집으로 글을 쓸까해요~ 거두절미하고, . . 첫번째 식당! . . "..

외국인과의 첫만남 준비 [내부링크]

한국말 할 줄 아니 ? Do you speak Korean? (Can 으로 말 할 경우 조금 쎈 표현이 됨.) 한국어 읽을줄 아니? Do you read Korean? (Can 으로 말 할 경우 조금 쎈 표현이 됨.) 이거 영어로 어떻게 말해요? What do..

전치사 at [내부링크]

1. 여러개중 하나를 찍는 느낌 why are you staring at me? Don't shout at me! She is laughing at me. A boy thew an egg at me. This book is aimed at begginers. 2. 어떤 순간에 뭔가를 보는 순간 혹은 듣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