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icallme의 등록된 링크

 minjicall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텐카페 자신의 삶을 돌아보길 [내부링크]

어떤 분야이든 역사가 있고 자기가 옳다고 살아왔던 사람의 역사관은 현대의 행동양식에도 정확히 배여있다 누군가의 역사관을 비판을 할 때에는 그런 역사관을 가진 사람이 살아가는 방식이 아주 마음에 안 든다..

텐프로 스타일 옷에 관하여 [내부링크]

가장 현실적인 이야기를 먼저 하자면 일단 텐에 다니는 친구들은 절대로 옷을 렌탈하거나 빌려입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일단 처음에는 돈이 없고 자신에게 투자를 할 비용적인 부분이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옷..

텐프로 외모 어떠한가? [내부링크]

외모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이야기를하고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은데 정확하게 이야기를 하면 처음부터 신규들이 이쁘고 에이스를 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물론 미인대회 입상을 하거나 서비스업에 종사..

텐프로, 경험이 중요하다 [내부링크]

일을 하다보면 잘못된 실수를 아주 크게 만드는 경우가 있다 설령 그게 정말 작은 피해를 가져왔다 하더라도 그 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식견에 대한 평가가 엄청난 피해가 오는경우가 있다.어떤 업계이든 일을..

텐카페,스스로의 선택에 대해 [내부링크]

세상엔 참 부자들이 많은것같다. 그리고 한국에도 많다. 얼마정도 가지고 있어야 부자라고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분은 각 개인마다 견해가 다를 것이다. 자수성가를 해서 어느정도 모은 사람은 10억 정도만 있으..

아가씨 부모와의 사이 [내부링크]

일을 하면서 부모님과 사이가 좋지않은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그런 부분은 천륜의 문제이기 때문에 고통을 받는 아이들 입장에서는 굉장히 힘든 부분이 많이 있죠. 어릴때 심한 욕설과 구타로 인해서 정신..

텐카페,끊임없는 진지한 생각들 [내부링크]

가끔 술에 취해 들어와 씻지도 못할 만큼 피곤한 상태에서 잠이들고 난 후 눈을 뜨고 천장을 바라다보면 앞으로 살아갈 날이 30년정도 남았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부정적인 생각보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살아야..

아가씨는 일이 우선이 되어야 한다 [내부링크]

인생을 살아가면서 누군가에게 의지를 하는 삶은 절대로 존엄한삶이 될수가 없다 발전이 없고 늘 그자리이며 독립적인 주체로 살아갈 수 없는 시체같은 삶이다 아가씨들이 손님들을 만나면서들어앉는 경우도 흔하..

운명이 아닌 숙명 텐프로 [내부링크]

일 하는 대부분의 친구들이 가난하다. 물론 잘 살았다가 한번에 훅간 경우들도 많다. 그리고 잘사는 친구들도 있다. 그래도 대부분의 친구들은 어릴때 돈에 대해서 나름 안 좋은 감정이 있는건 분명하다. 그리고..

텐카페 일의 목적은? [내부링크]

어떤 과학자가 우주에 가서 지구를 내려다 본 사진을 우연히 다큐멘터리에서 봤는데 참으로 작더라 정말 그 광할한 우주에 그냥 조그맣게 보이는 청색 점 하나가 바로 지구다.그 지구에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아둥..

텐카페,일을 잘하는것은 [내부링크]

인터넷 사회가 되기전에는 굉장히 술집히 활황기가 있었다. 그때는 사실 새벽늦게까지도 손님의 발이 끊이지 않았던 기억이 난다. 당시에는 90년대 후반이라서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넘어가는 시대였던거 같은데,..

텐카페 일의 기본은 의지에서 출발 [내부링크]

인간이 의지를 가지고 안 되는 일은 없어!! 라고 이야기 하는 사람 중에 세상의 변화에 대해서 잘 대처하는 사람들을 잘 보지는 못했다 사실 이런 부분은 기성세대와 요즘 세대 간의 차이에서 나오는 흔한 문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