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t2an의 등록된 링크

 mint2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카무트효소 효능, 부작용, 가격 등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최근에 알게 된 건강에 좋은 식품이 있는데 너무 좋아서 소개하고 싶어졌어요! 그 식품은 '카무트 효소'인데, 이건 이집트에서 유래한 곡물이에요. 카무트 효소는 먼저 단백질이 많아서 운동이나 다이어트하시는 분들한테 너무 좋아요. 그리고 항산화 기능도 강해서 세포 건강도 챙겨주고, 염증도 억제해줘서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노화 예방에도 도움이 될 수 있고요. 그리고 면역력도 높여주고, 당뇨 환자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낮은 혈당 지수때문에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나 당뇨 관리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주고 싶어요. 그리고 뭔가 배가 차면서도 뭔가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에게도 괜찮은것 같아요. 그런데 ..

gta5 치트키 사용법, 돈, 무적 등 총정리 모음 [내부링크]

GTA 5는 Grand Theft Auto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현실적인 오픈 월드 환경에서 범죄를 주제로 한 게임이다. 게임 은 로스 산토스라는 가상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이랍니다. 현실적인 그래픽과 자유로운 플레이 스타일이 특징이며, 플레이어는 자동차, 비행기, 보트 등 다양한 수단을 이용해 자유롭게 이곳저곳을 탐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에픽 게임즈에서 무료로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접할 수 있게 되기도 했었는데요. 오늘은 게임 치트키 사용방법과, 종류, 총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GTA 5 게임 치트키 사용방법 게임 내에서 치트키를 사용하려면 특정 키를 눌러 치트 코드 창을 열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 키를 누르면 창이 열리고, 여기에 치트 코드를 입력한..

한예슬 피부관리 비법, 울쎄라, 써마지 방법, 가격, 장점, 단점 정리 [내부링크]

1. 한예슬의 피부 관리 비법 한예슬 씨의 피부 관리 비법은 정말 세심하게 신경 쓰는 편이에요. 그녀는 특히 울쎄라와 같은 고급 피부 관리를 주기적으로 받아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술을 활용해서 피부의 탄력과 빛을 유지하는 비결을 가지고 있답니다. 2. 한예슬 울쎄라 장점 울쎄라의 장점 중 하나는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를 리프팅할 수 있다는 거예요. 부작용도 적어서 안전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고, 짧은 시간 안에 완료돼 휴식 후에도 빠르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어요. 3. 울쎄라 단점 물론, 울쎄라에는 조금의 통증이 동반돼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수면 마취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또한 시술 중에 피부가 뜨거워져 화상과 비슷한 느낌이 있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

차 저렴하게, 싸게 사는 방법, 시기 등 알아보자 [내부링크]

차량 선택 및 구매 시기 소비자 행동 경향에서 나타나는 일반적인 차량 구매 세그먼테이션은 첫 번째 차는 주로 중고차를 선택하며, 중간 차는 국산차를 선호하고, 최종 차량으로 외제차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의 증가와 함께 새 차 구매 결정이 이루어지는데, 이를 위해서는 주변 지인의 추천이나 딜러를 통한 상담을 통해 차량을 선택하게 됩니다. 딜러의 전문 지식은 구매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는 가격 협상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Image by OpenClipart-Vectors from Pixabay 차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시기 연례적으로 개최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9월 말부터 10월 초까지의 기간에 차량 구매자들에게 최대 15%까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현대기아 자..

흰옷 이염 얼룩 제거하기, 누런때, 김치국물 물들었을때 ft.락스 [내부링크]

오늘은 흰색 물든 옷 이염 제거 빨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흰색 옷은 깨끗하고 세련되게 보이는 장점이 있지만, 색 있는 옷과 함께 세탁하다가 이염이 되거나, 음식이나 음료 등으로 얼룩이 생기면 골치가 아프죠.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흰색 옷을 다시 하얗게 복구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흰색 옷 이염 제거 빨래하는법 흰색 옷에 이염이 된 경우,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은 락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락스는 표백제의 일종이기 때문에 염료를 제거하고 세균을 죽여주는 역할을 해주거든요. 1. 락스와 물을 1:10의 비율로 섞어서 이염된 흰옷을 10분 정도 담가놓으세요. 흰가방이나 흰 신발도 동일하게 처리하면된답니다. 락스 원액을 직접 사용하면 옷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40도 정도 미지근..

단발 레이어드컷 연예인 박규영 단발 히메컷 [내부링크]

최근 박규영이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인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단발로 변신한 그녀는 특히 히메컷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로써 그녀는 이전과는 다른 매력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박규영의 단발 히메컷 스타일은 고요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전하며, 그녀의 얼굴 특유의 아름다움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고귀한 가문의 아가씨를 상징하는 히메컷 스타일은 헤어스타일에서 뱅을 얼굴을 감싸는 특징이 있어 얼굴의 라인을 부드럽게 감싸주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박규영은 이 스타일을 레이어드와 조합하여 개성 있고 세련된 룩으로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그동안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트렌디하면서도 독자적인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전의..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는 법 [내부링크]

계정이 없어도 인스타그램 사이트 쉽게 볼 수 있는 방법, 연예인이나,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을 보려면, 반드시 계정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계정이 없거나, 계정이 있더라도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을 방문하였을 때 방문 기록이나 흔적을 남기고 싶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PC와 모바일에서 인스타 로그인 없이 보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인스타그램을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계정이 없이 확인하려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로그인 없이 인스타 그램을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인스타 로그인 없이 보는 법으로 활용하기 좋은 사이트가 몇 가지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따로 하지 않아도, 알람이나 흔적이 남지 않도록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은..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 노란 화면 해결하기 [내부링크]

아이폰만 사용한 지 오래되었지만, 이것저것 다양한 기능이 많아서 아직까지도 제대로 못쓰고 있다는 생각이 들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에요. 주변에 아이폰을 처음 쓰다 보면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현상이 있다며 불편하다는 사람이 있어요. 이게 자동 밝기 설정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배터리를 절약하려고 아이폰에서 저절로 조절을 해주는 것 때문에 이런 현상이 있는 것인데요. 사용자의 배터리를 걱정해준다니 아주 고맙지만 갑자기 색감이나 밝기가 바뀌니 불편한 부분입니다. 그럼 살펴보고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에 관한 세팅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자동 밝기 비활성화 하기 1. 설정 - 손쉬운 사용으로 이동합니다. 2. 디스플레이 및 텍스트 크기로 이동합니다. 3. 자동 밝기를 비활성화합니다. 맨 밑에 위치하고 있는 자..

서울스토어 친구할인코드 mint2an 추가 5% 할인 [내부링크]

서울스토어 친구할인코드 mint2an 옷 저렴하게 구매하는방법 오늘은 서울스토어 친구할인코드를 이용해서 옷, 화장품, 가방 등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온라인, 모바일로 쇼핑할때 최저가 잘 찾..

동물의 숲 플레이일지#3 고순이가 왔다, 옷가게 열기 [내부링크]

동물의 숲 플레이 일지 3번째, 시간 순이 아니라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플레이 일지입니다. 얼마 전 너굴 상점이 완공이 되고, 상점에 가니 소닉 같은 동물이 있었습니다. 가게 오픈도 축하할 겸 보러 왔다고 대..

동물의 숲 플레이일지#2 분실물 찾아주기, 레온한테 곤충 비싸게 팔기 [내부링크]

동물의 숲 플레이 일지, 조금씩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며칠이나 지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시간 순으로 쓰지 못해서 큼직큼직한 진행 정도로 플레이 일지를 써보려고 합니다. 아무튼 새벽에 일찍 동물의 숲을 하..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머니 늘리는 방법, 인벤토리 확장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머니 늘리는 방법, 인벤토리 확장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열심히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저는 플레이 일지 쓰는 건 조금 늦은 것 같고, 플레이하면서 하나씩 습득하고 있는 정보를 올려보려고..

[포토샵 중급] 인물 사진 머리카락 누끼따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엔 간단하게 누끼를 따주는 프로그램이나 사이트들도 많이 생기고 그래서 사진 편집이 쉬워졌는데요, 그래도 퀄리티 높은 작업물을 만들어낼 때 디테일한 작업이 필요하니 포토샵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 것 같..

[디자인 정보] 그라데이션 컬러 조합, 컬러 참고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글씨에 그러데이션을 넣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렇게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작업을 할 때에 색 조합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항상 작업을 할 때 어떤 색을 조합해야 할지 고민에 빠지곤..

[포토샵 기초] Levels 레벨값 조절해서 어두운 사진 보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포토샵에서 어두운 사진 보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블로그를 하면서 사진 편집을 할 때 사진 밝기를 가장 많이 조절하는 것 같습니다. 포토샵이 아닌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라이트룸 같은..

[포토샵 기초] 포토샵으로 글씨에 그라데이션 효과 넣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포토샵에서 가장 기초적이면서, 간단하고, 간단하면서도 충분히 꾸민 효과를 낼수있는 글씨에 그라데이션 효과 주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단색으로 표현하는걸 좋아해서, 그라데이션은 많이 사용..

[포토샵 기초] 클리핑 마스크 (Create Clipping Mask)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토샵에서 자주 쓰이는 클리핑 마스크에대해 알아봅시다. 가장 기초적인 내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포토샵을 사용하다보면, 원하는 틀에 맞게 이미지를 넣거나 글씨에 이미지를 넣거나 하는데..

[포토샵 정보] 어도비 포토샵 정품인증하는 방법, 경고 팝업 안뜨게 하기 [내부링크]

열심히 포스팅하면서 포토샵을 쓰고있는데 어도비 비정품 경고 팝업, 알림이 뜨는겁니다. 정품 사용중이 아닌것으로 밝혀졌으며, 일정 시간인 경과하면 소프트웨어가 차단 될 거라고 경고가 딱 뜨는게 아니겠습니..

[게임]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스팀 할인으로 뒤늦게 시작하는 몬헌 초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새벽에 갑자기 스팀 PC판 몬스터헌터 월드 (Monster Hunter: World) 그리고 아이스본 합본팩을 지르게 되었습니다. 몬헌 초보의 길... 스팀에서 할인을 하고 있기도 하고, 게임 좋아하는 커플이..

[정보] 크레마 사운드업 양품테스트 방법, 케이스 구매, 이북리더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월에 기념일이 있어서 생각하지도 못했던 크레마 사운드업을 선물받았습니다. 표현은 소소했더라도, 굉장히 마음에들고 행복했던 선물이었던 이북리더기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크레마 사운드업 후기..

서울스토어 친구할인코드 mint2an 옷 저렴하게 구매하는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스토어 친구할인코드를 이용해서 옷, 화장품, 가방 등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온라인, 모바일로 쇼핑할때 최저가 잘 찾고계시죠? 여기에 쿠폰이랑, 할인 세일 같은거 붙으면 더욱..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지 1일차 [내부링크]

어제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이 드디어 발매되었습니다. 저도 게임을 진행하면서 플레이 일지를 써보려고합니다. DL로 살까 칩으로 살까 고민했는데 칩으로 샀어요. 스타듀밸리나 심즈 같은..

닌텐도 스위치 캡쳐 스크린샷 찍는 방법 &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닌텐도 스위치 캡쳐 스크린샷 찍는 방법과 PC 옮기는 방법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사실 제가 몰라서 제가 알아보려고 포스팅하는 거랍니다. 오늘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칩을 배송받아서 하기 시작했..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입문자라면 필수로 구매해야할 타이틀 소개 [내부링크]

이시국이지만, 대체제가 없는 닌텐도 스위치는 이번 2020년 3월 20일 모여봐요 동물의 숲 발매로 에디션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 새롭게 입문하시는 분들이 늘어났습니다. 닌텐도는 휴대용으로 들고다니면서 언..

킹덤 시즌2, 2020년 3월 13일 넷플릭스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3월 13일 드디어, 킹덤 시즌2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시즌 1도 굉장히 국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고, 시즌2가 빨리 나오길 바라는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시즌 2가 오픈되자마자..

방탄소년단 ON 가사, 2020년 방탄소년단 국내 활동 앨범 [내부링크]

2020년 1월 17일, 방탄소년단은 선공개곡 Black Swan을 먼저 공개하였고, 1월 28일에 제임스 코든 쇼에서 Black Swan을 방탄소년단이 직접 공연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 2월 3일, MAP OF THE SOUL : 7 제이홉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전미도, 김대명 캐스팅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2020년 3월 12일부터 2020년 5월 28일까지 방송 예정인 tvN 목요드라마입니다.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3월 20일 발매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가 나오고, 예전부터 많은 팬들이 기다렸던 닌텐도 스위치 용 동물의 숲이 드디어 2020년 3월 단독으로 출시가 됩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동물의 숲 시리즈들 중에 가장 최신작이 될텐데요. 국..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Minecraft)는 마르쿠스 알렉세이 페르손이 개발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배급하는 오픈 월드 인디 게임입니다. 개발사 모장 배급사 모장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 16 다운로드 설치 한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사실 저는 어도비 프리미엄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복잡한 작업 필요없어서 프리미엄 러쉬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한달에 만..

자수정 원석 의미, 효과, 팔찌 효능, 크리스탈 [내부링크]

자수정은 정신력을 강화하는 의미와 효과가 있습니다. 정신적인 강함이 필요한·상담사·치료사·점쟁이·교육자·창업자 등에게 인기입니다. 정신력 소모가 심하신 분들은 자수정..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Escape from Tarkov), 배틀 그라운드가 질렸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Escape from Tarkov) 입니다. 최근 국내도 그렇고 다른 나라에서도 갑자기 뜨거운 이슈로 떠오른 게임입니다. 2월에 게임을 할인과, 많은 스트리머..

마이 타임 앳 포샤, 거스트(GUST) 호감도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 타임 앳 포샤에서, 결혼 상대로 공략가능한 NPC 거스트 호감도 공략편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거스트는 여동생과 가족한테는 헌신적이지만, 처음 말을 걸었을때 '얘는 왜이렇게 싸가지가..

마이 타임 앳 포샤 : My Time At Portia , 스타듀밸리, 동물의 숲같은 게임! [내부링크]

마이 타임 앳 포샤 : My Time At Portia 스타듀밸리, 심즈,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동물의 숲같은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이 타임 앳 포샤도 해 보셨을까요? 아직 안해보신 분들이라면 추천드리..

콜 오브 듀티 : 워존,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신작 게임 배틀로얄 [내부링크]

글로벌 인기 FPS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최신작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콜 오브 듀티: 워존 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콜 오브 듀티: 워존은 멀티플레이 전용으로 출시되지만, 기본 무료 플레이를 지원한다는 점에서..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내부링크]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방법 손끝이나 브러쉬를 이용하여 내용물을 적당량 취해 눈가에 부드럽게 블렌딩해줍니다. 제조업자 및 제조판매업자 씨앤씨인터내셔널/애경..

원석 효능 백수정 자수정 장미수정 연애운 정말 좋을까? [내부링크]

요즘 원석 효능에 대해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알아보았답니다. 예전에는 그냥 어항에 넣는 예쁜돌 정도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힘을 가지고있더라고요. 살짝 미신같지만 그래도 믿고싶고, 행운을 얻고 싶은 마..

3월 신작 게임, 둠 이터널 (Doom Eternal) [내부링크]

둠 이터널 (Doom Eternal) 2016년에 발매되어, 저도 열심히 했던 둠의 후속작인 '둠 이터널'이 원래 발매하기로했던 19년 이후 드디어 2020년 3월 20일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원 등 콘솔 부터 PC 플랫폼 '베..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The Witcher 3: Wild Hunt) [내부링크]

더 위처 3 : 와일드 헌트 The Witcher 3: Wild Hunt 개발사 CD 프로젝트 RED 배급사 CD 프로젝트 디렉터 콘라드 토마스즈키위즈 매튜즈 카닉 세바스찬 스테핀 작가 마르신 브라카 보리스 포가즈무라스키위즈 시리..

티스토리 블로그 처음 시작하기, 차근차근! [내부링크]

그동안은 네이버 블로그만 열심히 했는데, 이제는 티스토리 블로그도 열심히 해보려고 해서 오늘 새 블로그를 하나 만들었다. 이제 첫걸음이지만, 티스토리는 확실히 CSS도 수정할수있고, HTML 코드 수정도 가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