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jjeong의 등록된 링크

 mini-jje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 부산, 청학동 > 식분도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영도에 위치한 식분도영이라는 곳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식분도영 이름이 되게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뜻이.. 영도분식을 거꾸로 한 거라고 해요! 도로명 주소..

< 부산, 당감동 > 복돌네통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당감동에 위치한 복돌네 통닭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복돌네 통닭은 당감시장 안에 위치해있어요!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로 16번길 42 지번 주소..

< 또래우래의 가계부 > 20.01.06 ~ 20.01.12 가계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어제와 같이 가계부를 가지고 왔어요! 오늘만 적으면 이제 밀린 가계부 다 적었으니 매주 1번씩 포스팅할게요 : ) < 01월 06일 월요일 ~ 01월 12일 일요일 총 지출액 621,71..

< 또래우래의 가계부 > 19.12.25 ~ 20.01.05 가계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2020년 새해부터는 저희 부부의 생활비, 교통비, 데이트 비등에 대해 포스팅을 하고 절약을 해보려고 해요 : ) 결혼한 지 2달 조금 지났고 어느 정도 고정지출 흐름이 잡혀 이..

< 부산, 부전동 > 서면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서면집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85번길 20-6 2층 지번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68-329 2층 영..

< 부산, 당감동 > 우럭만공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당감동에 위치한 우럭만공격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서로 57 지번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4동 335-2 영업시간 : 일..

< 진주, 평안동 > 천수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경남 진주 평안동에 위치한 천수식당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경남 진주시 향교로 8번길 3 지번 주소 : 경남 진주시 평안동 136 영업시간 : 매..

< 부산, 부전동 > 간판없는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인스타에서 핫하다고 해서 찾아간 부산 서면에 위치한 간판없는집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16-1 지번 주소 : 부산 부산진..

< 부산, 동래 > 이십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동래에 위치한 이십칠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동래구 명륜로 129번길 11-1 지번 주소 : 부산 동래구 명륜동 548-4 영업시간 : 매일..

< 부산, 당감동 > 유쾌한 빈대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당감동에 위치한 유쾌한 빈대떡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서로 75-1 지번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동 751-19 영업시간 : 매..

< 부산, 사상 > 목촌돼지국밥사상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사상에 위치한 목촌 돼지국밥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사상구 광장로 85 지번 주소 : 부산 사상구 괘법동 545-22 전화번호 : 051 - 361 -..

< 국내 여행 > 에버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함께 방문한 에버랜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저희 부모님께서 에버랜드 사파리를 가보고 싶다고 하셔서.. 급하게 채택된 여행지였어요! 저도 중학교..

< 경기도, 용인시 > 에버랜드 베네치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 베네치아 피자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난 서울 여행에 이어서 방문한 곳은 바로 경기도거든요! 중학교 수학여행 때 방문하고..

< 국내 여행 > 가족과의 서울 여행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가족과의 서울여행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 ↓ 지난 포스팅은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 ↓ https://mini-jjeong.tistory.com/41..

< 국내 여행 > 가족과의 서울 여행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가족과 함께하는 서울여행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지난 포스팅은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 ↓ https://mini-jje..

< 국내 여행 > 가족과의 서울 여행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저는 부산에 살고 있어서 서울 가는 건 정말 마음먹고 가야 하고, 가족과 다 같이 서울을 간 적이 없어서 이번 추석에 서울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가족과..

< 서울, 예지동 > 광장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요새 환절기라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인데 다들 괜찮으신가요~? 저희는 감기에 걸려 이틀을 고생하다 이제 조금 괜찮아졌어요 ㅠㅠ 열은 안 나는데 오한과 목 아픔이 심한 감..

< 부산, 연산동 > 착한낙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착한 낙지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연제구 반송로 43 지번 주소 : 부산 연제구 연산1동 584 - 9 영업시간 : 매일 11..

< 부산, 부전동 > 킹콩부대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킹콩 부대찌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서면에는 킹콩 부대찌개가 2곳이 있어요. 롯데백화점 쪽과 쥬디스태화 쪽! 저는 쥬디스태화쪽 킹콩..

< 부산, 전포동 > 팔팔분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팔팔 분식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37번길 20 지번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64 - 9 팔팔 분식..

< 진주, 호탄동 > 해송 돌판닭찜 진주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경남 진주에 위치한 해송 돌판 닭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경남 진주시 호탄길 13번 길 10 지번 주소 : 경남 진주시 호탄동 616-3 영업시간 :..

< 국내 여행 > 제주도 마지막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에 대한 마지막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 길고 길었던 제주도 여행, 마지막 이야기 시작해볼게요! ↓ ↓ 앞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눌..

< 국내 여행 > 제주도 네 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도 제주도 여행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 이번 제주도 여행의 목적은 사실 셀프 웨딩촬영을 하고자 제주도를 방문했어요. 첫째 날과 마지막 날은 여름휴가였고,..

< 제주도, 용담동 > 돈대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먹은 마지막 음식 흑돼지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주도 하면 흑돼지 흑돼지 하면 제주도! 그래서 여행 마지막 날 흑돼지를 먹으러 갔어요 : ) 제주..

< 부산, 수영 > 영진 돼지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영진 돼지국밥이라는 곳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도로명 주소 : 부산 수영구 구락로 86 지번 주소 : 부산 수영구 망미동 211-3 영업시간 : 매일 09..

< 국내 여행 > 제주도 세 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도 제주도 여행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 ↓여기를 눌러주세요 ↓ ↓ https://mini-jjeong.tistory.com/29 < 국내여..

< 국내 여행 > 제주도 두 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지난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제주도 여행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 ↓ 지난 포스팅 ↓ ↓ https://mini-jjeong.tistory.com/29 < 국내여행 > 제주도..

< 국내여행 > 제주도 첫 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저희는 이번 여름휴가를 조금 늦게 제주도로 다녀왔답니다 : ) 그래서 제주도 여행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아침 7시 반 비행기로 출발했답니다 : ) 새벽 5시에 일어나서..

< 부산, 사상 > 홍유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사상에 위치한 홍유단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사상구 사상로 204 지번 주소 : 부산 사상구 괘법동 535-18 2층 홍유단 영업시간 : 매..

< 부산, 연산동 > 고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고혹이라는 곳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연제구 고분로 13번길 46 지번 주소 : 부산 연제구 연산동 619-8 영업시간 : 매일..

< 창원, 귀산 > 까사밍고키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창원 귀산에 위치한까사밍고 키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183-1 지번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귀곡동 721-2 영..

< 제주도, 신례리 > 공천포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공천포 식당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주도에 가면 한 번은 꼭 해산물을 먹어야 한다는 생각과 자주 먹던 회가 아니라 색다른 걸 먹어보..

< 제주도, 서귀동 > 새서울두루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도민들의 맛집이라고 알려진 가격도 저렴한 흑돼지 두루치기 전문점 새서울두루치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 ) 도로명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06 지..

< 제주도, 노형동 > 자매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제주도 고기국수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자매국수 노형점 도로명 주소 : 제주 제주시 월랑로 4길 6 지번 주소 : 제주 제주시 노형동 12..

< 부산, 서면 > 더시카고짬뽕 서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와 서면 나들이를 하고 오랜만에 방문해서 먹게 된 시카고 짬뽕이라는 곳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702번..

< 부산, 영도 > 와글와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영도에 위치한 와글와글이라는 분식집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SNS에서 정말 핫한 분식집이에요! 도로명 주소 : 부산 영도구 중리북로22번길 5 지번 주소..

< 부산, 송정 > 오스테리아 길리 (GIL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송정에 위치한 오스테리아 길리 (GILI) 라는 곳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 오스테리아 길리 (GILI) 도로명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9 지번 주소..

< 창원, 귀산 > 라온하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창원 귀산에 위치한 라온하제라는 음식점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 도로명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361 지번 주소 : 경남 창원시 귀산동 553-4 2층..

< 서울, 송파구 > 롯데월드타워 SKY 31 푸드에비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서울 롯데월드타워 31층 SKY 푸드 에비뉴에서 먹었던 음식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롯데월드타워 SKY 31 푸드에비뉴 입장시간 : 11 : 30 ~ 22 : 00 전화번호 : 02 - 3..

< 진주, 금산 > 만장일치 숯불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진주 금산에 위치한 만장일치 숯불갈비라는 곳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돼지갈비 전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 저희도 돼지갈비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방문한 곳이였어..

< 부산, 송정 > 송정 벽돌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송정에 위치한 송정 벽돌집이라는 곳입니다. 송정 벽돌집은 두루치기 전문점이에요! 도로명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64-1 / 지번 주..

< 부산, 송정 > 303 화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 ) 진짜.. 수없이 가서 갈때마다 행복했던 곳은 바로 303 화덕 입니다. 도로명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

< 국내여행 > 서울여행 2일차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이번 서울 여행에 갔던 마지막 코스인 롯데월드타워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서울 스카이 (제2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세계 5위, 국내 최고 높이 123층, 555m 높..

< 김해, 장유 > 장유아울렛 컨트리맨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얼마 전 장유아울렛에 쇼핑하러 갔었는데 열심히 쇼핑하러 다니다 보면 배고프잖아요ㅠㅠ ( 쇼핑은 엄청난 체력을 요구한답니다.. ^^; ) 그래서 오늘은 김해 장유에 위치한 장..

< 부산, 당감동 > 101102 (일공일일공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부산 당감동에 위치한 101102(일공일일공이)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101102(일공일일공이)는 브런치카페지만 음식도 판매한답니다^^ 도로명주소 : 부산 부산진..

< 국내여행 > 서울여행 2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어제와 마찬가지로 서울 여행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경복궁과 광화문이에요! 도로명 주소 : 서울 종로구 사직로 161 경복궁 지번 주소 : 서울 종로구 세종..

< 서울, 남산 > 원조남산왕돈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서울 여행에서 먹었던 원조남산왕돈까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도로명 주소 : 서울 중구 소파로 107 지번 주소 : 서울 중구 예장동 8-53 영업시간 : 매일 09..

< 국내여행 > 서울여행 1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국내여행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첫 국내여행 포스팅 지역은 서울입니다. 저희는 현재 부산에 살고 있기 때문에 서울은.. 매우 매우 먼 곳이에요. 거기를..

< 통영, 서피랑 > 서피랑 떡복기집 (서피랑 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은 또야님과 함께한 통영 여행에서 발견한 분식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통영 서피랑을 구경갔다가 간단하게 배를 채우고자 주변 맛집을 알아봤는데 바로 여..

< 부산, 해운대 > BURGER IN NEW YORK (버거인뉴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오늘도 남자친구인 또야님과 함께 다녀왔던 부산 해운대의 BURGER IN NEW YORK (버거 인 뉴욕) 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한 때 부산의 쉑쉑버거라 불렸던 버거인뉴욕! ( 지금..

< 김해, 부원동 > 부원키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우야는 김해 부원동에서 직장을 다녔어요 : ) 그래서 근처에 음식점들을 여러 군데 가보았는데 여기가 제 최애 원픽이랍니다. 여기가 어디냐구요? 바로 부원동에 위치한 부원..

< 경주, 황리단길 > 꽃길만 걸으새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래우래의 우야입니다. 또야님과 경주에 놀러갔다가 황리단길에서 저녁을 먹어보자 싶어 찾아간 황리단길 황리단길은 올때마다 느끼지만 언제나 사람 많고 주차가.. 힘드네요ㅠ.ㅠ 그만큼 많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