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teacher의 등록된 링크

 minteach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큐로컴 4월1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큐로컴 자회사 스마젠 설립자 강칠용 캐나다 웨스턴온타리오대 교수가 코로나19 백신 개발한다는 소식에 오전에 거래 대금이 몰렸습니다. 어제도 주가가 22%로 마감한 이후에 오전부터 뉴스를 뿌리는 패턴은 전형..

남선알미늄 4월1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정치 테마주 남선알미늄 입니다. 정치테마주라서 딱히 뉴스나 재료는 따로 설명 안드려도 잘 아실껍니다. 사실 어제 포스팅을 적어놓고 너무 재료나 쓸거리가 없어서 저는 매수만 해놓고 포스팅을 따로 하지 않은..

필룩스 3월31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필룩스의 미국 자회사인 바이럴진이 개발하고 있는 면역항암제 ‘AD5-GUCY2C-PRADE’의 임상2상 승인에 대한 결과가 좋나봅니다. 아직 뉴스가 나오진 않았지만 심상치 않는 흐름을 보여주는 필룩스 입..

코미팜 3월31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국내 기업 중 코로나19 치료제 관련 임상시험 계획을 제출한 기업은 부광약품, 코미팜, 크리스탈,지노믹스 뿐이다. 코미팜은 식약처 보완요청으로 허가가 늦어질 것으로 보여 부광약품이 국내 업체중 가장 먼저..

부광약품 3월30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부광약품도 지난 3월 10일 항바이러스제 ‘레보비르(성분명 클레부딘)’가 코로나19 치료에 효과를 보였다고 발표했었습니다. 인간면역력결핍바이러스(HIV) 치료제 ‘칼레트라’와 비슷한 효..

에이프로젠제약 3월30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WHO에서 실험 대상 치료제는 말라리아 치료약인 '클로로퀸'과 '히드록시클로로퀸', 에볼라 치료제 '렘데시비르'를 비롯해 HIV(인간면역결핍바이러스) 치료제 '로피나비르'와 '리토나비르', 이들 두 약물과 항바이..

에이프로젠제약 3월27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렘데시비르 관련주가 되어버린 에이프로젠제약 입니다. 렘데시비르 관련 약물 생산 가능하다는 찌라시와 기존에 생산하던 광범위 항생제 '라타목스' 가 코로나19 관련 치료제 부각 가능성 때문에 주가가 상승중인..

셀리버리 3월26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셀리버리는 중증패혈증 치료제 ‘iCP-NI’의 한국과 미국 임상을 동시에 추진한다. iCP-NI는 20종 이상의 염증성 싸이토카인을 제어해 사이토카인 폭풍을 억제하는 기전이다. 사이토카인 폭풍이란 인체에 바이러..

신풍제약 3월26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미국 약물재창출 전문가 션 애킨즈 박사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연구개발을 논의했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션 애킨즈 박사는 신풍제약과 협업하게 될 경우 각국의 규제기관에 서류를 전달..

비씨월드제약 3월26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식약처가 코로나19 치료를 위해 하이드록시클로르퀸 연구에 대해 연구자임상을 승인했다는 뉴스로 좋은 흐름을 주고 있는 말라리아 예방약 '클로리퀸' 관련주 비씨월드제약 입니다. 이전에 포스팅을 했었던 종목..

랩지노믹스 3월25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오늘 트럼프 미대통령이 코로나19 미국 사태가 심각해짐에따라 헬프를 긴급하게 요청하면서 오전부터 코로나 관련주 들이 요동을 치는 시장입니다. 씨젠, 랩지노믹스, 수젠텍, 피씨엘, 파미셀 등등 많은 코로나..

셀리버리 3월24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중인 싸이토카인폭풍 억제 중증패혈증 치료제(iCP-NI)의 빠른 임상 진입 및 상용화를 위해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두 곳에서 동시..

파미셀 3월24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미국 정부에서 바이러스 진단을 자국민에게는 무료로 제공하기로 결정이 나면서 미국 내 진단수요 급증이 예상되는데 각종 바이러스 분자진단에 필요한 진단시약과 유전자 치료제의 주원료로 쓰이는 뉴 클레오시..

비씨월드제약 3월23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미국 정부가 코로나19 치료제로 검토 중인 말라리아 예방약 '클로로퀸'에 대해 언급한 이후로 주가가 좋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비씨월드제약 입니다. 클로로퀸 관련주 로는 비씨월드제약, 신풍제약, 화일약품..

신풍제약 3월23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코로나19 치료에 사용 가능한지 시험을 지시한 말라리아 치료제 클로로퀸(Chloroquine)의 치료효과를 검증하기 위한 임상시험이 국내에서도 시작됐다. 22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의료..

랩지노믹스 3월23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씨젠, 수젠텍 과 함께 진단키트 관련주 3대장을 잡고 있는 랩지노믹스 입니다. 금요일에 폴란드에 코로나 19 진단키트를 유럽지역 의료기기 기업 에일랏(EILAT)과 폴란드 현지 의료기관에 코로나19 진단키트 10만..

부광약품 3월20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치료제 개발이 드디어 닻을 올렸다. 첫 주자는 부광약품이다.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부광약품은 기존에 보유하던 항바이러스제 레보비르를 통해 코로나19 치료 효과를 확..

마크로젠 3월19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18일 개인별 환자를 대상으로 영남대학교병원에서 이뮨메드가 개발 중인 염증성 바이러스질환 치료제 ‘HzVSF 13주(VSF)’를 코로나19 치료를 위한 ‘치료목적사용&rsquo..

레몬 3월18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나노멤브레인과 나노마스크 테마를 가지고 있는 레몬 입니다. 톱텍(대표 이재환)은 자회사 레몬(대표 김효규)과 함께 마스크 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내달 초부터 일 최대 300만개 마스크를 생산하고 월 최대 1억개..

신풍제약 3월18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말라리아 치료제가 코로나19에 효과가 있다는 소식과 중국언론에서 “국과학원 우한감염병 연구소, 군사과학원 군사의료연구원, 생물안전대과학연구센터가 에볼라 치료제인 ‘렘데시비르’와 함께..

녹십자셀 3월18일 차트분석 [내부링크]

GC녹십자셀이 미국 진출 계획을 공식화하면서 최근 전임상을 마친 CAR-T 치료제의 미국 임상과 국내 시판 중인 면역항암제 '이뮨셀엘씨'의 미국 판매허가를 동시 추진하는 투트랙 전략을 구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셀리버리 3월17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당사가 개발 중인 중증 패혈증 치료제 iCP-NI의 코로나 치료제로써의 역할이 될것이다. 라는 기대감이라는 테마가 남아있는 셀리버리 입니다. 주가는 계속 하락세에 있다가 오늘 바닥권에서 반등이 나오는 있는..

모트렉스 3월17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자율주행 관련 테마주 모트렉스 입니다. 장 시작 후 갭 하락 이후에 주가가 상승후 급락이 나오기 직전인 상황입니다. 이전 지지선이였던 2,285원 부근에서 터치후 급등 하여 상승 했으나, 유입되는 거래대금이..

피씨엘 3월17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코로나19 감염 여부를 확인하는 진단키트를 피씨엘 제품에 긴급사용 승인했다. 라는 뉴스와 함께 오전 부터 좋은 주가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피씨엘 입니다. 저도 오전부터 시장 매수에 참여..

메가엠디 3월16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교육 관련 테마주 메가엠디 입니다. 4월 개학 연기 가능성으로 인해 오늘 주가가 좋은 흐름으로 움직였습니다. 같은 테마주로는 아이스크림에듀, YBM넷, 비상교육, 메가스터디교육, 메가스터디 등이 있습니다. 메..

부광약품 3월16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레보비르가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될 기대감에 주가가 움직이고 있는 부광약품 입니다. 오늘 주가가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선 3월13일에 차트 분석중에 일부 글 입니다. " 장 초반 터진 거래대금과,..

마크로젠 3월16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코로나19 치료제 이뮨메드 관련 테마로 시장에 관심을 꾸준히 받고 있는 아직 살아있는 테마 마크로젠입니다. 라며 금요일에 소개 해드렸었습니다. 34,850원 지지선 터치 시 매수 36,900원 돌파 때 거래대금 터질..

신풍제약 3월16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이전에 포스팅 해드렸던 신풍제약 입니다. 금요일 장에도 강한 지지가 나왔었던 7,910원 부근에서 오늘도 지지가 나온 후 주가는 상승중입니다. 이런 자리는 지지 가격을 알고 있기 때문에 주가 떨어질때 재빠르..

마크로젠 3월14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몇일전 저도 매수참여를 했었고 차트도 함께 소개해 드렸던 마크로젠 입니다. 코로나19 치료제 이뮨메드 관련 테마로 시장에 관심을 꾸준히 받고 있는 아직 살아있는 테마 마크로젠입니다. 이전에 올려드린 마크..

YBM넷 3월14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교육 관련 테마주로 최근 흐름으로는 메가엠디, 아이스크림에듀를 제치고 대장을 잡고 있는 YBM넷 입니다. 3/11일 부터 꾸준한 거래대금이 유입이 되고 있으며, 개학 연기에 대한 기대감으로 인해 고점을 뚫어줄..

분봉 차트에 거래대금 표시 하기 키움증권 수식 [내부링크]

거래량은 투자 결정을 확인하는 가장 일반적이고 보편적인 지표입니다. 주가는 시장의 일시적인 흐름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으나, 거래량은 시장의 매수세와 매도세의 힘겨루기로 나타나는 결과 물이기 때문에 시..

부광약품 3월13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레보비르가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될 기대감에 주가가 움직이고 있는 부광약품 입니다. 레보비르는 이미 허가를 받은 약제이고, 신약개발 같은 경우는 독성이 있는지 안전성이 있는지에 대한 검증시간이 가장 오..

녹십자셀 3월13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개발중인 면역세포치료제의 효과를 확인했다." 라는 뉴스가 나오며 급등을 보여준 녹십자셀 입니다. 관련주로는 2등주 녹십자랩셀 종목이 있습니다. 하락장 속에서 단기 뉴스로 개미를 꼬시고 급락시키는 종목이..

씨젠 3월13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진단키트 대장주 씨젠 입니다. 코로나19가 터지기 전부터 씨젠은 좋은 회사였습니다. 기술력도 좋고 회사도 좋습니다. 지금은 누구나 알고 있는 재료인 진단키트 대장 씨젠입니다. 해외에 눈에 띄는 수출 이슈가..

아이스크림에듀 3월13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인한 교육 관련주 아이스크림에듀 입니다. 휴교 연장 기대감과 실제 휴교가 이루어질시 실적에도 반영이 되는 실질 수혜주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이 초토화 된 상황에서도 매수 하기 좋은..

진원생명과학 3월13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코로나 관련주로써 이노비아 와 함께 가는 진원생명과학 입니다. 빌게이츠 지원금 관련 뉴스로 인해 주가가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주가 상승 후 가격을 잘 유지해주고 있는 진원생명과학 입니다. 최근 주가도..

신풍제약 3월13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주식시장이 초토화 된 아침입니다. 하지만 이런 장에서도 사람들의 관심은 몰릴 수 밖에 없습니다. 비씨월드제약 과 신풍제약 중에 움직일것으로 예상하고 대기중이였는데 신풍제약이 오전에 거래대금 1위를 차지..

신풍제약 3월12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언젠가 크게 한번 상승이 나올듯한 흐름을 매일 보여주는 신풍제약 입니다. 큰 상승 이후 등락폭을 줄여가며 상승과 반복을 해나갔지만 오늘은 좀 달랐습니다. 전일, 전전일 하고 다른 거래대금을 오전중에 터트..

코미팜 3월12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사이토카인 에 파나픽스가 억제효과가 있다며 긴급임상시험계획을 신청했다." 라는 코로나 테마의 코미팜 입니다. 식약처 승인이 나는 순간 날아가 버릴것 같은 코미팜 입니다. 현재 여러 종목들이 앞다투어 신..

EDGC 3월12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오늘 오전에 실시간차트로 만나본 EDGC 종목입니다. " 이원다이애그노믹스(이하 EDGC)는 계열사인 솔젠트의 코로나19 진단시약에 대한 해외 수출 계약 및 공급 문의가 폭발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자체적으로 보유..

레몬 3월12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상장 이후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레몬 입니다. 테마는 나노 관련으로 마스크, 나노산업 등 뉴스 검색해 보시면 많이 나옵니다. 회사의 기술력은 상당 하며 제 2의 센트럴모텍 느낌이 납니다. 첫 상한가 이후..

EDGC 3월12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하락 이후 어제는 횡보 하였습니다. 오늘 오전부터 거래대금 터트리면서 시장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후 10분봉에 강한 지지선인 7,760원이 포착되었습니다. 이후 급락이 나온 구간을 다른 차트로 봐보겠습니다...

톱텍 3월12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우선 10분봉 입니다. 전일 약 하락때 나타난 강한 지지선을 터치하면서 어제 주가가 횡보로 들어섰습니다. 오늘 오전부터 거래대금 터트리며 강한 상승후 현재 눌림 구간입니다. 10분봉에 발견된 1차 지지선 10,1..

파미셀 3월12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오전 큰 상승 후 박스권을 이탈한후 강한 지지라인이 포착되었습니다 현재 박스권을 형성하면서 저항 9,770원 지지 9,670원 에서 힘싸움이 펼쳐지고 있는데요. 지지에서 호가창을 지켜주는 흐름을 강하게 보여주..

부광약품 3월12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전일 강한 지지선인 16,400원에서 우상향 패턴 이후에 오전부터 시장에 수요가 생겨서 상승 흐름을 탔네요. 이후 1차 지지선 16,850원 2차 지지선 17,450원 패턴을 보이며 오늘 차트가 좋아보입니다. 1차 지지선..

진원생명과학 3월12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전일 5,220원 지지라인을 잘 유지하면서 시가 갭을 띄우고 시장에 관심을 한번에 끄는데 성공했습니다. 이후 박스권이탈없이 5,730원에서 참 예쁜 지지선이 나와주었습니다. 보유 하신분들은 수익 축하드리고 지..

마크로젠 3월12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장 시작후 시외 하락으로 인한 투자심리악화로 인해 하락과 반등을 반복하다가 전일 상한가를 기록할때 뚫어주었던 지지선을 깨고 1분봉 최종 지지라인인 37,050에서 강한 반등이 나왔습니다. 이후 우상향 후 이..

모트렉스 3월11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모트렉스, 이에스브이, 모바일어플라이언스, 대성엘텍 등등 어제 테마를 형성 했던 종목중에 오늘 이에스브이는 점상을 가버렸고 모트렉스는 그 힘을 업고 오전에 거래대금을 10분간 251억을 터트리며 큰 상승 흐..

미코 3월11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씨젠, 랩지노믹스, 수젠텍과 함께 진단키트 관련 테마를 이끌고 있는 미코입니다. 다른종목을 따라가는 흐름이고 급등이 크게 연출이 되서 쫄깃함을 선사해주는 종목입니다. 저는 무서워서 미코를 주로 보기만 합..

랩지노믹스 3월11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진단키트 관련주로써 어제는 유럽승인 관련한 뉴스 이후 10분당 거래대금 249억, 565억이라는 어마어마한 시장에 관심을 표출했습니다. 하지만 고점 형성 후 흘러내리는 과정중에 매도 거래대금이 많이 나와서 2-..

SV인베스트먼트 3월11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이뮨메드 관련해서 기대감에 상승 후 횡보를 거쳐서 오늘 이뮨메드가 개발한 코로나19 치료 후보물질이 환자 투여 과정에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강세장이 형성 되었습니다. 이뮨메드 테마로는 마크로..

알서포트 3월11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제 뉴스에서 국내 대기업 네이버 등등 에서 재택근무를 실시한다는 사전 뉴스가 있었고 오전에는 조용히 상승 하다가 10시부터 거래대금을 터트리면서 시장에 관심을 끌었습니다. 1차 눌..

알서포트 3월12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지지와 저항이 확인 되었습니다. 지지 3,910원 저항 3,985원 현재 주가가 박스권을 그리면서 지지 저항 힘싸움 중인데 저항구간을 강하게 뚫어 주었을때 신규 단타로 신규 진입 하셔도 좋아 보이는 차트입니다...

마크로젠 3월11일 차트 분석 [내부링크]

우선 마크로젠 입니다. 이뮨메드 관련해서 기대감에 상승 후 횡보를 거쳐서 오늘 이뮨메드가 개발한 코로나19 치료 후보물질이 환자 투여 과정에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강세장이 형성 되었습니다.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