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panda의 등록된 링크

 minipan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당산역 집값 급등, 입주권 호가 2배 올라 [내부링크]

요즈음 코로나바이러스사태 이후로 집값이 급등하다가 잠시 주춤한 상태에서 당산동에 약17년만에 처음으로 이지역에 새 아파트가 들어섰다고 하네요. 지난달 말 입주를 시작한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당산 센트..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 혜택이 뭐지? 장단점은. [내부링크]

오늘짜 한국경제신문에 난 기사입니다. 이 기사를 보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바로 가입해야겠구나라고 생각할 것 같아요. 네이버 유료 회원제 서비스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도입된 지난 1일. 직장인 박준기..

공정위, 거래상지위 남용 행위로 '요기요' 시정명령 부과, 앱주문 최저가' 강요 [내부링크]

요즈음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식도 많이 자제하고 해서 배달음식을 많이 사 먹기도 한다. 배달음식을 사 먹을 때 우리는 주로 전화로 하기도 하지만,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등 배달앱을 사용하기도 한다...

공소장 변경의 의미와 효력 [내부링크]

오늘은 작년 연말 온 나라를 떠들석하게 했던 정경심사건에서 검찰의 공소장 변경건에 대해 알아본다. 당시 조국 전 법무장관의 아내 정경심 동양대 교수의 표창장 위조 혐의와 관련, 법원이 검찰의 공소장 변경..

윤미향 해명 기자회견, 국회의원 불체포특권 가지다. [내부링크]

윤미향 당선인 회견 "모금 방법 일부 오류, 횡령 없었다" 윤미향 기자회견 분위기 및 주요내용은? 오늘 있었던 윤미향 국회의원 당선인의 기자회견은 말 그대로 해명 기자회견이고, 명확하게 목적을 이야기하자..

승객의 고의 또는 자살행위시 자동차보험 가입자의 면책여부 [내부링크]

【사건요지】 망인이 이 사고 당시 기존의 정신병적 질환이 완치되지 아니한 상태였고, 상당히 심리적으로 불안감을 갖고 있었던 사정 등을 고려하면, 시속 40~50 속력으로 주행 중이던 이 사건 자동차에서 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