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tfin의 등록된 링크

 mintf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3건입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다시보기 및 MBN 온에어 편성표 보기 [내부링크]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MBN 채널에서 월, 화 드라마로 방송하는 나의 위험한 아내 프로그램을 MBN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TV 무료 시청 방법과 편성표를 확인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

광주 사랑방잡 일자리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광주 사랑방잡 구인구직 광주에서 일하기 위한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대표적인 사이트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기 위한 광주사랑방잡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저는 광주 사랑방잡 사이트를 통해 광주를 근무지로 하..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보는법 [내부링크]

JTBC 실시간TV 보기 JTBC 채널에서는 시청자들이 좋아할만한 예능과 드라마 TV 프로그램들이 참 많습니다. 저는 JTBC 채널에 대한 편성표 확인 방법과 온에어 확인 방법 그리고 GOLF 편성표도 보는 방법에 대해 알..

2020 나훈아 콘서트 스페셜 비하인드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내부링크]

2020 나훈아 콘서트 스페셜 이번 추석은 KBS 2TV 채널에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실시간TV를 보면서 연휴를 즐겼는데요. 재방송 다시보기는 없지만 10월 3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KBS 2TV에..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부동산 조회 및 어플 사용법 [내부링크]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교통부에서는 아파트나 연립/다세대 및 오피스텔 또는 토지 등의 매물종류에 대해 실거래가를 조회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매 가격 뿐만 아니라 전월세에 대한 가격..

이찬원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새순천양조영농조합 사이트 구매방법 [내부링크]

이찬원 황칠막걸리 바로가기 미스터트롯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알 수 있는 이찬원을 모델로 하고 있는 황칠플러스 막걸리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막걸리를 구매하기 위해 굉장히 많은 분들이 구매 문의 및 주문..

배달의민족 폰트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1인 미디어 시대인 만큼 아프리카TV 또는 트위치 또는 유튜브 등과 같은 방송 플랫폼을 이용하여 내가 촬영한 동영상을 업로드 해서 돈을 버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유튜버나 네이버TV에 동영상을 업로드 하..

IBK 기업은행 통장사본 출력 방법 [내부링크]

회사를 이직하거나 또는 첫 출근을 하게되면 연봉계약서에 싸인한 월급을 받기 위한 통장사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가 처음 취업한 회사는 월급을 기업은행으로 이체 해준다고 해서 그 당시 점심시간에 기업은..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내부링크]

울산광역시의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나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한 일자리 또는 울산의 아파트나 주택 등에 대한 부동산 거래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똑똑 울산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컴퓨터..

미국구글 바로가기 사이트 링크 [내부링크]

미국구글 바로가기 사이트 링크 구글에는 정말 많은 정보들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한국에서는 여전히 네이버를 사람들이 제일 많이 사용하여 검색하지만 전문지식을 문서나 자료를 얻기 위해서는 대부분의..

무료 노래 다운로드 어플 톡플레이 추천 [내부링크]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어플 톡플레이 추천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어플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저는 정말 많은 노래 무료 다운 어플을 사용해보았습니다. 4shared, MP3바..

나눔스퀘어 폰트 다운 및 설치하기 [내부링크]

나눔스퀘어 폰트 무료 다운 및 설치 네이버에서 2016년에 만들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포한 나눔스퀘어 폰트를 알고 계신가요? 파워포인트를 사용하여 PPT를 자주 만드시는 분들이나 유튜브 썸네일을 만드..

2020년 무료토정비결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내부링크]

2020년 무료토정비결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드디어 2020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과연 2020년 무료신년운세는 어떨지, 2020년 무료토정비결은 어디서 볼 수 있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겁니다. 물론..

다나와티비 다나와tv 다시보기 주소 [내부링크]

다나와티비 다나와tv 다시보기 주소 드라마와 예능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다나와티비 사이트를 모르셨다면 현재 이 글을 잘 보고 계신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은 분명 내가 좋아하..

세이프비지트(SafeVisit) 차단 사이트 우회하기 [내부링크]

세이프비지트(SafeVisit) 차단 사이트 우회하기 세이프비지트, SafeVisit 라고 불리는 차단 사이트를 우회하여 접속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VPN 우회보다 속도가 10배 빠른 것을 장점으로 내새우고 있으..

11월 에버랜드 할인 카드 및 이벤트 혜택 내용 정리 [내부링크]

11월 에버랜드 할인 및 이벤트 행사 에버랜드에 가기 전에 꼭 11월 할인을 받으셔서 저렴한 가격에 재미있는 에버랜드 놀이기구를 이용해보세요. 연말에는 친구들 또는 가족들 또는 연인과 함께 에버랜드로 놀러가..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및 쿠쿠티비 페이스북 [내부링크]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알고 계신가요? 티비를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들은 굉장히 많은데요. 자주 망하거나 아니면 속도가 굉장히 느립니다. 하지만 쿠쿠티비의 경우 굉장히..

벼룩시장 구인구직 채용정보 [내부링크]

벼룩시장 구인구직 채용정보 일자리를 구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벼룩시장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를 활용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만약 한 번도 접속해보지 않는 사이트라면 지금 접속하여 취업자리를 알아..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통한 2020년 무료토정비결 보기 [내부링크]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통한 운세, 사주보기 이제 2020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또는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의 년도가 2020년일 수도 있겠네요. 한 해를 맞이하기 전 또는 한뜻한 한 해의 출발을 위해 2020년 토..

114114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알고 계신가요? 채용정보나 일자리 정보하면 예전에는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인크루트, 워크넷 사이트를 대부분 이용했는데요.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

울지마 내 아가 어플을 통한 아기자장가 무료듣기 꿀팁 방법 [내부링크]

울지마 내 아가 어플은 어떤 개발자 아버지가 육아의 고통을 덜기 위해 개발한 어플입니다. 이 어플에는 자장가만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기능 외에도 화이트 노이즈 기능과 아기 장난감 기능 드리고 동물,탈 것, 악..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및 할인 혜택과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나라사랑카드는 2007년 이후 징병검사를 받은 18세 이상 남자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저는 국민은행에서 발급받아 현재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나라사랑카드 발급 및 할인..

무료 음악 다운 어플을 통해 노래 무료 듣는 방법 [내부링크]

핸드폰에서 무료로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해서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음악바다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데요. 아이폰도 이 어플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쇼핑과 관련된 현대홈쇼핑이나 롯데홈쇼핑 등 대부분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홈페이지를 들어간다고 해서 바로 눈에잘 띄는 곳에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잘 찾지 못하곤 합니다. 제..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 TOP 4 추천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포함) [내부링크]

무료로 TV를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 들을 알고 계시나요? 제가 예능이나 드라마 및 미드 등의 TV 프로그램을 다시볼 수 있는 사이트 TOP 4 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티비가 있거나 티비가 여러대 있..

카톡으로 오늘날씨 및 미세먼지 카톡 메시지 받는 방법 [내부링크]

저는 카톡 메시지로 오늘날씨 정보와 미세먼지 상태를 자동으로 받아보고 있습니다. 예전에 카카오톡의 정책 변경으로 날씨정보를 카톡으로 받아 볼 수 있는 기능이 유료화 되면서 다 막혔던 적이 있는데요. 저도..

오늘 날씨와 전국날씨 및 미세먼지 농도 보는 원기날씨 어플 추천 [내부링크]

저는 미세먼지를 굉장히 싫어하는 사람 중 한명으로써 항상 자기전에 내일의 날씨를 확인하구요.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할 때도 오늘 날씨와 오늘 미세먼지 농도 상태를 확인하곤 합니다. 퇴근 후 조깅 운동을 할..

호빵넷 실시간 무료 TV 방송 보기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저는 원룸에서 혼자 자취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돈이 없는 외로운 자취생으로써 집에 티비가 없습니다. 그래서 티비 다시보기나 실시간 TV를 보고 싶을 때는 노트북을 통해 티비 프로그램 다시보기 또는 실시간 TV..

롤 전적검색 OP.GG 및 포우 사이트 TOP 4 추천 [내부링크]

롤 전적검색을 할 수 있는 사이트 TOP 4 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네 개의 사이트만 아시면 롤 전적검색 하는데는 전혀 부족함 없이 전적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OP.GG 오피지지 사이트..

모바일 크롬을 사용한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꿀팁 방법 공유 [내부링크]

유튜브는 수 많은 재미있는 동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고 뿐만 아니라 멜론 인기가요나 아이돌의 뮤직비디오들이 다양하게 업로드 되어 있는데요. 유튜브를 통해 영어공부를 하거나 음악을 듣고 싶으면 항상 핸드폰..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 표시할 수 있는 설정 방법 [내부링크]

트위터를 통해 친구나 지인 및 기타 사람들의 SNS를 보다보면 간혹 민감한 내용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라는 경고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트위터에 처음으로 가입한 계정은 기본적으로 트위터에서 폭력적이거나..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를 통해 염탐하는지 확인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인스타그램 어플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SNS 어플로는 최강의 자리를 유지하며 전 세계 수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 앱을 통해 SNS 서비스를 즐기고 있습니다. 처음 인스타 어플이 출시되었을 때는 인스..

브이앱에 올라온 동영상 고화질로 저장하여 다운로드 받는 방법 [내부링크]

좋아하는 아이돌 가수가 있다면 브이앱을 모를 수가 없습니다. 브이앱(V앱) 또는 V LIVE 라고도 부르는데요. 여기에는 아이돌들이 직접 찍은 동영상도 있으며 아이돌들이 홍보를 위해 촬영한 영상들도 있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우회하는 방법(미국구글, 일본구글)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구글을 이용하다보면 성인인증을 하라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성인인증을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어떨까요? 기분이 매우 좋지 않겠지요? 하지만 우리에게는 구글 성인인증을 우회 할 수 있..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금리 및 신청대상 [내부링크]

요즘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상품이 출시되면서 어마어마하게 많은 분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연 1~2%대의 고정금리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신청하고 있으며 사흘 만에 6조원에 도달..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하여 동영상 감상하는 방법 [내부링크]

저는 유튜브에서 재미있는 동영상들을 자주 감상하는 편인데요. 유튜브를 보다보면 분명히 19금 걸릴 동영상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종종 19금이 걸려 성인 인증을 하라고 할 때가 있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

카카오톡 캐시데이터 삭제 방법 [내부링크]

핸드폰 카카오톡의 캐시데이터를 삭제하여 용량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친구나 지인과 메시지를 주고 받거나 오픈채팅을 통해 대화를 하다보면 사진이나 동영상 등의 파일을 저장하다보..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SecretSNI 사용방법 [내부링크]

HTTPS 차단에 대해 우회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요즘 필수인데요. 필수인 만큼 많은 우회 프로그램 이 존재합니다.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우회할 수 있는 어플이 꼭 필요한 시대입니다. HTTPS 차단 우회,..

사운드클라우드 음원 추출하여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사운드클라우드 사이트란? 사운드 클라우드에 올라온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PC에 MP3 파일로 음원을 추출 하여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세계의 인디 음악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이 방법을..

택배 용어 정리 - 택배 집하 뜻 의미 [내부링크]

온라인에서 물건을 구매 후 배송조회를 하면 택배 집하 부터 시작해서 간선상차, 간선하자, 집하처리, 배달출고등의 택배 용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나마 요즘은 택배 배송이 빨리 되는 편이지만 몇 년 전만 해도..

크롬 마우스 우클릭 해제 하는 확장 프로그램 추천 [내부링크]

크롬 마우스 우클릭 해제 하는 확장 프로그램 추천 저는 주로 웹 브라우저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데요. 크롬을 통해 웹 서핑을 즐기다 보면 특정 사이트에서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도 아무 변화가 없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기 (Netflix 콘텐츠 기록 삭제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 중인 콘텐츠 시청 기록 삭제 꿀팁(PC&모바일) 넷플릭스는 유료긴 하지만 월 결제를 해 놓으면 쉬는 날 누워서 빈둥빈둥 대면서 영화를 보기 정말 좋은 플랫폼인데요. 특히 집에 큰 TV가 있다면 노트..

틴더 어플에서 사용되는 fwb 뜻 [내부링크]

틴더 앱에서 사용되는 fwb 뜻 (Friends with benefits 뜻) FWB 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미국 문화에 관심이 없으신 한국분들 이라면 아마 FWB를 처음 들어보는 영어 포현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외국인들이 많이..

FC2 video 동영상 다운받기 꿀팁 [내부링크]

FC2 Video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FC2는 일본 웹사이트입니다. 사이트는 일본 사이트지만 법인을 미국 라스베가스에 두고 있으며 주요 서비스로는 FC2 블로그와 FC2 동영상 등의 서비..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및 인스타 공백 엔터 넣기 [내부링크]

인스타 공백(엔터) 넣기 &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꿀팁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방법을 아십니까? 인스타 어플은 이상할정도로 줄바꾸기가 잘 되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는 .(점) 또는 -(대시) 문자를 통해 줄바꾸기를..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 꿀팁(인스타 스토리 비로그인 몰래보기) [내부링크]

헤어진 남자친구나 헤어진 여자친구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전여친 또는 전남친이 너무나 그립고 아직 잊혀지지 않는다면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방..

youtube mp3 변환기를 통해 유튜브 mp3 음원 추출하여 노래 다운 방법 [내부링크]

Youtube는 생활하면서 정말 뗄 수가 없는데요. 유튜브에는 재미있고 유익한 동영상들 부터 해서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노래도 같이 감상할 수 있는 천국 같은 곳입니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인스타 동영상 저장을 통한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 동영상 저장 하는 꿀팁 저는 SNS로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인스타를 사용하다보면 정말 재미있는 사진이나 동영상들이 많이 업로드 되어 올라옵니다. 그래서 출퇴근길이나 약속시간에 친구를 기..

네이버TV 동영상 고화질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TV에서 동영상 자주 감상하시나요? 저는 네이버TV를 통해 축구 하이라이트 동영상이나 예능 및 드라마에 대한 예고편등을 감상하고는 합니다. 또는 연예인 및 가수들이 촬영한 광고 동영상들도 즐기곤 합니..

노니 효능 및 노니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노니 효능 및 노니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시다. 1. 노니란? 노니는 치료약으로 쓰이는 아주 좋은 과일입니다. 대표성분으로는 프로제로닌, 산화질소 및 질산염등 수많은 성분과 20가지가 넘는 항산화 물질 등을 포..

마인크래프트 1.11.4 APK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1.11.4 APK 다운로드 링크 마이크래프트는 나이가 많건 적건 또는 성별이 남자건 여자건 구분없이 누구나 줄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이제는 스마트폰인 핸드폰으로도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

화이트리스트 뜻, 백색국가 뜻, 지소미아 뜻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화이트리스트 뜻, 백색국가 뜻, 지소미아 뜻에 대해 알아봅시다. 요즘 실시간 검색어에 화이트리스트(백색국가), 지소미아에 대한 검색어가 계속 올라고오 있습니다. 일본이 태국에서 화이트리스트(백색국가)에 대..

노노재팬 사이트 일본 불매운동 제품 및 국산 대체 제품 추천 사이트 [내부링크]

일본 불매운동 상품 및 국산 대체 상품 추천 사이트 - 노노재팬 사이트 요즘 일본 불매운동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습니다. 냄비근성으로 어차피 불매운동도 시간이 지나면 금방 사그러들것이다 라는 말도 많았지만..

GoodByeDPI 사용방법 - HTTPS 차단 우회 방법 [내부링크]

GoodByeDPI 사용법 - https 차단 우회하는 방법 https 차단을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아시나요? VPN우회나, DNS 차단 우회등과 같은 방식을 지원해주는 어플이나 사이트들이 있기는 한데 속도가 느리거나 불편한..

미국 구글 / 영국 구글 / 일본 구글 / 독일 구글 / 스페인 구글 - 구글 우회접속 하기 [내부링크]

요즘 외국 구글 사이트에 우회 접속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여러 사이트들을 다 차단해서 우회하기 위한 용도로 미국 구글과 같이 해외 구글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

페이스북 리브라 코인 및 비트코인 상승장 [내부링크]

페이스북 리브라 프로젝트 공개 및 비트코인 폭등 SNS 최대 강자라 함은 누구일까요? 네 맞습니다. 아직까지는 소셜미디어 최대 강자는 페이스북입니다. 하락하네 뭐네 말들도 많이 있지만 그럼에 불구하고 현재 S..

윤창호법이란 무엇인가? 음주운전 처벌 기준 및 처벌 강화 [내부링크]

윤창호법이란, 음주운전 처벌 강화 내용 오늘은 제2 윤창호법 첫날입니다. 음주단속에만 벌써 153명이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세상엔 정말 미X놈들이 많네요. 저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술마시고 운전하는 사람들은..

하드 캐리 무슨 뜻일까? (Hard Carry 의미) [내부링크]

하드캐리라는 말은 무슨 의미로 사용되는걸까? 하드캐리라는 단어 뜻을 아시나요? 롤이라는 게임을 아는 젊은 친구들(신세대) 분들은 모를래야 모를 수 없는 단어죠. 하지만 저 같은 구세대 사람들은 하드 캐리가..

걸으면 돈버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초성퀴즈 이벤트 정답 [내부링크]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초성퀴즈 정답은 뭘까요? 캐시슬라이드에서 스텝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어플은 아마 사용하고 계시는 분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핸드폰에 어플을 다운..

홍콩 송환법이란 무엇이며 홍콩 시위 이유 정리 [내부링크]

홍콩 송환법이란 무엇이며 홍콩 시위 이유 요즘 홍콩에서 일어난 송환법으로 우리나라 말고도 여러나라에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는 사건입니다. 핵심만 말해서 그럼 홍콩 송환법이란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요..

띠별오늘의운세 및 별자리 운세 보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띠별운세, 별자리 운세, 오늘 및 이번 달 운세 보는 팁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운세 관련된 어플도 굉장히 많이 있긴 하지만 또 어플을 새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고 하는 과..

대출이자계산기를 통해 대출금액에 대한 상환금액 조회 [내부링크]

대출이자계산기, 상환방법에 따른 이자 조회하는 방법 대출에 대한 이자및 상환금액을 조회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월 이자가 얼마인지 확인 후 내가 확실시 대출에 대한 금액을 상환할 수 있는지 파악하여..

이력서를 위한 글자수세기와 맞춤법 검사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소서를 위해 글자수 세기와 맞춤법 검사 꿀팁 글자수세기가 왜 필요할까요? 취업준비생 분들은 아무 잘 아시겠지만 회사에 지원하기 위한 이력서나 자기소개서(자소서)를 입력하다보면 글자수 제한이 있는 회사..

벼룩시장구인구직 어플로 직장 일자리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벼룩시장구인구직 앱, 회사 일자리 알아보는 팁 요즘에는 정말 취업이 쉽지 않습니다. 취업 뿐만 아니라 알바 구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람인, 잡코리아, 인쿠르트, 알바몬, 알바천국, 벼룩시장구인구직..

일본어번역기 어플인 세이 제펜 어플로 일본어 한국어 번역 [내부링크]

일본어와 한국어를 번역할 수 있는 일본어번역이 앱 세이 제팬이라는 어플을 아시나요? 일본어 번역기로 널리 알려져 있는 어플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며 디자인도 심플하고, 필수적인 기능만 갖춰..

챔피언스리그(챔스) 결승전 토트넘 리버풀 실시간 생중계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챔스) 결승전 토트넘 리버풀 실시간 생중계 드디어 챔스 결승이 시작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어 심장이 뛰는데요. 저는 리버풀 팬으로서 한국 축구 선수 손흥민도 팬이지만 그래도 리버풀이 우승..

일곱 개의 대죄가 게임으로 나옵니다. 사전등록 하세요. [내부링크]

일곱 개의 대죄, 모바일 게임으로 곧 출시!!! 일곱 개의 대죄라는 만화를 아시나요? 일본에서 정말 인기가 많은 만화입니다. 스토리는 아직 사람과 사람이 아닌 것들의 세계가 나누어지지 않았을 때 리오네스 왕국..

반려동물 귀여운 고양이 평균수명은 얼마나 살까요? [내부링크]

고양이 수명은 얼마나 사는 것일까? 요즘 저는 고양이에 관심이 많습니다. 왜냐구요?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 길가다가 우연히 마주치는 길고양이도 귀엽고 인터넷에서 고양이 사진만 봐도 너무 귀엽도 고양이 소리..

윈도우10 작업표시줄 날짜, 시간, 요일 표시하기 [내부링크]

윈도우10 작업표시줄 날짜, 시간, 요일 표시하기 윈도우10에서 하단의 시계 자주 보시나요? 저는 컴퓨터를 하면서 윈도우10 OS 하단의 작업표시줄에서 볼 수 있는 날짜와 시간을 종종 보는데요. 날짜만으로 무슨..

실수로 닫은 크롬 탭 복구하여 다시 여는 방법 [내부링크]

실수로 닫은 구글 크롬 탭 복구하여 다시 여는 방법 구글 크롬을 사용하다보면 실수로 크롬 상단의 웹사이트를 열어둔 탭을 닫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또는 오류로 크롬에 열어놓은 모든 창이 닫히게 되면 그 때의..

커플이 사용하기 좋은 커플만의 비밀공간 비트윈 어플 [내부링크]

커플끼리 채팅할 수 있고 꾸밀 수 있는 앱 추천 커플끼리 서로 연동해서 커플만의 단 둘의 비밀 공간을 만들고 여기서 둘끼리만 채팅도 하고 연인끼리 만의 기념일도 만들고 스토리 형식으로 같이 찍은 사진도 올..

커플 생일, 디데이 및 기념일 확인하기 좋은 어플 [내부링크]

연인 디데이 및 기념일, 생일 기억하기 좋은 앱 커플끼리 디데이 관리하기 좋은 어플이 있습니다. 디데이 뿐만 아니라 여자친구 또는 남자친구의 생일도 지정하여 생일이 며칠 남았는지도 알 수 있구요. 또한 로즈..

안드로이드 갤럭시 폰트 글꼴 변경 및 폰트 무료 다운방법 [내부링크]

저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는데요. 사용하다보면 핸드폰 자체의 글꼴 폰트를 바꾸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아마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여성분이라면 더 이런생각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갤럭시 폰트 무료..

핸드폰 자동 통화 녹음 하는 쉬운 방법(T전화 어플) [내부링크]

핸드폰 통화 자동으로 녹음되도록 설정 방법 핸드폰 자동 통화녹음을 사용하시나요? 예전부터 통화녹음은 불법이니 뭐니 말들이 많았는데요. 저는 통화 내용이 자동으로 녹음되도록 설정을 하였습니다. 다른 이유..

몰래카톡을 통해 카카오톡 채팅 몰래 보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채팅방의 메시지 몰래 보기, 몰래카톡 어플 몰래카톡 앱을 아시나요? 카카오톡에온 카톡을 몰래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어플입니다. 사진까지 몰래 볼 수 있기 때문에 1이 안 없어진 채로 카톡을 몰래 보고..

짧은 동영상을 볼 수 있는 틱톡 어플 사용방법 및 추천 [내부링크]

틱톡 어플 해시태그를 통해 동영상 검색 방법 틱톡(TikTok) 이라는 어플을 아시나요? 2018년도에는 정말 많은 광고를 했던 어플인데요. 특히, 유튜브 광고에 틱톡 광고가 너무 많이 나와서 틱톡 광고좀 안나오게..

카카오톡 오픈채팅 모임으로 친구 만들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오픈톡으로 친구를 사귀어보자 카카오톡에는 오픈채팅이라는 기능이있습니다. 현재는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사람들이면 대부분은 카카오톡의 오픈톡이라는 기능을 아실겁니다. 쉽게 말해 카톡 오픈채팅은..

토트넘 허더즈필드 인터넷 생중계 보는 방법 [내부링크]

손흥민 출전, 토트넘 경기 무료 인터넷 중계 실시간 오늘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 축구 경기가 있습니다. 토트넘 VS 허더즈필더의 경기인데요. 요즘 손흥민 폼이 너무 올라와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무조건 선..

롤챔스 결승 인터넷TV 중계 (그리핀 VS SKT) [내부링크]

롤챔스 결승 인터넷 생방송TV 실시간 중계 드디어, 오늘 2019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이 있는 날입니다. 15승 3패로 정규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그리핀과 14승 4패로 정규순위 2위를 달리고 있는 SKT의 결승전이 치..

정부청년대출 자격조건 및 대출한도 및 금리 정리 [내부링크]

정부지원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 정리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을 위해 저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정확한 대출 제도의 이름은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입니다. 최대 1억을 연 1...

인터넷 타자연습 사이트, 한컴타자연습 [내부링크]

무설치 타자연습 사이트 한컴타자연습 간단하게 무설치로 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이라는 사이트인데요. 한컴은 한글과컴퓨터사의 제품으로 아마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다 들..

카카오톡 상대방이 차단했는지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톡에서 친구가 나를 차단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카카오톡은 누구나 사용하는 메신저 어플입니다. 나이가 적건, 많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어플인데요. 카톡을 하다보면 연인관계가 끝나거나 또는 누군..

아프리카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아프리카TV 영상 다운) [내부링크]

아프리카에 올라온 다시보기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개인 소장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아프리카TV에 올라온 VOD 동영상 즉, 다시보기 영상 이나 하이라이트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매..

윈도우10에서 숨긴폴더 및 숨긴파일 보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숨겨진폴더와 같은 숨긴 항목 보는 방법 윈도우10을 사용하다 보면 ProgramData 폴더를 액세스해야 될 때가 있습니다. 흔한 경우는 아니지만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일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어떤 프로..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쉬운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Facebook) 동영상 다운 및 MP3 추출 페이스북에 올라온 동영상을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 동영상의 MP3만 추출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자체 에서 제공하..

로또 분석 및 로또 번호 생성 어플 추천 [내부링크]

로또 분석하여 번호 생성해 주는 앱 추천 매주 토요일마다 로또 하나씩 구매하시나요? 저는 왠만하면 한 주에 꼭 로또를 구매하는 편인데요. 금액은 적으면 5천원에서 보통 만원치를 구매합니다. 주로 자동으로 구..

서민대출 햇살론 새희망홀씨 비교 [내부링크]

햇살론이란? 햇살론은 저신용과 저소득층 분들을 위해 서민금융진흥원이 보증하는 제2금융권에 속하는 서민 금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부에서 보중하는 정부 지원 금융 상품이기 때문에 기존의 다른 2금융권의..

서민 대출 새희망홀씨 대출자격과 금리 및 한도 [내부링크]

새희망홀씨 대출조건 및 한도와 금리 관련 내용 새희망홀씨는 은행연합회서에 서민을 위하여 만든 금융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새희망홀씨는 직장인과 사업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아무래도..

일본인 친구 사귈수 있는 어플 추천 [내부링크]

일본인 친구 사귈수 있는 어플 추천 일본인 친구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두근두근우체통 어플인데요. 이 어플은 일본인이 한국인들과 메시지를 주고 받기 위해 많이 사용하는 어플 중 하나로 알려..

트위터 동영상 저장 (모바일&PC) [내부링크]

트위터에 올라온 동영상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 트위터에는 정말 많은 사진과 동영상 컨텐츠들이 올라옵니다. 최근 페이스북의 사용율 감소로 인해 트위터가 급격하게 부상하고 있는데요. 아마 제 생각에는..

웰컴론 여성대출 자격대상, 대출금리 및 한도 요약 [내부링크]

웰컴론에 여성전용 대출이 있습니다. 본인정보 외에는 묻지않는 대출이며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고 비밀이 보장되는 여성 대출이며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웰컴론 대출 상품입니다. 웰컴론은 여성..

국민은행 KB전세금안심대출 전세자금대출 상품 소개 [내부링크]

KB 국민은행의 전세자금대출 상품 중에 KB전세자금안심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사실 KB 국민은행의 전세자금 대출에는 여러가지 종류의 대출 상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 상품은 주택도시보증공사의 전세보증반환보..

정부지원 서민 대출, 농협 햇살론 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정부지원 서민 대출을 이용하면 중금리의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금융권에서 자격요건이 미달되는 경우가 많아 보통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를 통해 대출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대서 대출을 하게 되면..

텀블러(Tumblr) 동영상 다운 방법, 크롬 Flash Video Downloader [내부링크]

텀블러(Tumblr)의 비디오 다운로드 받는 방법 (크롬의 Flash Video Downloader 확장 프로그램 이용) 텀블러 검색을 할 수 있는 텀블러 서치 사이트를 통해 텀블러에서 내가 원하는 동영상에 대한 자료를 검색했으..

텀블러(Tumblr) 검색 꿀팁 사이트 (텀블러 검색 방법) [내부링크]

텀블러(tumblr) 검색 하는 꿀팁이 있습니다. 텀블러에는 방대한 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진과 움직이는 사진이라 불리우는 움짤 사진들 그리고 각종 분야의 동영상들과 같은 컨텐츠들이 정말 많은 SNS 공유 사..

랜덤 채팅을 통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밤비 어플 추천 [내부링크]

랜덤 채팅을 통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밤비 어플 추천 랜덤 챗을 통해 이성 친구와 랜덤 채팅하여 친구를 사귀고 서로 마음이 맞으면 만남까지 이어갈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밤비라는 앱인데요. 무료로..

유니콘 HTTPS 차단 접속 우회 앱 사용방법 및 후기 [내부링크]

유니콘은 원래 애드블록을 제공해주는 어플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이번에 유니콘 HTTPS 어플을 새로 출시하여 HTTPS 차단 우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TTPS 차단 우회하는 유니콘앱 후..

퍼핀 브라우저를 통한 SNI 차단 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퍼핀 브라우저 우회 (안드로이드 차단 우회, 아이폰 차단 우회 어플) 요즘 KT 통신사의 해외 불법사이트 차단이 시작되어 DNS 차단 우회나 HTTPS 차단 우회 또는 SNI 차단 우회 그리고 VPN 우회와 같은 방법들을..

다이소에서 구매한 부드러운 순면 나무 면봉 후기 [내부링크]

다이소에서 구매한 부드러운 순면 나무 면봉 후기 저는 하루에 면봉을 꼭 사용을 하는데요. 아끼지 않고 팍팍 사용하다 보니 그 많던 면봉도 금방 사라지더군요. 그래서 면봉을 구매하러 다이소에 들렀고, 무려 10..

삼성 갤럭시폴드 스펙 및 사진 너무 예쁘네요. [내부링크]

삼성이 이번에 폴더블 폰인 갤럭시폴드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폴드는 말그대로 접었다 펼 수 있는 핸드폰인데요. 접으면 핸드폰의 크기로 사용할 수 있고 펼치면 태블릿 화면으로 넓지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태원 클럽 방문 후기 (클럽 위치 표시) [내부링크]

이태원 클럽에 친구랑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이태원 클럽에 방문하니 정말 사람들도 많고 핫하더군요. 클럽이 아니어도 길거리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멋진 차림으로 다니더군요. 외국인도 엄청 많음요. 이태원에..

마카오 7억 도박 슈 1심 집행유예 선고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마카오 7억 도박 슈 1심 집행유예 선고 되었습니다. 법원은 슈에게 1심에서 징역6개월에 집행유예2년을 선고했습니다. 여기에 사회봉사 80시간까지 명했는데요. 적절한 처벌인지는 좀 의문이 가네요. 슈는 마카오..

모바일 HTTPS 차단 우회하는 앱 (DNS 우회 어플) [내부링크]

모바일 HTTPS 차단 우회하는 앱 (DNS 우회 어플) 요즘 컴퓨터나 모바일로 인터넷을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아주 큰 화제로 떠올랐는데요. 정부에서 아예 KT DNS를 시작으로 불법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없도록 차..

차례상차리기 및 차례 지내는 방법, 제사 지방쓰는법 [내부링크]

차례상차리기 및 차례 지내는 방법, 제사 지방쓰는법 설날을 맞치하여 차례상 차리는 방법이나 지방 쓰는법 그리고 세배하는 방법등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하여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얻어갈텐데요. 이러한..

위메프 22데이 행사, 포인트적립 및 한정수량 특가 쇼핑 [내부링크]

위메프 22데이 행사, 포인트적립 및 한정수량 특가 쇼핑 위메프가 2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위메프22데이라고 해서 행사를 진행합니다. 위메프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고 매일 밤 00시에 한정수량 특가 상품을..

위메프설레는 특가 오전11시, 오후11시 행사 [내부링크]

위메프설레는 특가 오전11시, 오후11시 행사 위페프가 설레는 특가 행사를 진행합니다. 현재 지오마 바디스크럽을 16900원에, 코렐 사누아6인 코리안홈세트를 99000원에, 메리바움 겨울신상을 9900원에, 덴탈픽 휴..

아시안컵 일본이 이란을 3:0으로 이겼네요 [내부링크]

아시안컵 일본이 이란을 3:0으로 이겼습니다. 정말 상상도 못할일이 벌어졌네요. 전반에는 계속 0-0으로 팽팽하다가 후반에만 일본이 3골을 휘몰아쳐서 결국 3:0으로 승리하고 결승행에 인출했습니다. 일본은 이번..

2019년도 설날 개봉 영화(설연휴 영화봐야죠) [내부링크]

2019년도 설날 개봉 영화(설연휴 영화봐야죠) 이제 곧 2019년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설날은 많은 사람들이 모이기 때문에 이말 저말 다하며 비교도 하는 자리기 때문에 어쩌면 불편할 수도 있는 명절인데요...

한국 ZIP CODE, POSTAL CODE 확인 [내부링크]

한국 ZIP CODE, POSTAL CODE 확인 해외 쇼핑몰에서 직구를 하거나 해외 시험을 통과해 합격증명서를 한국으로 배송받을 때 한국에 대한 ZIP 코드 또는 POSTRAL 코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ZIP CODE, POSTAL CODE..

텀블러 민감한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텀블러에는 여러 사진과 여러 동영상 그리고 움직이는 사진등 방대한 자료들이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텀블러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구요. 그런데 텀블러를 이용하다보면 아래처럼 이 블로그..

텀블러(tumblr) 가입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텀블러(tumblr) 가입하는 간단한 방법 텀블러에는 정말 방대한 자료들이 있습니다. 특히 동영상과 사진에 대한 컨텐츠를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이러한 컨텐츠를 텀블러에 가입만 하면 다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습..

스카이캐슬 18회 꿀잼이네요. 시청률 22.3% 돌파했네요. [내부링크]

요즘 정말 스카이캐슬 보는 재미로 살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 18회 시청률은 도깨비를 이겼다고 합니다. 무려 비지상파 최고 기록이며 22.3%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기록입니다. 지상파에서도 이런 시..

스카이캐슬18회 예서자퇴? 우주 무죄입증? [내부링크]

오늘 스카이캐슬 18화가 방송되는 날입니다. 너무너무 기대 됩니다 ㅎㅎ 저는 요즘 정말 스카이캐슬 보는 재미에 인생을 사는 정도네요 ㅋㅋㅋ 이제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는데요. 10개가 넘는 스포에는 혜나가 자..

2019 아시안컵 베트남 16강 진출, 박항서 매직 [내부링크]

2019 아시안컵 베트남 16강 진출, 박항서 매직 박항서 매직 정말 대단하네요 ㅋㅋㅋ 베트남이 극적으로 16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16강에서는 요르단을 만나는데 그나마 쉬운 상대여서 잘하면 베트남이 8강 진출..

연봉순위 확인하기(한국납세자연맹의 연봉탐색기2019) [내부링크]

연봉순위 확인하기(한국납세자연맹의 연봉탐색기2019) 연봉순위 확인해보셨나요? 네이버 실검에 연봉탐색기라고 떠서 검색해 본 분들 많은거 같은데요. 저도 네이버 실검에서 보고 검색해서 연봉순위를 확인해 봤..

새해 신년운세 및 사주 보기 좋은 무료 어플 [내부링크]

새해 신년운세 및 사주 보기 좋은 무료 어플 신년을 맞이 하여 사주와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는 완전 무료 어플이 있습니다. 운세조아라는 어플인데요. 보통 어플은 유료이거나, 무료여도 어플에 광고를 삽입하여..

리플호재 리플의 리플넷 가입 기관이 대폭증가 [내부링크]

리플호재 리플의 리플넷 가입기관이 대폭증가 리플은 정말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블록체인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리플의 지불 네트워크라고 불리는 리플넷 에 가입하여 리플의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기..

음성 대화 어플 목소리톡 앱 사용방법 및 후기 [내부링크]

음성 대화 어플 목소리톡 앱 사용방법 및 후기 목소리톡 어플이라고 아시나요? 이 어플은 나의 목소리를 녹음해서 랜덤으로 상대방에게 내 목소리를 보낼 수 있는 어플입니다. 내 목소리를 들은 상대방이 내 목소..

손쉬운 큐알코드스캔 어플 스마트스캔 [내부링크]

손쉬운 큐알코드스캔 어플 스마트스캔 큐알코드 어플로 어떤 어플을 사용하시나요? 큐알코드 스캔을 위한 모바일 앱은 정말 많은 앱이 존재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다양한 큐알코드 스캔 어플을 사용하는 것으로..

트론(TRX) ELLIPAL 월렛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 [내부링크]

트론(TRX) ELLIPAL 월렛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 ELLIPAL 월렛은 디지털 자산인 암호화폐를 거래 교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을 개발한 업체입니다. 모바일 어플을 통해 암호화폐를 보관하고 거래 및 교환을..

펀디엑스 XPOS를 통한 두바이의 지불 결제 지원 [내부링크]

펀디엑스가 중동을 조금씩 장악하고 있나봅니다. 펀디엑스는 두바이의 각종 요금에 대한 지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엠크레딧이 만든 엠캐시를 통하여 지불이 진행되며 엠캐시를 지불하는 장비는 펀디엑스의 XPOS..

리플 호재 코인체크 플랫폼에 XRP 거래 및 교환 재개 발표 [내부링크]

리플 호재 코인체크 플랫폼에 XRP 거래 및 교환 재개 발표 코인체크라는 거래소가 있습니다. 이 거래소는 일본의 메이저 암호화폐 거래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이번 년도 상반기..

토렌트 속도 올리는 방법(토렌트 다운 속도 빠르게 증가) 꿀팁 [내부링크]

토렌트를 사용하여 필요한 컨텐츠 자료들을 다운로드 해서 개인소장 하거나 필요한 곳에 사용하는 분들 정말 많으실겁니다. 그만큼 토렌트의 uTorrent 프로그램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대한 자료들을 다운로드 받..

트론 호재소식 Indacin 거래소에 TRX 상장 [내부링크]

트론재단에서 좋은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바로 트론의 TRX가 새로운 거래소에 상장된다는 소식인데요. 트론의 CEO인 저스틴 썬이 트위터를 통해 해당 내용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였습니다. TRX가 이제 암호화폐 거래..

윈도우10에서 재부팅시 전에 작업했던 내용 안나오게 하는법 [내부링크]

윈도우10에서 작업을 하고 시스템을 종료한 후 나중에 다시 컴퓨터를 켜면 전에 작업했던 내용과 프로그램들이 다시 켜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참 좋은 기능이기도 하죠 하지만 또 어떻게 보면 불편하기도 합니..

QR코드 스캔(큐알코드 초간단 스캔 방법) [내부링크]

QR코드 스캔(큐알코드 초간단 스캔 방법) 간단하게 어플하나만 받으면 큐알 코드를 쉽고 빠르며 정확하게 스캔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은 안드로이드의 구글 플레이나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쉽게 다운로드 받아서..

트론 호재소식, 트론 바이두와 파트너십 예정 발표 [내부링크]

트론이 대박 호재를 터트렸습니다. 바이두라고 아시나요? 바이두는 중국 최대의 검색엔진 기업입니다. 예전에 구글 짝퉁이다라는 말이 있기도 했지만 지금은 어머어마한 수익을 내고 있는 대기업입니다. 특히 바이..

트론 호재, 멀티 월렛 기업인 Morph와 파트너십!!! [내부링크]

트론 호재, 멀티 월렛 기업인 Morph와 파트너십!!! 트론재단이 Morph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하네요. 좋은 소식입니다 ㅎㅎㅎ Morph를 통해 TRX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Morph의 멀티 월렛..

카카오톡 알림음(알림소리) 변경하는 꿀팁 [내부링크]

카카오톡 알림음(알림소리) 변경하는 꿀팁 카카오톡에 카톡 메시지가 올 때 울리는 알림음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는 알림음이 그냥 카톡으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예전에 시크릿가든 때문에 유..

카카오톡 오늘 생일인 친구 보기 기능 설정 및 해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오늘 생일인 친구 보기 기능 설정 및 해제하는 방법 카카오톡 친구목록 맨 위에 생일인 친구가 나타납니다. 오늘 생일인 카톡 친구가 나타나는 건데요. 이것은 카톡 기본 설정에 오늘 생일인 친구 보기가..

트론(Tron) 대호재 발생, 거대한 기업과의 파트너십 체결 [내부링크]

트론이 거대한 기업과 제휴를 맺었습니다. ㅎㅎ 제휴가 뭐냐구요? 파트너십입니다. 서로 윈윈하기 위해 협력을 맺은거죠 뭐 저스틴썬이 트위터를 통해 발표했는데요 아 저스틴썬은 트론의 CEO입니다. 신기한 것은..

카카오톡 채팅방 글자크기 변경해보자 [내부링크]

카카오톡에 채팅방 크기를 크게도 할 수 있고 작게도 할 수 있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ㅋㅋ 저는 그냥 보통 크기로 사용합니다. 아마 카톡 채팅방의 글자크기가 기본적으로 보통으로 되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

카톡 보낸 메시지 상대방도 못보게 완전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톡 보낸 메시지 상대방도 못보게 완전 삭제하는 방법 아래처럼 상대방에게 카톡을 보냈습니다. 근데, 보낸 카톡을 하다보면 내가 보낸 카톡을 아직 상대방이 읽지 않았다면 상대방이 못본채로 내가 보낸 카톡 메..

카카오톡 알림팝업, 알림내용 변경하는 방법 팁 [내부링크]

카카오톡 알림팝업, 알림내용 변경하는 방법 팁 카카오톡을 사용하다보면 카톡이 올 때 알림팝업이 나타나는데요. 이 때 알림 팝업을 나오게 알 것인지 알림내용은 변경할 수 없는지에 대한 고민을 해보신 분이 많..

카카오톡의 진동 패턴을 다른 패턴으로 변경해봅시다. [내부링크]

카톡 메시지 올 때 진동이 울리잖아요 그 진동 오는 패턴을 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신기하게 다양한 진동 패턴이 있더군요 ㅋ 맘에 드는 패턴으로 바꾸면 될거 같아요 진동 패턴 바꾸는 거는요 카카오톡 설정에..

텀블러(tumblr)검색 팁, 텀블러 우회 검색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텀블러의 방대한 자료들을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맨 땅에 해딩해서 텀블러의 동영상이나 사진들을 다운로드 받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행이도 텀블러의 많은 자료들을 쉽게 검색할 수..

윈도우10 바탕화면 화면이 검은색 배경화면으로만 나올때 [내부링크]

윈도우10 바탕화면 화면이 계속 검은색으로 나올 때가 있습니다. 배경화면을 설정했는데도 검은색으로 바뀐다면 디스플레이쪽의 설정을 변경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처럼 배경화면이 계속 검정색으로 나옵니다...

SBI, 리플과 협력하여 리플넷을 통한 송금 서비스 제공 [내부링크]

리플이 SBI와 협력한 것은 아는 분들은 다 아실 겁니다. ㅎㅎ SBI가 리플의 리플넷을 통해 신속하고 저렴한 송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리플은 아시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금융권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

저스틴썬이 말하길 트론은 이더리움보다 뛰어난 코인이다. [내부링크]

저스틴썬이 말하길 트론은 이더리움보다 뛰어난 코인이다. 저스틴 썬은 트론을 만든 트론 창시자입니다. 저스틴 썬은 트론이 이더리움보다 훨씬 뛰어난 코인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론이 이더리움보다 80배 이상 빠..

이오스(EOS) 호재, 비트판다 거래소에 상장!!! [내부링크]

이오스(EOS) 호재, 비트판다 거래소에 상장!!! 비트판다 거래소는 유럽에서 떠어로는 별처럼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이 거래소에서 이오스를 상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오스는 이더..

트론 호재 , Freewallet 앱을 통해 트론 이용 가능 [내부링크]

최초의 트론 지갑인 Freewallet 을 통해 트론이용이 가능합니다. Freewallet 은 트론 코인인 TRX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지갑입니다. Freewallet 은 TRX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트론 코인에 대한 최고의 지갑..

이오스(EOS) 블록체인중 트랜잭션 1위 도달 [내부링크]

이오스가 메인넷이 퍼블릭 블록체인들 중에 트랜잭션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블록액티비티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blocktivity.info/ 이번 기록은 이오스가 얼마나 잘나가는지를 볼 수..

퀀텀 호재 , 모스크바에서 러시아 개발자 밋업!! [내부링크]

퀀텀 호재 , 모스크바에서 러시아 개발자 밋업!! 퀀텀 러시아 개발자 밋업이 모스크바에서 개최됩니다. 퀀텀 밋업은 블록체인핵에서 주최한다고 합니다. 이 행사로 러시아에 퀀텀을 더 알리며 개발자를 유치할 수..

펀디엑스 호재, 콜롬비아에서 밋업개최 소식!! [내부링크]

펀디엑스 호재, 콜롬비아에서 밋업개최 소식!! 비트코인 여름 페스티블에 대한 식지 않는 열기를 위해 콜롬비아에서 밋업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두 개의 도시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메도린과 보고타라고 합니다...

트론 가상머신(TVM) 출시 임박!! [내부링크]

트론 가상머신(TVM) 출시 임박!! 곧 TVM이 출시됩니다. 트론 공식 웹 사이트에서 TVM 출시에 대한 카운트 다운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 TVM은 7월 29일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TVM은 트론 생태계를 위..

펀디X 호재, XPOS 정식런칭 플랜 및 파트너 발표!!! [내부링크]

펀디X 호재, XPOS 정식런칭 플랜 및 파트너 발표!!! RISE 2018은 7월 9일부터 12일까지 홍콩 컨벤션 및 전시 센터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의 기술 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아마존, Cheetah 모바일, 그랩, 구글, I..

비트코인 호재, 대한민국 G20 가이드라인에 따라 규제 완화 [내부링크]

비트코인 호재, 대한민국 G20 가이드라인에 따라 규제 완화 한국은 비트코인 업계에서 ICO를 금지하는 국가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G20 정상회의를 통해 가이드라인을 세우고 이 가이드라인에 맞게 암호..

펀디엑스, 터키 이스탄불에서 밋업을 개최합니다. [내부링크]

펀디엑스, 터키 이스탄불에서 밋업을 개최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medium.com/pundix/ann-pundi-x-first-turkey-community-meetup-in-istanbul-on-july-18-fa80cb01a..

펀디엑스 - 일본의 유명한 암호화폐 잡지에 게재 [내부링크]

펀디엑스, 일본의 유명한 암호화폐 잡지에 게재 펀디X가 일본의 유명한 잡지인 월간 ICO 메거진에 게재되었습니다. 펀디에 대한 설명과 XPOS 내용 및 NEM 관계 그리고 펀디의 결제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

이더리움 기반 OS - Brahma OS, 이더리움과의 호환성 [내부링크]

이더리움 기반 OS - Brahma OS, 이더리움과의 호환성 이더리움의 설립자 비탈릭 부테린은 베이징에서 이더리움의 기술 샤딩을 발표했습니다. 부테린은 아래처럼 말했습니다. 이더리움은 앞으로 수천만 건의 트랜잭..

리플(XRP), 인도에서 시장 성공을 위해 노력중 [내부링크]

리플(XRP), 인도에서 시장 점유율 50% 이상 예측중 리플은 인도 시장은 인도의 암호화폐 시장을 겨냥중입니다. 리플은 인도 코인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리플이 인도에서 리플넷 생태계에 다양한..

이오스 - 가상 세계를 창조하는 훌륭한 암호화폐 코인 [내부링크]

이오스(EOS), 가상 세계를 창조하는 훌륭한 암호화폐 코인 블록체인과 가상 현실은 현재 세대에서 혁신적인 발명품입니다. 미래를 가져다주는 VR 플랫폼 하이 피델리티는 이오스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새로운..

트론(TRX) - 앞으로 상승할 가치 있는 코인 [내부링크]

트론(TRX) - 앞으로 상승할 가치 있는 코인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암호화폐 사용이 투자자들과 사용자들로 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정 암호 또는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커뮤니티가 거래에 디지..

이더리움(ETH) - 존버 및 장기 투자 하기 좋은 코인 [내부링크]

이더리움(ETH) - 존버 및 장기 투자 하기 좋은 코인 암호화폐 시장에는 수많은 코인들이 존재합니다. 암호화폐 투자자들이면 누구나 알고 있는 비트코인 , 이더리움 , 리플 등등 코인과 잘 모를 수도 있는 알트코..

트론 - 바이낸스 거래소, 트론 마이그레이션 완료 [내부링크]

트론 - 바이낸스 거래소, 트론 마이그레이션 완료 비트코인 투자자면 다 알고 있는 바이낸스는 6월21 일에 시작된 트론(TRX) 코인 마이그레이션을 완료하였습니다. 바이낸는 트론 재단과 좋은 파트너 관계를 맺었..

이오스, 이오스 DAPP 현재 189개로 상업화 실현 가능성 크다. [내부링크]

이오스, 이오스 DAPP 현재 189개로 상업화 실현 가능성 크다. 현재 이오스인덱스에 소개된 이오스 DAPP은 모두 189개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대략 거래소, 디지털 자산, 커뮤니티, 게임, 여행 등 총 19개로 분류..

리플과 캠브리지 FX 파트너쉽,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 [내부링크]

리플과 캠브리지 FX 파트너쉽,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 올해 초 리플은 FLEETCOR의 자회사인 캠브리지 FX와 xCurrent를 통해 국경간 결제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지 테스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최근 마크 프레이 최..

이더리움(ETH) - 더 높은 안정성을 위해 Vyper 언어 도입 [내부링크]

이더리움(ETH) - 더 높은 안정성을 위해 Vyper 언어 도입 매우 잠재력이 있는 이더리움 팀이 Vyper 언어를 발표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환영의견과 좋은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Vyper는 변경 사항을 업그레이드..

스텔라 호재, 스텔라X 오는 여름 공매 및 수수료 무료 [내부링크]

스텔라 호재, 스텔라X 오는 여름 공매 및 수수료 무료 스텔라X가 발표되었습니다. 스텔라X는 사용자의 키를 관리하면서 저렴하고 신속하게 모든 종류의 자산 을 거래할 수 있는 응용프로그램 입니다. 스텔라X는..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레일, 대표 횡령 혐의 [내부링크]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레일, 대표 횡령 혐의 코인레일 대표가 횡령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는다고 합니다. 코인레일은 지난 달에 해킹으로 400억원 규모의 암호화폐를 도난 당해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

트론 호재입니다!! 30일 새로운 시크릿 프로젝트 런칭 [내부링크]

암호화폐중 매우 유망한 트론(TRX)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런칭한다고 합니다. 트론은 30일 시크릿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공지했습니다. 이것은 코인마켓캘린더라고 부르는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써치 타임, 암호화폐를 통한 1초 결제 상용화 [내부링크]

암호화폐를 이용하여 1초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기업이 아닌 중소기업이 상용화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음식점 뿐만 아니라 시원한 생맥을 마실 수 있는 술집이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등 에서 암호화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