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mini111의 등록된 링크

 minimini1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양도소득세 장기보유 특별공제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 양도소득세 장기보유 특별공제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뉴스와 인터넷을 우한 폐렴 코로나바이러스로 도배가 될 만큼 이슈입니다. 손발 잘 씻기, 외출 시 마스크 착용으로 예방이 된다니 꼭 실천하셔야 이위기를..

토지 이용규제 정보시스템 검색 이용하기 [내부링크]

※ 토지 이용 규제 정보시스템 검색 이용하는 방법 토지를 거래할 때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토지의 용도, 규제, 계획도 등 많은 부분을 알고 있어야 손해를 보지 않고 좋은 토지를 매입을 할 수..

홈택스 부가가치세 신고하는 방법 [내부링크]

※ 부가가치세 신고 · 납부방법!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너무 무섭습니다. 이래저래 너무 힘이 듭니다. 이사태가 빨리 수 그러 들기를 바랄 뿐입니다. 매년 두 번씩 찾아오는 부가가치세 사람들은 잘 모르지..

전입세대열람원 신청 발급방법 정리 [내부링크]

※ 전입세대 열람원 신청 발급방법 완벽 정리 부동산 매매나 임대차 계약 시 해당 주택에 거주하는 전입세대에 대해서 공지하게 되어 있는 거는 아시나요? 매도인이나 임대인 말만 믿고 전입세대 확인을 하게 되는..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등기열람 발급 간단한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등기 열람 발급 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대법원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의 거래를 위하여 등기부등본을 열람하거나 발급해야 할 경우가 많습니..

2020년 부동산 취득세율 정리 해보겠습니다 [내부링크]

※ 2020년 부동산 취득세율 정리 알아보기!! 2020년 취득세율이 개정되었죠. 지금까지 주택 유상거래 취득세율은 단순 누진세율로 6억 원 이하 1%, 6억 원 초과 9억 원 이하 2%, 9억 원 초과 3%를 적용하였고 이에..

부동산 양도소득세 계산기 간편하게 계산하세요 [내부링크]

※ 1가구 2 주택 양도소득세 자동 계산기 계산법 알아보기! 오늘은 1가구2주택 양도세 자동계산 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것은 본인이 살고 있는 집이 1개가 있는데 분양을 받아 현재 1가구 2 주택 에 해당..

2020년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공고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공고 매일 확인 가능한 곳 알아보기!! 2020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공고, 조건이나 공급 현황 등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모르고 있는 부분이 있다면 잘 알..

부동산 취등록세 계산기 사용방법 [내부링크]

※ 부동산 취등록세 계산기 사용방법 알아보기! 취득세는 피할수만 있다면 피하고싶지만 그럴수가 없습니다. 의무적으로 내야하기 때문에 조금은 아까운 마음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내주셔야 한다고..

1가구 2주택 양도세 비과세 요건 핵심정리 [내부링크]

※ 1가구 1 주택 양도세 비과세 요건 확실하게 알아봅시다 코로나 19 때문에 세상이 발칵 뒤집어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조차 안일했던 마음가짐으로 많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

2020년 전국 개별공시지가 조회 [내부링크]

※ 2020년 전국 개별공시지가 조회하기 방법 알아보기 2020년 전국 개별 공시지가 조회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보통 부동산 세금 관련되어서 측정되는 가격은 공시지가 가 아닌 공시 가격 이라는 거는 알고..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내부링크]

※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안내와 정보 알아보기 우리가 살다 보면 한 곳에서 대대손손 오랫동안 머물기도 하지만 때에 따라 학교나 직장 또는 결혼 등과 같은 일 때문에 이사나 독립을 해야 하는 경우들이 많..

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 발급 [내부링크]

※ 지방세 완납 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알아보기! 기관에 제출 서류 중 지방세 완납 증명서가 있는 것을 보고 헤매기 시작하다가 대부분의 서류는 민원24 지금은 정부24로 나오는 곳에서 발급할 수가 있습니다...

해리엇 터브먼 [내부링크]

해리엇 터브먼(영어: Harriet Tubman, 본명 아라민타 로스(영어: Araminta Ross), 1822년 ~ 1913년 3월 10일)은 노예 해방 운동을 실천한 인권운동가이자 남북 전쟁 당시 활동했던 노예 폐지론자, 간첩이다. 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