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mini44의 등록된 링크

 minimini4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퇴직금 중간 정산사유 필요서류 [내부링크]

※ 퇴직금 중간정산사유 및 필요서류에 대해 알아보기! 갑자기 목돈이 필요한 경우 많은 경우 금융권을 이용해서 대출을 받지만 그마저도 여의치 않다면 직장인들이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퇴직금을 중간정산받는..

주정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내부링크]

※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알바 보기! 외식이나 나들이를 위해 차량을 끌고 거리로 나서 보면 식당이나 카페 등을 방문할 때 차량을 댈 수 있는 주차공간이 없거나 매우 적은 경우가 많이들 있으실 겁니다..

과속카메라 단속기준 거리 알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 과속카메라 단속기준 거리 및 과태료 알아보기!! 운전자라면 과속카메라 단속기준에 대해서 알고 있어야 단속에 걸리는 일이 없어 안전하게 운행할 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운전을 처음 하시는 초보운전자 분..

무인 불법주정차 단속시간은 언제일까? [내부링크]

※ 무인 불법 주정차 단속시간 단속 방지 어플을 아시나요? 운전을 하다 보면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 부득이하게 길가에 잠깐 주차를 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접하게 되죠? 이때 주정차단속 을 문자로 받아볼 수..

EBS 온라인 클래스 가입 사용방법 오류해결방법 [내부링크]

※ EBS 온라인 클래스 가입 사용방법 오류 해결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기! 요즘 코로나 19로 사상 초유의 초,중,고 개학 연기가 된 상태입니다. 예정대로라면 전국 개학일은 3월 2일이었으나 3월 9일 개학 연기, 3월..

수원시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내부링크]

수원시 재난 기본 소득 신청이 내일(2020년 4월 9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과 다릅니다. 인터넷과 방문신청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4월 9일 오전 10시 수원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 마스크 구매 [내부링크]

※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방법 마스크 구매 약국 찾기 공적 마스크는 약국에서 구입을 할 수 있는 거는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다음 주부터 마스크 5부제가 시행이 된다면 미리 주변 약국을 알아두는 게 좋습니..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내부링크]

※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새롭게 시작된 2020년 요즈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이슈는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과 실용성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모든 공간의 사물 인터넷..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알아보기!!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게만 나오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3 통신사에서 높은 공시 지원금을 지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알려지면서 싸게 사긴 틀려서 휴대폰 싸게 사는..

SKT멤버쉽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 SKT 멤버쉽 3월 혜택 알뜰하게 알아보기 이번에 누구나 가지고 있는 핸드폰 통신사 멤버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달 핸드폰은 사용하지만 멤버쉽 포인트 어떻게 사용을 해야할지 모르시거나 아니면 잇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영어: The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 또는 줄여서 후기성도 교회는 초대 교회의 신권 조직과 교리와 운영 원리를 그대로 회복하였다고 하며[1] 전통적 기독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