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tllama의 등록된 링크

 mintllam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1건입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보는 방법 / 벼룩시장 모바일 앱 어플 설치 사용법 [내부링크]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보는 방법 / 벼룩시장 모바일 앱 어플 설치 사용법 컴퓨터(PC), 스마트폰(모바일)에서 벼룩시장 구인구직 및 부동산 생활정보 보는 방법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오늘은 PC, 모바일에서 각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하는 방법 그리고 벼룩시장 앱(어플) 무료 설치 및 모바일 어플 사용법 쉽게 안내하고 있는 글을 소개드릴게요. 목차 :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방법 3가지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컴퓨터/PC로 보는 방법)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스마트폰/모바일로 보는 방법) 벼룩시장 앱(모바일 어플) 무료 설치 방법 및 사용법 소개한 사이트에 접속하면 지역별 벼룩시장을 예시(대구벼룩시장구인구직,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 등) 누구나 알..

가평 모종 파는곳 종묘사 추천 [내부링크]

가평 모종 파는곳 종묘사 추천 작년에 파종해서 먹은 넓적하고 아삭한 상추 품종을 확인하러 주말에 가평 종묘사에 가서 판매하는 상추 모종을 확인하고 구매했어요. 모종 파는곳인 종묘사는 각종 씨앗 판매하는 곳으로 농자재, 비료, 농약 판매를 취급해서 농약사라고도 해요. 양평, 춘천, 가평 등 인근에서 모종, 씨앗 판매하는 곳을 알아보고 계시면 가평농약사 추천드려요. 상추 모종 파는곳은 많지 않은데 가평농약사는 상추 모종도 다양하고, 대중적으로 먹지 않는 허브, 작물의 경우 소량으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동안 다양한 종류의 상추 파종과 모종 심기를 해왔는데요. 올해는 온 가족이 가장 많이 먹고 좋아하는 품종을 위주로 심기로 계획하고 주말에 가평종묘사에서 모종을 구매해서 바로 심었어요. 가평농약사에서 판매하는 ..

흐꺙 메리제인 실버 35 사이즈 구매후기 Reqins Honor Argent [내부링크]

흐꺙 메리제인 실버 35 사이즈 구매후기 Reqins Honor Argent 발레리나 슈즈만큼 인기 많은 내돈내산 메리제인 플랫 흐꺙 아너 실버 35 사이즈 팁과 구매후기를 소개할게요. 구입은 REQINS 공식수입처 미라벨엑스오프알 온라인스토어에서 했고, 아래 '흐꺙' 바로가기에서 확인해 보도록 해요. 흐꺙 REQINS 흐꺙(REQINS)은 1987년도 프랑스 남부 마르세유에서 시작된 프랑스 수제화 브랜드로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고급 가죽과 재료를 사용하며,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에요. 플랫슈즈 시그니처 하모니(Harmony) 라인, 로퍼 헤마(Hema) 라인 등 흐꺙은 사랑스럽고 우아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제가 구매한 아너(Honor) 라인은 메리제인 트렌드를 맞춰 작년에..

불법 주정차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방법 [내부링크]

불법 주정차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방법 운전을 하다 보면 가끔 예기치 못한 사정으로 또는 불법 주정차 구역인지 모르고 주차나 정차를 할 때 있을 텐데요. 정해진 장소가 아닌 곳에 위반하여 주차 및 정차를 한 경우 불법 주정차 위반한 것으로 단속하여 과태료를 부과할 수 있어요. 불법주정차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방법과 함께 부과된 과태료를 20% 감면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불법 주정차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및 납부 서비스 3가지 방법이 있어요. 과태료 경감 방법은 끝에서 살펴볼게요. 경찰청교통민원23(이파인) 위택스(Wetax) 서울특별시 교통위반 단속조회 과태료 경감 방법 경찰청교통민원 24 (이파인) 경찰청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로 교통 범칙금 및 미납과태료 조회 납부, 무인단..

파킹통장 금리비교 추천상품 :: OK저축은행,토스,케이뱅크,SC,카카오,CMA [내부링크]

파킹통장 금리비교 추천상품 :: OK저축은행,토스,케이뱅크,SC,카카오,CMA 오늘은 단기로 입출금통장을 운영할 때 다른 일반은행 적금들보다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파킹통장에 대해 금리비교와 추천상품비교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파킹 통장이란? 파킹통장은 일반적인 통장처럼 입출금이 편리하면서 잠깐인데도 일반 오프라인 은행들보다는 높은 금리를 주기 때문에 여윳돈이 생겼을 때 여유자금을 보관하는 정도로 사용하기 유용한 통장이라고 할 수 있어요. 최근과 같은 고금리 시대에 주식, 비트코인에 투자한 자금이나 비상금 등 운영하다가 대기 중인 이자나 자금들을 예금으로 묶기 애매한 시점에 잠깐동안 어디다 둘 때가 없다면 파킹통장 상품들의 금리비교를 해보고 적합한 추천상품을 사용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파킹통장 ..

감자 심는 시기 씨감자 파종 심는 방법 [내부링크]

감자 심는 시기 씨감자 파종 심는 방법 오늘은 감자 심는 시기와 함께 구입한 씨감자 자르기, 소독법 그리고 이랑 준비 과정과 감자 심는 간격, 깊이 등 감자 심는 방법(씨감자 파종) 알아볼게요. 상추, 옥수수, 호박 등 씨앗 파종하는 작물과 달리 봄에 심는 감자의 겨우 씨감자를 적절하게 자르기 해서 심는 법을 추천드려요. 그 이유는 감자 심는 방법과 함께 설명드릴게요. 이제 감자 심는 시기부터 알아볼게요. 감자 심는 시기 감자 심는 시기는 1년에 두 번, 봄과 가을에 파종할 수 있어요. 봄 감자, 가을 감자 파종시기에 따라 이랑 준비에도 차이가 있지만 전반적으로 재배 방법은 비슷한데요. 감자 심는 방법은 아래에서 다시 보기로 하고 심는 시기에 대해 살펴볼게요. 감자 생육시간 약 90일~100일. 가을..

천마 효능 먹는 방법 추천 천마 분말 발효액 만들기 [내부링크]

천마 효능 먹는 방법 추천 천마 분말 발효액 만들기 뇌건강에 이로운 천마를 효과적으로 복용하는 방법으로 추천드리는 혜원농장 천마가루, 천마 분말 먹는 방법(복용법, 1일 섭취량, 주의사항, 부작용) 소개와 마 종류 그리고 천마와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보면서 천마 효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천마 발효액 만들기 시간도 함께 준비했어요. 특유의 향으로 생으로 먹기 어려운 천마 먹는 법은 발효액, 천마환, 천마 분말 등 가공한 식품의 유효성분 함량이 더 높고 먹기도 수월하기 때문에 인증받은 순수 천마 가루 100% 분말 제품을 알아보고 혜원농장 천마분말을 구매했어요. 최근에도 원료가 미량만 들어간 사실을 숨기려고 고형분, 배합 함량을 표시하지 않거나 거짓 표시된 제품을 고가에 판매하는 업체들을 식약처에서 잇달라 적..

현대카드 애플페이 등록 사용법 사용처 [내부링크]

현대카드 애플페이 등록 사용법 사용처 아이폰 유저도 이제 3월 21일부터 애플페이(Apple Pay) 서비스를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어요. 삼성페이(Samsung Pay)처럼 모든 카드가 등록 가능한 건 아니고 현재는 현대카드에서 발급하는 카드에 한해 애플페이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삼성페이처럼 애플페이도 현금 출금까지 가능한 날이 오겠죠? 오늘은 현대카드 애플페이 등록 및 사용법 그리고 사용처 알아보기로 해요. 카드없이 현금 인출 (삼성페이 ATM 출금) 바로가기 우선 애플페이에 등록할 수 있는 카드 그리고 사용 제한되는 카드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고 카드 등록부터 사용법 확인해 보도록 해요. 애플페이 신용카드·체크카드 등록 OK 애플페이는 현재 현대카드와 우선 제휴를 맺은 상태..

쿠에른 발레리나 플랫 슈즈 발렌시아 16 브랜디 230 사이즈 후기 [내부링크]

쿠에른 발레리나 플랫 슈즈 발렌시아 16 브랜디 230 사이즈 후기 지난 시간에 내돈내산 CUEREN 쿠에른 발레리나 플랫 14, 16 두 제품 비교 후기, 발렌시아 14 토프 사이즈 팁까지 소개했는데요. 이어서 오늘은 발레리나 슈즈 발렌시아 16 브랜디 컬러 230 사이즈 후기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할게요. 쿠에른 발렌시아 14 발레리나 슈즈 구매 후기와 사이즈 팁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어요. 쿠에른 발레리나 14 토프 vs 발레리나 16 브랜디 230 구매 비교 후기 (사이즈팁) 쿠에른 발레리나 14 토프 16 브랜디 구매 후기 사이즈팁 쿠에른 발레리나 14 토프 16 브랜디 구매 후기 사이즈팁 발레리나 슈즈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브랜드 쿠에른 발렌시아 14 토프, 발렌시아 16 브랜디..

쿠에른 발레리나 14 토프 16 브랜디 구매 후기 사이즈팁 [내부링크]

쿠에른 발레리나 14 토프 16 브랜디 구매 후기 사이즈팁 발레리나 슈즈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브랜드 쿠에른 발렌시아 14 토프, 발렌시아 16 브랜디 두 제품을 모두 구매했어요. 두 제품을 비교해서 보겠지만 오늘은 쿠에른 발레리나 14 위주로 구매 후기(리본 끈 안 풀리게 묶는 방법, 사이즈팁) 준비했어요. 발레리나 16 자세한 구매 후기는 다음 편에서 추가로 준비할게요. 쿠에른 발레리나 쿠에른은 엄격하고 까다로운 기준과, 전통적인 지중해식 공정을 갖춰 숙련된 기술자들의 핸드 소잉, 핸드 라스팅, 핸드 브러싱을 통해 완성한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로 대표적인 제품이 바로 발렌시아 13, 14, 16 발레리나 플랫이에요. 국립발레단과의 협업으로 완성한 2023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Espiritu Arte..

뉴발란스 574 레거시 그레이 씨솔트 사이즈팁 U574LGVB JD스포츠 구매 후기 [내부링크]

뉴발란스 574 레거시 그레이 씨솔트 사이즈팁 U574LGVB JD스포츠 구매 후기 고양 스타필드에서 뉴발란스 574 레거시 그레이 씨솔트(U574LGVB) 운동화를 구매했어요. 뉴발란스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품절이던 574 레거시는 공식 구매처 JD스포츠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129,000원에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신랑이 신어보려는 사이즈 재고가 모두 있어서 착화 후 비교하고 바로 구매한 뉴발란스 574 레거시 그레이 사이즈팁 추천과 함께 구매 후기를 소개할게요. 뉴발란스 공식 구매처인 JD스포츠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뉴발란스 574 레거시 그레이 씨솔트를 판매하고 있으니 아래 제이디스포츠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재고 현황 확인하고 서둘러서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

신라호텔 어메니티 몰튼브라운 바디워시 핸드워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신라호텔 어메니티 몰튼브라운 바디워시 핸드워시 구매 후기 영국 왕실에서 사랑받는 유명한 브랜드 몰튼브라운 바디워시는 신라호텔, 롯데호텔 어메니티로도 유명해서 저도 구매해 봤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 몰튼브라운 헤븐리 진저릴리 배쓰 샤워젤, 핸드워시, 핸드크림 사용 후기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여행지에서 느꼈던 향기로 여행의 설렘을 기억하게 만드는 향기 마케팅은 신라호텔, 롯데 시그니엘 호텔, 인터컨티넨탈, 앰배서더, 웨스틴 조선 호텔 등 유명 5성급 호텔의 어메니티 중 하나인 욕실용품(바디워시, 샴푸, 비누 등), 디퓨저 브랜드를 보고 선택할 만큼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았어요. 신라호텔을 가본 적이 없는 저에게 호텔 중에서도 호텔이다라는 곳인데 왜 몰튼브라운 어메니티를 사용했을지 궁금해서 구매..

향기좋은 고보습 핸드크림 에이카사 [내부링크]

향기좋은 고보습 핸드크림 에이카사 오늘은 촉촉한 보습력 부드러운 발림성, 빠른 흡수력까지 갖춘 향기좋은 AKASA 에이카사 오로라폴라리스 고보습 퍼퓸 핸드크림 밤을 소개하려고 해요. 향기좋은 퍼퓸 핸드크림 인기 제품으로 헉슬리 핸드크림, 조말론 핸드크림, 탬버린즈 핸드크림, 논픽션 핸드크림, 이솝 핸드크림도 많이 추천하는데 너무 고가는 사용하기 부담스럽고 논픽션 상탈 크림과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크림을 1통씩 사용해 봤는데요. 저의 베스트는 아카사 오로라폴라리스 고보습 퍼퓸 핸드크림밤으로 재구매해서 계속 사용 중이랍니다. 그 이유를 지금부터 내돈내산 후기를 통해 자세히 전해드릴게요. 논픽션 상탈 핸드크림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글을 참고하실 수 있어요. 논픽션 핸드크림 핸드크림 추천 (논픽션 상탈크..

드레스 퍼퓸 섬유 향수 추천 백화점 브랜드 [내부링크]

드레스 퍼퓸 섬유 향수 추천 백화점 브랜드 지난 시간에 섬유향수 사용법 그리고 섬유탈취제 차이점에 대해 알아봤었죠. 오늘은 이이서 백화점 팝업 드레스 퍼퓸 브랜드로 집들이 선물 또는 기념일 선물로 추천드리고 싶은 소중함 섬유향수를 소개할게요. 향수는 후각 자극을 통해 첫인상이나 지속적인 호감을 느끼게 하는 매력을 갖고 있어요. 신체에 뿌리면 피부로부터 발산되는 체온, 체취와 함께 섞여서 향기가 나는 원리를 이용한다고 해요. 하지만 고급 퍼퓸이라도 옷에 뿌리게 되면 얼룩질 염려도 있고, 향의 발산이 쉽게 되어 좋지 않다고 해요. 섬유 향수 사용법 섬유향수 사용법 + 섬유탈취제 차이점 섬유향수 사용법 + 섬유탈취제 차이점 코로나 이후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미니멀라이프에서 다시 맥시멈라이프로 변화..

섬유향수 사용법 + 섬유탈취제 차이점 [내부링크]

섬유향수 사용법 + 섬유탈취제 차이점 코로나 이후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미니멀라이프에서 다시 맥시멈라이프로 변화한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저희 집을 두고 하는 얘기예요. 그전에는 저희 집은 씻고, 자는 게 일상생활이었다면 신랑이 재택근무를 하면서 이것저것 필요한 것들이 많이 늘었는데 그중 하나가 섬유향수예요. 신랑이랑 저는 향수를 좋아하는데 외출이 적어지니 향수 사용 빈도가 줄어들었거든요. 대신 섬유향수(드레스 퍼퓸)를 집에서 부쩍 사용하게 됐어요. 집에서 일할 때 좋은 향기를 맡으니 기분 전환도 되고 마음가짐도 흐트러지지 않으려는 변명을 늘어뜨리며^^ 섬유향수를 처음 접하는 분들은 페브리즈와 같은 섬유탈취제로 오해하실 수 있을 것 같아 먼저 섬유향수와 섬유탈취제 차이점을 집어보고 사..

[신상과자] 농심 딸기 바나나킥 맛있어? [내부링크]

[신상과자] 농심 딸기 바나나킥 맛있어? 딸기 제철을 맞아 봄내음 나는 신상과자로 농심에서 출시한 딸기 바나나킥을 보자마자 맛이 너무 궁금해서 사봤어요. 바나나 고유의 향과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농심 장수 식품 중 하나인 오리지널 바나나킥은 남녀노소,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에 이르기까지 모두 좋아하잖아요. 저 또한 무지 좋아하는 과자라서 앉은자리에서 한 봉지 뚝딱하거든요. 딸기바나나킥은 맛은 어떨지 너무 궁금해서 사봤는데 결론부터 말하면 맛있어요! 맛 후기는 밑에서 자세히 전해드리기 전에 원조와 어떤 차이점이 있을지 잠깐 살펴볼게요. 원조 바나나킥과 딸기 바나나킥 편의점 기준 가격은 1700원이었고 가격은 동일해요. 저는 동네 할인마트에서 세일 기간 중에 1060원에 구매했어요. 그런데..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추천해_유쏘풀 향수 [내부링크]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추천해_유쏘풀 향수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가 지난 지 얼마 된 것 같지 않은데 기념일 또 있네요. 다음 주 2월 14일은 발렌타인 데이, 그다음 달 3월 14일은 화이트데이가 있어요. 주머니 사정은 여의치 않은데 기념일 선물을 또 해야 할까? 수제 초콜릿 만들기? 꽃선물? 더 실용적이고 받으면 좋은 선물은 없을까? 저처럼 향수를 좋아하는 분들은 기념일 선물로 향수를 받으면 너무 좋아하는데 향수도 가격대가 정말 폭이 넓어요. 오늘 제가 추천하는 기념일 향수 선물은 가격 부담은 적지만 향이 고급스럽고 지속력도 오래가는 남녀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니치 향수 브랜드 유쏘풀의 베스트 향 3종을 소개할게요. (+신랑이 선물해줘서 아주 잘 쓰고 있고 재구매 예정) 유쏘풀 YOUSSOFUL 유..

광주 사랑방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 신문그대로 보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광주 사랑방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 신문 그대로 보기 바로가기 2023년이 벌써 2월로 접어들었다는 것은 새해 목표를 다짐한 지 벌써 한 달이 흘렀다는 얘기겠죠? 올해 좋은 일자리가 많이 나와서 취업에 성공하는 분들이 많았으면 좋겠는데요. 오늘은 180만명 이상의 인구가 살고 있는 전라남도 지역을 중심으로 구인구직 및 각종 생활정보 제공하는 전문사이트로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바로가기(+ 광주 사랑방 신문 그대로 보기 바로가기)를 통해 일자리 채용 정보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 사랑방신문 1990년 창간된 사랑방신문은 구인정보, 아파트 및 상가사무실 그리고 단독주택, 원룸과 같은 부동산 정보, 자동차 정보 등 연간 750만 건의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광주, 전남 시도민들이 가장 많이 보고 믿을 만한 정보가 실려..

노인 지팡이 어르신 효도 선물 추천 [내부링크]

노인 지팡이 어르신 효도 선물 추천 얼마 전 아버지가 다 낡은 등산 스틱을 지팡이로 사용하고 계셔서 보행 지팡이를 사드린다고 했어요. 마음만은 젊은 부모님이라 그런지 "노인지팡이 같다"며 필요 없다고 하셨지만 명절 전에 미리 선물했는데 설날에 가서 보니 아주 잘 사용하고 계세요. 오늘은 노인 지팡이 추천에 앞서 본인에게 맞는 지팡이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에 대해 먼저 살펴볼게요. 내게 맞는 지팡이 선택하기 본인에게 맞지 않은 지팡이를 사용하면 미끄러지거나 균형을 잃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어요. 또한 지팡이가 본인에게 알맞은 높이보다 높은 경우 지팡이를 짚기가 힘들어져서 지팡이를 점점 멀리 짚게 돼요. 그러면 허리가 전보다 굽어질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사용 대상, 목적, 장소에 따라 알맞은 지팡..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방법 구인구직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방법 구인구직 정보 알아보기 교차로신문 대한민국의 가장 오래된 생활정보신문인 교차로신문은 아파트와 같은 부동산 매물 소개, 대학생, 주부, 중장년에 이르기까지 구인구직 정보, 중고차(자동차) 직거래와 같은 각종 생활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매체로 자리매김했어요. 과거에는 지역별로 창원교차로, 순광교차로, 충주교차로 등 교차로신문이 있었는데 요즘은 종이신문이 모바일, 컴퓨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전자신문으로 대체됐는데요. 컴퓨터나 스마트폰과 같은 휴대폰 사용이 익숙한 젊은 세대에 비해 종이신문이 익숙한 50대에서 60대 주부, 중장년에서 노인 층에서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기존의 교차로종이신문처럼 볼 수 있도록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채널도 생겼어요. 교차로신문 그대로..

미끄럼방지 방한 패딩부츠 추천 컬럼비아 C36YU4541 [내부링크]

미끄럼방지 방한 패딩부츠 추천 컬럼비아 C36YU4541 겨울 한파와 폭설로 눈길 사고가 많았는데요. 혹여나 다리가 약한 아버지가 빙판길에 넘어질까 걱정돼서 미끄럼방지 기능이 더해진 컬럼비아 방한 패딩부츠를 구매했어요. 저도 컬럼비아 옴니히트가 들어간 패딩부츠가 있는데 진짜 가볍고 얇은 양말만 신고 나가도 따뜻해요. 겨울에 발이 많이 시린 분들에게 이번 옴니히트 테크가 들어간 부츠를 정말 추천드려요. 영하의 날씨에 야외에서 발 시리지 않고 방수와 미끄럼방지 기능까지 더해진 컬럼비아 겨울 방한부츠(36YU4541) 소개할게요. 샙랜드2 WP OHI SAPLAND2 WP OMNI-HEAT INFINITY ️품번 C36YU4541 ️색상 010(블랙) ️사이즈 230 ~ 290 (5 단위) 남녀공용 ️..

구내염 빨리 낫는 약 추천 [내부링크]

구내염 빨리 낫는 약 추천 베체트병 주증상이 구내염인데요. 친언니가 오래전에 진단받았고 저의 경우도 잦은 구내염으로 병원을 다녔는데,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구내염을 빨리 낫는법을 익혔어요. 그래서 오늘은 경험적으로 알게된 구내염 빨리 낫는 약 추천할게요. 그 전에 베체트병과 구내염 그리고 치료방법에 대해서도 잠깐 살펴볼게요! 베체트병 [Bechcet's disease] 베체트 증후군은 상세불명의 면역반응에 의해 구강 궤양, 음부 궤양, 피부 염증과 같은 병변 등 악화와 호전이 반복되는 만성 전신질환이에요. 저희 가족은 구내염이 잘 생겼는데 다들 그런가 보다 했는데 어느날 언니가 희귀 질환인 베체트병을 진단받았어요. 언니의 경우 구내염은 물론 다리에 홍반도 생기고 합병증으로 눈에 발생하는 포도막염도 생겨요...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불렛 DM0028-002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불렛 DM0028-002 올해는 나이키가 25주년을 맞아 역대 성공적인 에어맥스 시리즈 중 인기 컬러인 에어맥스97 실버불렛(DM0028-002)을 2017년 발매 후 5년 만에 재출시해서 SNKRS에서 구매했어요. SNKRS는 Nike 및 Jordan Brand에서 최근 출시된 제품이나 독점 출시, 이벤트 및 런칭캘린더를 제공해요. SNKRS - AIRMAX97 Silver Bullet (DM0028-02) 에어맥스 97 'Silver Bullet'(DM0028-002) 출시일. 나이키 SNKRS KR 에어맥스 97 'Silver Bullet'을 살펴보고 구매하세요. 새롭게 출시되는 최신 스니커즈를 발 빠르게 만나보세요. www.nike.com 에어맥스97 실버불렛 선착순 판매 ..

뉴발란스 327 블랙 [내부링크]

뉴발란스 327 블랙 뉴발란스 327 가죽 블랙 운동화 지난 10월에 구매했어요. 착화 기간이 한 달 지났는데 신랑이 아주 만족하면서 신고 있어요.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컬러에 빈티지함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찾으신다면 추천하고 싶은 블랙 남성 운동화예요. New Balance 327 Clean Vintage 구겨진 듯한 질감의 링클드 나일론 어퍼와 스웨이드를 결합하여 빈티지한 느낌에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고, 심플한 디테일의 컬러 구성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실루엣을 드러내요. ️제품명 뉴발란스 MS327KB1 ️스타일코드 NBPDCF735B ️색상 블랙 ️사이즈 220~300 (5 단위) ️가격 139,000원 뉴발란스 327 사이즈 추천 남성 보통 발은 정사이즈, 발등이 높다면 반 사이즈 업 ..

아디다스 슈퍼스타 코어 블랙 화이트 [내부링크]

아디다스 슈퍼스타 코어 블랙 화이트 지난번 소개한 아디다스 X 앙드레 사라이바 남성 운동화 사이즈팁에 이어 오늘은 슈퍼스타 코어 블랙 화이트 후기(+ 여성 사이즈 팁) 전해드릴게요. 아디다스 슈퍼스타 1969년 최초의 가죽 농구화로 전설을 만들어 낸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스트리트의 상징, 문화적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여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운동화예요. 매끈한 가죽 갑피에 아디다스 슈퍼스타의 트레이드 마크인 조개 모양의 클래식 러버 쉘토, 톱니 아웃라인 3-스트라이프가 다가올 미래를 위해 준비된 한결같은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선사해요. 무신사 스토어에서 정가 119,000원에 주문했어요. 이달 초에 220 재고가 있어서 주문했는데 다른 작은 사이즈들은 거의 빠진 상태였고 이후에 220도 품절이 됐..

아디다스 슈퍼스타 사이즈팁 [내부링크]

아디다스 슈퍼스타 사이즈팁 지난 10.04~10.06 사이 진행한 아디다스 멤버스 위크 딜 기간에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한 스니커즈 슈퍼스타 사이즈팁 전해드리려고 해요. 삼바, 가젤 등 아디다스 오리지날 제품 중에는 클래식한 신발이 참 많은데 슈퍼스타도 그 중 하나로 추천 사이즈팁 소개에 앞서 내돈내산 아디다스 슈퍼스타 제품을 잠깐 보여드릴게요. 아디다스 × 앙드레 사라이바 쉘토 슈즈 친환경 재생소재가 함유된 아디다스의 클래식 아이템에 그라피티아티스트로 알려진 앙드레 사라이바의 독창적인 시그니처 스타일 콜라보 제품 제품코드는 GZ2203 으로 신랑이 이 운동화를 그렇게 갖고 싶어 했던 이유는 화이트가 아니라 누런색을 띈 크림화이트 컬러와 앙드레 사라이바의 그래픽이 너무 귀엽다면서..^^;; 슈퍼스타 제품 ..

오트리 메달리스트 35 사이즈 [내부링크]

오트리 메달리스트 35 사이즈 내돈내산 오트리 메달리스트 여성 레더(AULW LL15) 화이트 스니커즈 35 사이즈 후기를 준비했어요. 오트리 메달리스트 화이트에 대한 제품 리뷰는 많아서 저는 오늘 여성 사이즈 팁에 대해서만 중점적으로 적어봤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염소가죽으로 빈티지한 오트리 메달리스트 고트(AULW GG04)는 아니고, 소가죽으로 만든 일명 소트리! 그래도 저에게 첫 오트리 메달리스트라 너무 만족하면서 신고 있어요. 여성 35 사이즈는 구하기 힘들어서 나와는 인연이 아니겠거니 하고 단념하고 있었는데 신세계몰에 핫딜이 눈에 들어와서 구경하다가 사이즈를 발견해서 구매했어요. 가장 좋은 건 매장에서 직접 신어보고 구매하는 걸 추천드리지만 방문이 어렵다면 블로그 또는 상품 리뷰와 같은 후기..

SSG머니 스마일캐시 전환 모바일 쿠폰 구매 [내부링크]

SSG머니 스마일캐시 전환 모바일 쿠폰 구매 오늘은 SSG머니로 치킨, 햄버거 등 외식상품권 또는 다른 e쿠폰(모바일 쿠폰) 구매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할게요. 우선 SSG머니가 무엇인지 볼게요. SSG MONEY(쓱머니) 온라인 신세계몰(SSG.COM), SSGPAY 온·오프라인 가맹점(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충전성 포인트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은 신세계 모바일 교환권이나 신세계 상품권은 ssg머니로 전환해서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SSG.COM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스타벅스, CGV와 같은 신세계 가맹점 외에는 다른 E쿠폰(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없는 점이 아쉬웠거든요. 선물 받거나 구매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사용하기 ..

추희 자두 [내부링크]

추희 자두 추희 자두를 추석 선물로 받았어요. 자두가 봄, 여름에만 나오는 과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제철 가을 자두 품종이 추희 자두라고 하더라고요. 수확시기는 8월~9월로 크기가 주먹만큼 크고 아주 단단한 추희 자두는 당도가 높은 새콤달콤한 과일이랍니다. 추희 자두의 또 다른 이름은 후숙 자두라고 할 수 있어요. 며칠 지나면 무르기 쉬운 자두와는 달리 엄청 단단해요. 3~5일 후숙 해서 먹으면 더욱 달콤해져요. 선물 받아서 먹고 맛있어서 이번 추석에 나눠 먹으려고 10kg 주문했어요. 자두를 박스로 주문해보긴 처음이에요. 후숙 해서 먹을 수 있어서 박스로 주문해도 부담스럽지 않고, 상태가 너무 좋아서 상온에 보관해도 벌레 꼬일 걱정이 없어요. 달콤 새콤한 맛과 향도 좋지만 단단한 과실로 아삭한 식감까지 더..

여성 바람막이 자켓 (컬럼비아 데이트리핀) [내부링크]

여성 바람막이 자켓 (컬럼비아 데이트리핀)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내돈내산 아웃도어 컬럼비아 여성 자켓 데이트리핀(C31WR0365191) 소개할게요. 봄부터 초여름, 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두께감에 캐주얼한 세미 크롭 기장과 루즈한 스타일로 평상시 입기 좋은 데이트리핀 여성 바람막이로 추천하고 싶은 자켓이예요. 내돈내산 후기 살펴볼까요? 데이트리핀 크랍 자켓 Day Trippin Crop Jacket 품번 C31WR0365191 금액 139,000원 색상 Chalk, Mauve Vapor, Stone Green 사이즈 S, M, L 봄에 백화점에서 눈여겨보다가 여름이 와서 지나쳤는데 날씨가 쌀쌀해지니 다시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온라인 공식몰 컬럼비아 스포츠웨어에서 주문했어요. 컬럼비아 바람막이 ..

김장배추 심는시기 [내부링크]

김장배추 심는시기 김장배추 심는시기가 돼서 지난 8월 13일에 노지에 미생물 영양제, 비료를 줬어요. 가을(김장) 배추 아주심기 일주일 전까지는 밑거름, 완숙퇴비, 토양살충제를 뿌린 뒤 로터리를 쳐야 해요. 제가 준 토양미생물제제(아그로믹스) 그리고 복합비료(배추무밭에) 효능 효과를 잠깐 살펴보고 김장배추 심는시기에 대해 알아볼게요. ◼ 토양미생물제제 아그로믹스 배추, 무, 상추, 대파 등 채소의 뿌리를 보호하고 보호막 형성해서 토양 병원균의 침입을 예방, 뿌리 발근을 통한 양분 흡수율을 높여 잔뿌리 형성을 돕는 등 뿌리발육 강화에 도움을 줘요. 곰팡이성 균주 억제 및 썩음 예방이 뛰어나고, 유효미생물 활동 촉진을 통해 연작 피해를 해결하는 효과가 있어요. ◼ 비료 배추무밭에 배추, 무, 얼갈이배추, 알..

단백질 보충제 하루 섭취량 섭취방법 (밸런스프로틴 파워셀) [내부링크]

단백질 보충제 하루 섭취량 섭취방법 (밸런스프로틴 파워셀) 단백질은 우리 몸을 구성하고 근육을 생성하는데 필수적인 영양소예요. 나이가 들면 근육량이 점차 감소하는데 대한가정의학회지에 실린 보고에 따르면 우리나라 60대 이상 연령에서 절반 이상이 단백질 섭취 부족이라고 나왔어요. 검정콩 효능 하루섭취량 검은콩 가루 효능 (검정콩 가루 효능)과 하루섭취량 알아보기 검은콩 가루 효능 (검정콩 가루 효능)과 하루섭취량 알아보기 직장에서 일하다가 오후 4시 정도가 되면 배에서 꼬르륵...하는 소리가 나요. 민망함을 감추고자 배를 움켜쥐어 보지만 퇴근 mintllama.tistory.com 그렇다 보니 최근엔 산양유 단백질, 초유 단백질 등 단백질 보충제를 통해 섭취를 하는데 지나친 단백질 섭취는 부작용을 야기할 ..

홈플러스 당당치킨 [내부링크]

홈플러스 당당치킨 요즘 핫한 홈플러스 당당치킨은 홈플러스 대표가 KFC 출신이라 프랜차이즈 치킨 못지않은 맛과 6천 원대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오픈런 상황까지 발생했어요. 저도 어제 맛을 봤답니다. 오픈런에 실패한 분들을 위한 주문 꿀팁과 맛 솔직 후기 전해드릴게요. 일단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한 부분이 당당치킨 나오는 시간일텐데요. 사실 제 동생이 이틀 연속 방문했는데 모두 실패했어요. 매장에 물어봐도 정확히 나오는 시간 안내가 어렵다고 해서 그냥 돌아왔더라고요. 홈플러스 당당치킨 나오는 시간 대략 하루에 4~5회 나눠서 홈플러스 당당치킨 나오는 시간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2시 또는 3시, 오후 5시 또는 6시 정도 같아요. 홈플러는 당당치킨 파는곳 매장별로 치킨 나오는 시간이 상이한 것 같으..

가평 카페 추천 (빙수 맛집) [내부링크]

가평 카페 추천 (빙수 맛집) 가평 시내 커피 맛집을 다녀왔어요. 이번이 2번째 방문인데 재방문 이유는 빙수 때문이에요. 맛도 괜찮고 양도 푸짐해서 빙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카페 브로어스 101 소개할게요. 브루어스 101 가평점은 가평터미널 부근에 위치해서 버스를 기다리거나 근처 펜션을 이용하려는데 입실 시간 전 시간이 붕 떴을 경우 잠시 쉬었다 가기 좋은 위치에 있어요. 2주에 가평 시내로 신랑이랑 갔다가 너무 더워서 카페에서 인절미 빙수를 먹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있게 먹어서 이번 주말엔 부모님을 모시고 재방문했어요. 참고로 빙수는 2~3인이 넉넉히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지난번에 신랑이랑 둘이서 먹을 때는 너무 많아서 남았을 정도.. 빙수에 대해서는 카페 소개 후 전해드릴게요. 가평 카페 ..

볼캡 추천 (얼바닉30, 블루베흐) [내부링크]

볼캡 추천 (얼바닉30, 블루베흐) 배색볼캡을 찾다가 얼바닉30 요트클럽캡이 눈에 들어왔으나 현재 품절로 얼바닉30 대신 대체품으로 추천하는 캐주얼한 투톤볼캡 블루베흐 내돈내산 후기 소개할게요. 얼바닉30과 블루베흐 두 제품 모두 투톤 배색 볼캡이지만 느낌은 달라요. 얼바닉30의 요트클럽캡은 화이트와 블루 배색에 워싱이 들어간 제품인데 무채색 옷에 포인트를 주기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나중에 입고됐을 때도 아른거리면 사려고 해요. 그전까지는 블루베흐 로고 볼캡을 열심히 쓰려고 해요. 이제 블루베흐 로고 볼캡 자세히 살펴볼게요. 블루베흐 bleuvert 블루베흐라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로고 자수가 들어간 블루베흐 로고 볼캡 아이보리를 주문했어요. 판매가 39,000원인데, 저는 블루베흐 공식 판매처..

사봉 바디스크럽 향 추천 바디워시 [내부링크]

사봉 바디스크럽 향 추천 바디워시 무더운 여름에 샤워를 자주 했더니 피부가 건조해져서 오일이 함유된 사봉 바디워시를 샀어요. 전에 사봉 바디스크럽 베스트 3종 향추천과 사용방법 소개했는데 오늘은 사봉 바디스크럽 중 제일 좋아하는 향으로 된 바디워시 내돈내산 후기 전해드릴게요. 바디스크럽 사용법 / 사봉 향추천 바디스크럽 추천 :: 사봉 바디스크럽 사용법 (향 추천, 사용 후기) 바디스크럽 추천 :: 사봉 바디스크럽 사용법 (향 추천, 사용 후기) 바디스크럽 추천 제품인 사봉 바디스크럽 사용법 그리고 베스트 향 추천 순위 3 가지와 함께 사용 후기 리뷰, 주의사항, 구매방 mintllama.tistory.com 사봉 SABON 이스라엘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 소금과 4가지 식물성 오..

인감증명서 발급 (인감도장 조건) [내부링크]

인감증명서 발급 (인감도장 조건) 인감증명서 발급을 위해서는 사전에 인감도장을 먼저 등록해야 돼요. 오늘은 인감도장 조건(규격과 기준)에 대해 알아보고 인감증명서 발급에 대해 살펴보기로 해요. 인감이란? 인감증명 사무를 관장하는 기관에 자신의 도장이라고 공증을 받은 도장으로 개인 인감과 법인인감 2가지로 분류할 수 있어요.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에 인감을 찍게 되면 자신이 서명한 것과 동일한 효력을 발휘하므로 중요한 계약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해요. 인감신고 (인감 등록하는 곳) 신고인 본인이 소관증명청을 방문하여 신분증과 인감에 사용될 인장을 제출하고, 등록기준지(외국인 제외), 주소, 국내 체류지 또는 국내거소지, 성명, 주민등록번호(주민등록번호가 없는 신고인의 경우 생년월일), 여권번호(미주민..

여름 상추 [내부링크]

여름 상추 장마로 인해 노지에 재배한 상추가 녹아내려서 주말에는 쑥갓, 당근, 무, 얼갈이 등 상추 씨앗과 함께 파종했어요. 봄에 상추 파종시기와 파종방법을 전해드린 적 있는데 이번에는 파종한 여름 상추 모종(씨앗) 소개, 상추 재배방법(주의사항) 알아볼게요. 상추 파종방법 파종시기 상추 파종방법 파종시기 상추 파종방법 파종시기 1일날 봄 채소 파종을 하고 왔어요. 배추, 대파, 호박, 상추 파종을 했는데 하나씩 다음에 보여드릴게요. 먼저 상추 파종방법, 파종시기, 준비물 오늘은 알아볼게요. 천연 mintllama.tistory.com 아시아종묘 아시아 여름 적치마 상추 더위에 강하고 광택이 있어 상품성이 매우 우사한 만추대성의 어름 전용 상추! 특성 초자는 반입성으로 엽은 아주 진한 적색을 뗘요...

아디다스 여름 운동화 (사이즈 추천) [내부링크]

아디다스 여름 운동화 (사이즈 추천)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찾아왔어요. 신랑이 여름에 신을 매쉬 운동화가 필요했는데 지난번 신세계백화점에서 봐 둔 아디다스 경량 운동화를 온라인몰에서 할인하고 있어서 바로 주문했어요. 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아디다스 남성 여름 메쉬 런닝화(추천 사이즈) 소개할게요. 오늘 추천하는 여름 운동화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 아디다스에서 2022년 1월 출시한 남녀공용 런닝화 클라이마쿨이라는 운동화예요. 아디다스 남녀공용 런닝화 클라이마쿨 (CLIMACOOL) 스타일코드 GX5576 사이즈 220 ~ 300(5단위) 색상 GX6576(베이지/블랙), GX5575(화이트/민트), GX5582(블랙), H01185(화이트) 소비자가 119,000원 -> 59,000원 (5..

여름 샌들 추천 [내부링크]

여름 샌들 추천 작년에 이어 2022 올해도 인기 많은 여성 피셔맨 신발 중에서도 부드러운 가죽과 쿠션으로 발이 편한 샌들 소개할게요. 오늘 소개할 내돈내산 여성 샌들에 앞서 저번에 추천한 쿠에른 베니스 09 여름 샌들도 너무 잘 신고 있어요. 궁금한 분들엔 지난 글을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낮은 샌들에 익숙해지니 굽 있는 신발을 가끔 신고 나간 날은 너무 다리가 아프더라고요. 여성 샌들 추천 여성 샌들 쿠에른 베니스 09 사이즈 여성 샌들 쿠에른 베니스 09 사이즈 국내에서 보기 드문 컬러 그리고 발 편한 신발로 유명해진 쿠에른에서 이번에 베니스 09 여성 샌들을 구매했어요. 고양 스타필드 매장에 원하는 컬러 재고가 mintllama.tistory.com 마침 기본 색상인 검정 컬러의 낮은 샌들..

옥수수 맛있게 삶는 방법 / 삶는 시간 [내부링크]

옥수수 맛있게 삶는 방법 / 삶는 시간 올해 직접 심은 유기농 옥수수를 이번 주 수확해서 쪄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엄청 먹고 있어요. 오늘은 옥수수 맛있게 삶는 방법 그리고 삶는 시간에 대해 잠깐 소개할게요. 시중에 쪄서 판매하는 옥수수는 보통 뉴슈가, 사카린을 넣어서 무척 달달해요. 하지만 순수 옥수수 본연의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오늘 소개하는 옥수수 찌는 방법과 삶는 시간을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옥수수 맛있는 삶는 방법 (옥수수 삶는 시간) 옥수수 맛있게 삶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밭에서 수확한 옥수수를 껍질을 벗겨낸 즉시 삶아 먹는 방법인데요. 미리 끓는 물을 준비해서 옥수수 껍질을 까자마자 바로 물에 넣으면 돼요. 옥수수 찔 때 중요한 것은 삶는 시간인데요. 옥수수를 언제 수확했는지에 따라 삶는 시간..

포토샵 무료설치 다운 포토스케이프x 사용법 [내부링크]

포토샵 무료설치 다운 포토스케이프x 사용법 지난번 포토샵 무료설치 방법 소개에 이어 오늘은 다운로드 받은 포토스케이프x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사용법을 소개할게요. 포토샵 다운 보시려면 아래 글을 참고하도록 해요! 포토샵 무료설치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저는 포토스케이프 한글버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으로 사진 색상 mintllama.tistory.com 포토샵 무료다운 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x 사용법은 첨부한 사진과 함께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무료 설치한 포토스케이프를 열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와요. 포토스케이프x 프로그램 무료 포토샵 기능은 사진부터, 사진 편집, 오려내기..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내부링크]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저는 포토스케이프 한글버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으로 사진 색상 조절 및 필터, 자르기, 글쓰기 및 그리기, 인쇄, GIF 애니메이션 등 일반적인 이미지 편집 기능을 할 수 있어요. 오늘은 포토스케이프 한글판 무료다운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고, 포토스케이프 사용법은 다음 시간에 자세하게 알아보기로 해요.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1. 인터넷 검색창(네이버)에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를 입력해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보여요. 포토스케이프 - 재미있는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마우스로 눌러서 사이트로 들어가요. 2. 사이트로 들어가면 이렇게 팝창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

옥수수 재배 [내부링크]

옥수수 재배 봄에 파종해서 옮겨 심은 옥수수가 잘 자라고 있어요. 어느덧 제 키를 넘어섰는데 다음달이면 먹을 수 있겠어요. 옥수수 재배 뿐 아니라 가지, 오이, 참외 등 다양한 작물들을 키우는데 열매가 맺히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오이는 넝쿨을 타고 올라갈 수 있도록 이렇게 지지대를 박고 끈으로 엮어줬어요. 지지대를 늦게 해줘서 그런건지 오이가 휘어버렸는데 맛은 아무 이상 없어요. 수분도 많고 아삭하니 맛있고~~ 가지도 고추지지대를 세워서 끈으로 엮어주고요. 장갑을 끼고 지지대를 땅에 박고 전지가위로 끈(철사끈, 지주대끈)을 적당히 잘라서 묶어줘도 되지만 매번 끈을 묶고 푸는게 번거롭다면 농사 집게(오이집게, 호박집게 등)를 구비하여 재사용하는 것도 좋아요. 저도 집게를 샀는데 다음에 사용해보려고요. ..

한글2010 무료 설치 [내부링크]

한글2010 무료 설치 한컴오피스 뷰어 다운로드 및 한글2010, 한글2020, 한글2022 무료 설치 방법 알아볼게요. 인터넷 검색창에서 검색을 먼저 해볼게요. 그러면 아래 사진과 같이 홈페이지가 나와요. 마우스로 눌러서 사이트를 방문해요. 사이크에 방문하면 아래와 같이 인기 다운로드, 무료 다운로드 전체 현황이 나와요. 한컴오피스 2007, 2010, 2014, 2018, 2020, 2022 등..많이 이용하는 한글2010, 한글2020, 한글2022 무료 설치는 한컴오피스 다운로드 후 설치할 수 있어요. 해당 화면에서 한컴오피스 뷰어 2022로 다운로드 해볼게요. 인기 다운로드에는 윈도우 Windows용이 있고, 화면을 더 아래로 내려가면 전체 현황이 나와요. 한컴오피스 뷰어 Mac, Android..

빈혈 비타민B12 부족 증상 [내부링크]

빈혈 비타민B12 부족 증상 평소 머리가 핑 도는 것 같은 어지럼증을 자주 경험했거나, 계단을 잠깐 오르는데도 숨이 많이 찬다고 느끼셨다면 빈혈을 의심해볼 수 있어요. 오늘은 빈혈 자가진단 그리고 비타민B12 부족 증상이 어떤 연관성이 알아볼게요. 사실 위에 언급한 증상들은 제가 경험한 증상들인데요. 혹시 저와 비슷한 증상을 겪고 계시다면 가까운 병원에서 빈혈 검사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빈혈 자가진단 어지러움 및 두통 숨이 가쁘고 차는 증상 가슴 두근거림 손 떨림(긴장했을 때 유발) 피곤함 및 기운 없음 설염(구매염) 피부 창백함 눈 아래 커플이 하얗고 혈색이 없음 손바닥과 손톱 밑이 하얗고 창백함 멍이 잘 생김 쥐가 잘 나는 증상 비타민B12 부족 증상 어..

원숭이 두창 [내부링크]

원숭이 두창 2022년 5월에 북미, 유럽, 영국,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연이어 발생하고 있는 원숭이 두창에 대해 알아볼게요. ◼ 원숭이 두창 (Monkeypox) 천연두 바이러스와 인접한 원숭이 두창 바이러스가 병원체인 인수공통 감염성 질병. 1958년 덴마크에서 백신 연구를 위해 사육하던 원숭이로부터 처음 발견됐고, 1970년 아프리카 콩고 민주공화국에서 인간 발병 사례가 보고되면서 서부 및 중부 아프리카의 풍토병이 됐어요. ◼ 증상 및 잠복기 잠복기는 약 3주로 알려졌어요. 감염되면 초기에 발열, 두통, 오한, 근육통, 탈진, 임파선염 등 독감과 유사한 증상이 발현되고, 1~3일이 지나면 얼굴을 중심으로 울퉁불퉁한 발진이 시작하여 전신으로 발진이 확산된다고 해요. 대부분은 감염 이후 2~4주가량 시간이..

노인 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에 대해 확인하고, 구인구직 신청자격 및 온라인으로 일자리 신청하는 방법도 알아볼게요.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링크를 누르면 바로 연결되지만, 방문 전에 아래에서 신청자격와 신청방법을 먼저 확인하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어르신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자리, 사회활동을 지원함으로써 노인복지 향상에 기역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에서 일자리지원 및 사업을 확인할 수 있어요. ◼ 노인일자리 신청자격 올해 나이가 만 60세~65세 이상 시니어 일하는데 문제가 없는 신체 ..

아카시아 꽃 효소 효능 [내부링크]

아카시아 꽃 효소 효능 5월에 약 10~15일간 짧게 피고 지는 아카시아 꽃은 천연항생제로 불릴 만큼 염증에 효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졌어요. 신랑이 알레르기 비염으로 잠도 못 잘 만큼 기침이 심했는데요. 지인으로부터 집에서 만든 아카시아 효소를 선물 받아서 먹었는데 효과가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아카시아 꽃의 다양하고 우수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 비염, 중이염에 탁월한 아카시아꽃 효소 만드는 법도 잠깐 소개할게요. 아카시아 꽃 효능 ◼ 항염증 효능 전문가들은 아카시아 꽃을 "미래의 항생제"라고 부르는데요. 아카시아 꽃에 들어있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인 로비닌(robinin)이 항염증 활성화 작용을 통해 항생제 내성으로 항생제를 사용해도 염증 반응이 없는 환자에게 사용했을 때 염증을 개선하는 천연 항생제 역할..

옥수수 파종시기 [내부링크]

옥수수 파종시기 옥수수 파종시기 그리고 모종 간격 및 심는 시기 등 재배 방법 소개할게요. ️ 옥수수 파종시기 봄 파종과 여름 파종으로 2번에 거쳐서 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차근차근 볼게요. 봄에 옥수수씨앗을 바로 텃밭에 직파하는 경우 4월 초~중순이 적절하고, 옥수수모종의 경우 4월 중순~5월 초에 심는데요. 상토에 옥수수 파종시기는 육묘 기간이 20일~30일 정도 걸리는걸 감안해서 파종해요. 저는 3월 말에 하우스에서 옥수수 씨앗을 파종했어요. ️ 옥수수 파종방법 모종시기 옥수수 씨앗의 배꼽이 아래로 향하게 하여 상토의 1~2cm 깊이까지 손가락으로 꾸욱 눌어줘요. 1주일 정도 지나면 싹이 올라와요. 파종 후 30일이 지나서 4월에 말에 텃밭에 옥수수모종을 옮겨 심었어요. 옥수수 ..

여성 샌들 쿠에른 베니스 09 사이즈 [내부링크]

여성 샌들 쿠에른 베니스 09 사이즈 국내에서 보기 드문 컬러 그리고 발 편한 신발로 유명해진 쿠에른에서 이번에 베니스 09 여성 샌들을 구매했어요. 고양 스타필드 매장에 원하는 컬러 재고가 없었는데 주문하면 다행히 일주일 안에 택배로 받아 볼 수 있다고 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사이즈 팁과 함께 쿠에른 베니스 09 후기를 소개할게요. 쿠에른 사이즈 추천 여성 샌들 베니스 09 저의 경우 여성 브랜드화를 구매할 때 보통 여성 샌들 230, 여성 구두 225~230 사이즈를 신고 있어요. 발 등에 살이 없는 편이라 230 구두는 여유가 있어서 보통 깔창을 추가해서 신는 편이죠. 쿠에른 시그니처 신발인 발레리나(발렌시아)슈즈 경우 제 발에 225를 신어도 여유가 있었는데요. 쿠에른 여성 샌들은 로퍼나 플랫과는..

뉴발란스 운동화 CRT300 추천 사이즈 [내부링크]

뉴발란스 운동화 CRT300 추천 사이즈 가볍고 편안하면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인기있는 뉴발란스 대표 코트화 CRT300 운동화 추천 사이즈 팁 그리고 CRT300B1 내돈내산 후기 준비했어요. 뉴발란스 대표 코트화 CRT300 B1 브랜드 뉴발란스 (New Balance) 제품명 CRT300B1 스타일번호 NBPABF702W 사이즈 220 ~ 300 (5단위) 색상 화이트/베이지 구매처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구매가격 및 할인 89,000원 -> 79,000원 (Npay 포인트 적립: 790원)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신규가입 후 기념일쿠폰 1만원 할인 (네이버페이 결제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기본적립 1%)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가입을 할 때 기념일을 입력하는데요. 예를 들어 가입 당일로 날짜..

가평 에덴벚꽃길 맛집 다한우 [내부링크]

가평 에덴벚꽃길 맛집 다한우 가평 에덴벚꽃길은 경기도에서 가장 늦게 피는 벚꽃 명소예요. 친구가 2022년 4월 14일 오늘 에덴벚꽃길 만개한 모습을 보내줬는데 이번 주말까니 즐길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니 아직 벚꽃구경 못하신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제가 최근 가평에 들렸다가 가성비 좋은 한우 맛집으로 소문난 다한우 정육식당을 다녀왔는데 에덴벚꽃길에서 벚꽃 구경하고 다한우 맛집에서 숯불구이 먹는 가평 당일치기 여행 계획에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생고기 한우를 성인 2~3인 기준으로 약 8만원 내에서 식사 가능한 곳이예요. 가평 다한우 정육식당은 국내산 우리 한우만 고집하는 '한우판매점인증제'를 시행하고 있어요. 1인 2000원 상차림 비용을 추가하고 주 메뉴로는 한우 육사시미, 한우 육회, 한우 불고기전골,..

맞춤정장 가격 살로토 의정부점 [내부링크]

맞춤정장 가격 살로토 의정부점 아버지 연세가 들고 체중이 많이 빠지면서 집에 있는 양복들이 너무 어색해져서 맞춤정장을 위해 살로토 의정부점을 방문했어요. 5월에 있는 결혼식과 같은 경조사에 두루두루 있을 수 있는 편안한 정장에 가격 면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찾아본 곳이 살로토였어요. 기성정장보다 오히려 가격 부담이 적고, 필요한 것만 편안하게 맞출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살로토는 의정부점 외에도 서울역점, 수유점, 인천점, 천안점, 진주점, 부산 등 지역 곳곳 있고, 지현우, 안보현, 차승원, 유재석, 이정재 등 다수의 유명연예인 맞춤정장을 협찬하고 있는 곳이예요. 비지니스 정장, 취업 및 면접 정장, 예복 외에도 셔츠, 구두, 패키지 등 다양한 구성이 있고 대여도 가능한 것 같아요. 아버지는 패키지..

여성 경등산화 컬럼비아 크레스트우드 미드 BL5371 [내부링크]

여성 경등산화 컬럼비아 크레스트우드 미드 BL5371 여성 등산화 추천 제품으로 컬럼비아 뉴튼릿지 플러스에 이어 오늘은 경등산화 크레스트우드 미드 (품번: BL5371) 소개 이어갈게요. 여성 경등산화 추천 컬럼비아 뉴튼릿지 플러스 여성 등산화 추천 컬럼비아 뉴튼릿지 BK4552 여성 등산화 추천 컬럼비아 뉴튼릿지 BK4552 봄을 맞아 등린이를 위한 내돈내산 추천 여성 등산화로 컬럼비아 뉴튼릿지 (품번: BK45542), 크레스트우드 (품번: BL5371)를 보여드릴텐데요. 오늘은 먼저 mintllama.tistory.com 크레스트우드 미드 (BL5371) 브랜드 Columbia (컬럼비아) 제품명 CRESTWOOD MID WATERPROOF (크레스트우드 미드 워터프루프) 스타일번호 C35BL537..

여성 등산화 추천 컬럼비아 뉴튼릿지 BK4552 [내부링크]

여성 등산화 추천 컬럼비아 뉴튼릿지 BK4552 봄을 맞아 등린이를 위한 내돈내산 추천 여성 등산화로 컬럼비아 뉴튼릿지 (품번: BK45542), 크레스트우드 (품번: BL5371)를 보여드릴텐데요. 오늘은 먼저 컬럼비아 뉴튼릿지 소개하면서 등산화 사이즈 고르는법, 끈 묶는 방법도 알아볼게요. 등산화 고르는법 접지력과 안전성을 갖췄는지를 먼저 확인했어요. 여기에 내 발에 편안한 착화감 그리고 완성도있는 디자인인지를 고려했고요. 마지막으로 너무 중요한 것은 합리적인 가격대인지 살펴보고 구매했어요. 결론부터 전달하자면 실물이 더 이쁘고 편안한 컬럼비아 뉴튼릿지 등산화! 여성 등산화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저의 후기를 통해 확인해보도록 해요. 컬럼비아 뉴튼릿지 BK4552 브랜드 Columbia (컬럼비아) 제품..

대게/가격/싸게 파는 곳/찌는 법 [내부링크]

대게/가격/싸게 파는 곳/찌는 법 대게 제철은 1~3월이래요. 더 늦기 전, 지난 주에 살아있는 제철 톱밥 대게를 어플을 통해 1+1 쿠폰 이벤트로 주문해서 당일배송 받았어요. 가격은 2마리에 79,900원! 이보다 대게 싸게 파는 곳이 어디 있겠는가 싶은데 살수율 90% 이상 프리미엄 대게였어요. 2마리면 3~4명이 먹을 수 있어요. 진짜 이렇게 대게를 원없이 배부르게 먹은건 처음이예요. 대게 손질부터 찌는 법, 시간, 자르는 방법 등 알아보기전 제철상품을 당일배송받아 볼 수 있는 어플 잠깐 살펴볼게요. 오늘회 배송별 주문시간 낮배송 아침 11시까지 주문 낮 3시 전 도착 저녁배송 낮 3시까지 주문 저녁 7시 전 도착 밤배송 저녁 7시까지 주문 밤 11시 전 도착 대게 가격은 싯가로 킬로 당 가격을 책..

다니엘트루스 밤쉘 향수 [내부링크]

다니엘트루스 밤쉘 향수 오래도록 잔향이 지속되는 다니엘트루스 향수 시그니처 향 밤쉘을 소개할게요. 나름대로 향수 취향이 있어서 새로운 향을 쉽게 시도하지는 않는데 주말에 롯데백화점에서 우연히 시향을 하고 너무 좋아서 바로 구매했어요. 블랙 색상에 쇼핑백에 DANIEL'S TRUTH, California 라고 브랜드 로고가 적혀있는데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요. 다니엘트루스 밤쉘 브랜드 : 다이엘트루스 (Daniel's Truth) 시그니처 향 : 밤쉘 (Bombshell) 형태 : 오일퍼퓸 용량 : 10ml 가격 : 43,000원 구매처 : 롯데백화점 구매는 현재 다수의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입점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향 후 구매하거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요. 가격 퍼퓸오일 ..

순한 선크림 추천 [내부링크]

순한 선크림 추천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온가족 안심 선크림으로 백탁없이 발림성 좋은 무기자차 선크림 추천 제품 소개할게요. 지난번 톤업 베이스 겸용으로 추천한 토닝 선크림과 같은 브랜드인 셀퓨전씨 제품이예요. 셀퓨전씨 토닝 선크림은 혼합자차 선크림이지만 오늘 제품은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비교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톤업 선크림 (무기자차+유기자차) 톤업 선크림 베이스 겸용 추천 (셀퓨전씨 토닝썬스크린 후기) 톤업 선크림 베이스 겸용 추천 (셀퓨전씨 토닝썬스크린 후기)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톤업 썬크림 추천 제품 소개로 셀퓨전씨 토닝썬스크린 준비했어요. 내돈내산 선크림 일주일 사용 mintllama.tistory.com 오늘 추천할 순한 선크림 제품은 무기자차 선크림인..

대파씨 파종시기 [내부링크]

대파씨 파종시기 오늘은 대파씨 파종시기와 파종방법 소개에 앞서 지난 3월 1일 함께 파종한 상추, 배추, 호박씨 모습 보여드릴게요. 파종방법은 지난 글을 통해 참고할 수 있어요. 상추 파종 시기 방법 상추 파종방법 파종시기 상추 파종방법 파종시기 1일날 봄 채소 파종을 하고 왔어요. 배추, 대파, 호박, 상추 파종을 했는데 하나씩 다음에 보여드릴게요. 먼저 상추 파종방법, 파종시기, 준비물 오늘은 알아볼게요. 천연 mintllama.tistory.com 올 봄 3월 1일에 첫 파종 작물로 모듬상추, 서울배추, 풋호박, 흑대파 4가지를 했어요. 각 작물별 파종시기와 방법은 지난 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3월 1일에 씨앗을 파종하고 일주일이 지나 3월 9일에 촬영한 모습인데요. 벌써 연두색 싹이 올라왔어요..

경동보일러 03 에러코드 [내부링크]

경동보일러 03 에러코드 경동보일러를 사용 중 보일러 화면에 03 이라고 에어코드가 떴다면 당황하지 마세요. 집에서 스스로 보일러 이상 유무를 확인하는 해결방법이 알려드릴게요. 자기전 샤워하려는데 온수가 갑자기 안나와서 저도 당황했는데 아무 쉽게 해결했어요. 참고로 경동나비엔 보일러에서 알려준 방법이니 이것부터 확인하고 그래도 해결이 안되면 고객센터에 연락하도록 해요. 경동보일러 03/E3/E003 에러코드 저희 집 가스보일러 룸컨트롤러 화면에 에러번호 03과 함께 점검 램프(확인)에 빨간 불이 깜빡였어요. 아래는 저희집 안방에 있는 룸컨트롤러 모습인데요. 경동보일러 에러번호(에러코드) 03/E3/E003 보일러에 불이 붙지 않은 불착화 상태를 의미한다고 해요. 온수가 아무리 기다려도 안나와서 보니까 이..

서울배추 재배기간 [내부링크]

서울배추 재배기간 상추, 호박씨 파종기간 및 심는 방법 소개에 이어 함께 파종한 서울배추 재배기간 및 시기를 알아볼게요. 파종한 서울배추 씨를 잘 재배해서 모종 심는 시기에 재배방법과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배추벌레 친환경 농약 만들기 배추벌레 약 (배추 모종 벌레 천연 농약 만들기) 배추벌레 약 (배추 모종 벌레 천연 농약 만들기) 가을 8~9월은 가을배추 심는 시기로 이번에 유기농 김장배추 재배하려고 모종을 심었는데 배추 벌레가 너무 많아서 사카린과 막걸리를 사용한 천 mintllama.tistory.com 서울배추 재배기간 서울배추는 잎줄기가 길고 연한 우리나라 고유의 재래종 배추로 맛이 좋고, 수분 함량이 적어서 얼갈이용으로 최적의 품종이예요. 서울배추는 재배시간은 수시로 파종해서 수확이 가능하다고..

호박씨 파종시기 파종방법 [내부링크]

호박씨 파종시기 파종방법 상추 파종하기 상추 파종방법 파종시기 상추 파종방법 파종시기 1일날 봄 채소 파종을 하고 왔어요. 배추, 대파, 호박, 상추 파종을 했는데 하나씩 다음에 보여드릴게요. 먼저 상추 파종방법, 파종시기, 준비물 오늘은 알아볼게요. 천연 mintllama.tistory.com 상추 파종에 이어 호박씨 파종시기, 파종방법 보여드릴게요. 지난번 상추씨 파종깊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지 못해서 밑에서 파종깊이, 씨앗 갯수 등 제 경험을 토대로 호박씨와 비교해서 내용을 추가했어요. 파종하기 전 준비물 및 과정은 상추와 동일하나, 호박 씨를 심는 방법은 완전히 다르기때문에 정확하게 숙지하고 심어야 호박 모종을 볼 수 있어요. 우선 호박씨 파종시기부터 알아볼게요. 호박씨 파종시기/재배시기 호박씨..

상추 파종방법 파종시기 [내부링크]

상추 파종방법 파종시기 1일날 봄 채소 파종을 하고 왔어요. 배추, 대파, 호박, 상추 파종을 했는데 하나씩 다음에 보여드릴게요. 먼저 상추 파종방법, 파종시기, 준비물 오늘은 알아볼게요. 천연 농약 배추벌레약 막걸리농약 만들기 배추벌레 약 (배추 모종 벌레 천연 농약 만들기) 배추벌레 약 (배추 모종 벌레 천연 농약 만들기) 가을 8~9월은 가을배추 심는 시기로 이번에 유기농 김장배추 재배하려고 모종을 심었는데 배추 벌레가 너무 많아서 사카린과 막걸리를 사용한 천 mintllama.tistory.com 상추 파종시기/모종/재배 상추는 3월~10월까지 재배할 수 있어요. 하우스에서 재배하면 이른 봄부터 겨울 전까지도 재배가 가능하더라고요. 올해는 3월1일 하우스에서 첫 파종을 시작했어요. 노지에서 한다면..

닭강정 맛집 추천 맥시칸 치킨 [내부링크]

닭강정 맛집 추천 멕시칸 치킨 지난번 푸라닭 추천 메뉴 고추마요치킨 vs 네네 청양마요치킨 비교 후기에 이어 오늘의 추천 닭강정 맛집은 양념치킨의 원조 브랜드 맥시칸 치킨 닭강정 vs 닭강정 전문점 가마로강정 인기메뉴인 달콤강정 내돈내산 맛 후기 볼게요! 푸라닭 추천 메뉴 푸라닭 치킨 메뉴 추천 푸라닭 치킨 메뉴 추천 푸라닭 치킨 베스트 인기 메뉴로 추천받은 치킨과 사이드메뉴 후기, 메뉴와 가격 소개 전에 네네치킨 추천 메뉴로 청양마요 치킨 소개한적이 있는데 오늘은 푸라닭 추천 mintllama.tistory.com 맥시칸치킨 닭강정은 치킨매니아 사이에선 이미 프랜차이즈 닭강정 중 다섯손가락 내 꼽히는 인기 메뉴예요. 먹방 유투버채널 여수언니 맛집 영상을 보다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는데 왜 추천 했..

집들이 선물/향기로운 핸드워시/솔리아 [내부링크]

집들이 선물/향기로운 핸드워시/솔리아 얼마전 친구네 방문했다가 화장실에 있는 솔리아 라는 향기로운 핸드워시가 있어서 찾아봤어요. 케이스도 분위기 있어서 비쌀것 같았는데 부담없는 가격이라 놀랬어요. 친구가 집들이 선물로 받았다고 해서 너무 괜찮은 선물이라는 생각이 들었죠. 집들이 선물 베스트 7 집들이 선물 베스트 추천 센스있는 제품 7가지 안녕하세요. 민트라마입니다. 오늘은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베스트가 무엇이 있는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집들이 선물 추천할만한 것들은 정말 많은데요. 제가 집에서 직접 사 mintllama.tistory.com 제가 향이 너무 좋다고 하니까 친구가 카톡 선물하기로 선물해준 향기로운 솔리아 핸드워시, 집들이 및 선물로 좋은 이유는 살펴볼게요. 향기로운 핸드워시 솔리아를 ..

딸기 효능 (산청 장희딸기) [내부링크]

딸기 효능 (산청 장희딸기) 오늘은 비싸지만 맛있다고 소문난 산청 정희딸기 내돈대산 후기 그리고 비타민C가 풍부해서 각종 질병예방 및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유익한 딸기 효능을 알고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 준비했어요. 자세한 딸기 효능 및 부작용은 아래에서 확인하도록 해요. 딸기 효능 부작용 딸기 효능 10가지 :: 부작용 확인 민트라마예요. 벌써 2월이 끝났네요. 요즘 딸기가 한창 제철과일이라 자주 먹고 있어요. 가격도 많이 저렴해져서 저는 딸기를 잔뜩 사서 냉동실에 보관해뒀요 . 오늘은 딸기에 대해 소개하는 시 mintllama.tistory.com 겨울 제철 과일로 사랑받는 딸기는 과거에는 봄에 노지에서 수확을 하던 과일인데요. 시설 재배가 일반화되면서 지금은 11월에서 4월까지 하우스 딸기가 ..

핸드크림 추천 (논픽션 상탈크림) [내부링크]

핸드크림 추천 (논픽션 상탈크림)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추천하는 향기좋은 핸드크림 논픽션 상탈크림을 소개할게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순위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 BEST3 지난달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있었죠. 보통은 발렌타인데이를 여성이 남성에게 사랑의 표시로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로 알려졌죠. 이번달에는 3월 14일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탕을 선물하는 날 mintllama.tistory.com 록시땅, 이솝, 카밀, 탬버린즈 등 유명한 제품들도 많은데 사실 논픽션 상탈크림은 전 이번에 선물받아서 처음 사용했어요. 알고보니 유투버, 인플루언서들도 추천하는 핫한 핸드크림이었는데 저만 몰랐나봐요. 마침 사용하던 록시땅 핸드크림이 떨어져갈 무렵 신랑이 발렌타인데이 선물이라며 건네준 논픽션 ..

푸라닭 치킨 메뉴 추천 [내부링크]

푸라닭 치킨 메뉴 추천 푸라닭 치킨 베스트 인기 메뉴로 추천받은 치킨과 사이드메뉴 후기, 메뉴와 가격 소개 전에 네네치킨 추천 메뉴로 청양마요 치킨 소개한적이 있는데 오늘은 푸라닭 추천 메뉴 고추마요 치킨을 네네치킨과 비교해서 개인적인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해요. 2가지 브랜드 치킨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어요. 네네치킨 추천메뉴 청양마요 네네치킨 추천메뉴 :: 청양마요 가격 내돈내산 후기 네네치킨 추천메뉴 :: 청양마요 가격 내돈내산 후기 네네치킨 추천메뉴 청양마요 치킨 가격 할인 이벤트와 맛에 대한 내돈내산 솔직 후기 준비했어요. 청양마요치킨은 작년 9월에 네네치킨에서 mintllama.tistory.com 우선 네네치킨 청양마요는 빠싹하게 튀긴 치킨에 달달하고 알싸한 청양마요 소스를 곁들인 양파와 함께..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바로가기 (통행료 납부방법) [내부링크]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바로가기 (통행료 납부방법) 오늘은 하이패스 통행료 미납요금 조회 바로가기 그리고 미납 통행료 납부방법 알아볼게요. 이번 설 연휴 동안 고속도로 통행량이 많았다고 해요. 많은 분들이 고속도로를 통행할 때 하이패스 단말기를 이용하죠. 저는 하이패스 후불카드 등록 후 통행하는데 작년에 한번 고속도로 하이패스를 지나면서 통행료 미납으로 알림이 떠서 당황스러운 적이 있었어요. 하이패스 통행 중에는 속도도 규정에 맞게 감속했기 때문에 단말기에 후불카드가 제대로 꽂혀있지 않은 건지 확인도 하고.. 다행히 그 뒤로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혹시 하이패스 단말기에 후불카드 또는 선불카드가 잘 장착됐는지 또는 하이패스 단말기 코드가 빠진것은 아닌지 고속도로 통행 전에 재확..

명절선물 추천 [내부링크]

명절선물 추천 설날, 추석, 부모님 선물로 받으면 기분좋은 명절선물 추천 베스트 소개할게요. 5만원대에서 20만원대 사이에서 준비할 수 있는 부모님 추천 명절 선물 베스트5 알아볼게요. 명절선물 추천 베스트 1. 현금 머니머니해도 현금! 나는 돈이 최고다! 이것만큼 확실한 선물은 없을 것 같아요. 특히 용돈 드리면 알아서 필요하신 것 사거나 외식 잘 하시는 분들에게는 현금이 최고예요. 2. 상품권 하지만 자식들이 어렵게 준 현금 어떻게 쓰냐고 잘 모아두거나 그러면 현금보다는 농산물 상품권 혹은 백화점상품권을 선물하는 것도 좋답니다. 롯데상품권/신세계상품권/현대상품권 롯데상품권 온라인사용 (롯데 모바일 상품권 교환) 롯데상품권 온라인사용 (롯데 모바일 상품권 교환)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롯데 모바일 상품권..

공휴일 약국 (휴일지킴이 약국)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휴일 약국 (휴일지킴이 약국) 바로가기 주말, 연중무휴, 야간, 휴일, 공휴일 약국 24시간 찾는 방법으로 휴일지킴이 약국 바로가기 소개할게요. 설날, 추석 등 공휴일에는 대부분 근처 병원, 약국도 연휴 동안 휴일을 갖는데요. 몇년 전 여행 중 속이 타는듯한 통증으로 주변에 주말에 문여는 병원을 찾아보니 휴일이었죠. 그래서 근처 일요일 주말에 문여는 약국을 찾느라 한참 헤맨적이 있어요. 당시 약국에 증상을 말했더니 식도염이 의심되어 관련 약을 사서 복용하고 증상이 조금 완화됐고 이후 평일에 병원을 방문했어요. 그때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하기를 알았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하기 바로가기를 통해 야간 혹은 연중무휴(공휴일, 주말) 약국 등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하도..

양고기 추천 (숙성고기) [내부링크]

양고기 추천 (숙성고기) 지난번 양고기 요리법(핏물제거, 냄새제거, 시즈닝, 마리네이드) 소개에 이어 오늘은 가정에서 먹기 좋은 특히, 양고기 입문자가 쉽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양고기(숙성고기) 추천할게요. 추천에 앞서 지난번 양고기 초보자를 위한 냄새제거 및 요리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글을 참고하도록 해요. 양고기 냄새제거 시즈닝 양고기 스테이크 냄새제거 시즈닝 양고기 스테이크 냄새제거 시즈닝 이번 크리스마스는 집에서 먹을 양고기 요리법을 찾아보다가 스테이크를 했는데 냄새제거를 잘 해서 양고기 스테이크를 성공적으로 만들었어요. 양고기는 특 mintllama.tistory.com 양고기 파는곳은 근처에 대형마트, 백화점이 있다면 구매할 수 있지만 일반 정육점에서 찾기는 어려워요. 저는 연말에 요리..

강원도 겨울 여행지 추천 자작나무숲 [내부링크]

강원도 겨울 여행지 추천 자작나무숲 겨울 가볼만한 곳 베스트 추천 여행지는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숲으로 사계절 모두 아름답지만, 특히 겨울철 눈이 쌓인 자작나무 숲은 온통 하얀 세상으로 너무 감동적인데요. 제가 다녀온 추천 강원도 겨울 여행지 자작나무숲을 소개할게요. 입산기간 및 통제시간이 있어서 꼭 확인하고 방문해야만 해요. 속삭이는자작나무숲 안내소 문의 033-463-0044 위치 (도로명)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원남로 760 (네비게이션 주소 : 인제군 인제읍 원대리 763-4) 하절기 (기간: 5.1~10.31) 입산가능시간 9:00 ~15:00 운영시간 9:00 ~ 18:00 동절기 (기간: 11.1~3.1) 입산가능시간 9:00 ~ 14:00 운영시간 9:00 ~ 17:00 입산통제 기간 3.2..

롯데상품권 온라인사용 (롯데 모바일 상품권 교환) [내부링크]

롯데상품권 온라인사용 (롯데 모바일 상품권 교환)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롯데 모바일 상품권(교환권) 온라인사용 바로 할 수 있는 방법 알아볼게요. 지난번 신세계상품권 온라인사용 방법과 신세계백화점 외 이마트, 스타필드, 스타벅스 등 다양한 사용처도 소개했어요. 신세계모바일상품권 교환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도록 해요.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사용 (모바일 상품권 교환)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구매/사용/전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구매/사용/전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 신세계상품권은 많은 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상품권으로 제가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처 및 교환 mintllama.tistory.com 이번에 카카오톡 선물 받은 롯데 모바일 상품권 및 교환권..

노인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노인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방법 난청이 있는 어르신 대상으로한 노인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방법 알아볼게요. 난청 청각이 저하 또는 상실된 상태로 말, 소리를 듣는 데 어려움이 있는 증상을 말해요. 노인성 난청 노인성 난청은 나이가 들면서 발생하는 청력 손실로 잘 듣지 못하는 증상이예요. 65세 이상 노인의 약 3분의 1(30.6%)이 난청을 갖고 있는것으로 추산해요. 전문가들에 의하면 난청을 방치했을 때 정상적인 사람 보다 치매 발생률이 5배 이상 높아지고, 70세 이상에서 노인의 경우 청력손실을 방치하면 인지능력이 30% 이상 빠르게 손실된다고 하니 보청기 착용을 통해 이를 예방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우리나라는 건강보험에 가입된 청각장애 등급판정을 받은 대상자에게 정부에서 5년마다 보청기..

양고기 스테이크 냄새제거 시즈닝 [내부링크]

양고기 스테이크 냄새제거 시즈닝 이번 크리스마스는 집에서 먹을 양고기 요리법을 찾아보다가 스테이크를 했는데 냄새제거를 잘 해서 양고기 스테이크를 성공적으로 만들었어요. 양고기는 특유의 냄새제거를 위해 핏물제거와 마리네이드(시즈닝)를 잘 해야하는데 찾아보니 대부분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요리법이 많더라고오. 오늘은 연말 또는 새해를 맞아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양고기 스테이크를 위한 시즈닝 요리법 소개할게요. 양고기 시즈닝 마리네이드 양고기는 특유의 냄새(향)가 있는데 소고기나 돼지고지를 궈먹을때 처럼 바로 구우면 냄새가 나서 먹기 힘들어요. 양고기 냄새제거를 위해서는 핏물제거, 마리네이드, 시즈닝을 적절하게 하는 것이 중요해요! 시즈닝, 마리네이드 차이점 보통 스테이크 시즈닝 또는..

도미노피자 50% 할인쿠폰 (추천피자 도우 메뉴)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50% 할인쿠폰 (추천피자 도우 메뉴) 2021년 12월 28일 ~ 12월 29일 단 2일간 도미노피자에서 모든 피자에 대해 온라인주문 방문포장시 5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요. 그래서 오늘은 도미노피자 베스트 메뉴, 도우, 추천피자 소개할게요. 온라인주문 방문포장 50% 할인쿠폰은 도미노피자 온라인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비회원은 이용 불가해요.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을 통해 방문 포장 주문건에 대해 1회 2판까지 적용 가능해요. 중복 할인(여타 제휴, 쿠폰)은 불가하고, 이번 이벤트 할인이 불가한 일부점 및 특수 매장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도미노피자 추천피자 메뉴(도우) 도미노피자 추천피자 메뉴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도우 메뉴로는 나폴리도우를 추천해요. 취향에 ..

DMZ철원 가볼만한곳 (고석정/평화전망대/월정리역) 카페 [내부링크]

철원 가볼만한곳 (고석정/평화전망대/월정리역) 카페 11월에 철원 여행코스로 유명한 고석정, 한탄강, 은하수교, 평화전망대, 월정리역, 백마고지 DMZ평화의길, 카페 은하수까지 가볼만한곳을 당일에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와서 인상 깊었던 가볼만한곳만 모아봤으니 철원 당일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철원 당일치기 여행코스 고석정(한탕강) - 은하수교(카페 은하수) - DMZ평화관광(평화전망대/월정리역) - 노동당사 -DMZ평화의길(백마고지 전적지/철원 두루미 철새) DMZ평화관광을 계획 중이라면 여유있게 도착해서 고석정을 둘러본 뒤 평화투어 접수를 하는 것이 좋아요. 고석정 소개하기 전에 평화관광 접수 안내부터 할게요. DMZ 평화관광 안내 (예약 접수 방법/이용요금/주차요금) 고석정에 위..

보리커피 바닐라 라떼 (카페인 없는 차) [내부링크]

보리커피 바닐라 라떼 (카페인 없는 차) 카페인 없는 차, 커피를 찾는 분들은 크리스탄 오르조 유기농 보리커피를 잘 알고 계실텐데요. 노티드도넛 바닐라 밀크와 보리커피를 조합해서 바닐라 라떼를 만들어봤어요. 초간단 홈메이드 카페인 없는 바닐라 라떼 만들기 소개할게요. 저는 커피를 마시면 손이 떨리고, 심장 두근거림이 심해서 커피를 끊어보려고 노력하던 초기 2주 동안 두통에 시달렸는데, 알고보니 커피(카페인)를 갑자기 끊어서 발생한 금단 증상이었어요. 카페인 금단 증상 부작용 (중독 자가테스트) 카페인 중독 금단 :: 해방 방법 평일 오전 출근 직후에 믹스커피 한잔, 점심 후 커피 한잔, 너무 피곤한 날은 3잔까지도 회사에서 마시는 게 일상이었죠. 그렇게 피곤한 평일에도 없던 두통이 주말만 되면 나타났어요..

벼룩시장 앱 사용법 (구인구직사이트, 신문그대로보기) [내부링크]

벼룩시장 앱 사용법 (구인구직사이트, 신문그대로보기) 벼룩시장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사용법(신문그대로보기), 그리고 벼룩시장 어플에서 구인구직사이트 접속하여 구인구직 정보 확인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 벼룩시장 모바일 앱 다운로드 1. 스마트폰에서 [Play 스토어] 어플을 찾아서 눌러서 실행해요. 2. 아래와 같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화면 나오는데요. 화면 상단에 검색창이 있어요. 여기를 손으로 눌러볼게요. 3. 검색창에 벼룩시장 이라고 입력해요. 4. 아래 사진과 같이 검색창 바로 아래 벼룩시장 앱이 나오는데, 여기를 눌러요. 5. 그리고 [설치] 누를게요. 6. 벼룩시장 앱 설치가 완료되면 [설치] -> [열기] 로 바뀌는데요. 열기를 눌러서 벼룩시장 앱 실행할 수 있어요. 또는 스마트폰 바탕화면이..

블랙보리 음료 카페인 없는 커피 (무카페인 차 좋은점) [내부링크]

블랙보리 음료 카페인 없는 커피 (무카페인 차 좋은점) 오늘은 무카페인 차 좋은점을 알아보고 내돈내산 블랙보리 음료 (카페인 없는 커피) 추천할게요. 지난번 카페인 없는 바닐라 라떼 레시피 소개 했었는데요. 아무리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도 사무실이나 외출 중에는 번거롭기도 해요. 카페인 없는 오르조 보리커피 바닐라 라떼 만들기 보리커피 바닐라 라떼 (카페인 없는 차) 보리커피 바닐라 라떼 (카페인 없는 차) 카페인 없는 차, 커피를 찾는 분들은 크리스탄 오르조 유기농 보리커피를 잘 알고 계실텐데요. 노티드도넛 바닐라 밀크와 보리커피를 조합해서 바닐라 mintllama.tistory.com 그래서 시중에 판매중인 디카페인도 아닌 무카페인 커피 제품 중 제가 요즘 즐겨 마시고 있는 달차 블랙..

발 편한 나이키 여성 운동화 추천 (데이브레이크 사이즈) [내부링크]

발 편한 나이키 여성 운동화 추천 (데이브레이크 사이즈) 내돈내산 구매 발 편한 나이키 여성 운동화 인기있는 데이브레이크 신상 컬러 (써밋화이트/새턴 골드/그레이 포그) 후기 및 추천 사이즈 팁 소개할게요. 저의 경우 나이키 여성 운동화 데이브레이크 이번에 2번째 구매예요. 기존에 신고있던 메탈릭 레드 브론즈도 인기 색상이었어요. 이옷저옷에 코디하기도 좋고, 가볍고 제 발에 너무 편해서 자주 신어서 한켤레 더 사고싶었는데 나이키코리아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올해 신상 컬러 운동화를 할인해서 기분좋은 가격에 구입했어요. 추가 구입할 만큼 추천하고 싶은 데이브레이크는 재구매율이 높은 나이키 여성 인기 운동화예요. 7월에 나온 신상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여성 운동화 써밋화이트/새턴 골드/그레이 포그 색상 이제 추천..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내부링크]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그리고 지역별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방법 (구인구직, 부동산) 알아볼게요. 교차로신문 같이 벼룩시장은 지역별 일자리, 구인구직, 부동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요.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는 아래에서 확인하고, 오늘은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그리고 사용법 알아볼게요.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구인구직, 부동산)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구인구직, 부동산)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그리고 지역별 교차로 및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확인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전국 지역별 구인구직, 부동 mintllama.tistory.com -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인..

나이키 에어맥스 95 사이즈 (남성 운동화 추천)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 95 사이즈 (남성 운동화 추천) 내돈내산 남성 운동화 나이키 에어맥스 95 미드나잇 컬러 후기(장점/단점) 그리고 사이즈 추천 팁 소개할게요. 에어맥스 95 남성 운동화는 신랑이 신으려고 구입했는데 기존에 나이키 운동화와 다르게 사이즈를 많이 업해서 구매했어요. 사이즈 추천 팁 아래에서 전해드리기 전, 뉴발란스 2002 후기도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것 같아요. 뉴발란스 2002 사이즈 (남성 겨울 운동화 추천) 뉴발란스 ML2002R0 사이즈 남성 운동화 추천 JD스포츠 구매후기 뉴발란스 ML2002R0 사이즈 남성 운동화 추천 JD스포츠 구매후기 얼마 전 고양 스타필드 JD 스포츠(제이디스포츠) 매장 방문해서 남성 추천 런닝화 겸 운동화로 인기 컬러 제품인 뉴발란스 ML2002 R0 그..

롯데리아 추천버거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내부링크]

롯데리아 추천버거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2021년 8월에서 9월 롯데리아 진행한 선발전에서 추천버거로 선정된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가 12월 2일 오늘 재출시됐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롯데리아 버거 베스트 3 추천버거는 치즈클래식버거, 한우불고기버거, 새우버거 3종 인데요. 7년만에 재출시한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를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이전에 롯데리아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맛을 봤더라면 비교 후기를 전해드렸을텐데..대신 개인적은 취향을 바탕으로 맛 후기를 잠깐 소개할게요. 카카오톡에서 롯데리아를 플러스친구 등록한 후 종종 할인쿠폰이나 이벤트 소식을 받고 이용하는데, 오늘 마침 제가 쉬는 날인데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단품을 4,500원 할인 쿠폰 소식을 카카오..

아웃백 할인 쿠폰/메뉴 추천/주문 꿀팁 [내부링크]

아웃백 할인 쿠폰/메뉴 추천/주문 꿀팁 기념일, 회식, 크리스마스, 연말 모임 장소로 많이 찾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오랜만에 방문해서 새로 나온 메뉴 후기와 함께 생일 쿠폰, 통신사 멤버십 중복 할인 방법, 추천하는 아웃백 주문 꿀팁 준비했어요. 아웃백 생일 쿠폰과 멤버십 할인 함께 적용하는 방법, 그리고 제거 추천하는 메뉴 주문 꿀팁과 함께 아웃백 알차게 즐기는 방법 알아보기 전 예약 방법 먼저 확인할게요. 아웃백 웨이팅 방법 제가 방문한 아웃백 구파발점 입구 앞에는 웨이팅을 위한 키오스크와 대기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있었어요. 웨이팅 방법은 키오스크에 휴대폰번호와 대기인원을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순서 확인이 가능해요. 저는 당일 갑자기 방문하게 돼서 웨이팅을 하고 입장했지만 평일 ..

한솥도시락 인기메뉴/가격/추천 [내부링크]

한솥도시락 인기메뉴/가격/추천 한솥도시락은 간편한 포장, 배달로 점심메뉴 또는 저녁메뉴 고민 해결할 수 있어서 저도 종종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한솥도시락 인기메뉴, 추천 메뉴 그리고 가격 알아볼게요. 한솥도시락은 인기메뉴로는 간단한 덮밥부터 시작해서, 볶음밥, 도시락(모둠 시리즈, 프리미엄 시리즈), 카레, 찌개, 실속 반찬과 토핑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푸짐한 구성에 비해 가격은 부담이 없어서 저도 종종 이용해요. 한솥도시락 인기메뉴 추천 치킨마요 (가격: 3,000원) 2003년 한국 최초로 개발 출시했어요. 밥 위에 지단채, 슬라이스한 치킨가라아게를 올리고, 조미 김을 잘게 부수어 넣고 마요드레싱과 덮밥소스를 뿌린 후 비벼 먹는 한솥 대표 인기 메뉴예요. 참치마요 (가격: 3,000원) 한솥 도..

경기도 가볼만한곳 국립수목원(광릉수목원) 추천 [내부링크]

경기도 가볼만한곳 국립수목원(광릉수목원) 추천 경기도 가볼만한곳으로 어린 자녀와 함께 가족 나들이 하거나, 연인과 산책, 데이트 혹은 친구와 당일 서울근교 산행추천 장소로 좋은 국립수목원(광릉수목원) 다녀온 후기예요. 지난번에는 경기도 포천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한 산정호수 그리고 풍경, 전망좋은 카페 가비가배 후기를 전해드렸는데 포천으로 떠나는 여행, 데이트 코스 계획이시라면 함께 보시면 좋겠어요. 경기도 가볼만한곳 산정호수, 전망좋은 카페 추천 포천 가볼만한곳 산정호수 카페 추천 가비가배 포천 가볼만한곳 산정호수 카페 추천 가비가배 설악산 대신 서울 근교에 데이트 코스로 연인과 또는 친구, 가족들과 단풍 구경할 수 있는 가볼만한곳 베스트로 추천하는 포천 산정호수 그리고 mintllama.tistory.c..

광고전화 스팸번호 차단방법 [내부링크]

광고전화 스팸번호 차단방법 카드, 보험 등 광고전화, 스팸전화 및 스팸번호 차단방법 소개할게요. 하나씩 스팸번호를 검색하여 차단하는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없이, 홈페이지 두낫콜에서 수신거부의사 등록 신청을 한번으로 각종 광고전화 및 스팸전화 차단방법 알아볼게요. 두낫콜(Do Not Call) 전화권유판매 사업자가 전화권유판매 영업을 하기 전, 본 시스템에 수신거부의사를 등록한 휴대전화번호를 사업자의 영업대상목록에서 제외시킬 수 있도록 하는 기능으로 한국소비자원에서 위탁 운영, 시행하고 있어요. 유효기간 유효기간은 신청일로부터 2년으로, 2년이 경과하면 다신 신청을 해야해요. 신청내역은 2주 주기로 업데이트 되어 해당 금융사로 전달되므로, 최종 반영까지 최대 2주가 소요될 수 있어요. 신청 직후 ..

맘스터치 메뉴 추천 (버거 신메뉴) [내부링크]

맘스터치 메뉴 추천 (버거 신메뉴) 맘스터치는 버거, 치킨을 트랜디하고 혁신적인 신메뉴 개발, 차별화된 원료육과 맘스터치 특제 소스로 우수한 퀄리티의 메뉴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특히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사실 저처럼 치킨을 좋아하는 매니아들은 맘스터치를 익히 알고 계시겠지만, 맘스터치 매장이 주변에 흔하게 있는 브랜드는 아니어서 버거 신메뉴, 대표적인 인기 메뉴 추천을 소개할게요. 맘스터치는 특히 닭고기를 전문으로 메뉴를 개발하여 출시한 치킨 버거 종류로만 10가지 이상으로 다양해요. 맘스터치 인기메뉴 추천 베스트 싸이버거 맘스터치 대표 메뉴로 바삭하고 매콤한 치킨 패티와 신선한 양상추와 피클이 만나 조화를 이루는 시그니처 버거예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기본에 충실한 버거로써 1..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매장 위치, 맛집) [내부링크]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매장 위치, 맛집) 스페이스원은 남양주 다산 신도시에 생긴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수많은 매장들이 입점해서 처음 방문하신 분들은 매장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어서 매장 위치 안내, 연락처(전화번호), 맛집 소개할게요.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매장 전화번호 확인 및 연결 방법 아래 첨부한 사진에 볼게요. 사진 위치 안내도 밑에 브랜드명(명칭)이 있고, 옆에 표시된 매장 호수(파란색 숫자 3자리)가 있어요. 매장 명칭 옆에 보이는 파란색 숫자 3자리(매장 호수)는 매장별 전화번호예요.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입점 매장에 전화번호 알아보기 031-8078-2OOO 전화전호 끝3자리에 매장별 호수 입력 예)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 매장 ..

숏패딩 추천 (컬럼비아 숏다운 자켓) [내부링크]

숏패딩 추천 (컬럼비아 숏다운 자켓) 남주혁 패딩으로 알려진 컬럼비아 남성 숏패딩 다운 추천 제품 마운틴 후드 웜스마터 숏다운 자켓 후기 소개할게요. 컬럼비아 숏다운 자켓 YM3189 추천 ️ 브랜드 : 컬럼비아(Columbia) ️ 품명 : 마운틴 후드 웜스마터 숏다운 자켓 ️ 품번 : C24YM3189 ️ 색상 : 블랙, 사파리, 아이스 그레이 ️ 사이즈(남성) : 90, 95, 100, 105, 110 ️ 구매처 : 컬럼비아 스포츠웨어 코리아 공식몰 ️ 가격 : 339,000원(정상가) ️ 구매가 : 294,000원(30만원 이상 금액 할인) 이번 컬럼비아 숏다운 자켓은 동생에게 선물한 패딩인데요. 커플룩으로 입어도 엄청 이쁠 것 같아요. 이미지보다 실물이 더 이쁜 컬럼비아 숏패딩 사..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구매/사용/전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 [내부링크]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구매/사용/전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 신세계상품권은 많은 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상품권으로 제가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처 및 교환 방법,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구매를 위한 전환 및 사용 방법까지 소개할게요. 지난번엔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스타벅스 쿠폰 등록해서 잘 쓰고 있는데, 이번엔 카카오톡으로 신세계상품권 모바일교환권을 선물 받았어요. 카카오톡 선물 참 다양한데요. 카카오톡 스타벅스 선물 쿠폰 등록 카카오톡 선물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록 카카오톡 선물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록 카카오톡으로 모바일 기프트콘 선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브랜드 스타벅스 쿠폰을 모바일 앱에 등록할 수 있는 이쿠폰과 기프트카드 등록 방법 소개 mintllama.tistor..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구인구직, 부동산) [내부링크]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구인구직, 부동산)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그리고 지역별 교차로 및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확인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전국 지역별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검색창에 ' 교차로 ' 입력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아래 교차로 신문 바로가기 눌러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도 됩니다. - 교차로 신문 바로가기 교차로 교차로,부동산,구인구직,중고차,원룸,아파트,생활정보 www.icross.co.kr 교차로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국 지역별(서울, 부산, 대전, 창원, 마산, 울산, 원주, 전주, 청주, 안동, 순천, 순광, 강릉 등)로 신문그대로보기를 통해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확인하..

스타벅스 추천/가격/메뉴 (메뉴판 보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추천/가격/메뉴 (메뉴판 보기) 스타벅스에 커피와 음료 종류가 많아서 매장 메뉴판에 없는 음료들도 있어서 오늘은 스벅 종류와 가격 한눈에 보기 위한 종이 메뉴판 안내 그리고 커피말고 추천하는 음료를 잠깐 소개할게요. 메뉴판 한눈에 보기에 앞서 커피를 안먹는 분들에게 제가 생각하는 스벅 맛있는 음료 추천할게요. 스타벅스 커피 대신 추천 음료 저는 카페인이 많이 들은 음료들을 특히 커피를 마시면 두근거림 심해요. 그래서 커피 말고 대신 마실 수 있는 맛있는 음료는 이것저것 먹어보고 추천드리는 음료 몇가지만 소개할게요. 돌체 블랙 밀크티 / 아이스 돌체 블랙 밀크티 (가격 tall 사이즈 기준 : 5,800원) 진한 홍차에 부드러운 우유, 향긋하고 달콤한 연유 시럽이 들어간 음료 제가 스벅에서 제일 ..

포천 이동갈비 맛집 (맛있는 녀석들 갈비1987) [내부링크]

포천 이동갈비 맛집 (맛있는 녀석들 갈비1987) 오늘의 소개는 경기도 포천의 대표명물인 이동갈비 중에서도 TV 프로그램 편에서 추천한 갈비1987 방문 후기 준비했어요. 갈비1987은 맛녀석 녀석들(줄여서 '맛녀석') 방송 이전에 신랑이랑 포천으로 데이트가면서 종종 방문하던 맛집인데요. 경기도 포천엔 가볼만한곳이 많아서 데이트 코스를 짜기 좋아요. 저도 이날 맛집 갈비1987 점심 식사 후 산정호수로 드라이브를 떠나 단풍 구경을 했어요. 산정호수 (서울 경기도 근교 경치좋은 카페 추천) 포천 가볼만한곳 산정호수 카페 추천 가비가배 포천 가볼만한곳 산정호수 카페 추천 가비가배 설악산 대신 서울 근교에 데이트 코스로 연인과 또는 친구, 가족들과 단풍 구경할 수 있는 가볼만한곳 베스트로 추천하는 포천 산정호..

포천 가볼만한곳 산정호수 카페 추천 가비가배 [내부링크]

포천 가볼만한곳 산정호수 카페 추천 가비가배 설악산 대신 서울 근교에 데이트 코스로 연인과 또는 친구, 가족들과 단풍 구경할 수 있는 가볼만한곳 베스트로 추천하는 포천 산정호수 그리고 한옥 카페 가비가배 다녀온 후기 전해드릴게요. 수도권이 있는 경기도 포천은 당일여행지로 가볼만한곳인데요. 가을이면 명성산 억새꽃 축제도 하고 있어요. 저는 명성산 등반은 못한 대신 산정호수에서 억새도 보고, 단풍 구경도 하고 왔어요. 포천은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이기 때문에 산정호를 목적지로 설정! 이후 산책을 하다가 분위기 좋은 카페 가비가배에서 차를 마시는 것도 데이트 코스로 안정맞춤이예요. 이곳은 특히 한옥 카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포천 산정호수 우선 저는 평일 금요일 오후 2..

컬럼비아 후리스 (내돈내산 양털 뽀글이 플리스 후기) [내부링크]

컬럼비아 후리스 (내돈내산 양털 뽀글이 플리스 후기) 내돈내산 오늘의 후기는 컬럼비아 후리스로 검둥이 양털 뽀글이 플리스 자켓을 소개예요. 기존에 아이보리 양털 플리스 자켓이 있어서 초가을부터 겨울까지 잘 입고 있어요. 요즘도 즐겨 입고 있는데 이번엔 컬럼비아 후리스 검둥이 색상을 주문했어요. 뽀글이 자켓을 입어보니 촉감이 부들부들하고 사이즈가 넉넉해서 안에 이것저것 껴입기도 좋더라고요. 올해도 내돈내산 깜둥이 양털 플리스를 추가로 장만해서 번갈아 입으면서 후기 전해드릴게요. 컬럼비아 양털 뽀글이 플리스 자켓 추천 ️브랜드 : 컬럼비아(Columbia) ️품명 : 그레이트 워크 커널 플리스 후드 자켓 ️품번 : C24YM3195 ️색상 : 블랙, 화이트, 브라운, 카키 ️사이즈(공용) : 90,..

핸드폰 가방 크로스백 (컬럼비아 폰케이스 [내부링크]

핸드폰 가방 크로스백 (컬럼비아 폰케이스) 동네 산책 또는 마트 장보기, 등산을 하다보면 주머니에 넣은 핸드폰(스마트폰)이 불편해서 일반 가방보다 더 작은 미니 크로스백을 필요했는데, 앙증맞은 사이즈에 가벼운 컬럼비아 폰케이스 구매해서 추천하려고 해요. 지난번엔 컬럼비아 구스다운을 추천했었죠.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자체 보유한 훌륭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이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예요. 구스다운 패딩 (컬럼비아 롱패딩 추천) 컬럼비아 롱패딩 추천 (C14 YM3087) :: 콜롬비아 여성구스다운 구매후기 오늘은 컬럼비아 롱패딩을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대세는 숏패딩, 숏다운이지만 저는 전 국민 다 있다는 벤치 다운이 없어서 이번에 여성구스다운 롱패딩을 알아보고 콜롬비..

카카오톡 선물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록 [내부링크]

카카오톡 선물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록 카카오톡으로 모바일 기프트콘 선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브랜드 스타벅스 쿠폰을 모바일 앱에 등록할 수 있는 이쿠폰과 기프트카드 등록 방법 소개할게요. 먼저 스타벅스 어플에 등록할 수 있는 모바일 e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확인할텐데,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기프트카드, 교환권) 종류도 같이 살펴 볼게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카카오톡 앱을 실행하여 선물하기 화면으로 이동할게요. 선물하기 화면 우측 상단에서 브랜드 검색으로 스타벅스를 입력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어요. 카톡으로 선물할 수 있는 스타벅스 상품권 APP 전용 e카드(기프트카드) 금액은 3만원, 5만원, 10만원 교환권이 있었어요. 저도 얼마전 e카드 3만권 교환..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플랫폼 추천 사이즈 팁 [내부링크]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플랫폼 추천 사이즈 팁 내돈내산 데일리 패션 여성 운동화로 추천드리는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플랫폼 사이즈 팁 및 구매 후기 소개할게요.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플랫폼 농구의 아이콘에서 간결하고 편안하고 클래식한 다자인을 한층 더 끌어올려 오리지널 패션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운동화예요. 여성 라이프 스타일 신발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플랫폼 브랜드 NIKE (나이키) 제품명 W BLAZER LOW PLATFORM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플랫폼) 스타일번호 DJ0292-101 사이즈 220, 225, 230, 235, 240, 245, 250, 255, 260 색상 현재 컬러 화이트/블랙/세일/팀 오렌지 그 외 컬러 블랙/화이트/블랙/블랙 화이트/화이트/화이트/블랙 가격 109,000원..

전국 칼국수 맛집 추천 [내부링크]

전국 칼국수 맛집 추천 오늘은 전국 칼국수 맛집 중 제가 먹어보고 추천드리고 싶었던 베스트 맛집 10곳 소개할게요. 전국 칼국수맛집 추천에 앞서 지난번에 소개드린 편에 칼국수 덕후인 저의 칼국수 취향을 고스란히 담아 소개드린 아래 글을 참고하시고 보면 더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칼국수 맛집 추천 (자가제면 무해정생국수칼국수) 칼국수 맛집 추천 (의정부 무해정 생국수 칼국수) 칼국수 맛집 추천 (의정부 무해정 생국수 칼국수) 오늘 소개할 칼국수 맛집은 전국맛집 TOP1000 선정된 의정부 무해정 생국수 칼국수로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 너무 생각나는 국수집이예요. 저는 mintllama.tistory.com 의정부 [밀가마 국시집] 전국 사골칼국수 맛집으로 해산물, 조개류보다 고기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

칼국수 맛집 추천 (의정부 무해정 생국수 칼국수) [내부링크]

칼국수 맛집 추천 (의정부 무해정 생국수 칼국수) 오늘 소개할 칼국수 맛집은 전국맛집 TOP1000 선정된 의정부 무해정 생국수 칼국수로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 너무 생각나는 국수집이예요. 저는 맛집 소개는 잘 안하는데 제가 칼국수를 좋아하는데 주변에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이 생각보다 많지 않은 것 같아서 조금이라도 제가 알고 있는 칼국수 맛집을 추천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은 우선 제가 자주가는 의정부에 숨어있는 맛집인 [무해정 생국수 칼국수] 소개하고, 다음편에 전국에 제가 방문했던 칼국수 맛집 베스트 모아 소개하도록 할게요. 이곳은 제가 종종 방문하는 칼국수 집으로 의정부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찾아가는 숨어있는 재방문율이 높은 칼국수 맛집이예요. 제가 칼국수 덕후라 칼국수에 대한 취향도 명확..

독감 무료접종 대상/기간/병원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내부링크]

독감 무료접종 대상/기간/병원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9월부터 어린이와 임산부를 대상으로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지원사업이 시작됐는데, 10월부터는 어르신 대상 무료접종이 있어서 독감 백신 예방접종 대상, 기간, 지정 의료기관(병원) 등 알아볼게요. 인플루엔자 influenza(Flu) 흔히 독감이라고 부르기도 하며 심한 감기로 생각하지만 감기와는 다르며 고열을 주 증상으로 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influenza virus)에 의한 감염병이예요. 인플루엔자 감염 증상 38C 이상 고열, 두통, 근육통 등 전신 증상, 인후통, 콧물, 기침, 코막힘 등이 나타날 수 있어요. 소아의 경우 오심, 구토, 설사와 같은 소화기 증상이 동반될 수도 있어요. 유행시기 우리나라는 통상적으로 12월에서 4월까지..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홈페이지(상생지원금 카드 실적 제외업종) [내부링크]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상생지원금 카드 실적 제외업종) 상생소비지원금이란 무엇인지, 상생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과 카드 실적 제외업종 및 가맹점 등 궁금한 점을 모아 전해드릴게요. 상생소비지원금 이란? 2분기(4월~6월) 월평균 카드사용액 대비 3% 이상 증가한 월 카드사용액 대해 초과 사용분의 10%를 캐시백(현금성 충전금)으로 환급해주는 정부지원사업 신청방법 9개 카드사 중 1곳을 전담카드사로 지정하고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카드사 모바일앱, 카드사 고객센터(콜센터), 카드사 연계 은행 영업점을을 통해 신청해요. 카드사별 상생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아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해요. ※ 전담카드사 지정 이후 취소 및 변경 불가 지원금액 (지원 한도 / 시행기간) 2개월 ..

삼성 갤럭시 버즈2 사용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버즈2 사용법 가격 8월 출시일 전부터 삼성 전자 갤럭시 버즈2 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있던 중 성능, 가격에서 기대 이상이라는 긍정적인 리뷰들을 바탕으로 저도 버즈를 구입했는데 오늘은 간단한 사용법 및 후기를 준비했어요. 저는 전자 및 음향기기에 대해 잘 모르는 일반인이라는 점 참고해주시고, 단순히 제가 삼성 갤럭시 버즈2 구입한 경로(최저 가격), 그리고 간단한 실 사용기, 사용법 및 장점, 단점 등 소개할게요.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무선이어폰으로는 버즈+, 버즈 프로, 버즈 라이브가 있는데 가장 최근에 출시된 제품이 바로 갤럭시 버즈2 예요. 그 중에서 제가 갤럭시 버즈2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하였음에도 너무 착한 가격에 출시되었기 때문인데요. '가성비 좋..

부모님 선물 홍삼제품 추천 (정관장 홍삼정) [내부링크]

부모님 선물 홍삼제품 추천 (정관장 홍삼정) 부모님 선물 혹은 명절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으로 베스트는 홍삼 브랜드 정관장일텐데요. 사실 지난 설날에 부모님께 정관장 홍삼 제품을 선물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셔서 이번 추석선물도 정관장 홍삼정 240g 드렸어요. 부모님 선물로 추천하는 홍삼제품 소개할게요. 사실 부모님 선물로 홍삼 드리면 좋아하실지 몰라서 한적이 없었는데 주변에서 홍삼정을 드시는 걸 보고 콕 찝어서 정관정 홍삼정을 말씀하시더라고요ㅎㅎ 제가 오늘 소개하는 홍삼 제품은 정관장에서 베스트 제품인 홍삼정인데요. 소개에 앞서 좋은 홍삼 고르는법을 잠깐 전해드릴게요. 홍삼 선택 방법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이 높은 것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을 수록 효과가 좋다고 해요. ️진세노이드(GINSENOSIDE) ..

갤럭시 버즈 케이스 추천 (버즈2)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케이스 추천 (버즈2)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시리즈 중 노이스캔슬링까지 탑재한 가성비 좋은 갤럭시 버즈2를 추천받고 이번에 구매하면서 귀여운 케이스까지 장착했어요. 갤럭지 버즈 케이스 찾아보니 너무 예쁜게 많았는데, 때가 잘 타거나 표면을 닦을 수 없는 소재는 패쓰하고 찾아보려니 마음에 드는 케이스 찾기가 어려웠는데요. 신랑이 새로 산 애플 에어팟 케이스는 검정색 가방에 넣다가 빼면서 가방에서 묻어나온 검은색 염색물이 케이스에 물들어서 안지워져서 속상했거든요. 그래서 저는 밝은 색상 중 물들거나 때타기 쉬운 색상이나 소재는 제외하고 찾다가 검정색 케이스 중 너무 귀여운 갤럭시 버즈 케이스를 구매해서 추천하려고 준비했어요. 애니메이션 이웃집 토토로에 나오는 먼지 캐릭터를 상품화했는데요. 이 만..

종합비타민 추천 (비타민B 하루 권장량, 복용시간) [내부링크]

종합비타민 추천 (비타민B 하루 권장량, 복용시간) 다양한 종합비타민이 있지만 중 약국에서 추천한 비타민B 고함량 멀티비타민 그리고 하루 권장량, 복용시간, 용법 등 소개할게요. 바이타민(Vitamine)은 체내에서 거의 생성되지 않아서 외부로부터 흡수해야 하는 영양소로 부족하면 창백한 피부, 건조한 머리카락, 잇몸 출혈, 무기력증, 우울감 등의 결핍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 요즘 같이 감기 걸리기 쉬운 환절기에는 멀티비타민 복용을 통해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해요. 감기에 좋은 음식 유자청 효능 :: 감기에 좋은 음식 유자 효능 유자청 효능 :: 감기에 좋은 음식 유자 효능 민트라마입니다. 3월이 중순이 다가오고 부산 쪽에는 이미 벚꽃이 피었다는 소식도 기사로 봤어요. 봄은 찾아왔는데, 어제 비가..

알람시계 :: 무아스 무소음 탁상시계 추천 [내부링크]

알람시계 :: 무아스 무소음 탁상시계 추천 지난번 무소음 벽걸이 시계 소개했다면 이번엔 탁상시계 중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브랜드 무아스의 알람시계 사용후기 전해드릴게요. 무소음 벽시계 추천 무소음 벽시계(벽걸이 시계 추천) 무소음 벽시계(벽걸이 시계 추천) 오리엔트 저소음 벽시계가 잘 때 조금은 신경쓰여서 거실에 걸어두고 저희 집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무소음 벽걸이 시계를 롯데마트에서 구입했는데 너무 조 mintllama.tistory.com 침대 맞은편에 걸어둔 무소음 벽걸이 시계는 남편이 주로 보는데요. 저는 눈이 너무 나빠서 특히 어두울 때는 눈을 찡그리면서 초점을 맞춰보려고 해도 잘 안보여요. 그래서 침대 헤드 쪽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탁상시계를 찾았어요. 어두운 밤에도 시간을 바로 확인하려면 L..

무소음 벽시계(벽걸이 시계 추천) [내부링크]

무소음 벽시계(벽걸이 시계 추천) 오리엔트 저소음 벽시계가 잘 때 조금은 신경쓰여서 거실에 걸어두고 저희 집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무소음 벽걸이 시계를 롯데마트에서 구입했는데 너무 조용하고 만족스러워서 추천하고 싶어서 후기를 준비했어요. 기존에 거실에 걸어둔 오리엔트 시계는 무소음 시계인줄 알고 처음엔 안방에 걸어놨는데, 자려고 불 끄고 누워있으면 시계 초침 움직이는 소리가 들리는 거예요. 몇 일을 그대로 사용하다가 신경쓰여서 거실로 옮겼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무소음이 아니라 저소음 시계였는데 제가 잘못 주문했다 사실을 알았어요. 이번에 주문한 벽시계도 저소음이라고 표기는 됐는데 소리가 전~혀 시계 움직이는 소리가 안나서 자는 방에 걸었어요. 잠귀에 민감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저소음이라고 시계 박스에..

배추벌레 약 (배추 모종 벌레 천연 농약 만들기) [내부링크]

배추벌레 약 (배추 모종 벌레 천연 농약 만들기) 가을 8~9월은 가을배추 심는 시기로 이번에 유기농 김장배추 재배하려고 모종을 심었는데 배추 벌레가 너무 많아서 사카린과 막걸리를 사용한 천연 친환경 농약 만들기 방법을 찾아서 해봤어요. 친환경 배추벌레 농약 만들기 재료와 만드는 4방법(재료, 비율, 사용 횟수, 시기 등) 그리고 제가 사용한 효과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준비했어요. 무, 열무, 배추벌레 퇴치법 소개할게요. 천연 살충제/친환경 농약 만들기 재료 ️ 사카린(사카린 나트륨) ️ 막걸리 ️ 물 ️ 사카린(Saccharin) 단맛을 내는 식품첨가물로 동일 중량 설탕과 대비했을때 약 300배의 당도를 나타내는 (인공)화학감미료 방제에는 (화초)원예 압축 분무기 또는 배부식 분무기가 준비돼..

휴대폰 파손보험 가입/해지/기간/자기부담금 [내부링크]

휴대폰 파손보험(가입, 해지, 유효기간, 청구 보상 자기부담금) 휴대폰 파손보험처리 방법에 대해 지난번 소개했는데 오늘은 가입 방법과 기간, 몇번 청구할 수 있는지, 핸드폰이 바뀌면 유효한지, 자기부담금은 얼마나 발생하고 보상한도가 있는지 등 궁금증을 풀어볼게요. 휴드폰 파손보험처리 방법, 액정수리비용, 청구 보상금 스마트폰 보험처리 방법, 휴대폰 보상 (메인보드 수리) 스마트폰 보험처리 방법, 휴대폰 보상 (메인보드 수리) 지난번 휴대폰 메인보드 고장으로 삼성 서비스센터 방문 후 영업 시간과 수리 비용(액정, 배터리, 메인보드 교체) 정보를 전해드렸는데, mintllama.tistory.com 삼성 서비스센터 휴대폰 액정수리 후기 (영업시간안내)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핸드폰 액정 수리비용 삼성 서..

스마트폰 보험처리 방법, 휴대폰 보상 (메인보드 수리) [내부링크]

스마트폰 보험처리 방법, 휴대폰 보상 (메인보드 수리) 지난번 휴대폰 메인보드 고장으로 삼성 서비스센터 방문 후 영업 시간과 수리 비용(액정, 배터리, 메인보드 교체) 정보를 전해드렸는데, 오늘은 스마트폰 파손 보험처리 방법 소개할게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액정 메인보드 수리비)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핸드폰 액정 수리비용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핸드폰 액정 수리비용 오늘은 갤럭시 핸드폰 액정 또는 메인보드 고장 났을때 수리비용과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예약 그리고 액정 교체 등 수리 소요 시간에 대 mintllama.tistory.com 저는 월 1,800원의 유료 부가서비스인 폰 파손 보험 40 유지하고 있어서 보상을 받았어요. 휴대폰 보험은 크게 2가지로 분실보험과 파손보험이 있..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핸드폰 액정 수리비용 [내부링크]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핸드폰 액정 수리비용 오늘은 갤럭시 핸드폰 액정 또는 메인보드 고장 났을때 수리비용과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예약 그리고 액정 교체 등 수리 소요 시간에 대해 전해 드릴게요. 2주전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노트9 화면이 이상해져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메인보드 고장이 의심됐어요. 메인보드 고장 의심 증상은 화면색이 녹색으로 바뀌면서 어두워졌다가 밝아지기를 반복했어요. 일주일 동안 그대로 사용하니 눈이 너무 피로했어요. 그래서 휴대폰 수리 예약을 위해 삼성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2021.3.15 부터 내근 예약 제도를 운영하지 않는다는 공지를 봤어요. 하지만, 예약을 하지 않아도 서비스센터 방문 전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대기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어서 신속한 접수가 가능해..

경량 패딩 컬럼비아 여성 구스다운 [내부링크]

경량 패딩 컬럼비아 여성 구스다운 5년 이상 입었던 컬럼비아 패딩이 제가 살이 찌면서 작은감이 있어서 이월 상품 특가로 나온 좋은 여성 구스다운을 구입했어요. 유행타지 않는 디자인과 색상, 이월 상품이라도 미안할 정도로 착한 가격, 기능성 또한 좋은 경량 패딩인데요. 겨울에 컬럼비아 롱패딩 여성 구스다운 입어보고 기능성, 가벼운 무게감 등 좋아서 소개했었는데 다시 한번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컬럼비아 구스다운 롱패딩 후기 컬럼비아 롱패딩 추천 (C14 YM3087) :: 콜롬비아 여성구스다운 구매후기 오늘은 컬럼비아 롱패딩을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대세는 숏패딩, 숏다운이지만 저는 전 국민 다 있다는 벤치 다운이 없어서 이번에 여성구스다운 롱패딩을 알아보고 콜롬비아 롱패딩 제품으 mintllama.tist..

한전 고효율 에너지 가전제품 환급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한전 고효율 에너지 가전제품 환급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은 으뜸효율 가전 제품 구입시 구매 비용의 10%(가구 당 30만원 한도)를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환급신청 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어요.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바로가기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1. 2021.04.23일 이후 구매제품만 지원대상(영수증 및 거래내역서상 2021.04.23일 이후) 이며, 그 이전에 구매한 건에 대해서 소급적용은 불가합니다. * 설치일자 기준 아님 2. 계좌등록시 첨부는 신 en-ter.co.kr 사업 기간: 2021년 4월 23일 이후에 구매한 제품 신청 기간: 2021년 4월 23일 ~ 예산 소진 시까지 ️ 지원 신청..

백신예방접종 증명서 발급 코로나19 예방 접종 확인 어플 [내부링크]

백신예방접종 증명서 발급 코로나19 예방 접종 확인 어플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완료했다면 스마트폰에 어플 '쿠브(coov)' 다운 받고 언제 어디서든 전자 백신예방접종 증명서 및 확인서 인증을 할 수 있어요. 오늘은 코로나 예방백신접종 증명서이자, 전자 확인서인 어플 '쿠브' 사용법 을 소개할게요. 우선 스마트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쿠브'를 검색한 후 아래 이미지에 보이는 파란색 coov 앱을 다운 받을게요. 다운받은 쿠브 앱을 실행하면 제일 처음에 몇가지 확인 및 등록 과정이 있어요. 이미지 따라 함께 확인하시면 금방 하실 수 있어요. 우선, 언어 및 국가를 선택해주세요. 이 단계는 앱을 다운받아서 처음 실행할 때 한번 등록으로 끝나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사용 기록이 남지 않아 개인 정보를..

모세혈관 누출 증후군(SCLS) 증상 아스트라제네카 접종 금기 [내부링크]

모세혈관 누출 증후군을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금기 질환으로 질병관리청 코로나 19 정례브리핑을 발표해서, 해당 질환과 증상이 무엇인지 확인해봤어요. 우선, 유럽의약품청(EMA)에서 먼저 아스트라제네카(AZ) 이상반응으로 모세혈관누출증후군을 중대한 부작용으로 등재하고 접종주의 하도록 하고있어요. 방역당국도 EMA의 안정성 서한 권고를 수용하여 모세혈관 누출 증후군 병력에 대해 접종금기증으로 관리하기로 하였답니다. 해당 질환에 병력이 있는 경우 다른 백신 접종이 가능하도록 안내하고, 이상 반응 등 주의깊게 모니터링 예정이라고 해요. 그렇다면 모세혈관 누출 증후군이 무슨 질환인지 잠깐 살펴볼게요. 전신 모세혈관 누출 증후군 (SCLS) Systemic capillary leak syndrome 모세혈관 투..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증상 코로나 백신 항체 형성기간 (2차접종후기)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증상 코로나 백신 항체 형성기간 (2차접종후기) 지난 3월 10일 아스트라제네카 1차접종에 이어 5월 31일 드디어 2차접종까지 완료했어요. 1차접종 후 고열, 근육통, 임파선 부종 증상 등..지난번에 부작용 및 휴유증으로 힘들었던 일주일 간의 접종 후기를 전해드렸는데요.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증상 1차 접종 후기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증상 접종후기 (내가 맞은 실제 후기)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증상 접종후기 (본인 백신접종 실제 솔직후기) 저도 코로나백신 접종 대상자로 지난 3월10일에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 백신 1차 접종을 완료했는데요, 제가 실제 코로나 mintllama.tistory.com 오늘은 AZ 2차접종 후기와 코로나 백신 항체 형성기간, 아스트라제네카 1차 2차 접종..

피부과 추천 화장품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크림 엠디 [내부링크]

피부과 추천 화장품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크림 엠디 지난번에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클렌징워터에 대해 전해드렸는데 오늘은 피부과 추천 전용 화장품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크림 엠디(MD) 그리고 버블클렌저, 토너 등 기초제품 소개드릴게요. 에스트라 (AESTURA) 의약학적 경험, 끊임없는 피부 연구, 신뢰도 있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뷰티 브랜드 아토베리어 크림 & 아토베리어 로션 엠디 의학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을 개선하고 치료하는데 인증된 의약외품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MD)은 피부과에서 알게된 화장품인데요. 로션 뿐 아니라 크림도 있어요. 얼굴에 가려움과 피부 염증이 동반된 증상이 장기간 지속되어 치료를 ..

삼성페이 카드없이 현금 인출 계좌 등록 ATM 출금 방법 [내부링크]

삼성페이 카드없이 현금 인출 계좌 등록 ATM 출금 방법 급하게 현금인출이 필요할때 카드없이 삼성페이에 계좌를 등록하고 가까운 은행 ATM 기기에서 인출(출금)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삼성페이는 스마트폰 갤럭시 유저라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저는 삼성페이를 대중교통과 식당 이용 등 결제 수단으로 사용했는데, 현금인출이나 이체 기능을 몰랐어요. 삼성 페이 서비스는 이미 2015년부터 시작했는데 저도 얼마전에야 출금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사용했어요. 저처럼 카드없이 현금 출금, 이체 거래 등 사용법을 잘 모르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고, 저처럼 급하게 사용하려다보니 사용법을 잘 몰라서 헤매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우선 카드없이 입금, 출금, 이체 거래를 실행하려면 삼성페이에 계좌를 추가..

캠핑 요리 추천 두루푸드 국민닭갈비 숯불구이 [내부링크]

캠핑 요리 추천 두루푸드 국민닭갈비 숯불구이 주말에 부모님과 텃밭에 심었던 상추, 겨자채, 샐러리를 뽑아서 어버이날은 하루 지났지만, 캠핑 기분 내보려고 두루푸드 국민닭갈비 숯불 구이 요리를 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잠깐, 저번에 소개드린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도 참고하시라고 간략 설명드릴게요. 온라인 스토어 주문시 숯불에 초벌한 닭갈비를 보내줘요. 집에서도 숯불향이 나는 닭갈비를 먹을 수 있고, 초벌된 상태로 보내주기 때문에 캠핑장에서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추천해요. 가평 닭갈비 맛집 설악 막국수 춘천 닭갈비설악 막국수 춘천닭갈비 가평 맛집 추천 방문후기설악 막국수 춘천닭갈비 가평 맛집 추천 방문후기 평일에 쉬어서 가평으로 드라이브 갔다가 제가 좋아하는 가평 맛집 설악 막국수 춘천닭갈비 서..

모로칸 오일 라이트 오리지널 차이점 사용법 [내부링크]

모로칸 오일 라이트 오리지널 차이점 사용법 오늘은 모로칸 헤어 오일 3개월 사용 후기 그리고 모르칸 오일 라이트와 오리지널 차이점, 헤어 오일 사용법 알려드릴게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헤어 케어와 스타일을 위한 필수 기초제품으로 헤어케어부터 컨디셔닝, 스타일링, 피니시까지.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발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줘요. 아르간 오일을 기본으로 한 헤어 케어 제품으로 전세계 아르간 오일 열풍을 불러온 브랜드 리더라고 할 수 있어요. 모로칸오일 추천하는 이유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임에도 추천하는 이유는 모로칸오일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통해 영양분이 얼마나 풍부한지 알 수 있는데요. 모로칸오일 원료는 모로코 남부에서만 재배되는 아르간 나무 열매에서 채취한다고 해요. 아르간 나무는 척박한 땅에서 건조한..

클렌징워터 추천 3종 비교(에스트라, 유세린, 바이오더마) 올리브영 추천템 [내부링크]

클렌징워터 추천 3종 비교(에스트라, 유세린, 바이오더마) 올리브영 추천템 내돈내산 클렌징워터 베스트 3종 추천 제품을 준비했어요. 올리브영 추천템으로 익히 알고있는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외 제가 사용한 에스트라, 유세린 브랜드 추천 제품 소개할게요. '클렌징 워터' 하면 바이오더마의 센시비오(크레알린) 제품을 떠올릴 수 있을만큼 유명한 하죠. 여기에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유세린 더마토 클린 미세럴 클렌징 플루이드까지 제가 추천하는 베스트 3종 간단 사용 후기 시작할게요. 바이오더마 (BIODERMA) 바이오더마는 스킨케어 라인 별로 피부 고민에 맞는 독자 특허 및 기술력을 담아 피부의 문제에 발생한 근원을 파악하여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예요. '센시비오'는 민감..

톤업 선크림 베이스 겸용 추천 (셀퓨전씨 토닝썬스크린 후기) [내부링크]

톤업 선크림 베이스 겸용 추천 (셀퓨전씨 토닝썬스크린 후기)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톤업 썬크림 추천 제품 소개로 셀퓨전씨 토닝썬스크린 준비했어요. 내돈내산 선크림 일주일 사용 후기를 함께 전해드릴게요. 마스크를 착용해도 자외선을 막을 수는 없다고 해요. 햇볕이 따사로운 만큼 피부 건강을 위해 썬크림은 더욱 신경써서 발라야한다는데.. 사실 코로나로 마스크를 착용 의무화가 지속되면서 화장은 물론이고, 선크림도 사실 잘 안바르고 다녔어요. 그 결과 요즘 부쩍 기미가 얼굴에 올라왔어요. 저는 예민한 피부로 고생을 많이 해서 자극없고 순한 화장품을 찾는 것도 힘든데요. 직장에서도 종일 마스크를 착용하니까 피부가 숨도 못쉬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하는 내돈내산 셀퓨전씨 토닝 선크림은 일주일 동안 직접 ..

진드기 물린 후 증상 치료 후기 (살인 진드기 퇴치법, 기피제 추천) [내부링크]

진드기 물린 후 증상 치료 후기 (살인 진드기 퇴치법, 기피제 추천) 얼마 전 진드기 물림 경험을 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살인진드기 물린 후 증상, 치료 후기 전해드릴게요. 또 야생진드기 퇴치법과 예방법으로 진드기살충제, 기피제 추천 제품도 소개할게요. 물렸다고는 믿기 싫고, 현실 부정하게 만드는 야생진드기 물림 사건. 아침에 일어나서 등이 따가워서 거울 앞에서 신체를 비춰봤는데 옆구리 쪽으로 붉은 피부 발진이보여서 처음엔 염증이 올라왔나 생각했죠. 피부 붉은 주변에 검은 점 같은게 있더라고요. 2~3mm 크기로 너무 작아서 처음엔 검정색 실밥이 붙은 줄 알고 손으로 털어냈는데 안 떨어지는거죠. 그때까지도 정체를 전혀 상상도 못했고, '쥐젖' 이 생겼구나! 혼자 결론을 내리고, 억지로 힘으로 잡아당기면 ..

뉴발란스 ML2002R0 사이즈 남성 운동화 추천 JD스포츠 구매후기 [내부링크]

뉴발란스 ML2002R0 사이즈 남성 운동화 추천 JD스포츠 구매후기 얼마 전 고양 스타필드 JD 스포츠(제이디스포츠) 매장 방문해서 남성 추천 런닝화 겸 운동화로 인기 컬러 제품인 뉴발란스 ML2002 R0 그레이 색상 을 구매한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지난 주말에 고양 스타필드 내 입점한 제이디스포츠 매장에서 남성 운동화를 보다가 구매했어요. 다행히 남편에게 맞는 사이즈가 있어서 신어보고 구매 할 수 있었어요. 뉴발 2002 사이즈 팁 구매후기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 뉴발란스 ML2002R0 2010년 첫 출시됐던 MR2002 라인의 라이프 스타일 인라인 버전으로ML2002r0 그레이 색상은 올해 2월 온라인스토어 단독 선발매로 출시했어요. 뉴발란스 조거의 클래식한 스타일과 새롭게 출시한 ..

설악 막국수 춘천닭갈비 가평 맛집 추천 방문후기 [내부링크]

설악 막국수 춘천닭갈비 가평 맛집 추천 방문후기 평일에 쉬어서 가평으로 드라이브 갔다가 제가 좋아하는 가평 맛집 설악 막국수 춘천닭갈비 서관에 다녀왔어요.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는 본관(동관), 서관, 강촌점, 여주점 이렇게 4곳이 있어요. 코로나 발생 이후로는 매장 방문하기 걱정스러워서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온라인 스토어를 종종 이용했는데 간만에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서관에 방문했어요. 저는 몇년전에 방문한 뒤로 계속 재방문하는 곳인데 요즘엔 가평 맛집, 춘천 맛집, 설악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것 같아요.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는 온라인 주문도 가능해요. 매장에서 먹는 것과 같이 숯불에 초벌한 닭갈비를 집에서 먹을 수 있다니..초벌숯불닭갈비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떡사리, 양념장을 함께 보내줘요. 숯불 닭갈비는 ..

오니츠카타이거 여성 운동화 추천 론쉽 3.0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오니츠카타이거 여성 운동화 추천 론쉽 3.0 내돈내산 후기 벚꽃 만개한 봄날에 어울리는 오니츠카타이거 론쉽 2.0에서 한층 더 가벼워진 오니츠카타이거 론쉽 3.0 여성 운동화 추천 내돈내산 후기 전해드릴게요. 오니츠카타이거 론쉽(LAWNSHIP) 오니츠카타이거는 1949년 시작하여 현재 세계 5대 스포츠 슈즈로 기업으로 성공한 ASICS (아식스)의 첫걸음이 된 브랜드예요. 그중에서 론쉽은 1974년 발매된 테이스화 론쉽을 베이스로 디자인된 오니츠카타이거의 코트슈즈로 미니멀하고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착용감 또한 우수한 스니커즈죠. 론쉽의 가장 큰 특징은 내장된 ORTHOLITE 인솔로, 극강의 쿠셔닝을 제공하여 완벽한 라이프스타일 신발이라고 할 수 있어요. ️ 오쏘라이트 (ORTHOLOT..

노브랜드 닭꼬치 에어프라이어 퀴진 양념감자 추천 [내부링크]

노브랜드 닭꼬치 에어프라이어 퀴진 양념감자 추천 노브랜드 추천상품 베스트 중 하나는 바로 숯불 매콤 닭꼬치예요. 오늘은 프라이팬에 구운 노브랜드 숯불 닭꼬치와 에어프라이어 이용한 퀴진 양념감자 추천상품 소개할게요. 노브랜드 닭꼬치는 데리야끼 맛, 숯불매콤 맛 2가지가 있어요. 전 매운 것을 잘 먹지는 못해요. 하지만 노브랜드 숯불 매콤 닭꼬치 맵기는 감칠맛이라고 느낄 수 있는 정도의 적당한 맵기로 좋았어요. 닭꼬치를 굽다가 중간에 에어프라이어에 퀴진 양념감자 요리도 했는데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용량은 800 g 으로 13,980원 가격에 꼬치가 20개 들어있어요. 간식으로 몇 개씩 데워서 먹으면 좋아요. 닭꼬치 조리방법은 후라이팬 조리법과 전자레인지 조리법 2가지가 있었는데요. 저는 프라이팬에 조리했어요..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증상 접종후기 (내가 맞은 실제 후기)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증상 접종후기 (본인 백신접종 실제 솔직후기) 저도 코로나백신 접종 대상자로 지난 3월10일에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 백신 1차 접종을 완료했는데요, 제가 실제 코로나 백신 접종 후에 발생했던 부작용과 증상들을 바탕으로 접종 솔직후기를 공유하는 시간을 준비했어요. 우선 아스트라제네카가 유독 부작용, 휴유증이 많이 나타난다는 이야기를 기사를 통해서도 익히 알고는 있었는데, 저보다 먼저 접종한 주변인들을 보니 실제로 증상들이 대다수에게 발생했어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연령대가 높은 분들이 오히려 증상이 덜하거나 부작용이 전혀 없는 분들도 있었고, 20대 젊은측에 있는 분들은 대게 발열, 근육통 증상으로 힘들어했어요. 그래서 무슨 차이일까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아스트레제네..

잔나비 집콕 콘서트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잔나비 집콕 콘서트 재방송 다시 보기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민트라마에요. 오늘은 3월 8일 월요일에 MBC에서 코로나로 지친 팬들을 위해 잔나비 집콕 콘서트를 열어주었습니다. 일부 팬분들이나 소문을 나중에 들은 분들이 계셔서 잔나비 집콕 콘서트를 다시 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몇 일 전 까지만 해도 저도 잔나비 콘서트 실황을 너무 늦게 틀어서 앞부분을 많이 놓쳐서 중간 이후부터만 보게 되어서 좀 아쉬웠었거든요. 그래서 저도 잔나비 집콕 콘서트를 제대로 처음부터 보고싶어서 인터넷을 아무리 검색해도 재방송이나 다시 보는 곳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던 참입니다. 그런데 잔나비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bandjannabi/)을 찾아서 구경하던 중 좋은 소식이 있어서 여러..

내돈내산 순수 새싹보리 분말 추천 먹는법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내돈내산 순수 새싹보리 분말 추천 먹는법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 오늘의 추천 순수 새싹보리 분말 성분 및 효능 그리고 내돈내산 구매후기 준비했어요. 또 섭취 전 부작용 및 주의사항 함께 소개할게요. 혈관, 면역력 건강에 이로운 새싹보리를 효과적으로 섭취하는 방법은 새싹보리 분말 먹는법인데요. 다자란 새싹보리를 생으로 먹는 것보다 새싹보리 분말로 먹는 방법이 간편하게 많은 영양소 섭취가 가능해요. 내돈내산 식품 순수 새싹보리 분말을 추천하기에 앞서 새싹보리 성분과 효능, 부작용 및 주의사항 먼저 알아볼게요. 그리고 순수 새싹보리 분말 추천을 선택하고 추천 이유와 복용후기까지 소개할게요. ️ 순수 새싹보리(분말) 효능 6가지 1. 심혈관 질환 예방 : 폴리코사놀(Policosanol) - HDL콜레스테롤 수..

나이키 에어맥스 97 검흰 내돈내산 구매후기 추천 사이즈 팁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 97 검흰 구매후기 추천 사이즈 팁 오늘은 내돈내산 데일리 여성 운동화 나이키 에어맥스 97 검흰 추천 사이즈 팁 및 구매 후기 전해드릴게요. ◼ 나이키 에어맥스 97 운동화 세련된 편안함과 아이코닉한 나이키의 상징적인 스타일로 에어맥스 97 특유의 물결라인 그리고 반사체 파이핑이 매력적인 라이프 스타일 운동화 ️파이핑 [ piping ] 바이어스 테이프나 두꺼운 실과 같은 줄을 사용하여 파이프 모양처럼 입체감 있게 박는 바느질법 ◾ 제품명: 여성 나이키 에어맥스 97◽ 스타일번호: 921733-006◾ 사이즈: 220 ~ 270◽ 색상: 검흰◾ 가격: 199,000원 -> 현재 10% 할인가 179,000원 ◽ 구매처: 나이키 온라인 공식 스토어 # 추천 사이즈 팁 구매후기 전 온라인..

뉴발란스 볼캡 2021 올해의 컬러 추천 [내부링크]

뉴발란스 볼캡 2021 올해의 컬러 추천 팬톤에서 발표한 2021년 올해의 컬러는 얼리메이트 그레이 & 일루미네이팅 옐로우 색상으로 이 트렌드에 맞춰 제 눈을 사로잡은 내돈내산 노랑색 뉴란발스 볼캡 구매후기 소개할게요. ️팬톤 PANTONEE LLC. 미국의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및 색상회사. 팬톤에서는 2000년부터 매해 '올해의 컬러 (The color of the year)'를 발표하고 있는데 디자인, 출판, 의류, 산업 등 트렌드에 막대한 영향을 주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기업. 현재는 세계적으로 가장 보편적이게 사용되는 표준 색상을 자리매김. 특히 봄이라는 계절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색상이기도 한 개나리 같은 옐로우, 노랑색. 참 산뜻하고 화사해서 도전해보고 싶지만 마음처럼 쉽지 않아요. 202..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추천 [HD9252/90] 내돈내산 구매후기 [내부링크]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추천 [HD9252/90] 내돈내산 구매후기 오늘은 내돈내산 구매후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 중 가성비 좋고 합리적인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HD9252) 디지털 컴팩트 소개할게요. 필립스는 에어프라이어 추천 순위 1 번이에요. 2010년부터 이미 에어프라잉 기술을 선보인 국내 최초 에어프라이로 전세계 천만대 이상 판매 브랜드이기도 해요. 저는 지난 1월에 이마트에서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어요. 필립스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한 가장 큰 이유는 가성비와 예열없이 빠른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제 기준 내돈내산 제품 추천의 가성비가 좋다"는 그냥 가격이 싸고 제품이 가격대비 괜찮다 정도로는 추천 No ! 내돈내산 제품 추천 기준 (가성비 최고) 합리적인 가격 높은 실..

미스트롯2 우승 상금 상품 - 미스트롯진 결승후보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트로트열풍에 힘입어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미스트롯2 우승 상금 상품 - 미스트롯 우승 결승 후보에 대해 알아볼게요. 우선 미스트롯2 결승 진출자는 누가 올라왔는지 확인해봐야겠죠? 미스트롯2 결승 진출자 top7 1. 홍지윤 인형같은 외모와 비율로 인기가 뜨거운 후보로 국악출신답게 굵직한 음성이 뛰어난 우승 후보입니다. 3. 김태연 미스트롯2 편에서는 학생부에서 2명이나 올라왔는데요. 태연양은 국악트롯으로 읊조리는 가사에 초등학생 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감정 전달이 뛰어난 후보에요. 4. 김의영 미스트롯1에도 나왔지만 다시 재도전하는 매콤보이스 후보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요. 5. 양지은 제주댁으로 유명한 양지은 님은 단아한 외모와 다르게 묵직하고 특유의 호소력있는 음색으로 새로운 국악 트롯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추천 음식] 고메 치킨 핫스파이시 [내부링크]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추천 음식] 고핫 치킨 핫스파이시 '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 로 쉽고 맛있게 요리 할 수 있는 추천 음식 ' 고메 치킨 핫스파이시 ' 냉동식품. 단 8분이면 뚝딱! 지난달에 뒤늦게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구입한 뒤로 냉동식품 요리에 빠졌어요. 지난 달에 이마트에서 행사 기간중 구입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소개도 마지막에 잠깐 전해드릴게요. 오늘 소개할 치킨요리, cj 제일제당에서 출시한 고메 핫 스파이시 크리스피 순살 치킨 CJ 제일제당 [고메] CJ제일제당에서 선보인 ‘고메’ 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미식(味食)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 하에 글로벌 레시피 및 트렌드를 연구하고 외식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하는데 집중한 프리미엄 브랜드에요. ‘고메치킨’은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와..

오삼광빌라 OST - 신유 인교진 굿이야 베리베리 [뮤비/노래 듣기/가사] [내부링크]

오삼광빌라 OST 신유 인교진 굿이야 베리베리 굿이야 드라마 오삼광빌라 극중 김확세 역을 맡고있는 인교진 배우가 ' 굿이야 베리베리 굿이야 ~' 노래가 귀에 계속 맴맴 돌아서 찾아보니 가수 신유 씨 앨범이었어요. 중독성 있는 ' 굿이야 ~~ ' 드라마 안보신 분들도 이 노래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 수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유투브로 뮤비, 노래 듣기 가능합니다 . https://youtu.be/gibI7A9g58o #오삼광빌라 ost -굿이야~ 베리베리 굿이야~ 가수: 신유 노래 제목: 굿이야 가사는 모르는데 귀에 박힌 ' 굿이야 베리베리 굿이야 ~~ ' 이 부분만 계속 흥얼거리다가 저처럼 가사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공유해봐요. 굿이야 베리베리 굿이야난 홀딱 빠져버렸네 딱이야 자긴 정말 딱..

바디스크럽 추천 :: 사봉 바디스크럽 사용법 (향 추천, 사용 후기) [내부링크]

바디스크럽 추천 :: 사봉 바디스크럽 사용법 (향 추천, 사용 후기) 바디스크럽 추천 제품인 사봉 바디스크럽 사용법 그리고 베스트 향 추천 순위 3 가지와 함께 사용 후기 리뷰, 주의사항, 구매방법 등 소개할게요. 프리미엄 바디브랜드 사봉 제품에 관심이 있었지만 가격에 부담이 있었는데 친구에게 카카오톡 선물로 받아서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파스텔 색상이 사랑스러운 느낌이 들면서 선물 받았을때 기분이 좋았네요. 사봉 [SABON] 사봉의 역사는 1997년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Sigal Kotler - Levi 와 Avi Piatok 에 의해 시작되었어요. 70여년의 전통을 가진 고대의 비누 제조 비법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솝을 판매하면서 시작된 사봉은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동시에 정화할 수 있는 제품..

클로렐라 효능 :: 대상 클로렐라 추천 복용방법 섭취량 [내부링크]

클로렐라 효능 :: 대상 클로렐라 추천 복용방법 섭취량 클로렐라 효능과 제가 먹고있는 클로렐라 추천 제품인 '대상 웰라이프 클로렐라' 복용후기(복용방법, 섭취량) 전해드릴게요. 우선 클로렐라는 무엇일까요? 클로렐라는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민물에 서식하는 작은 녹족류에요. 일본에서 수십년간 건강식품 판매 1위를 기록할만큼 인기있는 식품이 클로렐라로 1950년 연구가 확산되면서 관심이 높아졌다고해요. 클로렐라는 우유, 달걀과 함께 '완전식품'으로 불리고 이외에도 '천연 종합비타민' , '자연 해독제'라고도 불리는데요. 클로레라가 이렇게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이유는 클로렐라의 유익한 효능때문이죠. ️ 클로렐라의 효능 클로렐라의 대표적인 효능은 면역력을 향상인데 그 외에도 유익한 효능들 소개할게요. 1. ..

네네치킨 추천메뉴 :: 청양마요 가격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네네치킨 추천메뉴 :: 청양마요 가격 내돈내산 후기 네네치킨 추천메뉴 청양마요 치킨 가격 할인 이벤트와 맛에 대한 내돈내산 솔직 후기 준비했어요. 청양마요치킨은 작년 9월에 네네치킨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제품인데, 뒤늦게 먹고 이제서야 후기를 전해드려요. 청양마요치킨 가격 기본(뼈 있는 치킨): 18,000원 순살(뼈 없는)청양마요치킨: 20,000원 청양마요치킨 구성 후라이드치킨, 양파채, 네네 청양마요소스 2개 네네치킨은 2월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배달앱 '요기요' 그리고 '배달의민족'을 통해 네네치킨 주문시 할인이 적용되는데요. 저는 배달앱 '요기요' 통해 주문 시 2,000원 금액 할인으로 뼈있는 기본 청양마요치킨을 16,000원에 주문했어요. 배달비 2,000원 합해 총 18,..

도미노피자 50%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50%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 안녕하세요. 도미노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단 4일간만 진행하는 도미노피자 50% 반값할인 소식 전해드리려고해요. 도미노피자에서 2021년 2월19일(금요일)부터 2021년 2월22일(월요일)까지 단 4일간만 도미노피자 방문 피자 포장구매시 반값에 판매를 한다고해요. 치즈오리지널 피자 라지(L) 구매시 10,95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번에 주문시 2판까지 가능하고 전화 및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다고 해요. 피자는 (M,L사이즈) 주문시 할인 적용됩니다. 단 제외되는 상품으로 킹고/싱글/마이키친/마이키친 투토핑/인기세트메뉴(희망나눔포함)는 적용이 안된다고 합니다. 또한 카드제휴 및 할인쿠폰 등 다른 할인과 중복 할..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설치 센터 삭제하기 [내부링크]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설치 센터 삭제하기 오늘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설치 센터 삭제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특히 온라인 상에서 거의 필수적으로 있어야 하는 프로그램중 하나였습니다. 온라인상에서 게임이나 웹서핑 시 SWF 파일을 재생할 때 사용하게 되는게 이 프로그램인데요. 어떤 프로그램들도 그렇지만 해당프로그램 역시 다운로드를 받으시려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센터라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했는데요. 아쉽게도 이 무료프로그램의 수명이 20년 12월31일로 마감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10년넘게 써온 프로그램 이지만 이제는 모바일이 더 활성화 되고 궂이 플래시 플레이어가 없이도 대부분의 사이트가..

공무원 시보 떡 뜻 문화 알아보기 "백설기 돌렸더니 쓰레기통에.." [내부링크]

공무원 시보 떡 뜻 문화 알아보기 오늘은 최근 공무원 사회에서 문제가 불거진 시보 떡 문화와 시보 뜻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시보 뜻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시보(試補)-어떤 관직에 정식으로 임명되기 전에 실제로 그 일에 종사하여 익히는 일. [출처 : 네이버 사전] "시보"란 단어는 일반 회사에서 쓰는 단어보다는 관직, 그러니까 주로 공무원사회에서 사용하는 단어 같아 보입니다. 시보 떡은 공무원이 임용 후 6개월의 시보기간이 끝나면 선배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떡을 돌리는 관행을 말한다고 하네요. 대부분 사람들은 결혼이나 돌잔치 후에 직장동료들에게 감사인사로 떡이나 호두과자를 돌리는 거랑 비슷해 보입니다. 오늘 뉴스에서 공무원 시보 떡 악습문화를 확인해보겠다고 전해철 행안부 장관님이 인터뷰..

두레방 식혜메이킹(찬밥으로 전통 식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 설날에 처음으로 식혜 만들기 도전했어요. 초보자인 저도 두레방의 전통 식혜메이킹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었는데요. 두레방의 전통 식혜 메이킹 제품은 티백 형태로 돼있어요. 전기밥솥에 식혜 메이킹과 남은 찬밥을 넣어 맛있는 전통 식혜 만드는 방법 소개드릴게요. 식혜 만들기 전 두레방 전통 식혜메이킹이란 원재료 및 함량 • 엿기름 50%(보리: 국산)• 효소처리 스테비아(식물 잎에서 얻어진 감미료)• 설탕 용량 및 구성• 2회용(24g×10봉)1회 사용 시 5봉(120g)이 필요해요. 이제 본격적으로 식혜 만들기 방법 소개할게요. 재료 • 식혜메이킹(티백 5개) • 밥 1-2공기(찬밥도 가능) • 물 2리터 • 설탕(기호에 맞춰 사용) 1. 재료넣기 전기밥솥에 찬밥 2공기(약 400g), 물..

삼성 청소기 먼지필터, 헤파필터 교체 (VC332LLTRRMN 삼성전자 정품 소모품 부품 구매 방법) [내부링크]

며칠 전 삼성 청소기 먼지필터, 헤파필터 교체를 했어요. 청소기 필터는 소모품이긴 하나 사용빈도에 따라 수개월에서 1년 이상까지도 사용하기 때문에 삼성전자 정품 소모품을 구매했죠. 삼성 전자 정품 소모품 및 부품(먼지필터, 헤파필터) 구매 방법을 먼저 소개드릴게요. 그리고 제가 사용하는 VC332LLTRRMN 삼성청소기 필터청소와 필터 교체 방법까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먼저 검색창에 "삼성전자 서비스"를 검색하여 아래 사진과 같이 상단에 삼성전자서비스 공식홈이 떠요. 아래 삼성전자서비스 공식홈페이지 바로 가기 링크를 걸어뒀으니 확인해보세요. ️ 삼성전자서비스 바로가기 클릭 https://www.samsungsvc.co.kr/ 1 .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이 있어요. 2..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기간 대상 (경기 재난기본소득 2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민트라마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가 재난지원금은 이미 3차까지 진행되는 와중에 이재명 경기도지사께서 경기도민들에게 모두 1인당 10만원씩 경기도 2차 재난기본소득을 설 명절 이전에 모두 지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내용은 지난 1월11일 경기도의회가 재난기본소득 지급을 공식제안 한 후에 나온 결정으로 설 전까지 신청해서 받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오늘 1월 28일 경기도청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기자회견이 열렸는데요. 경기도 재난지원금 대상은 21년 1월19일 24시 현재, 경기도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경기도민이 대상이고, 내국인 1,341명, 등록된 외국인과 거소신고자 58만명을 포함하여 약 1,399만명을 대상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한..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바로가기 [모바일앱] [내부링크]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안녕하세요. 민트라마입니다.오늘은 집근처에 있는 가까운 동네에서 구인구직이나 이사를 가고자 부동삼 매물 정보등을 확인하실 때 주로 이용하시는 것이 바로 벼룩시장신문과 교차로신문일겁니다. 특히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동산정보는 요즘에는 종이신문보다는 벼룩시장 모바일이나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하기 편하게 되어있는데요. 그래도 연세가 좀 있으신분들은 온라인보다는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시는게 더 좋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벼룩시장 구인구직과 벼룩시장 부동산 정보를 집에서 옛날 느낌 그대로 종이신문처럼 볼 수 잇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우선 검색사이트에서 벼룩시장 ..

집들이 선물 베스트 추천 센스있는 제품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민트라마입니다. 오늘은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베스트가 무엇이 있는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집들이 선물 추천할만한 것들은 정말 많은데요. 제가 집에서 직접 사용해보면서 신혼부부들에게 집들이 선물로 드렸을때 이 분 정말 센스 있구나 하게 만들 수 있는 것들만 찾아보았구요. 상대방이 받았을 때 기분이 좋을거 같다고 생각한 집들이 선물 베스트를 7가지 정도로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께요. 렛츠고~! 집들이 선물 추천 센스 베스트 7가지 1. 일리커피머신 Y3.3 (가격 138,000원) 첫번째 집들이 선물 베스트 추천 제품은 바로 커피머신입니다. 커피머신으로 유명한 브랜드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구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커피를 사랑하는..

나혼자산다 박은석(로건리) 영어,나이,프로필,인스타 양평집 위치 가격?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박은석(로건리) 영어,나이,프로필,인스타, 양평집 위치 가격?안녕하세요. 민트라마입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 제가 요즘 푹 빠져 사는 펜트하우스 드라마의 민설아 오빠역으로 나오는 로건리(박은석 배우)님이 나오신다고 해서 엄청 기대중입니다. 오늘은 나 혼자 산다 박은석(로건 리) 프로필, 나이, 인스타그램, 양평집 위치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건리(배우 박은석)님은 평소에 드라마에서 눈에 띈적이 별로 없었는데요.이번에 인기가 많았던 펜트하우스 드라마에서 나름 중요한 역활을 맡아 민설아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가는 역활이었죠. 사진에도 나오듯이 박은석 님은 살짝 그레이톤이 나오는 헤어컬러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이번 나 혼자 산다에서 박은석님의 양평하우스 삶이 처음 방영된다는데요. 대..

요양나라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양보호사, 간병인의 취업을 빠르게 할 수 있는 사이트인 요양나라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양보호사나 간병인은 50대 60대 주부님들이 많이들 선호하시는 직업인데요. 어머님들께서는 마음씨가 좋으시고 가족을 케어하시다 보니 아픈 분들을 간호하시거나 간병하시는일이 남자분들이나 젊은 분들보다는 좀 더 잘하시고 선호하시는 직업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대부분 일자리를 찾을때는 벼룩시장 종이신문 구인구직이나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실 텐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요양나라 구인구직 사이트에는 일반적인 일자리 보다는 요양보호사와 요양간병인 간호조무사 직업이 많이 올라오는 일자리 구직 사이트입니다. 그렇다보니 요양나라 사이트가 이런 간호, 간병, 요양 쪽 일자리 정보에..

로또번호 가장많이 나온숫자 (로또복권 당첨번호) [내부링크]

로또번호 가장많이 나온숫자 (로또복권 당첨번호) 안녕하세요. 민트라마입니다. 오늘은 토요일마다 돌아오는 로또복권 번호가 가장 많이 나온 숫자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로또복권을 구매할때 귀찮아서 자동으로 많이 선택해서 구매하는데요. 그래도 가끔은 수동으로 번호를 찍어서 구매할때도 많습니다. 그럴때 마다 생각해보는게 당첨횟수가 많은 로또번호를 조합 해서 로또 1등을 맞아보고 싶다는 것이죠. 여러분도 로또번호를 적을 때 마다 가장 많이 나온숫자의 꿀조합이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로또번호 당첨횟수 많은 숫자 우선 네이버에서 동행복권을 검색해서 사이트로 들어가 줍니다. 그리고 메뉴에서 당첨결과 메뉴를 눌러주세요. 당첨결과 메뉴에서 로또 6/45 당첨통계를 ..

써브웨이 추천메뉴 꿀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민트라마입니다. 오늘은 써브웨이 추천메뉴 꿀조합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써브웨이는 한국에서는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처럼 패스트푸드점 치고는 유명하진 않은데요. 미국에서는 맥도날드보다 점포수가 더 많은 게 써브웨이 샌드위치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최근들어 햄버거라는 음식이 정크푸드라는 인식때문인지 몰라도 깔끔하게 나오는 써브웨이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습니다. 먼저 코로나로 인해 일반매장과 24시간 운영매장에 시간을 알려드릴께요. 그럼 다음으로 써브웨이 주문순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써브웨이 주문순서 먼저 메뉴를 골라야 합니다. 샐러드인지 샌드위치인지요. 대부분 샌드위치를 많이 드시지만 요새는 여성분들이 다이어트를 위해 써브웨이 찹샐러드도 많이 드시는거 같습니다. 샌드위치는 ..

컬럼비아 롱패딩 추천 (C14 YM3087) :: 콜롬비아 여성구스다운 구매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컬럼비아 롱패딩을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대세는 숏패딩, 숏다운이지만 저는 전 국민 다 있다는 벤치 다운이 없어서 이번에 여성구스다운 롱패딩을 알아보고 콜롬비아 롱패딩 제품으로 결정했죠. 주말부터 강추위가 시작되면서 컬럼비아 롱패딩 사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네요. 산책하면서 무릎이 시렸는데 무릎 아래까지 길게 덮어주는 콜롬비아 구스다운 롱패딩을 입었더니! 추위가 두렵지 않더라고요. 이제 내돈내산 제품인 콜롬비아 보로우트레일 롱패딩(C14 YM3087) 소개할게요. 콜롬비아 보로우트레일 롱다운(YM3087) 보로우트레일 롱다운은 남녀공용으로 사이즈는 85부터 115까지 5단위로 되어있어요. 저는 기존에 컬럼비아 여성제품의 경우 M(95)을 입었다면, 이 제품은 90사이즈를 입으니 맞아요. 저는 컬럼비..

브로콜리 씻는방법 :: 브로콜리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브로콜리 씻는방법 :: 브로콜리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코로나가 일상의 많은 부분에 변화를 가져왔죠. 이 시기에 저는 주말마다 텃밭에서 채소 키우는 취미가 생겼어요. 이제 날이 쌀쌀해져서 당분간은 주말에 할 일이 없어져서 아쉬워요. 올해는 처음으로 브로콜리를 심어봤었는데, 사실 늦게 심어서 꽃봉오리는 못 봤어요. 잘 자란 브로콜리 잎과 줄기를 버리기가 아까워서 먹어도 되는 것인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브로콜리 씻는방법 도 알아볼거에요. 브로콜리 꽃과 잎에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한데 베타카로틴은 피부 점막의 저항력을 강화해서 감기 등 세균감염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어요. 일반적으로는 꽃 부분만을 먹는데요. 줄기와 잎에 영양소가 더 많이 들어 있는 사실! 브로콜리 잎과 줄기를 깨끗하게 세척 후 녹즙기에 사과와 함께 ..

올리브유 효능 4가지 :: 섭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민트라마입니다. 오늘은 지중해의 태양의 선물이라 불리는 다양한 쓰임새가 있는 올리브유의 효능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준비했어요. 우선 올리브는 올리브나무에서 나는 열매인데요. 그 열매를 수확하여 강한 압력을 가해 오일을 짜내서 만든게 올리브 오일이에요.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요리할때 대부분 참기름과 들기름, 콩기름을 많이 사용하고 있죠. 외국에서는 다른 기름들 보다 올리브오일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특히 스테이크를 구울 때 올리브오일을 사용하면 발열점이 낮아서 요리하기에 좀 더 수월하다고 하네요. 저도 집에서 식용유와 포도씨유를 사용하다가 오랜만에 올리브유를 구매해봤습니다. 요새는 어느 마트에 가서도 손쉽게 올리브오일을 구매하실 수 있으신데요. 10년전만해도 올리브유가 대중화대기 전이라 가격..

생강 효능 7가지와 부작용 [내부링크]

지난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동네 한 바퀴 산책하러 나갔는데 너무 포근하고 따뜻한 봄 날씨에 벚꽃 망울이 곧 터질 것만 같았어요. 오늘도 낮 동안 햇볕이 따뜻했는데 낮 기온과는 다르게 아침과 저녁으로는 10 이상 큰 폭으로 기온 차가 있어요. 평상시 건강하다가 이런 환절기만 되면 찾아오는 것이 있죠? 일교차가 큰 계절이 오면 감기 바이러스가 더 쉽게 증식되고 몸의 면역력은 떨어지죠. 우리 몸은 체온이 1도 내려가면 몸의 대사는 12%, 면역력은 30% 이상 저하된다고 해요. 이럴 때 몸을 따뜻하게 하고 체온을 상승시키는 작용을 통해 인체 면역력 증진 및 강화에 도움이 되는 식품인데요. 한의학에서는 기의 흐름을 좋게 하는 음식이라고 합답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 생강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

비타민 C 짝꿍 :: 비타민P 효능 [내부링크]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꼭 챙겨야 하는 이것! 바로 비타민이에요. 비타민 A, B, C, D는 많은 분이 익히 알고 있겠지만, 비타민 P는 다소 생소하게 들리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지난번에 '유자의 효능' 편에서 감귤류의 껍질에서 추출한 헤스페리딘(hesperetin) 성분이 어떤 효능과 작용을 하는지 전해드리면서 비타민 P에 대해 잠깐 언급만 했어요. 오늘의 주인공은 에요. 저는 '비타민 P'는 '비타민 C의 짝꿍 이름을 붙이고 싶어요. 그 이유 이번 시간을 통해 준비했어요. 비타민P의 효능과 식품들은 무엇이 있는지! 비타민 C에서 비타민 P까지! 유익한 시간이니 끝까지 읽어보면 좋겠네요. 비타민 P는 무엇인가요? 수용성 비타민의 일종인 비타민P는 감귤류에 많이 들어 있는 헤스페리딘, 양파에 들어..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 BEST3 [내부링크]

지난달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있었죠. 보통은 발렌타인데이를 여성이 남성에게 사랑의 표시로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로 알려졌죠. 이번달에는 3월 14일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탕을 선물하는 날이 있어요. 흔히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을 받은 사람이 답례하는 날로 여겨지는 날로 화이트데이라고 하죠. 요즘은 블랙데이(짜장면 먹는 날), 빼빼로데이, 가래떡데이 등..여러가지 기념일들이 너무 많이 생겨서 이벤트 날이 특별한 날이라는 인식이 희미해지고, 돈 나간다는 생각이 먼저 드는 것도 사실이라 그리 달갑지만은 않아요. 나이가 점점 들어가서 그런 것인지..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씁쓸..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신 분들이.."뭐 그렇게 특별한 날도 아닌데~~" 이렇게 무심코 웃고 넘겼다가 섭섭해하는 연인을 보게 되면..

유자청 효능 :: 감기에 좋은 음식 유자 효능 [내부링크]

유자청 효능 :: 감기에 좋은 음식 유자 효능 민트라마입니다. 3월이 중순이 다가오고 부산 쪽에는 이미 벚꽃이 피었다는 소식도 기사로 봤어요. 봄은 찾아왔는데, 어제 비가 내려서 그런 걸까요. 영상의 기온에도 오늘은 찬 바람이 쌩~ 하고 많이 불고 쌀쌀하네요. 이럴 때일수록 감기에 더 조심해야 해요. 그래서 오늘은 감기 예방에 좋은 유자 효능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해요. 유자는 11~12월이 제철인 과일인데요, 당분이 적고 유기산은 많은 과일이라 신맛이 강해요. 그냥 생 과육을 먹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서 유자청, 유자차, 유자 드레싱, 유자에이드, 유자 마들렌 등 유자를 활용한 식품들이 시중에서 많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제가 최근에 경기도 외곽에 카페에 가족들과 잠시 들린 적이 있어요. 발..

검은콩 가루 효능 (검정콩 가루 효능)과 하루섭취량 알아보기 [내부링크]

검은콩 가루 효능 (검정콩 가루 효능)과 하루섭취량 알아보기 직장에서 일하다가 오후 4시 정도가 되면 배에서 꼬르륵...하는 소리가 나요. 민망함을 감추고자 배를 움켜쥐어 보지만 퇴근 시간까지 견딜 수가 없어요. 예전에는 점심 후에 달달한 커피를 한잔 가득 잔에 채워서 오후 내내 마셨는데, 커피를 끊고 나니 이 출출함이 더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러다가 요즘 제가 즐겨 먹게 된 간식이 생겼답니다. 바로 '검은콩 가루 우유' 입니다. 우유가 우리 몸에 얼마나 좋은지는 여러분이 더 잘 아실 것 같아요. 특히 우유에는 칼슘, 단백질, 무기질 등..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 성분이 골고루 포함되어 있죠. 저는 평상시에 빵이나 시리얼과 같은 식품과 함께 먹을 때 말고는 우유를 잘 안 먹었거든요. 그런데 선물 받은 검..

딸기 효능 10가지 :: 부작용 확인 [내부링크]

민트라마예요. 벌써 2월이 끝났네요. 요즘 딸기가 한창 제철과일이라 자주 먹고 있어요. 가격도 많이 저렴해져서 저는 딸기를 잔뜩 사서 냉동실에 보관해뒀요 . 오늘은 딸기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인데요. 딸기 효능부터 부작용 그리고 딸기 보관법과 딸기를 더 효과적으로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방법도 준비했으니 끝까지 읽어보시면 좋겠어요. 딸기는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이에요. 딸기의 비타민C 함유량은 레몬의 2배 그리고 무려 사과의 10배라고 하니 딸기 섭취를 잘하면 하루 비타민C 섭취량 걱정 없겠어요. 비타민C 외에도 딸기에는 많은 유익한 성분들이 있는데 이제부터 딸기의 효능과 유익 성분들에 대해 먼저 살펴볼게요. 딸기 효능 10가지와 유익 성분 1. 심혈관 질환 예방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아주는 항산화 성분과 ..

카페인 대체음료 :: 추천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카페인의 부작용을 시작으로 카페인 중독이나 금단 증상에서 안전해지는 방법까지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카페인 대체음료에 대해 몇 가지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저는 커피를 중단하면서 두통, 두근거림과 같은 카페인 금단 증상이 있었고, 단시간에 카페인을 끊기가 어렵다고 느꼈어요. 그래서 점진적으로 줄여나가는 방법을 알아보면서 카페인 대체음료를 조금씩 찾아보게 되었죠. 여러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서 준비했어요. 디카페인 (보리)커피 혹은 무카페인 보리커피 대형 가맹점 카페 스타벅스에서 판매되는 디카페인은 원두 기준 99%의 카페인이 제거돼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이나 임신, 수유 중인 고객, 카페인 섭취를 줄이고 싶은 고객들도 마실 수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저도 매장에 방문했을 때 임신하신 고..

면역력 높이는 방법 :: 프리바이오틱스 [내부링크]

우리 몸 속 면역세포의 70%가 어디에 분포해 있는지 아시나요? 바로 장입니다. 이 때문에 전문가들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장건강을 지키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입을 모아 말하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에 유행하는 독감 및 감기같은 바이러스성 질환들은 명확한 치료법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감기에 걸려 콧물이 나거나 열이 나면 해열제를 복용하여 열을 내리는 등 증상을 완화시켜 줄 뿐! 열이 안나도록 하는 근본적인 치료법은 없습니다. 때문에 바이러스성 질환에 걸리면 스스로 면역력을 높여 치료하는 방법이 최선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 건강을 지켜서 우리몸의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통해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같은 뜻인가요? ..

양배추환 효능 :: 4개월 복용후기 [내부링크]

작년 봄으로 기억합니다. 업무로 한참 스트레스를 받고 예민한 시기였어요. 정확히 금요일이었는데, 그날은 유독 너무 힘든 날이었거든요. 갑자기 가운데 명치가 막 쥐어짜겠는 느낌이 나면서 배가 엄청나게 아픈데 표현을 못하겠는 거예요. 앉아서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다가 한 1시간 지나고 괜찮아졌습니다. 퇴근 후에 집에서 저녁 식사를 하였고, 다음날이 토요일이니 푹 잘 수 있겠다는 생각에 TV를 보면서 여유를 즐기다가 늦게 잠들었습니다. 눈을 떴는데 엄청나게 이른 아침인 거죠. 보통 토요일은 늦잠을 잤는데 말이죠. 배가 아파서 벌떡 일어났습니다. 전날과 같은 느낌으로 배를 쥐어짜는 듯한.. 그 순간 몇 년 전에 남해로 2박 3일 여행 중 마지막 날 새벽에 속 쓰림 증상으로 자다 말고 벌떡 일어나서 앉은 ..

카페인 중독 금단 :: 해방 방법 [내부링크]

평일 오전 출근 직후에 믹스커피 한잔, 점심 후 커피 한잔, 너무 피곤한 날은 3잔까지도 회사에서 마시는 게 일상이었죠. 그렇게 피곤한 평일에도 없던 두통이 주말만 되면 나타났어요. 곰곰이 돌아봤더니 제가 커피를 마시지 않은 날, 주말! 카페인 금단 증상을 의심했죠! 여러분은 카페인으로부터 안전한가요? 오늘은 카페인이 우리 인체에 미치는 부작용을 알아보고, 카페인으로부터 안전해지는 방법도 전 해드릴 텐데요. 우선, 이래 테스트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여러분도 카페인 과다섭취? 카페인으로부터 안전한지 확인해 볼 수 있는 테스트를 준비했어요. 카페인 중독 자가테스트 1. 안절부절못함 2. 신경질적이거나 예민함 3. 흥분 4. 불면 5. 얼굴홍조 6. 잦은 소변 혹은 소변량 과다 7. 소화불량 등의 위장장애 8..

티눈 사마귀 구별 및 냉동치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민트라마 입니다. 사마귀에 대해 한번쯤 들어보셨죠? 제가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이야기는 바로 바이러스성 사마귀로 제가 받았던 냉동치료 후기, 그리고 간략한 사마귀와 티눈 구별 팁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래전에 동생이 손가락, 발바닥에 사마귀가 생겨서 냉동치료를 받기 위해 종합병원 피부과에 함께 방문한 기억이 납니다. 그 당시 저와 동생 모두 초등학생 이었습니다. 동생이 치료를 받는 동안 대기실에서 기다리는 저는 동생의 비명소리를 들었답니다. 그랬던 제 기억속의 사마귀가 성인이 된 이후에 제 손가락에 등장하였습니다. 처음 오른쪽 손가락 위에 생긴 사마귀는 몇개월이 지나자 자연스럽게 사라졌습니다. 시간이 흘러 오른쪽 다른 손가락에 사마귀가 또 생겼지만 저번처럼 자연치유가 되겠지? 하고 무심코 ..

관절보궁 가격 효능 파는곳 알아보기 [내부링크]

관절보궁 가격 효능 판매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민트라마입니다.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들이나 어르신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보조식품인 관절보궁에 대해 들어보셨을겁니다. 나이가 들면서 많은 분들이..