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review의 등록된 링크

 min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부의 추월차선> 30대 억만장자가 알려주는 가장 빠른 부자의 길 [내부링크]

'5일간 5권 책읽기 스터디 1기의 글입니다(자청님 블로그 링크)' 나도 아이유, 자청처럼 젊은 나이에 성공하고싶다. 람보르기니 타고 고속도로 달리고 싶다. 나뿐만 아니라 내또래의 97.5퍼센트는 이런 욕망, 느..

<장사의 신> 상대방의 마음을 사는 것이 장사다 [내부링크]

'5일간 5권 책읽기 스터디 1기의 글입니다(자청님 블로그 링크)'    오늘은 <장사의 신>을 읽었다. 어쩌다보니 밑에서부터 차례차례 한 권씩 독파중이다. 5일 5권 읽기는 생각보다 무난히 흘러간다. '하루에 한..

<부자들의 음모> 당신이 지금 부자가 아닌 이유 [내부링크]

'5일간 5권 책읽기 스터디 1기의 글입니다(자청님 블로그 링크)' 당신이 '부자의 속내'를 모르고 그들에게 휘둘렸기 때문이다. 당신이 퇴근하면 피곤하단 핑계로 '공부'를 하지않았기 때문이다. '머지포인트 사태'..

<부자의 그릇> 부자로 살고싶은 자, 돈의 그릇을 키워라. [내부링크]

'5일간 5권 책읽기 스터디 1기의 글입니다(자청님 블로그 링크)' 오늘부터 하루에 한 권씩 5일동안 책읽기를 시작한다. 자청님의 오픈채팅에 참여하였고, 현재 485명이 함께하고 있다. 5일 대장정의 서막을 여는..

인포액션 전자책, 정말 한 권이면 충분합니까? [내부링크]

블로그를 키우고 싶어서 끊임없이 정보를 찾다가 알게된 '인포액션'님. 그리고 아주 운좋게도 무료이벤트에 당첨(?)되었다‼️ https://blog.naver.com/realbrosis/222454661456 글자도 큼직하고 생각보다 엄청..

<레버리지> [내부링크]

 <레버리지>  저자_롭 무어  출판_다산북스  발매_2019.06.03.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켈리최님 저서에 나온 도서목록 중에서 발견하고 꽂혀서 구매한 책. 사업가정신에 대해서 직설적으로, 때론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