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2tmi의 등록된 링크

 ming2tm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고양이 스크레쳐 추천! 2년째 집사 생활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년차 두 고양이의 집사입니다! 지금까지 스크레쳐를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이 스크레쳐가 제일 좋아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요롷게 설치하자마자 바로 달려가서 누워버리는 냥님 ><ㅎㅎ (앗 사진..

KF94 마스크 3000원 대에 파는곳. [내부링크]

KF94 마스크 3000원 대에 파는곳. 링크 올립니다. 1. 황사마스크 KF94 미마 마스크 (개당 3300원) 황사마스크 KF94 마스크 대형 개별포장 COUPANG www.coupang.com 2. 황사마스크 KF94 더조은 (5개입 16500원) 더..

점뺀 후 관리 방법! [내부링크]

저번달에 점을 뺏습니다. 그리고 점빼고 나서 다시 점이 올라오거나 색소침착이 심해 진다면, 너무 마음이 아프기 때문에 많은 영상이나 글들을 찾아 봤습니다. 어떻게 해야 점을 빼고나서 다시 점이 안날수 있을..

어느 조선족의 양심고백. [내부링크]

어느 포털사이트에 올라았던 '어느 조선족의 양심고백'이 올라왔고, 빠른 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이 글에 따르면, 일명 대깨문, 대가리 깨져도 문재인을 지지한다 라는 이 집단이 사실은 한국인이 아닌, 조선족..

[넷플릭스 영화 추천]눈부신 세상 끝에서 너와 나. 마음이 지치거나 우울할때 [내부링크]

넷플릭스 신작! "눈부신 세상 끝에서 너와나" 시청하고 왔습니다. 방금 봐서 .... 너무 좋네요. 마음이 지치거나 우울할때 보시면 좋은 영화 입니다. 원어 제목 : ALL THE BRIGHT PLACES 모든 밝은 장소들 한국..

비전공자, 영어학원 강사로 알바했었어요// 경험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전공자인 제가 영어학원에서 강사로 알바했던 경험을 애기해드리려해요! 저는 공대생이에요! 영어를 엄청 잘하는건 아니지만 영어를 좋아해요!ㅎㅎ 그러던중 영어학원에 알바를 지원했는데..

[챌린저스]돈버는 어플! 습관성형하면서 돈벌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항상 잘쓰고 있는 어플인 '챌린저스'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해요!ㅎㅎ 이 어플은! 자신이 원하는 챌린지에 도전을 해서, 상금을 받는 것인데요! 난이도가 높을수록 상금이 큼니다. 왜냐하면 상금이..

마카롱 여사님 조리도구! 알려드릴게요!ㅎㅎ [내부링크]

오늘 유투브를 보던중!! 마카롱 여사님의 조리도구가 너무 멋있어서.. 포스팅 하고 싶어 졌어요 ㅎㅎㅎ 마카롱 여사님 요리도 너무 멋있어요... 먼가 느낌있게 요리하셔서 빨려들듯 보게되요.. 요리 잘 하지도 못..

[넷플릭스 영화 추천]이지와 오시, 재벌여주와 가난한 남주 뻔한듯 안뻔해.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할 영화는!!! "이지와 이시"입니다! 예고편을 살짝 보니까, 독일 영화더라구요! 독일 영화는 처음이라 낯설었지만, 예고편이 재미있어 보여서 도전했구 역시... 재미있어요 ㅎㅎㅎㅎ 넷플릭스.. 너무..

[넷플릭스]세븐틴 어게인-17어게인- 남주가 잘생겨서 계속 보게된다.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은 아니지만,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인 "세븐틴 어게인"!!! 다들 아시나요?ㅎㅎㅎㅎ 이 영화 개봉한지 오래됐지만 레알루!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키싱부스, 남주가 존잘이라 침떨어져 [내부링크]

오늘은 저의 최애 넷플릭스 영화 중 하나인 "키싱부스" 줄거리 소개해 드릴게요! 여기 나오는 남주가 너무 잘생기고 몸이 좋아서..ㅎㅎㅎㅎㅎㅎㅎ 침흘리며 계속 정주행 하게 되는 영화입니당 .(개인적인 취향.....

[넷플릭스 영화 추천]어느 날 인생이 엉켰다 - 완벽주의자들을 위한 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전 시청한 넷플릿스 영화 어느날 인생이 엉켰다 소개 해드리려합니다. 완벽주의자 성향을 가지신 분들이 한번쯤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줄거리 소개 영화의 주인공 바이올렛은 완벽주의자..

라섹 3년차 리얼 후기, 부작용, 관리법. (feat, 친구따라 강남간다) [내부링크]

지금 생각해보면 웃긴데 저 ‘친구 따라 강남 간다고’ 친구 따라서 라섹 했어요 ㅋㅋㅋㅋ 때는 바야흐로 2017년 1월 갑자기 친구가 라섹을 하고 나타납니다. 그리고, 저도 친구를 따라 라섹을 했죠.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줄거리, OST 추천 [내부링크]

어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를 봤어요!ㅎㅎ 이 전 편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도 재미있었던 만큼 속편인 이것도 재미있더라구요! 간단하게 줄거리 소개해드리고, 영화..

사후피임약 처방, 가격, 부작용, 미성년자 혼자 처방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만히 카페에서 멍때리면서 오늘은 뭘 포스팅 할까 하고 고민하다가 문득, 생각이 났어요. 사후피임약! 하고요. 많은 여성 분들이 사후피임약 복용에 대해서 궁굼한 점이 있을것 같아 정보를..

쿠팡 파트너스 3달차 수익, 추천인 ID AF9000483 , 수익 올리는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12월 2일인가 부터 꾸준히 해온 쿠팡 파트너스 수익 공개하려 해요. 난 솔직한 사람이니까, 최대한 공개해 보도록 할게요! 제가 티스토리는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꽤..

하지 않고 후회하는 것 보다, 하고 후회하는게 낫다. [내부링크]

이제 대학을 졸업한다. 신종 코로나 때문에 졸업식도 취소됬다. 하지만 내 일상의 큰 변화는 없고, 오늘의 일을 통해 하고 후회하는것이 안하고 후회하는 것보다는 후회가 덜 남는다는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몇달..

어느날 고양이와 함께 살게 됐다. [내부링크]

학교 끝나고 집에 왔다. 집에 아주 작은 고양이가 있었다. 오빠가 갑자기 어디선가 데려왔다. 나는 원래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었다. 그 작은 생명체가 우리집에 들어오는 순간 많은 것들이 변했다. 고양..

도서관이 아닌, 카페에서 공부하는 이유 [내부링크]

대학생이 되었고, 학교(교실)가 아닌 곳에서 공부를 해야하는 입장이 되었다. 다 같이 공부하는 것보다 혼자 공부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었다. 집이 도서관에서 멀었고, 도서관이 끝나는 시간까지 있다가 나오면..

행복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부링크]

오늘 12시로 미용실 예약을 했다. 뿌리염색을 해야했기 때문이다. 염색 약을 바르는 동안은 암기노트를 보며 공부를 했다. 머리를 감고 말리는 동안에 갑자기 배가 고파졌다. 오늘 아무것도 안 먹었기 때문이다...

시한부 입니다. [내부링크]

큰어머니가 시한부다. 지난달에 알게 되었다. 솔직히 들었을 때, 별 생각이 없었다. 큰어머니를 안 보고 산지 거의 10년이 다 되어간다. 고1때인가, 그때 본 이후로 연락한적도 한번도 없었다. 다만, 나와 또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