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2011의 등록된 링크

 mind20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3건입니다.

IM선교회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IM선교회 코로나 확진 1월 24일 한 종교단체에서 운영하는 대전 소재 비인가 국제학교 재학생과 교직원 등 127명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해당 시설은 IEM 국제학교로 대전시 중구에 위..

결혼작사 이혼작곡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결혼작사 이혼작곡 인물관계도 많은 히트작을 남겼던 작가 임성한이 6년 만의 복귀작인 '결혼작사 이혼작곡'으로 컴백했습니다. 임성한은 '보고 또 보고', ' 하늘이시여', ' 인어 아가씨' 등의 히트작을 남겼던..

광주 빛내리 교회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광주 빛내리 교회 코로나 확진 광주 지역에 있는 빛내리 교회를 고리로 15명의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광주시는 전날 17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가운데 2명을 뺀 15명이 광주 북구에 있는 빛내리 교회..

진주 국제기도원 반려동물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진주 국제기도원 반려동물 코로나 확진 국내에서 반려동물이 코로나 확진 사례가 처음으로 확인이 됐습니다. 정세균 국무총리는 코로나19 중난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모두발언에서 "최근 한 집단감염 사례의 역학..

임산부에게 좋은 차 [내부링크]

임산부에게 좋은 차 임신을 하게 되면 식습관 하나까지도 변화하게 됩니다. 임신을 하기 전에 자주 마시던 커피를 임신을 하게 되면 커피 대신 임산부가 마셔도 좋은 건강차를 찾게 됩니다. 오늘은 임산부에게 좋..

집중력 높이는 방법 8가지 [내부링크]

집중력 높이는 방법 8가지 똑같은 시간을 투자하여 얼마나 집중해서 효율적으로 썼는지에 따라 일에 성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동일한 시간내에 동일한 작업을 했을 때 얼마만큼 더 높은 집중력을 가지..

윤스테이 도마 [내부링크]

윤스테이 도마 최근 방송된 '윤스테이'에서 영업 둘재날의 이야기가 방송됐습니다. 첫 날 방문한 손님들이 떠나고 새로운 손님을 맞이한 윤스테이에서는 이날 방송 이후 '윤스테이 도마'가 화제의 키워드로 등장..

엄지의 제왕 오토파지주스 레시피 및 효능 [내부링크]

엄지의 제왕 오토파지주스 레시피 및 효능 굶지 않고도 살을 뺄 수 있게 도와주는 오토파지주스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엄지의 제왕'에서는 지난 40년간 꾸준히 운동과 식단 관리에도 불구..

백종원 만능양파로 몸의 독소 제거방법(feat.양파의 효능) [내부링크]

백종원 만능양파로 몸의 독소 제거방법(feat.양파의 효능) '백종원 만능양파' 가 입소문을 타면서 양파 잘 볶는 노하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려운 양파 농가를 위해 고안된 '백종원 만능 양파'는 한 번 조..

생생정보통 얼큰샤브손칼국수 삼치회 낙지팥죽 [내부링크]

생생정보통 얼큰샤브손칼국수 삼치회 낙지팥죽 1월 22일 금요일에 방송된 '저녁생생정보, 생생정보통' 코너는 겨울철 근육을 강화시키는 홈트레이닝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다음 코너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2021 근로장려금 신청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신청 근로장려금이란? 근로장려금은 저소득 근로 가구에 현금을 지원해 근로 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된 근로연계형 소득지원제도입니다. 근로장려금을 지원 받기 위해서는 재산요건도 지켜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가 궁급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 18일 첫 방송이 되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의 줄..

골다공증과 암 예방에 좋은 브로콜리 효능 8가지 [내부링크]

골다공증과 암 예방에 좋은 브로콜리 효능 8가지 브로콜리는 겨자과에 속하는 짙은 녹색채소로 '녹색 꽃양배추'라고도 불립니다. 브로콜리는 샐러드나 수프, 스튜 등 서양 음식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소 중 하..

한국인의 천연소화제 매실의 7가지 놀라운 효능 [내부링크]

한국인의 천연소화제 매실의 7가지 놀라운 효능 2000년도 인기드라마 '허준'에서 매실이 나오고 그해 매실 재배 농가와 가공업체들이 톡톡히 재미를 봤을 정도로 매실이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 고 있습..

체중감소 및 근육통 유발하는 혈관염..혈관에 좋은 음식으로 예방 [내부링크]

체중감소 및 근육통 유발하는 혈관염..혈관에 좋은 음식으로 예방 혈관염이란? 혈관벽의 염증과 이로 인해 조직이 손상되어 나타나는 혈관염은 염증이 생긴 혈관의 위치와 특성에 따라 다양한 증상이 나타..

약사와 의사가 매일 챙겨 먹는 영양제 순위 [내부링크]

약사와 의사가 매일 챙겨 먹는 영양제 순위 코로나19로 인하여 연말 연초 모임이 취소되면서 지인들에게 안부 겸 선물로 '영양제'를 선물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막상 어떤 영양제를 선물해야 할지..

입덧 완화 방법 및 입덧 가라앉히는 음식 [내부링크]

입덧 완화 방법 및 입덧 가라앉히는 음식 입덧은 보통 임신 5~6주에서 11~12주가 되는 임산부가 보이는 증상으로 메스꺼움이나 구토, 식욕부진 및 갑작스러운 음식물의 기호 변화 등 각종 냄새에 민감해지는 증상..

다리(하체)부종 원인과 좋은 음식 [내부링크]

다리(하체)부종 원인와 좋은 음식 흔히 다리가 붓는 증상을 하체부종 또는 하지 부종이라고 합니다. 부종은 몸 안의 수분이 불필요한 곳에 축적이 되어 불필요한 곳에 수분이 쌓이게 되면 노폐물이 되고 이러한..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조회 [내부링크]

삼쩡삼 미수령 환급금 조회 간편하게 미수령 환급금을 찾고 환급받게 해주는 온라인 서비스 '삼쩜삼'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4일 AI 세무회계 플랫폼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에 따..

여성에게 좋은 당귀차 작약차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여성에게 좋은 당귀차 작약차 효능과 부작용 당귀차와 작약차는 여자에게 좋은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당귀차와 작약차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귀차 효능 당귀에는 아미노산..

펜트하우스 스페셜 방송 히든하우스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스페셜 방송 히든하우스 펜트하우스 스페셜 방송에서 김소연과 유진이 '엄기준 키스신'에 대한 가족들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12일 밤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 스페셜 방송에서 '히든룸'에서는 '펜트..

코로나 4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코로나 4차 재난지원금 1월 11일 월요일부터 코로나 3차 지원금 지급이 시작된 가운데 여당을 중심으로 코로나 4차 지원금은 전 국민에게 줘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홍남기 부총리는 4차 지원금 논의..

진주 국제기도원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진주 국제기도원 코로나 확진자 29명의 무더기 코로나 확진자가 나온 경남 진주 국제기도원의 방문자가 180명으로 파악이 되면서 추가 코로나 감염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진주 국제기도원 방문자는 진주에 국..

부산 세계로교회 서부교회 이단 코로나 [내부링크]

부산 세계로교회 서부교회 이단 코로나 부산에 있는 이단 교회2곳이 구청의 거듭되는 고발에도 불구하고 방역 수칙을 위반하면서 대면 예배를 강행해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부산시 시청구에 따르면 부산 세..

코코넛워터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코코넛 워더 효능 부작용 코코넛 워터가 그 효능으로 인해 주먹을 받으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물처럼 마실 수 있는 코코넛 워터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코넛 워터 효능..

과일 껍질 활용법(수박, 참외, 사과, 귤, 바나나) [내부링크]

과일 껍질 활용법(수박, 참외, 사과, 귤) 수많은 연구를 통해 "과육보다 수분이 적은 과일의 껍질에는 영양분의 밀도가 더 높다"는 것은 많이 알려진 사실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과일을 먹고 나면 음식물 쓰레기..

대추차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대추차 효능 부작용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따뜻한 대추차는 독특한 단맛으로 술과 차, 식초, 꿀 등을 섭취하거나 약용으로도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대추차 효능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추차 효능..

우엉 영어로 Burdock Root Tea(feat.효능) [내부링크]

우엉 영어로 Burdock Root Tea(feat.효능과 부작용) 아삭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뿌리채소 우엉은 김밥 재료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우엉에 들어있는 당질의 일종인 이눌린이 풍부하여 신장 기능을 높여주고 풍..

경주 원전 방사능 삼중수소 유출 [내부링크]

경주 원전 방사능 삼중수소 유출 경주 월성원전 부지 10여곳 지하수에서 '삼중수소'가 검출되어 경주 방사능 유출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경주 월성원전 부지가 방사능 물질에 광범위하게 오염됐다는 의혹이 제..

윤스테이 촬영지 장소 구례 쌍산재 [내부링크]

윤스테이 촬영지 장소 구례 쌍산재 TNV 새 예능 프로그램 '윤스테이'가 첫 방송이 시작되면서 윤스테이 촬영지 장소에 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윤스테이 촬영지 장소는 전라남도 구례 쌍산재로..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특고 프리랜서 3차 지원금 [내부링크]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특고 프리랜서 3차 지원금 코로나19 3차 대유행으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특수형태 근로종사자(특고)와 프리랜서에게 정부가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을 지급합니다. 고용노동부는 1월 6일..

펜트하우스 시즌2 언제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시즌2 언제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시즌1 막이 내리고 펜트하우스 시즌2는 언제 방송되는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은 월요일과 화요일에 방송이 되었지만 펜트..

무엇이든 물어보살 갑상선암 남편가출 [내부링크]

무엇이든 물어보살 갑상선암 남편가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에서 24살의 임산부 여성이 출연하였습니다. 이 여성은 현재 갑상선암에 걸렸고 임신한 아내를 두고 남편은 가출을 하여 가출한 남편을 찾아야..

생들기름 효능 알고먹기 [내부링크]

생들기름 효능 알고먹기 생들기름은 국내 농산물 중에서 식물성 오메가3가 아주 많이 들어가 있는 식품으로 세대10대 푸드에 선정될 만큼 오메가 3가 풍부한 생들기름입니다. 일반 들기름은 뜨거운 온도로 볶아서..

당뇨병 초기증상과 당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당뇨병 초기증상과 당뇨에 좋은 음식 당뇨병이란? 인슐린의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정상적인 기능이 이루어지지 않는 등 대사질환의 일종으로 혈중 포도당의 농도가 높아지는 고혈당을 특징으로 하며, 고혈당으로..

강아지 뼈 골절에 좋은 음식 슬개골 탈구 예방 [내부링크]

강아지 뼈 골절에 좋은 음식 슬개골 탈구 예방 반려견을 키우시는 반려인이라면 강아지 뼈 골절을 한 번씩 경험했거나 주위에서 강아지 슬개골 탈구로 수술했다는 이야기를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거에요. 슬개골이..

자궁에 좋은 음식 차 [내부링크]

자궁에 좋은 음식 차 여성의 자궁은 정말 소중하고 평소 자궁 건강 관리를 잘해주지 않으면 자궁이 냉해지면서 독소가 쌓이고 질병에 쉽게 노출이 될 수 있습니다. 여성 자궁은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하여 관리를..

정인이 양부모 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정인아 미안해 [내부링크]

정인이 양부모 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정인아 미안해 16개월된 입양아 정인이 양부모에 의한 학대사망사건이 재조명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월 2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에서입양아 정인이 사망..

건조한 피부에 좋은 꿀팩 효능과 만드는법 [내부링크]

건조한 피부에 좋은 꿀팩 효능과 만드는법 꿀은 옛날부터 귀한 식품으로 대접을 받아왔습니다. 피부 미용에도 효과가 탁월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정말 좋은 식품입니다. 오늘은 건조한 피부에 좋은 꿀팩의 효능..

치매 예방법(알츠하이머) [내부링크]

치매 예방법(알츠하이머) 치매 예방에는 평소 뇌의 건강 상태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 구체적으로는 적당한 운동이나 취미, 사회 활동 등의 지적 활동 및 충분한 식사와 수면이 치매 예방에 좋은..

나는 몸신이다 탈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나는 몸신이다 탈모에 좋은 음식 채널A 예능 '나는 몸신이다'에서 '자고 나면 후드득, 탈모의 골든타임을 잡아라!'편이 방송됐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방송에서 김경복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출연하여 놓쳐서는 안..

자일리톨 가루 효능 설탕 대신 [내부링크]

자일리톨 가루 효능 설탕 대신 핀란드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순수 100% 자일리톨 가루가 구강 건강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핀란드 자일리톨 가루는 설탕, 트랜스지방, 나트륨, 콜레스테롤이 무첨가..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 부작용 하루섭취량 [내부링크]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 부작용 하루섭취량 콜라겐(collagen) 콜라겐은 피부 수분 양에 관여하기 때문에 콜라겐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피부 노화, 관절 약화, 혈관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E가 많은 음식 과일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비타민E가 많은 음식 과일 효능 부작용 비타민e는 지용성 비타민의 일종으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항산화 성분은 심장 건강과 더불어 암과 같은 각종 악성 질병이 발병되는 것을 예방하고, 꾸준..

글리세린 효능 파는곳 사용법 [내부링크]

글리세린 효능 파는곳 사용법 글리세린이란 무엇인가? 천연보습제로 화장품이나 비누를 만들 때 첨가하면 보습 효과를 주는 무색 투명의 냄새가 없고 단맛이 나는 액체입니다. 공기중에 수분을 흡수하는 능력이..

스테비아 설탕대용 대체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스테이바 설탕대용 대체 효능 부작용 ※ 스테비아는 무엇인가? 스테비아(Stevia)는 국화과 식물로 남아메리카의 파라과이,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의 국경 산간지에서 자라는 식물로 스테비아 잎에는 무게의 6~7%..

1월 제철음식(해산물,과일,야채) [내부링크]

1월 제철음식(해산물,과일,야채 나물) 어떤 음식이든 제철에 먹는게 가장 맛있고 건강에도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1월에 먹으면 좋은 제철음식중 해산물과 과일 그리고 나물에는 어..

내년 2월 백신접종 시작 [내부링크]

내년 2월 백신접종 시작 더불어민주당과 정부, 청와대는 내년 2월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27일 국회에서 고위 당정 협의회를 열고 코로나19 피해 지원대책, 치료 및..

아침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아침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아침밥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침밥을 거르면 일의 능률이 좋지 않다는 다양한 연구 결과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바쁜 아침마다 아침밥을 차려먹기란 쉽지 않기 때문..

아몬드 효능과 부작용 하루 섭취량 올바른 보관법 [내부링크]

아몬드 효능과 부작용 하루 섭취량 올바른 보관법 견과류 중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아몬드는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건강적 효능을 가져다주는 식품입니다. 아몬드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

겨울 풍경 눈꽃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겨울 풍경 눈꽃 이미지 사진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집콕하면서 조용히 지나가니 성탄절 느낌도 안나고 그렇네요. 오늘은 겨울 분위기 만끽하시라고 겨울 풍경 눈꽃 이미지 사진을 올..

임신 확률이 제일 높은 시기 [내부링크]

임신 확률이 제일 높은 시기 2004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에서 '언제 부부 관계를 가졌을 때 임신 확률이 가장 높은가'에 대한 연구를 했습니다. 연구 결과는 정말 놀랍게도 임신 성공률이 가장 높은 날은 배..

2021년 전기차 추천(국산/수입) [내부링크]

2021년 전기차 추천(국산/수입) 현대자동차 코나 일렉트릭이 스페인 언론이 선정하는 2021년 반드시 사야할 전기차 10선에 포함됐습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자동차 전문매체 '아우토빌트' 스페인판은 '2021년..

2021년 외제차(수입차) 신형 [내부링크]

2021년 외제차(수입차) 신형 2021년 국내 자동차 시장은 올해보다 더 활활을 띨 것으로 예상되면서 업체마다 신형 출시 준비에 여념이 없습니다. 특히 현대차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활용한 아이오닉5와 D..

맥컬리 컬킨 역변 근황 [내부링크]

맥컬리 컬킨 역변 근황 매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생각나는 영화 '나홀로 집에'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케빈 역할을 맡았던 주인공 '맥컬리 컬킨'의 역변한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크리스마스 성탄절 특선영화 편성표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성탄절 특선영화 편성표 코로나19 3차 대유행으로 인하여 2020년 크리스마스 성탄절에는 집에서 특선영화 편성표를 보며 시간을 보내시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독일 영국 이탈리아 덴마크 변종코로나 감염 [내부링크]

독일 영국 이탈리아 덴마크 변종코로나 감염 영국에 이어서 독일과 이탈리아, 덴마크에서도 변종코로나 감염 사례가 확인됐습니다. 24일 AFP통신 보도에 따르면 독일에서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변종..

2021년 별자리운세 사수자리(궁수자리) [내부링크]

2021년 별자리운세 사수자리(궁수자리) 2021년 사수자리(궁수자리) 사람들은 그들을 위한 최고의 기회를 준비한다. 한 해를 통해, 여러분의 자신감과 자부심은 새로운 최고 수준에 도달한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2021년 별자리운세 사자자리 [내부링크]

2021년 별자리운세 사자자리 2021년 사자자리 별자리운세 - 사업운 올해는 사자가 과거에 묻어두었던 씨앗이 싹트여 나오듯 사업상의 변동을 크게 느끼는 한 해입니다. 작은 도화선이 당신의 사업에 큰 변수로 작..

2021년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내부링크]

2021년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천칭자리 별자리운세 - 사업운 올해 당신의 사업운은 안정적 그 자체이며 창의력과 희망으로 가득합니다. 개인생활도 또한 매우 충만한 상태라 지인들과 즐거운 모임을 가지고 우아..

영국 코로나 변종 백신 [내부링크]

영국 코로나 변종 백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인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등 최소 4개 글로벌 제약사가자사의 백신이 이번에 발견된 변종 코로나의 예방에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고..

코로나 해돋이 명소 [내부링크]

코로나 해돋이 명소 2021년 해돋이 명소를 찾기 위해 KTX 예약이 줄줄이 매진되고 있는 가운데 연일 1000명 안팎의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나오는 등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하여 해돋이 관광명소 8곳이 전면통..

수도권 5인이상 집합금지 [내부링크]

수도권 5인이상 집합금지 서울과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자체들이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에 따라 오는 23일부터 5인이상 집합금지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경기 의정부시장이 자신의 SNS를 통하여 '수도권 5인이..

중국 전력부족 원인 [내부링크]

중국 전력부족 원인 호주산 석탄 수입을 사실상 금지한 중국이 전력부족을 겪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연증 책임론으로 시작된 중국과 호수의 외교 갈등이 농산물에 이어서 석탄으로까지 확대되면서 중..

미스트롯 시즌2 참가자 명단 공개 [내부링크]

미스트롯 시즌2 참가자 명단 공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가 12월 17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원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으로 'K트..

하얀트리 간장게장 논란 [내부링크]

하얀트리 간장게장 논란 인기 유튜버 하얀트리가 최근 허위방송으로 인하여 대구의 간장게장 가게를 잠정 휴업을 이르게 한 사태가 발생하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하얀트리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로..

목사가 십수년간 성착취 [내부링크]

목사가 십수년간 성착취 교회 목사로부터 십수년간 성착취를 당했다는 고소장이 접수가 되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계는 최근 20대 여성 3명에게서 '목사로부터 성착취를..

사과초모식초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사과초모식초 효능 및 부작용 식초가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식초중에서도 사과초모식초의 효능이 좋다고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사과초모식초는 미란다 커, 빅토리..

생생정보통 한우케이크 광양불고기 랍스터 코스요리 [내부링크]

생생정보통 한우케이크 광양불고기 랍스터 코스요리 12월 14일 월요일 저녁 KBS 2TV '생생정보통' 1206회 방송 맛집오늘 코너에서는 전남 광양의 한우케이크와 한우광양불고기(매실한우) , 랍스터 코스요리 등이..

코로나 백신 드디어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드디어 코로나19 발생이래 코로나 감염자와 사망자가 역대급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점점 증가하는 코로나 감염자와 사망자로 인하여 코로나 백신 접종을 예정보다 조금 더 앞당긴다고 합니..

생강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생강의 효능과 부작용 생강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열을 내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이런 성분 때문에 생강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혈액의 흐름을 향상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생강을 많이 먹으면 위액이..

탄산음료가 우리 몸에 끼치는 영향 부작용 [내부링크]

탄산음료가 우리 몸에 끼치는 영향 부작용 고기를 먹고 더부룩 한 속을 달래기 위해 시원한 탄산음료를 마시는것은 일상생활이 되었습니다. 탄산음료의 톡톡 쏘는 맛은 언제 마셔도 맛있고 기분 좋은 일이기도 합..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서울편 [내부링크]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서울편 kbs1에서 토요일마다 방송되는 교양프로그램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가 백 번째 여정으로 서울편이 방영되었습니다. 서울에서 제주까지, 수많은 도시와 동네, 골목을 다니며 '김영..

코로나 3단계 조치 [내부링크]

코로나 3단계 조치 코로나19의 국내 일일 확진자수가 950명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하면서 지금의 확산세를 꺽지 못한다면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조치가 불가피해질 것으로 정세균 총리가 발표하였습니다. 문재..

비염에 좋은 음식과 차 [내부링크]

비염에 좋은 음식과 차 겨울철은 춥고 건조한 날씨와 실내외 온도 및 습도 차, 미세먼지 등으로 비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코를 더 민감하게 만들고 면역력이 떨어져 호흡기관이 약해지기 때문인데요..

성범죄자 알림e 성범죄자 찾아보기 [내부링크]

성범죄자 알림e 성범죄자 찾아보기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이 나간 후 '성범죄자 알림e 성범죄자 찾아보기' 서비스 기능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오늘 조두순의 출소로 '성범죄자 알림e' 서비스가 더욱 화제가..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장기전으로 가고있는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소상공인들을 위한 소상공인 3차지원금 지급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비대면 거래 활성화로 인하여 많은 오프라인 매장의 영업이 상당히..

거북이 다시 한번 터틀맨 AI 음악 프로젝트 [내부링크]

거북이 다시 한번 터틀맨 AI 음악 프로젝트 혼성그룹 '거북이'가 '다시 한번'을 통해 AI를 통해 되살아난 고 터틀맨과 AI 음악 프로젝트로 '새로운 시작' 무대를 꾸몄습니다. 엠넷의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다시..

2021년 별자리운세 게자리 [내부링크]

2021년 별자리운세 게자리 2021년 게자리 별자리운세 - 사업운 이 1년이 게자리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오는 해는 아니겠지만 작년의 지난했던 감정싸움, 어려운 대인관계와 비교하면 많은 일들이 일단락되어 한 숨..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내부링크]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2021년 별자리운세 양자리 총운세 최근 2년 동안 특히 2018년부터 양자리는 일종의 지붕을 씌운것같은 스트레스가 자신을 짓누르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스트레스는 주로 몇 가지 방면에..

2021년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내부링크]

2021년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금전운 2021년 물고기자리 금전운은 낮지만 원조운은 있습니다. 돈이 필요해, 아무래도 부족해라고 했을 때 어디선가 조력자가 나타나서 당신을 서포트해 줄 것입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내부링크]

2021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이번에는 2021년 신축년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둥이는 2020년에 피곤하고 그래서 심경의 피곤함까지 느끼는 것 마음고생은 몇 가지로 나뉘는데..

생생정보통맛집 해물만두전골 [내부링크]

생생정보통맛집 해물만두전골 12월 7일에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통'에서 해물만두전골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해물만두전골집은 직접 빚은 손만두를 무한리필이 되는 맛집으로 주인장은 "식당에 가서 입맛에..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내부링크]

2021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 이번에는 2021년 별자리운세중에서 처녀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 처녀자리 금전운 업무 메인의 1년이 되기 때문에 노동에 따른 수입 증가를 꽤..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내부링크]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오늘은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 별자리운세중에서 물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금전운 2021년 물병자리의 수입은 안정되나 나가는 돈이..

조두순 사건 정리 출소일 얼굴 안산집 [내부링크]

조두순 사건 정리 출소일 얼굴 안산집 '인간의 탈을 쓴 악마'로 불리는 조두순이 출소일을 앞두고 조두순의 얼굴, 사전 정리, 안산집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닏니다. 조두순이 얼마나 끔직한 범행을 저질렀..

코로나 2.5단계 헬스장 예식장 장례식장 영화관 [내부링크]

코로나 2.5단계 헬스장 예식장 장례식장 영화관 코로나19의 3차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수도권에서 2.5단계로 다시 격상됐습니다. 수도권 외 지역은 2단계가 유지가 되고 있습니다. 정부가 마련한 코..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프로폴리스는 꿀벌로부터 온 천연 영양제로 꿀벌이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수지 같은 물질에 침과 효소를 섞어 생성한 물질입니다. 프로폴리스에는 유기물과 미네랄이..

서울 9시 통금 멈춤 [내부링크]

서울 9시 통금 멈춤 서울시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특단의 조취로 자체적으로 2주동안 서울 9시 이후 통금을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서울 9시 멈춤은 12월 5일 0시부터 바로 적용되며 서울시 내 독서실..

전세 계약갱신청구권 묵시적 계약갱신 [내부링크]

전세 계약갱신청구권 묵시적 계약갱신 2020년 12월 10일 이후 새로 맺는 전월세 계약의 집주인과 세입자는 계약 만료 2개월전까지는 계약을 갱신할지 여부를 상대방에게 알려줘야합니다. 집주인의 '묵시적 계약갱..

맛있는 녀석들 달력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 달력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달력이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달력 수익금은 전액 기부가 될 예정이라고 하니 정말 멋지고 값진 달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2021년 맛있는 녀석들..

수험생 할인 혜택 [내부링크]

수험생 할인 혜택 코로나19 속에서 치러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방영복을 입고 나타난 수험생, 체온 측정을 해주는 로봇까지 올해 수능 시험장에서는 전례 없던 풍경이 많았습니다. 수능을 마..

족발 쥐 프랜차이즈 어디 [내부링크]

족발 쥐 프랜차이즈 어디 얼마전 어느 족발 프랜차이즈에서 배달된 족발에 쥐가 나와 파문이 일어났습니다. 해당 족발 프랜차이즈 본사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어 논란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족발 쥐 프랜차..

떨어지는 꿈해몽(하늘에서/절벽에서/계단에서) [내부링크]

떨어지는 꿈해몽(하늘에서/절벽에서/계단에서)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높은 곳에서 떨어졌는데 멀쩡하다면 자신이 하던 일에 대해 성과를 이루거나 취직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떨어져서 다치거나 죽..

만물상 만능간장 만들기 레시피 [내부링크]

만물상 만능간장 만들기 레시피 집밥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게 밑반찬이죠. 바로 이 밑반찬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비법이 만능 간장입니다. 오늘은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소개한 만능간장 만들기 레시피..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내부링크]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유튜버가 만든 관상 테스트 사이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조코딩'이라는 유튜버가 제작한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홈페이지가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

뱀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뱀 꿈해몽 풀이 오늘은 뱀 관련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렁이가 자신을 물어버리는 꿈해몽 풀이 제3자에게 도움을 받는다고 합니다. 지금 어떤 어려움에 처해 있다면 곧 누군가 나타나서 당..

돈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돈 꿈해몽 풀이 오늘은 돈과 관련된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 줍는 꿈해몽 풀이 돈 줍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회사에서 승진이나 생각지도 못한 성과금을 얻게 됨을 의미..

똥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똥 꿈해몽 풀이 오늘은 다양한 똥에 관련된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똥 밟는 꿈해몽 풀이 똥을 밟는 꿈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재물의 크기는 밟는 똥이 노란빛과 가까..

2021년 천칭자리 운세(별자리) [내부링크]

2021년 천칭자리 운세(별자리) 2021년 천칭자리 사람들의 밝은 미래를 건설하는 데 길이 터질 것입니다. 인생의 목적이 크게 강조되는 시대지만 요즘 당신의 창의력과 기술, 재능은 시험대에 오를 것입니다. 당신..

롯데마트 안내견 출입 거부 논란 [내부링크]

롯데마트 안내견 출입 거부 논란 잠실점 롯데마트가 안내견 출입 거부로 인하여 논란을 일으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안내견 출입을 거부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비판이 일어나자 임직원..

2021년 공무원 봉급표 및 인상률 [내부링크]

2021년 공무원 봉급표 및 인상률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에는 공무원 봉급이 2020년보다 0.9% 인상됩니다. 이 공무원 임금 인상률이 반영된 2021년 공무원 봉급표를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아지기 2021년 공무원 봉..

코로나 증상순서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순서 몇 개월째 뉴스만 틀면 코로나19 관련 소식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전세계까 코로나19로 인하여 심각한 상황입니다. 오늘은 코로나에 걸리면 어떤 증상이 있는지 코로나 증상순서에 대해 알..

월경전(생리전)증후군 약 영양제 [내부링크]

월경전(생리전)증후군 약 영양제 생리를 하는 여자들이라면 월경전(생리전) 증후군을 대부분 겪고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월경전 증후군 증상과 원인, 그리고 평소 챙겨먹으면 좋은 영양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

코로나 단계 격상 사회적 거리두기 [내부링크]

코로나 단계 격상 사회적 거리두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급격한 확산세로 코로나 단계가 격상하면서 12월 1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1.5단계로 격상됩니다. 특히 7개 권역 가운데 감염이 심각한 부산,..

2021년 신축년 개띠 운세 사주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개띠 운세 사주 오늘은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 개띠 운세와 사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 1958년생 개띠 운세 사주 1958년생 무술생의 경우에는 살면서 고생을 많이 하셨는..

2021년 신축년 말띠 운세 사주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말띠 운세 사주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 말띠 운세와 사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 말띠 1990년생 운세 사주 2021년 순조롭게 넘어갈 수 있는 해입니다. 어떤 일을 하시든 막..

성인 아스퍼거 증후군 증상 [내부링크]

성인 아스퍼거 증후군 증상 아스퍼거 증후군이란? 아스퍼거 증후군은 발달 장애의 하나로 지적 발달의 지연은 없지만 대인관계와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을 느끼고 특정 흥미나 행동에 편향된 특징을 보입니다. 선..

경남 진주 코로나 2단계 [내부링크]

경남 진주 코로나 2단계 25일 오전에 이어 오후에도 경남 진주, 창원, 하동에서 지역 감염을 통해 코로나19 확진자가 대거 발생했습니다. 이날 오전 10시 신규확진자 22명에 이어서 오후에도 신규 확진자가 24명..

알토란 동태찌개 견과류요리 청국장찌개 레시피 [내부링크]

알토란 동태찌개 견과류요리 청국장찌개 레시피 따라 하고 싶은 한 끼, '알토란' 겨울 추위를 사르르 녹인다1 알토란 깊은 맛이 좋다! 겨울 밥도둑 밥상 밥도둑계의 대도!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겨울 밥도둑 밥상..

2021년 신축년 양띠 운세 사주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양띠 운세 사주 2021년 신축년 1995년생 양띠 운세 사주 사람을 통해서 갈들이 있을 수 있으나 노력한것에 대한 성과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한..

2021년 신축년 뱀띠 운세 사주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뱀띠 운세 사주 2021년 신축년 뱀띠 운세 새로운 환경 속에서 경험하지 못한 일을 하게 되는 2021년 신축년을 보낼 것입니다. 기운상에는 상승적인 기운이 점쳐지고 준비한 것들을 세상에 펼칠 수..

2021년 신축년 용띠 운세 사주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용띠 운세 사주 2021년 신축년 2000년생 용띠 운세 사주 욕망이 굉장히 커질 시기이며 직장인분들은 금전거래는 신중히 해야합니다. 고생한 만큼 보람을 찾을 수 있는 한해가 되며 애정운도 좋고..

2021년 신축년 호랑이띠 운세 사주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호랑이띠 운세 사주 호랑이띠 성격 호랑이띠는 용감하고 배짱이 있으며 포부가 크고 인정이 많습니다. 의리가 있고 일관성이 있으며 대체로 강자에게 더 강하며 약자에게 더 약하고 따스한 지도자..

2021년 신축년 쥐띠 운세 사주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쥐띠 운세 사주 2021년 신축년 쥐띠 총괄 운세 사주 2020년에는 매사에 자신만만한 기운을 가지고 매사에 임했을 것입니다. 탄탄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자기 주체성을 나타낼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

생생정보통 활화산 뿔소라 흑돼지 성산포흑돈애 [내부링크]

생생정보통 활화산 뿔소라 흑돼지 성산포흑돈애 11월 25일 수요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생생정보'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했습니다. '생생정보..

2021년 신축년 닭띠 운세 사주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닭띠 운세 사주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 닭띠 운세 사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에는 닭띠가 하향세의 기운으로 인하여 위축된 해를 보냈지만 2021년 신축년 닭띠들은 좁은 공간에서..

알토란 순두부찌개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알토란 순두부찌개 황금레시피 11월 22일 방송된 MBN 교양프로그램 '알토란' 310회에서 순두부찌개 황금레시피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알토란'에서는 '찬바람 불 때 딱! 초겨울 보양 밥상'편이 방송되었습니다...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내부링크]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블로그나 유튜브 등의 활동에 필요한 이미지를 찾다가 그대로 사용하면 저작권 문제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미지를 사용해도 문제가 되지 않는 퀄리티 좋고 저작권 없..

2021년 신축년 토끼띠 운세 사주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토끼띠 운세 사주 2021년 신축년 토끼띠 운세 사주 총운 2021년 신축년 토끼띠들은 재물운과 관성운이 모두 좋아 기회가 많고 운도 왕성하여 귀인이 함께 할 것입니다. 공직자들에게는 올 한해 업..

2021년 신축년 원숭이띠 운세 사주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원숭이띠 운세 사주 2021년 신축년 원숭이띠 운세 사주 총운 2021년은 원숭이띠들에게 매우 유리한 해로 마치 황제가 자신의 신하에게 온갖 사랑을 베풀고 상을 주는 것처럼 올해는 원숭이에게 동..

2021년 신축년 돼지띠 운세 사주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돼지띠 운세 사주 2020년 연말이 다가오면서 새로운 2021년 신축년 운세와 사주에 대해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2021년 신축년 돼지띠 운세와 사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

2021년 최저임금과 주휴수당 계산법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과 주휴수당 계산법 매년 새로운 해가 되면 주요 화제가 되는 것은 바로 최저임금과 주휴수당 계산법입니다. 아무래도 지속적인 물가 상승이 되고 있는 요즘이다보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갖게..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조건과 한도, 필요서류 [내부링크]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조건과 한도, 필요서류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조건과 한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이란? 나라에서 따로 기금을 운영하는 주택도시기금에서..

산모에게 좋은 산후조리 음식 6가지 [내부링크]

산모에게 좋은 산후조리 음식 6가지 임신했을 때 영양 섭취 못지않게 산후 영양 보충도 아이의 성장에 비례해 더 많은 열량이 필요하므로 산모에게 좋은 산후조리 음식 섭취는 신경을 써서 섭취해야 합니다. 또한..

여자 소띠와 잘맞는띠 남자 소띠와 잘맞는띠 [내부링크]

여자 소띠와 잘맞는띠 남자 소띠와 잘맞는띠 12가지 띠중에서 여자 소띠와 잘맞는띠, 그리고 남자 소띠와 잘맞는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띠궁합, 소띠와 잘맞는띠 1. 소띠 + 쥐띠 함께 하기에 아주..

2021년 무슨띠 대박띠 [내부링크]

2021년 무슨띠 대박띠 연말연초가 되면 신점이나 사주를 보러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가오는 2021년은 무슨띠인지, 그리고 신축년 2021년에는 무슨띠가 대박띠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알아보겠습..

전라도 여행지 추천 베스트 50 [내부링크]

전라도 여행지 추천 베스트 50 전라도 여행지 베스트 50에서 빠질 수 없는 추천 여행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전라도 출신이지만 아직도 추천 베스트 50에 올라간 전라도 지역을 가보지 못한 곳이 정..

맛있는 녀석들 논밭골 왕갈비탕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 논밭골 왕갈비탕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 등장한 논밭골 왕갈비탕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논밭골 왕갈비탕은 뚝배기 한 가득 들어있는 대왕 갈빗대와 산처럼 수북이 쌓인 숙주로 독특한 비..

11월 12월 강원도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11월 12월 강원도 여행지 추천 1. 강원도 대관령 양떼목장 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11월~12월 겨울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 중 단연 톱..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전북 정읍 떡갈비 [내부링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전북 정읍 떡갈비 11월 13일에 방영되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77회에서는 전북 정읍을 방문합니다. 이날 일일식객으로 출연하는 대한민국 배우 박근형 선생님으로 최근 많은 활동을..

마스크 의무화 미착용 신고 벌금 [내부링크]

마스크 의무화 미착용 신고 벌금 11월 13일부터 전국적으로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시행되면서 마스크 미착용시 벌금 10만원을 물게 됩니다. 하지만 음식점이나 카페에서 음식 섭취를 할 때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맛있는 녀석들 양갈비 맛집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 양갈비 맛집 11월 12일 재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한정 메뉴 특집 2탄'이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멤버들은 서울시 용산구에 있는 양갈비 맛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양갈비 맛을 본 김준..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 돈가스, 동태탕 맛집 [내부링크]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 돈가스, 동태탕 맛집 KBS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코너에서 돈가스 맛집과 동태탕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마싯내'라는 돈가스 가게는 월 매출 4천만원의 쾌거를..

경남 주말에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경남 주말에 가볼만한곳 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서 나들이나 여행 가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경남 지역 주말에 가볼만한곳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1. 경남 주말에 가볼만한곳 - 경상남도..

백종원 랜드 제주 더본 호텔 가격 및 조식 [내부링크]

백종원 랜드 제주 더본 호텔 가격 및 조식 요리계 아버지 백종원 제주 더본 호텔이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백종원 랜드 제주 더본 호텔은 객실만 139개의 규모로 호텔 복도는 길이가 80m에 달하였고..

생생 정보통 맛집오늘방송 - 꼬막정식 [내부링크]

생생 정보통 맛집오늘방송 - 꼬막정식 10월 9일 금요일에 방송된 KBS2TV '생생 정보통' 맛집오늘방송으로 꼬망정식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비법 24시 -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전남 순천시 꼬막 정식 맛집을 도..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현지인 추천 [내부링크]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현지인 추천 오늘은 현지인이 추천하는 전남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죽녹원 전남 담양군 담양읍 향교리 산 44 동절기 11..

백파더(백종원) 참치 동그랑땡 [내부링크]

백파더(백종원) 참치 동그랑땡 8월 8일 방송된 백파더 요리를 멈추지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백파더(백종원)이 참치캔을 활용한 참치 동그랑땡 요리를 공개했습니다. 백파더는 참치 요리에 앞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 20회 크림파스타 [내부링크]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 20회 크림파스타 11월 7일에 방송된 MBC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에서 크림파스타 만드릭에 도전했습니다. 크림파스타 만들기 재료는 파스타면, 소시지, 양송이버섯, 양파, 다진 마..

맛있는 녀석들 해남 특집 - 삼치 코스요리&닭 코스요리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 해남 특집 - 삼치 코스요리&닭 코스요리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이 11월 13일 금요일 저녁 8시에 299회 해남 특집으로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해남 특집으로는 삼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76회 - 철원밥상 [내부링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76회 - 철원밥상 TV조선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76회에서는 주부들의 BTS로 불리는 고세원 배우와 함께 강원도 철원 맛집을 찾아가는 방송되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생생정보통 -해물 짬뽕, 연탄불고기, 만두 맛집 [내부링크]

생생정보통 - 해물 짬뽕, 연탄불고기, 만두 맛집 10월 6일 KBS 2TV 생생정보통에는 해물 짬뽕, 연탄불고기, 만두 맛집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맛의 정석' - 가족끼리 왜그래' 코너에서는 해물 짬뽕과 눈꽃 깐쇼새..

2021년 4대보험요율 [내부링크]

2021년 4대보험요율 어느덧 2020년 하반기도 끝이 보이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직장인이라면 이맘때쯤 2021년 4대보험요율이 궁금하실텐데요. 근로자라면 납부해야하는 4대보험인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

부산가볼만한곳베스트10 아직도 몰라? [내부링크]

부산가볼만한곳베스트10 아직도 몰라? 국내여행가볼만한곳으로 가장 많이 찾는 지역이 부산입니다. 부산가볼만한곳베스트10을 검색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셔서 오늘은 대한민국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국내여..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 모음 [내부링크]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 모음 오늘도 다양한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채널 '콩썰'에는 매일 1개씩 네이트판톡톡에서 인기가 있었던 다양한 레전드 사연들을 중심으로 동영상이..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에 좋은 음식 하루 일교차가 커지고 있는 요즘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큰 기온차와 싸늘한 바람이 느껴지면서 가을이 온 것을 실감하게 되었..

사회적 거리두기 5단계 개편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5단계 개편 정부가 11월 1일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 5단계로 세분화하는 개편안을 발표했습니다. 기존 3단계에서 5단계로 코로나 19 장기화에 대비하여 지역별로 세분화를 하였고 대응 반응도 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위기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위기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에서 다시 2단계로 격상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10월 31일 토요일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서울 이태원을 비롯한 홍대, 강남, 부산 서면 등 번화가에는 초..

생생정보맛집 닭칼국수 당진 길몽 [내부링크]

생생정보맛집 닭칼국수 당진 길몽 생생정보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생생정보 닭칼국수 당진 길몽이 월매출 5,000만원으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10월 29일에 방송된 KBS2 생생정보 코너인 '청춘시대'에는 당..

교도소노래방 청원 등장 [내부링크]

교도소노래방 청원 등장 전북 교도소가 수용자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설치한 '심신 치유실(노래방과 게임기등 설치)'를 폐지해달라는 일명 교도소노래방 청원이 등장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청와대 국민 청..

드라마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내부링크]

드라마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새롭게 시작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최고 10.1%의 시청률을 자랑하면서 드라마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펜트하우..

경북 문경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경북 문경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오늘의 포스팅은 경북 문경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경북 문경하면 문경새재가 떠오르는데요. 붉은 단풍으로 가득한 가을에 문경 여행 어떨까요? 가벼운 산책이나 드라이브를..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 [내부링크]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을 소개해드립니다. 유튜브에는 네이트판 사연을 바탕으로 사연 읽어주는 동영상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

차가 버섯의 효능과 먹는 법 [내부링크]

차가 버섯의 효능과 먹는 법 안녕하세요. 친절한 티스토리입니다. 오늘 알아볼 건강정보는 만병통치약으로 불리는 차가버섯의 효능과 먹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몸에 좋은 차가버섯 먹는 법 및 복용 방법..

대상포진에 안좋은 음식 및 좋은 음식 [내부링크]

대상포진에 안좋은 음식 및 좋은음식 대상포진은 백신으로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백신은 감염의 원인이 되는 세균이나 바이러스 병원성을 약하게 한 것이나 성분의 일부를 꺼낸것과 병원성을 완전히 없앤 것이..

2021년 무료운세 사이트 [내부링크]

2021년 무료운세 사이트 2020년이 이제 약 2달정도 남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시끌벅쩍하고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2020년도 거의 끝이나고 2021년에는 일이 잘 풀릴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

신용카드발급조건 [내부링크]

신용카드 발급 조건 현대 사회에서 물건 구입 후 결제 시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 신용카드가 많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가장 큰 장점이 어디서든 쉽게 결제가 가능하고 신용카드 종류에 따라 혜택이 다..

젤틱 효과와 부작용 [내부링크]

젤틱 효과와 부작용 [젤틱이란?] 젤틱은 냉동지방분해술과 같은 시술로 피부 표면이나 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주변 지방세포만 냉각을 시켜서 파괴하는 방식의 비만 치료기입니다. 일반적인 지방흡입수술과는 달..

오십견 증상 및 치료방법과 예방 [내부링크]

오십견 증상 및 치료방법과 예방 1. 오십견이란 오십견은 어깨 관절의 운동 통증과 야간 통증입니다. 공식적으로 어깨 관절 주위염이라고 하며 50대를 중심으로 40~60대분들에게 많이 나타납니다. 어깨 관절은 뼈..

청춘기록 후속 산후조리원 [내부링크]

청춘기록 후속 산후조리원 tvn인기드라마 청춘기록의 후속 드라마인 '산후조리원'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소재로 산후조리원을 배경으로 나왔던 적은 없었던 것 같은데 생소한 배경때문인지 tv..

82쿡자유게시판 네이트판톡톡 레전드사연 [내부링크]

82쿡자유게시판 네이트판톡톡 레전드사연 82쿡자유게시판 네이트판톡톡 레전드사연 오랜만에 82쿡자유게시판 네이트판톡톡 레전드사연 동영상으로 찾아뵙니다. 네이트판톡톡뿐만 아니라 82쿡자유게시판이라는..

셀프 치아미백 누런이 하얗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셀프 치아미백 누런이 하얗게 하는 방법 상대방이 환하게 웃을 때 누런이를 가졌다면 첫 이미지가 좋지 않을 것입니다. 치과에 가서 치아미백을 하자니 시리고 효과도 크지 않고 무엇보다 비용까지 부담이 될 것입..

가을 여수가볼만한곳베스트10 추천 [내부링크]

가을 여수가볼만한곳베스트10 추천 선선한 가을 날씨가 되면서 여수가볼만한곳베스트10 추천에 대해 검색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전라도중에서도 '여수' 지역 인기가 많은 이유라도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여수..

효과좋은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과 음식 [내부링크]

효과좋은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과 음식 작심삼일이면 어때요? 효과좋은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과 음식으로 계속 작심삼일 실천하면 눈에 띄는 바디라인과 군살 라인이 달라지는걸 느낄 수 있을겁니다. 다이어트를..

연말정산 소득공제 [내부링크]

연말정산 소득공제 어느덧 2020년 4분기가 시작되었습니다. 13월의 보너스인 연말정산 소득공제 하나만큼은 잊지 말고 미리 준비하여 절세혜택을 받아야겠죠? 어떻게 해야 연말정상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지..

11월 제철음식(야채,과일,생선) [내부링크]

11월 제철음식(야채,과일,생선) 맛있는 음식이 풍부한 11월에는 어떤 제철음식(야채, 과일, 생선)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1월 제철음식 - 사과(과일) 사과는 귤과 함께 가을과 겨울..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막장 사연 [내부링크]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막장 사연 한 번 빠지면 계속 보게 되는 오늘 소개해드릴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은 막장에 가까운 레전드 사연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인간들이 여러가지 사연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다는..

코로나 2차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2차 지원금 신청방법 코로나 지원금 -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은 무엇인가요? 코로나 2차 지원금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하여 소득이 감소하였으나 고용보험 사각지대에 놓인 특수형태근로종사자(이..

2021년 삼재띠(뱀띠, 닭끼, 소띠) [내부링크]

2021년 삼재띠(뱀띠, 닭끼, 소띠) 삼재란? 2020년이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다가오는 신축년 소띠해인 2021년 삼재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삼재란 사람에게 닥치는 세 가지 재해로 십이지(十二支)에..

변비에 좋은 음식 변비해결방법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음식 변비해결방법 변비의 원인 변비에 걸리는 원인은 잘못된 식생활과 운동 부족으로 인해 배변에 필요한 근육이 약해져서 변비에 걸리게 됩니다.  그리고 노화와 함께 장의 기능이나 배변에 필요..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 시청하기 [내부링크]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 시청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네이트란 레전드 사연입니다. 한글날이라 집에서 휴식 시간을 갖는 분들이 많은지 네이트판 레전드 사연 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오늘..

2021년 수능날짜 및 수시 [내부링크]

2021년 수능날짜 및 수시 2020년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2021학년도 수능날짜 및 수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회가 뒤숭숭하지만 2021학년도 수능날짜는 예정대로 2020년 12월 3일에 치..

2021년 띠별 운세 [내부링크]

2021년 띠별 운세 벌써 올해도 하반기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안좋은 소식들이 많아 다가오는 2021년에는 자신의 운세가 어떤지 2021년 띠별 운세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강아지에게 좋은 음식(야채,과일) [내부링크]

강아지에게 좋은 음식(야채,과일) 개(강아지)는 원래 육식 동물이지만 사람과 함께 생활하면서 잡식성으로 변화하였습니다. 따라서 육심을 중심으로 하면서도 균형있게 야채와 과일을 먹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래..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이다 소름 사연 [내부링크]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이드 소름 사연 오늘 소개해드리는 네이트판톡톡 레전드 사연은 4가지입니다. 유튜브 채널 '콩썰'에 업로드가 된 영상으로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로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트판톡..

가르시니아 효과 및 부작용 [내부링크]

가르시니아 효과 및 부작용 1. 가르시니아 효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에 자생하는 열대 식물이자 망고스틴의 일종으로 이 열매의 추출물에는 HCA라는 물질이 함유가 되어 있습니다. 동남 아시아에서..

내장지방빼는법과 음식 [내부링크]

내장지방빼는법과 음식 내장지방을 빼려면 바로 '운동'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내장지방은 피하지방보다 불타기 쉽고 짧은 시간으로도 어느 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지방을 줄이기 위한 운동이라고하면, 심한..

24절기 표와 한식, 음식 그리고 음력과 양력 날짜 알아보기 [내부링크]

24절기 표와 한식, 음식 그리고 음력과 양력 날짜 알아보기 태양의 황도상 위치에 따라 계절적 구분을 하기 위해 만든 것으로, 황도에서 춘분점을 기점으로 15도 간격으로 점을 찍어 총 24개의 절기로 나타냅니다...

가볼만한 지역축제 - 고창 핑크뮬리 축제 2020 [내부링크]

가볼만한 지역축제 - 고창 핑크뮬리 축제 2020 2020년에는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지역축제들이 취소가 되거나 온라인 축제로 바뀌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와중에도 취소되지 않은 지역축제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앨리스 후속 드라마 - 날아라 개천용 [내부링크]

앨리스 후속 드라마 - 날아라 개천용 현재 8~10%의 시청률을 찍고 있는 인기 드라마 '앨리스' 는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신용등급 조회하면 불이익이 생길까? [내부링크]

신용등급 조회하면 불이익이 생길까? 주변에서 신용등급 조회만 하더라도 신용등급에 불이익이 생긴다는 말으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겁니다. 저 또한 현재 제 신용등급이 궁금한데 단순히 조회만 하더라도 신용..

돼지감자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돼지감자의 효능 및 부작용 돼지감자차라고 하면 생소한 고구마의 이름에 놀라는 사람도 있을지 모릅니다. 따라서 맛과 효능을 떠나서 돼지감자가 있는걸 모르는 분들도 많습니다. 돼지감자차, 토란이나 감자 등..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사연(층간소음복수사이다/여친과 바람핀 친구) [내부링크]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사연(층간소음사이다/여친과 바람난 친구) 안녕하세요~ 벌써 추석연휴가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올해 추석에는 고향길을 가지 않고 집에서 조용하게 추석 보내는 분들이 많은 것 같..

키작은여자쇼핑몰 추천 [내부링크]

키작은여자쇼핑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5년째 자주 이용중인 키작은여자쇼핑몰 추천 해드릴려고 합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다양한 키작은여자쇼핑몰 광고가 많은데요. 막상 들어가보면 키가 160중후반..

티스토리 구버전 대표 이미지 설정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버전 대표이미지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티스토리 운영 초기에 구버전으로 포스팅할 때 대표이미지 설정하는 방법을 몰라서 대표이미지 설정을 못하고 글을 올렸던 적이 있었는데요. 저처럼..

네이트판톡톡 레전드사연 - 식탐 남편 [내부링크]

네이트판톡톡 레전드사연 - 식탐 남편 안녕하세요. 즐거운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추석 연휴를 즐기는 동안 심심할 때 볼 수 있는 네이트판톡톡 레전드사연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상상 초월하는 식탐..

아침 사과 효능 [내부링크]

아침 사과 효능 아침에 먹는 과일은 '금'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과일에 포함된 효소에 있습니다. 아침에 효소를 섭취하면 하루의 신진대사 소화 활동을 지원해주기 때문입니다. 그런 과일중에서도 사과..

유튜브 SEO(검색엔진최적화) 향상시키는 11가지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SEO(검색엔진최적화) 향상시키는 11가지 방법 유튜브에 올릴 동영상을 제작하여 업로드 후 이제 어떻게 해야 유튜브 검색 결과에서 상위 노출을 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유튜브 SEO(검색엔진최적화)를 향..

네이트판 레전드썰(사연읽어주는여자) [내부링크]

네이트판 레전드썰(사연읽어주는여자) 오늘 네이트판 레전드썰 사연읽어주는여자 콩썰에 올라간 새로운 유튜브 동영상입니다. 전국민이 오늘부터 추석 연휴 들어갔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고향 방문을 하지..

아침 공복 유산소 운동 효과 [내부링크]

아침 공복 유산소 운동 효과 유산소 운동이란 무엇인가? 사실 운동은 2가지로 나뉩니다. '무산소 운동'과 '유산소 운동'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무산소 운동은 산소없이 근육 속에 저장되어 있는 당질의 에너..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 (사연 읽어주는 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 사연 읽어주는 여자의 글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을 위하여 유튜브에 새로 업데이트 된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 사연을 긁어왔습니다. 한 번 빠지면 계속 다음 사연 동영상을..

2020년 독감무료접종 대상 기간 [내부링크]

2020년 독감무료접종 대상 기간 질병관리청이 9월 25일 오후부터 만 12세 이하 어린이(2회 접종대상자 포함) 및 임신부에 대한 인플루엔자(독감) 예방접종을 재개했습니다. 만 12시 이하 어린이와 임신부 대상 국..

사연 읽어주는 유튜브(네이트판톡톡 베스트) [내부링크]

사연 읽어주는 유튜브(네이트판톡톡 베스트) 시간가는 줄 모르고 시청하게 되는 사연 읽어주는 유튜브 오늘도 올려드리겠습니다. 네이트판톡톡 베스트에 올라갔던 사연으로 정말 세상에는 다양한 사연들이 많네요...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사연 모음 [내부링크]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사연 모음 오늘은 제가 가끔씩 즐겨보는 네이트판 톡톡 레전드사연 모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한 번 빠지면 계속 보게 되는 중독성 강한 네이트한 톡톡 레전드사연으로 정말 이게 실제로 일어..

계피(시나몬)의 효능 [내부링크]

계피(시나몬)의 효능 계피는 녹나무과 녹나무 속 나무에서 채취 향신료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향신료라고도하고 향기로운 것이 특징입니다. 옛날에는 방부제 대신 사용되었고 지금은 요리에 사용하는 이미..

통영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통영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개인적으로 통영 가볼만한곳 여행지를 알아보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통영 추천 여행지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사진 찍기에도 좋고 자연 경관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통영의 여..

진주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진주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 진주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경상남도 진주에서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진주에 오면 꼭 가봐야 하는 여..

피부 좋아지는법(음식,습관) [내부링크]

피부 좋아지는법(음식,습관) 자외선과 건조, 수면이나 음식 등 피부의 컨디션을 좌우하는 요소는 일상에 넘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피부가 좋아지기 위한 피부 관리 및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음식, 피부..

두피 가려움증 원인 및 치료 [내부링크]

두피 가려움증 원인 및 치료 "매일 샴푸를 하는데 머리가 가렵다" 라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두피 가려움증은 계절에 관계없이 고생하시는 분들이 2명 중 1명으로 알려져있을 정도로 많습니다. 오늘..

고사리 효능 코로나19에도 효과가 있다? [내부링크]

고사리 효능 코로나에도 효과가 있다? <고사리의 영양 효과> 비타민B2 고사리에는 비타민B2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타민B2는 체내에서 탄수화물, 지질, 단백질의 삼대 영양소의 신진 대사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습..

혈압을 낮추는 운동과 방법 [내부링크]

혈압을 낮추는 운동과 방법 혈압을 낮추기 위해 매일 유산소 운동을 30분 이상하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루의 총 운동 시간이 30분 이상이 되면 좋기 때문에 걷기, 가벼운 조깅, 수영, 자전거 타기 등 매..

나트륨 과다섭취의 부정적 영향 [내부링크]

나트륨 과다섭취의 부정적 영향 소금은 음식을 맛있게 해 줄뿐만 아니라 몸을 제대로 작동시키기 위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소금의 주성분 중 하나인 나트륨은 혈류와 혈압을 조절하고 신경과 근육..

10월 제철 식재료(생선,과일,야채) [내부링크]

10월 제철 식재료(생선,과일,야채) 10월에 먹어야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제철 식재료는 뭐가 있을까요? 10월은 가을의 미각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1년중에서도 제철 식재료가 풍부한 계절입니다. 그런 10월이 제..

생강의 8가지 효능 [내부링크]

생강의 8가지 효능 생강의 효능은 함 염증 작용, 진통 작용, 혈액 보송 효과, 혈액 촉진 작용, 살균 작용, 건위 및 정장 작용 등 몸에 좋은 효능이 많습니다.  오늘은 생강이 몸에 주는 8가지 효능에 대해 알아..

식중독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식중독 원인과 증상 식중독은 식후 3시간만에 증세가 있다고해서 식중독이라고 판단을 할 수가 없습니다. 식중독은 유해한 미생물이나 화학 물질을 포함하는 음식물을 섭취했을 때 발생하는것으로 주요 증상은 복..

여성호르몬 음식 추천 [내부링크]

여성호르몬 음식 추천 호르몬은 체내에서 분비되는 물질로 각종 기관과 조직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그 속에서 여성 특유의 몸의 리듬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바로 '여성 호르몬' 입니다. 이 여성 호르몬은 난소..

임산부 추천 운동 [내부링크]

임산부 추천 운동 임신중에 먹고 입덧이나 편식으로 생각보다 체중이 증가해버리는 임산부가 적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체중 증가 곡선보다 빠른 속도로 체중이 증가했다면 의식하고 체중 관리를 해야합니다. 임..

유산소 운동의 효과 [내부링크]

유산소 운동의 효과 유산소 운동은 근육을 수축시킬 때의 에너지로 에어로빅 운동을 말합니다. 조깅이나 수영, 에어로빅, 자전거 타기 등 어느 정도의 시간을 걸면서 소량에서 중간 정도의 부하를 걸고 하는 운동..

뇌에 좋은 음식과 영양소 [내부링크]

뇌에 좋은 음식과 영양소 아이가 두뇌 회전을 잘 하기 위해서는 평소 식사에 주의하여 제대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활동의 에너지가 되어 기억력과 집중력을 유지하는 음식을 적극적으로 섭취하면,..

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간에 좋은 음식 간 기능이란? 인간의 몸에서 신진 대사는 다양한 생화학 반응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음식에서 영양을 공급받으며 살고 있고 먹는 것은 여러가지 효소에 의해 소화된 영양소가 소장에서 흡수..

방탄 커피 다이어트 효과 [내부링크]

방탄 커피 다이어트 효과 방탄 커피는 '버터와 커피'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고 뇌의 활성화도 촉진하는 커피로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비결은 버터에 있습니다. 버터는 정도 이상으로..

숙취에 좋은 음식 및 원인 [내부링크]

숙취에 좋은 음식 및 숙취의 원인 친구나 회사 동료들과 술을 마시는 것도 재미있지만 과음해버리면 다음날 숙취로 인해 몸이 많이 힘들게 됩니다. 특히 다음날에 출근을 하게 된다면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게 됩니..

모유수유 좋은점 [내부링크]

모유수유 좋은점 아기의 면역력 UP 모유는 엄마의 혈액에서 만들어져 면역을 아기에게 전달하는 중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출산 후 2~3일 사이에 나오기 시작한 모유를 초유라고 합니다. 초유는 무균 상태의 자궁에..

물을 많이 마시면 좋은점 [내부링크]

물을 많이 마시면 좋은점 '물을 많이 마시면 건강에 좋다'는 말이 있습니다. 인체의 60%는 수분으로 되어 있어 산소와 영양분을 운반하거나 체온을 유지하거나 노폐물 배설 등의 생명 유징에 필요한 역할을 담당하..

커피의 성분 및 효능과 효과 [내부링크]

커피의 성분 및 효능과 효과 커피의 성분과 효능 커피의 성분은 주로 카페인, 클로로겐산, 폴리페놀, 올리고당이 있습니다. 1. 카페인 커피의 가장 특징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것이 바로 카페인입니다. 다이어..

걷기운동으로 얻어지는 효과 [내부링크]

걷기운동으로 얻어지는 효과 걷기는 일상 생활의 걷기나 산책과는 달리 '건강'이라는 목적을 가지고 하는 걷기를 말합니다. 걷기는 필요한 도구와 환경을 필요로 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할 수 있는 가..

꿀의 효능 [내부링크]

꿀의 효능 효과 꿀은 무엇인가? 꿀은 꿀벌이 식물의 꿀을 채취하여 소방에 저장 숙성시킨 것으로 꽃의 종류에 따라 색상과 향기가 다릅니다. 연꽃 꿀, 아카시아 꿀, 귤 꿀, 도치 꿀 등 다양한 벌꿀이 존재하는 것..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기초대사량이란? 생물체가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에너지의 양으로 호흡, 순환, 체온 조절, 세포 대사 등 생명을 유지하기 위한 무의식적인 생리 작용에 필요한 에너지로 연..

항산화 물질이 많은 음식 [내부링크]

항산화 물질이 많은 음식 의외로 모르는 항산화 물질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 사람의 몸에도 원래 제공되는 '항산화 작용' 항산화 작용은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몸에서 항산화 효소가..

기관지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기관지염에 좋은 음식 11가지 우리는 먼지와 세균을 포함한 공기를 호흡하고 있기 때문에 호흡기 감염의 기회가 많아져 감기는 년 3-4회 걸린다고 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사회는 기관지염이 걸리기 쉬운 환..

9월 제철 식재료(생선,야채,과일) [내부링크]

9월 제철 식재료(생선, 야채, 과일) 아직도 늦더위가 심한 9월이지만 9월만의 다양한 제철 식재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9월에 먹어야 영양도 풍부하고 맛도 풍부한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초가을 식단을 짜는 것도..

생리통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생리통에 좋은 음식 생리중이나 생리전 증상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생리중에도 평소와 변함없이 활동을 하는 사람도 있고 매달 생리통으로 진통제를 달면서 일상생활에 지장을 초래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생리통..

녹차의 효능 [내부링크]

녹차의 효능 떫은 맛, 쓴맛, 감칠맛 등의 독특한 맛을 가진 녹차는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건강한 신체 만들기에 효과적인 녹차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을 제철과일 종류 및 보관법 [내부링크]

가을 제철과일 종류 및 보관법 가을은 과일이 맛있는 계절로 많은 과일이 제철을 맞이하게 됩니다. 가을 과일이라면 어떤 종류와 맛있는 과일을 잘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포도 포도..

유청 단백질(단백질 종류 및 먹는법) [내부링크]

유청 단백질(단백질 종류 및 먹는법) 근육 트레이닝의 효과를 높이거나 효율적으로 바디 메이크업을 하거나 하는 단백질을 마시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또한 단백질을 이용해보고 싶지만 어떻게 섭취해야하는..

감기에 좋은 음식과 영양소 [내부링크]

감기에 좋은 음식 5가지 * 비타민A 감기에 걸리면 목과 코가 아프지만 이러한 부분의 점막을 보호해주는 비타민A는 바이러스가 침입하는 것을 막는 기능이 있습니다. 비타민A가 풍부한 음식은 우유, 버터, 달걀 노..

변비 해결방법 [내부링크]

변비 해결방법 변비약에 의존하는것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과 식사를 개선하는 것도 변비 예방과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식생활 -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을 섭취한다. 식이섬유를 많이 포함한 음식을 적극적으로 식..

당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 1. 당뇨병이란? 당뇨병은 음식으로 입에서 도입한 당질을 췌장에서 나오는 인슐린 분비와 작용하는 힘이 부족하여 생기는 병입니다. '소변에 당이 나오는 병'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이것은 당뇨병..

눈에 좋은 음식과 영양소 [내부링크]

눈에 좋은 음식과 영양소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는 눈을 혹사시켜 버리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개인차는 있지만 눈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여 조금이라도 눈 건강에 신경을 쓰는게 좋습니다..

잇몸에서 피가 나는 이유 및 대처법 [내부링크]

잇몸에서 피가 나는 이유 및 대처법 1. 잇몸에서 피가 나오는 원인 대부분은 치주 질환에 의한 것 잇몸에서 피가 나오는 원인은 대부분 치주 질환에 의한 것입니다. 치주 질환은 플라그가 원인으로 일어나는 박테..

목감기에 좋은 차, 음식 [내부링크]

목감기에 좋은 차 1. 인후염에 효과가 있는 음식물의 3가지 특징 (1) 목의 살균 및 향균을 자극 (2) 염증 억제 효과 (3) 보습과 보온 효과 목에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목의 점막에 상처때문에 향균 작용으로..

8월 제철음식(생선,야채,과일) [내부링크]

8월 제철음식(생선,야채,과일) 더위의 절정이 될 8월은 싱싱한 여름 과일과 야채를 중심으로 많은 재료가 제철을 맞아 여름 특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계절입니다. 또한 여름 휴가가 있는 8월은 시골에 귀향하거나..

피부 가려움증의 원인 [내부링크]

피부 가려움증의 원인 <가려움증의 다양한 원인> 겨울이 되면 피부가 가렵다는 사람이 많습니다. 특히 아토피 피부와 같은 만성 피부염 상태가 되면 '가려움을 느끼는 신경'이 표피 근처까지 성장해오고 가려움증..

편도선이 붓는 이유(편도선염/편도비대) [내부링크]

편도선이 붓는 이유(편도선염/편도비대) 편도선이 붓는 '편도염'이란? - 목에는 편도라는 조직이 있습니다. 편도는 공기와 함께 들어오는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잡아 몸 속에 침입하는 것을 방지 면역 기능을 가지..

노니 효능 [내부링크]

노니 효능 1. 노니란? 노니의 원산지는 인도네시아 모루쯔카 제도(현재 마크 제도)입니다. 하와이와 폴리네시아 제도 등 태평양의 섬. 인도 등 열대, 아열대 지역을 중심으로 자생하고 있습니다. 꼭두서니과에 속..

오메가3 효능 [내부링크]

오메가3 효능 1. 오메가3란? 생선 기름에 들어있는 DHA와 EPA, 들깨와 아마 씨앗 등 식물성 기름에 들어있는 α-리놀렌산 등의 지방산의 총칭을 말합니다. 영양은 건강을 위해 의식적으로 섭취할 필수 지방산으로..

대장암 초기증상(원인,예방) [내부링크]

대장암 초기증상(원인,예방) 대장의 점막에서 발생하는 악성 종양으로 있는 위치에 따라 대략적으로 대장암과 직장암으로 나뉩니다. 남녀 모두 발병률이 높은 환자수는 40대에서 증가하고 그 후 연령이 높아짐에..

토마토의 효능 [내부링크]

토마토의 효능 토마토에는 리코펜, B-카로틴(비타민A), 비타민 C,E, 칼륨 등 풍부한 영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발암 작용과 면역 부활 작용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 외에도 머리 건강과 시력 유지, 점막과..

갱년기에 좋은 식품 [내부링크]

갱년기에 좋은 식품 갱년기는 여성 호르몬의 급격한 감소의 영향으로 다양한 불편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지질, 뼈의 신진대사도 변화하고 영양 과잉 또는 결핍 상태가 되기 쉬우며 심신의 건강..

갱년기 원인과 증상30가지 [내부링크]

갱년기 원인과 증상 폐경 전후 5년의 기간을 갱년기라고 합니다. 여성의 일생은 아래와 같은 4단계의 라이프 스테이지를 경험하게 됩니다. 사춘기(생리를 맞이하는 시기) 성 성숙기(월경이 있는 시기) 갱년기(생..

몸의 독소빼는법 [내부링크]

몸의 독소빼는법 체내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은 다이어트와 미용에 빠뜨릴 수 없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해독' 식이 섬유 보조제의 섭취, 목욕이나 암반욕 등 다양한 방법이 제창되고 있는 가운데 가..

가을 환절기 건강관리법 [내부링크]

가을 환절기 건강관리법 9월 들어 몸은 여름의 피로가 쌓인 데다 밤낮의 기온 변화도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에는 제대로 된 컨디션 관리를 하지 않으면 '찬'에 의한 컨디션 불량으로 이어집니다. 가을 환절..

발기부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발기부전에 좋은 음식 1. 마늘 마늘의 그 코를 찌르는 냄새는 '알리신' 이라는 성분때문입니다. 이 알리신은 혈액 순환을 좋게 하는 효과가 있고 이것은 음경에 혈액 흐름에도 적용됩니다. 마늘을 먹는 것으로 강..

임산부에게 안좋은 음식 9가지 [내부링크]

임산부에게 안좋은 음식 임신 중에는 먹는 것을 삼가해야 하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임산부에게 안좋은 음식을 섭취할 경우 임산부 자신과 뱃속의 아기에게 악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임산기간중 임산부에게 안..

임산부에게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임산부에게 좋은 음식 임산하면 식생활이 어느때보다 더 중요합니다. 식생활은 임산부의 건강과 감정에 영향을 미칠뿐만 아니라, 뱃속 아기에게까지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아기가 무럭 무럭 성장해가는데..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추천 [내부링크]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추천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염에 걸리기 쉬워질뿐만 아니라 암과 같은 질병에 걸릴 위험이 증가하게 됩니다. 질병뿐만 아니라 면연력의 저하로 혈액 순환이 나빠지면, 신진대사도 저하되고 미..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과 안좋은 음식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과 안좋은 음식 건강한 다이트에 효과적인 음식과 먹으면 역효과가 되는 음식을 알고 다이어트에 돌입을 해야합니다. 다이어트에 좋다고 적극적으로 먹던 음식이 오히려 역효과였다면 실패한..

수면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수면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 수면은 전신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 건강에 관한 전문가들이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6~8시간의 수면 시간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5명 중 1명이 수면에 불..

블루베리 영양소와 효능과 효과 [내부링크]

블루베리 효능과 효과 블루베리는 아시다시피 과일의 일종이지만 생으로 먹는 것보다 잼과 빵, 케이크 속에 들어있는 등 가공해서 먹는 이미지가 강할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매일 먹는 다기보다는 가끔 먹는 사람..

여름 제철과일 종류와 효능 알고먹자 [내부링크]

여름 제철과일 효능 알고먹자 여름에는 매우 많은 종류의 제철과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여름에는 체리. 곧 여름의 개막과 함께 수박이 돌게 더위의 과도한 무렵에는 포도와 복숭아가 주역입니다. 그리고 늦여름..

메론의 효능과 올바른 보관 방법 [내부링크]

메론의 효능과 올바른 보관 방법 메론이라고하면 4계절중 여름에 먹는 고급 과일의 대표 주자로 어른 아이 구분없이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물론 맛도 있지만 영양가가 듬뿍 담긴 과일 중 하나로 오늘은 메론의 효..

내장지방빼는법과 내장지방분해음식 [내부링크]

내장지방빼는법과 내장지방분해음식 내장지방이란 사람들은 나이를 점차 먹으면서 몸에 좋은 음식과 각종 영양제에 관심을 갖고 찾게 됩니다. 저 또한 30대 중반이 되니 건강에 점차 관심을 갖게 되고 음식으로 섭..

5월 종합소득세 신고 준비 서류(지방세 납부확인서 인터넷 발급) [내부링크]

5월 종합소득세 신고 준비 서류(지방세 납부확인서 인터넷 발급) 5월은 종합소득세를 신고하는 기간입니다. 종합소득세 신고시 꼭 필요한 준비 서류중 지방세 납부 확인서는 인터넷 발급이 가능합니다. 굳이 동사..

주소변경 원클릭 서비스 KT무빙 [내부링크]

주소변경 원클릭 서비스 KT무빙 이사로 인해 주소가 변경될때마다 일일이 카드사나 은행 등 이용하는 서비스 업체에 연락을 해서 주소변경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소변경 원클릭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업체..

교원더오름 다단계 피해? [내부링크]

교원더오름 다단계 피해 대기업 교원에서 운영하는 교원더오름 다단계 요즘 정말 핫한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이죠. 교원더오름 다단계 피해를 보신분들은 한 분도 못봤어요. 그 이유는요? 하루에 커피 1잔값의 초..

주부부업으로 선택한 대기업 재택알바 [내부링크]

주부부업으로 선택한 대기업 재택알바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재택알바라서 망할 확률 0%인 주부부업이에요! 저는 지금 3개월째 집에서 주부부업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주급을 받고 있답니다. 보통 부업은 초기비용..

리치패밀리 주급 궁금해? [내부링크]

리치패밀리 주급 궁금해? 안녕하세요~ 리치패밀리로 주급 받고 있는 주부입니다^^ 지금 리치패밀리 시작한지 2달 반 조금 넘었네요! 리치패밀리는 혼자 하는일이 아니라 팀을 이뤄서 팀과 실적을 내는 시스템이..

학교폭력실태조사 학교알리미사이트 [내부링크]

학교폭력실태조사 학교알리미사이트 울산시 교육청과 경기도 교육청이 4월 한달동안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실태조사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학교폭력실태조사는 온라인 조..

리치패밀리 초기비용 재택부업 부담없네! [내부링크]

리치패밀리 초기비용 재택부업 부담없네! 요즘 월급만으로는 돈을 모을 수 없는거 아시죠? 저도 자영업을 하고 있지만 코로나 직격탄을 맞아서 매출 감소로 인해 재택부업을 시작하게 됐어요!ㅎㅎ 대기업에서 운..

루이보스차의 효능 [내부링크]

루이보스차의 효능 루이보스차는 카페인이 없는 대표적인 허브티로 임신중이거나 수유중인 여성도 마셔도 좋은 차 입니다. 또한 카페인이 없기 때문에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에게도 인기있습니다. 루이보스차 효능..

청년주거급여 신청자격 [내부링크]

청년주거급여 신청자격 2월 17일부터 청격주거급여 신청을 온라인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청년 주거급여 신청을 하기 위해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직접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청년주거..

코로나 5인 이상 집합금지 기간 [내부링크]

코로나 5인 이상 집합금지 기간 코로나19 방역에 5인 이상 집합 금지가 효과적으로 작동했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습니다. KT는 7일 자사 통신 데이터 분석 결과 5인 이상 집합금지 조치 이후 인구 이동량이 크게..

퍼스널컬러 케이테스트 당신의컬러는 [내부링크]

퍼스널컬러 케이테스트 당신의 컬러는 케이테스트 퍼스널컬러 테스트가 인터넷상에서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포털에 당신의 컬러는 무엇인지 묻는 색깔 심리테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히 네티즌들은 "..

싸이월드 미니홈피 비트코인으로 부활 [내부링크]

싸이월드 미니홈피 비트코인으로 부활 원조 SNS라고 할 수 있는 '싸이월드'가 다가오는 3월에 다시 선보이면서 도토리 대신 비트코인으로 부활한다고 합니다. 한 시대를 풍미했지만 현재는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그것이 알고 싶다 낙동강변 살인사건 무죄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낙동강변 살인사건 무죄 과거 문재인 대통령이 변호사 시절 맡았던 '낙동강변 살인사건' 피해 당사자 2명이 31년만에 무죄를 선고받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경찰 고문에 못 잉겨 살인죄 누명..

직장인투잡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내부링크]

직장인투잡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N잡러는 단어가 생길 정도로 본업뿐만 아니라 투잡, 쓰리잡 등 2개 이상의 직업으로 부업 수익을 얻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오늘은 직장인투잡이나 주부가 집에서..

재택부업 리치패밀리로 성공 [내부링크]

재택부업 리치패밀리로 성공 요즘 주부 재택부업을 고민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인터넷에 널리고 널린 재택부업 종류가 워낙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선택장애가 분명 올게에요!! 저도 재택부업 리치패밀리 하..

재택부업 주부도 주급 받아요 [내부링크]

재택부업 주부도 주급 받아요 어느덧 아이 키우는 주부인 제가 재택부업을 한지 5달이 지났네요~^^ 돈도 못벌고 시간만 낭비하는건 아닐까? 윗 사람들만 배불러주는건 아닐까? 등등... 이런 생각들로 며칠을 고민..

교원더오름 다단계 피해 [내부링크]

교원더오름 다단계 피해 오늘은 제가 요즘 푹 빠져버린 교원더오름 다단계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코로나19로 인해서 투잡, 재택알바 및 부업으로 본업의 수입으로만로는 부족한 사람들이 많아졌더라구요. 저..

한양대 악어떡볶이 맛집 [내부링크]

한양대 악어떡볶이 맛집 tvN 예능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에서 한양대 악어 떡볶이가 떡볶이 맛집으로 소개가 되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유재석과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담배값 소주값 인상 [내부링크]

담배값 소주값 인상 정부가 국민 건강을 위하여 담배값과 소주값을 인상 등을 추진하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통해 병 없는 건강 수명을 현재 70세에서 10년 뒤 73세 이상으로 높인다는 계획이라고..

임신초기 주의사항 및 증상 [내부링크]

임신초기 주의사항 및 증상 임신은 축복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고통과 인내의 시간이 따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임신초기 증상부터 출산까지의 과정을 제대로 알고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하며 임신중에는 사소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