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sui1의 등록된 링크

 minsui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4건입니다.

삶이 힘들때 읽기 좋은 아들아, 삶에 지치고 힘들 때 이 글을 읽어라 서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아들아, 삶에 지치고 힘들 때 이 글을 읽어라 책에 대한 서평을 쓰겠습니다. 아들아, 삶에 지치고 힘들 때 이 글을 읽어라 아들아, 삶에 지치고 힘들 때 이 글을 읽어라는 대..

국세청 홈택스에서 간단하게 현금영수증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국세청 홈택스에서 현금영수증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접속하기 세금에 관한 모든 정보는 국세청 홈택스에서 조회 및 신고가 가능합니다~ 현금영수..

부드러운 파리바게뜨 상미종 생식빵 아침으로도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파리바게뜨 상미종 생식빵 먹은 후기에 대해 남기겠습니다. 파리바게뜨 상미종 생식빵 저는 집 근처 염창역 파리바게뜨에서 상미종 생식빵을 샀습니다. 저번에 갔을때는 없어..

2020년 비더레전드 1위 과연 나올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장마기간이 시작됬네요~~ 모두들 우산 잘 챙겨다니시구요~~ 오늘은 비더레전드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ㅎㅎ 2020 비더레전드 2014년에 비더레전드가 나온 이후에 콤보 달성이 힘..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J1660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원래 하루에 한번씩 포스팅을 했는데 회사 일때문에 바빠서 글을 잘 못썼네요..ㅎㅎ 다시 한가해지면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J1660 드라이버 설치..

LG 디오스 냉장고 S831NS35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LG 디오스 냉장고 모델명 S831NS35 구매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LG 디오스 냉장고 S831NS35 LG 디오스 냉장고 입니다. 사실 산지는 오래됬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네요..ㅎㅎ..

상도동 맛집 장승배기역과 상도역 근처 일식집 국수사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 동생 생일이어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회가 땡겨서 국수사를 방문하였습니다. 상도동 일식집 국수사 위치 일식집 국수사 주소 : 서울 동작구 상도로 231 전화번호 : 02-822-..

반려견 여름 물놀이터 멍비치 청평 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반려견 여름 물놀이터인 멍비치 청평 개장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반려견 여름 물놀이터 멍비치 반려견 여름 물놀이터인 멍비치는 양양을 시작으로 영월, 청평까지 개장을..

네이버바이브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네이버바이브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음악 서비스 바이브 바이브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음악 서비스입니다. 기존에 멜론, 벅스, 플로 등 음..

다이소에서 케이블타이, OPP 접착 봉투 구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케이블타이와 다용도 지퍼백을 구입한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없는게 없는 다이소 저희 집 근처 역에 다이소가 있어서 집에 필요한 물건이 있거나 뭔가 살려..

내륙에서 2시간이면 도착하는 무주 덕유산 리조트 골드방 숙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출장때문에 갔던 무주 덕유산 리조트 골드방 숙박후기에 대해 남기겠습니다. 무주 덕유산 리조트 무주리조트가 보이는 삼거리 입니다. 여기를 기준으로 무주 리조트 쪽으로는..

국가별 우체국 EMS 요금표 안내 [서류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국가별 우체국 EMS 요금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내용물이 서류 인 경우 입니다. 우체국 EMS 해외배송 우체국 EMS는 해외 배송 서비스 입니다. 아마존,..

해운대 등 전국 267개 해수욕장 순차적으로 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전국 해수욕장이 순차적으로 개장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국 해수욕장 순차적 개장 지난 6월 1일 윤태호 방역총괄반장은 정례브리핑에서 부산 해운대와 송정을 시..

안드로이드 재난문자 차단 / 시끄러운 재난문자끄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 재난문자 차단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재난문자 안내 재난문자 안내는 자연재해 및 긴급재난 발생 시 휴대폰을 소지한 국민들이 신속하게 행동 할 수 있는..

자기계발서 추천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부자의 말센스 서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부자의 말센스에 대한 서평을 쓰겠습니다. 자기계발서 추천 돈과 사람을 끌어들이는 부자의 말센스는 김주하 작가의 책이고 한 달 만에 매출 30배를..

서울시 따릉이 타고 한강 라이딩 즐기기 / 따릉이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서울의 공용 자전거인 따릉이를 타고 한강 라이딩을 즐겼습니다. 서울시 따릉이 서울시 따릉이는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공공자전거 입니다. 1시간에 1,000원 2시간에 2,00..

무료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 어플 스팟, 라이브스코어 확인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소개해드린 피클플레이와 비슷한 무료 승부 예측 어플인 스팟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승부 예측 어플 기존에 소개해드렸던 승부 예측 어플인 피클플레이는 아..

올해 장마는 언제일까? 2020년 장마기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2020년도 장마 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마란? 장마란 6월 말에서 8월 초까지 여름에 계속 비가 내리는 현상을 말합니다. 여름 휴가철에 찾아오기 때문에 휴가날에 비가..

PC에서 다른 곳에 로그인 되어있는 구글 지메일 로그아웃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메일 로그아웃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계정 동기화 보통 핸드폰이나 피씨에서 구글계정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자동으로 계정에 로그인 되어있으실거에요~..

아웃룩 안드로이드 후이즈메일 계정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핸드폰으로 이메일을 볼 수 있는 방법인 아웃룩 후이즈메일 계정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이메일 보내는 세상 저희는 예전에는 상상도 못했을..

다이소 초파리 트랩으로 초파리 퇴치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초파리 트랩으로 초파리 퇴치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소 초파리 트랩 언제부턴가 갑자기 초파리가 많이 생겨서 어떻게 초파리를 퇴치해야되나 생각하다..

3분만에 카카오페이 예약충전 설정하는 방법 및 예약충전 해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 예약충전 설정하는 방법과 예약충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란? 카카오페이는 카카오 그룹에서 만든 금융 서비스 입니다. 카카오톡과 연..

마스다 미리 작가의 평범한 나의 느긋한 작가생활 서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마스다 미리 작가의  평범한 나의 느긋한 작가생활에 대한 서평을 쓰겠습니다. 평범한 나의 느긋한 작가생활 서평 평범한 나의 느긋한 작가 생활은 마스다 미리의 자전적 만..

지메일도 수신확인이 된다고? 구글 지메일 수신확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구글의 이메일 서비스인 지메일 수신확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지메일 수신확인 하는 방법 우리나라에서는 네이버, 다음 메일을 많이쓰지만 유튜브나 구글 플..

장승배기 고기집 가족 모임장소로 좋은 백년회관 서서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장승배기에 있는 백년회관 서서갈비 다녀온 후기를 쓰겠습니다. 장승배기 맛집 백년회관 서서갈비 지난 주말에 장승배기 어머니집에 갔다가 백년회관 서서갈비에 방문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일, 신청방법, 신청금액 등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 5월 11일 부터 신청이 시작되어 많은 분들이 신청하셨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내용정리 긴급재난지원금은 코로나19로 인..

고속터미널 꽃시장 갈때 미리 확인하세요~ 고터 꽃시장 영업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고터 꽃시장에 가서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구매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고터 꽃시장 영업시장 서울을 대표하는 꽃 시장 중 한 곳인 고속터미널 꽃 시장을 방문했습니다. 어버..

시간을 단축해주는 구글스프레드시트 단축키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구글스프레드시트 단축키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스프레드시트는 엑셀과 사용법이 비슷합니다.ㅎㅎ 구글 스프레드시트란? 먼저 구글스프레드시트에 대해 알..

티스토리 플러그인에서 구글서치콘솔 쉽게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플러그인에서 구글서치콘솔 쉽게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 구글서치콘솔 설치 방법은? 이전 방법으로 구글서치콘솔을 등록하기 위해서 먼저 구..

해외에서 외화송금받을때 우체국은행 수수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은 우체국은행에서 구글 애드센스 송금을 받을때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송금 받을 은행 선택 구글에서 송금을 받기 위해서는 외화은행을..

과거 날씨가 궁금할때 기상청 날씨누리에서 과거날씨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행사를 가려고 하거나 여행을 가려고 할때 그 날짜의 과거 년도에는 날씨가 어땠을까 궁금하신 경우가 있으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날씨누리에서 과거 날씨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

전국은행연합회에서 은행별 외화 송금 수수료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전국은행연합회에서 은행별로 외화를 송금 받을때 수수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국은행연합회란? 이 글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라면 구글애드센스를 하시..

2020 신한은행 쏠 프로야구 개막! 달라진 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드디어 5월 5일 어린이날 5개 구장에서 모두 개막을 하였습니다~~ 무관중 경기였지만 인터넷에서 동시에 경기를 보는 인원이 5만명을 넘을 정도로 야구에 대한 열기를 알 수 있었습니..

이륜차 위반 잡는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5월1일부터 시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시행 소식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교통안전 공익제보단이란? 교통안전 공익제보단이 뭔지 모르시는 분이 많이 계실텐데 교통안전 공익제보단은 이륜..

어린이날 아이와 가볼만한 곳 한강 오리배, 오리배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어린이날 입니다~ 연휴도 마지막이라 거리두기를 생각하시면서 그래도 집에만 있기에는 답답하니까 외부로 나가볼까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저희도 계속 집에만 있다가 오..

신한은행 쏠(SOL)로 제로페이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쏠 어플로 제로페이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로페이란 무엇인가? 제로페이란 소상공인의 가맹점 수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정부, 서울시, 지자체..

5월11일부터 전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전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에 관한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국민 긴급재난지원금을 위한 추경 통과 지난 4월 30일 본회의 에서 12조 2000억원 규모의 2차 추경안이 처리..

부모님 선물로 좋은 오미희의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미희의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구매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부모님 선물로도 좋은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지난번에 홈쇼핑을 보다가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 좋을거 같..

2020 비더레전드 사전 안내 및 사전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프로야구 시즌이 돌아오면서 2020 시즌 비더레전드도 같이 돌아왔습니다.ㅎㅎ 올해는 꼭 콤보 달성해서 1등 되는분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2020시즌 비더레전드 비더레전드를 시작하기..

tbs 교통방송 주파수 및 지역별 tbs 채널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tbs 교통방송 주파수 및 지역별 tbs 채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tbs 교통방송 주파수 및 지역별 tbs 채널 안내 지난 박근혜 대통령 탄핵 당시에는 JTBC를 많이 봤는데 요..

돌아온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총선이후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가 다시 반영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돌아온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총선때문에..

프로그램 설치 안될때 방화벽(WINDOWS DEFENDER) 또는 SMART SCREEN 끄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윈도우 10에서 파일 다운로드 할때 안되는 경우 다른 한가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원하는 프로그램이 설치 안될때 요즘에는 윈도우가 좋아져서 자동으로 바이..

설치하려는 프로그램이 설치 안될때 윈도우 10 실시간 보호 끄고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윈도우10에서 실시간 보호 끄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안될때 해결방법 지금 알려드리는 것은 윈도우 10 버전일때 실시간 보호 끄는 방법입니다~~..

2020 kbo 프로야구 5월5일 개막 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4월 21일 화요일 프로야구 연습경기 개막에 이어 정규시즌도 개막을 결정했다는 소식입니다. 2020 KBO 프로야구 5월 5일 개막! 2020년 KBO 프로야구 개막일은 5월 5일로 결정됬습니다..

국내프로스포츠 중 처음으로 개막한 KLPGA 여자프로골프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프로야구 연습경기에 이어 국내 프로 스포츠 중 처음으로 KLPGA 여자프로골프가 개막을 확정했습니다. KLPGA 여자프로골프 개막 코로나 19로 인해 중지되었던 여자프로골프가 5월 14..

2020 kbo 프로야구 연습경기 일정 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멈췄던 삶이 조금씩 되돌아오려는거 같습니다~ 프로야구 개막이 미뤄져서 연습경기도 열리지 않았었는데 확진자가 줄어들고 있는 추세라서 무관중으로 연습경기를 진..

횡단보도 신호가 안바뀐다면 보행자 작동 신호기 찾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동네에서 본 보행자 작동 신호기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보행자 작동 신호기 저녁마다 한강쪽으로 산책을 가다가 여긴 왜이렇게 신호가 안바뀌지 하는 곳이 있었는데 알..

집에서 도넛과 커피가 먹고 싶을때 요기요로 던킨도너츠 시켜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 뭔가 달달한게 먹고 싶어서 요기요로 던킨도너츠 목동홈플러스점에서 도너츠와 커피를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요기요 배달주문 요기요 어플..

염창역 맛집 해산물 음식 전문 연안식당 염창역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랜만에 외출후 집근처에 있는 연안식당 염창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연안식당은 체인점으로 장승배기에서 가보고 염창동에서는 처음가봤습니다 ㅎㅎ 염창역 맛집 연안식당 염창역점..

웰킵스몰 마스크 판매 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최근에는 마스크 5부제 등을 통해서 마스크 수급에 안정이 된거 같습니다. 공적 마스크가 1500원씩 주 1회 씩 2매씩 팔면서 줄 서는 일 없이 대부분 잘 사시는거 같습니다. 1주일에 2..

오늘 뭐 입어야되나 기온별 옷차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기온별 옷차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침에는 춥고 낮에는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는데 기온별로 옷 차림을 보시고 아침에 나가실때 잘 입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기온별 옷차..

페이스북 페이지 사용자 이름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사용자 이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사용자 이름 만들기 주의사항 페이스북 페이지 사용자 이름을 만드실 때 먼저 주..

엑셀처럼 인터넷에서 사용하는 구글 스프레드시트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구글 스프레드시트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스프레드시트는 엑셀과 같은 형식으로 작업 할 수 있고 간편하게 공유가 가능해서 많이 사용 하십니다. 구글 스프..

아침에 먹으면 독이되는 음식과 약이되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아침 공복에 먹으면 약이되는 음식과 독이 되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먹었는데 공복에 먹으면 독이되는 음식이 있더라구요.,,,ㅠㅠ 나이가 들면서 이런..

일기쓰는 습관을 기르는 세줄일기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세줄일기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입한지는 오래됬는데 이제 다시 일기를 쓰려고 시작했습니다. ㅎㅎ 일기를 쓰는 것은 많은 생각을 하고 하루에 있었던 일들을 글..

기프트콘에도 유효기간이 있다? 유효기간 지난 기프트콘은 환불이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많으셔서 생일이나 기념일에 기프트콘을 주고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ㅎㅎ 카카오톡에서도 오늘 생일인 친구 해서 정보가 나오기 때문에 기프트콘 사용량이 더 많..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검색 및 사전투표소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선거가 얼마 남지 않아 한창 유세로 시끄러울 시간인데 코로나 때문에 조용한 유세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문자나 전화, 거리 유세 등 각자 정당들만의 방법으로 선거를 위..

당신을 위한 리얼 글쓰기 특장 마케터의 문장 서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마케터의 문장에 대해 서평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마케터의 문장은 글쓰기 스킬로 연수입 10배 올린 어느 현직 마케터의 실전 글쓰기 테크닉에 대해 말해주고 있습니다. 글쓰기..

2차 세계대전 이후 두번째 윔블던 테니스 대회 취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세계 프로 스포츠가 중단된 상태에서 도쿄올림픽 연기에 이어 윔블던 테니스 대회도 취소가 결정됬습니다.. 테니스의 4대 메이저 대회로 불리는 윔블던 테니스 대회..

5초면 충분 카카오톡 오픈채팅 프로필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오픈채팅 프로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은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고 익명으로 채팅에 참여할 수 있고 실명으로 채팅에 참..

나의지역구는 누가 이기고 있을까 21대총선여론조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가 2주도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TV를 보거나 인터넷을 보면 여론조사가 많이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론조사가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여론조사를 보면..

검색, 인터넷서핑으로 돈버는 어플 코브라 브라우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검색만해도 돈버는 어플인 코브라 브라우저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돈버는 어플이 많긴 한데 뭐든지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ㅎㅎ 코브라 브라우저는 네이버, 구글 등 인..

중위소득 100% 이하 가구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지원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코로나 19 로 인해 힘든 국민들을 위해 지자체에서 여러가지 지원이 나오고 있습니다. 경기도에서는 전 도민에게 10만원씩 지급하는 재난긴급생활비 제도가 3월23일 부터 시작되고 서..

다음, 네이버카페 첫 게시글 쉽게 찾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카페에서 오래된 게시글을 찾아볼때 유용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원하는 게시판에서 계속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노가다를 하면 찾을 수는 있지만 엄청 오래걸리죠... 카..

당신의 투표가 나라를 바꿀 수 있습니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 투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가 16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선거는 코로나19 의 여파로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 치뤄지는 선거가 될 거 같습니다. 최근 국회의원 선거를 보면 투표율이 최..

링크 스마트폰 UV 살균기로 스마트폰 소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링크 스마트폰 UV 살균기 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요즘에 코로나로 인해 소독 및 방역 제품들이 엄청나게 팔리고 있습니다. 필수품인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비롯하여 여러..

휴대폰 악세서리 전문점 로랜텍에서 아이폰6 투명 젤리 케이스 구매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휴대폰 악세서리 전문점 로랜텍에서 아이폰6 젤리 케이스 구매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와이프는 아이폰6를 쓰는데 케이스가 깨졌다고 해서 어디서 살지 둘러보다가 휴대폰..

다이소 디지털 체중계 구매 및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디지털 체중계를 구매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코로나가 발생한 후 2월 23일 쯤 부터 수영장이 문을 닫아서 지금까지 수영을 못가고 있어요 ㅠㅠ 처음에는 2주 폐쇄..

알PDF로 PDF파일을 PPT파일로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알 PDF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PDF파일을 PPT파일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겠지만 PDF 파일은 수정을 못하게 하기 위해서 PPT로 작업한 파일을 PDF로 보내..

다이소 오렌지파워 다용도세정제로 주방가스렌지 후드 청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번에 다이소 방문했을때 세탁조 클리너와 주방가스렌지 후드청소 용품을 사서 주말에 세탁기 청소와 주방가스렌지 후드까지 청소를 했습니다 ㅎㅎ 전세라서 구지 청소를 안하고 있..

시간때우기 좋은 어플 눈팅베스트에서 인기 커뮤니티 사이트 글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시간때우기 좋은 앱 눈팅베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눈팅베스트 앱은 컴퓨터에서도 이용할 수 있고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눈팅베스트는 약 2..

키파인더로 간단하게 윈도우 10 제품키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10 제품키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포맷하거나 다시 설치 할 때 윈도우 10 제품키를 모르는 경우에 키파인더(keyfinder)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다이소 LG홈스타 세탁조 클리너로 세탁기 청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LG홈스타 세탁조 클리너로 세탁기 청소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세탁기도 청소해야 되나 생각했었는데 와이프가 당연히 해야된다고 하여 다이소에 방문해서 LG전자 홈..

마스크 5부제 주말에 공적 마스크 구매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정부에서 마스크 공급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으로 마스크 5부제가 시행 됬습니다. 마스크 5부제 마스크 5부제는 3월 9일 부터 시작됬는데 출생년도에 따..

일본 소설 작가 요시모토 바나나 불륜과 남미 서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요시모토 바나나 작가의 소설인 불륜과 남미에 대한 서평을 쓰겠습니다. 일본 소설 중에 많이 봤던 작가 중 한명인 요시모토 바나나 작가의 책입니다. 불륜과 남미 - 요시모토..

우리나라에 거의 없는 성씨 알아보기 / 우리나라 성씨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에 거의 없는 성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 가장 많은 성씨는 "김씨 1위, 이씨 2위, 박씨 3위" 입니다. 그뒤로는 10위 안에 드는 성씨로는 4위 정씨, 5위..

스트로크 플레이, 매치 플레이 등 여러가지 골프 경기 방식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골프 경기 방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부자 스포츠라고 알려졌던 골프가 요즘에는 스크린 골프의 활성화와 한국 여자 골프, 남자 골프 선수들의 활약으로  인해..

염창역 나는 너의 꽃에서 스투키 화분 샀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코로나가 점차 소강 상태를 보이고 있지만 안심할 단계는 아니라고 합니다.. 대구 신천지 교인들을 먼저 검사하면서 확진자가 확 늘었는데 검사가 거의 마무리 되니 확진자가 줄어든거..

다이소 다용도 만능시멘트로 화장실 변기 바닥 시멘트 셀프 시공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다용도 만능시멘트로 화장실 변기 바닥 시멘트 셀프 시공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셀프 시공을 하면서 느낀점은 다이소에는 없는게 없다 와 셀프로 하면 돈..

통화중에도 통화를 받을 수 있는 기능 SKT 통화중 대기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전화가 많이 오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기능인 통화중 대기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업하시는 분들이나 사장님들은 전화가 많이오는데 급한 통화인데 '고객님께서 통..

편의점 실시간 마스크 재고 확인하는 마스크 알리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마스크 구하기가 힘든데 코로나 확진 환자 동선을 알려주는 서비스에 이어서 실시간 마스크 재고를 알려주는 서비스도 오픈했네요 ㅎㅎ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단한거 같습니다 ㅎㅎ 마..

마스크 및 손소독제 매점매석 행위 신고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정부에서 마스크 공급을 위해 힘쓰고 있는 가운데 이런 상황을 악용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ㅠㅠ 공적 마스크는 1500원에 팔고 있는데 일반 인터넷에서는 3000원 4000원 5000원 등등..

한국 입국금지하는 나라 및 입국제한하는 나라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우리나라를 입국제한, 또는 금지 조치 하고 있는 나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BTS, 싸이, 박항서 감독, 손흥민 선수 등등 여러 유명한..

미국 여자프로골프 LPGA 5대 메이저 대회 및 우승 한국 선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미국 프로여자 골프인 LPGA 5대 메이저대회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PGA 경기는 31번 경기가 열리는데 그중에서 5대 메이저 대회가 있습니다. LPGA 는 MLB 나 NBA 처럼 다..

휴일지킴이약국에서 주말 문여는 약국 확인하고 마스크 구매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9일 정부에서 공급하는 마스크가 약국, 농협 하나로마트 등을 통해 448만개 공급이 시작됬습니다, 그래서 오늘 약국이나 하나로마트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주말에 문여는 약국 확..

2020년 지역별 벚꽃 개화 시기 및 명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이맘때쯤 되면 벚꽃 개화시기도 알아보고 벚꽃 축제도 즐기는 시기인데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축제가 열릴지 미지수 네요.... 얼른 코로나가 사라져서 벚꽃 축제를 즐겼으면 좋겠..

일회용 마스크 구매정보 2월29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월 29일 현재 코로나 19 확진자가 3000명 가까이 되네요.. 사망자도 17명... 21세기에 전염병이 돌줄이야 누가 알았겠냐만은 서로 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해야겠습니다... 다행히 정..

마스크 싸게파는곳 개당 1000~2000원 품절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엄청 힘든 생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프로경기 무관중, 개학 연기, 재택 근무 등등.... 불가피하게 이동하려면 마스크도 필수로 껴야되는데 마스크를 구하기 힘들..

카카오톡 단체방에서 특정상대에게 대화하는 멘션 기능 사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기능중 하나인 멘션 기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멘션기능은 카카오톡 단체방에서 특정 상대에게 이야기를 하고 싶을때 쓰실 수 있는 기능 입니다, 보통 카카오톡..

강한 장수 밑에는 약한 군사도 없다 사이토 다카시 가르치는 힘 서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사이토 다카시 작가의 가르치는 힘 서평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토 작가는 일본 메이지 대학교 문학부 교수로 혼자있는 시간의 힘, 부러지지 않는 마음, 독서는 절대 나를..

PC카톡 안껐을 때 모바일 카카오톡에서 PC 카카오톡 로그아웃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예전에는 네이트온 이라는 메신저로 회사 업무를 많이 하셨을텐데 요즘에는 카카오톡이 없으면 안되는 시대가 되었죠~~ 단체톡방도 많아지고 카톡지옥이라는 말도 생기긴 했는데 그만..

화정역 바로 앞에 있는 파스쿠찌 광주 화정역점 방문기 및 메뉴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주에 전라도 광주에 출장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근처에 파스쿠찌가 있어서 들렸네요 ㅎㅎ 출장 전날에 광주에서도 코로나 확진자가 생겨서 그런지 KTX 광주 송정역에서 광주로 들..

영등포구 카페 버킷리스트에서 커피 배달시켜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요기요 어플을 통해 카페 버킷리스트에서 쿠키와 커피를 시켜먹었습니다. 요즘에는 배달문화가 엄청 발달해서 편의점, 카페 등등 여러가지 제품을 모두 배달시켜먹을 수..

모바일 청약홈에서 주택청약 일정 확인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30대에서 50대 정도 되면 내집마련에 관심이 많이 생기시죠?  저도 30대가 넘어가면서 내 집은 언제 살 수 있을지 고민이 많이 생깁니다. 주택청약 통장으로 2007년부터 금액을 넣고..

[서평] 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 손힘찬(오가타 마리토) 지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랜만에 서평을 쓰네요. 새해에 다짐했던 목표를 잘 못지키고 있습니다 ㅠㅠ 직장다니면서 힘드니까 그냥 쉬어야지 하는 자기합리화에 빠져서 못지키고 있네요 ... 여기서 계속 꾸준..

연말정산 국세청 홈택스에서 실손의료보험금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월은 연말정산의 달이죠~ 얼마나 잘 준비했냐에 따라 돈을 환급 받거나 더 내야됩니다. 2020년 연말정산 부터 바뀌는게 있습니다! 즉 2019년도 의료비 공제 금액 중 실비보험으로 환..

한강 경치를 볼 수 있는 애슐리 노들나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애슐리 노들나루점에 방문했습니다. 원래 딸기뷔페를 가려고 했으나 어머니가 별로 안좋아하실거 같아서 애슐리로 갔습니다. 애슐리 노들나루점에서도 2월에는 딸기메뉴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고 목록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과 추가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은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우리나라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메신저가 됬습니다 ㅎㅎ 그러면서 여..

광주송정역 근처 숙소 마드리드 호텔 두번째 숙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광주송정역 근처 숙소인 마드리드 호텔 방문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전에 광주에 내려왔을때 숙박했었는데 이번에 또 숙박하였습니다.ㅎㅎ 전에는 약간 낮은층에 숙박했는데..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뱁믹스로 동영상 편집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뱁믹스로 동영상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번에 뱁믹스로 사진으로 동영상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동영상 편집..

모바일로 컴퓨터활용능력시험 접수하는 방법 / 코참패스 앱 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앱 코참패스를 이용해서 컴퓨터 활용 능력시험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저도 컴퓨터활용능력 시험을 접수하였습니..

2020년 기대되는 OCN 드라마 라인업(본대로 말하라, 번외수사, 루갈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TV 채널 중 하나인 OCN 의 2020년 드라마 라인업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OCN 채널은 1995년 개국 이후 20년 동안 국내 드라마 및 영화 방송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채널 입..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현황 및 선별 진료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중국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발생국인 중국을 비롯한 여러나라가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중국은 벌써 사망자가 500명이 넘고 확진자가 20,000명이 넘는다고 하..

계절을 구분하기 위한 2020년 24절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계절을 구분하기 위해 만들어진 24절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4절기는 태양의 황도상 위치에 따라 계절을 구분하기 위해 만든 것으로 총 24개의 절기가 있습니다. 달력에..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파워포인트로 사진 배경제거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로 사진 배경제거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명 포토샵에서 누끼따기로 알고 계신분이 많을거에요~ 포토샵 전문가 분들은 쉽게 배경 제거 작업이 가능..

염창역 근처 수제버거 플러스82버거 메뉴 / 포장도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염창역 근처에 생긴 수제버거 플러스 82버거 메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출퇴근 할때 지나다니면서 어 저기 수제버거 가게가 생겼나보다 한번 가보자 했는데 가서 먹지는..

더치트에서 중고나라사기꾼 전화번호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무료로 사기피해사실을 조회할 수 있는 더치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중고 거래를 많이 하시는분이라면 들어보셨을 수 도 있습니다. 정식 매장이 아닌 개인 거래를 통해..

마이클펠프스 훈련 수경 K180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설날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 생활으로 돌아왔습니다. 설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이번 설에는 우한폐렴이라고 불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난리가 났습니다...

흔들린 충성, 그날의 총성 남산의 부장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랜만에 영화리뷰를 하네요 설 명절에 동생과 함께 본 남산의 부장들 입니다. 요즘 영화를 많이 안봐서 뭐를 볼까 하다가 동생이 남산의 부장들이 보고 싶다고 해서 용산 cgv에서 봤..

2020년 설 연휴 특선 영화 목록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설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지요~~ 설 연휴에는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거 먹으며 재밌는 TV 보면서 지내시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설 특선 영화가 많이 편성되있습니다. 보통 설 연휴 전..

설날 대형마트, 백화점 휴무일 확인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민족의 대명절인 설날 첫 연휴 입니다. 이미 제사상이나 설날에 온 가족이 드실 먹거리를 많이 사셨을거 같긴하지만 연휴동안에도 백화점 이나 대형마트에 방문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 블랙키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 블랙키위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는 여러가지가 있으니 이것저것 사용해보시고 마음..

서울 야경 좋은 레스토랑 추천(기업 행사, 기념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서울에 야경 좋은 레스토랑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기념일, 이나 기업 행사에 분위기 좋으신 곳을 찾으신다면 63시티에 있는 백리향과, 워킹온더클라우드 한강에 있는 서울요..

설날 명절 운영하는 병원 및 약국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이제 설날 명절 연휴가 4일 밖에 남지 않았네요 ㅎㅎ 설날 명절에는 가족들 만날 생각에 들떠있는 마음으로 기다리실거에요~ 별일 없이 지나가면 좋겠지만 응급 상황이라는게 언제 어..

욕먹으면서 배운 회사 컴퓨터 폴더 정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회사 컴퓨터 폴더 정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무직 신입사원이든 대학생이든 컴퓨터를 사용하는 모든 분들에게 해당하는 사항인데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다..

에어프라이어 추천 프로피쿡 PCC-3502WA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선물로 받은 에어프라이어 리뷰를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건조기, 스타일러 등등 여러가지 혁신 적인 가전 제품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에어프라이어도..

공무원 준비하시는분들 2020년도 공무원 시험 일정 확인하고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2020년도 공무원 시험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동생이 9급 공무원에 도전하고 주변에서도 도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일정에 관심이 생겨서 찾아봤습니다 ㅎㅎ 동생은..

[엑셀 배우기] 엑셀 숫자 앞에 0 삽입하는 방법 & 셀 합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엑셀에서 처음 숫자 앞에 0 안나오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엑셀은 어느 직종에서나 많이 사용하고 특히 회계 쪽 분야 이신분들은 필수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ㅎ..

티스토리 블로그 파비콘 만드는 방법 및 홈페이지에 적용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는 방법 중 하나인 파비콘 만들고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비콘이란 favorite + icon 즉 즐겨찾기와 아이콘의 합성어로 주소창에 표시..

온라인 편집샵 29cm 에서 keek 남자 후드티 선물 받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남자 후드티 선물 받은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와이프가 생일 선물로 후드티와 트레이닝 바지 세트를 사줬습니다 ㅎㅎ 여기에 요즘 유행하는 양털 자켓까지 사줬는데 양털 자..

IBK 기업은행 ATM 자동화 코너 영업 시간 및 위치 찾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IBK 기업은행 자동화 코너 영업 시간과 위치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신한은행 ATM 자동화 코너 영업 시간과 위치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

신한은행 ATM 자동화기기 이용시간 및 위치 찾는 방법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ATM 자동화기기 이용시간 및 위치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ATM 은 Automated Teller Machine 의 약자로 사람 없이 무인으로 현금 인출 및 통장 정리 등..

2020년 경자년 새해 목표 세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가 되면 항상 하는 것이 있죠~ 바로 새해 소망과 한해 목표 세우는 것 입니다.ㅎㅎ 작심 삼일 이라는 말이 있는거 처럼 목표를 세워도 삼일 만..

국민건강보험에서 건강검진대상자 인지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국민건강보험 사이트에서 올해 건강검진대상자인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국가에서 실시하는 건강검진대상자는 2년에 한번씩 대상이 됩니다. 직장 생활을..

겨울 1박 2일 스키 여행 춘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019년 겨울 처음으로 스키장에 다녀왔습니다. 여름마다 가는 정기 여행을 올해는 겨울에도 가게 됬는데 스키장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갔던곳은 비발디 파크, 곤지암 스키장, 휘..

2020년 KTX , SRT 설날 기차표 예매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2020년 설날 기차표 예매하는 날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설날이 한달도 안남으면서 기차표 예매에 대한 관심도 많아질 시기 입니다.ㅎㅎ KTX 예매 제일 먼저 예매가 가능..

휴대용 FIRIC 맥주거품기로 집에서 크림맥주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겨울 생일에 매년 행사인 마니또를 했는데 마니또 선물로 FIRIC 맥주 거품기를 받았습니다 ㅎㅎ 제꺼라고는 생각안했는데 받게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FIRIC 맥주..

파워포인트 PPT 프린트 여백 없이 인쇄하는 방법 쉽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 ppt 에서 인쇄 할 때 여백을 최대한 줄여서 인쇄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워포인트에서 아무리 사진을 꽉 채워서 인쇄를 하려고 해도 여백이 남아있..

2020년 개봉 영화 기대작 미리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12월의 마지막 월요일에 2020년 새로 개봉하는 영화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2019년에는 1000만 영화가 다섯 작품이나 나올정도로 영화 관객이 많아 지고 작품도 재밌는 작품이..

2020년부터 달라지는 것들 / 주민등록증, 여권, 최저시급, 모바일운전면허증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019년 12월 마지막 금요일이네요.. 정말 2019년이 다 가고 있는 느낌이 납니다. 예전에3.는 새해가 되는게 기분 좋고 설레고 했는데 요즘에는 '아 또 한해가 지나갔구나' 이런 생각..

핸드폰으로 일러스트 파일 보는 방법 ai illustrator view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이제 12월이 1주일도 안남았네요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는 하시고자 하는 일들 다 잘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핸드폰으로 일러스트 파일 보는 방법에 대해..

한국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 가치삽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한국형 크리스마스 마켓 가치 삽시다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유럽에서 매년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벤치마킹하여 한국에서도 올해로 5번째 크리스마스 마켓이 신촌에..

추위를 잊는 강원도 겨울 축제 어디로 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019년의 12월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강원도 겨울 축제와 함께 하는거는 어떠신가요? 오늘은 추위를 잊는 강원도 대표 겨울 축제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강원도 겨울 축제 제..

린나이 보일러 온도 조절기 14 66 깜빡일때 해결방법 및 AS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린나이 보일러 온도조절기에서 14 66 번호가 깜빡일때 해결 방법과 AS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무실에서 린나이 보일러를 사용하는데 어느날 갑자기 보일러 조절기..

신세경 딜카 광고 온다다다다다온다다다 딜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카쉐어링 어플중 하나인 딜카 광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세경씨가 나와서 온다다다온다온다다다 딜카 하면서 춤을 추는 광고로 유명합니다 ㅎㅎㅎ 바로 이 광고입니다 ㅎㅎ..

서울중앙지검 보이스피싱 전화왔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저에게도 이런일이 발생할 줄 몰랐는데 갑자기 이렇게 전화가 오니까 당황스럽긴했네요... 혹시나 이런 전화가 오면 당황하지마시고 보이스피싱으로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회사에 출근..

강원도 원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서울 고속터미널 가는 버스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 고속버스터미널 서울행 버스 시간표와 요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원주에는 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이 길을 사이에 두고 나눠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전 신탄진역 기차 시간표 2019년 9월 16일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신탄진역 기차시간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탄진역은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탄진동에 있는 역으로 무궁화호만 운행중 입니다. 대전역에 KTX가 운행되고 있는데 대전역은..

하트킹 어플로 네이버 블로그 공감수 얻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하트킹 어플로 네이버 블로그 공감수 얻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번에 알려드린 뷰튜브 어플과 같이 사용하면 방문자와 공감을 늘릴 수 있어서 처음 블로그를 시작..

PC와 모바일에서 간단하게 유튜브 검색 기록, 시청 기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 시청 기록과 검색 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 초등학생 장래희망 1순위가 유튜버 크리에이터 일 만큼 사람들의 유튜..

뷰튜브 ViewTube 어플로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뷰튜브 라는 스마트폰 어플로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셨을때는 글이 상단에 노출이 잘안되서 방문자 모으기가 힘드..

오리발 입문용 마레스 뉴클리퍼 신고 오리발 첫 수업 했습니다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수영 다닌지 11개월 됬는데 상급자반으로 올라가서 처음으로 오리발 수업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월요일에 수업 후 수요일부터 상급자 레인으로 가라고 하시고 금요일마다 오리발 수..

내사전에 스팸쪽지는 없다 네이버 스팸쪽지 차단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스팸쪽지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메일이나 쪽지를 많이 확인안하시는 경우에는 스팸쪽지들이 많이 쌓여있어도 별로 신경 안쓰실수도 있는데 쪽지를 자..

통계청 통계로 시간여행 SNS 공유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통계청 통계로 시간여행 SNS 공유 이벤트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통계청에서 실시하는 SNS 공유 이벤트로 저도 해봤는데 추억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이 되었..

PC로 페이스북 볼 때 게시글 링크 주소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PC버전에서 자신의 게시글의 링크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무리 게시글을 찾아봐도 공유하기 밖에 없어서 난감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방법으로 간단하..

제휴마케팅 애드픽으로 부업, 용돈 벌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제휴마케팅 사이트 중 하나인 애드픽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제휴마케팅 사이트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요즘에 제가 많이 하고 있는 애드픽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염창역 근처 미용실 살롱드프롬 염창역점에서 파마, 커트한지 1년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염창역 근처 미용실인 살롱드프롬 염창역점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결혼하고 염창역 근처로 이사한다음부터 미용실을 살롱드프롬으로 갔었습니다 ㅎㅎ 거의 1년은 다녔는데 이제..

핸드폰 분실시 필요한 스마트폰 고유 식별번호 확인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고유 식별번호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포노사피엔스라고 불리며 오늘날 스마트폰 인류에게는 스마트폰이 필수적인 생활 용품이 되었습니다. 사진, 일정,..

통영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근처 갈비가 생각 날땐 참숯갈비 도남가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결혼 1주년 때 다녀온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근처에 있는 참숯갈비 도남가든에 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마침 그때 마린페스티벌을 하고 있었는데 배고파서 구경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지원받고 취업 성공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청년 정책 중 하나인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이런 정책이 많이 없었던거 같은데 최근에 청년실업 이라든지, 취업 문제 등등 사회 문제를 해..

[엑셀 공부하기] 엑셀로 결재란 그림으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마이크로오피스 엑셀에서 결재란 을 그림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엑셀을 자주 사용하시는 직장인분들은 아실수도 있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

실시간 전세계 미세먼지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기상정보는 많이 확인했지만 미세먼지까지 확인하는 날이 오게되었습니다. 미세먼지는 발암물질 이라는게 가장 중요한 사실이고 우리나라 사망자수가 1만2천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겨..

한국석유공사 오피넷에서 저렴한 주유소 찾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기름값이 조금 올랐다가 내렸다가 하는데 얼마전 이란에서는 기름값이 50원 올랐다고 정부에 반발하면서 엄청난 폭동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수요와 공급 법칙에 의해 가격이 형..

이사할때 유용한 팁 알고 계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봄 가을 이럴때는 이사를 많이 하시는데 이사하실때 유용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가로 사실때는 이사를 많이 안하시겠지만 전세로 살거나 월세로 살때 재계약시 돈을 올려달..

통영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오션뷰, 하버뷰 / 조식 & 인피니티 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통영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리뷰를 쓰네요~ 아침에 조식을 먹고 기대하던 인피니티 풀에 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추가로 아침 하버뷰와 오션뷰도 담았습니다~~ 통영..

통영 가볼만한 숙소 오션뷰가 멋진 통영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결혼기념일에 통영 여행을 갔는데 숙소로 통영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에서 숙박을 하였습니다. 2017년도에 새로 설립하여 깨끗하다는 평가가 많고 오션뷰가 멋질거 같아서 숙..

통영 1박2일 가볼만한곳 통영 스카이 라인 루지 ,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결혼기념일 여행 때 갔던 통영에 스카이 라인 루지를 탔던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토요일에 타려고 했으나 가는데 너무 시간이 많이 걸려서 일요일에 루지를 타고..

경찰청 교통민원 이파인(efine)에서 속도 위반 범칙금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경찰청 교통민원 사이트인 이파인에서 속도 위반 범칙금이나 여러가지 과태로 조퇴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속도로나 시내에서 운전을 하실때 과속 단속카메라를..

대전에서 공항가는 버스 시간표 알아보기 대전유성시외버스터미널 공항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대전에 있는 유성시외버스터미널에서 김포공항, 인천공항, 청주공항으로 향하는 버스 시간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전에는 대전 버스터미널과 유성 버스터미널 두곳이..

결혼1주년 기념 여행 통영 1박2일 가볼만한곳 이순신 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결혼 1주념 기념 여행으로 다녀온 통영 이순신 공원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1박 2일 코스로 1일차에는 이순신 공원 -> 호텔 2일차에는 루지를 타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호캉스..

일러스트 체험판 무료설치 하는 방법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ADOBE 프로그램 중 하나인 일러스트 즉 ILLUSTRATOR 체험판 무료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자이너 분들 뿐만아니라 일반 직장에서도 시안 작업할때 많이 사..

카카오톡 위치공유 서비스 오픈 카카오맵에서 확인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새로운 기능인 위치공유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공유 서비스는 늦은 밤 귀가할때 친구들에게 약속장소를 알려줄때 긴급 상황 발생시 자신의 위치를 공..

무료 QR코드 생성 사이트 MQR에서 QR코드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QR코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QR코드는 바코드보다 많은 정보를 담을 수 있는 격자무늬의 코드 입니다.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이천 사우스스프링스 골프장 갔다가 들린 숙소 이천 케이원 무인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저번 주말에 이천에 있는 사우스 스프링스 골프장으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골프장은 산을 깍아서 만들어서 그런지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것이 특징이죠ㅎㅎ 수도권 지역은 그래도 주..

중앙일보 중앙멤버십 가입 및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중앙일보 멤버십인 중앙멤버십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는 동생이 중앙일보에 다녀서 무료로 중앙일보를 구독하라고 해서 구독중이었는데 중앙일보 멤버십도 가입하고..

사진변환프로그램 뱁믹스로 사진 파일 동영상으로 바꾸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사진 파일을 동영상으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어플에도 많긴한데 PC에서 변환할 수 있는 뱁믹스 프로그램으로 바꾸는 방법입니다. 돌잔치나 결혼식..

우리카드 gs칼텍스 홈구장 장충체육관 주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우리카드와 KB손해보험의 남자 배구경기를 직관하러 갔습니다 ㅎㅎ 우리카드는 서울의 연고를 두고 있고 여자배구팀은 GS칼텍스와 같은 장충체육관을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무료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샤나인코더로 mp4 wmv로 변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무료 동영상 변환 브로그램인 샤나인코더로 mp4 파일을 wmv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wmv말고도 여러가지 확장자가 있으니 글을 읽어보시면서 참고해주시길..

당일치기로 강릉 가볼만한곳 주문진 수산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강릉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강릉 커피거리 구경후 저녁을 먹으러 주문진 수산시장으로 향했습니다. 강릉 커피거리에서 주문진까지는 30분정도 걸렸습니다~ 가는길..

강릉 가볼만한곳 안목 커피거리, 안목해변, 강릉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하기비스 태풍이 일본에 왔던 주말에 강릉 안목 커피거리에 갔다왔습니다. 태풍이 와서 사람이 별로 안올줄 알았는데 사람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강릉 안목 커피거리는 안목해..

양천구 보건소 무료 남녀 임신준비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양천구 보건소 출산 정책중 한가지인 남녀 임신 준비프로그램에 참여한 후기 입니다. 남녀 임신 준비 프로그램이라고 이름은 거창하지만 사실 그냥 임신전 검사 입니다.ㅎㅎ..

청담동 학동사거리 근처 24시간 카페 비비 브라운(B.B.BROW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에 청담동 학동사거리 근처에 미팅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너무 일찍와서 학동사거리 근처에 있는 24시간 카페인 카페 비비 브라운에 방문하였습니다. 요즘 24시간 편의점도 줄..

서울시 교통정보 시스템에서 실시간 교통정보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교통정보 시스템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교통정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네비게이션이 잘 발달되있어서 목적지를 검색하면 네비게이션이 알..

교대 근처 한식 배달 직화구이 밥마마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교대 근처 한식 배달집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직화구이 밥마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교대 근처에는 사무실이 많아서 나가서 드시는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배달 시켜 드시는..

양양 가볼만한곳 서퍼들의 천국 양양 서피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휴가때 갔던 양양 서피비치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여름 휴가때 동해에 가서 스노쿨링, 서핑 등을 즐겼습니다 ㅎㅎ 원래 양양 서피비치가 서퍼들의 천국으로 불리는..

PDF 편집프로그램 EZ PDF로 간단하게 PDF 편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pdf 편집프로그램인 EZ PDF로 간단하게 PDF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PDF 파일은 PPT와 달리 수정을 못하는 파일이여서 회사 생활하실때 업체나, 클라이언트에..

강릉 가볼만한곳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휴가때 갔던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지난 휴가때 강원도 동해로 휴가를 2박 3일 갔는데 서핑도 하고 테라로사 커피공장도 들리고 의미있는..

춘천행 열차 ITX 청춘 열차시간표 및 노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날씨가 제법 선선해져서 여행떠나기 좋은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차를 타고 여행하는것도 좋지만 KTX가 생겨서 요즘에는 기차여행도 많이 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내일로를 통해서 기차..

[염창역 꽃집] 예쁜 꽃을 찾으신다면 나는 너의 꽃 라엘플라워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 기념일도 아닌데 집에가는 길에 와이프생각이나서 염창역 꽃집 나는 너의꽃 라엘 플라워서에서 예쁜 꽃을 사서 와이프에게 선물했는데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사실 저번에 한번..

핸드폰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핸드폰을 산지 4개월정도 된거같은데 이제서야 후기를 올립니다. 제가 산 휴대폰은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입니다. 삼성에서 갤럭시 폴드가 나왔는데 미국에서 문제가 발생하면서..

2020년 공휴일 확인하고 미리미리 휴가 계획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019년도 벌써 3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새해에 소원빌고 계획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지나간다는게 믿기지 않네요~ 역시 나이가 먹을수록 세월이 빨리간다는 말이 맞는거 같..

9월28일 서초대첩 검찰개혁 촛불집회 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9월28일 서초역에서 열린 검찰개혁 촛불집회 현장에 다녀온 포스팅을 쓰겠습니다. 지난 박근혜대통령 탄핵시에도 광화문 촛불집회에 한번 나갔었는데 이번에는 두번째로 큰 규..

염창역 피자 맛집 화덕피자 브루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일반 피자집은 많지만 화덕피자집은 많이 없는데 염창역 근처에 화덕피자를 파는곳이 있어서 찾아갔습니다.ㅎㅎ 가게 이름은 화덕피자 브루노입니다. 홀은 없고 포장 전문 매장 입니..

굿바이 롸켓 이동현 선수 은퇴식있던 마지막 잠실 경기 직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잠실 홈경기 LG 대 두산 경기에 직관을 갔습니다. 마지막 홈 마지막 경기 이고 이동현 선수 은퇴식을 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와서 4번째 매진 기록을 하게되었습니다...

비만도 계산기로 비만체크하고 건강관리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이제 여름이 거의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이 다가오네요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고 운동도 슬슬 많이 하는 계절 입니다. 운동을 꾸준히 하신 분들은 자신의 몸상태에 대해 잘아실텐데 이..

구글 크롬 검색기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세상에는 검색엔진이 많은데 우리나라에서는 네이버와 다음, 구글을 많이 씁니다. 예전에는 라이코스, 야후, 등등 여러가지 검색엔진이 많았는데 요즘에는 잘 안쓰는거 같더라구요 네..

구글 트렌드로 온라인 검색 트렌드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검색기능이 엄청 활발해졌습니다. 포노사피엔스(스마트폰이 낳은 인류) 라는 말이 등장할 정도로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없으면 엄청나게 불편한 시대를 살고..

간단하게 파워포인트에 유튜브 동영상 넣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에 유튜브 동영상 넣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하시다보면 동영상을 넣어서 보여주는 경우도 많이 보셨을거에요~ 그런 경우에 파워포인트에..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폰트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무료 폰트 5가지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기업에서 무료 폰트를 제공하는 이유는 자신의 기업을 홍보하려는 목적이 있습니다~ 사용자들도 기업 폰트를 사용해서 재밌고 기..

1분만에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핫 한 통합 OTT(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인 넷플릭스를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저도 티빙이랑 넷플릭스 두개의 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ㅎㅎ 넷플릭스..

여행정보 끝판왕 투어팁스 가이드북 받고 여행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해외, 국내 여행에 도움이 되는 투어팁스 가이드북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인터넷이 잘되있어서 검색하면 후기나 정보가 많이나오는데 투어팁스 가이드북은..

파워포인트 PPT 무료 템플릿 다운로드 받는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PPT 무료 템플릿 다운 받는 곳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워포인트는 회사에서 많이 쓰시는데 매번 템플릿을 만들기 힘드실때 무료로 받는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템..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혜택 및 멤버십 해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쿠팡의 서비스인 로켓와우 멤버십 혜택 및 멤버십 해지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켓와우는 쿠팡의 멤버십 서비스 입니다. 월 2,900원을 내면 일반 회원보다 여러가지..

칼퇴를 위한 엑셀 텍스트 나누기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엑셀 텍스트 나누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엑셀 텍스트 나누기는 다른 텍스트를 엑셀에 붙여넣었을때 칸마다 정보가 들어가지 않기때문에 복사한 셀에 전부 데..

보안콘텐츠만 표시됩니다 팝업창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이용시 보안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라고 나오는 팝업창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팝업창을 안뜨게 안하면 페이지가 바뀔때마다 밑에 팝업창이 뜨게되서..

유튜브 영상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영상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엔 유튜브가 대세라서 초등학생 아이부터 20대 30대 40대 50대 어른들까지 유튜브 영상을 많이 보실거..

키보드 한영 전환이 안될때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컴퓨터를 사용하시다가 키보드 자판에서 한영 전환이 안될때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자주(jaju)에서 키보드를 샀는데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한영 전환이 안..

넷플릭스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전화번호, 실시간 채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넷플릭스로 영화, 미드 등 여러가지 TV프로그램을 보실텐데 넷플릭스 이용에 문제가 생겼을때 문의를 해야되는데 미국 기업이라서 영어로 해야되나? 나는 영어를 못하는데 이 문..

추석 특선영화 날짜별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추석 선물 세트에 이어서 명절하면 빠져서는 안되는게 특선 영화 입니다 ㅎㅎ 명절에는 다같이 옹기종기 모여앉아 tv 앞에 모여있기 때문에 영화를 많이해주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누구나 좋아하는 추석 선물 세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한가위 추석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추석 맞이 준비는 잘 되가시는지요~? 명절에는 지인, 친척 분들에게 선물마련하시느라 바쁘시죠,.. 올해는 어떤걸 선물해야 좋을지 고민하..

추석 명절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민족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올해 추석에도 3일간 고속도로 통행료가 면제된다는 소식입니다~ 통행료만 할인만 해도 적게는 몇천원이지만 서울->부산 같은 경우에는 2만원이..

우체국 ems를 이용해 해외 택배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 해외로 국민들이 많이 나가 살아서 해외로 택배보내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체국 EMS 를 이용하여 해외 택배 배송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EMS 는..

html 블로그 사진에 이미지 태그 넣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포스팅 하실때 사진에 이미지 태그 넣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지 태그는 html 에서 그림을 넣어주는 태그를 말합니다. 이미지 태그에는 4가지 속성이 있..

컬쳐랜드 컬쳐캐쉬 현금화(환불) 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컬쳐랜드의 컬쳐캐쉬를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컬쳐캐쉬는 아시겠지만 문화상품권 입니다. 문화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하시려고 하면 컬쳐랜드 홈페이..

최고의 죽 브랜드 본죽 메뉴 및 가격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최고의 죽 브랜드인 본죽 메뉴 및 가격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죽은 아프거나 입맛이 없을때 죽이 최고인데 죽 브랜드 중 1등인 본죽이 인기가 많습니다. 가격과 메뉴를..

나에게도 이런 일이.. 엔진경고등떠서 렉카와 함께 고속도로를 달리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아찔한 경험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ㅎㅎ 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주행하는데 갑자기 엔진 경고등이 떠서 당황했습니다. 그때 다행히 차가 막히는 상황이라 천..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 김포공항행 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광주 김포공항 버스 시간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방 사시는 분들은 지방에 공항이 있지만 해외로 나가시려면 김포 또는 인천공항으로 가셔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삼척해수욕장 근처 한정식집 일미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휴가때 갔던 삼척해수욕장, 삼척 쏠비치 근처 식당인 일미담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계속 휴가때 갔던 포스팅을 하다가 일이 바빠서 글을 잘 못쓰고 있었네요... 해수욕..

국내 드라이브 코스 best 10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더운 여름이 지나가는 듯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낮에는 덥지만 밤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는데 드라이브하기 좋은 날씨죠 그래서 오늘은 국내 드라이브 코스를 추천해드리..

불법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주차 단속 알림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차 단속 알림 서비스는 주차를 하면 안되는 지역에 주차를 하게되면 자동으로 문자를 보내 사용자가 차를 빼는..

네이버 달력으로 음력,양력 날짜 계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음력 날짜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양력은 달력에 나와있는 큰 날짜를 말하는데 세계적으로 공통으로 쓰는 날짜 이고  음력은 그 큰 날짜 밑에 작은 글씨로..

정부24에서 여권 만료일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정부 24 에서 여권 만료일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해외여행 많이들 다니시는데 해외여행을 가려면 6개월 이상 남아있는 여권이 필요합니다. 여행을 계..

차단친구에게 카카오톡 프로필 비공개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차단친구에게 카카오톡 프로필 비공개 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든 친구가 자신의 프로필 못보게 하는게 아니고 차단 친구에게만 비공개 하는 방법입니다. 착오..

엑셀 틀 고정 하는 방법(첫 행, 첫 열, 행, 열 동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엑셀 틀 고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엑셀은 직장인 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여러가지 직종에서 다양하게 사용 됩니다. 직장인 뿐만 아..

신한카드 부가서비스 스마트생활서비스 해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는 사이트 가입하실때 마케팅 동의를 하시면 핸드폰으로 광고전화가 많이 옵니다. whowho 나 whois 같은 수신전화 확인어플로 처음에 전화가 오면 광고인지 아닌지 확인하고 안..

무더운 밤 더위를 날려줄 문화재 야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작년보단 덥지 않지만 무더운 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더운 밤을 시원하게 날려줄 문화재 야행 하는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8월 ~ 9월에 하는 행사 인데 이미 8월 9일 ~..

사진 이미지 크기 줄이고 블로그 로딩 시간 줄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사진 이미지 크기 줄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사이트인 옵티미질라(Optimizilla) 에서 간단하게 줄일 수 있습니다. 사진 이미지 크기 줄이기 블로그를 하시..

삼척 가볼만한곳 저녁 삼척 해수욕장 모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휴가때 갔던 삼척 해수욕장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낮에는 스노쿨링 하느라 해수욕장에 안가고 저녁에만 갔는데 야경이 멋지더라구요~~ 백사장도 넓고 해서 지나가는 길에..

키자드로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키자드로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구글검색 등록하는것 처럼 간단하게 주소만 입력하면 됩니다 !! 백링크는 다른 사이트에서..

키자드로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 키자드를 이용해서 네이버 블로그를 구글에 노출되도록 검색 등록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서 다음이나 티스토리 블로그가 노출 잘 안되는 것 처..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 키자드로 키워드 분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 키자드로 키워드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검색은 많이 하는데 문서수가 없는 키워드..

아웃룩 메일함에 메일이 안보일 때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아웃룩 메일함에 메일이 안보일 때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사에서 대부분 아웃룩을 사용하실텐데 이용하시다가 메일 폴더에 메일이 안보여서 당황 하셨던 적이..

즐거운 여행을 위한 국내 여행 어플 추천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여름 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저도 휴가 성수기인 7월말에서 8월초에 강원도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여행 하실 때 사용해보시면 좋을 국내 여행 어플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

컴퓨터 자격증 컴활 시험 일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활용 능력 시험 즉 컴활 시험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워드 자격증과 컴퓨터 활용 능력 자격증은 사무직 일할때도 필요하지만 공무원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가..

무료 영어 공부 어플 캐시잉글리쉬로 영어공부도 하고 돈도 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무료 영어 공부 어플인 캐시잉글리쉬로 영어공부도 하고 돈도 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앱테크라고 해서 어플로 조금씩 조금씩 돈을 벌 수 있는..

삼척 숙소 달나루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과 스노쿨링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휴가 2일차 때 묵었던 숙소인 게스트하우스 달나루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삼척해수욕장과 삼척 쏠비치 리조트 근처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삼척 달나루 게스트 하우스 삼..

강원도 가볼만한 곳 동해 망상 해수욕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해수욕장 중 한곳인 동해 망상해수욕장에 다녀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원래 망상 해수욕장은 오토 캠핑장이 있어서 캠핑을 하려고 했는데 캠핑은 안하고 해수욕장에서..

삼척 막국수 맛집 동해 강릉 해변 막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여름 휴가 2일차 삼척에서 점심에 갔던 강릉 해변 막국수집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점심 시간이 약간지난 3시쯤 갔는데도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동해 강릉 해변 막국수..

동해 청춘게스트하우스 에서 초급 서핑 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 휴가 때 청춘게스트하우스에서 서핑 배운 후기를 남깁니다. 동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서핑과 스킨스쿠버, 숙박을 같이 할 수 있었는데 근처에 있는 게스트하우스들..

동해 숙소 청춘게스트하우스에서 서핑과 숙박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본격적으로 휴가철되었는데 다들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저는 지난주에 2박3일로 강원도로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서핑을 한번도 안해봐서 서핑 하는곳을 찾아봤는데 당연 양양이 서핑..

실사로 돌아온 라이온킹(lion king) 영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 라이온킹을 보고온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원작인데 실사로 구성해서 기대가 됬지만 한편으로는 우려도 많았습니다. 표정이나 이런게 아쉬웠지만 나름대..

쿠팡파트너스 사용 방법 및 회원 가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쿠팡 파트너스 사용 방법 및 회원 가입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도 제휴마케팅의 일부라고 하면 할 수 있는데 블로그에 배너광고를 통해 사용자가 구입을..

구글 크롬 block site를 이용해 텐핑 소문내기 금지카페 차단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텐핑 금지카페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휴마케팅인 텐핑은 소문내기 방법이 페이스북, 트위터, 카페, 카카오톡 등 여러가지 SNS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를 할..

스물다섯 영업으로 길을 찾다 서평 - 작가 이가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스물다섯 영업으로 길을 찾다 에 대한 서평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젊은 세대들은 너무나 포기하는것이 많은데 힘든 청년 시대를 보내는 분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가..

우편번호 숫자의 의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우편번호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린것 처럼 2015년 8월부터 우편번호가 6자리 에서 5자리로 바뀌었습니다. 생활속에 밀접한 우편번호에는 어떤..

새우편번호, 영문주소, 구우편번호 쉽게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새 우편번호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직 새로운 도로명 주소와 우편번호가 전국적으로 정착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도로명 주소는 2014년 부터 변경되서 시행되..

집에서 피부 관리하자 셀리턴 LED마스크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셀리턴 LED 마스크 사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요즘 핫한 제품중 하나인 셀리턴 LED 마스크 입니다~ 셀리턴 LED마스크에 이어 엘리닉, LG 등등 여러 브랜드에서 LED마..

젊음의 바다 부산 해수욕장 개장일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수욕장 개장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이미 산으로 바다로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네요~~ 다른 해수욕장들도 거의 다 개장을 했지..

오렌지 라이프 보험 치조골 이식수술(임플란트) 보험청구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렌지 라이프 보험 치조골 이식수술 보험 청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조골 이식수술은 뼈이식 수술인데 임플란트를 하기전에 뼈이식을 하고 그자리에 임플란트..

경북 해수욕장 소개 및 개장일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경북 지역 해수욕장 개장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7월 중순이 되면서 대부분 해수욕장이 개장은 하긴 했습니다.ㅎㅎ 지난주에는 26만명이 바다속으로 풍덩 뛰어들어서 여..

힙합 페스티벌 NBA BUZZER BEAT FESTIVAL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저는 지난 주말에 KBS 스포츠월드에서 열린 NBA BUZZER BEAT FESTIVAL 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뭐하지 찾아보다가 집근처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이 있어서 얼른 예매를 하고 다녀왔습..

울산 울주 가볼만한 곳 시원한 자수정 동굴 나라 체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울산 울주 여행 중에 갔던 자수정 동굴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예전에 광명동굴에 이어 동굴 탐험은 이번이 두번째 였습니다 ㅎㅎ 뜨거운 여름날이었지만 동굴안은 엄청..

제휴마케팅 애드팟 으로 돈버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제휴마케팅 사이트중 하나인 애드팟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애드팟은 제휴마케팅 사이트 중 하나로 디비디비딥, 텐핑, 애드픽, 리더스CPA 등과 같은 사이트의 후발주자라..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감액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저는 2017년부터 2년째 마이너스 통장을 발급 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말이 좋아 통장이지 대출이랑 똑같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한도(-)를 정해놓고 그 금액까지 통장을 통해 입..

치맥 좋아하는분들 대구로 모여라! 대구치맥페스티벌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유일의 치맥 페스티벌인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치킨의 성지 대구에서 열리는 대구 치맥 페스티벌은 2013년 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이..

PDF로 스캔 한 파일 회전해서 저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PDF로 스캔 했을때 파일이 가로로 나오는데 세로로 회전해서 저장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기에서는 회전해서 바로는 볼 수 있는데 회전한 상태로 저장이 안됩니다...

울산 울주 주말 1박2일 여행 대한민국에서 가장빨리 해가 뜨는 간절곶을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비가 한번 오고 더위가 한풀 꺾인거 같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울산 울주 여행 중에 갔던 간절곶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울산 울주군 서생면에 위치한 간절곶은 대한민국에서..

제휴마케팅을 위해 런차코에서 무료로 랜딩 페이지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제휴마케팅을 할때 필요한 랜딩페이지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원래 기본적으로 있는 제휴마케팅 사이트에 랜딩페이지를 이용해도되지만 좀더 설치 확률을 높이..

[울산 울주 여행] 석남사, 자수정동굴에서 가까운 베네모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울산 울주 여행중에 숙박했던 석남사 입구쪽에 있는 베네모텔 숙박 후기를 남깁니다. 자수정 동굴에서도 10km 정도 거리고 석남사에서는 1km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울산 울주 여행] 진하해수욕장에서 더위를 날리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다녀온 울산 울주 해수욕장인 진하해수욕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진하해수욕장은 울산을 대표하는 해수욕장으로 7월5일에 개장식을 시작으로 8월31일까지 오픈..

수요 미식회에 나온 울산 울주 언양 불고기 맛집 전통 불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울산 울주 여행중 다녀온 언양 불고기 맛집 전통 불고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언양은 불고기가 유명한데 무려 생긴지 28년이 되고 2대째 이어져 내려오는 불고..

우체국 택배 박스 사이즈 및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우체국 택배 보내실때 우체국에서 박스를 구매하실수 있는데 박스 사이즈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체국 택배 박스 사이즈 및 가격 알아보기 우체국에 가면 이런 소..

서해안, 인천 해수욕장 개장일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번에 이어 서해안 해수욕장 개장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빠른곳은 이미 6월부터 개장하고 지난주에 개장한 곳도 있습니다. 일정을 잘 확인하셔서 해수욕을 즐기는데..

PC에 문제가 발생하여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오류발생시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PC에 문제가 발생하여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라고 오류 메세지가 나왔을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명 블루스크린이라고 하는데 다시 시작해야된다고 나오..

동해 강원도 해수욕장 개장일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작년에 비해 올해는 엄청 덥지 않은 여름을 보내고 있네요 더위가 5월에 반짝 찾아와서 올해는 얼마나 더울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잠잠하다고 하실거에요~ 그래도 본격적인 7 ~ 8..

포토샵 없이 간단하게 사진 배경 지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사진 배경 지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하시면 사진 배경을 금방 지울 수 있지만 잘 못하시는 분이라면 어떻게 지워야 될지 막막하셨을 거에..

일 잘하는 신입사원이 되기위한 회의록 작성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신입사원을 위한 회의록 작성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직장에 오래 다닌 대리나 과장급 들은 이미 겪었을 일이지만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사원들은 회의를 참..

구글 애드워즈 키워드 단가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워즈로 키워드 단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이라면 애드센스를 많이 다셨을텐데 자신이 쓰려는 키워드의 단가를..

우정아트센터 가볼만한 전시 빈센트반고흐를 만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토요일에 시청역 쪽에 있는 우정아트센터에서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 전시를 보고 왔습니다. 우정아트센터는 처음가봤는데 시청역 근처라서 가깝고 괜찮았습니다. 오랜만에 전..

무료로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하고 상금 받는 앱 피클 플레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무료로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하고 상금 받는 앱인 피클 플레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자 분들 이라면 스포츠를 좋아하실텐데 스포츠 경기도 보면서 경기 결과를 다 맞추게..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데이트 코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어느덧 올해도 절반이 지나가고 본격적으로 7월~8월 더위가 시작 될것으로 예상되네요 ㅎㅎ 장마가 소강상태를 보이고 5월에 가장 빠른 최고기온을 기록한 이후로 별다른 더위 소식이..

여권 힘이 강한 나라 20개국 여권 힘이 약한 나라 20개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나라별 여권 순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권의 힘은 무비자로 입국이 가능한 국가가 많은가로 정해진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비자 없이 무려 187개국을 여행 할 수 있어..

종합소득세 환급금 환급내역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종합소득세 환급금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종합소득세 환급은 미리낸 세금보다 종합소득세 신고시 계산된 세금에 차이에 따라 환급이 될 수도 있고, 세금 납..

양평 블롬비스타 근처 정원이 아름다운 고기집 가든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양평 블롬비스타 근처 고기집인 가든하다에 다녀온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양평에 블롬비스타로 출장을 갔다가 바로 옆에 있는 가든하다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가든이 있는..

부가세 계산기로 쉽게 부가세 계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부가세 계산기로 간단하게 부가세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업하시는 분들이라면 부가세에 대해 많이 보셨을텐데 그냥 일반분들도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영수..

LG 대 기아 잠실야구장 1루 외야석 405블럭 관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랜만에 날씨가 좋은 주말 LG vs 기아 잠실야구장 홈경기 직관을 갔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즐거운 관람을 했네요 이날 경기에서는 오지환 선수가 1000안타를 기록하기도 하고 3번째..

구글 드라이브 공유 링크 만들어서 간편하게 파일 전송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구글 드라이브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구글 드라이브 공유 링크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쓰는 것이라면 이..

핸드폰 번호 저장할때 카카오톡에 친구 안뜨게 저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핸드폰 번호 저장했을때 카카오톡에 친구 안뜨게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카카오톡도 더불어 발달하였는데 순기능만 있는게 아니라 안..

구글 드라이브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클라우드와 같은 역할을 하는 구글 드라이브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사에서 USB나 외장하드를 써야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회사 뿐만..

염창역 근처 죽 매장 죽이야기 목동직영점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염창역 근처에 있는 죽 매장인 죽이야기 메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죽이야기는 죽이 약(藥)이다 좋은 식자재를 사용하는 죽은 음식인 동시에 보약이다 라는 뜻의 동사로..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메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맥도날드의 배달서비스인 맥딜리버리 메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맥도날드 배달서비스의 최소 주문금액은 1만원입니다.. 혼자 시켜먹기 부담스러운 가격이라서 2분이상일..

에듀퓨어 이숙영의 전사원이 알아야할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는 직장인들도 많이 자기계발을 하고 그런 강의들도 많아졌습니다. 저는 평일에 회사가 언제끝날지 몰라서 주로 인터넷 강의를 통해서 자기계발을 하고있습니다.ㅎㅎ 그중에서..

스톡비디오 트립클립으로 동영상 올리고 돈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스톡비디오 트립클립에서 자신이 찍은 동영상 올리고 돈버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셔터스톡이라는 미국의 회사와 같이 이용자들이 동영상을 올리고 그 업로드한 동..

카카오톡 PC버전 대화내용 백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대화 백업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용하시던 컴퓨터나 노트북, 핸드폰을 바꾸실때 카카오톡에 중요한 대화 내용들을 저장을 하셔야되는데 그런 경우..

업무 효율을 높이는 스티커메모 단축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기본 앱인 스티커 메모 단축키를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윈도우 10인데 윈도우 7에도 기본적으로 있으니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스티커 메모를 활용하면 회사생활에서..

하남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하남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하남 스타필드 지하2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스타필드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러가지 쇼핑과 볼..

염창역 근처 수영장 목동문화체육센터 자유수영 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염창역 근처 수영장인 목동문화체육센터 자유수영 시간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자유수영은 평일과 주말에 있는데 저는 평일 6시에 수영을 하고 회사를 가기때문에 평일에..

카카오톡 불편사항 문의하기 위한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이 생긴 이후 최대 수혜자는 바로 카카오톡이죠~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국민 거의 대부분이 카카오톡은 당연히 설..

스펙 향상을 위한 공모전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는 취업하려면 토익 공부하랴, 학점 쌓으랴, 대외활동 하랴 등등 엄청나게 바쁜 생활을 할 거에요~ 사회 생활 하기도 전에 진을 다 빼놓는 그런 사회가 되었네요..ㅠㅠ 학점 쌓..

직장,학교,일상 생활에서 메모 잘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메모 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생활에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는 메모는 학교생활이나, 직장생활, 일상생활에서 모두 필요합니다. 저도 회사생활을 하면서 메모..

염창역 곱창,막창 포장 가능한곳 곱창 포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랜만에 곱창이 먹고싶어서 매일 지나가는 곳이었지만 가지는 않았던 곱창 포차에서 포장을 했습니다. 전화를 드린후 시간 맞춰서 픽업했습니다.ㅎㅎ 염창역 곱창 포차는 염창역 4번..

픽셀(pixel)을 센치미터(cm) 미리미터(mm) 로 간단하게 변환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픽셀 단위를 mm 로 변환하는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에서 디자인 작업하시는 분들이나 인쇄물 작업 하시는분들에게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픽셀..

한번쯤은 먹어봤을 나라별 유명한 초콜릿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나라별로 유명한 초콜릿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부분 많이 아실만한 유명한 초콜릿들이에요~~ 달달한 초콜릿은 당떨어질때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죠~ ㅎㅎ 그래서 그런지..

컨버티오에서 JPG파일 PNG파일로 변환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사무실에서 이미지 파일 작업하시는 분들이라면 JPG 파일을 PNG 파일로 변환하거나 PNG 파일을 JPG 파일로 변환 하는 방법에 대해 많이 궁금하실텐데 컨버티오 사이트에서 쉽게 파일..

디데이 계산기 사용하여 기념일 챙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디데이 계산기 활용하기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디데이 계산기는 군대에서는 전역일 계산할때 많이 사용하고 사회에서는 중요한 약속이나 기념일을 챙길때 많이 사용합니..

강남역 수입과자가 먹고싶을땐 스위트스페이스 방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수입과자 전문점 스위트 스페이스 방문 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사실 수입과자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일때문에 들렸습니다. 와이프는 일..

자동차 운행거리 줄이고 미세먼지,온실가스 줄이는 승용차 마일리지 가입자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미세먼지에 폭염에 지구가 많이 아파하는거 같습니다. 다른 나라들은 일찌감치 미세먼지 등 환경오염에 신경을 썼는데 우리나라는 최근 들어서 심각성을 깨닫고 각종 미세먼지..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SIF-PC20DCB로 여름 걱정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너무 더운 날씨 속에서 올 여름은 어떻게 보내나 항상 걱정이 많았습니다. 더위도 많이 타는 편이라 퇴근하고 집에 오면 땀범벅... 집에 에어컨은 있지만 벌써부터 에어컨 켜면..

폼텍 디자인 프로 9 엑셀 데이터 삽입 하는 방법 및 용지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폼텍 디자인 프로 9로 엑셀 데이터 연결해서 인쇄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사에서 사무직 이신분들은 서류 작업을 하실때 많이 경험 해보시긴 하셨을거에요~ 라..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레이스 3km 걷기 참가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일요일에 벤츠 기브앤레이스 3km 걷기에 참가하였습니다. 8시까지 가야되는데 늦어서 행사장만 구경하였네요.. 약 20,000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21km와 10km, 3km걷기에 참가하였..

마케터라면 읽어 볼 만한 모카골드 경험 마케팅 서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책 서평을 쓰게 되었습니다. 동서식품의 커피믹스 브랜드인 모카골드의 경험 마케팅에 관한 책입니다. 책 뒤에는 배우 이나영씨, 구글 상무님 외 책을 추천하는 글..

골프 입문자를 위한 골프 클럽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저번 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골프 클럽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골프에 관한 기본 정보를 알았으니 이제 실제로 골프 공을 칠 수 있는 골프 클럽에 대해 알아봐야겠죠~ 골프 클럽..

골프 입문자를 위한 골프용어 알아보기(파,보기,버디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골프 입문자를 위한 골프 용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스크린 골프가 대중화되서 일반 직장다니시는 분들도 쉽게 골프를 접할 수 있을거에요 스크린 골프도 실제 필..

[마라톤 정보]2019년 7월~9월 서울 지역 마라톤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다음달이면 2019년도 상반기가 지나가네요.. 모두 새해에 약속한 일들은 잘 지키고 계신지요~? 저는 꾸준히 운동하기만 잘 지키고 있는거 같습니다. 책도 읽고 해야되는데 그러지 못..

부족한 단백질을 위한 매일유업 셀렉스 3종 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번에 인생락서 어플에서 이벤트 당첨이 되서 매일유업에서 만든 브랜드인 셀렉스 3종키트를 받았습니다. 30대가 넘어가면서 이것 저것 영양제를 많이 챙겨 먹고 있던도중에 단백..

윈도우(windows) 10 실행창 켜는 방법 및 실행창에서 기본 앱 실행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10 실행창 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icrosoft 윈도우 의 마지막 버전인 윈도우 10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나 명령어를 실행하도록 하는 용도로 많이 사..

페이스북 친구찾기 방법 & 알수도있는사람 추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친구찾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은 2004년에 만들어진 미국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창립자이자 CEO인 마크 저커버그는 40억달러의 재산을..

2019년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레이스 기념품 수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전에 메르세데스 벤츠 기브앤레이스 참가 신청을 했었는데 금요일에 택배 도착 문자가 왔습니다. 이게 뭐지 했었는데 생각해보니까 기브앤레이스 기념품이었습니다.ㅎㅎ 퇴근 후에 집..

카카오톡 채팅창 광고 쉽게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몇일 전부터 카카오톡에서 이용자 채팅목록에 광고를 삽입하는 변화가 생겼습니다. 광고주들은 긍정적인 평가가 많았지만 실제로 카카오톡 사용자들은 부정적인 평가가 많습니다...

불법 주정차 및 각종 민원 신고 생활불편신고어플로 신고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불법 주정차 및 각종 민원 신고를 생활불편신고어플로 간단하게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간단하게 어플로 신고가 가능해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신고..

파워포인트로 지도 선 그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로 지도 위에 선 그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워포인트에서 동선을 소개할 때 지도를 따라 선을 그려서 보여주면 이해하기 쉽기때문에 많이 사용하시죠..

인천 가볼만한 주말 데이트 장소 4곳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광역시 중에 인구가 3번째로 많은 인천에서 주말에 가볼만한 데이트 장소 4곳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은 서울을 기준으로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해 바다..

마블코믹스 원작 엑스맨 시리즈 개봉순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랫만에 영화 이야기를 쓰네요~ 저는 지난번에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봤는데 현재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엄청난 흥행을 가져오며 1280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마블이 대단..

평상시 읽기,듣기,쓰기,말하기로 영어 공부 잘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글로벌 시대에 영어는 필수언어가 되었죠~ 영어가 모국인 영국, 미국을 제외하고도 세계 어느 나라를 가도 영어는 기본적으로 합니다. 저도 해외여행을 5번정도 가봤는데 사람들이 영..

잠실야구장 1루 외야석 408블럭에서 관람(현장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한화와의 홈경기에 외야석으로 직관을 갔습니다. 인터넷 예매는 매진이어서 현장에서 줄을 서서 외야로 표를 구했습니다. 현장 판매는 17시 경기였는데 15시30분부터 판..

적정 수면 시간 유지해도 졸릴때 졸음깨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수면에 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신생아 일때는 거의 반나절은 잠을 자는데 성인이 되가면서 잠이 점점 줄어듭니다. 성인의 적정 수면 시간은 7~8시간이고 나이가 더 들어가..

모바일 구글 크롬 인터넷 캐시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번에 이어 오늘은 모바일 구글 크롬 인터넷 캐시 삭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 안드로이드 핸드폰에는 인터넷이 구글 크롬으로 자동적으로 생성되있는거 같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러 캐시 삭제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브라우저인 구글 크롬과 인터넷 익스플로러 캐시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캐시란 인터넷에서 서버 지연을 줄이기 위해 웹 페이지, 이미지, 기타 유형..

키워드 검색량 확인하는 어플 키워드 매니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키워드 검색량 확인하는 어플인 키워드 매니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컴퓨터로 키워드 확인 하는 방법은 알려드렸는데 키워드 매니저 어플리케이션은..

불경기에는 렌탈이 대세! 2019 코리아 렌탈쇼 일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2019 코리아 렌탈쇼 일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는 뭐든 아끼고 절약하고 하실텐데 그런 상황에서 렌탈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셨을거에요 저도..

서울 여행 주말에 가볼만한 데이트 코스 서울 5대 궁궐 관람시간 및 요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주말에 가볼만한 데이트 코스인 서울 5대 궁궐 관람 시간 및 요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족끼리 가도 좋고 연인들 끼리가도 좋고 친구들끼리 가도 좋고 외국인..

잠실야구장 3루 응원하기 좋은곳 네이비석 328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연휴 토요일에 엘지 대 두산 잠실라이벌전에 직관을 갔습니다. 지상파 중계라서 2시부터 시작을 했는데 3루쪽은 햇빛에 완전 노출되있더라구요..ㅎㅎ 야구 보는 내내 일광욕하면..

휴일 식사하기 좋은곳 염창역 김가네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휴일 점심에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염창역 김가네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요일에는 보통 문닫는 곳이 많은데  점심을 먹어야할때 고민이더라구요.. 그러다가 염창역..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의달 종합소득세(간편장부대상/E유형) 신고 쉽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벌써 5월이네요 5월은 종합소득세신고의 계절이죠~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13월의 월급인 연말정산을 받으셨을테고 5월은 자영업자나, 프리랜서 등 종합소득세를 신고해야합니다. 저..

파워포인트로 위첨자(제곱미터, 숫자 영어표기) 삽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로 위첨자 삽입하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첨자가 뭔지 잘모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쉽게 말해서 지수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숫자를 영어로 표기할때도 1s..

파워포인트 ppt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2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워포인트는 직장인들의 필수 프로그램인데 사용 하시면서 내가 만든 파일에 보안이 필요할때 비밀번호 잠금..

한국 최대 꽃 박람회인 고양 국제 꽃박람회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봄을 알리는 4월이 지나 본격적으로 따뜻한 5월이 되었습니다. 저는 봄을 맞이 하여 고양 국제 꽃 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 1991년 고양 한국 꽃 박람회를 개최 후에 1997년 고양 국제..

죽기전에 가봐야할 세계적인 행사,이벤트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죽기전에 가봐야할 세계적인 행사,이벤트 10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살다보면 죽기전에 해야할 몇가지, 죽기전에 가봐야할 ~곳 이런 책이나 기사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파워포인트로 사진 이미지 정렬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로 사진 정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 도형에 그림 넣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었는데 거기서 이제 사진 배열을 잘 정렬하는 방법입니다. 파워포..

파워포인트에서 배경이미지 및 도형 투명도 조절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에서 배경 이미지 및 도형 투명도 조절하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투명도를 적절히 활용하면 좀 더 이미지도 부각 시킬 수 있고 전달하는 바를 효과적으로 보여..

이벤트 기획서 제작할때 고려해야할 5가지 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이벤트 기획시 고려해야 할 5가지 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벤트 기획 뿐만 아니라 기획 하실 때 고려 하면 좋을 사항 입니다. 기획이란 계획을 수립하는 과정 즉 그..

4월25일 목요일 비더레전드 오늘의 선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목요일이네요. 처음에 선택을 했을때 채은성 선수로 선택했었는데 비가 와서 우천취소가 될 거 같아서 고척돔에서 열리는 두산 vs 넥센 선수로 변경했습니다.....

CJ상품권 구매처 및 사용처 알아보기(온라인,오프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CJ상품권 구매처 및 사용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CJ 관련 계열사의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이용 할 수 있는 CJ 상품권은 온라인 에서도 구매 가능하고 오프라인..

청년내일채움공제 2년형 만기수령 후기 / 1달만에 수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예전에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 포스팅을 했었는데 벌써 2년이 지나서 만기 신청을 하게 됬네요.... 오늘은 청년내일채움공제 만기 수령 후기에 대해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ㅎㅎ 청년..

4월24일 수요일 비더레전드 오늘의 선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어제 페르난데스선수의 엄청난 타격으로 2콤보를 성공하였습니다 ㅎㅎ 혼자서 4할을 넘는 엄청난 타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과연 어떤 타격감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오늘의..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발급해서 파워포인트 강의 수강 신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예전에는 몰랐는데 정부 지원정책을 찾아보다 보니 이런저런 정책이 많더라구요 그중에 하나인 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해서 발급받았습니다. 내일배움카드는 구직자용과 재직자용이 있는..

4월23일 화요일 비더레전드 오늘의 선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미세먼지도 많고 비도 온다고 예보되있는 화요일이네요 경기를 할지 안할지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비가 안오고 있네요 월요일은 야구경기가 없어서 심심하긴 합니다 ㅎㅎ 먼저 오..

4월19일 금요일 오늘의 비더레전드 선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어제 페르난데스가 5타수나 나왔지만 안타를 치지 못했네요.. 이 선수는 안타를 몰아쳐서 타율이 높나 생각됬습니다.. 어제일은 잊어버리고 다시 오늘의 비더레전드 선수를 선택해보..

스티커 자국 쉽게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스티커 자국 제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티커 자국은 붙은 정도에 따라 제거하기 어려운데 쉽게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티커 자국 제거 방법 첫번째 방법 -..

오랜만에 쓰는 새벽수영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랜만에 새벽 수영 일지를 쓰네요 계속 꾸준히 가긴 했었는데 블로그에 글을 못썼습니다.. 몸무게도 재보니 79 kg 이더라구요 ㅎㅎ 계속 꾸준히 다녀야겠습니다. 지금은 접영을 배우..

4월18일 목요일 오늘의 비더레전드 선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프로야구 경기가 한창 진행되고 있고 직관도 자주가며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시작하기전에 비더레전드는 꼭 해야죠 ㅎㅎ 아쉽게 7콤보에서 끝났는데 매일 추천 선..

오키나와 나하시내 근처 츠보야 도자기 거리 구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갔을때 나하 시내 근처에 있는 츠보야 도자기거리 구경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마지막날에 그릇을 사야한다고해서 우여곡절 끝에 나하 시내 근처에 있는 츠보야 도..

오키나와 중부 카레 맛집 우리나라에 상륙한 코코이찌방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키나와에서 마지막날 아침에 먹은 코코이찌방야 카레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중부지역 숙소에서 가까워서 카레를 먹고 쇼리성으로 갈 계획으로 정했습니다. 근데 쇼리성으로..

혜자라 불리는 브랜드 마라톤 롯데 스타일런 접수 및 대회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기브앤 레이스에 이어서 롯데 브랜드 마라톤인 스타일런 접수 및 대회 안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5월26일에 브랜드3개 대회가 겹치네요...ㅠㅠ 처음에 소개해..

페이스북 친구 차단 방법과 차단해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친구 차단 방법 및 차단해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 친구라면 차단할일이 거의 없겠지만 광고로 메세지 보내는 경우가 많아서 저도 차단 많이하고 있습..

오키나와 중부지역 가볼만한 곳 아메리칸 빌리지와 선셋 비치에서 일몰구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중부지역 가볼만한 곳인 아메리칸 빌리지, 선셋비치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아메리칸 빌리지와 선셋 비치는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선셋 비치에서 놀다가..

오키나와 중부지역 가볼만한 곳 잔파곶 구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중부여행 중에 갔던곳인 잔파곶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좌모에 갔다가 숙소로 내려오는 길에 들렸는데 만좌모에서 잔파곶 까지는 약 20km 정도 되고 40분정도..

자기소개서 쓰거나 블로그 쓸때 글자수 세기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글자수 세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글자수 세기는 회사 자기소개서를 쓰거나 블로그 체험단이나 , 제휴마케팅 등 최소 글자수를 얘기하는 경우에 필요하기..

키워드 쉬터, 구글애드워즈로 블로그 방문자 증가를 위한 키워드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키워드 쉬터로 키워드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 상위 노출 경쟁이 심해져서 일반 키워드로 하시면 왠만한 블로그 지수가 높은..

오키나와 북부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 일본가정식 맛집 야에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여행중 셋째날 점심에 갔던 북부지역 맛집 야에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야에젠은 츄라우미 수족관에서 10분~15분 정도 중부쪽으로 내려오다보면 좌측에 위치..

오키나와 중부 가볼만한 곳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지 만좌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중부지역쪽에 위치하고 있는 만좌모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좌모는 만명이 바위위에 앉을 정도 크기라고 해서 만좌로라고 명칭이 지어졌고 괜찮아 사랑이야에..

구글 크롬 이용시 원하지 않는 광고 나올때 광고 제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구글 크롬을 사용 하실때 오른쪽하단에 광고가 나오는 것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웹 툴바 같은거나 피투피 사이트 파일다운로더 이런것들을 다운로드 받을..

일본 오키나와 북부지역 스노쿨링 명소 비세자키 해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키나와는 날이 좋아서 해양스포츠도 많이하는데 장모님이랑 같이 가는 여행이기도 하고 3월 말이라서 따로 물에 들어가놀거나 하지는 못했습니다..ㅠㅠ 다음에 갈때는 물놀이를 할..

KT에게 3승째를 안겨준 LG VS KT 수원KT위즈파크 직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KT와의 수원 원정경기에 직관을 갔습니다. 지난번 광주원정에 이어 2번째 직관이네요 비가 오는 날씨 예보가 있어서 불안하긴했는데 처음에는 비가 안오더라구요 제발 오..

일본 오키나와 북부지역 꼭 가볼만한 곳 츄라우미수족관과 에메랄드 비치, 돌고래쇼 오키짱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북부지역 가볼만한 곳인 츄라우미 수족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중부지역의 아메리칸 빌리지와 나하지역의 국제거리와 함께 오키나와에 오면 꼭 와보셔야 할 곳..

일본 오키나와 북부지역 가볼만한 곳 오키나와에서 가장 긴 다리 코우리 대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3박4일 여행중에 두번째날 코스인 코우리대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우리 대교는 오키나와 중부지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우리 섬으로 들어가는 다리 입니다. 오..

일본 오키나와 나하시내 근처 100엔 스시맛집 쿠라스시 (맵코드,전화번호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키나와 여행 둘째날 점심에 갔던 나하시내 근처 쿠라스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쿠라스시는 저번에 오사카 갔을때도 갔었는데 100엔 스시집으로 유명한 체인점 입니다~ 오키나와에..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9 서울모터쇼 관람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017년에 이어 2019년에도 서울모터쇼에 방문했습니다. 올해는 몇개 브랜드들이 많이빠져서 아쉬웠는데 그래도 최대 자동차 전시회인만큼 사람들이 많이 오긴했습니다. 평일에 갔는..

[일본 오키나와 여행] 나하 국제거리시내 근처 오키나와 가정식 맛집 미카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키나와 여행중 첫번째날에 갔던 가정식 맛집 미카도에 대해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5시에 렌터카를 찾고 숙소갔다가 국제거리로 나오니 저녁시간이 되서 저녁밥을 먹으러 찾아갔습니..

[일본 오키나와 여행] 아메리칸 빌리지와 선셋 비치에서 가까운 중부 숙소 조 리조트 더 선셋 빌리지 오키나와 자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여행중 3번째 묵었던 숙소인 조 리조트 더 선셋 빌리지 오키나와 자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조 리조트 더 선셋 빌리지 오키나와 자탄은 중부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

[일본 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북부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 숙소 유쿠리나 리조트 오키나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오늘은 오키나와 여행 중 2번째 숙소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희는 2번째 날에 북부로 올라가는 일정이라서 북부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첫번째 숙소와 마찬가지..

[일본 오키나와 여행] 나하공항에서 가까운 숙소 코스모스 오모로마치 스테이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3박 4일의 여행중에 묵었던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첫번째 묶었던 숙소는 나하 공항 근처에 있는 코스모스 오모로마치 스테이션 입니다. 부킹닷컴에서 예약하고 결제는..

[일본 오키나와 여행] 한국어 가능한 직원이 있는 쿠루쿠루 렌터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일본 오키나와 여행을 계획하는데 오키나와는 제주도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있지 않아서 렌트를 하는게 좋다는 말을 듣고 렌터카를 알아보는 중 쿠루쿠루 렌터카에서 렌..

일본 오키나와 면세점에서 아이코스 말보로 히츠 구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해외여행 가시면 필수적으로 면세점에서 쇼핑을 하시죠~ 우리나라에서 출국할때 면세점에서 쇼핑하고 다른 나라에서 입국할때 그 나라 면세점에서 쇼핑하고 두번정도 합니다. 면세점..

일본 오키나와 입국,세관 신고서 작성 방법 미리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해외여행을 가실때 비행기에서 작성하는게 있죠~ 그나라의 입국 신고서와 세관 신고서를 작성하셔야됩니다. 승무원이 보통 도착하기 20~30분 전에 주거나 항공사마다 다른거 같더라구..

스키장 비발디 파크에서 벚꽃 축제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남쪽 지방에서는 벚꽃이 한창 피고 이제 중부 지방 까지 벚꽃이 피고 있는데 강원도인 비발디파크에도 벚꽃 축제 소식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겨울엔 스키장 여름엔 워터파크..

해외여행 갈때 여권 안가져왔을때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해외 여행시 여권을 안가져왔을 경우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3월28일에 오키나와로 여행을 가는데 하루전날에 장모님이 여권을 잃어버리셨다고 하셔서 처음에는..

믿거나 말거나 무료로 오늘의 운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무료로 오늘의 운세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예전부터 운세나, 타로 , 궁합 등을 봐서 미래를 예측하고 싶어합니다. 미래에 대한 불안감 때..

프로그램 설치하지 않고 한글파일 쉽게 PD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을 겪었을텐데 아무리 사무실에서 일해도 모든 프로그램이 다 깔려있지는 않습니다. 보통 OFFICE는 깔려있는데 일러스트나 한글 파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기아 대 LG KBO 프로야구 개막전관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2019 KBO 프로야구 개막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수도권을 벗어나 지방으로 야구장 직관을 갔습니다.ㅎㅎ 이로써 야구장 방문한 곳은 잠실, 고척, 문학..

갑자기 노트북에서 팬 돌아가는 소리가 크게날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노트북을 하다보면 팬소리 때문에 시끄러운 소음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경우에 해결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윈도우 10을 씁니다~ 먼저 제어판..

강진<->수원/성남,광주<->전주 버스신규노선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버스 신규 노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19년 3월 1일부로 강진에서 성남까지 가는 버스노선이 생겼습니다. 강진을 출발해서 영암 나주 수원을 거쳐 성남까지 갑니다. 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하고 친구 등록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하고 친구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장 하시는 분들이나 기업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많이 운영하는데 등록하시고 정보도 많이..

렌터카 운전시 필요한 오키나와 주요 관광지 맵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주요 관광지 맵코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에서는 네비게이션 칠때 그냥 명칭을 검색하면 되는데 해외에서는 그나라언어를 잘하시는분이야 가고싶으신곳을 검색하..

[이색마라톤] 스마트 기기로 기록을 측정하는 2019 웨어러블런 일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스마트기기로 기록을 측정하는 웨어러블런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19 웨어러블런 일정 웨어러블런은 2019년 5월 18일 토요일에 뚝섬 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열립니..

장모님과 함께가는 오키나와 3박4일 여행준비물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작년 신혼여행에 이어서 올해도 해외 여행을 가게되었습니다. 올해는 장모님이 환갑이셔서 장모님과 와이프 저 이렇게 3명이서 일본 오키나와로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오사카, 대마도..

[마라톤 대회 일정] 핑크런 지역별(서울,부산,대전,대구,광주) 대회 일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핑크런 전국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핑크런은 올해로 19년째 열리고 있고 유방건강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입니다. 핑크런 개요 입니다. 참가비는 한국유방건..

외출할때 미세먼지 어플(미세미세,원기날씨)로 미세먼지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겨울에는 1주일 동안 연속으로 서울에 미세먼지저감조치가 내려질만큼 미세먼지가 심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마스크 쓰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미세먼지에 관한 관심도 많아진..

피로회복에 좋은 홍삼농축액에너지타임으로 피로 회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건강관리를 잘해야되는거 같아요 저도 20대때는 감기걸려도 약도 안먹고 병원도 안가고 했는데 회사 생활하면서 30대가 넘어가고 하니까 체력이 예전과 같지 않다는게..

아이디어 찾을때 참고하는 사이트 추천 / 핀터레스트, 비핸스, 드리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어떤일이든 하다보면 창작을 해야되는 일들이 있죠.. 디자인, 기획, 광고 등등 아이디어는 정해져있는게 아니라 전문서적을 찾아볼 수 없고 그냥 자신의 생각으로만 만들어야되죠. 하..

코엑스 2019 서울 국제소싱페어 일정 및 관람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국제 소싱 페어 2019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울 국제 소싱 페어 2019 2019 서울 국제 소싱 페어는 국내 최대 소비재 전시회 입니다. 바..

대출이자 계산, 연봉실수령액 계산 등 각종 계산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대출이자, 연봉실수령액, 퇴직금 등 각종 계산 방법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http://calc.funstory.biz/index.php 먼저 첫번째로는 대출이자 계산기 입니다. 원리금 균..

광고 마케팅 용어 ATL, BTL, TTL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광고 마케팅 용어인 ATL , BTL , TTL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생활속에서 접하고 있는데 용어는 잘 모르셨을거에요 이 글을 다 읽고 나면 아~ 이게 이런거 였..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 및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와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화로 주문하시려면 홈서비스 대표번호 1600-9999로 전화하시면되고 아니면 인터넷으로 들어가서 홈서비스(배달주..

2019 프로야구 구단별 예매 방법 및 예매오픈일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프로야구 구단별 예매 방법 및 예매 오픈일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제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시작되고 3월 23일 부터는 정식 개막전이 시작됩니다.ㅎㅎ 개막전 같은 경우는..

양재 AT센터 전동모빌리티 박람회 코리아 스마트 모빌리티 페어 관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전동모빌리티 박람회인 코빌 2019 즉 제3회 코리아 스마트모빌리티 페어가 열리는 양재 AT센터에 방문했습니다. 매년 1회 열리며 이번이 3회째인 전동모빌리티 박람회 입..

4월14일 2019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대회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브랜드 마라톤 대회인 2019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대회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디다스 마이런 대회는 서울과 부산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2019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어플 및 은행에서 청년우대형주택청약통장 전환 및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 주택청약 많이들 하실텐데 청년 우대 정책으로 기존 주택 청약보다 이율이 높은 청약통장이 있습니다. 청년우대주택청약통장이란 만 19세~34세미만 청년을 대상으로 기존 주택..

새벽수영일지 - 접영 발차기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최악의 미세먼지로 거의 일주일동안 잿빛 하늘이었는데 어제부터 보통수준을 회복했네요 그래도 언제 미세먼지가 다시 올지 모르겠으니 대비 단단히 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주에는 접..

고척스카이돔에서 마룬5 내한공연 보고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룬5 내한공연을 보고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실제 공연은 2월 27일 수요일이었는데 바쁘다 보니 이제서야 올리네요 거의 5~6개월 전에 예매를 해서 언제..

간단히 민방위 훈련 조회 방법 및 연기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민방위 훈련 조회 방법 및 연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대한민국 남자라면 다들 다녀오셨을 군대! 군제대후 예비군 훈련까지 마치면 이제 민방위로 편성..

카카오톡 채팅방 나갈때 초대거부 하고 나가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나갈때 다시 초대를 못하도록 거부를 하고 나가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런 경우는 없겠지만 예를 들어 광고하는사람이 어찌어찌 아이디를..

[서울 데이트 코스] 서울 남산타워 야경보러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남산타워에 갔다온 리뷰를 하겠습니다. 오후 5시 30분쯤 올라갔는데 올라가다 보니 점점 어두워지더라구요~  케이블카 타는곳말고 도서관 쪽으로 들어와서 주차..

태릉입구역 조개전골이 드시고 싶으시면 황제해물조개전골에서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말에 다녀온 황제 해물조개전골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광주갔을때 시바카레에 TV를 보고 찾아간거 처럼 황제해물조개전골도 1월달인가 티비에서 나온걸 보고 찾아..

BITLY(비틀리), REURL(리유알엘)로 긴 링크주소를 단축 URL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블로그나 제휴마케팅 하실때 도움이 되는 긴 링크 주소를 단축 URL 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긴 링크보다는 간결하고 짧은 링크를 많이 클릭하기 때..

[파워포인트 공부하기] 슬라이드 마스터로 바닥글 & 슬라이드 번호 삽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슬라이드 마스터를 잘 활용해서 만들면 피피티 만드는 속도가 빨라져서 많이 사용하시죠~ 동일한 페이지(레이어)를 만들고 내용만 다르게 할때 많이 씁니다. 슬라이드 마스터를 활용..

2019년 국내 벚꽃 개화시기 알아보고 벚꽃축제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 입니다. 벌써 2월의 마지막 주말이네요 주말에도 여전히 미세먼지가 심하니 외출하실때는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나가시길 바랍니다.ㅠㅠ 언제쯤 미세먼지에서 자유로워질지 모르겠네요.. 아..

새벽수영일지 - 평형 시작 (2019년 2월 18일 ~ 22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번주도 새벽 수영을 월 수 금 다 나갔네요 화 목 에는 골프를 할까 생각중입니다..ㅎㅎ 월 수 금 만 일찍일어나고 화 목은 늦게일어나서 뭔가 밸런스가 안맞는 느낌이라서요...ㅎㅎ..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이미지사이트 이용방법 (픽사베이,언스플래쉬,프리큐레이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요즘에 문제가 되는게 바로 저작권 인데요~ 스마트폰이 발달되서 여행지나 일상 생활에서 사진을 많이 찍..

크롬(구글) 시크릿 모드로 흔적 남기지 말고 인터넷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크롬(구글) 시크릿 모드로 흔적 남기지 않고 인터넷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https 규제다, 검열이다 뭐다 해서 인터넷을 하는 사용자의 자유로운..

파워포인트로 티스토리 블로그 썸네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로 블로그 썸네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를 오래 하셨던분들은 포스팅 하실때 많이 사용하실텐데 처음하시는 분들은 썸네일이 뭔지 잘 모르..

목표달성어플 챌린저스로 쉽게 자기계발 시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목표달성 어플 챌린저스로 쉽게 자기계발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새해가 되거나 일상생활에서 매일 목표를 정하지만 목표를 잘 달성 못하고 작심삼일로 끝나는..

[마라톤 정보] 2019 서울하프마라톤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2019년 서울 하프마라톤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하프마라톤 대회는 2016년 부터 시작되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마라톤 대회입니다. 다른 마라톤과는 다르게 5km..

애드센스,제휴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 용어 알아보기(CPC, CPI, CPA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제휴마케팅을 하시거나 애드센스를 하시다보면 많이 보실 온라인 마케팅 용어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마케터라는 직업이 있지만 요즘에는 유튜버나 블로거들 뿐만아니라 제휴마..

이색마라톤 대회 2019 롯데월드타워 국제 수직마라톤대회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마라톤 대회의 일종인 롯데월드타워 국제 수직마라톤대회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달리기 마라톤 대회만 있었다면 요즘에는 이색 마라톤 대회가 많이 생..

강남 실내데이트 추천 레전드 히어로즈에서 스크린 게임 즐겨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강남에 있는 레전드 히어로즈 갔다온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스크린야구나 골프는 가봤는데 스크린으로 여러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전드 히어로즈가 있는줄은 몰랐습..

천만관객영화 극한직업 보고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글을 쓰네요 넷플릭스나 티비로 드라마를 자주봐서 영화관에 가는건 오랜만이었습니다. 지난 주말에 쇼핑을 하다가 영화를 보자해서 목동CGV 가서 극한..

새벽수영일지 2019년2월11일~2월15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벌써 2월도 2주도 안남았네요 설날 연휴가 있어서 그런지 엄청 짧게 느껴집니다. 다행히 2월에는 한번도 안빠지고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새벽에 일어나기 힘들지만 그래도 수영..

서식을 활용해서 편리하게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쓰실때 서식을 활용해서 편리하게 글 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를 쓰시다보면 마지막에 공감 & 댓글 달아주세요나 같은 말을 반복해서..

사회초년생 목돈을 만들기 위한 청년 우대 혜택 통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사회 이슈가 경제죠 실업율이 역대 최고를 갱신하고 경제가 어려워서 돈을 모아야하는데 돈모으기가 힘들죠.. 가장 와닿는 사람들은 사회초년생인 청년들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자동차 매니아들이라면 주목할 2019년 서울모터쇼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번 골프대전 일정에 대해 소개시켜드렸는데 골프대전은 골프 매니아 분들에게 관심이 많은 행사죠~ 이번에는 자동차 매니아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질만하고 자동차 매니아가 아니더..

요즘 핫한 넷플릭스 가입 및 넷플릭스로 미드,영화 보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넷플릭스 가입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원래 티비를 잘 안보는데 넷플렉스의 무서운 성장세에 저도 가입했습니다.ㅎㅎ 한달에 최소 7.99 달러를 내면 미드,..

완벽한 결혼식을 위한 결혼전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절기상 입춘도 지나고 2월도 중순이 지나가고 겨울이 지나고 조금있으면 꽃피는 계절 봄이 다가오네요 봄이 오면 생각나는 단어가 있죠 바로 결혼인데요~ 봄 가을 이 결혼 시즌이라고..

[광주 송정역 근처 숙소] 광주 마드리드 비지니스 호텔 깨끗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설날연휴에 처가댁에 갔다가 다음날 광주에 있는 큰아버지댁에 가기위해서 근처 숙소를 알아보다가 광주 송정역 근처에 있는 마드리드 비지니스 호텔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인..

[함양 가볼만한곳] 함양 지리산 석굴법당 서암정사 구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설날연휴에 광주 처가댁에 갔다가 외할머니가 계시는 경상도 함양에 갔습니다. 첫날에는 그냥 밥먹으면서 할머니댁에 있다가 다음날에 집에 가기전에 지리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

행사장비소개(무대,조명,영상,음향,중계) / 축제,공연,세미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옛날부터 무슨 페스티벌 , 공연 , 콘서트 등등 행사를 하면 어떻게 저런 무대가 생기며 행사에 필요한 장비들을 궁금해 했었는데 제가 이런쪽일을 하다보니 아~~ 이래서 이런거구나..

노트북 와이파이 제한된 엑세스 나올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노트북 무선 와이파이를 사용하시다가 제한된 엑세스라고 나오면서 연결이 안될때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노트북 와이파이 제한된 엑세스 해결방법 위 화면과..

2019년 살빼기 운동 / 2월8일 수영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설연휴 시작하기전에 수영갔다가 1주일만에 다시 수영장에 간 날입니다. 연휴동안에 잘 돌아다녀서 무거운 몸을 이끌고 6시에 다시 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다. 설날연휴라 그런..

2019년 서울시 택시비,택시요금 인상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매년 하는 소리가 자기 월급빼고 물가가 엄청 오른다고 많이들 하시죠 2013년 이후 동결됬던 택시요금도 인상된다고 합니다. 카카오카풀에 반대하던 상태에서 요금을 올린터라 민심이..

생활에달인에 나온 광주 동명동 카레 맛집 시바카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설날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연휴에 이곳저곳 다니면서 토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운전만 15시간 한거같네요.. 그래서 수요일에는 집에서 드라마 보며 마지막 연휴를 즐겼습니다. 처가..

새벽운동 수영 1달 결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019년 새해 목표중 살빼기가 있었는데 살을 빼기 위해서 새벽 수영을 등록 하고 1달간 다녔습니다. 1주일에 월 수 금 3번 나가는건데 꾸준히 못나가고 2번 나가면 1번 빠졌네요......

2019년 설날 특선영화 라인업 채널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명절연휴가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명절에는 친척들과 놀러 이곳저곳도 많이가시지만 뭐니뭐니해도 TV앞에 앉아서 다함께 TV보는 시간도 많습니다. 그래서 각 방송사에서는 설 특선..

2019 SBS GOLF 대한민국 골프대전 일정 및 박람회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2019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일정 및 간략하게 박람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도 예전에 골프매장에서 일할때 킨텍스에서 열린 골프대전에 참가했었습니다. 그때는 부스..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기위한 빙(bing) 웹마스터도구 검색등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 빙 웹마스터도구 검색 등록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가 거의 80~90%는 독점하고 있지만 그래도 다음이나 줌, 빙 등등 여러가지 포..

네이버 검색광고를 활용해서 키워드 조회수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이제 설날이 내일로 다가왔네요.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주말에 광주로 다녀와서 귀경, 귀성 정체는 오늘 부터 시작된다고 해서 미리다녀왔습니다. 블로그 이웃여러분..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1주년 기념행사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벌써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린지 1년이 지났네요 우리나라에서 처음 열리는 동계올림픽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속에 성황리에 대회를 마쳤습니다. 홈 그라운드에서 하는 경기인 만..

염창역 하나스크린골프에서 스크린골프 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랑 스크린골프를 치러 갔습니다. 주변에 골프치는 사람이 없어서 치고 싶은데 잘 못갔어요 근데 이친구는 캐디일을 해서 저랑 스크린 골프 치러 가끔 갔습니다.ㅎㅎ 주로..

장충체육관 GS칼텍스와 기업은행 V리그 여자배구 직관 경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저는 스포츠를 좋아해서 농구 , 배구 , 야구 등등 직관 가는걸 좋아하는데 여자배구는 올시즌 처음으로 직관 갔네요. 토요일에 갔는데 주말경기에다가 GS칼텍스 경기력이 좋아서 그런..

센스남이 되기위한 설날 명절 선물세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벌써 2019년이 1월도 다지나가고 다음주면 설 명절이 다가오네요 나이먹을수록 시간이 점점더 빨리간다는 말이 실감되긴 합니다. 그럴때일수록 하루하루를 소중히 생각하고 살아야겠..

색상찾기 프로그램 color cop 으로 원하는 색상 간단히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color cop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색상을 쉽게 찾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이폰으로 지나가다 흘러나오는 음악을 찾을 수 있는거 처럼 color cop 으로는 인터넷을 하..

정확하고 신속한 검색을 위한 구글링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인터넷이 많이 발달되서 자리에 앉아서 원하는 정보를 얻는 시대죠~ 검색 하실때 네이버가 아직까지는 점유율이 높지만 구글도 만만치 않은 팬층을 가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정확..

칼퇴를 도와줄 파워포인트 & 엑셀 자주쓰는 단축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직장내에서 거의 90%는 파워포인트 또는 엑셀을 사용하실텐데 단축키를 많이 알면 그만큼 작업이 빨라지겠죠? 칼퇴를 위해서 또는 파워포인트 고수가 되기 위해 파워포인트 & 엑셀 단..

[대관령 근처 오삼불고기] 돈 감자탕에서 오삼불고기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저번주에 대관령에 여행 갔다가 대관령 시내 오삼불고기 거리에 있는 돈 감자탕에서 오삼불고기를 먹었습니다. 대관령 시내에 오삼불고기 거리에 위치해 있고 2층에 있습니다. 네이버..

[대관령 당일치기 겨울여행] 2019년 대관령 눈꽃축제에서 겨울왕국을 즐기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주말에 양떼목장에 갔다가 대관령 눈꽃축제로 향했습니다. 차가 막혀서 둘중에 한곳만 갈까 하다가 10분거리에 있어서 온김에 둘러보자 하고 갔습니다 ㅎㅎ 27회 대관령 눈꽃 축..

[대관령 당일치기 겨울여행] 겨울 대관령 양떼목장 다녀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주말에 장모님과 와이프와 이모님을 모시고 대관령 양떼목장에 다녀왔습니다. 네이버에서 예약을 해서 원래 5,000원인데 4% 할인해주더라구요 예약하러..

2019년 1월~4월 내한공연 일정 및 장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2019년 1~4월까지 내한공연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와이프를 만나면서 영화만 보던 문화생활에서 공연도 즐기는 문화 생활을 많이 했습니다. 서울재즈페스티벌에도 가고..

자전거 자물쇠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자전거 자물쇠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 비밀번호는 5887로 설정해 놓고 자물쇠를 보시면 이렇게 잠겨있을거에요 처음 비밀번호를 맞춘후 분리..

PPT(파워포인트) 사진 도형에 맞춰 자르기 및 넣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PPT(파워포인트)로 사진 도형에 맞춰 자르기와 도형에 맞춰서 넣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도형에 맞게 사진 자르기 먼저 자르기 할 사진을 삽입합니다. 삽입->그..

전국 지역별 소주 및 소주광고 연예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추운 겨울, 힘든 경제 상황에 소주한잔 생각나실텐데 지역별로 먹는 소주가 다르다는 사실 아셨나요~? 얼마전에도 부산 이모네 놀러갔는데 대선을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지역별로 마..

2019년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경기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스포츠는 시즌이 있는데 골프는 한달정도만 휴식기를 가지고 11개월의 긴 대장정 대회를 펼치게 됩니다. 미국 프로 골프 이지만 전세계에서 대회를 펼치게 되서 딱히 계절의 영향을..

[부산가볼만한곳] 동백섬/누리마루 APEC 하우스/해운대해수욕장 산책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사촌 결혼식이 있어서 부산에 내려간김에 해운대 동백섬쪽으로 가서 구경 했습니다. 처음에 센텀시티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가서 가방이랑 신발을 사고 지하철2호선을 타고..

대한적십자사에서 헌혈 감사 기념품 왔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들어 헌혈을 잘 못하고 있는데 뜻밖에 대한적십자사에서 헌혈 감사 기념품이 왔네요. 집 우편물함에 뭔가 들어있길래 이게 뭐지 하고 봤는데 대한적십자사에서 왔더라구요 한번 열..

PPT만들때 유용한 무료아이콘 사이트 추천(아이콘파인더,플랫아이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 입니다. 회사에서 가장 많이 쓰는 프로그램 중에 하나인 파워포인트 사용 하실때 가독성 좋게 하기 위해 벡터아이콘을 많이 쓰실거에요 그런 경우에 많이 쓰시는 벡터아이콘을 무료(부분 유..

추운겨울에 가볼만한 겨울축제 리스트 BEST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겨울답게 즐기면서 보내야 건강한 겨울을 보낼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겨울 스포츠로 스키와 보드가 있죠~~ 하지만 나는 죽어도 스키와 보드는 싫어하고 안탄다 하는 분..

연예인 섭외를 위한 소속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제가 하는일이 이벤트 관련 일이다보니 연예인들 섭외할일이 많더라구요 혹시라도 궁금해하시는분이 계실수 있을거 같아서 제가 아는 연예인들 소속사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팀명..

2019년 KBO리그 프로야구 각팀별 경기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벌써 2019년도 10일이나 지났네요 새해에 목표는 잘 이루고 계신지요. 저도 작심삼일이 되지않게 새해에 세웠던 목표를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네요 ㅎㅎ 1월이 지나고 겨울이 지나가..

2019년 저출산정책 우리동네다자녀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신혼부부라면 관심있게 지켜봐야할 우리 동네 다자녀 혜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결혼한지 얼마안되서 어떤 혜택이 있나 관심있게 지켜보는데 이런 정책들이 많아져야 요즘..

새벽수영 1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새해 목표로 운동하기를 잡아서 새벽 수영을 신청하고 처음으로 갔습니다. 아침에 5시30분에 알람을 맞춰놓고 일어났는데 게으름피우다가 50분쯤 정신을 차리고 수영장으로 향했네요..

H태그(헤더라인)(머리말태그) 밑줄 색상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H태그(헤더라인 태그) 즉 머리말 태그 밑줄 색상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H태그 설정하는 방법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FASTBOOT 스킨 티블..

마니또 선물로 남성건강보조식품 저녁소리 야관문 받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저희는 매년 여름 정기적으로 놀러가고 겨울에는 한해를 마무리 하며 마니또를 합니다. 이번에는 저희집에서 집들이겸 모여서 마니또도 같이 하였습니다. 마니또로 정해지면 최소 1만..

국립현대미술관에서 프랑스의 혁명적인 미술가 마르셀 뒤샹 전시회 보고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12월의 마지막 토요일에 국립현대미술관에서 열린 마르셀 뒤샹 전시회를 보고 왔습니다 12월31일 까지 CJ에서 50% 할인 해줘서 원래는 개인당 4000원인데 각각 2000원에 보고왔습..

집들이 선물로 단후이 NR15 물걸레 로봇청소기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집들이때 선물받은 단후이 NR15 물걸레 로봇청소기 사용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요즘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나온거 처럼 로봇청소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거..

2019년 기념 새해 목표 세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8년도 지나가고 황금돼지의 해 2019년 기해년이 밝았습니다. 저는 제야의 종소리를 듣거나 아침 일출을 보러가지는 못했지만 집에서 티비를 보면서 새해를 맞이했습..

[요기요 배달] 오봉도시락 목동오목교점에서 도시락 시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 포스팅내용은 요기요 어플로 오봉도시락 목동오목교점에서 도시락 시켜먹기 입니다. 배달어플이 많긴한데 저는 요기요를 많이 쓰긴 합니다. 리뷰를 쓰면 100원정도 적립되고 한달..

FASTBOOT 스킨 티블로그에서 머리말을 강조하는 H태그 사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018년이 가고 2019년 새해가 밝았네요 2019년에는 뭐든지 원하시는일들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머리말을 강조하는 H태그(HEADER TAG)  사용 방법에 대해 말..

목동문화체육센터에서 새벽수영 신청 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 인생 최고 몸무게를 갱신중인데 새해를 맞이하여 운동을 할려고 목동문화체육센터에서 새벽 수영을 신청했습니다. 목동문화체육센터는 집에서 가까워서 한 5분 정도만 걸어가면..

가위바위보 게임 카카오 프렌즈타임 사전예약이벤트 우승상금이 무려 100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가위바위보 게임인 프렌즈타임 사전예약 이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한 가위바위보 게임인데 우승하면 상금이 무려 100만원입니다!! 그래서 저도 사전예약 바로..

집들이 선물로 받은 통도리오븐으로 고기 구워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결혼해서 집을 이사하고 처음으로 집들이를 했습니다. 통도리는 회사 차장님이 결혼선물로 사줬는데 집들이 겸 해서 한번 써봤습니다. 통도리 사용 설명서 입니다. 야채와 고기랑..

[염창역 근처 닭발] 길가네 불닭발 & 닭한마리에서 무뼈닭발 포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같이 추운날에는 매운게 땡기죠~ 그래서 저는 염창역 근처에 있는 길가네 불닭발 & 닭한마리에서 무뼈닭발을 포장해왔습니다~~ 염창역 3번 출구 쪽으로 나와서 정면에 있는 안경..

시티즌 시계(AP1052-00A) 생일 선물로 받았습니다. 20대 30대 남자선물로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와이프한테 생일 선물로 받은 시티즌 시계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12월에는 연말이고, 크리스마스도 있고 해서 선물들 많이 하실텐데 저처럼 20~30대에 쓰시면 좋을거 같아..

로또 구매완료했습니다 [내부링크]

매주5천원씩 자동만 하다가 이번에 유료로 번호 받아서 구매했습니다ㅎ 1년에 10만원정도인데 친구랑 나눠서했네요 경기가어려우니 이런거에 더기대를하게되네요.. 혹시사실분있으면 참고하세요~

[동파육 재료] 홈플러스 목동점에서 팔각 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집들이때 동파육을 한다고해서 팔각을 사러 갔는데 처음에는 이마트 목동점에 갔습니다. 이마트에는 아무리 찾아봐도 팔각이 없길래 물어봤더니 입점이 안됬다고 해서 바로 근처에 있..

마법갈비 요술꼬치 역삼점 가서 정준하 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12월 말이라 송년회로 바쁘실텐데 저희 회사에서도 송년회로 정준하 씨가 운영하는 마법갈비 요술꼬치 역삼점으로 갔습니다. 강남n타워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고 건물이 새로지어서 그..

2019년 4~6월 서울지역 마라톤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2019년 4~6월 마라톤 대회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격적으로 봄시즌이라서 마라톤 및 행사가 많긴 합니다. 1. 2019 커플레이스 대회일시 : 2019년 4월 6..

2019년 마라톤 일정에 대해 알아봅시다 서울지역 1~3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벌써 1주일만 있으면 올해도 다 지나가네요.. 한해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지요 저는 16년까지는 마라톤도 참가하고 운동도 하고 그랬는데 회사에 들어온 이후부터는 따로 운동을 잘 못..

티스토리 FASTBOOT 스킨 제목 배경색 바꾸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FASTBOOT 스킨 제목 배경색 바꾸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HTML으로 자유롭게 스킨을 바꾸는게 티스토리의 장점인거 같습니다. 제목 배경은 위에 보시는것과 같이 회..

SK T멤버십 등급별 혜택 정보 (SILVER, GOLD, VIP)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SK텔레콤 멤버십인 T멤버십 등급별 혜택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T멤버십은 전년도 사용한금액+기간 별로 등급을 나눕니다. 오래사용한 고객이면 VIP로 갈 수 있는 구조로 만..

1주일째 야근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야근하는 도중에 그냥 글 쓰네요... 주말에도 나오고 거의 1주일째 출근 집 잠 출근 집 잠 반복중 입니다...ㅠㅠ 주52시간 한다는데 중소기업 및 해당안되는 회사들이 많네요....

파워포인트로 불필요한 배경 지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회사에서 파워포인트와 엑셀을 많이하는데 제가 알고있는 지식들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파워포인트로 사진 배경 지우는 방법입니다. 파워포인트를 하다보면..

곤지암 리조트(스키장) 근처 소머리국밥 최미자 소머리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저번주에 곤지암스키장 갔다가 집으로 가는길에 최미자 소머리국밥 집에 가서 국밥 한그릇 하고 집에 왔습니다. 곤지암은 소머리국밥으로 유명해서 스키장 온김에 들렸습니다. 곤지암..

올시즌 처음으로 곤지암스키장 갔습니다~네이버에서 리프트권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본격적으로 스키장들이 개장하고 사람들도 많이 가고 있네요~~ 저도 처음으로 스키장에 갔습니다. 어디로 갈까 하다가 서울에서 가까운 곤지암 스키장으로 갔습니다. 집에서 8시정도에..

곤지암리조트(스키장) 리프트권+장비렌탈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다 보니 드디어 스키장이 하나둘 개장하고 경기도권인 곤지암리조트도 개장을 했네요. 겨울시즌인 2달 동안 바짝 스키장으로 가셔야겠죠~~~ 그런의미에서 곤지암리조트..

테드 미래를 보는눈-박용삼 서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야근을 많이해서 책읽을 시간이 없었는데 그래도 시간을 쪼개서 퇴근후 집가서 20분정도 읽어서 일주일만에 다 읽었네요~~ 이번에 읽은 책은 강의로 유명한 테드 미래를 보는눈..

에어팟 큐텐(Qoo10)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해외직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사회가 글로벌 해지다 보니 해외직구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저도 처음으로 해외직구를 했습니다 :) 무엇을 샀냐 하면! 큐텐이라는 곳에서 에어팟을 구매했습니다. 와이프가 에어..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창 꾸미기 방법(원하는 문구 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댓글창 꾸미는 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안되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는 HTML을 통해서 자유롭게 꾸밀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먼저 티스토..

여행 가시는분들에게 필수 앱 트리플 아시나요? 구글선정 올해를 빛낸 앱 선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구글에서 선정한 2018 올해를 빛낸 앱 여행 필수 앱 트리플에 대해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해외 여행은 요즘 누구나 많이 다닐정도로 보편화가 되가고 있는데요~ 많이 다니시..

중앙일보 무료로 보다가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구독 해지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중앙일보에서 무료 구독 이벤트를 할때 신청을 했었는데 1년정도 보다가 해지를 했네요 와이프의 완강한 반대로 중앙일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지를 했습니다. 해지를 하려면 고객..

요기요 어플로 신닭발 화곡점에서 닭발 시켜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 배달어플로 많이 시켜먹는데 저는 저녁에 요기요 어플로 닭발을 시켜 먹었습니다. 먹고 싶은 음식을 검색하면 자신의 지역에서 배달가능한 음식집이 검색되서 골라서 시키면 됩..

사진에 포토스케이프로 모자이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포토스케이프로 모자이크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여행지나 음식집, 길거리 등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실텐데 그 찍는 사람에게만 사진이 맞춰지는게 아니기때문에..

파리바게뜨 x 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콜라보 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하는 크리스마스 콜라보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리바게뜨에서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과 콜라보를 해서 2만원이상 파리바게뜨 제품 구매, 선물시 선..

티스토리 블로그에 SNS 공유버튼 만들고 방문자수 늘리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SNS 공유버튼 만드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냥 글만 써도 되지만 SNS 공유를 통해 좀더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에 방문할 수 있도록 해주는 효과..

재택알바 디비디비딥으로 용돈벌기 / 부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들어 부쩍 부업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는데 경제도 어렵고 해서 그냥 회사 월급으로는 힘들죠..... 그래서 알아본게 디비디비딥 입니다^^ 회사 일하면서 하루에 30~1시간만 투자..

로또 동행복권에서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경제가 어렵다보니 다들 인생역전, 로또대박 이런 생각을 하시면서 1주일에 재미로 5000원정도씩은 복권방에 가셔서 로또를 사셨을 거에요~ 저도 그렇고요 매주 복권방 가기 귀찮긴..

우리나라의 아픈 현실 IMF를 그린 국가부도의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랫만에 영화 리뷰를 쓰네요~~ 모처럼 휴가라 혼자 영화를 보러 갔다왔습니다. 엄청난 배우들이 캐스팅 되어 기대가 많았습니다~ 메가박스 고속터미널에서 1시40분 영화를 봤습니다..

2018년 전국 스키장 개장일 정보 / 드디어 스키보드의 계절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벌써 12월입니다. 11월달에는 서울에 첫눈도 왔는데 드디어 스키 보드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올해도 스키어 보드어 분들께서는 하얀 설원위를 달릴 생각에 설레이실거 같습니다. 이..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마지막날 발리 기념품(선물)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 입니다. 어느덧 신혼여행 마지막 날이 왔네요.... 발리 신혼여행 패치지 마지막 날에는 쇼핑을 합니다. 잡화점과 라텍스가게, 폴로매장을 가서 쇼핑을 하는데 한국분들이 계서서 친절히 설명..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 스미냑 포테이토헤드비치클럽 멋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4일차에 스미냑에 있는  포테이토비치클럽을 갔습니다. 발리에는 비치클럽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핫한 포테이토비치클럽입니다. 저희가 묵은 w풀빌라에서 5..

2019년도 연휴 보고 휴가계획 미리세우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018년도 벌써 12월이네요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궁금해 하시는게 2019년에는 연휴가 몇일인가 하는 일이겠죠?ㅎㅎ 2019년에 법정 공휴일은 66일로 2018년 보다 4일이 줄었습니다. 201..

[염창역 맛집] 추운날 따뜻한 곰탕한그릇 드시고 싶으면 염창역 이화우 나주곰탕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날씨가 점점추워지네요 추운날에는 따뜻한 오뎅국물이 생각납니다.ㅎㅎ 그래서 저는 저녁에 염창역 근처에 있는 이화우 나주곰탕에 갔습니다. 이화우 나주곰탕 염창역점 전화번호 : 0..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되어야 하는 시대 - 크리에이터의 생각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랜만에 책 서평을 쓰네요  오늘 읽은 책은 요즘시대에 맞는 크리에이터의 생각법 입니다. 1인 크리에이터 유투버가 많아지면서 자신의 컨텐츠를 만드는 방송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3일차] 발리 스미냑 시내 W리트리트 풀빌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발리 신혼여행 3째날 부터는 w리트리트 풀빌라에서 2박을 하는 일정이라서 짐바란비치에서 저녁을 먹고 w풀빌라로 이동하여서 체크인을 하였습니다. 2002년 발리 테러이후로 호텔이..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3일차] 짐바란 비치에서 저녁식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트크루즈를 타고나서 짐바란 비치에 있는 현지식당으로 가서 씨푸드 음식을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여기가 짐바란 비치 에 있는 식당입니다. 엄청 넓고 사람들도 많네요 처음에 들어..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3일차] 발리 와카세일링 요트크루즈타고 해변에서 휴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발리 신혼여행 3일차에 요트크루즈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1인당 50불씩 내고 요트를 탔습니다. 요트타는곳까지는 거리가 있어서 아침일찍 가이드분과 만나서 이동했습니다. 요트 업체는..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2일차] 초콜릿마사지 받고 스미냑스퀘어,쿠데타비치 구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해변스냅사진 촬영을 마치고 초콜릿마사지를 받으려 갔습니다. 마사지받는 곳은 발리에 처음 생긴 리조트 안에 있는 마사지 샵이었습니다. 리조트안에 가게들도 있었습니다. 기념품..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2일차] 수영장에서 놀고 해변스냅사진 촬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2일차에는 선택프로그램으로 선택한 스냅사진 촬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12시까지 호텔로비에서 만나기로 해서 아침에 조식을 먹고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였..

[인도네시아 발리신혼여행 1일차] 꾸타 홀리데이인익스프레스(holyday inn express) 숙박 [내부링크]

공항에서 가이드분을 만나서 차를 타고 바로 저녁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가이드분의 이름은 쁘리 라고 하고 운전기사님의 이름은 안드레라고 하였습니다. 한국어를 잘 하시는 분이고 젊은 여성분이어서 그런지 와..

[인도네시아 발리여행 1일차] 가루다항공타고 발리덴파사르공항으로 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으로 발리를 가게 되었습니다. 여행사를 통해서 인도네시아 국적기인 가루다항공을 타고 월요일 오전 11시35분에 발리로 떠났습니다. 국적기는 처음 타봤는데 그..

[6018번버스노선표] 염창역에서 인천공항 제2터미널 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랜만에 해외 여행을 가는데 원래 상도동에 있었으면 6019번 버스를 타고 바로 갈수 있지만 목2동으로 이사를 와서 보니 6018번을 타고 바로 인천공항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공항버..

11월 롯데백화점/엘롯데 영수증 이벤트 응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롯데백화점에서 이벤트를 많이 하는데 쇼핑을 하고 영수증을 받아보면 영수증이 2개가 있습니다. 한개는 그냥 영수증이고 한개는 영수증 이벤트 내용이 있는 영수증입니다. 1등은 엘포..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준비] 인도네시아용 포켓와이파이 대여하는 방법 (와이파이도시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해외 여행갈때 데이터를 사용 하실거에요~ 해외에서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이 세가지 있는데 첫번째 데이터 로밍 두번째 유심칩 세번째로 포켓와이파이를 대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염창역 맛집] 염창역 근처 샤브샤브집 미소채 샤브보쌈월남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염창역 근처에 있는 미소채 샤브샤브 집 입니다. 염창역 1번 출구와 2번 출구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소채 샤브 보쌈 월남쌈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준비] 신한은행 쏠(sol)어플로 달러 환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이제 여행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여름옷이나 수영복이나 이런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안팔아서  대부분 인터넷으로 샀습니다. 마지막 준비물이 그나라의 화폐로 환전하는것이 중..

[상위노출]네이버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제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사이트맵 제출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맵을 제출함으로써 자신의 블로그가 좀더 잘 노출되고 검색이 잘되도록..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준비]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준비물 챙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저는 이번 11월 17일에 결혼하는데 신혼여행으로 인도네시아 발리로 가게됬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여름옷도 사고 준비물을 챙기면서 다른분들도 궁금해 하실거 같아서 인도네시아 발..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준비] 인도네시아 발리 세관신고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여행을 하실때 비행기에서 작성하셔야 될게 있죠 그 나라에 가게되면 입국신고서나 세관신고서를 내야되는데 인도네시아 발리는 입국신고서는 없고 세관신고서만 내면 됩니다. 인도네..

계좌조회해서 숨어있는 돈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숨어있는 돈 찾는 방법 아시나요??? 저도 조회해보니까 커피값은 나오더라구요~~ 땅파서 10원 나오는거 아니니까 무료로 조회하셔서 꽁돈 찾아보세요~~ 먼저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간단하게 숨은 보험금 찾는 방법이 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 입니다. 보험 찾기를 하다가 간단하게 자신의 보험금을 찾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분이면 바로 검색이 됩니다. 역시 정보화시대는 스피드가 빠릅니다..^^ 먼저 내보험 찾아..

[염창역 근처 닭갈비집] 비오는날 염창 삼촌네 춘천닭갈비에서 맥주한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전국적으로 비가오면서 미세먼지가 해소되나 싶었는데 다시 중국발 미세먼지가 몰려온다고 하네요..ㅠㅠ 지난 날의 맑은 하늘은 이제 없는 걸까요...ㅠㅠ 비도오고 우울하고 그래서 집..

윈도우 7 컴퓨터 화면 캡쳐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난리인데 그나마 저번주에는 비가와서 한층 해소 하는가 싶더니 다시 미세먼지가 엄청 많아졌네요.. 지난 여름 더웠어도 맑은 하늘을 볼수 있어서 좋았는데 언제 다..

[신림술집] 신림역 근처 모임추천장소 코다차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친구 돌잔치에 갔다가 갈 사람들은 가고 남을 사람들은 남아서 신림으로 이동했습니다. 처음에는 노량진에 갈까 하다가 코다차야를 안가본애들이 있어서 신림에 있는 플스방에 갔다가..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준비] 서초구 보건소에서 장티푸스 예방접종 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주뒤면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갑니다~ 예전에 동남아시아(태국, 캄보디아) 갈때는 따로 예방접종을 안했는데 결혼해서 신혼여행을 가는거라 더욱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소주도수] 한라산 도수? 토닉워터에 타먹으면 맛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제주도에 가면 한라산을 많이 먹지만 서울에서 한라산을 잘 먹지는 않죠~ 친구가 토닉워터에 한라산을 1:1 비율로 타먹으면 맛있다고해서 먹어봤습니다~ 토닉워터를 넣어서 그런지 일..

11월2일 금요일 신문에서 알게된 소식 [내부링크]

1.종교적 병역거부자 앞으론 감옥 안간다. 14년 전 판결을뒤집고 종교적 이유를 포함한 양심적 병역거부가 정당하다고 판단됬습니다. 2.함께 잘 사는 사회를 만들기위해 해법은 인내와 세금이라고 문대통령이 시정..

티스토리 초대장 없이 가입되네요~ 업데이트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일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포스팅을 잘 못했네요 티스토리에서 몇가지 변화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첫번째는 초대장 없이 가입하는거 입니다. 원래 티스토리는 기존사용자..

[파워포인트]프레젠테이션에 저장할 수 없는 글꼴이 있습니다 문제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파워포인트를 하시다보면 저장을 하려고 보니 프레젠테이션에 저장할 수 없는 글꼴이 있다고 문구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나 회사 직원분들에게 보고를 할때 이런게 나오..

LG건조기,스타일러 체험단 모집 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LG에서 건조기와 스타일러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결혼준비를 하고 있어서 세탁기와 건조기는 샀는데 스타일러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은 했는데..

PPT(파워포인트) 용량 많을때 그림 압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회사에서 일을 하면서 PPT나 엑셀 할일이 많으실텐데 제안서나 기타 발표자료를 만드시다 보면 사진 첨부때문에 PPT 용량이 엄청나게 많아지는 경우가 많으실겁니다. 카카오톡으로 파..

[한강데이트] 토요일 밤에 이랜드 한강유람선 불꽃크루즈 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미세먼지도 많아지는 계절이네요... 이럴때 일수록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관리잘하세요~ 저는 토요일밤에 한강 유람선을 타러 갔습니다. 1주일전에 미리 불꽃..

[한강데이트] 반포대교 무지개분수 멋지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반포대교에 무지개 분수가 있는거 아셨나요? 30년넘게 서울 살면서 몰랐는데 유람선 타면서 알았네요 유람선을 타고 반포대교를 지나는데 화려한 조명 아래 물이 쏴아아악 쏟아지는게..

카드의 정석 하이마트 카드 발급받아서 하이마트 목동점에서 가전 싸게 샀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1달전에 신혼집을 구해서 매주 주말에 가전, 가구를 보러 다녔는데 저번주에는 가전을 사러 하이마트 목동점에 갔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 , TV를 보러 갔는데 덤으로 밥솥까지 구매했..

2018~2019 도드람 V리그 배구 시즌이 돌아왔습니다[예매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드디어 겨울농구의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국내농구와 국내배구가 개막하였고 NBA, NHL 등 미국 겨울스포츠도 개막 하였습니다. 내년 3월 말까지 하여 약5개월간의 대장정이 시작됩니다..

요즘 핸드폰 어플 OK 캐쉬백으로 앱테크 하고 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 온라인으로 많은 어플들이 생기고 돈버는 어플들도 많이 생기는데 간단히 사용하고 쏠쏠하게 포인트가 쌓여가는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구지 액션을 안해도 잠금화면만 해제해도..

염창역 다이소에서 알뜰하게 생활용품 쇼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염창역 쪽으로 이사를 와서 이것저것 필요한것을 사야되는데 때마침 염창역 2번출구 쪽에 다이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달려갔죠~~ 염창역 다이소 시간 : 10:00 ~ 22:00 전화번호..

CJ대한통운 택배도 현금영수증 되는거 아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직장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연말정산을 하실텐데 택배비도 현금영수증 되는거 아셨는지 모르겠네요! CJ대한통운 택배에서는 선불으로 보낼때 자동으로 보내는사람 번호로 택배비가 현금..

신지원에듀에서 유망 자격증인 주택관리사 인강 들을 수 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 검정고시를 보시거나 자격증 공부를 하실때  인터넷강의도 많고 독학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그런분들을 위해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신지원에듀라는 곳인데 검..

목동,양천구 이불예단 이브자리 양천목동점에서 구경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10월~12월에 결혼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 저도 그중에 한사람입니다 ㅎㅎ 그래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었죠.. 매주 가구, 가전, 예단, 예물, 촬영 등등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장승배기 근처 간장게장 포장&판매 하는곳 남도한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벌써 날씨가 추워지는 듯한 10월입니다. 급변하는 기온에 몸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동탄에 아는분을 만나러 갔다가 장승배기 집에 오는길에 여자친구가 간장게장이 먹고 싶..

카카오톡 업데이트되서 이모티콘 생겼네요! 업데이트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카카오톡 이용자가 많으실텐데 버전이 업데이트 되면서 기본이모티콘이 추가됬네요!! 카카오톡 뚝딱뚝딱 프로젝트! 이모티콘 이용자가 많아지면서 좀더 이모티콘 개발에 힘쓰는 모습..

신혼부부님들 용인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신혼부부분들 혼수 많이 알아보실텐데 용인에서 LG전자와 함께하는 웨딩박람회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방문 상담만 신청하셔도 100% 상품을 주니까 신혼부부분들 많이 참..

[노량진맛집] 노량진 고기집 영흥정육식당에서 소한마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개천절에 오랫만에 친구를 만나서 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결혼을 해서 청첩장을 주려는 자리여서 제가 사게 되었습니다. 뭐먹을까 하다가 소고기로 정해서 그 친구가 예전에 가..

청첩장 봄카드 DYI 엽서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는 결혼준비로 한창 바쁘게 지내고 있네요 예물부터 가전, 집, 청첩장 등등 그중에서 청첩장은 여자친구가 알아보다가 봄카드에서 신청해서 받았습니다~~ 직업이 디자이너다 보..

일산 오리고기 맛집 가나안덕 두번째이야기 미덕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추석연휴에 일산에 있는 오리집인 미덕원에 갔습니다. 미덕원에 갔는데 직원분들이 가나안덕 옷을 입고 있길래 '어 왜 저 옷을 입고 있지 ?'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가나안덕에서 두번째 오리구이..

대천해수욕장 근처 수산시장 대천항에서 대하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추석연휴에 충남 보령시 대천항에서 대하를 먹으러 갔습니다. 요즘이 대하철이라서 많이 드실텐데 저희는 대천항으로 향했습니다. 여기가 대천항수산시장 입니다. 차들이 많아서 저희..

보령 대천해수욕장 근처 펜션 펜타펜션에서 숙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어느덧 추석연휴가 끝났네요 이제 가을이 찾아오는거 같네요.~~ 저희는 추석연휴 마지막날에 대천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펜타펜션에 갔습니다~ 대천항에서 대하를 먹고 펜션으로 와서..

마룬5 내한공연 19.2.27 수요일에 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외국 가수분들이 내한공연을 많이 하는데 19년 2월27일에 마룬5가 내한공연을 하네요! 예매는 18년 9월 21일 12시에 했는데 1시간만에 벌써 매진됬네요.. 역시 마룬5의 인기를 실감 할..

양재 근처 사시는분들 반올림에 무료 식사권 신청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10월에 반올림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식사권을 준다는 소식입니다. 참여 대상은 25세 이상 여성분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장소는 위에 보시는것 처럼 양재 외에도..

[부천 가볼만한곳] 부천의 청계천 이라고 불리는 걷기좋은 복개천(심곡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복개천이 좋다고해서 가야지가야지 하다가 지난주에 복개천에 다녀왔습니다. 부천의 청계천이라고 불리는 복개천은 부천시 심곡동에 있습니다. 청계천 처럼 생태하천으로 다시 복원했..

남성역 근처 참치집 한돌참치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 입니다. 매번 신대방삼거리 근처에서 먹다가 이번에는 남성역쪽에 참치를 먹으러 갔습니다. 한돌참치 인데 돌위에 나온다고해서 한돌참치라고 하더군요~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 까..

여름휴가로 좋은 전남 화순 백아산 하늘바위 펜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저번에 광주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어머님이 일하고 계신다는 전남 화순 백아산 하늘바위 펜션에 갔습니다. 8월3째주 정도였는데 사람이 적당히 있어서 조용하게 휴가를 즐기기 좋은..

남부터미널,서초동 맛집 장꼬방 김치찌개 전문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회사가 서초동 교대쪽이라 교대역 근처로 점심먹으로 근방에 많이 가는데 오늘 소개해 드릴 장꼬방 김치찌개는 교대역 지하철가는쪽 반대로 남부터미널쪽으로 가야 있는 맛집입니다...

핸드폰 용량 부족할때 간단히 용량 늘리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핸드폰이 1년정도 되긴했는데 항상 용량에 허덕이고 있어서 어플도 다 삭제하고 사진도 많이 삭제했는데도 용량이 부족하더라구요.... 그러던중 간단하게 용량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스타벅스 시크릿코드 스탬프 적립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비가 엄청오더니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정말 가을이 다가오는거 같습니다. 환절기가 될수록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7월1일부터~9월30일까지 스타벅스 시크릿코드 적립하는 이벤트가 있어..

요즘 팝콘티비 포도티비 등등 개인모바일방송이 많은데 뽕티비에서 추석 이벤트 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유투브를 많이 시청하시고 개인 모바일 방송이 많아졌습니다. 초등학생들의 장래희망이 유투버 일 정도로 1인 미디어 시대가 열렸는데요 저도 개인 모바일 방송을 보는 시간이..

대림미술관 전시회 코코카피탄 CJ초대권 받아서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여자친구가 CJ VIP 라 여러가지 전시회 초대권이 많이 날라오네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도 그 기간에는 사람들도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주로 대림미술관에서 하는 전시회에 많이 초대권을 주는거 같습니다! 여자친..

제주도 공항 근처 전복삼합 맛집 용담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태풍이 지나갈때는 비가 별로 안오더니 월요일부터 비가 엄청오네요 오히려 지금 태풍이 지나가는거 같은 느낌입니다. 여러모로 피해가 없게 잘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저번 제..

제주도 공항 근처 맛집 김희선 몸국에서 간단한 점심식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회사일로 바빠서 통 못쓰다가 오랫만에 글을 쓰네요 제주도 출장왔다가 공항 근처에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바로 김희선 몸국 입니다! 서울에서는 들어본적이 없는 생소한..

고척스카이돔 4층 LG 대 넥센 직관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지난 일요일에 오랫만에 고척스카이돔에 직관을 갔습니다. 2년전에 갔다와서 올해는 처음으로 잠실 외에 구장을 다녀왔네요  고척스카이돔은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줘서 더위랑 싸울일은 없어서 좋았습니다. 처..

부천cgv에서 신과함께2 인과연 저녁에 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일때문에 바빠서 오랫만에 글을 쓰네요 더위도 덥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는 날이지만 주말에 신과함께2를 보러갔습니다. 처음부터 엄청난 관객수를 동원하며 전편에 버금가는 기..

제부도 여름여행 제부도 해수욕장 & 매바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7월말에 제부도 카라반캠핑장에 갔는데 낮에는 제부도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즐겼습니다. 물이 빠지면 갯벌로 바뀌고 물이 들어오면 해수욕장으로 바뀌는 신기한 모습입니다...

[여름휴가] 제부도 카라반캠프 캠핑카에서 휴식을! 제부도물때시간확인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캠핑장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저희는 3주전쯤 제부도 캠핑을 찾다가 제부도 카라반캠프 라는곳에 예약을 했습니다. 캠핑카에서 한번도 지내본적이 없..

제부도 궁평항 수산시장에서 조개구이 사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7월말일 주말에 제부도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제부도는 화성시에 있는 섬으로 모세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곳이죠!! 하루에 물때시간이 있어서 길이 닫히면 못들어갑니다..ㅎㅎ 처..

6월구글 실적(수익) 및 블로그 방문자 10만명 돌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블로그 시작한지 거의 10개월만에 방문자가 10만명이 돌파했네요~~ 살다보니 이런날도 오는군요 ㅎㅎㅎ 지금은 미비한 수익이지만 더욱 열심히 해서 하루에 수익이 10$~100$까지 가..

잠실야구장 외야석 명당에서 엘지 대 두산 라이벌전 직관 [내부링크]

지난 일요일에 5번째 직관을 갔습니다. 작년 제작년에는 수도권 구장도 몇번 가고 그랬는데 올해는 유독 잠실야구장에 외야를 자주가네요...ㅋㅋㅋ 의도한거는 아니지만 ....  외야도 나름 볼만해서 재밌습니다~~..

[남성예복]예복 맞추러 신사동 맞춤정장 전문점 스플렌디노방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매일매일 최고 더위를 경신하고 있네요... 이렇게 무더운 여름날 웨딩박람회때 예약한 예복을 맞추러 신사동에 있는 스플렌디노로 갔습니다. 강남구청역에서 내려서 버스를 타고 내려..

고속터미널 삼계탕 맛집 천지산삼삼계탕에서 몸보신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뜨거운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7월17일은 제헌전 겸 초복이었습니다. 저희는 그 전날에 반계탕을 먹으며 몸보신 했답니다^^ 자주 접선하는 고속터미널에 천지산삼삼계탕이라는 곳에서 퇴근후에 만나서..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LIMITED EDITION 출시됬네요~ [내부링크]

카카오뱅크에서 한정판 프렌즈 체크카드가 출시됬네요 출시일은 7월24일!! 지금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도 준다고합니다~! 먼저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고르고 디자인 확인하기를 누릅니다. ㅓ..

[신중동냉면맛집]무더운 여름 신중동역 근처 육쌈냉면으로 더위날리기 [내부링크]

요즘 날이 정말 덥네요... 환경을 파괴해서 지구가 화가 많이 난거 같습니다. 이런날에는 냉면생각이 많이 나죠!! 그래서 저희는 신중동역 근처에 있는 육쌈냉면에 가서 냉면과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위치는 롯데..

[강촌펜션추천] 래프팅하러 갔다가 강촌추억여행 펜션에서 1박2일 [내부링크]

무더운 7월 첫째주 이제 본격적으로 휴가철이 시작하네요~~ 저희는 친구들끼리 매년 7~8월에 한번 여행을 간답니다. 올해 여행지는 강촌!! 춘천으로 래프팅을 하러가고 강촌에서 숙박을 하는 일정을 잡았습니다...

비가 오는 날엔 장승배기 맛집 교동전선생에서 막걸리한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비가 많이 왔는데 비오는 날엔 막걸리에 파전을 먹어야죠! 장승배기역 근처에 괜찮은 파전집이 있다고해서 사촌동생이랑 방문하였습니다. 얘는 서울에 여러군데 맛집들을 잘 찾아다니더라구..

[적금추천] 카카오뱅크26주 적금 생겼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같은 저금리 시대에 돈모으기 힘든데 카카오뱅크에서 26주 적금 챌린지 이벤트를 하네요~ 많이 알려져 있는 52주 적금의 기간이 반으로 해서 기간은 6개월 정도 되네요 한주한주 금액을 일정단위로..

구글 애드센스 주소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구글애드센스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처음에 정보를 입력 했지만 변경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원래 이사를 잘 하지는 않는데 이번에 이사를 했죠.. 그래서 주소변경을 했답니다. 본론으로 넘어가..

[광주숙소]광주 갔다가 들린 베니키아 예술의전당 호텔 [내부링크]

저번주에 여자친구 친구 결혼식이 있다고해서 금요일에 광주로 향했습니다. 상무 지구 근처에 호텔들이 많긴했는데 여자친구가 베니키아 예술의 전당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9시부터 운전해서 도착하니 1시정도 되..

잠실야구장 프로야구 4번째 직관 내야석추천 [내부링크]

지난 주말에도 어김없이 잠실야구장을 찾았습니다~ 이번에는 외야가 아니라 내야로 예매해서 가게되었습니다!! 오랫만에 내야석 ㅋㅋㅋ 원래 계속 외야만 앉다가 내야에 앉으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오늘 경기는..

담양 가볼만한 곳 담양프로방스 마을 구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광주에 여자친구 큰집에 인사드리러 갔다가 올라오는길에 담양에 있는 메타프로방스에 들렸습니다. 파주에 있는 프로방스마을처럼 우리나라 인데 외국같은 느낌을 주는 곳..

잠실야구장에서 기아 vs 엘지 3번째 직관~ 무인발권기로 발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미세먼지 없는 주말 잠실야구장으로 3번째 직관을 갔습니다~ 팬들이 많기로 유명한 엘 롯 기 라서 그런지 주말 잠실 경기는 표가 항상 없습니다... 요번에도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순..

가평 출장가서 들린 숙소 푸키펜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행사가 많은 5월6월이라 여기저기 지방으로 행사를 많이다니고 있네요~ 저번주에는 가평으로 출장을 가서 숙소에 묵었는데 이번에는 펜션으로 숙소를 잡았습니다. 골프장 근처에 있어..

부천 신중동역 닭도리탕,꼬막,돼지김치찜 전문점 강남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 입니다. 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네요.. 이런날씨 일수록 잘 먹어야 됩니다~~ 저번주에는 부천 신중동에 있는 강남식당에 갔다왔습니다. 갑자기 돼지김치찜이 먹고 싶다고해서 저번에 갔던곳..

[마블영화] 어벤져스 시리즈 순서 다시보기 페이즈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 어벤져스 시리즈 페이즈2 순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벤져스 첫번째 이후로 등장하는 영화는 아이언맨 3입니다. 뉴욕 사건의 트라우마로 인해 회의를 느끼는 토니 스타크..

부산 출장갔다가 들린 기장 근처 숙소 수호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회사일이 바빠서 글을 잘 못썼네요.ㅠㅠ 6월달 한동안은 그럴거 같네요.. 그래도 틈틈히 시간내서 쓸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부산 기장군 정관에 있는 수호..

파주 오리고기맛집 가나안덕 통일동산점 방문기 [내부링크]

지난 부처님오신날 휴일에 여자친구와 어머니 동생 이렇게 4명이서 점심을 먹으러 가나안덕에 갔습니다. 근처에서 먹을까 하다가 바람도 쐴겸 해서 근교로 나갔는데 어머니도 그렇고 저도 다른지점이지만  가나안..

올해도 2018서울 재즈페스티벌 갔다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난히 하늘이 맑았던 지난 주말 올해도 어김없이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재즈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맑은 하늘아래서 음악을 즐기는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날씨도 좋고 그래서 그런지 작년보다..

[마블영화]어벤져스 시리즈 순서 다시보기 페이즈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시리즈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신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마블영화를 순서대로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안보신분들은 순서가 어떻게..

GS상품권 구입방법 및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엄청 나게 왔네요.. 날씨가 오락가락하는 5월입니다.. 피해가 없으시도록 주의하세요! 오늘은 GS상품권 구입방법 및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GS KIXX 홈페이지에 가시면 우측하단쪽에..

서울숲 근처 순대국 맛집 담소 소사골 순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일요일에 성수동에 있는 서울숲으로 가서 족구를 했습니다. 족구를 하고 점심을 삼겹살을 먹자고해서 인생삼겹살집이 있다고 갔는데 일요일에는 쉬는날이더군요~~ 서울숲 성수 근처에 대부분 음..

숭실대입구 근처 샤브샤브 맛집 미소향 샤브샤브 [내부링크]

요즘 일이 많아서 오랫만에 글을 쓰네요 저번주 토요일에 여자친구와 할머니를 모시고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습니다. 예전에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부터 자주와서 단골집입니다~~ 미소향 샤브샤브는 숭실대입구..

부천 CGV 에서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봤습니다! [내부링크]

지난 연휴에 저도 드디어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를 봤습니다. 마블영화를 시리즈별로 보진 않았지만 영화를 보는데는 괜찮았습니다. 영화 포스터 입니다. 여러 영웅들이 한번에 등장하는게 신기하긴 합니다. 토르..

압구정역 근처 설렁탕집 하영호 신촌설렁탕 [내부링크]

지난주에 결혼식장을 보러 압구정에 갔다가 압구정역 근처에 있는 하영호 신촌설렁탕에 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사무실에서도 많이 시켜먹어서 맛은 검증되있어서 찾아갔죠~~ 위치는 압구정역 2번출구와 3번출구..

프로야구 LG vs 삼성 직관 갔다왔습니다~~ 외야그린석예매 [내부링크]

오늘은 오랫만에 직관을 갔습니다. 처음에 기아전 직관 간후 2번째 입니다~~ 원래는 LG트윈스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했는데 이번에는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했습니다. 프로야구 LG트윈스 경기 예매하는 방법 및 입장..

고속터미널 맛집 백암 왕 순대전골에서 쭈꾸미삼겹살도 파네요 [내부링크]

퇴근길 여자친구와 접선장소인 고속터미널에서 오랫만에 저녁을 먹었네요 저희가 간곳은 저번에도 가긴했던 백암 왕 순대전골 집입니다. 저번에 먹었던거처럼 쭈꾸미 삼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순대전골집인데..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제주공항 근처 횟집 모살물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에 메이크업 했던 곳에 드레스를 반납하러 갔는데 거기 실장님이 저녁 먹을 곳을 추천해주셔서 공항 근처에 모살물 이라는 곳에 갔습니다. 숙소에서 1키로 정도 떨어져있던 곳이라서 가까웠습..

제주도여행2일차 제주공항 근처 호텔 제주 더원호텔에서 숙박!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2일차 마지막 숙박은 제주 공항 근처 더원 호텔에서 묵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첫 비행기라서 전날에 렌트카는 반납하고 가까운 제주시내에서 택시타고 가려고 했습니다. 택시비는 5천원 정도 나왔습니..

제주도 애월읍 근처 경치가 아름다운 봄날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 지디카페 몽상드 애월에 갔다온 얘기를 썼었는데 다음날에 또 그 근처카페인 봄날카페에 갔습니다. 지디카페에 갔을때 여자친구가 저기가 예전에 가봤고 드라마 맨도롱 또똣 촬영지..

제주도 여행 2일차 섭지코지 근처 섭지해녀의집 해물라면,해물칼국수 [내부링크]

제주도 섭지코지에서 스냅촬영 후에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서 근처에 있는 섭지해녀의 집으로 가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제주도에 왔으니 해물라면을 먹어야지 하는 생각으로 갔죠~~ 해녀가 직접 운영하는..

제주도 웨딩 스냅 촬영 이루다 스냅에서 찍었습니다~ [내부링크]

원래 스냅 촬영 계획은 없었지만 제주도로 여행가는 김에 촬영 하기로 해서 여자친구가 부랴부랴 알아봐서 웨딩 스냅 촬영을 하게되었습니다~ 저희는 일요일날 10시부터 2시간 촬영 하기로 되있었고 메이크업은..

제주도여행 1일차 애월읍 근처 숙소 펜션 오크하우스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첫날 숙소는 애월읍 근처 숙소인 오크하우스 펜션으로 잡았습니다. 여기가 펜션 오크하우스 입구입니다~ 네비가 처음에 이상한 곳을 알려줘서 잘못들어갔었네요.. '오모니'돈벌고 싶은 당신, SNS로..

제주도여행 1일차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제주몬트락 [내부링크]

보타이를 사러 다시 제주 시내로 와서 저녁시간이 되서 뭐먹을까 하다가 제주도에서 유명한 흑돼지를 먹기로 하고 제주공항 근처에 흑돼지 거리가 있어서 그쪽으로 갔습니다. 저희는 그중에서 규모가 있어보이는..

제주도여행 1일차 지디카페 일명 몽상드애월 [내부링크]

용두암에 갔다가 저희는 숙소가 있는 애월읍 쪽으로 가려고 생각하고 간김에 지디카페 몽상드애월에 가기로 했습니다. 가면서 계속 내일 웨딩 촬영때 쓸 보타이를 찾으면서 애월읍으로 향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주도여행 1일차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 공항 근처 용두암 [내부링크]

저는 주말을 이용해 제주도로 여행을 갔습니다~ 1차 목적 여행이었지만 겸사겸사 웨딩 스냅 촬영을 하려고 계획했습니다. 일요일에 스케쥴이 있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공항근처에 있는 용두암으로 갔습니다. 2013..

교대 근처 곱창 맛집 거북곱창 [내부링크]

회사가 교대 근처라서 회사끝나고 직원들이랑 교대근처에서 가끔 술 먹을때가 있네요 갑자기 곱창이 땡긴다고 해서 곱창을 먹기로 했습니다~~ 교대에는 곱창집이 별로 없는데 그중에서 한곳인 거북곱창에 갔습니다..

굿피플과 유디치과가 함께하는 기부마라톤 대회 하네요~ [내부링크]

저도 예전에는 마라톤대회에 많이 참여했었는데 요즘에는 일 핑계로 운동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살이 디룩디룩 찌고 있습니다... 운동을 해야되긴 하는데 봄되면 다시 시작해봐야겠습니다! 마라톤..

잠실야구장 LG vs 기아 전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드디어 야구시즌이 개막하고 처음 직관을 다녀왔습니다!! 상대는 작년 우승팀 기아타이거즈!!! 주말경기인데다가 팬이 많기로 유명한 두팀이라서 외야 밖에 자리가 없었네요.... 매표소 입니다~~ 매표소에서 예매..

카카오톡으로 멜론음악 공유하고 무료 이모티콘 받는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톡에서 음악 공유하고 무료이모티콘을 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안하는게 없네요~ㅋㅋㅋ 이제 톡으로 음악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한데 대화방에 음악 공유하..

제주 공항 근처 맛집 바다예찬 [내부링크]

몇일전에 제주도로 출장을 갔다왔습니다. 아침에 거의 첫비행기를 탔는데 수학여행 가는 고등학생들, 일반 여행객들 등등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공항에 가는 느낌은 언제나 설레입니다~~~~..

남산 명동 삼겹살 맛집 온더그릴(On the grill) 외국인들 많네요 [내부링크]

평일에 회사 끝나고 친구와 남산 근처에 삼겹살 집인 온더그릴에 갔습니다. 아무래도 명동, 남산 이쪽에 외국인이 많아서 그런지 일하시는 분도 외국분이고 손님들도 외국분이 많았습니다. 온더그릴 입구입니다...

포토샵으로 사람&불필요한 사물 지우는 방법! 쉽네요~ [내부링크]

회사에서 PPT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포토샵, 일러스트도 쓸 일이 많이있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한테 물어봐서 포토샵을 배우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처음 배운 내용은 포토샵으로 사람이나 불필요한 사물 지우는..

이천 온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 좋네요~~ [내부링크]

지난 주말에 이천 테르메덴 으로 온천을 하러갔는데 3월 13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춘계보수공사를 한다고 써있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이천 미란다호텔 옆에 있는 스파플러스 온천으로 향했습니다~ 같은 이천..

부천 신중동역 근처 차돌박이 맛집 백종원 돌배기집 [내부링크]

지난 주말 온천을 갔다가 저녁에 오랫만에 백종원 차돌박이 집에 갔습니다. 자주 갔지만 포스팅을 이제 서야 쓰네요~~ 백종원 돌배기집은 신중동역쪽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백종원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

야구 좋아하시는분들 비더레전드 아시나요!!??? 50콤보하면 무려5000만원이!! [내부링크]

드디어 프로야구가 개막했습니다. 야구 개막과 함께 다시 찾아온 비더레전드!! 아시는분들은 많이 아실텐데 하루에 1번 안타 칠거같은 선수를 지정해서 50번 연속으로 맞추면 5000만원을 준다고합니다!! 원래 1억..

대구 출장갔다가 숙박한 수성구 2월 호텔 [내부링크]

저번 대구출장때 수성구에 위치한 2월 호텔에 숙박했습니다. 근처에 수성못도 있고 맛집거리도 있어서 위치는 좋았습니다. 2월호텔 안쪽 주차장 모습입니다. 주차장 모습입니다. 2월 호텔 외부 모습입니다. 정..

1년에 4번뿐인 세텍 메가쇼 방문후기 [내부링크]

지난 주말 처음으로 세텍 메가쇼 시즌1에 다녀왔습니다. 메가쇼는 가구, 인테리어, 주거 살림, 생활 용품, 주방 용품 등 LIVING 쇼와 안티에이징 제품, 바디, 헤어, 네일, 건강 식&용품 등 BEAUTY 쇼 농수축산물,..

아웃룩 메일 회수 기능도 있었네요... [내부링크]

회사에서 아웃룩 메일 많이 쓰실텐데 잘못보냈을때 당황하시지 말고 이렇게 해보세요! 저도 잘못보내서 알아보다가 좋은 정보인거 같아서 공유합니다..ㅠㅠ  제가 쓰는 버전은 아웃룩 2016버전입니다. 먼저 메일..

프로방스마을 가는길에 들린 파주고기맛집 복드림한우고기전문점 [내부링크]

고양 이케아에서 아이쇼핑후 프로방스마을로 가기전에 복드림한우고기전문점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프로방스마을 갔다오거나 가기전에 들릴 수 있는 괜찮은 고기집입니다!! 복드림한우고기전문점 모습입니다...

파주 프로방스마을 빵집 류재은 베이커리에서 마늘빵 냠냠 [내부링크]

지난 주말 저는 프로방스마을 빛 축제에 갔다가 거기서 유명한 빵집!! 류재은 베이커리에 갔습니다! 프로방스 마을에 위치한 류재은 베이커리입니다! 프로방스 마을로 오는 길에 본점도 있습니다!! 류재은 베이..

당일치기로 가볼만한 파주 프로방스 빛 축제를 가다! [내부링크]

지난 주말에 파주에 있는 프로방스 빛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고양 이케아에 갔다가 파주가 가까워서 갔는데 때마침 빛 축제를 하고 있더라구요! 파주는 헤이리마을과 프로방스마을이 유명한데 다음에는 헤이리 마..

출장갔다가 들린 대구 들안길 맛집 꿀꿀이 통돼지 왕소금구이 [내부링크]

저번주에 지방출장을 갔다가 대구 들안길에 있는 꿀꿀이 통돼지 왕소금구이 집에 갔습니다. 대구 들안길은 하남처럼 음식집 들이 쫙 들어서 있었습니다! 꿀꿀이 통돼지 왕소금구이 간판이 멋있습니다. 바로 가게..

롯데렌터카 서초지점에서 렌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주에 출장을 가기위해 회사에서 가까운 롯데렌터카 서초지점에서 차를 렌트했습니다. 이름은 서초지점인데 교대역 1번 출구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여기가 롯데렌터카 입구입니다...

해운대 출장가서 들린 숙소 JB디자인호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 출장가서 숙소로 JB디자인호텔에서 묵게 되었습니다. JB 호텔은 해운대해수욕장과 해운대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가 JB 디자인 호텔 입구와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은 지하도..

부천 신중동역 보쌈맛집 테이크아웃 전문 젠틀보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중동에 테이크아웃 전문집 젠틀 보쌈먹은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여자친구가 보쌈 먹고 싶을때 퇴근하는길에 잘 사먹고 저도 같이 자주 먹었습니다~~ 굿모닝 위너스텔 3차 건물 바로 옆..

신중동역 분위기 있는 와인바를 찾으신다면 오늘 와인한잔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친구가 생일이라서 지난 주말 대학로에서 연극을 보고 신중동으로 와서 와인을 먹으러 갔습니다. 오늘 와인한잔은 홍대나 이수, 교대 등등 에 위치하고 있는 체인점인데 신중동에도 생겨서 한번 가..

대학로 공포 연극 추천 오마이갓!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랫만에 대학로에 연극을 보러갔다왔습니다~ 네이버에서 오마이갓 연극을 주말특가 12,000원에 예매했습니다! 처음엔 사람이 없었는데 10분전에 입장 가능하다고해서 줄..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카피책 - 정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3월달이네요~~ 새해 계획은 잘 실천하고 계신지요~~ 저는 잘 안되고 있네요 ㅠㅠ 그중 한가지가 책 읽기인데 .... 잘 못지키지만 그래도 오랫만에 책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당신이 쓰는 모든..

벤츠 강남전시장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저는 지난주에 업무 차 벤츠 강남전시장에 방문했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더라구요~~ 듣기로는 제일 사람이 많은 곳이라고 하더군요! 벤츠 라인업이 많아서 그런지 1..

대림 순대 맛집 50년 전통 삼거리먼지막 순대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주말에 대림동에 있는 삼거리먼지막 순대국에 다녀왔습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오고 원래 전통이 있는 순대국 집이더라구요~ 사촌동생이 하도 가자고 해서 일요일 점심에 갔는데 사람이..

크롬 사용시 프록시 스크립트 다운로드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크롬 사용하시다가 프록시 스크립트 다운로드중이라고 나오는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흰화면으로 나오고 밑에는 프록시 스크립트 다운로드 중이라고만 나오고 새로고침..

본도시락 드시고 본포인트 적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본도시락이나 본죽 많이 드시죠? 여기에도 포인트 있는거 아셨나요!?? 모르셨던 분들을 위해 오늘은 본도시락이나 본죽 등 본아이에프의 브랜드 에서 적립 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본..

그린카드로 대중교통 타고 현금 환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아무래도 사회초년생이나 대학생분들은 대중교통 타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버스나 지하철 타고 일정금액 환급 받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엄청 많이 받는건 아니지만..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다음 검색등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 검색등록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른 검색등록과 마찬가지로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다음으로 들어가서 검색등록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제일 위에있는 daum 검색..

블로그 방문자 증가를 위한 줌 검생등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줌 검색 등록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방문자수를 늘리기위해서는 다양한 검색엔진에서 검색 노출이 되는게 중요합니다. 대표적으로 네이버,다음,구글 등 포털사이트 들이있는데 요즘에는..

[부천 CGV] 와칸다의 왕 블랙팬서 관람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저는 설날 연휴에 부천CGV에서 블랙팬서를 보러 갔다왔습니다. 마블시리즈는 나올때 마다 보긴 했는데 내용이 잘 기억이 나지는 않습니다.ㅠ 기억력이 나빠서..  블랙팬서는 와칸..

신림동 한정식/코스요리 맛집 미가할매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설날 전날인 2월14일에 미가할매집에 한정식을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위치는 신림역 7번출구쪽으로 나와서 그 방향으로 100m~150m 정도만 가시면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가..

수원체육관에서 현대건설vsGS칼텍스 여자배구 관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설날은 잘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설날에 수원체육관에서 열린 현대건설vsGS칼텍스 경기를 보고왔습니다. 현대건설은 3위로 플레이오프가 확정됬고 GS칼텍스는 5위로 플레이오프 탈락이 확정된 경기였습..

해외에서 운전하기위한 국제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내부링크]

해외에서 운전을 하기위해서는 운전면허증이 필요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운전면허를 땄으면 국제 운전면허증으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면허증 신청을 위해서는 수수료 8,500원이 필요합니다. 필요서류로는 운전면..

여의도 근처 사우나 켄싱턴호텔사우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사우나를 가려고 했는데 거기는 회원제라서 일반 사람은 이용 못한다고 하더군요 ㅠ 그래서 주변에 사우나를 찾아봤는데 그냥 일반 사우나 였습니다. 근데 또 일요일에..

강남역 헌혈의집에서 73번째 헌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원래는 노량진 헌혈의집에서만 헌혈을 했는데 회사끝나고 가까운 곳에 있는 강남역 헌혈의집에서 73번째 헌혈을 했습니다. 강남 지점은 2군데가 있는데 강남2지점과 강남지점이 있습..

커피빈 내방점에서 충전식 기프트 카드 구입! [내부링크]

어제는 회사에서 명절 선물로 클라이언트에게 보내는 선물중 하나인 커피빈 기프트카드를 구입하러 내방역 커피빈에 갔습니다. 저번 추석때도 출근할때 내방역 커피빈에 가서 구입을 했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전..

기억해줘~~ 믿고보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오랫만에 영화 후기를 남기네요~ 애니메이션 영화는 잘 보지 않았는데 코코를 보면서 잘 봤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사람들은 모두 사후세계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데 그런 사후..

신중동역 삼겹살 무한리필 육봉달333 에서 모임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오랫만에 친구가 연락왔는데 고기사달라고해서 난 지금 부천에 있다고 오라니까 한걸음에 달려왔네요... 거기에다 친구,친구여자친구와 같이 왔네요..ㅋㅋ 그래서 5명이서 부천..

핀번호를 받았다면 구글 애드센스 지급계좌설정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에서 핀번호를 받은후 지급계좌설정하는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에서 홈화면->지급으로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지금은 결제수단..

일산 오리고기 맛집 가나안덕에서 저녁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또 추워졌네요... 절기상 입춘인데 영하 -10도가 넘는다니... 건강 관리 잘하시구요~~ 지난 주말에 일산에 오리고기 맛집 가나안덕에 다녀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했습니다~ [내부링크]

저도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네요 10달러 이상되면 핀번호 받을 주소를 입력한지 4주정도 지나니까 도착했습니다^^ 우편물 사진입니다. 인터넷으로만 보다가 이렇게 직접 보게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홈화면에 애드센스 광고넣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홈 화면에 광고 넣는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광고 코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 자..

드디어 저도 구글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넣을 수 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기쁜 소식이 있네요. 드디어 저도 애드센스에 일치하는 콘텐츠 넣는게 생겼습니다^^ 3개월동안 꾸준히 하루에 1개씩 써서 포스팅은 100개 좀 넘고 방문자 수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 자동삽입 광고 넣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 자동삽입광고 넣는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삽입광고는 글을 쓰시다가 중간중간에 직접 삽입을 하셔야 됩니다. 저..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 텍스트,디스플레이 광고삽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광고를 달기위해서는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승인이 되셔야됩니다. 이런 사진이 메일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안올때 다시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핀번호 다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도 10불이 넘어서 핀번호를 받기위한 주소를 입력했는데 2~4주 정도 걸린다고 나와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부천 신중동역 근처 양대창 맛집 달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신중동역 근처 양대창 달리 입니다. 신중동역에서 5분~1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매일 지나다니다가 한번 가자고 했는데 월급날 겸사겸사 해서 방..

양재역 근처 고기집 옛날 농장 맛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오랫만에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습니다. 노량진,신림,상도동을 벗어나서 한 친구가 양재역쪽에 맛있는 고기집이 있다고 해서 따라갔습니다. 그 고기집의 이름은 옛날 농장! 밖에서..

경복궁역 근처 콩나물 국밥 맛집 삼백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위가 매일 이어지고 있네요... 이럴 때 일수록 몸관리 잘하셔야 겠습니다.. 저는 지난 주말에 경복궁과 대림미술관에 갔다가 근처에 있는 삼백집 이라는 곳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콩나물 국밥으로..

대림미술관에서 페이퍼프리젠트(paper present) 보고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주말에 대림미술관에서 페이퍼프리젠트 전시를 보고왔습니다. CJ ONE 에서 VIP 회원에게 무료로 티켓을 줘서 보러 갔다왔죠~~ CJ ONE에서는 이런 전시회를 볼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줘서 좋..

돈버는 어플 텐핑 상품 소문내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 입니다. 오늘은 텐핑 상품 소문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냥 일반 광고만 소문 내는게 아니라 특정한 상품도 소문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 특정한 상품을 구매하면 포인트가..

주말에 가볼만 한곳 조선의 법궁 경복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 입니다. 주말마다 여기저기 다녀오는데 지난 주말에는 처음으로 경복궁에 다녀왔습니다. 1395년 태조 이성계가 창건하고 1592년 임진 왜란 때 불타 없어졌다가 고종 때 다시 중건되었다는..

SC제일은행에서 구글 애드센스용 외화통장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3달째 접어들고 있네요~ 그러던 중 저도 드디어 누적수익이 10달러가 넘어서 구글에서 핀번호 발송됬다고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나왔습니다 ^^ 주..

다음고객센터에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문의방법 [내부링크]

저도 이런글을 쓰게 되는 날이 오는군요... 원래 거의 다음으로만 유입이 많았는데 갑자기 네이버로만 유입이 되는겁니다.. 제가 뭐 블로그를 몇 년 한 거도 아니고 17년 10월말 부터 해서 이제 3달째 접어들고..

큐리그 K38 커피머신 캡슐 구매방법 [내부링크]

저번에 회사에서 큐리그 K38 커피머신을 구입해서 잘마시고 있습니다. :) 캡슐커피머신 추천 큐리그(KEURIG) K38 사용법 오늘은 커피머신 캡슐 구입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큐리그 공식 홈페이지에 접..

필립코틀러의 마켓4.0 읽었습니다. [내부링크]

1년에 책읽기 목표를 50권으로 잡아서 1주일에 1권씩은 읽어야 되는데 다행히 계획대로 잘 되고 있네요 전 일하는 분야가 행사,광고 대행사라서 그런지 최근에 마케팅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져서 그런 책을 많이..

보라매공원 근처 삼겹살 맛집 월화고기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친구 생일에 보라매 공원 근처에 있는 월화고기에 다녀왔습니다. 생일인 친구가 강추하고 먹거리x파일에도 나왔다고하더군요! 자칭 맛집 전문가라고 하는 친구라서 믿고 갔습니다. 밖에서 본 건물 모습입니다...

이웃신청하기(링크버튼추가 고정형)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세먼지가 갑자기 많아진 주 네요.. 몇 일 전에는 대중교통 무료도 시행되었죠.. 그게 미세먼지를 줄이는데 효용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밖에 돌아다니실때 마스크 꼭 하고 다니세요~ 오늘은 티스..

인천 계양체육관 대한한공vs현대캐피탈 첫직관 갔다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1월도 절반이나 지나갔네요. 새해에 세웠던 목표들은 잘 실천하고 계신지요~ 저는 스포츠를 좋아해서 1년에 야구든 배구든 농구든 시간있을때 보러가야지 목표를 세웠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말..

의정부 체육관에서 프로배구 올스타전 보고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에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올스타전을 보고왔습니다. 2년 연속 천안 유관순 체육관에서 열리다가 처음으로 의정부 체육관에서 올스타..

잠자는 어플 잠보(zambbo)로 앱테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자는 어플 잠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번에 포스팅한 방치캐시와 비슷한데요 잠자는 시간만 포인트가 적립되는줄 알았는데 그냥 핸드폰을 사용안하면 포인트가 쌓이는 원리입니다.^^..

노량진 헌혈의집에서 72번째 헌혈 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월요일부터 날씨가 저번주 보단 따뜻해지긴 했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대중교통이 무료로 운행된다고하네요... 언제쯤 미세먼지로 부터 자유로울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건강..

티스토리 블로그에 텐핑 소문박스 넣고 돈버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파가 잠시 물러나고 약간 포근한 주말이네요 추운날 건강 관리 잘하시구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텐핑 소문박스 넣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처음에 텐핑에 접속을 하신후 빨간색 네모..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한식집 먹보사랑비빔에서 저녁식사한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한식집에서 저녁을 먹었네요~ 고속터미널에서 밥은 많이 먹었지만 리뷰로 쓰는건 처음이네요 여자친구가 아프다고하여 된장찌게나 콩나물국을 먹어야되는데  된장찌게가 땡..

스마트폰 방치하면 돈버는 어플 방치타임으로 앱테크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년에 소망이 돈많이 버는거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작은돈이지만 그래도 그런분들을 위해 오늘은 돈버는 어플 방치타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치타임이 만들어진 목적이 요즘 남녀노소 ..

걸으면서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걸으면서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쉬워크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앱테크라고 해서 지난 포스팅에서 설명해드린것처럼 이 어플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평상시 처럼 걸어다니면 돈이 쌓이는 어플..

경기도 이천 노천온천 가볼만한곳 이천테르메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피로도 풀겸해서 지난 주말 국내노천온천 중 하나인 이천테르메덴에 다녀왔습니다. 2017년도에 2번가고 올해 처음으로 가서 총3번 다녀왔습니다. 그만큼 온천이 잘되..

죽음을 알면 삶이 더 귀중해진다 죽음에 관하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영화 리뷰와 마찬가지로 올해 처음으로 책 리뷰를 하게됬습니다. 웹툰으로 잘 알려져있는 시니,혀노 작가의 죽음에 관하여 인데 이미 웹툰을 봤었지만 친구랑 술먹으면서 죽음에 관해 얘기하다가..

우키키키12 2017년도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있었던 티스토리 모두의 결산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저는 주로 여행과 맛집,취미,일상정보에 대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가입은 4월에 처음하였지만 본격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2018년 KBO프로야구 개막전 및 정규시즌경기일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프로야구를 좋아하는데요 LG트윈스팬입니다^^ 작년도에 팀방어율,선발투수방어율은 1위였는데 가을야구를 못갔네요.. 올해는 감독님도 새로오고 새롭게 영입한 얼굴들도 있으니 기대가 되네요^^..

무료로 신용조회도 하고 송금도 할수있는 토스(toss)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무료로 간편하게 신용조회도 하고 송금도 할수있는 토스 어플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은행어플로 송금 많이 하실텐데 토스 어플로 이용하시면 간편하게 송금이 가능..

서울에서 가까운 곤지암스키장에 스키타러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8년 황금개의해가 벌써 5일이나지났네요 나이를 한살 더먹어서 그런지 시간이 빨리지나가네요 새해에 다짐했던일들을 항상 생각하며 살아야 겠습니다. 오늘은 지난 2017년의 마지막날 곤지암스키장..

양재역 근처 족발이 먹고싶을땐 진배족발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근후에 족발이 땡겨서 양재 교육개발원 근처에서 족발을 먹으러 진배족발에 갔습니다. 양재역에서 아무버스나 타고 1정거장다음역인 양재 교육개발원에서 내리면됩니다. 여기가 진배족발 ..

돈버는 어플 허니스크린으로 커피값버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버는 어플 허니스크린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요즘 앱테크라고 해서 앱으로 소소하게 돈버는 어플들을 말하는데요 허니스크린도 그런 어플 중 하나입니다. 잠금화면에서 해제만 하시면 돈이..

학자금 대출 받으신적이있으면 정기채무자신고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년 12월 한국장학재단에서는 대출을 받으신분들에게 채무자 신고를 하라고 연락이 옵니다. 간단하게 신고할수 있는데 만약에 하지않게되면 과태료 100만원이 부과됩니다. 잘 확인하셔서 과태료 부과..

12월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배포됬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달마다 티스토리 초대장이 배포되는데 12월 티스토리 초대장이 배포됬습니다~ 11월에 이어서 2달연속으로 초대장을 받으니 뭔가 상받는 느낌이네요 ^^ 2017년 12월 부터는 티스토리에 유효기간이..

쏘카(카쉐어링) 처음사용하시는분들을 위한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8년 새해가 밝았네요 2018년 한해에는 하시는 일들 모두 잘되고 건강하게 사시길 바랍니다~ 2017년에는 카쉐어링 업체들이 많이 성장했는데 그중에서 쏘카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지난일에 대해 새로운 눈물을 흘리지마라 신과함께 죄와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의 마지막날에 처음으로 영화 후기를 쓰네요 웹툰 원작으로 많은 관심을 끌었던 신과함께-죄와벌 입니다. 웹툰을 많이 봐서 기대감을 가지고 보게되었습니다. 영화 포스터 입니다. 출현배우로는..

신한카드 당월 카드이용금액 미리 결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7년 12월 마지막 토요일이네요 뜻깊게 2017년 마지막 주말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신용카드 많이들 쓰실텐데 결제일이 25일인데 월급이 5일 이래서 카드값 못내는 경우도 생기더라구요 그런 분들을..

특별한 날엔 부천 상동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 식사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남은 하루하루가 2017년 12월의 마지막 날이니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특별한날에는 외식을 하러 레스토랑에 많이들 가시는데 그중에서 저희는 저번주 토요일..

티스토리 블로그 플러그인 활용하여 이전글 넣기 방법(관련글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글을 쓰다가 이전글 넣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체류시간을 길게 하기 위해 블로그에서 이글 저글 읽어보면서 시간을 보내는게 중요합니다. 먼저 티스토리 블로그..

크리스마스이브에 양평쉐르빌온천관광호텔에서 온천을 즐기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크리스마스 이브에 비발디파크를 갔었는데 보드를 타고 나서 양평에 있는 쉐르빌 온천관광호텔에 갔습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두번째로 갔는데 저번에는 온천만 즐겼지만 이번에는 호..

크리스마스이브 비,눈오는날 비발디파크 스키장 갔다왔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연휴가 끝났네요 연휴가 엄청 빨리지나갔네요. 연휴는 잘들 보내셨나요? 저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시즌 2번째로 비발디 파크에 보드를 타러 갔다왔습니다. 일기예보를 신경쓰지 않았는데 전..

부천 신중동 먹자골목 고기집 맛집 연탄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 신중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연탄구이 고기집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연탄구이는 신중동 역 근처에 형성된 먹자골목 중간쯤에 백종원의 차돌박이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내부 사진입..

삼성역,코엑스,봉은사 근처 상품권 판매,매입 환전소 세일티켓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역,코엑스,봉은사 근처 상품권을 판매하고 매입하고 환전하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세일티켓이라고 위치는 삼성역 4번출구에서 1분거리에 있습니다. 삼성역 4번 출구에서 조금만 역..

충남 태안 내포항,나암도항 좌대낚시하러 갔다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낚시는 취미가 아니긴 하지만 엄마를 따라서 낚시를 하러갔다왔습니다. 예전에 어릴 때 한번 해보고 지금까지 안해봤는데 재밌던 기억이 있어서 따라갔습니다. 토요일 저녁에 10시쯤에 서울에서 충남..

티스토리에다 텐핑 소문내기 박스 설정하는방법 모바일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인마케터시대에 맞게 티스토리에 텐핑 소문내기 박스 설치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위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이 모바일에서 텐핑 소문내기를 하였을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지금부터..

빕스에서 생일할인쿠폰 받고 샐러드바이용하기 [내부링크]

기념일이라면 패밀리레스토랑이 생각나시죠? 1년에 한번뿐인 생일, 100일, 1년, 결혼기념일 등등 그중에서 빕스에서는 생일때 만원 할인쿠폰을 준답니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1년에 한번씩 혜택을 받을 수..

네이버카페 출석수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네이버 카페 출석수 올리기입니다. 네이버 카페 많이들 사용하시죠? 게시판을 보려고 하면 등업을 해야되는데  등업 방법이 까다로운 곳이 많죠.. 출석수+댓글+게시글 댓글이나 게시글같은..

포천 당일치기 여행 가볼만한 곳 포천아트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갑자기 눈이 많이 왔는데 곳곳에서 사고 소식이 들려오네요.. 눈이 얼어있으니 운전조심하시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포천아트밸리입니다. 채석장을 리모델링해서 만든곳으로 유명합니다. 저희..

동작구,상도동 책빌리는곳 동작도서관 / 회원가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작구 상도동에서 30년정도 살았는데 상도동이 좋은게 책빌리는곳이 가까이 있어서 좋습니다. 장승배기역 바로 근처에 동작도서관이 있는데 가는법은 장승배기역 6번 출구에서 밑으로 조금만 내려오..

산정호수 근처 포천 이동갈비 맛집 송영선 할머니집을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위가 조금 풀리는듯 하네요~~ 저는 저번주 주말에 포천에 포천아트밸리를 갔다가 저녁에 포천이동갈비를 먹으러 송영선 할머니집에 갔습니다. 검색을 해봤는데 포천아트밸리에서 송영선할머니집까지..

네이버 카페가 안들어가질때 해결방법 (흰화면만 나올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 네이버,다음 카페 많이들 이용하시죠 근데 하다보면 카페를 눌렀는데 카페가 안들어가지고 흰화면만 나오는 경우가 있어서 당황하시는 경우도 많으실거에요 밑에 화면처럼 눌러도 그냥 흰화면..

블로그하실때 꿀팁! 화면에 빨간색 네모난칸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쉬운 내용이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거 같아서 공유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블로그나 PT자료나 만드실때 네모난 칸을 만드셔서 어떤부분이다 라는 것을 알려주실때가 있는..

네이버에 검색노출을 위해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는 아무래도 다음소유기때문에 다음에서는 검색이 잘되지만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잘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티스토리에서 유용한 정보를 많이쓰거나 많은 포스팅이 있다면 네이버에서도 검색이 잘되..

티스토리 블로그에 텐핑 사이드바 광고 쉽게 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요즘은 1인마케터 시대입니다. 그중에서 핫한 텐핑 사이드바 광고 넣는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티스토리 블로그와 텐핑에 가입을 하셔야됩니다. 티스토리 블로..

2년에 300만원 내면 1600만원 돌려받는 청년내일채움공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영하권으로 떨어져서 매우춥네요...  정부가 중소기업을 위해 만든 정책인 청년내일채움공제가 있는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좋은 정책임에도 불구하고 홍보가 잘안되서 아시는분들이 많이 없..

음식에 날개를 달다 배달어플 푸드플라이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어플에 대해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요즘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음식주문하는 어플이 많은데 이런어플은 배달되는 곳들을 소개해줘서 직접 음식집에서 배달을 하는거지만 푸드플라이는 기..

군산,전주 1박2일여행 가볼만한곳 경암동철길마을,초원사진관,이성당 [내부링크]

지난 전주,군산 여행 포스팅에 이어 1박2일 여행중 2틀째 군산에서 가볼만한 곳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무궁화 호스텔에서 숙박을 한후 저희는 먼저 초원사진관쪽으로 갔습니다. 8월의 크리스마스에서 나와서..

캡슐커피머신 추천 큐리그(KEURIG) K38 사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캡슐 커피머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무실에서 원래 쓰던 커피머신이있는데 이번에 큐리그 캡슐커피머신으로 바꿨습니다. 큐리그 커피머신은 미국에서 판매1위하는 브랜드라고 하더군요^^ 큐리그..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방법입니다.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와 달리 티스토리는 기존 회원의 초대장을 받아야만 가입할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부탁해서 받았었는데요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보니까 받기가 까다로웠는데 다행이 받아놔서 바..

쉐보레 올란도 와이퍼,전조등 혼자서 쉽게 교체하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특별히 자동차 와이퍼교체하는법과 전조등교체하는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와이퍼를 가시거나 전조등 가실때 대부분 카센터가서 하시죠? 손쉽게 혼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교체하시면 공임비도..

우리나라의 전통을 지닌 전주 한옥마을 여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추운 날씨 속에도 주말만 되면 여행다니시는 분들 많죠?? 직장생활만 하고 산다면 인생이 재미없어서 못살겠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전주 한옥마을입니다. 엄청난..

글공유하고 돈버는 1인마케터 시대가 열렸네요 텐핑 [내부링크]

요즘 유투브나 에드센스, 제휴 마케팅 등 많이들 하시죠?? 온라인이라는 공간이 생기면서 기업들만 돈 버는게 아니라 개인들도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많은 제휴마케팅이 있지만 제가 소개시켜드릴려..

양평에 있는 쉐르빌 유황온천 갔다왔습니다. [내부링크]

지난 주말에 비발디파크 스키장에 갔다가 양평 파밀리아힐 펜션에서 숙박후 돌아오는길에 몸도 풀겸해서 양평에 있는 쉐르빌 관광온천호텔에 갔습니다. 숙박은 안하고 온천만 해도 됩니다^^ 여기가 주차장 입구입..

올해 처음 간 하태핫태 비발디 파크 스키장 [내부링크]

지난 주말 올해 처음으로 스키장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비발디파크로 자주 갑니다^^ 예전에 알바해서 그런지 애증이 가네요~ 12월의 첫 주말이라 그런지 오전에는 사람이 없다가 오후되니까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비발디파크에서 10분 양평 파밀리아힐 펜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에 올해 처음으로 스키장에 갔다왔습니다. 원래는 당일치기로 갔다오는데 이번에는 숙박까지 하기로 하고 다녀왔습니다. 토요일에 가기로 해서 금요일에 부랴부랴 숙박업체를 찾아봤는데 비발..

70번째 헌혈 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오늘 로써 드디어 70번째 헌혈을 하고왔네요 저번에 갔을 때 헌혈을 하는 사람들이 철분이 떨어진다는 연구가 있다고해서 1달동안 2번 검사해서 결과를 보는것에 동의를 했습니다. 저번에도 금요일에 회사를 쉬어..

비오는날 에버랜드 블러드시티를 경험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사파리, 로스트밸리 포스팅에 이어서 블러드 시티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낮에는 이렇게 비행기가 떨어진 모습으로 전시되있습니다. 그리고 좀비 출현에 주의하라는 안내문도 있습니다. 자동차..

비오는 날 에버랜드 로스트밸리,사파리 구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에버랜드 포스팅에 이어서 글을 쓰겠습니다. 비가 와서 점심을 먹고 우산을 쓰고 돌아다녔습니다. 에버랜드 앱을 이용해서 비가올때 추천코스를 보고 놀이기구를 타러 갔습니다. 실내에 있어서 그..

비오는날 에버랜드에서 [내부링크]

지난 여름에 에버랜드를 갔는데 비가 왔습니다.. 롯데월드와 달리 에버랜드나 서울랜드는 야외에 있기 때문에 비가오면 비를 맞으면서 타거나 놀이기구가 운행을 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에버랜드 입구 모습입..

비오는 날 오션월드에서 놀다 [내부링크]

지난 무더운 여름 항상 여름에 가는 곳이 있죠 그 이름은 "워터파크" 중국에 있는 사촌동생이 방학 이라고 와서 워터파크를 가보고싶다고해서 3명이서 같이 오션월드로 향했습니다. 비가 온다고해서 괜찮을까 했지..

충주 여행 충주밤따기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갑자기 추워졌네요 이번에 쓸 이야기는 친구커플과 함께 충주 여행 중 밤따러 간 이야기입니다. 평소와 같이 회사 출근하고 퇴근하고 그랬는데 친구가 갑자기 충주로 밤을 따러 가자고 했습니다...

마리오아울렛 가볼만한곳 일본 라면 멘무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추웠다가 따뜻했다가 하네요~ 저는 오늘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마리오 아울렛에 갔습니다. 할머니 선물 모자를 사고 저녁을 먹기 위해 12층으로 갔습니다. 마리오아울렛 3관에 식당 코너..

제주도 1박2일여행 중 월정리해변에서 [내부링크]

제주도1박2일 여행중 레포츠랜드에 이어 이번에는 월정리 해변에 갔습니다. 처음에는 오션파크라고 바다위에서 스노쿨링도하고 그런곳에 갈려고했는데 가보니 컨디션이 별로 여서 근처에 해수욕장을 찾아서 떠났..

대마도 1박2일 여행 이즈하라시내 / 와타즈미 신사 [내부링크]

1박2일 여행 중에 첫날에는 히타카츠에서 구경을 하고 저녁에 히타카츠에서 이즈하라로 와서 숙소인 대마(츠시마)호텔에서 숙박을 하고 2일차에는 이즈하라 구경을 시작하였습니다. 저녁에 찍은 이즈하라 시내에..

대마도1박2일 히타카츠 한국전망대 여행 [내부링크]

지난 미우다해변여행에 이어서 오늘은 한국전망대 간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미우다 해변에서 샤워를 마치고 한국전망대로 향했습니다. 미우다 해변에서 한 10km 정도 가면 한국전망대가 나옵니다. 한국전망대는 날..

일본의 100대해변에 선정된 대마도 미우다해변여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여름에 주말을 이용하여 배를 타고 대마도(쓰시마)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부산에서 1시간30분 ~ 3시간이면 갈 수 있는 곳이라서 부산사람들이 대마도로 많이 여행을 갑니다. 사실 비행기를 타도..

제주도 레포츠의 모든 것 레포츠랜드 [내부링크]

2017년 매년 여름여행을 가는데 이번에는 제주도로 여름 휴가를 떠났습니다. 다른 애들은 금요일부터 2박3일로 갔고 저는 토요일에 가서 일요일에 오는 1박 2일로 여행을 갔습니다. 제주도에 거의 다 도착 했..

한국사람이 가장 많이가는 오사카 여행기 [내부링크]

저는 지난 가을 친구와 첫 일본 여행을 갔습니다. 한국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는 도쿄와 오사카중에서 친구는 도쿄를 가봤다고 하여서 오사카로 가기로 했습니다. 10월 비성수기 라서 비행기값은 각각 20~30만원정..

누구나 한번쯤은 가봤을 남이섬 여행 [내부링크]

  매일 지난 날의 여행을 포스팅 하고있네요~ 이번에는 남이섬 여행에 대해 글을 쓰겠습니다. 도심에서 가깝고 드라마 촬영지로도 많이 소개되고 여름 레포츠를 즐기기 위한 곳으로 유명한 남이섬. 그래서인지 누..

부산 바다근처에 절 해동용궁사 여행 [내부링크]

지난 여름 부산 이모집에 놀러가서  이모와 사촌동생과 해동용궁사에 다녀왔습니다. 해동용궁사는 바닷가 근처에 있는 절로 유명하고 소원을 이뤄준다는 절로 유명합니다. 위치는 부산 기장군에 있어요~ 해동 용..

바다가 열리는 제부도 여행 [내부링크]

2013년 여름 바다가 열리는 제부도로 여행을 갔습니다. 제부도는 물이 들어왔다 나갔다 하기때문에 시간을 잘 알고 가야됩니다. 11월 12월에 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시간표를 가져왔습니다^^ 화성시청 홈페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한국에서 만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저녁 잘보내고 계시지요? 저는 오늘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에서 열리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시를 보고왔습니다^^ cj one 어플에서 1+1이벤트 알람이 와서 갔다왔습니다. 저는 1시30분쯤 갔..

죽기전에 가봐야할곳 캄보디아 앙코르와트에 가다 [내부링크]

저번에 캄보디아로 해외봉사를 갔다고 글을 썼었는데 이어서 앙코르와트에 갔다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곳 중 한곳인 앙코르와트 기회가 되서 가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앙코르와트에 입장하..

나홀로 캄보디아 해외봉사를 떠나다 [내부링크]

때는 바야흐로 2014년 겨울방학이 끝나갈 무렵 열심히 아르바이트를 해서 모은돈으로 해외봉사를 하러 떠났습니다. 캄보프렌드라는 업체를 통해서 신청하여 3박5일 간의 해외봉사를 갔습니다. 일정이 여러가지가..

레고전시 브릭오브더아트 갔다왔습니다 [내부링크]

날씨좋은 가을 어느날 cj one에서 전시 공연티켓을 1+1에 볼 수 있게 보내줘서 인사동쪽에서 열리는 브릭오브더아트 전시회에 갔다왔습니다. cnn에서 죽기전에 봐야할 10대 전시에 선정됬다길래 들뜬 마음으로 인..

신대방삼거리역에도 한우국밥 집이? [내부링크]

신대방삼거리역근처에 한우국밥집이 생겼네요~ 장승배기 신대방삼거리쪽에서만 30년을 살았는데 처음 생긴거 같네요 아니면 제가 못봤을 수도 있구요... 바람이 쌩쌩 불어서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었는데 지나가다..

신대방삼거리역 소고기는 여기서 [내부링크]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거기다가 지진까지.. 저도 사무실에 있는데 흔들림이 느껴져서 깜짝놀랐습니다... 지진 피해는 없길 바라며... 오늘은 신대방 삼거리역에서 소고기집을 갔는데 가게 규모는 작지만..

드디어 스키,보드의 계절이 오네요 [내부링크]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수능이 내일이라서 그런가 역시 한파가... 수능이 다가오면 겨울이 왔다는 증거겠죠?^^ 겨울하면 생각나는게 있죠 스키 , 보드의 계절!! 저는 스키와 보드를 다 타는데 고민이네요~~..

제주도 자전거여행기 3일차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도 자전거여행 3일차 이야기를 써볼까합니다. 두나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후 처음으로 향한곳은 남원 이었습니다. 남원 큰엉경승지 근처에서 찍은 바다의 모습입니다. 사람도 별로없고 경치는 좋고~~..

부산역 근처 돼지국밥이 드시고싶다면 초량국밥으로~ [내부링크]

부산 하면 돼지국밥이 유명하죠 저도 부산에 출장간김에 돼지국밥을 먹었습니다. 부산역 근처에 있는 초량 돼지국밥 이라는 곳이 눈에 들어와서 들어갔습니다. 사진이 잘 안보이긴 하는데 돼지국밥, 내장국밥,순..

부산 해운대 양갈비를 드시고싶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부산해운대에서 양갈비를 먹었어요~ 징기스라는 곳이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괜찮았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양고기와 즐길수 있는 술 메뉴입니다~ 이거는 메뉴판 세트메뉴도 있고 그냥..

진주에서 모르는사람이 없다는 회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월달에 진주에서 회를 먹었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영문모르게 친구 아시는분 결혼식을 가기전날에 회와 랍스타를 먹었습니다. 킹크랩과 랍스타가 있었는데 킹크랩은 비싸서 못사주겠다고...

신대방삼거리 부추삼겹삽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대방삼거리에 있는 부추삼겹살집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위치는 신대방 삼거리역쪽에서 바로 근처에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아서 자주가는 곳입니다~ 삼겹살 2인분을 먼저시켰어..

제주도 자전거 여행기 2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자전거여행 2일차 이야기를 써보겠습니다~ 처음에 게스트하우스에서 향한곳은 모슬포항입니다. 보통 항구들과 같은 모습이었습니다~ 점심 때가 되서 모슬포항에서 유명한 제주밀면을 먹..

신대방삼거리역 참치맛집 역시 한사라참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선선해졌네요 이럴때 일수록 감기 조심하셔야됩니다! 친구따라 신대방삼거리에 있는 참치맛집 한사라참치에 갔습니다. 친구 아버지가 자주 가셔서 맛있다고 같이가자고 해서 갔죠.ㅋㅋ 사실 신..

성게가시에 찔려보셨나요?ㅠㅠ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날 저는 휴가를 가서 성게 가시에 찔렸습니다..ㅠㅠ 일본의 100대 해변이라고 불리는 대마도 미우다 해변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있었죠... 그러다 그만.................. 성게를 밟아서 발에 성게..

11월7일 신문에서 알게된 이야기 [내부링크]

1. 검사 적폐수사 과거사에 빠진 적폐수사를 하느라 최근 두달간 일요일에도 쉬지도 못하고 있다네요 2. 중앙마라톤 우승 중앙마라톤 남자부에서 로노 여자부에서는 김도연이 우승했네요 3. 낙태죄 폐지 청원 원치..

야근하는월요일 [내부링크]

오늘은 늦게까지 야근을 하고 집에 가네요.. . 행사가 11월에 많아서 바쁜11월이 될거 같습니다. 요번주에는 용인행사갔다가 중간에 부산갔다가 말에는 경주까지. .. 11월은 참 빨리 갈거같습니다

청계천 빛초롱축제에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월의 첫번째 토요일 청계천에서 열리는 빛초롱축제에 다녀왔습니다. 11월3일부터19일까지 청계천에서 열리는 축제이고 미리 평창올림픽종목들도 만나볼 수있습니다.^^ 평창올림픽을 알리는 마스코트..

20171030 달리기 [내부링크]

갑자기쌀쌀해진날씨에도불구하고 회사끝나고 집에와서 보라매로 향했습니다. 집에오니10시였지만 더이상불어나는  몸을 보고있을수없기에 운동을  열심히하기로했습니다.

양재에서 맥주한잔 [내부링크]

일 끝나고 용인에서 양재로 데려다주셔서 그쪽에서 보이는 치킨집으로 들어갔습니다.

날씨가쌀쌀하네요 [내부링크]

 갑자기 비가온후 쌀쌀해졌네요  왜주말만되면 날씨가이런지모르겠네요 그래도 불금 이니 주말 잘보내세요~~

제주도 자전거여행 1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자전거여행에 대해 포스팅을 써볼까합니다. 2013년 여름방학 무더운 8월에 혼자서 자전거 여행을 하러갔습니다. 일정은 8월27일부터 8월30일까지 처음에 비행기를 타고 가면서 찍은 사..

날씨가추워졌네요 [내부링크]

갑자기하루사이에 초겨울날씨가됬네요. ..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근처 숙소 춘천 펫 아일랜드 펜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2019년 겨울에 다녀온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근처 숙소인 펫 아일랜드 펜션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원래 친구들끼리 여름에만 여행을 가는데 이번에는 특별히 겨울 여행..

뉴스보면서 돈버는 어플 뉴스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돈버는 어플 뉴스픽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요즘에 돈버는 어플이 정말 많아진거 같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쉽게쉽게 돈을 벌고 싶어하고 어차피 핸드폰을 많이 사용하기..

간단하게 서브웨이 샌드위치 주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서브웨이 샌드위치 주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 근처에 서브웨이가 있어서 점심에 가끔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사먹는데 그냥 일반 가게와 달리 서..

창업 성공을 위해 도움이 되는 외국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창업 성공을 위해 도움이 될만한 외국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외국 사례를 통해 한국에서의 사업으로 접목 시키면 좋을 거 같습니다. 창업성공을 위해 도움이 되..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레이스 접수 및 대회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봄을 알리는 벚꽃 축제가 지나고 여러가지 축제들이 많은 봄 입니다. 달리기에 좋은 계절인 만큼 여러가지 마라톤 대회도 펼쳐 집니다. 오늘은 브랜드 마라톤 대회인 메르세데스 벤츠..

[파워포인트 공부하기] 파워포인트로 텍스트에 그림 삽입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로 텍스트에 그림 삽입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냥 텍스트만 삽입해도 되지만 심심할 경우나 톡특한 효과를 내기위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파워포인트..

2019년도 퓨쳐스리그 상무야구단 합격자 명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2019년도 상무 야구단 합격자 명단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야구선수들이 프로구단에 입단했다가 병역의 의무를 다해야하기때문에 군대에 가서도 계속 운동을 할..

프로야구 LG트윈스 경기 예매하는 방법 및 입장권 가격 [내부링크]

드디어 프로야구 시즌이 돌아왔네요~~ 전 LG트윈스 팬으로 작년에 수도권 경기장은 많이 갔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올해도 자주 다녀야죠^^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LG트윈스 경기 예매하는 방법과 입장권 가격에 대..

바나나우유 드시고 일 하세요 [내부링크]

따분한 오후 시간이네요. 따분한 오후 시간을 보내고 있으신 분들을 위해 이벤트 소식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바나나맛 우유와 마스크팩, 아이크림 샘플 드리는 이쪼메디 이벤트네요 회원가입 하면 주니까 모르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